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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설조시

나는 너의 그림이 어떻게 왔는지 모르겠다. 가짜 팔대산 사람이어야 합니다.

팔대산인 (약1626-약 1705), 이름 주호, 강서남창인, 명말 청초 서예가.

팔대산인은 영명 왕 주권 9 세의 손자로, 청초 화단' 사승' 중의 하나이다. 명나라가 멸망한 후, 나라가 망하고 마음이 슬프고 슬프다. 그가 출가하자 법명이 전해졌다. 그는 또한' 눈',' 산',' 산나귀',' 나귀 방',' 인방',' 칼랑' 등의 비유를 사용한 뒤' 칼랑' 으로 청운보 관광지로 들어갔다. 그는 보통 주호라고 불리지만, 이 이름은 이미 한동안 사용되었다. 만년에 팔대산인을 취하여 줄곧 죽음을 사용하였다. 그는 그림에 서명할 때 늘' 8 대' 와' 산인' 을 세로로 썼다. 처음 두 글자는' 울다' 와' 웃다' 와 비슷하고, 마지막 두 글자는' 안다' 와 비슷하며 울음과 웃음을 나타낸다. 그는 평생 명나라에 충성하며 명나라의 유민인 척하며 청나라와의 협력을 거부했다. 그의 작품은 종종 물고기, 오리, 새와 같은 상징적인 수단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그들은 모두 하얀 눈으로 하늘을 바라보며 고집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이미지는 주영의 자기심리상태를 묘사한 것이다. 산천을 그리고, 황량하고 황량한 경치를 많이 취하고, 산수를 남기고, 종이를 가득 채운다는 느낌은 "더 이상 먹지도 눈물도 없고, 산천은 여전히 낡은 산천이다", "사람을 보고 싶으면 그림을 해석하고 송대 산천을 쓸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주준은 자신의 감정을 그림에 부쳐 서화를 통해 옛 왕조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것을 알 수 있다. 주곤의 필묵은 자유방임, 창력이 수려하고 하늘하늘거리는 것이 특징이다. 크든 작든 간단하고 명랑하며 아름답고 건강한 정신이 있다. 규칙의 구조는 진부하지 않고 불완전 속에서 완전성을 추구한다. 주홍의 그림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주홍은 화조와 산수에 능하며, 그의 화조화는 진순과 서웨이의 프리 핸드 전통을 물려받았다. 그것은 상징적인 수단을 통해 그린 화조화충을 과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기이한 이미지와 간결한 스타일링으로 그림 속 이미지가 두드러지고 주제가 선명하며 새와 물고기의 눈까지' 사람을 위한 눈망울' 로 그려져 거만하고 냉소적인 성격을 표현해 유례없는 꽃과 새 스타일링을 만들어냈다.

그의 그림은 소박하고 호방하며, 창력이 강하고, 남김없이 통쾌하며, 구도가 간단하고, 화풍이 기이하고 험준하다. 그의 산수화 선사는 동치창 () 에서, 후사는 황과 예찬 () 에서 왔다. 그는 수묵산수를 많이 하고, 획이 고풍스럽고 창쾌하며, 의경이 서늘하다. 그는 서예, 서예, 초서, 종법왕희지, 왕헌지, 안진경, 동치창 등도 잘한다. 그는 대머리로 책을 써서 문필이 유창하고 건강하다.

[이 단락 편집] 인생 이야기

고독한 새 지도

주무는 주권 9 세의 손자를 닝밍에게 주었고, 주무의 아버지와 아버지는 서예와 그림에 능했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예술의 배양을 받았다. 여덟 살에는 시를 쓰고, 열한 살에는 청산녹수를 그리고, 어렸을 때는 손목을 매달아 쌀집 작은 글자를 쓴다. 약관은 평생이다.

명성조가 죽은 후 청나라에 불만을 품고, 23 세에 봉신현 경상사에서 출가하다. 은거 후 현현 계강, 영풍현 목강.

순치말년, 서른여섯 살, 남창으로 돌아가 청운보 명승지 (청운보) 도원으로 돌아갔다. 6 ~ 7 년이 걸려서야 이 도원이 규모를 갖추게 되었는데, 그는 여기서' 아무것도 없다',' 우리 남편이 밭을 갈고 우물을 파는' 노동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이곳을 세외도원으로 만들어 그의' 자아 존재 찾기' 의 숙원을 실현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이런' 자유' 는 청나라 통치하에 세워진 것으로,' 문밖에 올 필요가 없다' 는 것은 불가능하다. 청나라의 권세 있는 사람들이 자주 이곳에 와서 그를 괴롭히기 때문에, 그는 늘 다른 곳을 돌아다니곤 한다.

공작죽석도

강희 17 년 53 세 때, 임천 치안 판사 후가 그 이름을 듣고, 임천 관저가 여러 해 동안 손님으로 있을 때까지 스님과 옥을 살려 달라고 초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희, 강희, 강희, 강희, 강희) 이것은 그를 매우 고민하고 화나게 했다. 그래서 그는 미친 척하고, 가운을 찢고, 혼자 남창으로 돌아갔다. 1 년여 후, 그는 청운보 풍경명소로 돌아가 그곳에서 그의' 꽃 생일' 을 보냈다. 62 세 때, 그는 더 이상 방장이 되지 않고, 사찰을 제자에게 넘겨주어 어리석은 짓을 했다.

나중에 남창 부근의 북란사, 개원사에 숨었다. 그리고 종종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린다. 나중에 그는 출신이 미천하여' 게이지 초당' 이라는 이름을 지어 외로움과 빈곤 속에서 만년을 보냈다. 장강엽단국에는 시' 팔산인' 이 있다. "방 한 칸은 모두 노래이고, 쑥은 어둠 속에 숨어 있고, 시화는 선 () 에 있다. 노인은 은둔하고, 산의 잔재는 남아 있다. 청문 구업이 있고, 씨를 심고 사람이 흩어지다. "

[이 단락 편집] 문해 수

팔대산인은 인물, 이름, 별명이 많다. 본명 동명, 일명 팔대산인, 설가, 노래산, 노래산 당나귀, 인무 등. 그는 도사가 되어 청운보 풍경구에 살고 있다. 청청에 들어간 후 성을 숨기고 이름을 묻다. 그는 삭발을 스님으로 하여 법명을 따서 전해졌고, 55 세 때 강희가 (1680) 에서 칼날을 사용했다. 4 1 나이에 눈이 내리기 시작했고 55 세에 사용했습니다. 1 번 산은 46 세에 처음 만났는데 59 세까지 당나귀, 당나귀 방, 인방의 등호가 있었다. 당나귀 돈은 56 세, 늦어도 58 세에 나온다. 사람의 집은 당나귀의 집과 동시에 사용한다. 60 대 이전에 사용된 인물은 이발, 점점, 한춘, 이설항, 열부, 홍선 등의 이름도 있었다. 주홍은 스님의 이름이고,' 때' 는' 당나귀' 라는 글자의 속작이다. 팔대산인인이라는 이름은 그가 승려를 버리고 풍속으로 돌아간 후에 취한 것이다. 59 세부터 그가 80 세에 사망할 때까지, 이전의 단어는 모두 버려졌다. 팔대산인' 이라는 책은 의미가 깊다.' 8 대' 와' 임산' 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즉' 울음과 웃음' 은 그의 은의였다. 그는' 웃음과 울음이 만연하고 있다' 는 시를 가지고 국가 멸망과 위난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 단락 편집] 스타일 특징

"강상화" 의 일부

팔대산인은 그림을 중심으로 서예, 시사, 발록, 인감 등에도 조예가 높다. 그림에서, 그는 수묵의 자의로 유명하며, 잉크를 끼얹는 데 능하며, 특히 화조화가 뛰어나며, 아름다움이 세상에 있다.

창작에서 그는 자연스럽고 간결하며 아름답고 참신하여 넓고 수직적인 스타일을 창조했다. 300 년 동안 모든 대의화파는 어느 정도 그의 영향을 받았다. 청대 장경은 그의 그림이' 서투른 규율은 향에 있고, 가볍게 그림을 연구하는' 경지에 이르렀다고 평가했다. 그는 회화에서' 절약' 을 숭상하고, 때로는 큰 종이 한 장에 새 한 마리나 석두 한 조각만 그리고, 몇 획만 그리면 표정이 완벽하다. 그의 서예 스타일은 강건하고 유창하다. 인감 형식은 간단하고 독특하다.

자신의 풍격을 형성하는 과정에서 주홍은 전대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여 자신의 길을 찾았다. 그의 화조화화는 5 대 원거서희, 송대 문인 화가 주란묵미, 명대 양린, 여기, 노직의 기법에 영향을 받았고, 특히 등나무 백양의 조잡한 화풍을 추앙했다. 그의 산수화는 남조까지 멀리 떨어져 있고, 또 동 (), 집 (), 미진 (), 니켈 (), 황 (), 동치창 () 에서 스승으로 활동하고 있다.

오리지도

전반적으로, 주홍화예술의 특징은 형형으로 정을 전하고, 형형으로 신을 취하는 것이다. 펜과 잉크는 고풍스럽고 담백하며, 펜으로 자유분방하다. 배치가 희소하고, 의경이 텅 비었다. 활력과 기세가 충만하다. 그의 형식과 기교는 그의 진실한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이다. 필법이 분방하고, 구성법이 없고, 창력이 수려하고, 일감이 있고, 구도가 불완전하지만 완전하지 않다. 그의' 꽃과 새' 는 수량과 크기가 아니라 배치의 위치와 기세에 있다. 시기적절하고, 놀랍고, 교묘하게 운용되는지 여부입니다. 이것은 그의' 3 승' 법이다. 그림의 레이아웃에 결점이 있다면, 때로는 책과 구름으로 그 의미를 채워주기도 한다. 팔대산인은 시를 쓸 줄 알고 서예가 뛰어나기 때문에, 그의 그림이 많지 않아도 그의 시가 있으면, 의경이 충분하다. 그의 그림은 사람을 작고 많이 느끼게 한다. 이것이 바로 예술상의 장인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의 산수화는 대부분 수묵이고, 종법제는 동치창 () 이며, 황 (), 예찬 (), 동치창 () 으로 산수를 그린다. 하지만 우아하고 평화롭고 깨끗하고 찰랑거리는 스타일은 없다. 대신 외로움과 서늘함, 서늘한 경지에서 짙고 순박한 숨결을 드러내며 외롭고 분노한 기분과 강인한 성격을 반영한다. 그의 잉크는 동치창과는 달리, 동치창의 연한 잉크는 명걸에게 윤택할 수 있고, 팔대산인의 간모는 명걸에게 윤택할 수 있다. 그래서 그림은 모두' 분방함' 이고, 팔대산인은 남들과 달리 모두' 촉촉함' 이고, 팔대산인은 남들과 다르다. 한 화가의 예술적 표현은 선인과 다를 수 있지만, 다른 사람보다 뒤떨어진다. 그의 꽃과 새 그림은 특히 두드러지고 개성이 있다. 그의 그림은 대부분 서정적이며, 상징적인 수단으로 의미를 표현하고, 이미지를 개인화하고, 감정을 기탁한다. 청초 혁신과 보수의 대결에서 팔대산인은 유신파' 그림 4 대승' 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했다.

서예에서 담묵, 나체 펜을 잘 쓰는 것은 여전히 매끄럽고 함축적이며 부드럽고 부드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그는 석고문 연구에 전념하여 한위진 당 이래 각종 법첩, 특히 왕희지의 법첩을 일부러 썼다. 그의 시는 얼마나 조용하고 고아한가.

[이 단락 편집 ][2] 성취의 영향

황로석 사진

8 대 위에는 "더 이상 먹지도 않고 눈물도 많이 흘려도 산하는 여전히 노산노수이다" 는 주제시가 있다. 난세 횡류, 코코넛 나무 향기, 임문이 좋다. 클릭합니다 첫 번째 문장' 묵도가 적고 눈물이 적다' 는 공자는 실정을 털어놓으며 자신의 그림의 예술적 특징과 기탁한 사상 감정을 가장 간결하게 진술했다. 이 단서를 통해서만 우리는 이 화가의 위대한 예술 작품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다.

낯설고 난해함 속에 고통이 있다

그의 특별한 생활경력과 시대적 배경 때문에 그의 그림은 다른 화가들처럼 직접 표현할 수 없고, 그의 난해한 시와 기이한 변형화를 통해 표현된다. 예를 들어, 그가 그린 물고기와 새는 단지 몇 획에 불과하거나, 펴거나, 조이거나, 그럴듯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그 눈은 때때로 타원형이지, 우리 생활에서 볼 수 있는 물고기와 새의 눈이 아니다. 생활 속에서 물고기와 새의 눈은 모두 둥글고 안구 중간은 회전하지 않는다. 팔어 팔새의 안구는 회전할 수 있고, 때로는 눈을 돌려 사람을 쳐다보기도 한다. 그가 그린 바위는 일반 화가가 그린 바위와는 다르다. 그것들은 더럽고 둥글고 크고 작으며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다. 그는 그들이 안정적이든 아니든 그가 원하는 곳에 둘 수 있다. 그가 그린 나무는 늙고 건조하여 가지와 잎이 몇 개밖에 없어서 숲 속 수만 그루의 나무도 이런 나무를 골라 낼 수 없었다. 그가 그린 풍경, 산, 벌거숭이 나무는 혀를 내두르고 서늘하게 한다. 만약 이런 곳이 있다면, 나는 아무도 여기에 와서 정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가 그린 시, 서명, 도장은 모두 이상하다. 예를 들어, 그는' 팔대산인' 이라고 자칭했고, 많은 사람들이 해석을 했는데, 학자들은 아직도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도장이 새겨진 도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팔대산인' 이라는 네 글자로 이루어져 있다고 말하며, 어떤 사람들은 조심스러운 태도로' 나막신 도장'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그 모양은 나막신 같기 때문이다. 그가 그린 시에 관해서는 많은 문장이 더욱 영문을 모른다.

하지만 8 대는 분명히 이렇게 말했습니다. "난세의 횡류는 코코넛 나무를 남겨서 린웬이 궁리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그는 또한 "사람들은 그림을 보고 싶을 때 읽을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그림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기를 정말로 바란다. 그래서 많은 학자들이 세심한 연구를 거쳐 그의 그림과 글에서 많은 진실한 소식을 발견하였다. 예를 들어, 그는 오랫동안 거북형 서예 스타일로 불렸던 서예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그 모양은 특히 거북이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나중에야 알고 보니 원래' 3 월 19 일' 이라는 네 글자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마침 명나라의 마지막 황제 숭진이 자살한 날이었는데, 이는 명나라의 멸망을 상징한다. 그래서이 그림은 또한 국가 전쟁을 기념하는 의미입니다.

연꽃어 음악지도

강희는 21 년' 고미' 를 그렸고, 나무 줄기 속이 텅 비어 있고, 뿌리가 드러나고, 벌거숭이 코코넛 나뭇가지 몇 개와 꽃 몇 송이를 장식했다. 마치 풍상을 겪은 번개 생존자 같았다. 위에 시 세 수가 새겨져 있다. 첫 번째는 "매화와 오도장, 소개팅. 산의 남쪽과 남쪽, 늙은 생선구이가 먼지를 쓸다. 클릭합니다 매화도사' 는 원대 화가의 진무를 가리키며' 매화도사' 라고 자칭한다. 상자 안의 글자는 당시 혹은 그 후의 소장가가 문서옥의 재난을 피하기 위해 일부러 후벼낸 것이 분명하다. 이 글자가' 후' 인지' 루' 인지 추측하기 어렵지 않다. 청나라 만인은 중원의 창시자로 이 두 글자를 가장 꺼린다. "남산의 남쪽, 북산의 북쪽" 에서 "진호" 를 없애기 위해 팔대산 사람들은 자신의 반청 회복 사상을 매우 분명하게 표현했다. 두 번째 시는 이렇게 썼습니다. "돈을 되찾는 것도 하루의 일이 아니다. 땅이 없어 날씬해지고 살이 찌지 않는다. 매화 그림, 사유가 간단합니다. 스님이 어떻게 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 이 시에는 두 가지 전고가 있다. 우선, 정사쇼, 원초에 죽은 화가는 남송 멸망 후 무협에 은거했다. 그에게 왜 그런지 묻자, 그는 대답했다. "땅이 강탈당했는데, 너는 모르니?" " 둘째, 은유민, 백이, 서기, 주멸은 먹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수양산에 은거하며, 굶어 죽을 때까지 위를 따고 먹는다. 원래 고미의 8 대 그림은 모두 노출되어 비탈을 그리지 않았다. 그들은 정사쇼가 난초를 그리려는 의도를 모방하여 땅이 청나라에 약탈당했다는 것을 암시했다. 명나라 종실의 후손으로서, 그는 스님으로 출가하여, 버이와 서기 채위수양산처럼 새 왕조에 복종하기를 거부했다. 나라가 망하고 나라가 망하고 흥국할 가망이 없어 그는 어쩔 수 없이' 눈물 천점을 다 써버렸다' 고 했다.

"그림시 8 곡" 은 그의 화의를 푸는 열쇠이지만, 그것들은 난해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많은 학자들이 그들을 설명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예를 들어 강희가 23 년 쓴' 갑자화조화서' (현재 미국 프린스턴 대학 박물관) 에서 7 페이지는 팔형 한 마리가 죽은 가지에 서 있는 것을 묘사하며, 시는 "물총새가 내 동생을 부르고, 내 동생은 이미 변했다" 고 썼다. 팔형은 세 가지 언어를 할 줄 알고, 남비는 거의 없다. " 이 시의 의미는 홍콩 중문대학의 라오종이 교수가 고증과 고전적 해석을 거쳐 "이 시와 이 그림은' 곽' 의 죽음에 대한 조롱이며 충신은 모처럼 남보다 간절하게 아끼고 있다" 고 귀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즉, 8 대 작품은 일반적인 민족 파괴와 죽음의 감정 표현 외에도 때로는 구체적인 것을 가리킨다. "구아 악도" 도 의미 있는 작품이다. 시 제목 후, 그는 "8 월 15 일 밤, 나는 이미 그렸다" 고 기록했다. 하늘의 보름달을 마주하고, 천하 집집과 함께 월병을 먹었는데, 그의 마음이 감동을 받았다면, 그의' 수입' 은 얼마일까? 그림의 시구는 "떡의 한쪽을 봐라, 보름달이 수박에 있을 때. 각자 월병을 가리키고, 당나귀는 나이가 익었다. 클릭합니다 월병을 먹는 풍습은 반청의군이 봉기신호를 전달하는 민간 이야기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한다. 8 대는 이 날을 고대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언제 (당나귀의 해) 가 될 것인가? 당나귀의 해는 말의 달이다' 는 속담인데, 먼 곳에는 정해진 시간이 없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8 대 마음은 나라가 망한 아픔만이 아니다.

수묵 프리 핸드 피크 대표

병국화도

8 대 수묵 서의를 잘하는 것은 송원 이래 떠오른 회화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묵, 수묵, 수묵, 수묵, 수묵) 명청 시대에는 문인 프리 핸드 대사가 많았고, 8 명은 그 획기적인 인물이다.

수묵 프리 핸드 중 산수와 화조를 잘하는 것은 차이가 있고, 8 대는 양자에 능하다. 그의 산수화사는 동치창, 원사 동원, 곽, 미탄, 황, 니켈. 강희가 41 년 만든' 책' (상해박물관장) 이 산수 스케치 6 점을 그린 것을 보면 동치창의 영향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긴 붓의 둥글고 둥동, 거, 노랑의 흔적이 있고, 묵법은 멜운산을 참고했고, 일부 나무석 조합은 예찬에서 분명히 따온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이 작품들을 감상할 때, 우리는 팔대산인의 개성을 강하게 느꼈다. 위에서 언급한 고대인의 법칙은 바로 그가 그려 자신을 위해 봉사한 것이다. 그 산, 석두, 나무, 풀, 파빌리온 누각, 집 등등. , 무심코 마음대로 픽업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건습농도, 소밀허실, 원근은 모두 법도 밖에 있고, 의경은 법도 속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무법의 경지는 감정과 기교의 높은 결합으로 예술 창작을 자유의 왕국으로 끌어들였다.

산수화보다 8 대 화조화가 그의 스타일과 개성을 더 잘 표현한다. 순치 16 년에 쓴' 전기 스케치' (타이베이 고궁박물원 소장) 와 강희 5 년에 쓴' 먹화권' (베이징 고궁박물원 소장) 은 8 점의 초기 작품으로, 그의 수묵 프리 화조화가 심주, 진순, 서위 등의 영향을 많이 받고, 필법이 강경하고, 제재임을 알 수 있다

8 대 꽃새 그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작다' 이고, 그의 말로' 비싸지 않다' 는 것이다. 적게, 첫째, 묘사된 대상이 적다. 둘째, 물체를 만들 때 펜을 적게 사용한다. 예를 들어 강희가 31 년 쓴' 꽃새벌레서' 는 꽃잎 하나만 그리고 칠팔필만 그리면 한 폭의 그림을 만들었다. 8 대 중반에는 한 번에 물고기 한 마리, 새 한 마리, 닭 한 마리, 나무 한 그루, 꽃 한 송이, 열매 한 송이, 심지어 펜 한 자루, 도장 한 개만으로 완전한 그림을 만들 수 있다. 앞서 말했듯이,' 묵은 것을 금처럼 아끼다',' 적은 것으로 많이 이기다' 는 것은 단지 8 대만이 진정으로 이 일을 해냈기 때문에, 전대미문의 전례가 없고, 그 후로는 아무도 없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림관 지도

할 수 있는 사람은 몇 명도 없을 수도 있지만, 날씬하지 않은 사람은 몇 명도 없고, 가난하지도 않고, 단조롭지 않고, 품위가 있는 사람은 몇 명도 없고, 재미있는 사람도 몇 명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독자들에게 무한한 사상 공간을 적게 주는 것은 어렵지만, 8 대에는 이런 요구가 있다. 여기에는 많은 문장 들이 있다. 첫 번째는 그가 펜으로 잉크를 쓰는 기교이다. 그의 펜은 네모난 것에서 둥글고, 포화된 잉크와 붓놀림법의 결합으로, 그가 글씨를 쓸 때 풍성한 느낌을 주었다. 그는 생선지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해 예술적 표현력을 강화하는 최초의 화가였다. 생선지는 흡수력이 강하여 잉크를 쉽게 전시한다. 이것은 원래 단점이었지만, 8 대는 그것을 장점으로 바꾸어 수묵 자유의를위한 넓은 전망을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수묵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개척했다. 그 공적은 영원히 불멸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묵, 수묵, 수묵, 수묵, 수묵, 수묵)

둘째, 이미지 형성. 8 대 꽃새 조형은 단순한 변형이 아니라 모양과 재미, 교묘함과 의리의 밀접한 결합으로 감상할 때 얇고 적막함을 느끼지 않는다. 셋째로, 그의 배치는 특히 2 차원 공간에서 소수의 물체의 위치를 중시한다. 비결은 공백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 즉 이른바' 흑시간 백수' 이다. 동시에, 제목, 명명, 인쇄의 균형, 대칭, 밀도, 진실 등이 완전히 동원되었다. 일반 화가와는 달리, 그는 먼저 그림을 그린 다음 적당한 곳에 인쇄하지 않았다. 대신, 그는 전반적인 계획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점이 레이아웃에 결정적인 역할을하도록 합니다. 많지는 않지만, 과장하지 않고 절약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강희의 33 년' 화조화산수도권' (상해박물관 소장) 은 첫 번째 새끼만 그렸다. 닭은 화면의 오른쪽 아래에 있습니다. 이 위치의 중심은 화면을 네 개의 큰 공간으로 나눕니다. 각 공간은 크기가 다르고 균형이 다양합니다. 닭의 머리는 왼쪽을 향하고 있기 때문에 시는 오른쪽에서 두 번째로 큰 공간으로 텅 빈 배경을 갑자기 활성화시켜 시각적으로 균형을 깨고 내용을 풍부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닭에 대한 묘사가 생동감 있게 전해져, 역학은 막 걸음마를 배운 아이처럼 비틀거리며 귀엽다. 큰 눈을 부릅뜨고 앞을 경계하고 있다. 특히 눈 뒤에 곱슬머리 세 개를 더하면 전파처럼 전방에서 소리가 들려오는 것처럼 닭을 겁나게 한다. 우리는 이 병아리가 달걀껍질에서 막 나왔을 때 이 세상에 나타난 놀라움과 경각심을 이해할 수 있다. 집단을 잃고, 어머니를 찾을 수 없고, 외로움을 느끼고, 두려움을 느끼고, 어떻게 이해하고, 상상의 날개를 날릴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때로는 그림을 적게 그리지만, 생각의 용량은 더 커진다.

적은 것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다. 그렇지 않으면 적을수록 좋다. 예술은 또 다른 나쁜 길로 나아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적게는 상대적이다. 예를 들어 강희가 42 년 만든' 류엽조욕도' (베이징 고궁박물원 소장) 는 이 작품보다' 많다' 지만 일반 화가보다 비슷한 장르를 다루는 작품이 훨씬 적다. 예를 들어, 버드나무 가지에 대한 그의 처리, 약 12 획은 화면 윗부분의 공간을 차지하며, 버드나무 가지의 좋고 나쁨을 표현하고, 나뭇가지가 바람을 맞으며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추운 봄바람에 팔형은 깃털을 씻고 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생활의 작은 장면은 무한한 기회를 보여준다. 강희가 16 년 동안 지은' 강화도' (천진미술소장) 는 8 대 작품에서 볼 수 있는 장편 대작이자 필묵이 가장 많고 배치가 가장 복잡한 작품이지만, 그는 여전히 적은 원칙을 구현했다. 예를 들어, 한 무더기의 연꽃은 획이 30 획을 넘을 수 없고, 획이 줄고, 의미가 복잡하다. 열자마자 사람을 매료시킨다.

8 대는 옛날부터 오늘을 위해 사용되었고, 후계자가 있었다. 백석 노인은 한 시에서 "등나무 (서위) 와 눈사람 (팔대산인) 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고, 노인 (오창석) 은 당시 재능이 없었다" 고 말했다. 나는 이전에 주천의 앞잡이였고, 세 집은 하차했다. " 그것의 덤핑은 이렇다. 동서양 문화교류의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예술을 감상하고 이해한다.

[이 단락 편집] 생존 작품

주홍의 그림은 동방, 특히 일본에서 추앙을 받고 있으며, 세계화단에서 공작죽석도, 고아새도, 잠오리도, 고양이석 잡화도, 연못극 속 새, 이중극 속 꽃, 물고기와 오리, 연꽃, 잡화, 류중새욕, 연과 기러기와 같은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서예 방면에는' 난정서',' 임강서사평', 명가 서예첩, 초서시 등 두루마리가 모두 국내외 박물관, 정원에 소장되어 있다. 팔대산인의 서화에는 소설, 시, 문학 작품이 거의 없어 더 이상 볼 수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예술품 투자시장 경매 일부 팔대산인 작품;

노래산 잡집' 은 2008 년 서릉출판사가 경매해 거래가가 2352 만원이다.

2008 년, 가사득경매는' 절미 풍경 아름다운 꽃새' 로 거래가가 3426 만원이다.

루씨도' 는 2008 년 베이징 반둥 경매에서 거래가가 3300 만 원이었다.

병국화도, 2008 년 중국 가드경매 거래, 거래가 365,438+0.36 만원 (커미션 제외).

모조운림산수는 2009 년, 광세춘이 고대 서화전문장을 촬영해 결국 8400 만원 (커미션 포함) 의 거래가로 중국 서화경매 가격의 세계기록을 경신했다. 이 모조운림산수의 그림도 역사상 가장 비싼 국화가 되었다.

[이 단락 편집] 팔대산인전 (일부)

원문: 팔대산인, 전명종실, 남창에 산다. 그는 약관이 바뀌어 집을 버리고 신산에 가서 섬기고 삭발하고 출가하였다. 몇 년 후, 그는 거장으로 불렸다.

나는 산에서 20 년을 살았는데, 늘 100 여 명의 학자가 있다. Linchuan 그래서 후준 는 그 이름을 알고, 그 공식 거주지 를 연장했다. 1 년이 넘자 그는 갑자기 마음에 들지 않아 미쳤고, 갑자기 웃고, 갑자기 울었다. 어느 날 밤, 그는 자신의 보탑복을 쪼개서 불태우고 혼자 걸어서 도시로 돌아갔다. 그는 늘 천 모자를 쓰고 가운을 끌고 있다.

산 인공 서예, 학습 대령, 노공, 가족일 수 있다. 광초가 이상하다. 나도 수묵파초, 괴석, 꽃, 대나무, 사슴거위, 정부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마을에는 화가가 없다. 2. 사람이 얻었다. 중요한 것은 쟁취하는 것이다. 2 리터도 못 마시면 즐겨 마신다. 가난한 사람이나 도시 인토곡이 산민을 초대하여 마시다. 네가 술을 마시면 너는 술에 취하게 될 것이다. 네가 술에 취하면 잉크가 떨어지고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이다. 성외의 승려 집에 몇 차례 다녀오자, 어린 스님들은 이 그림을 위해 크게 싸웠다. 산민은 그를 잡는 것을 거절하지 않을 것이고, 사자도 그에게 선물을 주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너는 한 돌로 금을 셀 수 없다. 또는 그는 실크와 실크를 가지고 왔다. 그가 말했다. "나는 그것을 양말로 사용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산민에게 서화를 요구하지만, 가난한 사람, 산승, 토고모에게 사십시오.

어느 날 책 문에 갑자기' 벙어리' 라는 단어가 나타났다. 당연히, 나는 다른 사람에게 한 마디도 하지 않았지만, 나는 웃을 줄 알고 술을 좋아한다. 아니면 마실 때 손을 꼬집고 웃어도 벙하다. 엄지어레이 게임도 좋아하는데, 도박주가 이기면 벙어리가 된다. 내가 몇 경기를 졌을 때, 나는 위너 등을 쳤다. 내가 웃을수록, 깊은 다리는 벙어리가 되고, 술에 취하면 자주 울곤 한다.

객남창 (), 아모산인 () 은 북줄리안 () 공시대에 성전에서 만났다. 폭풍우가 있을 때 그들은 이탈리아에 가지 않을 것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치의 양보도 없이 말했다. "산민이 이미 침입했다." 그들을 놀라게 하고, 빗속에서 그들을 만나고, 악수를 하고, 웃으며, 이것은 매우 재미있다. 사당에서 산민은 촛불을 잘라 말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짱: 사람들은 산인에 대해 많이 알고 있지만 그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산인의 가슴에는 정체가 있기 때문에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다른 이유가 있다. 예를 들어, 거대한 돌 하나가 봄을 질식시키는 것은 마치 젖은 충전재가 불을 끄는 것과 같다. 할 일이 없다. 다만 그들은 갑자기 미쳤고, 어색하고, 어렴풋이 세상 불손하거나, 미치광이라고 부르고, 남보다 얕아서 산인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얕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아!

팔대산인, 전조의 종실은' 제생' 자격을 갖추고 대대로 남창에 거주한다. 그들은 젊었을 때 불행을 당해 집을 떠나 봉신현의 산으로 도피하여 머리를 깎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몇 년 후, 그들은 불진을 손에 쥐고 있는 스님이라고 불렸다.

팔대산인이 산속에서 20 년을 살면서 그를 따라 공부한 사람은 100 여 명이다. Linchuan 행정 장관 후진타오 는 공식 거주지 에 그를 초대, 그의 명성을 들었다. 1 년여 후, 그는 어리둥절하고, 만족할 줄 모르고, 미쳐서, 갑자기 하루 종일 웃고 울었다. 어느 날 밤, 그는 자신의 승려복을 찢고 불태워 회성 (남창) 으로 뛰어갔다. 그는 소매를 걷어 올리고, 마치 무용수처럼 경쾌하게 걷고 있다. 도시 사람들은 모두 그를 따라다니며 그를 비웃었다. 아무도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그의 조카는 그를 알아보고 자기 집에서 살게 했다. 그는 회복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산민선 서예, 대서대사령, 노공 (왕헌지, 안진경) 은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다. 그가 쓴' 들풀' 은 매우 기이하고 기세가 있다. 그는 수묵화 파초, 기석, 꽃나무, 안로, 정부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자유롭기 때문에 화가의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다. 사람들은 그의 그림을 얻고 그것들을 수집하기를 갈망한다. 그는 2 리터를 마실 수는 없지만, 그는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가난한 선비나 일반 백성들은 가축을 도살하고 술을 팔아서 술을 사달라고 했다. 술을 마시러 갈 때마다 항상 술에 취한다. 술에 취하면 잉크를 떨어뜨리고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팔대산 사람들은 여러 차례 도시 밖 스님 집에 갔고, 어린 스님은 그림을 그리려고 애썼고, 심지어 그의 소매와 옷자락을 잡아당겼지만, 산인은 거절하지 않았다. 친구가 그에게 재물을 보냈는데, 그는 거절하지 않았다. 그러나, daguan 우아한 잉크 그림 에 대한 몇 온스 를 사용하고 싶어 하지만, 얻을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실크를 가지고 오자, 그는 직접 받아서 말했다. "나는 그것을 양말의 재료로 사용한다." 그래서 달관 귀인이 그에게 원하는 서화는 사실 가난한 선비나 스님, 가축의 도살자, 술을 파는 사람에게서 산 것이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자신의 문에 큰' 벙어리' 라는 글자를 썼는데, 다시는 다른 사람에게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웃음과 술을 더 좋아한다. 누군가 그에게 술을 마시라고 하자, 그는 목을 움츠리고 박수를 치며 말문이 막혔다. 그는 또한 추측 게임을 좋아한다. 도박이 이기면 말문이 막히고, 많이 지면 승자의 등에 주먹을 날렸고, 더욱이 "말문이 막혔다" 고 말했다

남창의 손님으로서, 나는 줄곧 팔대산인을 매우 숭배해 왔기 때문에, 나는 북주 연임산에 산신묘에 나를 만나러 오라고 청했다. 이 날,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많이 와서, 나는 임산이 나가지 않을 줄 알았다. 곧, 심지어 대중은 문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ren shan 은 이미 새벽입니다." 나는 놀라서 기뻐서 대나무 가마를 불렀고, 비를 무릅쓰고 그를 데리러 갔다.

나는 세상에 팔대산 사람을 아는 사람은 많지만, 그를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생각한다. 임산의 기분이 가라앉았고, 또 다른 이유로 그를 도울 수 없었다. 거석처럼 샘을 막고, 젖은 솜처럼 불을 멈추고, 그는 무력하다. 그래서 그는 미쳤고, 말문이 막혀 세상을 가지고 노는 상태에 숨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를 미치광이로 여기고 대사로 삼았다. 임산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정말 너무 얕다!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