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한푸에 관한 시나 인용문
한푸에 관한 시나 인용문
1. 한복을 묘사한 시
"진궁시"
당나라 이화
악낙 셔츠 소매가 봄을 맞이한다 미풍, 유니콘의 옥 조각 벨트 레드.
건물 꼭대기에는 불멸자들과 함께 연회가 열리고, 천막 아래에서는 성의 향기가 난다.
세상 술은 따뜻하고 봄은 광활하며, 꽃과 가지가 커튼 안으로 들어가고 낮은 길다.
창밖으로 날아가서 술을 준비하러 길로 돌아가는데, 동판은 기름지고 촛불은 열흘 동안 노랗다.
작은 소매의 대머리 남자는 앵무새이고, 보라색 자수 맥시아는 포효하는 호랑이를 밟고 있습니다.
새벽 잔치를 위해 계수나무를 자르고 금을 태우고, 한밤중에 흰 사슴과 푸른 소주를 요리하십시오.
통잉용 골목에서 새 말을 타고, 안방은 알록달록한 그림들로 가득하다.
문을 열면 물은 돈의 무게를 재는데, 황하물은 굴러올라 몸을 향해 흘러내린다.
황제의 불행은 여전히 너덜너덜하고, 진궁은 험난한 생활을 보내고 있다.
난주를 빼앗겼으나 돌아오지 않고, 홀에는 달빛이 가득하다.
"하가즈삼인은 이른 아침에 대명궁에 왔다"
당왕위
진홍색 치마를 입은 닭 아저씨가 샤오초오를 쫓아냈고, 그는 아직 옷을 입고 있을 때 Cuiyunqiu에 들어갔다.
구천이 궁궐을 닫았고, 만국의 의복과 모자가 왕위에 오른다.
"모상에서 노래하다"
한웨푸.
해는 남동쪽에서 뜬다. 진씨 가문의 건물을 지켜라.
진씨 가문에는 자신을 루푸(Luofu)라고 이름 짓는 착한 딸이 있었다.
루푸는 양잠업을 좋아하고 도시 남쪽 구석에서 오디를 따는 것을 좋아합니다.
녹색 실크는 케이지 타이이고 계피 나뭇 가지는 케이지 고리입니다.
일본인은 머리에 빵을 쓰고 있고, 귀에는 밝은 달 구슬이 달려 있습니다.
Xiangqi는 아래 스커트이고 Ziqi는 위 스커트입니다.
여행자는 나복을 보고 어깨를 내려 콧수염을 다듬었다.
청년은 뤄푸를 보자 모자를 벗고 터번을 썼다.
쟁기질하는 사람은 쟁기를 잊어버리고, 광부는 괭이를 잊어버립니다.
화가 나고 분개해서 돌아왔지만 가만히 앉아 루푸를 지켜봤다. 2. 한복을 묘사한 시
이름의 유래
삼국오제부터 명나라까지 한족이 입었던 옷을 한복이라 한다. 한복(Hanfu)은 수천년 동안 이어져 온 한족의 전통의상으로, 각 민족의 고유한 민족적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한 의상이다. 한 국적. 삼국오제부터 명나라까지 수천년 동안 한민족은 자신들의 지혜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한복문화를 창조하고 한민족 특유의 특징을 지닌 복식체계인 한복체계를 발전시켰다. 방대하고 깊고 체계가 완벽하고 유서 있고 아름다운 한복은 중국의 보기 드문 부이며 연황조의 모든 후손이 자랑스러워해야 할 것입니다. 객관적으로 볼 때, 특정 역사적 단계의 한족의 민족 의상, 예를 들어 중국 국기 정장/치파오/만다린 재킷 등은 실제 한복과 정상적인 진화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결코 '한복'이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기본 특징
한푸의 주요 특징은 교차 칼라와 오른쪽 거싯입니다. 단추를 사용하지 않고 끈으로 묶어서 자유롭고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이러한 특징은 다른 민족의 의상과 확연히 다릅니다. 한복은 예복과 평복으로 구분됩니다. 형태적인 관점에서 볼 때 주로 '상하치마' 방식(고대에는 스커트는 아래치마를 가리킨다), '심의' 방식(상하치마는 함께 꿰매어져 있음), '스커트' 방식( ru, 즉 짧은 옷) 등 유형. 그 중 상의와 하의가 달린 면복은 황제와 관료들이 입는 가장 엄숙하고 격식을 갖춘 예복이고, 관복(깊은 옷)은 관료와 학자들이 일반적으로 입는 옷이며, 속치마는 여성들이 즐겨 입는 옷이다. 보통 직장인들은 상의는 짧은 옷, 하의는 긴 바지를 입는 것이 일반적이다. 액세서리: 모자는 한족 복식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옛날에는 한족의 남자와 여자가 성년이 되면 머리를 묶고 머리핀으로 묶었습니다. 남자들은 왕관, 스카프, 모자 등을 다양한 모양으로 착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용 빵도 빗질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빵 위에 구슬, 꽃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달 수 있습니다. 사원의 양쪽은 구레나룻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부는 커튼 모자와 히잡을 착용합니다.
남자복 스타일
"황제(黃帝)는 옷을 내려 천하를 다스린다" 옷깃이 넓고 옷깃이 오른쪽으로 접힌 종류, 옷이 넓고 소매가 크고 넓은 띠(진과 한 왕조의 의상으로 대표), 하, 상, 주(춘추전국), 진, 한, 삼국과 이금, 남조와 북조, 수당, 오대를 이어갔다. 왕조, 송, 몽골, 원, 명나라가 일본, 한국 및 기타 국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것은 일본 기모노의 가장 일반적인 스타일입니다.
수당시대부터 유행한 라운드넥 셔츠(당태종 이세민이 착용)는 당·오대·송·몽·원·명대를 거치며 일본에 영향을 미쳤다. , 한국 및 기타 국가. 송나라 태조와 명나라 태조가 모두 이런 옷을 입었습니다.
오늘날까지 일본 천황이 특정한 경우에 입는 옷은 이 한복의 변형입니다.
여성복 스타일은 상대적으로 많지만 일반적으로 기본 스타일은 두 가지뿐입니다.
오른쪽으로 접힌 칼라가 있는 넓은 라펠(진과 한 왕조 의상으로도 대표됨).
수당시대에 등장한 가슴이 크고 로우컷 스타일은 상의와 하의로 나누어진다는 점에서 진한대의 깊은 옷과는 다르며, 옷은 더 이상 깊은 옷처럼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 여성복 스타일은 송명대와 일본, 한국의 민족의상(여성복)에 큰 영향을 미쳤다. 수당시대에는 한족 여성들도 소매가 좁고 옷깃이 꽉 끼는 후푸를 입었지만, 후푸는 기본적으로 유행의 옷(또는 호기심으로)으로 입는 것이지 한족의 전통 민족의상은 아니었다. 송나라와 명나라 시대에 한족 여성들도 다른 스타일을 입었지만 그들의 영향력은 널리 퍼지지 않았습니다.
진, 한, 당, 송, 명나라의 의상이 곳곳에서 약간 다르지만 주요 부분은 동일하다는 것을 모두가 본 적이 있습니다. 서한의 깊은 옷과 명나라의 한복의 기본 스타일은 동일하지만 세부 사항이 다릅니다. 가장 큰 특징은 넓은 옷깃과 오른쪽 접힌 칼라, 큰 소매와 넓은 벨트가 있는 넓은 로브입니다. 실제로 한족은 소매가 큰 넓은 옷과 접힌 깃과 띠가 있는 넓은 옷과 같은 한복을 입었지만, 장안을 중심으로 한 북쪽에서는 둥근 깃이 지배적인 스타일이었다. Wuyue 지역에서는 둘 다 송나라와 명나라와 유사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일본식 기모노는 아스카 나라 시대(중국 당나라)에 한복이 도입된 이후 오늘날의 일본식 기모노로 발전했습니다.
한복의 스타일은 어떤가요? 한족과 유럽족을 비교해 보면 두 사람이 여러 면에서 분명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 한복의 전체적인 스타일은 주로 단순하고 단순했습니다. 한족의 고대 예복은 이런 스타일을 가장 잘 구현한 것으로, 소매가 넓고 허리띠가 넓은 것이 특징이다. 매우 가단성. 비록 지금은 이런 종류의 옷의 다양한 원형을 볼 수 없지만, 한나라의 비단화와 위, 진, 수, 당나라 시대에 남겨진 일부 인물화에서 그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한복에 붙은 한복은 다양한 자세를 가진 캐릭터들이 갑자기 생기가 넘치고, 선이 부드럽고 매끄러 워서 생각하게 만든다. 심플하고 수수한 의상이 내추럴한 매력을 더해준다. 의복은 한민족의 조용하고 편안하며 우아하고 고독하고 차분한 민족성을 충분히 구현하고 있으며, 평범하고 자연스럽고 섬세하며 완곡하고 우아하고 상큼한 미적 취향도 매우 뛰어납니다. , 전통 회화와 오페라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한푸는 오대와 금의 유산입니다. 원나라에서 "요사"가 개정되었을 때 한푸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한푸"섹션도 있습니다. /p>
이는 민족 통합으로 이어졌고, 불과 수십 년 만에 중원의 선비족과 기타 소수민족은 기본적으로 한족과 통합되었습니다. 3. 고대 시에서 한복을 묘사하는 문장을 찾아보면,
당나라 진공시 이화월의 예복이 봄바람을 맞이하고, 옥 조각이 붉은색이다
건물 꼭대기에서 불멸의 연회가 열린다. 천막 아래에는 셩의 향기가 난다. 세상 술은 따뜻하고 봄은 밝다.
열흘 밤 동안 동판은 기름지고 촛불은 밝아진다. 노란색은 대머리 옷을 입고 보라색 수 놓은 대마는 포효하는 호랑이를 밟고 있습니다. 내부 방은 다채로운 그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한나라의 아름다운 청년 진공은 고대의 남복을 묘사한 시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
그와 지아지산은 이른 아침에 대명궁으로 가서 당나라의 왕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진홍색 비단 수탉을 입고 Xiaochao를 보내고 녹색 구름과 모피에 들어갔습니다.
Moshang의 Sanghan Yuefu 남동쪽 모퉁이에서 태양이 떠서 진 가족 건물을 빛나게합니다. Luofu라는 좋은 딸이 있습니다.
Luofu는 상성 남쪽 구석에 있는 양잠을 좋아합니다. 녹색 실크는 새장 고리이고, 계수나무 가지는 새장 고리입니다. > 머리카락은 귀에 밝은 달 구슬이 있고 보라색 기는 윗치마입니다. p> 여행자는 Luofu를 볼 때 어깨를 내리고 수염을 쓰다듬습니다.
쟁기질하는 사람은 쟁기를 잊어버리고, 괭이질하는 사람도 괭이를 잊어버리고 가만히 앉아 지켜봅니다.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일이겠죠?
당나라 두보의 3월 3일 날씨가 맑고, 장안 물가에는 미인이 많고, 질감이 곱고, 뼈가 고르다.
늦봄에는 수놓은 옷이 빛나고, 황금빛 공작과 은빛 유니콘이 눈살을 찌푸린다. 머리에 뭐가 있지? 관자놀이와 입술에 늘어진 녹색 연잎, 뒤에서 보면 무엇이 보입니까? 구슬이 허리를 눌러 몸을 안정시킵니다.
시인은 양 자매의 취장 연못 여행을 묘사합니다. 아이러니한 의미지만 당나라 귀족들의 복식은 얼마나 호화로웠는지 알 수 있다.
송나라의 용유러리 청조 지는 해가 금을 녹이고 황혼의 구름이 합쳐지는데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버드나무는 짙은 연기로 물들고, 매화는 원한을 품고 연주됩니다. 여러분은 봄의 정령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등불 축제 기간에는 날씨가 조화롭고 바람과 비가 내리지 않을까요? 오셔서 저를 불러주시고, 아름다운 자동차와 BMW를 가져다 주시고, 술을 마시고, 친구를, 시인에게 감사를 표하세요. Zhongzhou에서는 번영하는 날이며 내실에는 자유 시간이 많습니다. 3과 5에 집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추를 지탱하기 위해 에메랄드 왕관, 뒤틀린 황금빛 눈 버드 나무, 리본 묶음으로 포장되었습니다. 이제 나는 바람에 머리가 헝클어지고 관자놀이에 뿌연 머리카락이 생겨 밤에 밖에 나가는 것이 두렵습니다.
커튼 아래로 가서 사람들이 웃는 소리를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산우(Sanwu): 등불 축제를 의미합니다.
파쿠과네르(Pacuiguaner): 녹색 깃털로 장식된 여성용 모자. 뒤틀린 금빛 눈버들: 등불 축제 기간 동안 여성의 머리에 장식됩니다.
터프티드 벨트: 차려입는다는 뜻입니다. 이 노래는 송나라 등불 축제의 풍습과 당시 사람들이 입었던 옷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어우양슈 - 마음이 담긴 사랑 표현 · 아침에는 커튼에 라이트 크림을 바르고, 이른 아침에는 커튼에 라이트 크림을 바르고, 손에는 매화 메이크업을 해보세요. 다들 각자의 이별과 미움이 있어서 그림도 먼 산도 길다.
과거를 생각하며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깁니다. 쉽게 부상을 입습니다.
노래 흉내는 제일 먼저 참고, 웃고 싶을 땐 찡그린 표정이 제일 가슴 아프다. ----- 이 노래는 연인을 그리워하는 노래 소녀의 '매화 화장'에 주목하세요. 남조 무제의 딸인 수양공주가 매화 화장을 했다는 것입니다. 즉, 그녀는 장식으로 눈썹 사이에 매화를 그렸습니다.
Xin Qiji - Han Palace 봄 · 봄의 시작 봄이 돌아왔습니다. 미녀들의 머리 위에 흩날리는 봄 깃발을 보세요. 예상치 못한 바람과 비로 남은 추위를 막아내지 못했습니다.
어렸을 때 오늘 밤에는 서원에 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훈이 안 끝났고, 황간은 와인을 추천하고, 접시 위에는 푸른 부추를 얹는다.
그런데 그때부터 매화와 버드나무가 물들어서 여유가 없었다. 자유로워지면 다시 거울 앞에 서면 아름다움이 변합니다.
끊임없이 고민하는데, 퍼즐을 푸는 방법을 아는 사람에게 물어볼 수 있을까요? 꽃이 피고 지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 아침에 기러기가 오면 먼저 돌아올까 두렵습니다. ------ 이 시는 초봄의 독특한 풍경과 풍속을 활용하여 나를 기다리지 않는 정서를 표현하고 있으며, 조국의 생각을 상징적 비유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
봄기(春旗): 고대에는 봄이 시작되는 날 여자들이 제비 모양으로 리본을 잘라 머리에 씌우고 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두판: 옛날에는 봄의 첫날에 오향냄비를 만들고, 노란 귤을 사용하여 술을 만들었는데, 이것을 동정춘경이라고 불렀습니다.
옌지다오 - 린장요정·등호탑 하이락 샤오핑이 처음 만났을 때, 이중심장 단어 뤄이가 기억난다. 비파의 현은 상사병을 말하는데, 그때 밝은 달이 있었고, 화려한 구름도 한때 돌아왔다.
---- 이별 후 옛 장소를 다시 방문하여 연인에게 끝없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을 묘사하는 단어입니다. 이중 심장 캐릭터를 지닌 Luoyi: Shen Xiong의 "Gu and Jin Ci Hua"에서는 칼라가 캐릭터 심장처럼 구부러져 있다고 말합니다.
민족풍·베이식·녹색 옷 옷은 녹색이고, 녹색 옷은 노란색으로 싸여 있다. 마음이 걱정됩니다.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녹색 옷, 녹색 옷, 노란색 옷.
마음이 걱정으로 가득 차서 죽음을 지켜내고 싶다! 녹색이고 매끄러우며 여성이 치료할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이 생각나서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양탄자는 녹슬고 바람은 황량합니다.
고대인들이 그리워서 정말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 옷: 겉옷 싸개: 속옷 연(먹다): 고운 칡천 구이(선): 거친 칡천 민족풍·阘风·군자는 함께 늙어가며, 비녀는 6개 있다. Tuo Tuo Tuo Tuo는 산과 강과 같습니다.
코끼리 옷을 입는 것이 적절하다. 아들이 불친절하면 어떻게 될까요? 옥이라면 자이(Zhai)이다.
그의 머리는 구름 같고, 그의 머리를 경멸한다. 옥은 옥이고 코끼리는 귀이다.
명확하고 명확합니다. 정말 부끄러운 일입니다! 후란은 황제입니다! 瑳瑳瑳는 그 퍼짐도 다른 绻絺로 덮여 있는데 이것이 绻碢이다.
아들의 맑고 경쾌한 외모도 그 사람의 미인이고, 그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은 나라의 미인이다! ----- 화려한 옷을 사용하여 Wei Xuangong의 아내 (원래 그의 며느리) Jiang Xuanhuang이 뻔뻔한 것을 풍자했습니다. 바이스 : 가발로 만든 빵, 진주와 옥으로 장식한 비녀 : 머리핀 지아 : 옥 장식 샹푸 : 보석을 박고 화려한 문양으로 수놓은 드레스 자이 : 긴꼬리 꿩 문양을 수놓은 드레스 머리핀 : 검은 머리 같은 것 구름 머리핀: 가발: 옥 귀걸이: 머리를 긁는 머리핀 전시회: 코끼리 양복 안에 붉은 크레이프 드레스 술: 속옷, 한 왕조 15년.
봄은 특별하다. 긴 기차와 벨트.
소매가 넓은 아카시아 재킷. 머리에 푸른 들판 옥이 있습니다.
귀 뒤의 다진 진주. 두 하녀는 얼마나 우아합니까?
이생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1인당 500만원.
하인이 천만 명이 넘습니다. 공작은 남동쪽으로 날아가고, 한웨푸는 울고, 수탉은 울고, 신부는 화장을 하고 있다.
자수치마를 입으면 모든 것이 가능해진다. 발 밑에는 실크 신발이 있고 머리에는 대모갑 빛이 있습니다.
허리도 매끈하고 달빛도 밝게 빛나네요. 손가락은 양파 뿌리 껍질을 벗기는 것과 같고 입은 진주 알약과 같습니다.
가늘고 섬세한 발걸음, 절묘하고 세상에 비교할 수 없는. 긴 스커트에는 벨트와 넓은 소매가 함께 제공됩니다.
우원영-구름강 건너기·청명서호는 점차 선우미로로 들어간다. 장이 널리 퍼져 꽃과 분리하면 보일 수 있으며 등과 허리가 아프다.
--- Bai Juyi Shi Shizhuang, Shi Shizhuang은 도시 전역에서 왔습니다. 그 당시 세상에서는 유행이었으며, 아무리 멀거나 가깝더라도 볼에 주홍빛이 없고 얼굴에 가루가 없습니다.
입술은 검은색 페이스트로 칠해 진흙처럼 보이고, 눈썹은 로우 스플레이로 칠했다. 옌야오는 흑백 속 본래의 모습을 잃고, 화장을 모두 마친 뒤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다.
둥근 하녀는 관자놀이에 빵이 없으며 비스듬한 붉은 색의 황토색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이강으로 보내졌다는 말을 들었는데 신유가 그걸 보고 롱군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유안허의 메이크업과 빗질도 기억해야 하며, 빵 윗부분의 황토색은 우아하지 않다. 당나라 여자들이 정말 이런 옷을 입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화장하는 법은 모르고 얼굴에 화장품만 바르는 줄만 알았던 게 분명하다.
천태산의 밝은 달 앞에 있는 45피트의 폭포와 같아야 합니다. 그 안에는 멋진 물건들이 있고 땅은 하얀 불꽃과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누가 옷을 짜고 누가 옷을 입는가? 그녀는 강 건너 한나라의 차가운 소녀이다. 지난해 사신은 하늘과 땅에서 표본을 짜라는 칙령을 내렸다.
구름 밖으로 날아가는 가을 기러기의 색으로 엮고, 양쯔강 남쪽의 샘물 색으로 물들였습니다. . 4. "한푸"를 언급하는 고대 시와 문장은 무엇입니까
1. "옌저우 맹주에게 선물"
시대: 당 저자: 한홍
십대결혼 챔피언 허우(Hou)는 중년이 되었을 때 북쪽의 옌저우(Yanzhou)로 이사했습니다. Lu Mianning은 한 왕조의 전차 유니폼을 칭찬하고 종종 장막 아래에서 Lu Chunqiu를 비판했습니다. 뒷방에는 잔디가 푸르고 높은 정자가 이어져 있어 소박하고 즐기는 사람이 거의 없다.
여유로운 마음은 도시준이 가까이 있을 때 숨겨주고, 시는 멀리 있을 때 행복해 주셔서 감사하다. 먼 산이 겹쳐지고 물이 굽이쳐 흐르는데,
동쪽 도시에서 노을을 바라볼 때. 부모님이 호화로운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말 다섯 마리를 키울 수 있어 최고의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노스 필드는 골든 마일을 놓고 경쟁하고, 아이커 화팅은 가을 단풍을 즐긴다. 바닥 전체에 굴리는 커튼을 깔고,
나팔을 불고 줄을 불어 옥항아리를 여는 모습. 열흘 동안 평야에서 술을 배우고 싶은데, 이때는 리주를 노래할 수가 없어요.
2. "Wei Guoxian의 Mu 공주에게 두 개의 비가"
Era: Tang 저자: Quan Deyu
한 왕조 Rong 전차 유니폼, Zhou Shimei Su Yong . Li Zun은 동일한 성을 가진 소유자이며 Enxi라는 칭호를 부여받습니다.
외부 홀에는 그림과 역사가 남아 있고, 드롱은 지하 세계에 폐쇄되어 있습니다. Rui Ci의 슬프고 이슬 맺힌 나뭇잎은 오랜 세월 동안 존경받을 것입니다.
진 타워의 새벽 달이 희미 해졌고 관리들은 책에 자료를 나열했습니다. 붉은 리본 난초와 계수나무가 쉬고 있고, 분홍빛 들판에 바람과 이슬이 차갑습니다.
응고된 누에는 네 마리 말을 애도하고, 맑은 거울은 고독한 루안을 덮는다. 민서의 혜음이 여기 있는데 모두가 눈물을 흘리며 그것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3. '음산소녀의 노래'
시대: 송나라 저자: 조수지
한푸의 음산소녀는 첫 컷에서 비처럼 눈물을 흘렸다.
색상이 한족 의상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비파가 어떻게 후악에 전승될 수 있을까요?
붉은 마차 사자가 비파 위에 지나갔고, 암봉황도 봉황을 따라갔다.
이 딸의 부모님은 먼 조상이 계시니 안타깝지 않나요?
부모님은 오랫동안 저를 미워하셨는데 다행히 제가 돌봐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신 가오이는 거듭 훈계를 했고, 의복동맹도 이에 동의했다.
한나라 의상과 한굴은산 묘, 70년의 슬픔과 황혼.
이제 산과 강이 한씨네 집으로 돌아왔으니 샘 아래 딸은 그 소리를 들을 수 없다.
안창고에서 술 한 병을 가져오는 사람은 누구나 이 향기로운 영혼을 끌어들일 수 있다.
추이루의 옛 가문은 자신들의 영웅들을 자랑스러워했고, 그래서 그들의 딸은 자신을 부끄러워했습니다.
폐하께서는 장엄한 공헌을 하셨습니다. 백 명의 장병들이 만세하여 일족을 공고히 하십시오.
천둥과 번개가 잠시 차에서 떠났고, 타오타오샤오는 구호를 외치며 말로 돌아갔다.
모장 수행자가 아직 여기에 있다면 장수를 표현하는 좋은 연설을해야합니다.
4. "지지십시"
시대: 송나라 저자: 유커장
야오옌은 실크 섬유가 얼마나 사용되었는지 발표했는데, 한족의 옷과 모자에 비늘을 쉽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
흑산에서 싸우는 것을 부끄러워하여 포로 장군이 되었고, 왕청서에게 맡겨 신하들을 준비하게 했다.
허베이에서 항복하러 오는 사람들을 모집하여 산동으로 보내어 황실 칙령을 듣게 됩니다.
축제가 늦은 시간에 시간낭비를 한 것이 안타깝고, 신성한 은총이 그래도 신전을 신으로 삼을 수 있었다.
5. "다시 한 번 조천의 선물로 운율을 맞추다"
시대: 송나라 작가: 항안시
천계의 비와 구름은 언제 말릴까? , 꿈의 왕과 손자가 백옥 얼굴을 보일 것인가.
회연자를 하루 만에 따라갈 수 있다면 10년 안에 콰이지산까지 살 수 있을 것이다.
시를 낭송할 때는 당백에게서만 배울 수 있고, 의례를 행할 때는 한나라의 흉내를 낼 수 있다.
모든 일은 은밀하게 해야 한다. 모든 사심이 없어지면 마음이 편해진다.
6. "Ciyun Gong Shao는 Chongjing에게 금색과 보라색의 선물을 축하했습니다"
Era : Tang 저자 : Zhu Changwen
오랜만에 그는 궁중의 옷을 벗고 남루한 옷을 입으니 그의 친척들이 다시 번영을 누렸습니다.
모든 장로들은 도승지와 함께 기뻐했고, 두 궁은 영생을 기원했다.
황금거북을 이해하고 지는 해를 삼킬 의지가 있는 불멸의 인재는 누구일까요?
7,
"베이핑 여행자의 말에서 영감을 얻은 시(4시)"
시대: 명나라 저자: 송네
호랑이는 연에게 직접 붉은 깃발을 겨누고, 염산왕은 화를 낸다.
진우와 우리처럼 가볍고, 멀리 당나라 황제가 촉에 있다는 것은 행운이다.
시장에서는 밤 삼월에 해가 지고, 날씨가 추워서 6대궁에서는 연기가 금지됩니다.
옌춘관에는 가을바람이 일찍 불고 애절한 소리와 흐느끼는 소리가 흩어진다.
성문해체 초기에는 국무총리관저가 이미 지도를 받은 줄도 몰랐다.
화려한 옷을 입은 궁녀는 오천이 업고, 호복의 신하들은 한나라로 보내졌다.
Jia Di Songyun 가족이 여기에 있지만 유명한 정원의 꽃과 식물은 한동안 없습니다.
전부 회랑을 지나가는 보행자들은 여전히 궁궐 벽을 언급하며 다도라고 말합니다.
총리가 바위 복도를 놀 계획이 없다면 나라와 도시에 재앙을 가져올 것입니다.
같은 마차에서 제우의 칙령을 그만두는 사람은 뒷마당에있는 많은 사람들이 이화 화장에서 배웁니다.
버드나무를 지키기 위해 성벽을 떠날 때 먼저 비가 내리고, 성곽에 들어서면 꽃이 반쯤 시들고 서리가 내린다.
결국 아름다움이 근본이고 남은 가루가 남겨져 고추실을 오염시키게 된다.
중국에 여러 번 반란을 일으켰고 장군들은 가벼운 보상을 받았습니다.
Jianyan Rock의 빈 공간에 잔디를 심는 것은 Jiao가 정원으로 올라가 파도에 꽃을 옮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시 추이 마차는 세 개의 산길을 따라 이동했지만 오늘날에는 수천 마일의 모래를 이동합니다.
예로부터 한 여인의 불행으로 나라가 망하고, 악마는 땅끝까지 춤을 추었다. 5. 한푸에 관한 고대 시와 수필
한푸를 묘사한 고대 시를 찾고 있습니다. 당나라 이화의 시가 아닐까 싶습니다. 악낙 셔츠의 소매가 봄바람을 맞이합니다. 옥으로 조각한 기린 허리띠는 빨간색입니다.
건물 꼭대기에는 불멸자들이 노래하는 연회가 있고, 천막 아래에서는 성의 향기가 나고 안개가 짙다. 세상의 술은 따뜻하고 봄은 광활하며, 꽃가지가 커튼 안으로 들어가고 낮이 길다.
창밖으로 날아가서 술을 준비하러 길로 돌아가는데, 동판은 기름지고 촛불은 열흘 동안 노랗다. 대머리와 작은 소매는 앵무새를 조정하는 데 사용되며 보라색 수 놓은 삼베는 포효하는 호랑이를 밟고 있습니다.
새벽 잔치를 위해 계수나무를 자르고 금을 태우고, 한밤중에 흰 사슴과 푸른 소주를 요리합니다. Tongying Yongxiang에서 새 말을 타고 내부 방에는 다채로운 그림이 가득합니다.
문이 부서지면 물로 돈을 측정하세요. 이것은 한나라의 아름다운 청년 진공에 대해 리허(Li He)가 쓴 시입니다. 남성복을 묘사한 고대 시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허자지산은 당나라의 왕유를 쓰기 위해 이른 아침 대명궁으로 갔다. 구천(九天)이 궁궐을 닫고, 만국이 모자를 쓰고 활을 휘두르며 당나라 황제의 의복의 아름다움과 당나라의 기세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모상 한웨푸의 뽕나무 남동쪽 모퉁이에서 해가 떠서 진씨 가문의 건물을 비추고 있습니다. 진 가족에게는 자신을 Luofu라고 부르는 좋은 딸이 있었습니다.
루푸는 양잠업을 좋아하고 도시 남쪽 구석에서 오디를 따는 것을 좋아합니다. 녹색 실크는 케이지 넥타이이고 계피 나뭇 가지는 케이지 고리입니다.
일본인은 머리에 빵을 쓰고 있고, 귀에는 밝은 달 구슬이 달려 있습니다. Xiangqi는 아래쪽 치마이고 보라색 qi는 위쪽 치마입니다.
여행자는 나복을 보고 어깨를 내려 콧수염을 다듬었다. 청년은 나복을 보고 모자를 벗고 터번을 썼습니다.
쟁기질하는 사람은 쟁기를 잊어버리고, 광부는 괭이를 잊어버립니다. 분노와 분노를 안고 돌아와서 Luofu를 지켜보십시오. 모두가 이 시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나라 두보가 여행하는 아름다운 사람들 3월 3일 날씨가 좋았고, 장안 해안가에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자세가 강하고 뜻이 멀고 진실하며 질감이 곱고 뼈가 고르다.
늦봄에는 수놓은 옷이 빛나고, 황금빛 공작과 은빛 유니콘이 눈살을 찌푸린다. 머리에 뭐가 있지? 관자놀이와 입술에 늘어진 녹색 연잎, 뒤에서 보면 무엇이 보입니까? 구슬이 허리를 눌러 몸을 안정시킵니다.
시인은 양 자매의 취장 연못 여행을 묘사합니다. 아이러니한 의미지만 당나라 귀족들의 복식은 얼마나 호화로웠는지 알 수 있다.
송나라의 용유러리 청조 지는 해가 금을 녹이고 황혼의 구름이 합쳐지는데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버드나무는 짙은 연기로 물들고, 매화는 원한을 품고 연주됩니다. 여러분은 봄의 정령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등불 축제 기간에는 날씨가 조화롭고 바람과 비가 내리지 않을까요? 오셔서 저를 불러주시고, 아름다운 자동차와 BMW를 가져다 주시고, 술을 마시고, 친구를, 시인에게 감사를 표하세요. Zhongzhou에서는 번영하는 날이며 내실에는 자유 시간이 많습니다. 3과 5에 집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추를 지탱하기 위해 에메랄드 왕관, 뒤틀린 황금빛 눈 버드 나무, 리본 묶음으로 포장되었습니다. 이제 나는 바람에 머리가 헝클어지고 관자놀이에 뿌연 머리카락이 생겨 밤에 밖에 나가는 것이 두렵습니다.
커튼 아래로 가서 사람들이 웃는 소리를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산우(Sanwu): 등불 축제를 의미합니다.
파쿠이구아네르(Pacuiguaner): 녹색 깃털로 장식된 여성용 모자. 뒤틀린 금빛 눈버들: 등불 축제 기간 동안 여성의 머리에 장식되었습니다.
터프티드 벨트: 차려입는다는 뜻입니다. 이 노래는 송나라 등불 축제의 풍습과 당시 사람들이 입었던 옷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어우양슈 - 마음이 담긴 사랑 표현 · 아침에는 커튼에 라이트 크림을 바르고, 이른 아침에는 커튼에 라이트 크림을 바르고, 손에는 매화 메이크업을 해보세요. 모두 저마다의 이별과 미움이 있기에 그림과 먼 산이 길다.
과거를 생각하며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깁니다. 쉽게 부상을 입습니다.
노래 흉내는 제일 먼저 참고, 웃고 싶을 땐 찡그린 표정이 제일 가슴 아프다. ----- 이 노래는 연인을 그리워하는 노래 소녀의 '매화 화장'에 주목하세요. 남조 무제의 딸인 수양공주가 매화 화장을 했다는 것입니다. 즉, 그녀는 장식으로 눈썹 사이에 매화를 그렸습니다.
Xin Qiji - Han Palace 봄 · 봄의 시작 봄이 돌아왔습니다. 미녀들의 머리 위에 흩날리는 봄 깃발을 보세요. 예상치 못한 바람과 비로 남은 추위를 막아내지 못했습니다.
어렸을 때 오늘 밤에는 서원에 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훈이 안 끝났고, 황간은 와인을 추천하고, 접시 위에는 푸른 부추를 얹는다.
그런데 그때부터 매화와 버드나무가 물들어서 여유가 없었다. 자유로워지면 다시 거울 앞에 서면 아름다움이 변합니다.
끊임없이 고민하는데, 퍼즐을 푸는 방법을 아는 사람에게 물어볼 수 있을까요? 꽃이 피고 지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 아침에 기러기가 오면 먼저 돌아올까 두렵습니다. ------ 이 시는 초봄의 독특한 풍경과 풍속을 활용하여 나를 기다리지 않는 정서를 표현하고 있으며, 조국의 생각을 상징적 비유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
봄기(春旗): 고대에는 봄이 시작되는 날 여자들이 제비 모양으로 리본을 잘라 머리에 씌우고 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두판: 옛날에는 봄의 첫날에 오향냄비를 만들고, 노란 귤을 사용하여 술을 만들었는데, 이것을 동정춘경이라고 불렀습니다.
옌지다오 - 린장요정·등호탑 하이락 샤오핑이 처음 만났을 때, 이중심장 단어 뤄이가 기억난다. 비파의 현은 상사병을 말하는데, 그때 밝은 달이 있었고, 화려한 구름도 한때 돌아왔다.
---- 이별 후 옛 장소를 다시 방문하여 연인에게 끝없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을 묘사하는 단어입니다. 이중 심장 캐릭터를 지닌 Luoyi: Shen Xiong의 "Gu and Jin Ci Hua"에서는 칼라가 캐릭터 심장처럼 구부러져 있다고 말합니다.
민족풍·베이식·녹색 옷 옷은 녹색이고, 녹색 옷은 노란색으로 싸여 있다. 마음이 걱정됩니다.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녹색 옷, 녹색 옷, 노란색 옷.
마음이 걱정으로 가득 차서 죽음을 지켜내고 싶다! 녹색이고 매끄러우며 여성이 치료할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이 생각나서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양탄자는 녹슬고 바람은 황량합니다.
고대인들이 그리워서 정말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 옷: 겉옷 싸개: 속옷 연(먹다): 고운 칡천 구이(선): 거친 칡천 민족풍·阘风·군자는 함께 늙어가며, 비녀는 6개 있다. Tuo Tuo Tuo Tuo는 산과 강과 같습니다.
코끼리 옷을 입는 것이 적절하다. 아들이 불친절하면 어떻게 될까요? 옥이라면 자이(Zhai)이다.
그의 머리는 구름 같고, 그의 머리를 경멸한다. 옥은 옥이고 코끼리는 귀이다.
명확하고 명확합니다. 정말 부끄러운 일입니다! 후란은 황제입니다! 瑳瑳瑳는 그 퍼짐도 다른 绻絺로 덮여 있는데 이것이 绻碢이다.
아들의 맑고 경쾌한 모습이 자태를 뽐내고 있다.
6. 여성의 정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한 문장 또는 한복을 입은 여성을 표현한 문장 (20자 이내)
1. 세상에 아름다움은 없습니다! 눈이 즐거운 것은 아름다움이다! 나라와 도시의 아름다움! 전 세계 모두를 놀라게 해주세요!
2. 무궁화는 뷰티 메이크업만큼 아름답지는 않지만, 물의 궁전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진주와 녹색 향기로 가득하다
3. 외모가 강하다, 의미가 있다 멀고 진실하며 질감이 섬세하고 뼈가 고르다
4. 세 번의 봄에는 복숭아처럼 아름답고 아홉 가을에는 국화처럼 순수합니다
5. 눈썹 섬세하고 눈꼬리도 섬세하며 목소리와 미소도 부드럽다
6. 놀라운 거인처럼 우아하고, 헤엄치는 용처럼 우아하다
p>7 .미인은 취해서 얼굴이 더 장밋빛이다
8. 얼음 근육은 원래 얇아서 날아간 후에는 어때요?
9. 누군가에게 화장을 권유하고, 낙의를 함부로 입지 마라
10. 미인은 현재와 과거를 가리고, 연꽃은 옥면을 부끄럽게 여긴다
11. 북방에 미인이 있다 , 독보적이고 독립적이다
12. 용편 사람은 달과 같고 그의 빛나는 손목에는 서리와 눈이 가득하다
13. 봄은 복숭아꽃으로 웃고 구름은 쌓인다 녹색 빵으로 올라가 입술에는 벚꽃이 피고 석류 이빨은 향기롭다
14. 꽃처럼 조용하다 물을 보면 너의 행동은 버드나무를 부양하는 바람과 같다
15. 난간에 혼자 기대지 마세요, 세상은 무한합니다, 이별은 쉽고 남을 보기는 어렵습니다
16. 우아한 소녀는 수줍음이 많지만 세월은 걱정입니다 -무료
17. 아름다움은 더욱 고혹적이며, 가을의 물 정령은 상서로운 눈으로 표시됩니다
18. 진주와 술이 회전하고 별이 흔들리고, 꽃은 덩굴이 휘날리고 용과 뱀이 움직인다
19. 건가는 녹색이고 흰 이슬은 서리이다. 소위 미인은 물 건너편에 있다
20. 그녀의 마음을 뒤틀고 은은한 보조개처럼 어지러움을 느끼게 할 연인은 누구인가
21. 돌아보며 웃으면 매력있어 여섯궁은 무채색이다
22. 눈의 맥박이 뛰고 꽃이 피어난다
23. 영리한 미소는 아름답다 아름다운 눈이 기대된다 24. 천지의 영원은 결국 끝나고 이 미움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25. 아직도 상사병의 아픔을 알면서 어떻게 떠나가겠는가? 노예?
26. 남편에게 작별 인사는 쉽지만 만나기는 어렵기 때문에 산을 넘어 쭉 가야 한다
27. Zhu 펜은 깊지 않고 균일하며 유휴 꽃의 은은한 향기가 있습니다. 모든 좋은 점을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모두 인간적입니다. Liu Yaoshen 7. 무릎을 꿇고 Hanfu에 대한 소개를 요청하십시오. Hanfu와 그 발전 역사에 대한 고대인의 유명한 작품입니다. "는 "한서"에 처음 기록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나는 한나라의 의복 제도에 경의를 표하러 왔습니다."
여기서 "한"은 한나라의 복식과 예절 제도를 의미합니다. 왕조, 즉 "주예", "의례" 및 "의례서" 시스템의 왕관 복식은 한 왕조의 예절 체계가 한 황제 태창 슈손 통에 의해 제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왕조는 하, 상, 주 왕조의 예절 체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한복(Hanfu)은 “황제(黃帝) 때부터 요(堯)와 순(舜)이 준비한 것”으로, 황제의 관복에서 유래하여 주(周)대에 이르러 완성되었으며, 사서(五書)와 순(舜)을 바탕으로 완전한 관복 체계가 형성되었다. 다섯 가지 고전이 있으며 유교 신도 가르침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은의 수레를 타고 주왕을 섬기는 것"은 유교 통치의 본질이다. 그러므로 이후의 모든 중국 왕조는 모두 주법과 한 왕조를 따랐고 한복과 왕관의 상속을 국가 행사로 간주했기 때문에 24사에는 여론이 있었습니다.
한족의 한복에 대한 동일시도 국민의식의 일부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