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눈이 내릴 때 좋은 문학 텍스트.
눈이 내릴 때 좋은 문학 텍스트.
늦은 밤, 갑자기 깃털이 떠다니는 것이 보입니다. 의심스럽다:뭐지? 그래서 지워버렸습니다. 곧 하얀 무언가 같은 것이 코에 떨어졌습니다. 그것을 떼어내어 살펴 보았습니다. 젖고 두껍고 흰색이면 약간 차갑고 얼어 붙었습니다. 멀리 올려다보세요. 작고 하얀 것이 추위와 함께 흰색처럼 떠다닙니다.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하얀 안개가 피어오른다. 쉬먀오는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흰 옷을 입었어요.
이 시점에서 나는 "하늘에서 흰 구름이 내려오고 있고, 따뜻한 봄이 멀지 않았다"고 외쳤다. 아직 끝나지 않은 하반신을 내려다보세요. 그런 다음 옷, 흰 목도리를보십시오.
밤눈은 멈추지 않았지만 여전히 늠름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차가운 바람이 몸에 들어가 기침을합니다. 돌아서서 집으로 돌아갑니다. 창문과 펜과 잉크를 챙긴다. 창밖을 바라보며 그는 낮은 목소리로 "이 장면은 요정의 궁전에 있었어야 했는데, 땅과 함께 아름다웠을 것"이라고 한숨을 내쉬었다.
그 소리가 오래 지속되면 하늘에 닿을 것 같았다. 바이위는 미소를 지었다."열심히 노력하면 잘 될 거예요!"
"열심히 노력하면 잘 될 거예요!"창문에는 눈이 걷히고 차가운 공기가 따뜻하게 느껴졌다. 눈이 그치고 봄바람이 불어왔다.
저는 초등학교 6학년 학생입니다. 서툰 글을 용서해 주세요 ;)
2. 눈에 관한 에세이 '눈의 노래'는 천비서를 집으로 돌려보냅니다.
저자:첸셴
번역본
번역본
원문
원문
북풍이 대지를 휩쓸고 하얀 풀들이 날리고 세북의 북쪽 하늘에는 8월의 눈이 흩날렸다. 갑자기 하룻밤 사이에 봄바람이 불어와 수천 송이의 하얀 배꽃이 피었습니다. 눈송이는 구슬이 달린 커튼 속으로 흘러 들어와 커튼을 적셨고, 여우 가죽으로 만든 이불은 온기가 느껴지지 않았는데도 얇게 느껴졌습니다. 장군과 두후도 활을 당길 수 없었고, 두 사람 모두 철옷이 너무 차가워 입기 힘들다고 느꼈습니다. 사막에는 수백 개의 두꺼운 얼음이 지형을 가로지르고 수 마일의 하늘에는 음산한 구름이 섬뜩하게 뭉쳐 있었습니다. 군 사령관이 거주하는 캠프에서는 돌아온 손님에게 작별을 고하기 위해 연회가 열렸고, 그를 기리기 위해 거문고, 기타, 하프가 열정적이고 경쾌한 음악을 연주했습니다. 저녁이 되자 조정의 문 밖에는 눈이 내리고 있었고, 붉은 깃발은 얼음과 눈으로 굳어져 강한 북풍에도 움직일 수 없었다. 룬타이 동문 밖에서 배웅합니다. 떠나는 길에 천산산맥의 도로에 눈이 덮여 있습니다. 산은 굽어지고 길은 구부러져 앞이 보이지 않고 눈 속에는 말의 발자국만 남았습니다.
북풍이 대지를 휩쓸고 늑대의 꼬리 풀을 날려 8월의 날씨는 눈으로 덮일 것입니다. 갑자기 배나무가 꽃을 피우듯 밤바람이 돌풍처럼 불었다. 구슬이 박힌 젖은 커튼으로 흩어진 모피 코트는 만지면 차가웠고 매미 날개처럼 얇은 면 패드는 차가웠습니다. 활은 뻣뻣해져서 거의 당길 수 없었고, 철갑옷을 보호할 수도 없었습니다. 사막은 1,000피트 이상 얼어붙었고, 크레바스가 생겼으며, 하늘은 어둠과 우울함으로 가득했습니다. 매니저의 설명에 따르면 이 술자리는 작별 연회였고, 호쿰 류트 비파 플루트 앙상블이 여흥에 빛을 더했습니다. 저녁에 사령문 앞에는 눈이 너무 많이 내려서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이 끌지 못했습니다." 룬타이 동문,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십시오, 눈이 천산 도로를 덮고 있습니다 . ". 산길의 구불 구불 한 길은 당신을 보지 못하고 발굽 자국 만 남겼습니다.
3. 고대 텍스트 "호수 정자 눈을보고"(명) 장대 종전 5 년 12 월에 서호에서 살기 위해.
수일 동안 눈이 내렸고 호수의 보행자와 새소리가 사라졌습니다. 한적해진 나는 배를 타고 모닥불을 피워놓고 혼자 호수 한가운데 있는 정자에 가서 눈을 보러 갔다.
하늘은 얼음꽃과 빛으로 새하얗게 빛났습니다. 호수의 그림자는 긴 제방의 흔적과 호수 한가운데 있는 작은 정자, 겨자와 저우위, 배에 탄 두세 사람뿐이었다.
호수 중앙의 정자에서 두 사람이 펠트를 깔고 있었고, 한 아이가 와인 스토브를 요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유는 너무 기뻐서 "호수에는 그런 사람이 없다!"라고 말했다. 그는 저를 끌어당겨 함께 술을 마셨어요.
나는 큰 와인 잔을 세 잔이나 마시고 그들과 작별 인사를 했다. 성이 뭐냐고 물으니 남경에서 왔고 이곳에 온 손님이라고 했습니다.
배를 기다리는 동안 뱃사공은 중얼거렸다."각하 얘기는 하지 마, 이 바보야, 사람들은 너 같은 놈을 미쳤다고!" ! "[주] 1. 무기 : (铜櫜) 2. 무기 : (当)3. 무기 : (행)4. 무기 : (성)5. 느낌 : (잔)【저자 약력】장(張). 촉나라 건주 출신인 그의 전임자는 비문에서 "촉나라 출신 장대"라고 불린다.
"태산을 오르다" (청나라) 야오는 태산의 날로, 물이 서쪽으로 흐르고 그 음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도록 돕는다. 모든 양의 계곡은 브루나이에 있고 모든 음의 계곡은 경제에 있습니다.
고대 만리장성도 남북을 나눕니다. 만리장성에서 남쪽으로 15마일 떨어진 가장 높은 봉우리. 건륭 39년 12월, 나는 눈보라를 무릅쓰고 수도에서 제나라 강을 건너 장경, 태국의 북서계곡을 지나 만리장성을 넘어 태안으로 향했다. 그러나 현령 주자영이 남쪽 기슭에서 배에 올라 말했다.
45마일, 길은 모두 돌로 포장되어 있고, 7천 미터가 넘는다. 세 골짜기 바로 남쪽에 있는 태산, 태안문 주변의 중간 골짜기, 사방이 물로 둘러싸인 리섬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나는 절반도 내려가지 않은 길을 따라가기 시작했다. 중간 능선을 넘어 서쪽 계곡을 따라가다 보니 어느새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옛날에는 산을 오를 때 동쪽 계곡을 따라 올라갔는데, 그곳이 바로 천문이었다.
고대에는 동쪽 계곡을 천문계곡이라고 불렀는데, 나는 그곳에 도달할 수 없었다. 요즘은 산과 봉우리와 성벽을 통과하는 사람들은 천문구름이라고 불리는 길로만 갈 수 있습니다.
길은 안개가 자욱하고 미끄러워 오르기 어렵습니다. 반면에 창산 눈 덮인 남쪽 촛불 명, 저녁에는 햇살 성벽, 그림 같은 물, 번화함, 중간 수준의 안개 자연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휘, 다섯 북, 쯔잉은 정자에 앉아 일출을 기다렸다. 강풍과 눈이 지면을 강타하고 구름과 안개 동쪽의 정자, 흐린 산 꼭대기에 수십 명의 사람들이 서 있었다.
하늘은 다양한 색으로 채워졌고 순식간에 화려해졌습니다. 단처럼 붉은 아침, 붉은 빛 아래서 흔들리는 동중국해도 마찬가지였다.
봉황이건 아니건, 하늘이건 아니건, 색을 반박하는 일본인의 시각으로 돌아보면 어느 것 하나 슬프지 않은 것이 없다. 다이 사원과 원준 사원 서쪽의 파빌리온.
비샤 위안쥔 사원 동쪽에 있는 황제의 궁전. 고대부터 당 셴칭 이후 도교 사원의 석조 조각을 잃어버린 날입니다.
방해가 되지 않으면 갈 수 없습니다. 이 산은 바위산이지만 흙이 거의 없습니다.
바위는 검은색이고 네모반듯하며 둥글다. 무성하게 자란 나무가 거의 없고 소나무와 원시 바위가 많으며 모두 평평합니다.
얼음과 눈, 폭포도 없고 새나 동물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낮에는 나무가 없고 무릎 높이까지 눈이 쌓여 있습니다.
야오 나이, 퉁청.
4. 눈에 관한 시, 문학적 언어로: 후신각에서 눈을 바라보며, 나는 12월에 서호에서 5년 동안 살았다.
수일 동안 눈이 내렸고 호수의 보행자와 새소리가 사라졌습니다. 한적해진 나는 배를 타고 옷과 불을 껴안고 호수 한가운데 있는 정자로 혼자 가서 눈을 바라보았다.
무송묘, 하늘과 구름, 산과 물, 위아래가 하얗다. 호수의 그림자는 긴 제방의 흔적, 호수 한가운데 작은 정자, 겨자와 저우유, 배에 탄 두세 사람뿐입니다.
정자에는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있고 한 소년이 와인을 요리하고 스토브가 끓고 있습니다. 유는 "호수에는 그런 사람이 없다!"라고 외쳤다. 그는 나를 끌어당겨 함께 술을 마셨다.
나는 큰 와인 세 잔을 마시고 그들과 작별 인사를 나눴어요. 성이 뭐냐고 물으니 남경에서 왔고 이곳에 온 손님이라고 했습니다.
배에서 내리면서 저우는 "샹공이 미쳤다고 말하지 마, 샹공처럼 미친 사람이 더 많아"라고 중얼거렸다. 오늘 비가 올지 모르겠지만 어젯밤 화림에 꽃이 핀 것 같다"고 말했다.
윤진도의 눈 관련 시: "밤에 불어온 봄바람이 만 그루 배나무의 꽃잎을 여는 것 같았다." 당-센센의 "흰 눈의 노래"는 "봄이 오기에는 눈이 너무 늦게 와서 뜰의 나무에 날리는 꽃이다"라고 말하며 집으로 돌아가는 우를 배웅합니다. "눈은 매화와 같고 매화는 눈과 같으니, 둘 다 이상하다"라고 유는 말한다. 루송벤중의 "해변을 걷다".
"미야기 부대가 연광으로 돌아와 낮에 팡치옹을 멸망시켰다." 당 - "11월 12월 악시"; "천계가 치옹잉까지 날아와서 옥궁을 의심했다."
"뤄청의 눈"의 감독과 함께 탕; "모든 것을 잃고 싶지 않더라도 그를 봉인 할 것입니다." 송양완리, "눈을 바라보며"; "청야오를 위해, 내가 보답하겠다."
송 신치지의 "측면 그림자의 눈". 옥 "수천 개의 봉우리, 수천 개의 새싹과 돌, 수천 개의 나무와 구름."
탕원전의 "진나라의 눈"; "문을 열면 새들이 흩어져 무리를 지어 떨어진다." 송사광의 "서푸천관"; "불멸의 산 옥룡은 밤새도록 춥고, 숲 봉우리는 배꽃으로 늙었네."
탕루옌의 시 "햇빛에 그린 보검"; "옥나비가 하늘을 날아다니니 계곡이 꾀꼬리를 막지 못할 것 같다." 화우유(華羽游)의 춘설(春雪), "한밤중에 옥꽃이 날고 내년에는 파도가 춤을 춘다."
시의 "와다의 행복한 눈". "여섯 개의 날아다니는 꽃이 집에 들어와 앉아서 푸른 대나무가 사랑스러운 가지로 변하는 것을 지켜본다."
탕가오에의 "눈"; "해질녘에 여섯 송이의 꽃이 문밖으로 날아가는데, 침대에 취한 줄도 모르고." 송루키의 "시린징시제 운율"; "여섯 송이의 꽃이 문 앞에서 날아가는데, 술병 앞에서는 말하지 않는다."
푸의 '천징샤의 겨울. 손, 손바닥, 자리 "하얀 추위, 손만큼 큰 눈송이."
탕리백이 술을 마시지 않는 왕리양을 조롱하며 "눈송이는 눈을 감추기 어렵고 바람은 칼과 같다"고 말한다. 첸칭 - 눈 내리는 밤에 첸이의 유정중 윤, "염산의 눈송이는 돗자리만큼 커서 서원 테라스에서 눈 조각이 날아간다."
당 - 리바이는 북쪽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소금, 먼지, 버드나무 조각 "소금이 퍼지는 열악한 공기는 시뮬레이션할 수 있지만 버드나무 조각은 바람 때문이 아닙니다."
시진다오윈의 설시: "방금 산등성이에 먹구름이 끼고 바위에 먼지 같은 눈송이를 보았는데, 매우 감동적이었다." 탕원전의 "진나라의 눈".
비, 바삭바삭한 나뭇잎, 해조류 "구름은 하늘이 노한 것처럼 비참하고, 차가운 용은 마른 비로 진동한다." 탕리셴은 "설송"이라는 시를 통해 "푸른 나뭇가지에 쌓인 차가운 서리를 보러 오시오"라고 읊었습니다.
웨이의 "배꽃"; "루이예페이가 맑고 더 짜증나는 비에 왔다." 송판청다의 "눈 내린 후 비".
5. 눈에 관한 문학적 글을 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향기로운 소매에 숨어 있습니다.
얼음 불씨가 쌓이고,
옥가루 여섯 개가 흩날린다.
천 피트에 달하는 은색 철조망은 얼음과 흐르는 물처럼 샹젤리제다.
조심해,
쇼유는 무서워한다.
하얀 모래가 부서진다
원하면 잡고 있어.
연기 구름이 휩쓸고 지나갔다.
눈을 깜빡이고
언어는 소심하고
서풍은 혼란스럽고
바람에 시달리고
거문고는 오래되고 네모난 보석이네.
소화를 견디지 못하고 사라진다.
블룸이 어디 있는지 물어볼까요?
길을 찾을 수 없다
가지가 쌓여 있다
바람을 맞으며 산다
오늘은 어디에 있는가
6. 산문 '겨울의 눈'에서 좋은 눈을 보는 법 100자 내외의 명제:
구름은 짙고, 찬 안개는 다채롭고, 북풍은 휘파람을 불며 눈은 땅속으로 퍼져 나간다. 여섯 개의 꽃이 부서져 날아가고, 천 그루의 나무가 옥에 기대어 있다. 가루는 순식간에 쌓여 순식간에 소금으로 변하고, 흰 앵무새는 혈맥을 잃고 흰 학은 보이지 않습니다. 네 개의 바다와 세 개의 강을 더하고 사물의 나무를 압도하고 몇 개의 오두막은 은빛으로 변하고 만 마일은 옥 그림과 같으며 다리는 버드나무 조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리에는 가족 어부가 짚으로 만든 비옷을 걸고 집 전체에 배꽃이 피고 노인과 가난한 사람은없고 손님은 포도주를 팔기가 어렵습니다. 매화를 찾는 창백한 머리, 나비 날개가 뿌려지고, 표류하는 거위 옷, 구름이 바람과 함께 굴러 가고, 차가운 공기가 깊어집니다. 곡식의 풍요는 상서롭고 세상에 축하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눈이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입니까?
비, 밀도가 높은 지층; 콩처럼 비 □ (왼쪽 "곡물" 오른쪽 "모두") 회색; 버드나무 조각이 춤추는 것처럼 조밀하게 층을 이루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공중에 거위 깃털처럼 두 조각이었고, 그 다음에는 비처럼 배꽃처럼 만 그룹이 천 그룹이었습니다. 산이 겹겹이 쌓여 있는데 노루와 여우가 어떻게 구멍을 잃을 수 있겠습니까? 협곡과 계곡, 보행자를 죽이는 것은 진전을 이루기 어렵습니다. 순식간에 은빛 화장의 세계, 그리고 그 후; 손님은 포도주를 위해 열심히 밀려납니다. 창백한 사람들은 자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펄럭이는 나비 날개, 계단식 도로 부채; 오곡은 상서롭고 세상에 축하가 좋다.
하늘에는 눈이 흩날리고 땅만 은빛이다. 하지만 보세요:
깊은 겨울은 춥고 어둠 속을 걷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늘의 빛은 밝아서 먼 산의 반짝이는 모습을 보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바람이 부유물 가루, 화려한 빛의 숲으로 변했습니다. 진친 차 연기 젖은, 평평한 덤불 물 보트. 발코니는 은색 타일로 덮여 있고 소나무 계곡은 옥룡으로 덮여 있습니다. 소나무가 번성하고 수염이 자라고, 별들로 덮인 아치, 둥근 모양의 산호가 자랍니다. 가볍고 무한하며 오랫동안 해변에서 낚시를합니다. 마을 시장은 춥고 비참하며 더 불행합니다.
폭설이 내리는데, 버드나무는 길고 배는 껍질이 벗겨져 있다. 바람은 공중에 꽉 차고 거위 깃털은 무질서하고 공기는 그늘이 가득하고 학의 날개는 부러졌습니다. 새를 숲에 던져 날려도 둥지를 찾을 수 없고, 방랑하는 나그네, 어디로 가야 길을 알 수 있으랴. 은선 한 가닥, 은선을 옥탑에 매듭짓고, 옥 조각이 왔다 갔다 하고, 옥 조각이 은빛 세상을 이루네. 매화꽃이 뭉쳐서 매화꽃을 짓밟고, 차가운 얼음처럼 얼어붙어 얼어붙은 새는 울음소리를 내지 않네. 해와 달은 어두운 공기와 추위로 덮여 있고 초록색과 붉은 먼지에 묻혀 있습니다. 겨울 수확은 덮여 있고 마른 땅에 봄이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
7. 유영의 <임유지>에 나오는 눈에 관한 소름 끼칠 정도로 좋은 문학적 대사. 정자는 늦었고 소나기는 시작하자마자 멈췄다. 모든 문이 비어 있고, 그리운 장소, 푸른 배가 나를 보내라고 촉구합니다. 나는 내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는 눈으로 나를 바라 보았지만 말이없고 목이 막혔습니다. 나는 생각했다, 천 마일의 연기가 가야 할 곳, 황혼이 초 하늘에 가라 앉는다.
사랑스러운 이별은 태초부터 있어왔고, 추운 가을 축제에는 더욱 그렇다. 오늘 밤 어디에서 일어나시겠습니까? 버드나무 둑, 풍소, 저물어가는 달. 새해가 지나면 이름만 살기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상한 풍습이 너무 많은데 누구에게 말해야 할까요? "새벽의 버드나무 둑과 저무는 달"이라는 유명한 대사의 아름다움에 대해 여러 가지 의견이 있었지만, 나는 그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 멋진 문구의 힘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하려면 "태초부터"라는 구절의 "슬프다"라는 단어와 "깨어나다"라는 구절의 "슬프다"라는 단어에 있습니다. "술에 취한"후 "더 많은 슬픔". 요컨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물을 차용하는 적절성과 렌더링 기법의 훌륭한 사용에 있습니다. 이별의 슬픔을 이별 당시보다 더 생생하게 묘사하기 위해 '정신 차리다' 뒤에 '감정의 장'을 상상합니다. '들판'에 있는 사물의 표면을 통해 사람들은 이 고요한 풍경이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위로, 희망을 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상처에 마법처럼 '소금' 세 꼬집을 뿌려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잘 이해하는 것입니다.
하나가 '버드나무 은행'입니다. 양류이 은행에 들르지 않는다면 이 장면에 감동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눈물을 흘리는 연인들이 리링에서 버드나무를 꺾는 장면이 눈앞에 스쳐 지나가면 마음이 차분해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배는 그 '가슴 아픈 장소'의 심장부인 버드나무 둑에 닿은 곳에 정박했습니다. 어떻게 류시런을 보고 고통을 느꼈다는 말을 듣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류양"은 끊임없이 향수의 물결을 불러일으킵니다. 두 번째는 '리틀 메이플'입니다.
가을 새벽의 바람은 저녁보다 서늘합니다. '술이 깨고' 나면 찬바람은 더욱 차갑게 불고, 차가워진 피부는 곧바로 이별하는 연인의 슬픔을 불러 일으켰다. "청추절"에 떠날 때 "차가운 눈"을 제외하고는 취하고 싶었지만 시원한 바람에 "절주"가 날아가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추우면 정말 더 추워집니다. "샤오펑"은 외로운 마음의 호수에 열심히 주름을 잡았습니다.
세 번째는 '부서진 달'입니다. 언젠가 과거로 돌아가서 그 아름다운 여인과 빨리 재회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수천 리 떨어진 광활하고 안개가 자욱한 초나라에 가서 그 미녀와 재회할 수 있다는 생각에 '술에 취해 슬픔을 달래는 것'외에는 달리 방법이 없다.
예기치 않게 '술에 취한' 후 그의 눈에 들어온 것은 '깨진 달'처럼 '깨진 거울'이었고, '재회'에 대한 그의 희망은 물거품이 되었다. 그의 "재회"에 대한 희망은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절망적인 이별이 아닐까요? '부서진 달'은 현재와 미래 사이에 뚫을 수 없는 '벽'을 세워 연인과 사람들을 갈라놓는다.
버드나무, 바람, 달은 애착, 슬픔, 이별을 표현하는 대표적인 세 가지 이미지입니다. 이들은 함께 슬프고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배 옆에 기대어 바닷가에 떠 있는 버드나무를 애무하는 이별하는 남자가 하늘에 떠 있는 저물어가는 달을 멀리 바라보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연인과의 이별 장면을 떠올리니 어찌 감정이 물처럼 흐르지 않을 수 있겠는가. 하늘이 더 시원하고 사람이 더 시원하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슬픔을 익사시키기 위해 마신다"는 원래의 의도는 실현되지 않을뿐만 아니라 더 고통스러운 상황에 처하게됩니다. 사람들의 마음 속에 비생산적이고 냉혹 한 감정적 격차를 만들고, "와인은 달콤하고 이별의 슬픔"을 불러 일으키고, 극도의 슬픔의 분위기의 "슬픔을 없애기 위해 잔을 들어"글 전체가 담요로 덮여 있도록하는 것은이 세 가지 종류의 "소금"입니다. 곡의 분위기는 작품 전체를 덮고 있는 이별의 느낌을 더욱 강렬하고 감동적으로 만든다.
이 거의 엉성한 글쓰기가 이렇게 강한 전염력을 낼 수 있는 이유는 이별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전형적인 이미지의 암시적이고 과장된 세 가지를 차용하여 세 가지 이미지의 흔적없이 장면에 작가의 강한 감정을 집어넣은 데에 있다고 지적해야 하는데, 이런 느낌은 곳곳에 너무 짙어서 독자들이 장면을 쓰는 것에 집중해야 하는지 서정적인 감정에 집중해야 하는지 판단하기 힘들 정도로 도처에 깔려 있고 정말 장면 혼합을 하고 있다. 장면의 혼합을 하세요. 류용은 이러한 전통적인 기법을 최대한 활용하여 <양려해변과 새벽바람과 부서진 달>은 그의 가장 유명한 대사와 함께 시대의 명작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작품이 되었습니다.
8. 고사 1, '강설'의 설경 묘사에 대해 당나라 유종원 원작:새 없는 산 수백 개, 발자국 없는 길 수천 개.
강 위의 작은 배, 그물 나방을 탄 어부, 얼음과 눈의 공격을 두려워하지 않고 혼자 낚시를 한다. 완링의 앞산에는 새의 발자국도 없고, 수많은 길에는 보행자의 발자국도 없습니다.
외로운 배, 밀짚 비옷과 모자를 쓴 어부, 눈 속에서 홀로 낚시를 하다.2. '절대구절' 당나라:두푸 원작: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 푸른 하늘에 흰 왜가리 한 줄이 울고 있다.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진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향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인사하고, 꾀꼬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 사이에서 부드럽게 노래하고, 백로 한 무리가 푸른 하늘로 단정하게 날아갑니다.
창가에 앉아 있으면 일 년 내내 서릉산에 쌓인 눈이 보이고, 수천 리 떨어진 오나라 동쪽에서 오는 배가 문 앞에 정박해 있다.3."설경산주" 당나라: 유창청 원작: 석양 창산은 멀리 있고 찬 빛은 하얗다.3."설경산주" 당나라: 유창청 원작: 석양 창산은 멀리 있고 찬 빛은 하얗다.
눈 내리는 밤 집으로 돌아가는 개 짖는 소리가 나무 문에 들린다. 어스름이 내리자 산은 점점 더 어두워지고 초가집은 추운 날씨에 더욱 초라해 보인다.
갑자기 장작 문 밖에서 개 짖는 소리가 들리더니 눈 내리는 밤에 집에 있던 가족이 돌아왔다.4. 쉬메이 1 송나라:루메이포원작:쉬메이는 봄에 항복하지 않았고 시인 정자는 펜값에 대해 논평했다.메이쉰의 눈은 세 번이나 하얗지만 눈은 매화 향기를 잃었다. 매화와 눈은 모두 봄의 색을 다 차지했다고 생각하며 누구도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다.
시인이 비판적으로 글을 쓴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매화는 눈송이를 새하얗게 만들지만 눈송이는 매화에 향기를 잃고 만다.
5, "터미널 남쪽의 설봉을 보라" 당나라:주용 원문:터미널 남쪽 산이 떠다니는 구름 위로 하얀 꼭대기가 솟아오르는 모습을 보라. 눈이 내린 후 숲은 태양의 잔광을 내뿜고 시간은 늦었고 장안 도시는 조금 더 차가워졌습니다.
멀리 남쪽을 바라보면 북쪽의 산은 구름처럼 아름답고 눈 덮인 산입니다. 첫눈이 걷힌 후 비스듬히 비치는 태양이 숲 꼭대기 사이로 비치는 저녁, 장안은 추위가 더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