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목회 노래에 관한 구절
목회 노래에 관한 구절
'목가적'
시대: 청나라 저자: 손원향
소가 꼭대기에 앉아 있고, 소가 누워 있고, 양치기 소년이 소 옆을 지나가고 있어요.
소의 꼬리는 대머리이고 소의 뿔은 휘었고, 소의 심장은 기름지고 불임하다.
엄마는 소리를 지르지만 아이는 먹기를 거부한다. 배고픈 사람들은 소에게 먹이를 주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평평한 샘에 놓아 소의 수고를 풀어주고, 맑고 얕은 샘에 목욕을 시켜 소의 헐떡임을 진정시킨다.
소는 사람을 키우고 사람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소 한 마리는 온 가족의 생명입니다.
아니우는 집세를 팔기 위해 소를 데려갔고, 나에게 팔기보다는 소를 팔라고 주인을 설득했다.
'건목자에게 바치는 목가'
시대: 송나라 지은 사람: 왕백
산 앞에 양이 떼를 지어 양이 변했다. 결석.
산 뒤에는 소 두 마리가 벽에 매달려 있는 겸손한 목자가 있습니다.
선인, 부처, 도교는 서로 다르며 각각 고유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비탈길에 모이려고 왔을 때 목자는 이미 나가고 있었다.
바람이 불고, 밀파도가 높고, 태양이 따뜻하고 버드나무가 곧다.
모래에는 잔디가 부드럽고 숲에는 여러 개의 피리가 연주됩니다.
Weng Muyi에게 물어보세요. 채찍이 얼마나 단단한가요?
코를 하늘로 치켜들고 네발굽으로 땅을 짓밟는다.
보리천의 국물을 마시고, 배가 고프면 되새김질을 해보세요.
거꾸로 걷고, 타고, 신의 빛이 등을 비춘다.
오자오의 앞면과 뒷면이 모두 흰색이기 때문이죠.
다른 사람의 밭에 무단 침입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직무를 소홀히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모자를 벗고 남자도 소도 흔적도 남기지 않은 채 집으로 돌아왔다.
1. 아련한 목가는 어디에서 유래됐나?
현대
라오서
『동방기행』에 나오는 시 두 편 중 하나 내몽고·진치초원' 》
2. 이천나무꾼의 평화의 노래
송나라
리루
"등부관"
3. 목가를 사용하여 일몰을 연상시키는 이유
송나라
Shi Zichun
"백일시" 고대인에게"
4. 후기에 나무꾼에게 돌아가는 목가만이
송나라
서교
'늦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