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대항시
대항시
북송 이유학가 정호의' 항목' 이라는 칠언율시는 바둑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바둑의 극성도 표현했다. 정호 () 는 시로 대대로 전해져 많은 전통문화의 멋진 장을 남겼다.
이' 코끼리 연극' 은 시 한 편일 뿐만 아니라, 세련된 기예 지혜이기도 하다. 대부분의 도시에서 게임은 연극에 불과하지만 코끼리 연극에는 용병을 배우는 신비가 담겨 있다.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고대 현자의 바둑판에서의 지혜 대결을 생각나게 하는데, 이것은 게임일 뿐만 아니라 현자 사이의 전쟁이기도 하다.
대부분의 게임은 연극 무대에서의 멋진 공연처럼 혼란스럽고 변화무쌍하다. 이 무대에서 코끼리 연극은 우리에게 용병을 가르쳐 줄 수 있다. 이 시는 교묘하게 코끼리 장난과 싸움을 연결시켰다. 장기의 모든 단계는 전략의 연장이며, 매 라운드는 지혜의 겨루기이다. 코끼리 연극에서 용병의 길을 이해하는 것은 전쟁터에서 지혜의 우아함을 즐기는 것과 같다.
정호 () 는 칠언시 () 형식으로 바둑에 대한 자신의 독특한 이해를 표현하여 고대인들이 글로 표현한 현자의 바둑에 대한 사고를 느끼게 했다. 이런 깊은 이해는 기예에 대한 해석이자 인생의 지혜에 대한 반성이다. 연극의 무대에서 우리는 마치 생활의 축소판을 본 것 같다. 모든 단계는 결정이고, 매번 돌아서는 것은 선택이다.
이 시는 고대 현자의 우아함뿐만 아니라 장기라는 게임 예술도 더욱 문화적으로 생각나게 한다. 이 디지털 시대에, 우리는 여전히 고시를 통해 현자가 남긴 지혜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은 오락일 뿐만 아니라 지혜의 전승이기도 하다.
따라서 "대부분의 게임은 연극이다. 마치 연극학 용병 같다" 는 말을 다시 들을 때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은 오래된 연극이며, 현자의 대결이며, 용병의 학문이다. 이 오래된 바둑계에서, 모든 단계는 지혜의 대결이며, 모든 것은 선택의 구현이다. 이 게임 무대에서 지혜의 매력, 고대 문화의 침전, 게임 뒤의 깊은 내포를 살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