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고전 봄비 시 (54)
고전 봄비 시 (54)
셋째, 양춘은 덕이 없으니 모든 것이 찬란하구나. --한러푸의 고대 시, 창거성.
넷째, 좋은 비는 봄이 오는 계절을 안다.
다섯째, 가을바람은 힘이 넘치고 봄비는 살찐다.
여섯째, 폭우 후 버드나무 가지, 소나무는 연기가 깊다.
일곱째, 봄비가 사람들이 건너지 않는 다리를 부수고 그늘에서 노를 저어 푸 "호수 봄 여행"을합니다.
여덟 번째, 봄비를 듣고 있고, 잔여 빛은 작은 봄입니다. --루유 "봄비"
9, 좋은 비는 봄이 오는 계절을 알고 있습니다. 바람은 조용하고 비는 조용하다. --두 푸, "봄밤의 즐거운 비"
X. 좋은 비는 봄이 제철인 때를 안다. 꽃이 지루할 때 비가 꾸준히 내리고, 구름이 사람들 속으로 들어오고 물이 제방을 무너뜨리는 것을 본다.
XII, 어젯밤, 비가 내리는 순간, 섭리 수쿤.
열세 번째, 오늘은 흐리고 큰 봄비도 감상적입니다. -- 사마광 "징런시는 비로 돌아오지만 시구에는 돌아오지 않는다"
열네 번째, 밤에 누워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
열네 번째, 밤에 누워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
열네 번째, 밤에 누워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
. --루유, 「11월 4일의 폭풍」 중에서.
열다섯, 강남은 이미 봄의 한가운데, 연기처럼 미세한 비가 내린다. --서경 《봄의 한가운데에 있는 강남》
열여섯, 봄비가 아침저녁으로 초궁을 떠나 세이협곡에 슬며시 내린다. -두보 《江雨幽怀正典设计》
XVII、버드나무 길고, 봄비 곱고, 꽃 누출.
여덟 번째: 웨이청은 비가 내리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 하우스는 녹색과 버드나무입니다.
열아홉: 황매화철에 집에 비가 내리고 풀 연못에는 개구리가 사방에 있다. -- 자오시슈의 '손님'
스무 번째, 대지의 봄비는 충분하고 바람과 천둥은 다시 돌아왔다.
21. 청명절에 연이어 비가 내리고, 길가는 행인들은 영혼이 깨지고 싶어진다.
22. 봄비 소리를 듣고 있는데, 잔잔한 빛은 작은 봄빛이다.
XXIII, 가장 자비로운 밀, 젖은 워블러를 미워하지 마십시오.
스물 넷, 빗방울은 서로 연결된 큰 그물과 같아서 내 눈앞에 매달려 있습니다.
스물다섯, 물은 밝고 맑고 산은 흐리고 비가 내린다.
스물여섯: 봄비가 한바탕 내리고 약간 맑은 바람이 불었다.
스물일곱 번째: 물은 밝고 맑고 산은 흐리고 비.
스물일곱 번째: 물은 밝고 맑고 산은 흐리고 비가 내린다.
여덟째: 물은 밝고 맑지만 산은 텅 비어 비가 내린다. --수시, "주청의 비가 내린 후 호수에서 술을 마시다".
스물아홉, 고운 비는 물고기를 낚고 맑은 바람은 비스듬히 삼킨다. --두 푸 "두 마음 물 문턱"
서른, 젖은 먼지가 당, 당, 봄, 흔적 딸기 이끼없는 여신에서 가볍게 춤을 추고 있습니다.
31, 가오 장은 첫 달에 비가 내리고 핑루도 격동합니다.
32, 미세한 비가 물고기가 나오고 맑은 바람이 비스듬히 삼킨다.
서른셋, 푸른 나무가 봄비를 담고 푸른 언덕이 연기를 막네.
34. 바람이 강과 호수를 휩쓸고, 비가 농사를 어둡게 하고, 네 산의 소리가 물결로 변하네.
35, 마음은 차갑고 슬프다. 정자는 늦었고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한다.
서른여섯, 검은 바람이 바다에 불고, 강물이 하늘을 덮어 제동비가 내린다.
서른일곱, 가을 바람 가득 위, 봄비 지방. --판청다, "자오창 파파야 꽃"
XXVIII, 차가운 마음. 파빌리온은 늦었고 소나기는 쉬기 시작했다. --류용, "비림종"
XXIX, 베고니아는 붉은 얼굴, 독립적 인 대시를 아끼지 않습니다.
마흔, 황금 오리의 향기가 깨지고 배꽃이 봄비에 문을 덮는다.
마흔하나, 수도에 내리는 비단 비는 바삭한 치즈처럼 곱고 촉촉하구나.
마흔둘, 밤새 봄비를 듣는 작은 건물, 살구꽃을 파는 깊은 골목이 환하다. -송루유, '린안의 봄비'
마흔셋, 대나무 밖의 복숭아꽃, 셋 또는 둘, 오리는 봄 강에서 먼저 알고 있다. -수시, '회중강변의 두 밤 풍경'
마흔 넷: 좋은 비는 봄이 오는 때를 안다. 바람은 밤에 있고 비는 고요하다.
마흔 다섯: 배꽃은 하얗게 피고, 봄비는 차갑다.
마흔 여섯째, 푸른 나무는 봄비를 담고 푸른 산은 연기를 막는다.
마흔일곱, 봄비 노래하는 뻐꾸기, 3월 서리 가득.
마흔 여덟, 봄비 내리는 내 밀밭, 봄비 내리는 내 골짜기.
마흔아홉, 수도의 길에 비단 같은 비가 내린다. 바삭한 치즈처럼 섬세하고 촉촉하다.
마흔, 왕자와 손자는 비단 같은 비를 견디지 못하고 봄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51, 봄비가 가득하고 새 곡식을 심었다.
52. 강남은 이미 봄의 한가운데에 이르렀고, 고운 비는 연기 같았다.
53. 하늘에는 일곱 여덟 개의 별이 떠 있고, 산 앞에는 두세 분간 비가 내린다.
54. 지상의 봄비는 충분하고 바람과 천둥은 의도를 되찾는다.
가족에 관한 아름다운 시 (54)
하나, 외로운 배는 만 마일을 집으로 삼아 사람들을 떠나고, 몇 줄의 맑은 눈물을 남깁니다. --마즈위안 "수양송". 샤오샹 녹턴
둘째, 우아함은 울음소리가 될 수도 있고 먼 당귀가 될 수도 있다. --한러푸 민요 '엘레지'
셋째, 바람도 많고 눈도 많고 상처받은 민족의 마음의 꿈이 실현되지 않아 고국에는 그런 소리가 없다. --나란 세이데의 장향시
넷째, 복숭아꽃 연못은 왕룬보다 천 피트나 더 깊다. --이백의 왕륜에게 바치는 선물
다섯째, 우리는 꽃 속에서 만났고, 꽃 속에서 헤어져 오늘까지 일 년이 지났네. --여섯째, 시든 넝쿨과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강, 옛길의 가느다란 말.
일곱째, 시든 넝쿨과 희미한 불빛. --천경사-가을 생각
일곱째, 어려울 때는 쉽게 볼 수 있고, 물이 가면 하늘과 땅이다. --이유 《모래의 물결》
여덟째, 술 한 잔 마시고 아무 이유 없이 양관을 나가라고 충고한다. --왕웨이 《청위구》
九、농가의 포도주와 술을 비웃지 말고 손님이 좋은 해에 머물게 하라. --루유 《노인의 마을을 지나며》
십, 기둥이 쓰러져 기도를 배울까 걱정이다. --리앙, "수양의 길"
시. 이제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나 감히 질문할 수 없다. --송문지, 「두단위의 질서」
XII. 밭집에는 이웃이 없고, 나는 정원에 홀로 앉아 있다. --루 - "봄 저녁 별장에서 두 가지 질문"
열셋,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내리고 달빛이 집에 얼마나 밝은지 알고 있었다! --두 푸, "달밤에 형제를 기억하며"
열네 번째, 오늘 밤 달이 밝으니 누가 가을 생각에 빠질까? --왕지안, '열다섯 번째 밤 밝은 달을 바라보며'
15, 피리의 나머지 부분은 어둡게 날아가서 뤄의 봄바람에 흩어졌다. --리바이, '봄밤 낙양시에서 피리소리를 들으며'
16, 지금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나 감히 한 마디도 묻지 못하겠구나. -송원지, '한강을 건너다'
열일곱, 가을바람은 어디로 갔나? 샤오스냅이 기러기를 보냈다. 아침 햇살이 안뜰에 들어오면 외로운 손님이 가장 먼저 그 냄새를 맡는다. --류유시 가을바람 게임 요령
XVIII. 같은 날에 두 가지 봄 색깔, 사람들은 손님과 집을 그리워합니다. ---백주이 "우체국을 바라보며"
십구, 후마이 북풍, 제비집 남쪽 가지. --열아홉 고시 "걷고 다시 걷다"
스무 번째, 이 세레나데는 세 번의 우여곡절을 겪었고 아무도 나라의 상태를 기억할 수 없습니다. --리바이, "봄밤 로스앤젤레스에서 피리를 들으며"
21번째, 사람들은 점차 지역 억양이 다르다는 것을 느끼지만, 그 흔들리는 오래된 산을 싫어한다. --시콩투 "다섯 권의 책"
십이, 뤄양시는 가을바람을 보았고 작가는 책을 쓰고 싶어한다. -장지, "가을 생각"
Xxiii. 촛불은 작별 인사를하는 마음을 가지고 새벽까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눈물을 흘립니다. -두무 "작별"
24. 오래 전에 만났지만 헤어진 후 시간이 길어지고 동풍이 일어나고 백 송이 꽃이 피었습니다. -리상인 "무제"
스물다섯, 아이 목걸이는 왜 돌아오지 않느냐고 물었다. * 구레나룻을 얻기 위해 누가 시간을 위해 싸우는가? -두무 "집으로 가는 길"
스물여섯, 그러나 세 봄 햇살에 보답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랑을 인치 긴 풀을 사랑합니다. -맹자오 '방황하는 아들들'
스물일곱, 펜과 종이 없이 즉시 만나 평화를 전할 소식을 전해라. -전심은 사자를 만나러 수도로 간다
XXVIII. 구수시 냉산사 외곽, 자정 무렵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한다. -장지는 풍교 부근의 야간 정박지
29. 성문 밖에는 남북 길이 없으므로 지상에서 이별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다. -두무의 이별
서른, 청년은 집을 떠나고 노인은 돌아오고, 시골의 억양은 변하지 않는다. --허장자의 귀향기
서른하나, 늙은 친구여, 나를 위해 닭고기와 쌀을 준비해라, 농장에서 나를 대접하듯. --맹하오란, '노인 마을을 지나며'
32, 복숭아와 매화 봄바람, 술 한 잔, 장후 10년, 비 내리는 하룻밤. --황팅젠, '황을 돌려보내며'
33. 아침과 저녁에 별을 만나는 것만큼이나 친구를 만나기란 어려운 일이다. -두푸, '위바시에게 보내는 선물'
34. 미움은 봄풀과 같아서, 그 후에도 여전히 살아 있다. --난리유, '청평레'
35. 상간수를 건너 평행 상태를 바라보는 핑백은 고향이다. --류자오의 '북방 여행'
서른여섯, 남녀노소 고향을 떠나면서 시골의 억양은 변하지 않았다. --허장즈의 "시골로 돌아가는 편지"
XXVII, 줄에 다른 단어는 없지만 일찍 집으로 돌아갑니다. --원카이의 '수도에서 보낸 편지'
XXVIII, 오늘 밤 달이 밝으니 누가 가을 생각에 빠질까. --왕건, "희망찬 보름달 열다섯 번째 밤에 두랑중을 보내며"
XXIX : 밭집은 쟁기질했고 우물집은 아침에 연기가 났다. --웨이 "정원 야금-조 밍푸-루 주슈에게 보내기"
마흔, 나는 전에 가봤는데 버드 나무는 이이이고 길은 진흙 투성이이고 걷기 힘들고 사람들은 목 마르고 배고프다. --시징샤야채위
마흔하나, 사람들이 기러기에게 돌아간 뒤에는 꽃을 생각한다. --쉐다오헝의 '시골로 돌아오다'
마흔둘, 나는 친척을 생각할 때마다. -왕웨이, '산에서 휴가를 보내는 산둥 형제를 생각하며'
마흔셋, 동그랗게 자라면 미움이 없어야 한다. -수시, 《물의 노래》
마흔 넷, 남포는 슬프고 서풍은 가을이다. --백주이 《난푸 이별》
사십오, 징안푸는 기둥 앞의 꽃을 바라보는 창 버드나무다. --백주이 《기둥을 바라보며》
마흔여섯 번째, 친구가 없다고 걱정하지 마라, 세상에 너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가오시, '크게 굴지 마라'
47.내 침대 밑이 너무 밝게 빛나서 서리가 꼈나?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다가 그리움에 고개를 숙였다. --문 앞의 거울 호수, 봄바람은 옛 물결을 바꾸지 않는다. --호, "두 고향의 커플"
마흔 아홉, 태양은 멀리 있고 옷은 느리다. -- "열아홉 편의 옛 시 - 여행과 다시 여행"
오십 년,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하늘은 우리의 이웃으로 남아 있다. -- "수로 가는 두에게 작별 인사"
51.드디어 내 사자 기러기를 낙양에 둥지를 틀 수 있게 되었다. -왕완의 북부산 아래 계류장
내 고향에서 온 너희 52명, 그곳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하라!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꽃이 차가운 매화를 피우는가? -왕웨이의 '세 가지 잡시' 중에서
쉰셋, 이곳을 떠나면 사해가 고향이 된다. --이시민의 '두 고택'
54.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었고, 다시 고개를 숙이니 불현듯 고향이 생각났다. --이백 '고요한 밤의 생각'
아카시아를 표현한 고전시 (54)
첫째, 세상은 온화하다. --시다주 '장림요정'
둘째, 와문은 천리에게 말하는 것을 정말 부끄러워했고, 사적으로 방문했을 때에도 송나라를 생각했다. --왕소련, '두 제자를 용리도로 보내며'
셋째, 하루의 긴 잠은 사랑이 없고, 나는 버들꽃을 잡는 아이들을 멍하니 바라본다. --양완리, '초여름 낮잠'
넷째, 우조란, 향수병. --송원지, '한식 장저우 만탕의 추억'
다섯째, 시시는 용선제를 오랫동안 생각하며 여관 건물 앞의 엔진을 바라보았다. --자오루, "경주를 통한 시"
여섯째: 밝은 달 사진, 그리고 허우이이도 나를 미치게 바라보았다. --가오 오스프리 "난샹지 우선 가을 좌석 비단 노인과 만남"
일곱째, 장한은 부패한 학자를 위해 손님 드라이 쿤에게 돌아가려고 생각했다. --두보 "장한"
여덟, 내 침대 발이 너무 밝게 빛나니 서리가 꼈나? --이백 '고요한 밤의 생각'
아홉, 예전엔 반짝이던 내 눈은 이제 눈물의 우물이다. --리바이 '장샹시 삼가'
열, 봄 생각은 구름과 같다고 가르칠 수 있어도 나는 세상과 같지 않다. --옌 "옥탑 봄 조각 안장 라이브 워블러"
시, 차가운 음식 집 근처, 아카시아는 사과 조류 향기를 잊지 않습니다. --시 다주 "수루춘은 생각으로 봄 옷을 찾는다"
열두, 녹색 버드나무에 수이 제방의 정점, 참을 수 없는 훈제. --정시에 《满江红想家》
十三、马思边草拳发动,雕青云眠开。 --류위시 《가을바람》
열네 번째, 커튼을 날리며 과거를 생각한다. --Lee, '낙엽, 낙엽 떨어지다'
열다섯째, 한 뼘의 사랑. --이관 '죽은 화련-무춘'
열여섯, 아카시아는 서로를 바라보지 않고 하늘은 봄이다. --나란 세이데의 '화당봄, 두 세대'
열일곱 번째, 하늘은 먼 땅이다. --허치우(贺铸)《4월의 사람들, 아들 밤의 동풍》
18."옷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군대를 주연시 밖으로 옮겼어요. --장 '가을 내실 생각 두 노래'
19. 많은 생각, 푸른 나무와 이끼 반 노을을 품고. --펑옌시 "채상지, 꽃보다 먼저 봄에 패배하다"
20, 봄에 대한 상원의원의 생각은 구름과 같고, 봄을 보내는 백발의 시.
20. --오양서 "봄날 서호에서 조희의 노래".
21. 작은 붉은 배는 서쪽인가 동쪽인가. --원(元)의 '롱샹시-남쪽 * *'
xii. 누가 샹시를 말할 것인가, 얕은 연인들은 알지 못한다. --원나라의 롱샹시.
Xxiii, 백 마리의 새가 고대의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의 물고기가 그것을 생각한다. --타오 위안밍 "정원으로 돌아와, 그"
XXXIV, 당신을 생각하면서 오지 말라고 부탁합니다. --우 웬잉 "시추화, 칠석 전날, 사람들에게 소금 관리를 보내기 위해"
XXV, 꽃의 게으른 검토, 신사의 수리 절반의 절반. --원진, "자기 생각에 관한 다섯 편의 시"
XXVI, 서쪽 땅 노래, 남쪽 왕관 깊은 생각. --뤄의 '날개'
제27편: 아들의 밤에 동풍이 불 때. --허추의 '날개'
. --허추의 '4월의 남자, 아들의 밤 동풍'
스물여덟, 이방인으로서 이국땅에 홀로 있으니 명절 때마다 친척들이 두 배로 생각난다. -왕웨이, '산에서 휴가를 보내는 산동 형제들을 생각하며'
스물아홉, 관리의 슬픈 감정, 봄은 가을과 반반이다. --류종원의 '류저우 2월의 반얀트리 낙엽'
서른, 설날 참새와 제비 소리, 개미와 용들이 길에서 팀을 이룬다 - 황푸란의 봄 생각
서른한, 천리 길 그리움의 달, 서로를 향한 그리움
. --허추, '진나라가 샹시음을 조율하고, 판견황강을 보내니'
32, 오르고 싶은 마음은 강하고, 술을 보낼 사람은 없다. --첸센, "3월 9일 장안의 고향을 생각하며"
33, 둥글지 않고 더 붉고 신선한 체리. --정시에, "만장홍에서 고향을 생각하다"
34, 강과 산 사이, 그의 옛 집-빈 작품, 황량한 구름과 비 테라스-꿈속이 아닌 것이 분명합니다. 상상한 게 아니겠지? --두보, '날개 달린 역사의 다섯 시'
서른다섯, 봄을 맞이하는 미움에서 사랑을 새롭게 하기는 어렵다. 서른여섯, 오늘 생각하면 장한은 서로 멀리 떨어져 있다."--호녕, '보살 오랑캐 달매 반쯤 해체되고 가볍게 차가워지다'
서른여섯, 오늘 생각하면 장한은 서로 멀리 떨어져 있다. -- 류샤오수 "늦가을 장강에 맹하오란을 보내다"
서른일곱, 동풍에 공허하고 홀로, 누가 누구를 보내고 싶어하는가. --"수선화에게 보낼 꽃을 수놓는 연인"
XXVIII, 서서히 가을의 소리로 떨어지고 바람에 산산이 부서진다. --장지 "단월을 다듬는 수, 가을 생각에 유귀지"
XXIX, 마음은 외롭고, 봄의 꿈이 들어온다. 생각하면 여전히 시의 영혼이 산산이 부서진다. --우원잉, '극한 아카시아, 천장이 물달의 판메이를 기억하며 쓴 글'
마흔, 생각이 깊숙이 들어가는 순간, 나는 오랫동안 홀로 서 있었다. -리상인, '멋진 생각'
마흔한 살, 늦은 밤, 집에 앉아 멀리 여행하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백주이, '한단 동지에 대한 생각'
마흔둘, 손님의 생각은 버드나무와 같고 봄바람은 천만이다. -왕안시, "천천의 일식"
마흔셋, 아카시아는 하룻밤 동안 창문 앞에서 꿈을 꾸고 다음날 사람과 물이 다시 덮었다. --왕 - "높은 발코니와 저우 조창이 월 친구에게 보낸다"
마흔 넷, 즉시 눈물로 영혼의 옷을 떠나십시오. ---정개, "서리가 내린 숲에 시원한 아카시아 달이 걸려있다"
45, 루안에서 돌아온 후, 깨끗한 곶과 얼음 구름이 있었다. --우 웬잉 "극도로 아카시아, 제목 첸 장이 수이 유에 판 메이"
46, 너무 오래 생각하여 구부러진 횡격막. -- 예샤오롼 "너구리 강 모래 초여름"
마흔일곱, 아카시아 매일 밤 더 누출, 슬픈 달 시들어. 보고 싶고, 춥다. --웨이좡, '너구리 강 모래, 밤마다 누수가 더 많은 아카시아'
마흔여덟: 물은 길고 길은 멀고 산은 마침내 어두워지고 강은 막혔네. --주(朱)의 '장상시(長祥市) 가을'
마흔아홉, 과(果)를 둘러싼 산이 하얗고 청명에는 향수를 그리워하지 않는 손님이 없네. --가오치, '청명의 강변 풍경'
오십, 어둠 속에서 들려오는 쓸쓸한 나팔소리가 들리니, 손님은 걱정과 향수를 품고 있다. -왕원량, '남유주 9일을 바라보며'
51세, 고립된 나라에서 향수병은 아직 길다. --리바이 '천리 향수'
52: 주홍빛 모래가 금빛으로 변해 잠자리를 타고 태경의 고향으로 올라가고, 슬픔의 구름은 슬픔의 바다를 생각하네. --리바이 《비룡의 두 노래》
쉰셋, 시인도 있고 술꾼도 있다. --정서 《만장홍 향수》
오십사, 강남의 친구는 하늘에 닿을 수 있다. --시다주 《가을의 치천 음악 수전 딩이》
사랑을 잃은 슬픈 노래 (54)
하나, 영롱 주사위 안 팥, 뼈 아카시아 알아요.
둘, 돌아오는 날은 정해지지 않았으니, 가을 풀장 밤비가 내린다.
셋째, 동쪽에서 해가 뜨고 서쪽에서 비가 내리고, 길은 바람이 불지만 맑다.
넷째, 사물은 사물을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이 먼저 눈물을 흘린다.
다섯째, 밤과 달의 꿈의 커튼, 봄바람 10 마일의 부드러움.
여섯째, 두 사람이 오랫동안 서로 사랑한다면, 그리고 조만간.
일곱째, 이런 사랑이 결실을 맺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내 마음에 위안이됩니다!
여덟째, 무자비함은 감성과는 다릅니다. 1인치, 혹은 천 가닥.
아홉째, 세상 구석구석에 가난이 있으면 끝없는 애틋함만 있을 뿐이다.
열, 감상적인 봄의 정원 달, 여전히 사물은 사람들을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시, 삶과 죽음과 아들이 말했다. 아들의 손에 있는 사람, 아들과 함께 늙어가는 사람.
열두, 술 취한 촬영 봄 셔츠는 오래된 향기를 소중히, 하늘은 미친 증오가 될 것입니다.
열셋, 인생은 서로 사랑하지 않고 서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할 것입니다.
열네, 두 사람이 오래 사랑하거나 조만간 사랑한다면.
열 다섯, 서리를위한 하얀 이슬. 소위 이지는 물 건너편에 있습니다.
열여섯, 포도주는 슬픔이 되고, 사랑은 눈물이 된다.
열일곱, 어떻게 서로를 보지 않고 어떻게 서로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열여덟, 만리 은산과 만리 모래, 누가 푸른 비단 사원에 서리를 내리랴.
열아홉, 높은 건물에 색이 들어와 위층 사람들이 걱정하네.
십, 꽃의 게으른 검토, 경작의 절반과 신사의 절반.
XI. 백 송이의 꽃이 꿀이 되기를 기다리며, 단맛을 위해 노력한다.
Xxii. 창자가 부러져 눈물을 모으기가 어렵습니다. 사랑의 사랑으로 다시 한 번 작은 붉은 건물을 올라간다.
Xxiii, 당신의 마음도 나와 같길 바라며 향수병에 걸리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스물넷, 자르고 또 자르지만 지저분한 이별입니다. 마음은 대체로 다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물 다섯, 이 별이 어젯밤이 아닌 것처럼, 한밤중에 서 있던 바람과 이슬.
스물 여섯, 얼마나 자주 서로를 만나나요? 이 시간, 이 밤은 어색합니다.
스물일곱, 천 개의 증오의 노래를 부르지 마라, 세상에는 자체 은하수가 있다.
XXVIII, 눈물을 흘리며 돌아와 결혼 전에 만나기를 싫어합니다.
스물 아홉, 떨어지는 붉은 색은 무자비하지 않고 봄 진흙으로 변해 더 많은 보호 꽃으로 변했습니다.
서른, 벨트가 점점 더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이라크에 대한 소나무를 만듭니다.
서른 한, 아카시아 나무는 아카시아, 시랑은 만디를 싫어한다고 말했다.
서른둘, 세상에 사랑이란 무엇인가, 삶과 죽음을 가르치시오?
서른셋, 하늘은 아직 늙지 않았고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심장은 천 개의 매듭이 있는 이중 스크린과 같습니다.
십사, 산이 없어지지 않으면 강이 끝나는 것이다. 높은 산이 사라지지 않는 한, 격렬한 강물이 마르지 않는 한. 추운 겨울에 천둥이 치지 않는 한, 더운 여름에 눈이 날리지 않는 한, 하늘과 땅이 만나 연결되지 않는 한,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감히 그대를 향한 마음을 버리지 않으리라!
서른다섯 살, 내 몸은 비록 밝은 빛깔의 봉황처럼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서른여섯, 어떻게 하면 죽지 않고 함께 살 수 있을까?
XXVII, 나는 한 마음 한 뜻이 되고 싶다.
XXVIII, 강물과 바다에게 물어라, 너의 정서와 마음이 무엇이냐?
39. 땅도 견디고 하늘도 견디니 언젠가는 둘 다 끝날 것이며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되리라.
마흔. 눈물은 소리 없이 꽃을 요구하고, 가을 그네 위로 붉은 파리 날아간다.
마흔 하나,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여전히 조만간입니다.
마흔 둘, 사랑은 언제 만날까요? 친구들은 만남을 고대하지만 이번에는 그런 밤, 아카시아가 열심히 꿈꾸는 곳을 모릅니다.
마흔 세, 하늘과 땅에서 나무의 두 가지가 함께 자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마흔 넷, 떨어지는 꽃은 독립적이며, 약간의 비 제비는 함께 날아갑니다.
마흔 다섯, 내 사랑병의 문에 들어가서 내 사랑병을 알아라.
마흔여섯 번째, 관자, 강 섬에 있는 관자. 선녀가 강섬에 있네.
마흔일곱 번째, 술은 슬픔이 되고 눈물은 애증이 되네.
마흔 여덟, 한때 미녀의 다리와 작별을 고했는데, 지금까지 소식이 없다.
마흔 아홉, 당신이 나온 이후로 거울이 어둡습니다. 신사를 생각하는 것은 흐르는 물과 같아서 왜 계속 가난합니까?
50 년 또는 10 년의 삶과 죽음은 두 개의 공백이며,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51. 현자 장자 백일몽, 나비 강박, 황제의 봄 심장 뻐꾸기 울음.
52, 아름다운 여자가 있는데, 나는 잊지 않고, 보지 않고 하루를 미치게 느낍니다.
쉰셋, 땅은 영원히 지속되고 하늘은 영원히 지속되며 언젠가는 둘 다 끝날 것이며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마흔 넷, 영원히 호박색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