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천하 전시 천위 () 를 통일하고, 사게 () 묘충군 애국 유가어 () 를 통일하여 시대와 함께 옳고 그름을 분간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천하 전시 천위 () 를 통일하고, 사게 () 묘충군 애국 유가어 () 를 통일하여 시대와 함께 옳고 그름을 분간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 남성권 도전-당대의 여성복식' 문 < P > 위치 여성은 당나라에서 중국 역사상 유례가 없는, 당대의 여성복은 중국 이후 아무도 없는 의상의 독특한 역사다. 당대의 부녀자들은 봉건사회를 제외하고는 머리가 활짝 피었고, 밖에서는 비교할 수 없는 광택이 화려한 꽃의 옷이었고, 더 중요한 것은 중국의 역사 단계에서 강한' 남성권에 도전하는' 소리가 들려오는' 반항의 전통' 이 여음이 여전하다는 것이다. < P > 당대 여성의 복장은 예복 외투, 남성복, 후복 세 종류로 나뉜다. 노출된 목, 가슴 스커트 (누드 복장이라고도 함) 는' 예기',' 단기적으로는 피부를 볼 수 없고, 더 이상 지구가 아니다',' 정권에 반항하는 전통 의상',' 예기',' 불합리한 남자와 여자의 옷' 의 도전이다. 전자는 의류에서' 여성 숭배' 를 표현한 전통으로, 남성권에 공공연히 도전하는 기초 위에' 여성 숭배' 를 두고' 가장자리' 에서' 중심' 까지 여성이 의류에 반영된다는 의미다. 이제 논의해 보겠습니다. < P > 스커트, 스커트 < P > 는 주로 짧은 재킷 세트, 치마 밑에 실을 걸치고 반팔을 더하고 봉두 실크 신발이나 신발 정초를 발버둥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짧은 재킷에서는 재킷 칼라가 자주 바뀌지만 라운드 네크라인, 사각 칼라, 비스듬한 칼라, 닭 하트 넥, 네크라인이 크게 열리고 여성의 가슴골을 볼 수 있는 것은 중국 의류의 스타일과 착용 방식이 비교적 드물다. < P > 영태공주 묘화에서 궁중 여관의 외투 깃은 그녀의 가슴에 낮고 목과 가슴의 통통한 상반부가 드러났다. 넓은 칼라 셔츠를 즐겨 입고 네크라인 개궁장녀 섬서성 이당 왕조 영묘 석곽을 다시 운행하고 노출된 유방 모양을 그려낸다. 주방의' 꽃벼슬녀도' 는 이 벌거벗은 상체의 의상을 묘사한다. 에스터 당대의 묘비 관 태자의 수많은 돋을새김과 조각상도 이런 깃을 보여준다. 어두운 분홍 가슴은 눈을 반쯤 가린다' 는 건조한 쪽 ('미용례'), 구양은' 이팔화, 가슴 앞의 눈꽃' (이하' 남음'), 주례는' 노반노가슴' ('이웃마다 여자') 등을 물었다 이런 복장은 송대도학 선생의' 또는 비정상적인 여행' 이라고 불리며, 계속 존속할 수 없고, 천고의 절창한 봉건 사회 시기가 될 수 없다.

의류는 결국 일종의 문화 현상이라고 한다. "설문" 에서 말했다. "옷, 그것에 따라." 백호통' 은 말했다. "옷은 누구도 치마를 숨기고, 장도, 장도 이렇게 무형이다" 는 "석명" 은 말했다. 이건련은 누구지, 마찬가지로 사람들의 한열은 베일리에 근거해 있다. ","통전 이지아, "라고 그는 말했다." 오래된 동굴, 옷, 머리카락, 체계가 없는 후손 마이, 예언자, 그 옷을 생산한다. 나중에 다음, 복제된 옷이라고 불리며 옷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고전적인 토론에서 볼 수 있듯이, 초기 기능은 따뜻한 옷으로 부끄러움을 가리는 것이었지만,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회성을 지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주공제례' 에 따르면 서주 시대에는 중국 의류 시스템이 이미 전면적이어서 중국인들이 원고시대부터 엄밀한 사상 속박에 처해 있다고 한다. "구당서, 위복지" 는 "과거 황제가 차를 만든 옷, 가치방패, 고대의 소박한 검소한 검소한 검소한, 비아그라 등 3, 국왕, 이 연구를 따라 굽지 않은 것은 정확한 달이다. 패션카에 있다" 고 기록했다. 또한, 옷과 나쁜 모피 크라운 병거, 염색 오색, 주문 문장식, 자수, 화충상 물체, 용화형, 그래서 판결이 흥행했다. "의류는 엄격한 등급제도를 제외하고는 모양과 크기에 엄격한 제한이 있다. 다시 말해, 중국 의류가 어떻게 몸의 곡선과 두드러진 건강과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이런 문제를 밀접하게 덮고 있는지를 연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도덕기준의 의류 스타일에 대한 선택은 항상 심미기준을 압도하고, 예의의 요구는 종종 제한의 실제 용도에 의해 제한된다.

' 딥 코트' 는 이 이념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예기' 에서' 짙은 옷' 을 전문적으로 갖춘 문장, 처음으로' 단기간에는 피부를 볼 수 없고, 더 이상 지구가 아니다' 라고 언급했다. 당공영달소: "원래 이것은 이른바 어두운 옷이라는 것이 누구였구나. 저고리 아래 옷보다 이 어두운 옷에 연결되지 않은 옷보다 더 깊고, 이렇게 깊고, 옷이다." 서례기 곡례' 와' 예기' 는 모두' Qianshang 여름' 이 없다',' 묻지 않는 것' 을 강조한다. 고궁박물원이 소장한 전국 청동주전자 뽕은 한 무리의 여성들이 노동시간에 있는 것을 묘사한다. 과중한 노동에도 불구하고 어두운 옷을 입고 몸을 꽉 감싸고, 스트레이트 스커트를 끌고, 소맷부리가 그의 손을 가리는 것은 도덕규범의 영향이 크며 깊은 속박을 보여 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심대한 어두운 색의 옷의 영향으로 여성의 복장인 진한은 여전히 어두운 옷을 위주로 하고 있다. "한서 ()" 라고 말했다. 부인이 절에 들어가 누에를 도와주고, 모든 깊은 옷제' 는 민국의 중국까지, 우리 * * * 같은 치파오는 변형된 깊은 옷이다. 여기서 유교 문화가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을 볼 수 있다. < P > 그러나 당대는 도교를 숭상하고 도교는 번식과 형성 과정에서 항상 여성 숭배를 보여 왔으며, 그의 이론을 구성하는 핵심은 내가 그들의 교리를 숭배하는 여성의 특징이다. 나의 문장' 문화동 영상분석' 연구' 동' 은 여성의 숭배 유물로 사회 전체가' 어머니 복귀' 복합물의 표현이다. 즉, 당나라 사회의 표현을 숭배하는 무의식적인 여성이 있다. 스면 씨는' 나',' 정의로운 책, 여성의 권리는 남성, 남성, 그리고 네가 완전히 보잘것없는 여자의 미래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 정웨이리는 "나는 책에 폐허의 재현이 있다. 중국 여성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고, 여성의 생활기능 경험을 총결하며, 기본적인 명제로서 자신의 이념에 녹아들고, 내 시스템은 심지어 그의 어머니를 불러일으켰다" 고 말했다. 자궁은 최후의 추구이다. "나는 중남경녀의 세계문명에서 태어났지만 정통 이데올로기 부계 문명의 사상유산을 완강히 고수하는 것은 고대 여신 종교를 용인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세상의 어머니가 사용할 수 있다' 는 혼란스러운 우주 신화 주인공의 행동이 일어나도록 함으로써 문 밖의 남성 창조자의 남성 중심 문화 추앙의 이념을 효과적으로 거부했다. 우주의 신의 어머니는 원래의' 원시' 의 결과이지, 인간의 신이 그 최고 권력기구로' 만든' 결과의 의지가 아니다. 아마도 내가 숭배하는 사고는 당대의' 여자' 환경을 뜻하는 여자일 것이다. 그는' 대성도 고금궐 황제' 라고 불린다. < P > 원시 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존과 두 가지 성장. 이 두 가지 일에서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생력군은 이미 국가의 생존을 지키는 결정적인 힘이 되었다. 숭배는 가장 오래된 여성성 숭배가 되고, 첫 여성은 역사가 되며, 우상 숭배가 가장 많다. 마르크스는 말했다:. "사람들의 모든 무지함, 모든 것이 야만적, 중간 단계의 저급 단계이며, 일부도 야만인의 고급 단계이며, 여성은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주민의 신분도 추앙받고 있다" 며 "당시 모계 사회에 잔여물이 있었던 것은 로마인들이 독일인의 여성에 대한 존중을 거의 이해할 수 없는 것 같다" 고 말했다. 그들은 여성을 신성한 일과 선지자로 생각하며, 그들도 가장 중요한 점이며, 우리는 여성의 의견' BR>' 를 듣는다. < P > "주자어류 연대기류의 순서." : "당나라 네이티브 야만인, 그래서 내실 문 무례 한 것 들을 다르게 생각 하지 마" 첸 Yinque "당나라 예술 지배 계급의 일족과 정치적 역사의 상승" 문장 또한 지적 했다: "어머니 시스템에서, 기업가 및 당나라 초기 군주의 경우, 황제의 외로운 Taizong 어머니 부 비 동, 즉, douling 의 심장 매듭, 황제 여성 longsun 따라서 여성계 여성혼합동력시스템 당 왕실은 혈은주전자로 잘 알려져 있다. "그래서 탕왕 Chaohuang 한부모 가정에서 혈액의 기원을 보면 그 기원은 한족에 속하지 않지만, 북방 소수민족-선비 후예 이연시가의 북위옥신진 관원, 우문리후리원 할아버지와 관관제도를 만들어 양위, 북주, 유명한 국제 8 주국 중 하나인 그의 아버지는 이평주국 대장이다 그래서 당의 일부 개국 황제 왕조는 누가 일찍, 자연스럽게 북방 초원 민족에 침투하고, 모계의 여성 숭배의 자연은 불가피하게 흔적을 보존하는 정신, 2 차 국가 정책의 초석을 가진 사회심리 기초, 우잉지에 세대의 합격한 여성과' 수십 년의 잠재력' 을 가지고 있으며, 권력과 영향력이 있는 황제와는 달리' 이성' 이라고 불린다. "< P > 가" 개방한다 "는 아름다운 드레스 외투는 황제의 날보다 멀리 떨어져 있지만 유가의 군자의 후손들이 폭락한 의상을 만드는 현상은 대당제국의 궁궐정원에도 공공연히 나타나 시인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화가의 영감을 불러일으켰으며, 숭배와 여성의 개념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역사책에 명분이 있다.

여성 숭배는 가장 중요한 여성 생식 숭배이다. 신석기 시대 말기의 홍산 문화 알몸 임산부처럼, 원래 연예인들은 여성의 몸 곡선을 과장하고, 풍만한 가슴과 엉덩이, 복부가 붓는 것을 강조하며 여성의 출산 기능을 충분히 과시하고 있다. 간쑤 5 화구에서 출토된 4 댐 문화 (기원전 2 년) 의 도자기 인형 제조사도 벌거벗은 가슴 여자의 이미지다. 위대한 어머니 구석기시대 돌, 이른바' 투란도 진싱 위원회' 는 전혀 없는 차체선이 여성의 본질을 분명하게 반영한 것이다. 시종일관 임산부의 복부는 큰 물주머니를 좋아하는데, 원래 여성 출산 숭배자들의 신화적인 성격이었는데, 그 가운데 자신의 욕망인 부자의 여성 신체에 대한 신비로운 힘을 체질이 좋지 않은 환경에 견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느님의 위대한 어머니는 하나의 전체로서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상징이며, 그녀는 신체의 신체 기관의 모든 부분이 아니라 생명의 신성한 상징의 중심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따라서 자기 표현, 가슴, 복부, 심지어 벌거벗은 신체인상, 하느님의 위대한 어머니는 눈에 띄는 형태의 거룩함이었습니다. 따라서 크레타 문화계에서 유방 누드는 적응 행위의 성례식이다. 여신과 그녀의 여제사장은 자신의 유방-유방을 보여 생명을 자양한다. 유방의 여성은 전형적인 특징의 영양선물자를 주었는데, 제 1 유리의 고대 그리스 전통에 따르면 헬렌의 유방만 시스템 모델로 삼았다. < P > 요컨대 자궁, 자궁, 여성, 유방 등은 모두 인간과 지구의 생식력, 활력, 갈망, 찬양의 상징이지만 농업민족의 풍부한 외부화와 평화심리도움을 추구하는 것으로 돌아가지만 여전히 현금화되고 있다. 쇼빙,' 나' 는 우한 예서헌 문화 해독: 후베이 인민출판사, 1994.819, 그렇다면 당대 여성이 토플 드레스 재킷을 입는 것은 그 자체로' 비전' 재현이자' 여성숭배' 공연복이다. < P > 부속의 전형적인 중국 표의어 (개인) 예절 의류 고리. 그러나, 195 년대와 196 년대에는 먼 프랑스에서도 중국 당대의 의상극과 똑같은 누드유 운동이 벌어졌다. 이 복무는 여성 해방 운동이 동시에 발생한 것이다. 이것은 누드유 시대의 시작이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하지 않는다면, 한 여자의 일생은 낭비되고, 용감하게 이런 모험에 종사하여 여자가 문가슴이 찢어지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것은 자연으로 돌아가는 행동, 즉 여성의 자연적 본성, 자연어머니이다. 이것은 원래의 편안함, 문명의 자연상태 회귀의 반대이다. 프랑스에서의 이 누드유 운동은 당대의 벌거벗은 외투 치마의 유행과 후기 13 년 비교됐다. < P > 당대의 벌거벗은 옷 외투든 프랑스에서의 알몸 운동이든, 여성 자체는 무료 개성이며, 사상 해방은 큰 관계가 있다. 전바이당생강풍에서 태어난 것은 색채가 상당히 강한 여성 여성 해방 운동의 여성 임신이다. 고로페가 한숨을 내쉬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 "하지만 송과 송 이후 가슴과 목은 모두 첫 인연의 옷으로 덮여 있었고, 나중에는 키가 크고 타이트한 속옷 네크라인을 덮었다. 지금까지도 터틀넥의 중국 여성들은 여전히 두드러진 특징이다. "

자유 유방은 여전히 관념적인 수준에 머물러 있다. 요 며칠 동안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몸보다 위로가 더 중요하며, 브래지어가 소용없을 때, 유방이 목이나 섹시한 발과 같이 이미 잃어버렸을 때, 신체의 다른 부위에서 사랑받는 것처럼 보일 때, 여자는 유방의 자유인파를 바로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당대의 여성들은 소탈하게 선지자를 한 번 걸어야 한다. 여성이 자신의 몸을 공개적으로 전시하는 날 자유와 평등의 권리를 과시하는 여성은 역사적으로도 마찬가지다. < P > 치마와 외투는 상반신을 걸치고 반무기와 망토를 입고 있다. 반팔은 반팔 셔츠로, 진화한 한시대의 의상으로, 보통 깃, 허리 길이, 넓은 소매는 곧지만 팔꿈치는 길다. 신당서 율복지' 읽기:' 반팔 원피스 외투는 누가 동궁을 자주 숭배하고, 여성의 옷도 역사적으로' 비틀즈에 관한 것',' 중국 고금주' 권에는' 여자 망토, 자유의 고제, 개원칙령 2 명의 여성과 린칠, 어녀' 라고 기록되어 있다. "반팔 망토는 춥지도 적지도 않고, 그들은 완전히 당대의 새로운 아름다움을 구하는 사회문화심리학 이미지이며, 실용에서 심미에 이르는 복장은 또 다른 도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치마와 벌거벗은 상체 여성은 당대의 반항 전통에 반영돼 자유를 추구하는 것은 버려진 당대의 여성의 성격이다. 그것은 은폐된 수건으로, 수건의 폭이 넓어서 커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체를 보호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예기',' 여자가 나와서 가지고 있는 커버' 와 일치한다. 구당서' 는 "무덕, 정관, 궁전 운전자, 제나라, 수구 제도, 많이. 영휘 이후 모든 커튼 모자가 목까지 치마를 끌며 점차 빛을 드러냈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커튼 모자를 비난하면서 점차 약해졌다. 개원초에 고궁 운전자는 누가 호모인지, 분장을 하고 등장하여 혈관 경련이 없었다. 사숙네, 따라, 시스템의 커튼 모자, 그렇지 않으면 된다. 러시아는 다시 상투를 타고 달리거나 의사의 옷부츠를 신고 있는데, 계층 구조와 스리랑카 밖에서는 일관되게 계속된다. 돈황 막고굴 동굴 323 당 초' 영불도' 의 제 21713 동' 묘법련화경 옥성품' 을 누가 말등을 여행하며 전원이 꺼진 여성들을 볼 수 있다. 。 < P > 요약하면 상반신을 벗은 옷 외투의 유행은 점차 하락하고 있다. 설령 이 행이 당대의 여성 의식을 전혀 보여주지 않더라도 전통에 대한 반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