"너, 내 애인, 죽마 타고, 작은 달리기, 매실 던지기" 시 전체가 다음과 같다. < P > 내 머리카락이 내 이마를 거의 덮지 않았다. 나는 꽃을 꺾고 있다. 내 문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있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전당의 한 골목에서 함께 살았는데, 모두 젊고 행복했다. 열네 살 때, 나는 너의 아내가 되어 부끄러워서 감히 웃지 못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열다섯 살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웃으며 먼지가 없으면 우리의 사랑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죽을 때까지 내 자리에서 너를 기다릴게, 고요한 망탑에서, 나는 낙심하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내가 열여섯 살 때, 너는 바위와 회전수류가 가득한 청당 협곡을 가로질러 긴 여정을 밟았다. < P > 그리고 다섯 번째 달이 되자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원숭이가 하늘에서 소리를 질렀다. 나는 네가 지나가는 곳을 보고 있다. 너는 우리 문 앞의 발자국, 각각 녹색 이끼 밑에 숨어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 갈 수가 없어, 첫 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8 월의 노란 나비, 두 개의 땅이 우리 서원의 잔디밭을 맴돌고 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나는 나의 밝은 볼이 바래질까 봐 걱정이다. 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세 개의 Pa 구역을 통과해서 돌아올 때, 미리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 주세요! 。 나는 너를 데리러 올 것이다,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바람이 날 때까지. < P > 창간 () 의 노래 한 곡은 < P >' 창간 () 의 노래' 가 당대 시인 이백 () 의 시 그룹이라고 소개했다. 이 두 곡의 사랑 서사시는 상인의 아내가 독백하는 방식으로 고대 상인의 아내의 생활과 감정을 반영하였다. 첫 번째 시는 한 상인 여성이 각 단계에서 생활하는 모든 측면을 묘사하며, 한 폭의 생동감 있는 그림을 보여주며, 이상생활에 대한 집착과 실현을 갈망하는 상인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 P > 두 번째 시는 한 여상인의 남편에 대한 불귀로 시작하여 한 층 한 층 자기 연민으로 끝나며 타향에서 장사를 하는 남편에 대한 사랑과 동경을 표현하며 슬프고 감동적이다. 전시집 서사, 정경, 서정이 한 난로에 서정적이며,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풍격이 깊고 부드럽다. < P > 총체적 평가: < P > 시인 이백은 여성의 생활을 반영하는 작품을 많이 썼는데, 그 중' 창간가의 노래' 는 걸출한 시였다. 창강서에 사는 상업 여성의 자서전 말투로 그녀의 사랑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고 먼 남편에 대한 간절한 그리움을 토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그것은 감정이 풍부하고 깊은 젊은 여성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감동적인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두 곡의 사랑 서사시이다. 첫 번째 시는 상업 여성의 각 인생 단계에 대한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묘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생동감 있고 생생한 화면을 보여 주었다. < P > 의 이미지 활용을 통해 시인은 전형적인 개괄을 했다. 처음 여섯 문장은 한 무리의 민간 아이들의 장난꾸러기 같다. 아래' 열네 살, 나는 너의 아내가 되었다' 라는 여덟 마디는 어린 신부의 결혼 후의 신혼생활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 P > 다음 몇 편의 시는 강한 필묵으로 규각 젊은 여인의 이별 슬픔을 묘사하고, 시는 이곳에서 뚜렷한 전환을 이루었다. 다음 8 문장' 너의 발자국은 우리 집 앞에 있어, 나는 네가 가본 곳을 본 적이 있다' 는 절기의 변화와 다른 풍경의 묘사를 통해 한 젊은 여자가 먼 거리를 여행하는 남편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백의 독특한 로맨틱한 색채를 드러냈다. 이 시의 많은 세부 사항은 모두 두드러져 예술적 효과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내 머리카락이 내 이마를 거의 가리지 않는다" 는 다음 줄은 소년 소녀의 순진무구한 게임 동작으로 발랄하고 사랑스럽다. 죽마고우' 는 지금까지의 성어가 되었다. 또' 그리고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향한다. 너에게 도움을 청하지 않을 것이다' 는 말은 여성이 처음 결혼했을 때의 수줍음, 매우 섬세하고 진실함을 묘사한다. < P > 시인은 여러 단계에서 여성의 심리상태 변화를 알아차렸지만 단순화하지는 않았다. 또' 나는 네가 지나가는 곳을 보고, 너의 발자국은 이끼 밑에 숨어 있다' 와' 8 월황, 두 마리, 우리 서원의 잔디밭에서 맴돌고 있다' 는 구체적인 경물 묘사를 통해 사복의 마음속 깊은 감정 활동을 보여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