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중국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중국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중국"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만장홍 300년
시대:현대 작가:유다푸
지난 300년 동안 나는 중국에서 오랫동안 쉬었습니다. 나는 중국에서 오랫동안 휴식을 취했다.
공적 업적, 위대한 업적 확산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칼을 뽑아 적의 내장을 식히고, 구름을 불러내 태양을 가리켰다.
오늘까지 빵은 동방에 남고, 백성은 심장을 베었다.
부끄럽지만 눈이 와야 한다.
초나라의 세 집안은 진나라에 멸망할 것을 가르칩니다.
성령께서 항상 황금의 유럽을 지켜주시길.
무대 옆의 군대는 돌에 취해 있었고, 정자는 피를 흘리며 울부짖는 아이들을 생각했다.
하늘에, 천 잔의 눈물, 폰티악 케를 위하여.
2."선물을 주는 가운, 소양을 건너다"
시대:송저자:류용
주화의 무지개에 흐르는 축을 휘감아 소양을 건너면 천 년의 행운이어야 한다. 천하를 맑게 하소서, 추천합니다. 황제 폐하 다음 달에 태어나는 야오는 유예 텡팡을 축하하려고 합니다. 유징과 세 명의 영혼과 함께 당신은 꽤 영웅이며 전 왕을 가리고 있습니다. 해마다 휴일 평화, 수상률은 지구라고 불렀습니다.
화 근처, 마일스, 사다리를 타십시오. 장순달, 유방춘에게 돌아가라. 유항은 시골을 올려다보고, 산은 멀리 향을 부른다. 오늘은 당신의 생일을 축하하는 날이지만 터미널 산 등은. 무한합니다. 강하고 장엄하고 부유하고 영광스럽고 하늘과 땅이 멀리 있기를 바랍니다.
3."원개장 곽향 송시하 두시"
시대:당나라저자:두무
권력의 문은 흐리고 재능은 빼앗기고 기둥은 협곡 별을 타고 떨어지는 듯이 달린다.
초의 충성심은 재앙이고, 자생의 결백은 재앙이다.
진혼은 실수로 산을 숭배했고, 샹수이에게 원한을 품었다.
성공이란 결국 어디에 있는가? 다섯 호수에 구름이 가득하고 밝은 달이 뜬다.
달이 질 무렵, 샹은 소란스럽지 않고 옥잔에는 차가 가득하다.
누가 신통력을 발휘하여 학을 타고 문턱 원숭이를 가두는 기회를 잡는가.
한 극 건 건 세 가지는 비싸고, 여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은 의롭지 않습니다.
내일 먹을 간식, 이 날이 온다.
4."먹거리 프로젝트"
시대:당나라작가:우
나는 국경을 넘어 요새 밖으로 차를 몰고 나갔다. 옆바람이 몰아치고 후샤가 바람을 불었다.
극장의 달은 흰 산, 구름은 가볍다. 비록 풍경은 중국과 같지 않지만,
나는 지리를 좋아한다. 흰 화살이 먼저 날아가고 황금빛 갑옷이 궁정을 장악한다.
롱사 네트워크를 휩쓸고 싶다면 밍광으로 돌아가는 것이 인간적이다.
5. 원개장, 송상공, 유비의 두 번째 삶
시대:당나라저자:서훈
권력의 문은 음을 연기하여 재능을 빼앗고 별을 타고 협곡에 떨어졌다. 차오의 친절과 충성심이 문제를 일으키고,
자성은 순진하여 곧바로 재앙에 빠진다. 전소울은 실수로 산에 빠져 죽었고, 적들은 스스로 익사한 것으로 의심했습니다.
성공이 있는 곳에 구름과 달이 있다.
향탄 달이 떨어지고, 소음이 없고, 옥잔에 차가 가득하다. 누가 크레인을 운전할 것인가
원숭이가 문턱에 가라앉을 기회를 잡았습니다. 마른 기둥과 세 가지가 고귀하니, 부인을 비방하는 것은 의롭지 못하다.
내일 야식, 하늘은 청포가 말하기에는 너무 늦을 것이다.
2. 중국에 관한 시
10위: <<장남의 봄>> 두무 수천 리의 전조 푸르고 붉고, 물의 마을은 술 깃발로 가득하다.
남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원과 비바람에 가려진 무수한 탑을 남겼습니다. 아홉 번째 장소:천천히 봐 리칭자오는 춥고 비참하게 수색하고 수색했습니다.
첫 번째 온기가 아직 차가울 때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세 잔과 잔여 가벼운 와인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고 늦게 올 수 있습니까? 구오 얀은 매우 슬프지만 이것은 오랜 지인입니다.
노란 꽃이 사방에 쌓여 있습니다. 이제 누가 꽃을 꺾을 수 있을까요? 창밖을 내다보면 어떻게 사람이 어두울 수 있습니까?
해질 무렵 플라타너스는 더욱 이슬비를 뿌려대고 있습니다. 이번엔 참으로 슬픈 문장이다! 여덟 번째 장소 : 봄 전망대"두 푸 국가 부서진 산과 강, 봄 풀과 나무가 다시 푸르다.
슬픈 상태,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으며, 새의 언어는 슬픔과 증오에서 벗어나 놀랍습니다. 전쟁은 반년 이상 지속되었고 가족 편지는 드물고 100,000 만 금입니다.
우울한 얽힘, 머리를 긁고 생각, 더 긁는 흰 머리카락, 머리핀을 거의 삽입 할 수 없습니다. 일곱째 : "나비 애호가"류용은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 봄을 고대하며 하늘은 이미 어둡습니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누가 침묵에 의지할까요? 광기의지도에 취하고, 강하고 맛없는 와인을 위해 노래를 만들려고합니다. 나는 벨트가 점점 더 넓어지고 사람들이 나를 위해 소나무가되는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여섯 번째 장소 :¡ ° 유 미인¡± 리 유춘의 가을 달은 언제, 과거는 얼마나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젯밤 작은 건물과 동풍, 옛 나라는 달빛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조각 된 울타리와 옥 벽돌은 여전히 존재해야하지만 주연은 그들을 바꿨습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다섯 번째 장소: 수시언제 밝은 달이 뜨는가? 나는 멀리서 술 한 잔을 마신다. 하늘의 궁전을 모르겠어요. 오늘이 몇 년이죠? 나는 왕의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갈 것이니, 고운 옥의 누각에서 아홉 하늘의 추위를 견딜 수 없을까 두렵구나.
그림자가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내기 위해 춤을 추십시오! 달은 주홍빛 누각이 되어 조각된 창문 위로 낮게 매달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었다. 달은 사람에게 원한을 품지 않아야 하는데, 왜 사람이 떠날 때만 동그란 걸까요?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이별과 재회가 있습니다. 달은 어두워지기도 하고 빛나기도 하며 둥글어지기도 하고 내려앉기도 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오래도록, 천리 길을 소원한다. 네 번째 장소:술 속으로"이백준은 거기에 없으며,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이동하여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아침에는 비단결 같은 검은 머리칼이 저녁에는 눈처럼 변한 것을 높은 방의 밝은 거울에 비친 아름다운 머리카락이 눈부신 것을 보셨습니까? 오, 영혼이 있는 사람은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워두지 말고 어디든 모험을 떠나세요!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대로 두어 고용하라! 돈은 흩어졌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염소를 요리하고 소를 죽여 식욕을 돋우고, 삼백 그릇의 큰 술을 마시게 하소서!
전 경, 단치성, 술을 가져와! 잔을 멈추지 마시오! 노래 한 곡 불러드리죠!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은 무엇입니까? 깨어나지 않기를 바라네. 옛 선비와 현자는 잊혀지고 오직 술 잘 마시는 자만이 세월이 흘러 유명해질 것이다.
천왕은 완공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었다. 주군, 왜 돈이 다 떨어졌다고 하십니까? 가서 포도주를 사서 같이 마시자!
꽃이 만발한 말 다섯 마리, 황금빛 희년, 소년에게 좋은 포도주를 사서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3위:못생긴 노예"신치지 십대들은 슬픔의 맛을 모르고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바닥을 사랑하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이제 걱정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았으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아직은 쉬고 있지만 좋은 가을을 보내고 있다고 말하고 싶어요. 2등:무제 리상인, 그녀를 만나기 한참 전의 시간, 그러나 헤어진 후에도 동풍이 불어 백송이 꽃이 피었네.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베를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다 빼네. 쇼는 조용하지만 구름은 변하고, 달빛이 차가워도 저녁노래로 감히 노래하네.
펜실베니아로 가는 길은 없어, 오 파랑새야, 들어라! -그녀가 말하는 것을 가져와!
3. '화사'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당나라 두무의 <개원장가(開元章歌)>, 봄의 문은 음에 감동하고 역마차는 협곡을 별처럼 타고 내려가네.
초의 충성심은 재앙이고, 자성의 결백은 재앙이다. 진의 영혼은 산을 잘못 숭배했고, 그 원한은 샹수에게서 비롯된 것으로 의심된다.
결국 성공은 어디에 있는가? 다섯 개의 호수에 구름이 가득하고 밝은 달이 뜬다. 달이 떨어지면 샹수에는 소음이 없고 옥잔에는 차가 가득하다.
누가 신성한 힘을 만들어 크레인을 타고, 문턱 원숭이를 가두는 기회를 잡으십시오. 장대 마른 쿤 쿤 세 가지 고귀한 것, 불의한 여인을 비방합니다.
내일 먹을 간식, 하루 종일 청포 2."신라를 만들기 위해 도시 한가운데로 돌려보내라" 먼 문에서 탕긍이 학자 왕화를 대사로 만들기 위해 대문 밖으로 나갔다.
6명의 신사, 비단 섬유를 섬기기 위해 만리 길을 떠나다. 구름과 물은 외롭고, 친절과 사생활은 하나다.
기나긴 용선제가 끝나고 건물이 새로 지어졌다. 안을 들여다보면 아직 황혼이고 파도는 봄이다.
멍하니 일본 황궁을 바라보던 도깨비는 뱃사공에게 물었다. 도시는 중국으로 나뉘고, 옷은 양반을 의미하죠.
3. 당나라의 정신은 법의 시작과 같이 성인이라고 불립니다.
홍도는 숨는 법을 알지만 언제 들어가고 나갈지 알았다. 진나라 왕은 손이 가볍고 무거우며 수련생은 보상을 받는다.
고대 인장 문자를 연구한 <심경>에 그 의미가 드러나 있습니다. 법률 서비스는 중국인이어야 하고 황금 옥은 황금 옥 밖에 있습니다.
서양 구름 방, 롱화 사회와 더 동반 4. 현대 렌 루이에서 "아이들을 최전선에 보내기"는 아이들을 최전선에 보내는 것은 자부심과 감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섯 살 된 아버지가 돌아가 셨고 가족은 매우 가난하고 음식과 의복이 부족합니다. 열네 살이 대열에 들어가면 어머니의 마음은 종종 슬프다.
하나님의 나라 전역에 불이 났고 뉴스는 어둡습니다. 과거에는 어렸을 때 여전히 소년처럼 옷을 입었습니다. 지금은 아들이 돌아와 아버지로 성장했습니다.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볼 때 우리는 과거를 잊을 수 있을까요? 아버지는 성공할 것이고 어머니는 최전선에있을 것입니다.5."중국에 따라 도둑을 조심하십시오"초나라 사람들의 숨결을 가로 지르는 당나라의 긴 길 스타일은 갑자기 월나라 그림자에 의해 흔들렸다.
오천 미터의 성벽을 뚫고 칠십 명의 신사가 들어올랐다. 다행히도 역사의 비밀 언어는 오늘날 보이지 않는데, 나는 목사가 된 이후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
백성이여, 주위를 둘러보고 땅을 봉하여 나의 황제를 위해 흰 구름을 일으켜 세우도록 하라.
4. '화하'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는 무엇입니까?
1. 수정 장막은 슬프도록 희고, 구름은 향기롭고 안개는 멀리 있네 - 날란 세이데의 '보살야인 - 수정 장막은 슬프도록 희네'
2. 흰 구름은 모두 사라지고 푸른 단풍은 걱정하기 어렵네 - 나란 세이데의 '보살야인 - 수정 장막은 슬프도록 희네'
3.
2. 흰 구름은 사라지고 푸른 단풍은 걱정하기 어렵다.
3. 벼꽃 향기 속에 개구리 소리가 들리네. --리바이(李白), 「서강 황사길의 밤 여행」 중에서.
4. 강 양쪽의 푸른 언덕은 서로 마주보고 있고, 고독한 돛은 태양에서 나온다. --리바이, '천문산을 바라보며'
5. 까마귀들이 북을 두드린다. 누가 연포가 늙어서 식욕이 있느냐고 묻겠는가. --용고 레징커우 구베이팅 화이구 신치지
6. 파도아모이 모래 조시 게시물은 복숭아꽃을 접고, 며칠 동안 한 조각 한 조각 던졌다. 이것은 송푸장의 왼쪽 보조입니다.
물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풀은 푸르고 향기롭고 복숭아 나무는 붉은 건물을 덮고 있습니다. 봄 산의 영혼은 누구인가, 손짓하라.
고향의 꿈은 멈추지 않고, 당신을 매우 평온하게 만들까요? 푸청성 너머 중저우. 바다로 흐르는 바강에 몸을 던지세요. 뒤돌아보지 마라.
7. 량주 가사 두 편, 그 중 하나는 왕지루입니다.
황하가 강 가운데로 흐르면서 점점 멀어지고, 유문고개는 외로운 산 위에 앉아 있네.
왜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이 늦는다고 불평하느냐, 봄바람이 불지 않는 옛 유문고개!
8. 서보산 유유시
왕의 군대가 이주를 떠날 때 오왕의 배는 사라졌다.
장천의 긴 사슬이 강바닥에 가라앉고 돌담에서 깃발이 내려왔다.
인생에 슬픈 과거가 얼마나 많은지, 높은 산은 추위에도 변하지 않았다.
이제 세상은 하나가 되었고, 등불은 옛 기지에서 휘파람을 불었다.
9. 골든 에런트가 육지를 여행했다.
노란 황금 주름 칼날은 설화 석고로 덮여 밤이면 창문 사이로 빛났다.
이 사람은 오십 가지 공덕을 쌓지 못했고, 검으로 여덟 가지 폐단을 혼자서 처리했다.
징화는 모든 낯선 사람과 친구가 되어 생사를 넘나들며 사랑에 빠졌다.
천 년의 역사, 부끄러움, 이름도 없이 하늘의 아들을 보고하는 마음 한 조각.
눈 덮인 작은 남산 천한빈에 군대에 입대하러 왔다.
오! 초나라 삼족이 진나라를 멸망시킬 수 있다고 해도 천하를 비울 수 있겠는가?
5. '화사'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1. 당나라 두무의 강송(江宋) 시 두 편
권력의 문은 흐리고 재능은 빼앗기고 지위는 협곡에 떨어지는 별처럼 떨어지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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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의 충성심은 재앙이고, 자생의 결백은 재앙이다.
진혼은 잘못 산을 숭배했고, 샹수이에게 원한을 품었다.
성공이란 결국 어디에 있는가? 다섯 호수에 구름이 가득하고 밝은 달이 뜬다.
달이 질 무렵, 샹은 소란스럽지 않고 옥잔에는 차가 가득하다.
누가 신통력을 발휘하여 학을 타고 문턱 원숭이를 가두는 기회를 잡는가.
한 극 건 건 세 가지 고귀한 것, 여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은 의롭지 않습니다.
간식은 내일 먹고, 하루 종일 청푸입니다.
2."중성으로 신라로 보내다" 탕겅쿤
왕화를 통해 멀리 떨어진 나라에서 시나라가 사신들을 얻었습니다. 여섯 왕은 비단 섬유를 섬기기 위해 만 리를 가는 고전이 되었다.
구름과 물은 외롭고, 친절과 사생활은 하나다. 긴 용선 축제가 끝나고 건물이 새로 지어졌다.
안쪽을 보면 아직 황혼이고, 파도를 보면 봄이다. 멍하니 일본 황궁을 바라보던 악마가 뱃사공에게 묻는다.
도시는 중국으로 나뉘고, 옷은 양반을 의미하죠. 그가 집에 갈 준비가 되었을 때 길을 잃지 마십시오.
3. 탕링이의 '안공'
천도(天道)는 법의 시작인 현자(賢者)라고 불린다. 홍도는 숨는 법을 알지만 언제 들어가고 나가야 하는지를 알고 있다.
진왕은 가볍고 무거운 손을 가지고 있으며, 수련생은 보상을 받는다. 그 의미는 고대 인장 문자를 연구한 『심경』에서 드러납니다.
법률 서비스는 중국어, 진유기과루지여야 합니다. 서양에서 구름 방은 LWCC의 동반자에 가깝습니다.
4."아이들을 전선으로 보내기"현대 렌루이
아이들을 전선으로 보내는 것도 강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5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그의 가족은 가난해서 먹을 것과 입을 것이 부족했습니다.
열네 살이 된 어머니의 마음은 종종 슬프다.
하나님의 나라에 봉화불이 퍼지고 뉴스는 어두웠습니다.
과거 어렸을 때 나는 여전히 소년처럼 옷을 입었습니다.
오늘, 제 아들은 돌아와서 아버지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볼 때 과거를 잊을 수 있을까요?
아버지는 성공하고 어머니는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5."왕이 도둑을 위해 도약 할 때, 중국에 따르면"당나라-
추풍의 분위기에서 긴 길은 갑자기 유영 다선을 놀라게했습니다. 오천 미터의 절벽으로 자르고,
70 왕의 높은 점토와 황금. 역사의 비밀 언어가 오늘날 보이지 않기를, 내가 목사가 된 이래로 들어본 적이 없다. 백성들이여, 주위를 둘러보고 땅을 봉하여 나의 황제를 위해 흰 구름을 일으키게 하소서.
6. 레규러스, 연황, 화하 또는 중국에 관한 시를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중국의 고대 명칭으로는 지우저우, 화샤, 중화, 선저우, 치셴지우저우 등이 있습니다. 지저우, 옌저우, 칭저우, 쉬저우, 양저우, 징저우, 유슈, 량저우, 공위용저우 등 시대에 따라 다양한 버전의 국가 이름이 존재합니다.
나중에는 지저우의 허저우, 칭저우의 잉저우, 용저우의 량저우 등 12개 주가 더 생겼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우저우"는 중국을 가리킵니다.
지우저우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지우저우"가 모호한 용어였지만 나중에는 좀 더 구체화되었습니다.
문자 그대로 "저우"의 한자는 비문에서 "A"로 쓰여 있는데, 이는 강으로 둘러싸인 고지대(언덕)의 모양을 닮았습니다. 수오원지에의 열 번째 문장은 "물은 월주에서 살 수 있다"입니다. 이 단어의 원래 의미는 "강 위의 섬"을 의미하는 시 "시왕풍행정"의 "저우"라는 단어와 유사하며 행정 구역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고대에는 강수량이 풍부하여 사람들이 물 근처의 높은 언덕에 사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저우"가 주거 지역의 이름이 되었고, "저우샤"와 "룽저우"가 있었습니다, 핑저우", "양저우", "가이저우", "과저우", "주오저우 빙" 등이 있습니다. '상추', '사쿠슈 빙' 등과 같이 '사쿠슈 빙'도 마찬가지입니다. "9"라는 단어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9"의 "8 년, 9 왕자"와 같은 정확한 의미이고, 첫째, 비어있는 것은 9 3, 9 천, 9 제, 9 극, 9 위안과 같은 많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첫 번째는 "구삼", "구천", "구제", "구극", "구원"의 "구"와 같이 빈 공간의 의미가 많다는 것입니다.
"저우"는 "아홉 개의 주에 칠해진 옥처럼 광활한" 작은 지리적 존재이므로 "아홉"은 명확한 참조가 아니라 가상 참조가 될 수 없습니다. "9"라는 단어는 명확한 참조가 아니라 가상의 참조입니다. 따라서 원래 의미의 관점에서 볼 때 "지우 저우"는 9 개의 대규모 행정 구역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많은 강으로 둘러싸인 고지대 (언덕)의 일반적인 용어이며, 사람들 때문에 "전국"의 이름에서 파생되었으며 여전히 "세계", "네 주", "세계", "세계", "세계", "세계"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네 개의 바다"라고도 합니다.
나중에 "규슈"는 마침내 9개의 대규모 행정 구역으로 구체화되었습니다. 구체적인 "9주"는 전국 시대에만 등장하고 춘추 시대에는 등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자료에 따르면 전국 시대 초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리주사관지팡지에는 남동쪽의 양주, 남쪽의 징저우와 유저우, 동쪽의 칭저우, 동쪽의 옌저우, 서쪽의 용저우, 북동쪽의 유저우가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