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형제에 관한 문학 작품
형제에 관한 문학 작품
원문
지유와 지경은 모두 중병에 걸렸고 지경이 먼저 죽었다. 지유는 좌우에게 물었다."왜 소식이 없습니까? 이 사람은 죽었습니다." 그가 말하자마자 그는 슬퍼하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수유는 울지 않고 조의를 표하러 왔습니다. 수오징은 피아노를 잘 치는 편이라 난로에 들어가 피아노를 집어 들고 연주했습니다. 현을 조율하기 전에 그는 바닥에 구름을 던졌습니다."지징 지쥔, 모든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아주 오랫동안. 한 달 정도 지나서야 죽었다.
번역
유왕과 왕자 지징은 모두 병이 심했는데, 지징이 먼저 죽었다. 왕지유가 병사에게 물었다."왜 자수정에게서 소식이 없습니까?" ? 죽었을 겁니다." 그는 전혀 슬퍼하지 않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단 의자에 앉아 장례식에 가기로 되어 있었는데 끝까지 울지 않았습니다. 아메시스트는 항상 피아노 연주를 좋아했어요. (아메시스트가) 들어와서 시신이 안치된 침대에 앉았어요. 그는 아메시스트의 피아노를 집어 들고 연주했습니다. 현의 소리가 불협화음이 났어요. (자수정은) 피아노를 바닥에 던지며 이렇게 말했습니다."당신과 진은 죽었다! "그래서 저는 한참을 울다가 기절할 뻔했어요. 한 달 정도 후에 (타마코도) 죽었습니다.
2. 남조 오나라의 '렌허'.
양발나무
경조(京朝)의 천전(陳田) 삼형제가 * * * 부귀영화를 논하며 평안히 살고 있는데, 대청 앞에 있는 백일홍이 * * * 세 번이나 부러졌다. 내일 그것을 자르면 그 나무는 불처럼 죽을 것입니다. 내가 정말로 그것을 보았을 때 나는 충격을 받았으며 형제들은"식물의 나무는 분열되어 시들고 사람은 나무만큼 좋지 않다"고 말했다. 슬픔 때문에 저는 더 이상 나무를 풀지 않았습니다. 나무는 영광으로 가득 차 있고 형제들도 똑같이 느끼므로 효자문입니다.
번역
천진과 그의 동생 천청과 천광은 집안 분열을 논의했고, 다른 재산은 모두 분할되어 홀 앞에 바우히니아 나무 하나만 남았다. 세 형제는 바우히니아 나무를 세 부분으로 자를 것을 논의했습니다. 다음 날 천젠이 나무를 자르러 갔을 때 나무가 마치 불에 타 죽은 것처럼 죽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는 두 형제에게 "이 나무는 원래 뿌리였어요. 세 조각으로 잘려서 죽었다고 들었는데, 사람은 나무만큼 좋은 존재가 아니야."라고 말했습니다. 세 형제는 매우 슬퍼하며 더 이상 나무를 나누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시나무는 곧바로 다시 살아났습니다. 그들은 너무 감동한 나머지 각자의 재산을 합치고 다시는 헤어진다는 말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바우히니아'는 형제 간의 단합을 상징하는 의미로 사용되었습니다.
3. 이백, '복숭아꽃 동산 형제들의 봄 연회 서문'
천지 만물의 이치, 시간이 흐르고 백 세대가 지나가네. 그리고 떠다니는 삶은 기하학의 기쁨을 위해 꿈과 같습니까? 고대인들이 밤에 촛불을 켜고 여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군요. 광양춘이 담배를 피우라고해서 가짜 기사를 크게 만들었습니다. 복숭아꽃, 천상의 행복이 될 것입니다. 연대 시즌 마샬, 모두 후이 롄을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노래하고, 우리의 기쁨이 부끄럽습니다. 당신은 보상을받지 못했지만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꽃 파리 깃털 술 취한 달에 앉을 연회를 마련하십시오. 좋은 찬송가가 없다면 왜 팔을 뻗어? 시를 짓지 못하면 진구주 수에 따라 벌을 받게 될 것이다.
번역
땅은 만물의 숙소, 시간은 흘러가고, 인생은 짧고, 세상은 예측할 수 없고, 꿈처럼, 얼마나 많은 기쁨을 얻을 수 있는가! 고대인들이 밤에 촛불을 가지고 놀았다는 것이 이해가됩니다! 게다가 봄은 나를 화려하게 소환하고 땅은 나에게 화려한 문학적 재능을 부여하고 우리는 복숭아 꽃밭에서 만나 형제들의 행복한 과거를 이야기합니다. 내 형제들은 똑똑한 만큼 잘생겼고 모두 셰후이롄의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셰링윈의 재능이 없는 게 부끄럽습니다. 즐거움에 대한 우아한 감상은 세련되고, 대화는 명료한 글과 우아한 언어로 바뀝니다. 연회를 열어 꽃을 즐기고 달 아래서 술에 취해 날아갈 때, 좋은 시가 없다면 어떻게 우아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시를 짓지 못한 사람은 시종 진구원 연회의 전례에 따라 세 잔의 술로 벌을 받게 됩니다.
4. 남송시대 곽마오첸의 음악과 노래 시 :
"열린 우물에 복숭아, 복숭아 옆에 매화나무, 벌레가 복숭아 뿌리를 물고, 매화나무가 복숭아를 대신해 뻣뻣해지네. 나무는 여러 세대에 걸쳐 형제들은 여전히 서로를 기억합니다!"
원래의 은유는 형제가 서로 사랑하고 서로 돕는다는 것입니다.
2. 깊은 형제애를 표현한 고사인 류이칭의 '시수신화-상처로운 죽음'에는 "지유와 지징은 둘 다 아팠지만 지징이 먼저 죽었다. 지유는 좌우에게 "왜 소식이 없느냐?"고 물었습니다. 이쪽은 사라졌습니다. "전혀 슬퍼하지 않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수유는 울지 않고 애도에 들어갔다. 지수정은 피아노를 잘 치는 편이라 영정에 들어가서 피아노를 들고 연주를 했습니다. 현이 제대로 조율되지 않았고 그는 땅을 향해 구름을 던졌습니다."자수정! 자수정! 모두가 죽었습니다. "오랜만이야. 한 달 정도도 죽었어."
수시 "증여는 궁중 지하 감옥이고 간수가 약간 침입했기 때문에 감당할 수 없습니다."
주님은 하늘의 돔과 같아서 만물이 봄이고, 작은 목사들이 몰래 죽었습니다.
백 년 동안 빚을 갚지 않았고, 더 피곤한 빚을 갚았습니다.
매장 된 뼈는 푸른 언덕이고 밤비는 몸을 다치게합니다.
이생에서 당신과 함께하는 형제, 다음 생에는 원인이 없습니다.
한유의 십이랑에 대한 제사
원매의 누이에게 바치는 시
오양서의 시만경원에 대한 제사
수시의 장정지
3.3. '형제애'에 관한 문학작품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1, 복숭아꽃 연못은 왕륜보다 천 피트 깊고, 왕륜의 연못보다 더 깊다.
해설:복숭아꽃 연못을 보세요. 천 피트나 차이가 나는데도 왕륜에게 어찌 감사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저자:이백
출처:왕륜에게
2.화문 앞의 가을 풀을 보고 어찌 가난하고 늙음을 바라볼 수 있으랴.
해설:화문문 앞에 가을 풀이 보이는데, 어찌 가난하게 늙어가는 것을 바라볼 수 있겠는가? 화문루:량주관 건물을 가리킵니다.
저자:천심(陳心)
출처:양주관 판관의 밤집
3. 인생에서 몇 번 웃을 수 있고, 싸움에서 만나면 반드시 술에 취해야 한다.
설명:인생에서 몇 번이나 웃을 수 있습니까? 오늘 만나면 모두 취해야합니다.
저자:첸셴
출처:량주관 판사의 밤집
4.산이 휴일이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
해설:국화 축제가 여기 있으니 국화를 보러 오세요.
저자:맹하오란
출발:노인의 마을을 지나며
5. 석양이 커튼을 수놓으니 정자는 텅 비어 있구나. 내가 오기 위해 특별히 창문을 새빨간 페인트로 칠해 놓으셨군요. 핑산푸에 있을 때 베개 매트에 기대어 남쪽의 연기가 자욱한 비를 즐기며 먼 수평선을 바라보던 때가 생각납니다. 술 취한 사람들의 언어를 알면 그곳 산의 색깔은 예와 아니오가 모두 있습니다.
설명:석양에 수놓은 커튼을 걷어 올리고 밖을 내다보니 정자 아래 강물이 푸른 하늘과 만나고 저 멀리 석양은 정자를 한없이 비추고 있다. 제가 도착할 때를 위해 특별히 창문에 바니시와 붉은 페인트를 칠해 주셨는데, 아직도 그 색이 생생합니다. 핑샨 홀에서 베개에 기대어 강남의 연기가 자욱한 비를 즐기며 멀리 고요한 하늘을 바라보던 때가 생각납니다. 오늘 눈앞에 펼쳐진 풍경을 보며 우리는 오양 취객의 글 속에 숨겨진 산수 풍경을 경험한다.
저자:수시
출처:장리사에게 헌정된 수곡 황주속정
4. 살과 뼈의 사랑, 손과 발, 우정에 관한 고사(각 2편)는 옛사람들의 유명한 글이 아니던가?
뼈와 살의 사랑: 아주 유명한 두 가지입니다.
시미:할머니를 기리기 위해 지은 천감정(天感情)
한유:열두 랑에 대한 찬가는 혼자 자란 어린 삼촌에게 쓴 글입니다.
이 두 에세이는 정말 피와 눈물이 섞인 글입니다!
형제:저는 책을 많이 읽지 않아요. 둘을 뒤집어 볼게요!
류이칭의 '시수신인-과거의 회개'는 1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진시황과 진시황은 모두 죽었습니다. 지유와 지경은 모두 중병에 걸렸고 지경이 먼저 죽었다. 자유는 좌우에 물었다."왜 우리는 아무런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까? 이 사람은 죽었습니다." 그가 말하자마자 그는 슬퍼하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수유는 울지 않고 조의를 표하러 왔습니다. 수오징은 피아노를 잘 치는 편이라 난로에 들어가 피아노를 집어 들고 연주했습니다. 현을 조율하기 전에 그는 바닥에 구름을 던졌습니다."지징 지쥔, 모든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아주 오랫동안. 한 달 정도 지나서야 죽었다.
구오마오첸, "레푸시:남송시대의 앵무새:리나라의 복숭아꽃".
"복숭아는 열린 우물에 있고, 매화나무는 복숭아 옆에 있으며, 벌레가 와서 복숭아의 뿌리를 물고, 매화나무는 복숭아를 나타내기 위해 뻣뻣해진다. 나무는 몇 세대나 되었고, 형제들은 여전히 서로를 기억합니다!"
잘 못했어요, 용서하세요!
우정:
향수에 대한 샹쉬의 송가는 유명합니다!
구정관의 '황금의 노래'는 읽고 난 후 날란 세이데의 셔츠가 눈물로 젖었다고 해요!
고대 중국어를 잘 모르니 용서해 주세요!
5. '형제애'를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대 텍스트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세상에서 유일한 것은 형제의 사랑이며, 공기는 대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1.원징 형제애, 무 다른 작물은 같은 영을 가지고 있다. 태양 근처에는 우체국이 많고 산 너머에는 책이 많다. --Lee
2. 침묵하는 꽃은 춤을 많이 추고 새는 자주 이야기한다. 마음은 올바른 곳에 있고 형제는 멀리 있으며 비슷한 사람을 만나고 싶습니다. -바오룽
3. 다귀-백비는 푸른 등불과 형제애를 마시는 남자다. 정자 연기와 구름에 기대어 또 다른 푸, 드문 드문 빠른 바람이 태어난다. 쉬웨칭
4. 호랑이 형제와 싸우고, 아버지와 아들이 싸우고. --쩡광셴후이.
5. 왜 이생에서 고통받는가? 과거는 잊어라. 전에는 형제가 없었고 나는 혼자 젊었어. --멍윈칭
6. 콩과 포도주를 마셔도 돼요. 형제는 모두 행복하고 어린아이 같아요. --탕디
7. 악을 행하지 마라, 그것은 형제애다. 봄바람이 차갑게 내리면 열흘 동안 해가 나오지 않는다. -한원지
8. 10년의 지루한 고문이 끝나면 어른이 되면 안녕히 계세요. --이이
9. 혼돈은 평화롭고 안전하며 고요하다. 형제가 있더라도 친구가 되는 것이 더 낫다. -시
10.세 겹의 햇살은 눈물로 떨어지고, 평범한 형제애를 씁니다. 이별은 고대부터 존재했다. 10년이라는 세월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린-
11. 초가을 회상에는 많은 시가 있고, 백두산 울타리는 술병 근처에 있다. 두 스승은 형제처럼 다정하고 깊은 곳의 첫 번째 신사입니다. -조부종마
12. 부덕한 아내는 진나라 사람 같고, 형제는 화목하고 명랑하다. -- "시 - 창디"
13. 맹자의 착한 동생, 친척을 보살피고 작은 정원을 사랑한다. 손님의 튼튼한 접시 위에 앉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부
14. 문은 얼음처럼 맑고 조카는 부활했다. 다행히도 형제애가 없는 것보다는 행복한 가정이 있는 것이 낫다. --웨이 랴오웽
15.이이는 형제이고, 당신의 하인은 당신의 권력을 통제합니다. 그것은 여행하는 구경꾼이 아니라 효도하는 것이며, 웃기는 일이다.
6. 깊은 형제애를 표현한 고대 중국 시구.
주양과 주양의 행적에 관한 이야기로, 이 위패도 <시경>에서 인용한 것이다. 주양과 주양은 모두 춘추시대 연나라 출신입니다. 그들은 삶과 죽음의 친구였습니다. 초나라 왕이 천하의 현인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듣고 주양과 함께 초나라로 가서 관직을 구했습니다(고대 연나라와 초나라의 길은 이회통에 있었고, 장달장이 지났으며, 구양자청의 옛터가 이곳에 있었습니다). 비가 많이 내릴 때 양과 함께 떠나면 비용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유는 가져온 마른 음식과 옷을 건네주고 혼자 초나라로 가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염소가 초나라에 도착했을 때 그는 최고의 의사였기 때문에 초왕에게 그 사실을 알렸다. 초왕은 그 말을 듣고 감동하여 임수리를 베어 죽이고 주오를 매장하라고 명했습니다. 주왕은 군량 부족으로 두 사람이 함께 굶어 죽게 될 것을 깨달은 주유가 스스로 목숨을 끊기 위해 나무 구멍에서 자살했다고 합니다. 그 후 주오는 지하세계에서 경개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경개가 주오의 무덤 앞에서 자살하여 함께 묻히고 지하세계로 가서 경개와 싸우는 꿈을 꾸었습니다. "징커와 싸우는 두 귀신"의 이야기는 오랜 세월 동안 노래로 불려온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7. 형제애에 대해 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중학생 수준입니다. 165438+ 10월 7일까지 '롄친주왕'의 설명에 대한 긴급 감사: 모두, 모두; 죽음: 죽다, 존재하지 않음.
유물을 보고 죽은 자를 기억하는 슬픔을 묘사한 글입니다. 남조의 유송이경, "세상의 새로운 말": "현이 조율되지 않고 구름이 땅에 던져져 '자수정, 자수정, 모든 사람이 죽었구나! "긴 침묵 끝에 나는 한 달 후에 죽었다."
주어-술어 형식 사용; 목적어 및 속성으로 사용; 고인에 대한 추모의 감정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루쉰의 "두 마음 모음: 고고함과 선함의 비밀": "소위 '~ '남자'는 아마도 이런 것일 것이다.". 동의어: 남자의 진의 죽음, 남자의 생각의 죽음, 남자의 진의 죽음. 당문:보야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듣기를 잘한다.
보야 구친은 높은 산을 목표로 삼았고, 종자치는 '나는 태국인과 같다'고 말했다. 물로 가기로 결심한 종자기는 '좋소, 바다는 강과 같소'라고 말했다.
보야는 종자기가 이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야는 거문고를 부수고 줄을 끊어버렸으며, 드러머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평생 다시는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거문고가 죽었다"는 관용구를 설명하면, 친구나 친척의 죽음에 대한 애도를 표현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이 관용구는 남조 시대에서 유래했습니다. 류이칭의 "시수신안 - 아픈 죽음". 두:重病:一直,没想到:完全吃素:一直好:喜欢钢琴:动词,一直怕弹琴 오랜 시간:哭了很久,差点晕倒。 지유와 지징은 둘 다 아팠고 지징이 먼저 죽었어요.
지유는 좌우에 물었다."왜 우리는 아무것도 듣지 못했습니까? 이 사람은 죽었습니다." 그가 말하자마자 그는 더 이상 슬퍼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수유는 울지 않고 조의를 표하러 왔다. 수유는 피아노를 잘 치는 편이어서 난로에 들어가서 피아노를 집어 들고 연주했습니다. 현을 조율하기 전에 그는 땅에 구름 한 조각을 던지며 "지징지쥔, 모든 사람이 죽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긴 애도 기간으로 인해 그는 그 달에 사망했습니다. 왕지유와 왕지징은 모두 매우 아팠지만 지징이 먼저 죽었다.
유왕은 병사에게 "왜 자징의 소식이 없습니까?"라고 물었다. ? 죽었나 봅니다. "자네가 말할 때 얼굴에 슬픔이 보이지 않네. 가마를 타고 장례식장에 가는데도 내내 울지 않았어요. 아메시스트는 항상 피아노 치는 걸 좋아했어요. (아메시스트는) 항상 영구차에 들어가서 앉았어요. 그는 아메시스트의 피아노를 집어 들고 연주했어요. 몇 개의 현이 조율되지 않은 소리가 났어요. (자수정은) 피아노를 바닥에 던지며 말했다."당신과 진은 죽었다." 그래서 그는 한참을 울다가 거의 기절할 뻔했다.
한 달쯤 후에 (타마코)도 죽었다. ~ ~ ~ ~ ~ ~ ~ ~ ~ ~ 출처 "진수-왕희지 전기": "죽음의 희생, 후이 .... 그는 거문고의 제물을 받아 반나절 동안 연주하면서 한숨을 쉬었다: '아아, 거문고가 죽었구나! 해석:지유:왕휘의 아들 투어, 왕시즈의 아들 자수정:왕시안즈 왕지징 왕시즈의 아들이 죽었다:죽었다, 존재하지 않는다.
두:항상, 예상치 못한. (리 모):완전히.
유(유):세단 의자. (유):조정하다.
"모든 사람이 죽는다"는 유물을 보고 죽은 사람을 애도하는 슬픔을 말합니다. 암시:동진 왕조의 위대한 서예가인 왕시지의 아들 왕시지는 부환원 휘하의 군인이었다.
그의 성격은 활기차고 초월적이며 대담했습니다. 그는 종종 머리를 흐트러뜨리고 옷을 풀어헤쳐 아무렇지 않게 길거리에 나가 친구를 찾고 손님을 만났습니다. 한가한 왕희지는 자신의 지위에 대해 자주 묻지 않았다.
한 때 그는 환공 장군의 기병이었는데, 한번은 환공이 그에게 "자네는 무슨 일을 맡고 있나?"라고 물었다. 그는 모호하게 대답했습니다."
아마 말에 관한 것이겠지요." 환공이 다시 물었습니다. "몇 마리의 말을 관리하고 있습니까?" 그는 대답했습니다."저는 말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저는 아마추어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환총은 "최근에 몇 마리의 말이 죽었습니까?"라고 다시 물었습니다. 그는 "아직 살아있는 말과 죽은 말을 구분할 수 없습니다!"라고 무미건조하게 대답했다. "왕희지에게는 동진 시대의 위대한 서예가였던 지징이라는 동생 왕시안지가 있었습니다. 그는 아버지 왕시지와 함께 '두 왕'으로 불렸어요.
두 형제인 희지와 건지는 매우 친했고 어렸을 때부터 같은 방에서 살았습니다. 보통 형은 동생을 존경했습니다.
어느 날 집에 불이 났습니다. 후이는 너무 겁이 나서 신발을 신지 못하고 당황하여 도망쳤는데, 하인이 침착하게 도와주었다.
한밤중에 도둑이 집에 들어와 모든 것을 훔치려 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왕선지는 "도둑아, 저 녹색 카펫은 우리 집에 있던 오래된 것이니 가져가도 좋다"고 천천히 말했다.
이 말을 들은 도둑은 당황해서 도망쳤습니다. 두 형제는 종종 저녁 시간을 함께 보내며 책을 읽고 토론하며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어느 날 밤, 두 사람이 함께 '대제사장에 대한 찬가'를 읽고 있을 때 갑자기 "좋다!"라고 외쳤습니다. 샨징의 캐릭터가 너무 고귀해!"라고 외쳤습니다. 산징은 동한 시대 출신입니다. 그는 학문에 능숙하고 권력자에게 아첨하지 않는다고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 말을 들은 혜제는 웃으며 "산징은 장경만큼 교만하지 않군!"이라고 말했습니다. 창경은 한나라의 사마상루였습니다. 그는 봉건제의 경계를 허물고 재능 있는 여성 주문준과 결혼했는데, 이 여성은 도망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사회에서는 쉽지 않은 일이었기에 혜희는 이를 두고 세상에 자랑스러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후에 왕희지는 황문종(황제 곁에 있는 종자)으로 근무하고 있었는데, 궁중의 엄격한 생활에 익숙하지 않아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공교롭게도 그가 집으로 돌아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와 왕셴즈가 동시에 병에 걸리기 시작했고, 둘 다 중병에 걸렸습니다.
당시 한 점술가(점쟁이)가 "사람의 생명이 다할 때 산 사람이 기꺼이 대신 죽어 남은 세월을 준다면 죽어가는 사람도 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부희는 "나는 형보다 재주와 덕이 부족하니 남은 세월을 형에게 주면 내가 먼저 죽겠다"고 말했다.
장수는 고개를 저었다."남을 위해 죽으려면 오래 살아야지. 이제 당신도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어떻게 그를 대신할 수 있겠소?"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위즈는 장례식장에서 울지 않고 그냥 앉아 있었습니다. 그는 살아생전 사용하던 피아노를 들고 한 곡을 연주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한참을 조율해도 제대로 연주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더 이상 조율하고 싶지 않아서 피아노를 내려놓고 슬프게 "자수정, 자수정과 피아노는 죽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수정아, 자수정아, 너는 남자와 피아노를 잃었어!"라는 뜻이다. 왕후이지는 너무 속상해서 곧 중병에 걸렸고 한 달쯤 후에 사망했습니다. 이후 사람들은 유물을 보고 슬픔을 표현하고 죽은 사람을 애도하기 위해 "피아노가 죽었다"라는 표현을 사용했습니다.
이 단락에서 관련 기사를 편집할 때... 두 사람은 중병에 걸렸고 한 마술사가 "삶은 끝나야 하지만 죽은 자도 사람들이 기꺼이 대신해준다면 살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엠블럼에는 "나는 첫 번째 마술사만큼 재능이 없으니 남은 인생을 써주세요"라고 적혀 있습니다.
"죽은 자의 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내게는 1년이 넘는 시간이 있습니다. 오늘 당신과 당신의 동생은 최선을 다했으니 안 될 이유가 없죠?" 잠시 후, 전당포의 제물 상여가 울음을 그치고 곧바로 난로로 가서 제물을 가져갔습니다.
8. 형제애를 표현한 고대 중국 시 :
세상에는 형제와 친척만 있고, 가스와 가지가 함께 있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교실에서 나는 행복하고 기쁘고 다른 사람이 부럽다.
백일초는 형제에게 적합하고 법원은 만개했습니다.
그해의 품격과 문학 같은 동료 외국인들을 살펴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스, 살과 피의 장애의 성질 때문에 하기 어렵습니다. 부모가 재산을 나누면 어떤 사람은 운영하고 어떤 사람은 운영하지 않으며, 아내와 결혼하면 어떤 사람은 똑똑하고 어떤 사람은 똑똑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형제들은 영원히 하나가 될 수없고 가족의 재산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며 외부인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할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들에게는 조화가 행운과 자연스러운 번영으로 이어지고 친절하려면 먼저 단결해야합니다. 부모는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지만 불화 형제 만이 종종 아내의 말을 듣고 살과 뼈가 서로 싸우고 나무 가지조차도 잘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은 두 가족과 어울리지도 못하고 가족이 아무것도 성취하기 어렵습니다. 감정이 섞인 형제가되는 것이 낫습니다. 당연히 하나님은 상서로운 사람들을 축복하고 조상들은 침묵하고 좋은 보고서를보고해야합니다. 친구를 사귀는 사람들은 동포와 같습니다. 형제는 두껍고 얇게 나뉘 지 않고 하나이며, 감정이 다른 친구, 형제는 나눌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같은 정신과 같은 부모의 여러 쌍둥이가 부모의 가지에 집착하면서도 어떻게 이혼 할 수 있습니까? 다른 사람들이 가진 것을 그들은 내 것이라고 말하면서 싸우고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우스운 한 형제, 그 이유를 모르겠다.
시에는 이렇게 적혀 있다."
형제는 힘을 합쳐 땅을 금으로 만든다. 금은 쉽게 구할 수 있다.
형제를 생각하지 않는다면 섹스를 하라고 설득해도 소용없다.
이 시는 형제들을 설득하기 위해 쓴 시다:
바우히니아 아래서 집으로 돌아오던 날, 꽃받침이 이불 한가운데에 있었다.
나는 형이나 누이가 된 적이 없어서 콩의 시를 낭송하기에는 너무 부끄럽습니다.
오늘날의 형제들은 고대인들이 그랬던 것처럼 재산의 대부분을 공유합니다.
고대 사람들은 형제의 이름으로 재산을 나누었지만, 오늘날 사람들은 국방의 이름으로 재산을 나눈다.
고대인들은 오직 의를 위해 자신을 더럽혔지만 오늘날의 사람들은 작은 이익을 위해 싸운다.
효도는 높은 명예와 영광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소한 이익은 서로 경쟁합니다.
안씨는 경건하게 살다가 부끄러움으로 죽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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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문학 텍스트 "형제"의 번역 어느 날 장네는 평소처럼 나무를 베러 산에 올라갔지만 나무를 충분히 베지 못했습니다. 갑자기 비가 너무 세게 내려서 비를 피하기 위해 바위로 달려가야 했습니다.
비가 그쳤을 때는 이미 늦은 시간이었고 배는 배고픔으로 으르렁거리고 있었습니다. 그는 먼저 자른 장작을 들고 집으로 걸어가야 했습니다.
계모는 장작이 충분하지 않은 것을 보고 화가 나서 그에게 음식을 주지 않았습니다. 장네는 배가 너무 고파서 방으로 들어가 침대에 누웠습니다.
장네는 사립학교에 갔다가 돌아와서 형의 표정이 안 좋은 것을 보고 어디가 아픈지 물었습니다. 동생은 배가 너무 고프다고 말했습니다. 장 씨는 동생에게 이유를 물었고, 장 네는 계모가 장작을 충분히 모으지 못해 밥을 먹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장네는 이 이야기를 듣고 슬퍼하며 자리를 떠났습니다. 잠시 후 부엌에서 케이크를 가지고 돌아와서 동생에게 꺼내주었습니다.
오빠가 바클라바를 어디서 구했냐고 묻자 그는 "집에서 밀가루를 훔쳐서 동네 여자에게 구워달라고 부탁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냥 먹고 얘기하지 마세요."
배고픈 형제는 케이크를 먹어치웠습니다. 케이크를 먹은 후 형은 동생에게 "다시는 그러지 마세요. 들키면 큰일 난다. 그리고 하루에 한 끼만 먹어도 배고파 죽지 않을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동생은 "형은 몸이 야위었잖아. 어떻게 매일 그렇게 많은 장작을 자를 수 있니?"라고 말했다. "다음날 장은 아침 식사를 마치고 형이 장작을 패고 있는 산으로 몰래 들어갔습니다.
오빠는 그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여기서 뭐 하느냐고 묻자 그는 형이 장작을 패는 것을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빠는 누가 보냈냐고 물었고, 그는 자신이 직접 왔다고 말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장네는 불안했습니다. 그는 동생에게 "네가 나무를 베는 법을 모른다고 말하지 마라."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동생에게 서둘러 돌아오라고 재촉했지만 동생은 듣지 않았다. 그는 손과 발로 나뭇가지를 부러뜨리며 형을 도왔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그는 "내일 도끼를 가져오겠다"고 말했습니다. 동생이 그를 말리러 갔다가 손가락이 잘리고 신발에 구멍이 뚫린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슬프게도 "당장 돌아가지 않으면 도끼로 내 몸을 베겠다"고 말했습니다. 장뇌는 집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장네는 그를 반쯤 집으로 돌려보낸 뒤 다시 산으로 돌아가 장작을 계속 모았다. 장작을 패고 집으로 돌아온 그는 사립학교에 가서 선생님께 "제 동생은 아직 어립니다. 산에는 호랑이와 늑대가 많으니 동생을 엄하게 다스리고 외출하지 못하게 해 주세요."라고 선생님께 부탁했습니다.
선생님은 이렇게 말했습니다."오늘 정오 전에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미 그에게 물어보았습니다." 장네가 돌아와서 동생에게 말했다."내 말을 듣지 않으면 선생님께 매를 맞을 거냐?" 장청은 웃으며 "아무것도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다음 날 장청은 도끼를 들고 장작을 구하러 산에 올라갔다. 형이 다시 오는 그를 보고 화를 내며 "오지 말랬잖아. 왜 또 왔어?" 장 씨는 묵묵부답으로 쉬지 않고 피곤하고 땀에 젖은 채로 나무를 베기만 했습니다.
장작을 다 패고 나서 그는 동생에게 인사도 하지 않고 산을 내려갔습니다. 선생님이 이 사실을 알고는 다시 벌을 주었습니다. 그제서야 그는 선생님께 사실을 말했어요.
선생님은 동생이 이해했다고 생각하고 장작을 도와주는 것을 더 이상 금지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형의 충고를 듣지 않았습니다.
예기치 않게 비극이 닥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