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운명은 언제나 만나는 법에 관한 시.

운명은 언제나 만나는 법에 관한 시.

1. 만남에 관한 시.

1, 해거드, 노인은 오랜 친구처럼 만난다.

붉은 입술이 파이프 도로를 만나다 노래 : 자오 옌 돤

세상은 시원하고 노인은 오랜 친구처럼 만난다. 허구아이를 떠나지 말고, 양관 문장을 노래하라.

나는 보행자이고, 사람들을 보내러 왔습니다. 걱정은 근거가 없다. 매미가 지저귀면 지는 해를 돌아보십시오.

설명:

수년 동안 방황하며 이미 마음이 상했다. 오랜 친구가 재회했지만 감정은 여전히 깊습니다. 방금 재회하고 곧바로 헤어졌는데, 얼마나 성급한지, 그 슬픈 "양관"노래를 어떻게 견딜 수 있겠습니까! 나는 방랑자, 이제 방랑자를 보내겠습니다. 끝없는 슬픔, 가을 매미가 신음하며 뒤돌아보고 황혼.

2. 한천 가지와 비취 나무처럼 서로 웃고 만나고, 밝은 여름 썩음의 온기.

고평 송나라의 달 숭배와 가을 생각 : 저우 방얀

밤은 더 시급하고 먼지가 맑은 이슬 수렴, 작은 노래 조용한 어둠. 대나무 문턱과 밝은 창문, 가을 여인의 안뜰을 알고 있습니다. 웃음으로 만나면 아름다운 나무처럼 느껴지고 따뜻한 하늘이 밝고 여름 빛이 썩습니다. 물 푸른 감정, 항상 내 인생에서 드물다.

그림에서 봄바람을 이해합니다. 누가 알겠습니까, 야오 타이 이쪽부터. 그리움은 많은 비로 따뜻해지고, 날카 롭고 무서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아무도없는 집에 사는 추위가 그리워요. 무거운 문이 닫히고 가을 곤충이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냇물 건너 저 멀리 산 너머, 사랑에 대한 그리움의 한숨소리가 들린다.

해설:

새벽을 재촉하듯 밤이 깊다. 맑은 이슬은 먼지를 씻어내는 것 같아 땅에 먼지 하나 남기지 않는다. 달은 고요하고 골목은 안개가 자욱하다. 대나무 울타리와 불이 켜진 작은 창문이 다시 보였다. 여기가 그녀의 마당이다. 그녀는 우리가 만나서 기뻐했다.

옛날에 나는 그림 속에서만 그녀를 보았고, 그 압도적인 아름다움에 넋을 잃었었다. 언젠가 실제로 그녀와 동행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죠.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어요. 하지만 세상의 변덕스러움이 우리를 갈라놓았기 때문에 저는 마음속으로 외로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제 나는 문을 굳게 닫은 채 조용하고 무관심한 한가운데에 혼자 있습니다. 가을 곤충들만이 슬픈 노래를 반복해서 부릅니다. 수천 개의 산으로 갈라져 있지만 서로에 대한 나의 사랑은 무력하게도 깨질 수 없습니다.

3, 시간은 나를 충족시키기가 어렵고 감정은 자유롭지 않습니다.

10대 당나라:한오

눈, 마음, 마음, 죽음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그들은 진로와 비밀리에 데이트를 계획합니다. 시간은 부정적이고 사람과 감정은 자유롭지 않으며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밤에 무릎을 덮고 지루할 때 머리를 긁기에는 너무 향기 롭습니다. 배꽃 덕에 벚꽃, 깨어진 청춘.

설명: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두 사람은 결국 관계를 끊지 않는다. 그들은 내실에서 만나기로 비밀리에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자연은 우리를 만나지 못하게 했고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우울해졌습니다. 긴 밤 동안 내 무릎을 덮은 향기가 원망스러웠을 것입니다. 심심할 때는 머리에 꽂은 옥핀을 만지작거려야 했습니다. 벚나무의 꽃이 시들면 배꽃이 다시 피었습니다. 이때 두 사람이 슬퍼하고 있고 그것을 제거 할 곳이 없습니다.

4, 노틸러스 컵 심준모 대... 어디서 만날지 알았을 때 그를 만난다.

"죽음을 무릅쓰고 묘란구도" 노래:루유

오늘의 옛길, 유묘란팅. 서리가 내린 밤, 호숫가 나무를 물들였다. 노틸러스 컵은 매우 깊다. 불평하지 마라. 어디서 만날지 알면 만나자.

란의 삶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결국 거울 속의 주연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딩닝쥔의 말을 기억하세요. 신은 게으른 자로 만들어져야 한다.

설명:

고대부터 옥궁과 란궁으로 이어지는 길은 단 하나뿐이었어요. 밤새 내린 서리로 인해 호수 주변의 숲이 얼룩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유리가 너무 깊다고 말하지 마세요. 이번에는 어디서 만나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은 흐르고, 좋은 시절은 지키기 어렵고, 거울 속의 젊은 얼굴은 곧 늙어갈 것입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단 하나, "게으른 자만이 불멸이 될 수 있다."

.

5년, 10년의 육체적 사건은 납작하고 하얀 머리와 눈물을 만난다.

동오의 제자와의 만남: 당나라의 위장.

10년 동안 떠다니는 핑, 흰 머리와 눈물의 면류관을 만나는 것과 같은 표류의 인생 경험. 늙은 사람들은 꽃의 아름다움을 모르고, 술이 남긴 혼돈을 느낄 뿐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봄이 거의 없다고 의심되는 골목에 살고, 당신은 호화로운 저택에 살고 달이 가장 맑다고 느낍니다. 이 순간, 실패의 해에 술을 마시고, 바다에서 평화와 평온을보십시오.

해석:

10년 세월을 하루처럼, 떠다니는 개구리밥처럼 떠도는 인생, 흰머리가 눈물을 만나고, 왕관이 드리워진다. 사람은 늙으면 꽃의 아름다움을 모릅니다. 혼돈을 떠나면 오직 깊은 사랑만이 느껴진다. 가난한 골목의 봄빛은 의심이 적고 집안의 달은 가장 밝습니다. 이 아름다운 와인을 공개적으로 마시자, 당신은 죽기 전에 바다의 평온을보아야합니다.

2. 만남에 관한 문장이나 시.

'만남'에 관한 문장이나 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당신이 그것을 놓쳤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만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놓쳤기 때문에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2. 꽃이 피는 때를 만나, 나의 가장 좋은 시절에, 나의 가장 좋은 몸짓으로 너를 만나.

3. 늦은 밤, 나는 다시 생각하기 시작했다. 평생 한 사람만 사랑하고 잠자리를 갖는다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일까? 참신함은 결국 다 떨어질 것이고, 욕심 때문에 놓치면 기억에 새겨질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요? 세상 모든 사람들이 눈앞에 있는 사람을 소중히 여겼으면 좋겠어요.

4. 어떤 사람은 한번 만나면 천 년을 바라보고, 어떤 마음은 시작이 되면 다리 밑에 물이 되고, 어떤 감정은 한번 붙으면 바다를 시들게 하고, 어떤 운명은 한번 얽히면 운명이 된다.

5. 다음 생에 당신을 만날 수 있을지 모르니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 어떤 사람은 얄팍하고 어떤 사람은 보물에 의해 망가진다. 언젠가는 무지개 같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 사람을 만나면 다른 사람들은 모두 떠다니는 구름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7. 당신을 만난 날부터 내 마음은 아주 깊은 호수에 빠진 것 같아요. 밀어낼 수도 숨길 수도 없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에게 의지하고 싶었어요. 감정은 강요하거나 다가갈 수 없다고 배웠어요. 하지만 당신을 본 순간, 나는 나 자신과 달라졌어요.

3. 만남에 관한 시

만남에 관한 미학적 대사.

1. 만남, 그 기분은 흰 구름이 떠다니는 것 같고, 그 마음은 비처럼 날아가고, 아가씨, 그 마음은 모래알 같고. 돌아보면 고요한 밤처럼 푸르게 느껴지네.

2. 당신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아름다운 계절에, 이 아름다운 만남에.

3. 다음에는 더 좋은 만남을 위하여. 우리가 만나면 더 소중히 여길 줄 알겠습니다.

4. 만남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만나고 나면 서둘러 지나가는 사람이 됩니다. 그렇다면 차라리 시작도 하지 않고 만나지도 않는 게 낫지 않을까요?

5. 추준을 알아가는 것은 오랜 친구를 다시 만나는 것과 같습니다.

6. 또 다른 만남과 사고, 상처와 아픔이 나를 기다린다. 너와 내가 만나지 않는다면, 상처받을 때 조용히 내게 다가오는 건 당연한 일이다.

7. 가끔 하늘의 두 구름이 언젠가 만날 것만 같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들이 결코 만날 수 없는 높이가 다른 두 개의 구름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8. 꽃이 피면 만나고, 내 최고의 몸짓으로, 내 최고의 시절에 너를 만나.

9. 한 생물과 다른 생물의 만남은 천 년이지만 헤어짐은 만 년이다.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만남은 운명이고, 서로를 알면 새로워지고, 서로를 알면 운명이다.

10, 그림, 잠시 뒤, 그 전시회에서, 그 눈빛, 부드러운 흐름 또는 그 깨끗한 신발, 흠 잡을 데없는 잘 생긴 눈썹, 섹시한 입술, 조용히 다가와 손을 잡고 낭만적 인시기를 위해.

4. 긴 이별을 담은 시

처음 당신의 성을 들었을 때 낯선 사람인 줄 알았다가 이름을 들었을 때 당신의 젊은 얼굴을 기억했다.

해설:10년 동안 헤어져 지내다가 성장한 뒤 갑자기 다른 곳에서 만나게 된 형부와의 짧지만 행복했던 만남 "우연히 만나서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 처음 이름을 물었을 때 깜짝 놀랐고, 이름을 말하고 나서야 예전의 얼굴이 떠올랐다.

2. 친구를 만나는 것은 별을 만나는 것만큼이나 어렵습니다. 오늘 밤은 그런 드문 경우 중 하나이고, * * * 이 불빛은 촛불입니다. -두 푸, "웨이 바시 씨에게 보내는 선물"

해설: 세상에서 친한 친구를 만나는 것은 정말 드문 일입니다. 오늘 밤이 바로 그 날이고, 나는 당신에게 진실을 말할 수 있어서 운이 좋았습니다.

3. 우리가 헤어진 후 몇 번이나 만났지? 오늘 밤, 나는 은등을 들어 당신을 바라보며 이 만남이 꿈속이 아닐까 두렵습니다. --옌의 '파트리지 스카이'

해석:우리가 떠난 후, 우리는 항상 다시 만나고 싶어 한다. 너와 내가 꿈에서 몇 번이나 만났지? 오늘 밤에 정말 보고 싶지만 환상적인 꿈일 것 같아.

4. 꽃이 떨어지는 시간에 당신을 만나는 것은 강남의 아름다움입니다. <중략> -두보가 하류에서 이귀연을 만나다

해석:강남의 늦봄입니다. 이 시기에 당신의 오랜 지인을 만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5. 강 건너 바다 건너 오랫동안 당신을 보지 못했습니다. 갑자기 만났지만 꿈인가 의심하고 한탄하며 서로의 나이를 묻는다. -시공수, '윤양여관에서 심한과 작별하다'

해설:작별한 지 몇 년이 지났는데 산과 강을 건너 만나기가 쉽지 않구나. 그사이의 그리움의 아픔은 자명하다. 문득 그 모습을 보고 꿈인가 싶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긴 이별을 묘사하는 문장들:

1. 다시는 만나지 못할 사람들은 다시는 만나지 못할 것이다.

2. 모든 만남이 긴 이별이라면, 이별은 예상대로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3. 내일 나는 어딘가에서 태어날 것이고, 모든 만남은 긴 이별이다.

첫눈에 반한 것이 아니라 긴 이별이다.

6. 사실 세상의 모든 만남은 긴 이별이거나 후회입니다.

7. 모든 만남은 긴 이별이기 때문에 우리는 결국 낯선 사람이 될 것입니다.

8. 누군가처럼 모든 만남은 긴 이별과 같다.

9. 우리가 만날 때마다 긴 이별이다.

10. 오랜만에 다시 만날 때까지 그 사람을 얼마나 놓을 수 없는지 몰랐어요.

5. '옛 동창생 재회'에 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내가 떠날 때 너는 아직 미혼이었는데, 지금은 이 젊은 소년 소녀들이 줄을 서 있다. (탕두푸)

설명:내가 떠날 때는 미혼이었는데, 지금은 자녀가 있네.

이 시는 '팔군에게 보내는 선물'에 나오는 시로, 다음과 같이 읽힌다:

밤과 아침에 서로 만나기가 별처럼 어려운 것이 친구다. 오늘 밤은 그런 드문 경우 중 하나입니다.* * * 이 램프는 촛불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젊었던 두 남자는 이제 사원에서 백발이 성성합니다. 친구의 절반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우리는 충격을 받았고 슬픔에 잠겼습니다.

우리는 널 다시 보기까지 20년이 걸릴 줄은 몰랐어. 내가 떠났을 때 넌 아직 미혼이었는데, 지금은 어린 소년 소녀들이 줄을 서 있구나.

아버지의 오랜 친구들이 제 안부를 묻는 것이 반가웠어요. 그리고 한참을 이야기하다가 딸이 와인 시럽을 가져왔습니다.

밤새 내린 비를 맞으며 고운 파를 썰고 현미밥은 특별한 방법으로 갓 지은 밥이었다. 주인이 휴일이라며 열 잔이나 마시라고 권했다.

그러나 열 잔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당신의 사랑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있었으니까요. 내일은 산이 우리를 갈라놓을 것이고, 내일이 지나면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2. 꽃이 질 때 당신을 만나는 것은 강남의 아름다움입니다. (탕두푸)

설명:이 풍경은 위대한 강남, 꽃이 피고 지는 때, 나는 우연히 당신의 오랜 친구를 만났습니다.

'이귀년과의 만남'에서 이어지는 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제나라의 집에서 나는 그대의 연주를 자주 보았고, 술집 앞에서 나는 그대의 예술을 여러 번 칭찬했다.

예기치 않게 이 경치 좋은 강남에서, 꽃이 지는 계절에, 오랜 지인인 당신을 만날 수 있군요.

3.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은 만나면 늙는다. (당나라 왕창령)

해설:같은 종족을 만나면 모두 늙고 늙었다.

「시경」에서 발췌한 것으로, 전문은 다음과 같다:

광야에서는 희귀한 단을 아끼지 않고 쑥이 휘파람을 불고 있다. 말을 포플러에 묶었지만 나는 내 팔에 있습니다.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은 만나면 늙는다. 한자령 북쪽, 장안로 남쪽.

나무 아래에는 죽은 뿌리가 있고 그 안에 다람쥐 둥지가 있다. 가오디의 자식과 손자들은 지쳐서 천 년 동안 아무도 살지 못합니다.

귀한 옥은 자주 발견되지만 엘프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삶에는 삶이 필요하고, 긴 노래를 위한 술이 있다.

4. 지루한 10년이 지난 후, 우리는 다시 만난다. 우리 둘 다 많이 변했다. (탕-)

해설: 전쟁과 이주의 세월이 10년 가까이 흐른 뒤, 어른들은 뜻밖에도 서로를 만난다.

매형과의 짧지만 즐거운 '우연한 만남'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10년 가까운 전쟁과 실향 끝에 어른들은 우연히 서로를 만났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내 이름을 보고 깜짝 놀랐고, 옛 얼굴을 떠올리며 내 이름을 불렀다.

우리가 헤어진 후 세상이 어떻게 변했는지 이야기하면서 해질 무렵의 절 종소리에 대해 계속 이야기했습니다.

내일은 가을 산의 오래된 발링 길을 올라갈 예정인데, 얼마나 더 무거울지 모르겠습니다.

5. 밤이 더 가치있게 날아갈 때 가을 달 보름달. (당-)

해설:오늘 밤 보름달이 뜨는 날, 오랜 친구 시를 우연히 만나니 반딧불이들이 더 많이 날아와서 나를 위로해 주었다.

'가을밤에 처녀왕을 만나다'에서 발췌, 전문:

북쪽 들판에는 야생버섯이 무성하고 동쪽에는 곡식이 익어갈 것이다.

보름달을 만나면 밤에 날아가는 것이 더 가치가 있다.

6. '이별 후에 다시 만나리라'를 묘사한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개구리밥 한 조각은 바다를 떠나 내일 어딘가에 산다. -우명, '서유기', 성은

해석: 지금은 하늘의 남쪽을 여행하고 있지만, 만나고 나면 다시 만날 가능성은 언제나 있다.

세상은 결국 좁은 곳일 뿐이다. -왕보, '촉나라의 관리들에게 두에게 작별을 고하며')

해석:천하의 친구는 비록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도 가까이 있는 것 같다.

대인은 가난하고 의지가 있어 오늘 술값을 내지 않고도 만날 수 있다. -고사, '동다에게 작별을 고하며, 두 노래'

해석:앞길에 친구가 없다고 걱정하지 마라. 이 세상에 당신을 모르는 사람이 또 어디 있겠습니까?

친구들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을 향해 달려가는 양쯔강의 첫 줄만 보인다. -이백, '황학탑' 양주로 가는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

해석:친구의 외로운 돛의 그림자가 사라져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하늘을 향해 달려가는 장강의 첫 줄만 보였다.

헤시 막부에는 오랜 친구들이 많으니 삼삼오오 모여 오지 마라.

역주:허시 막부에는 오랜 친구들이 많아서 3년이나 5년 동안 헤어져 있었으니 오지 마라.

봄은 어디에서 나를 만날 수 없는가? 사방의 바닥이 물속의 하늘과 같구나. --수시, '봄에 왕리지를 보내는 우창주보살'

해석:고개를 숙인다. 내가 볼 수 없는 봄은 어디에 있는가? 사방의 땅이 모두 이 물과 같구나.

왜 갈림길에서 방황하는가, 아이야 * * * 수건을 들고. -- "슈에게 작별 인사"

해석: 갈림길에서 이별하는 데는 깊은 감정이나 눈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만나는 대신 떠나는 것이 낫다. --옌 "성포크-관산 영혼은 오래 꿈꾼다"

해석:이별의 괴로움은 정말 견딜 수 없으며 함께 시간을 보낼 재결합은 없다."

돌아오기 위해 태어나고, 그리워하기 위해 죽는다. --수우, '떠나는 아내'

해석:내가 살아서 운이 좋으면 당신에게 돌아갈 것이다. 내가 불행히도 죽는다면 영원히 당신을 그리워할 것이다.

내년에 모란이 오면 어디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예의 '호, 머물러'

해석:내년에 모란이 오면 우리는 어디서 만날까?

7. 만남을 묘사한 시조.

병사들 때문에 남편은 마오펑에게 매달렸고 그의 무명옷은 불에 탔다. 뽕나무와 몽둥이는 세금을 내기 위해 폐지되었고, 시골은 여전히 황폐하여 묘목을 구걸하고 있습니다. 요리를 위해 산채와 뿌리를 따고 장작을 돌리고 나뭇잎을 태울 때. 산이 더 깊은 곳에 있다면 부과금을 피해야합니다. 장안이 무너지고 나라는 부서지고 산과 강만 그대로 남아 있으며 봄이 오면 인구 밀도가 낮은 장안시 숲이 울창합니다.

매년 겨울 한단 우체국 동짓날에 나는 무릎 램프를 가져옵니다.

좋은 비는 봄이 올 때를 알고 있습니다.

봄이 오면 남쪽 나뭇가지에 붉은 열매가 붉게 물들면.

홍기수로의 물이 들판으로 들어오면 묘목은 푸르고 알록달록하게 자랍니다.

호수와 달은 서로를 비추고, 호수의 표면은 바람 없는 거울입니다.

해질 무렵 시골에서는 소와 양들이 길을 따라 집으로 향합니다. 초가집의 건장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양치기 소년인 아들을 생각합니다. 휘파람 꿩이 있나? 풍성한 밀 이삭, 잠자는 누에, 껍질을 벗긴 뽕잎. 호호호, 들판의 일꾼들이 서로 다정하게 인사합니다. 소박한 삶이 그리운 건 당연한 일, 실망의 노래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산불도 태우지 못하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살아나네.

가을 밤, 촛불이 스크린에 비치고 반은 반딧불에 손뼉을 칩니다.

누가 얇은 나뭇잎을 자르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2월에는 풀이 무성하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달리고, 병든 나무 머리에는 만 년의 무풍춘이 있네.

봄의 나른한 병이 나도 모르게 아침을 깨고, 지저귀는 새가 내 잠을 방해한다.

봄에 씨앗을 뿌리면 가을에 많은 양식을 수확할 수 있다.

하늘에 작은 달만 떠 있어도 세상에서 처음 맞는 두 번의 봄을 맛볼 수 있어요.

겨울에 아이들은 눈 속에서 이웃이고, 어리석은 사람은 바닷가에서 귀하다.3lian.com

이월에 새 비단을 팔고, 오월에 새 곡식을 베고. 내 앞의 상처를 치료했지만 내 마음을 파헤쳤습니다. 왕의 마음이 밝은 촛불로 변하기를 바랍니다. 갱신 잔치가 아니라 방 탈출에 따라.

왜 더 이상 팡페이를 좋아하지 않나요? 샤무양은 너무 귀여워요.

묘지 능선에는 모든 집에 불이 들어오는 발전소가 생길 거예요.

8. 연인의 재회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연인의 재회를 묘사한 구절이 있습니다.

1, 밤은 꿈을 꾸고, 작은 서안 창문 앞에서 화장을 빗으며. 우리는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고, 천 줄의 눈물 만 물질적 인 장이 부러진 밤, 짧은 파인 오카. --- 장 --- 첫 달의 20 일 밤에 꿈을 기억합니다.

2, 강을 따라 수천 마일, 서로를 만나기 싫어합니다. --- 탕두푸는 곧장 루앙저우를 찾으러 갔다.

3, 서로를 찾을 수 없는 사람들은 여기서 만난다. --지아는 셋째 날에 갔다.

4. 산들바람이 불어와서 물을 맞이하니, --현대의 루청산 청봉

5. 누구를 만날지 누가 알겠는가? 빈 정원에 차가운 잔만 비추네. --김종 페르시아 단가 현대 번역

6. 그러나 전 세계에 걸쳐 꿈의 영혼은 길고 항상 만날 것입니다. --현대 롱유성이 정영 전날 밤 천굉이 만든 생선을 만지고 있다.

7, 신들은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고, 부처 구슬은 여전히 칼과 만난다. --서명 장거 푸가로

8, 부상은 돌이고, 3년이 될 것이다. --명원중도는 중위에게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9. 유준은 과주 나룻배를 꿈꿨기 때문에 수준의 수맹을 만났다. ------------------------------------------------------------------------------------------ 춘추잡지.

10. 보행자들은 어디에서나 서로를 비추고 만난다. --영양 협곡을 건너는 밍청즈

저녁에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고 있는데 샤오쉬엔의 창문이 환하게 밝아지고 있었다.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천 줄의 눈물 만이 한 해의 밤에 부서진 창자, 짧은 파인 오카를 재료로합니다. --- 장 - 꿈을 기억하는 첫 달 20 일 밤.

전문:

장정지 마오이는 첫 달 20일 밤에 꿈을 기억한다.

송나라:수시

십 년의 삶과 죽음은 돌에 새겨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수천 리 떨어진 외로운 무덤, 이야기할 곳도 없는 황량한 무덤. 서로를 보지 못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먼지와 서리가 내린 구레나룻으로 가득합니다.

밤에 갑자기 집에가는 꿈을 꾸고 샤오 쑤안의 창문이 옷을 입고 있습니다.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해마다 수천 줄의 눈물 재료 만이 해마다 상심 한 곳, 짧은 소나무입니다.

해석: 두 사람은 10년 동안 고립된 채 평생을 살다가 죽었다. 그들은 서로를 그리워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서로를 볼 수 없다. 자신을 그리워하고 싶지 않지만 잊을 수는 없습니다. 아내의 외로운 무덤은 수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고 마음속의 슬픔을 말할 곳도 없습니다. 설사 만난다 해도 먼지 날리고 얼음처럼 차가운 동서를 달리느라 서로를 알지 못했어야 했다.

어느 날 밤, 아련한 꿈속에서 옛집으로 돌아와 보니 작은 창문 앞 거울 앞에서 화장을 고치고 있는 아내의 모습이 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어디서부터 말해야할지 모르겠고 상대적으로 말없는 눈물 만 천 줄 떨어집니다. 밝은 달과 작은 소나무가있는 언덕은 매년 아내를 그리워하는 곳이라고 말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참고문헌:

1, Lulin, ed. 노래 가사. 베이징:베이징사범대학출판부, 1992 :70-71.

2. 리징 외. 당나라 노래 가사 감상 전집. 베이징:중국언어출판사, 2009 :244-245.

9. 만남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

1, 사람들의 바다를 만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간직하라. 아름답고 친절한 인간성은 타고난 것이다. 그녀는 위선적 인 스타일의 수정은 말할 것도없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본질적인 의미와 진정한 자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남의 아름다움을 한탄하며 인생의 시작과 계절의 변화에서 만나는 모든 만남을 소중히 여깁니다.

2. 붉은 먼지의 가장 깊은 곳에서 우리는 만나고, 서로를 알고, 사랑하고, 마침내 이별했다. 사랑은 너무 깊어서 결국 우리는 서로를 임신한 것뿐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보이든 보이지 않든 여전히 서로를 부드럽게 마음에 담고 조용히 서로를 사랑하고 조용히 기뻐합니다. 우리에겐 이미 축복이었습니다.

3. 서로를 보지 못한 지 몇 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오고간 생각의 흔적이 남아있나요? 비오는 골목을 떠나 라일락이 사라지고 얼마나 많은 애정이 낭비됩니까? 이 삶의 운명이 운명이라면. 옳고 그름, 왜 신경 쓰고 신경 쓰나요? 잠시 시간을 갖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당신을 소유하는 꿈. 당신이 우아하다면, 당신의 마음을 본다면, 당신의 마음은 당신을 따르고, 항상 당신에게 의존하고, 당신을 동반 할 것입니다 ...

4. 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확률이 희박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나는 당신을 좋아하고 당신은 나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그리워하지만 참아주세요.

5, 세상은 너무 커서 우리는 얼마나 많은 운명을 만나야 조용히 그 과정을 걸어야합니까! 마음과 마음, 정신과 정신의 상호 의존성은 천 마디의 대화보다 낫습니다. 당신은 내 인생에서 봄의 손길이 될 운명이고, 내 계절은 봄과 같습니다.

6. 만남이 일종의 운명이라면. 그렇다면 세월의 흐름 속에서 만난 모든 만남은 내 인생에서 결코 잊지 못할 꽃입니다. 돌아봄, 멈춤, 축복, 배려, 봄바람처럼 부드러운 마음을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기꺼이 마음을 보내십시오. 한 조각의 지식을 묵묵히 지키고 한 조각의 지식을 묵묵히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평범한 일상을 가벼운 시로 물들이세요. 얕은 미소, 가벼운 기다림.

7. 과거에는 시간이 최고의 명약이라고 믿어왔습니다. 그런데 당신을 만나고 나서 그 신뢰성을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랜 시간이 흐른 후 안도했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당신을 만났을 때 왜 여전히 슬프거나 눈물이 나는 걸까요?

8. 하늘의 두 구름이 언젠가 만날 것 같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높이가 다른 두 개의 구름이라는 것을 모르고 결코 만날 수 없다는 것을 모릅니다.

9.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은 사랑이 무엇인지 알고, 슬픔이 무엇인지 알기 때문에 당신이 나에게 몇 번이나 상처를 주었어도 당신을 탓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인생에서 몇 번이나 만났나요?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당신입니다. 가장 유감스러운 것은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없고, 서로를 소중히 여기고,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가 무엇을 하든 당신을 사랑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