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네가 계속 정상에 무릎을 꿇은 이유는 무엇인가?
네가 계속 정상에 무릎을 꿇은 이유는 무엇인가?
미친 경기에서 변태 영웅들이나 자신의 영웅에게 가장 큰 위협을 초래하는 영웅들을 봉쇄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Sim Shangguan Yaner 의 이야기와 같이, 팀원들은 통제력이 없거나 방패 산에 묶이기 쉬운 영웅을 선택합니다. 방패를 당겨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처음부터 불편합니다. 계속 억압되어 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라인업 코디도 각 위치를 고려해야 한다. 출력이 변위가 없는 그런 보조일 때는 보호 기능이 강한 보조물을 선택해야 한다.
둘째, 자리를 빼앗는 것을 좋아하고, 자리를 보충하고 싶지 않다.
정상게임은 팀원들의 공통된 입장을 볼 방법이 없고, 팀 동료들이 직접 설정한 공동영웅만 때린다. 늘 법사 두 명, 사격수 두 명, 암살자 두 명이 들판을 친다. 영웅을 선택할 때, 반드시 잘 소통해야 한다.
그리고 순위든 정상전이든, 나는 보조자리를 거의 보충하지 않는다. 그때 나 자신도 최선을 다해 보좌를 했는데, 아마 왕을 어떻게 때릴 때의 보조도 알고 있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것은 단지 우리 팀원들이 원하느냐의 문제일 뿐이다.
세 번째 이유는 세그먼트 수준이 들쭉날쭉하여 위치를 의식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많은 게이머들이 최강왕의 별에 도착한 후부터 정상게임을 하기 시작했으며, 일부 고성게이머들은 늦게 절정 게임을 시작하며 다른 것을 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하지만 이렇게 각 단위 선수들의 수준이 달라서 조작의식을 억누르는 것은 정말 쓸모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