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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된 코뿔소 머리의 행복 커닝 시
복록코뿔소 머리에 관한 시 1. 채구시(菜龜詩)를 찾아서.
복록은 오복으로 불, 나무, 흙, 금의 다섯 가지 원소를 상징한다. 따라서 색은 다음과 같이 표현됩니다: 빨강(보라색)은 불, 초록(청록색, 에메랄드색)은 나무의 생명, 노랑(갈색, 황갈색)은 땅의 행복, 흰색(금색, 은색)은 금의 재물, 검정(파란색, 회색)은 물의 복을 상징합니다. 물이 재물에 속하는 이유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대인들은 물이 만물의 근원이라고 믿었습니다. 물은 생명과 농작물 성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습니다. 이 시대에는 하늘의 태양과 땅의 물을 제외하고 물은 인간의 생존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이자 가장 강력한 자연의 힘이 되었습니다.
"관자 - 물과 땅": "사람, 물. 남자와 여자는 조화를 이루며, 물은 그 형태다."
사람도 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팔자 계산에서 차이는 아내와 재물을 상징합니다.
또 재는 생명을 먹여 살리고, 재는 관(관은 오행에서 추론한 루, 즉 목(木)으로 물이 목을 만든다)을 만들어냅니다. 풍수에서 물은 또한 부를 상징합니다.
따라서 부의 색은 검은색입니다.
2. 행운과 부에 관한 고대 시를 찾아보세요.
부귀와 장수는 오복으로 불, 나무, 흙, 금의 다섯 가지 원소를 상징합니다. 따라서 색은 다음과 같이 표현됩니다.
f:빨강(보라색)은 불에 속합니다.
루:녹색(청록색, 에메랄드색)은 나무에 속합니다.
생명:노란색(갈색, 황갈색, 갈색)은 흙에 속합니다.
하:흰색(금색, 은색)은 금에 속합니다.
재물:검은색(파란색, 회색)은 물에 속합니다.
물이 재물에 속하는 이유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대인들은 물이 만물의 근원이고, 물은 만물에 영양을 공급하는 성질이 있으며, 물에는 마법의 다산성이 있고, 사람 또한 물에서 나온다고 믿었습니다. 물은 생명과 작물 성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시대에는 하늘의 태양과 땅의 물을 제외하고 물은 인간의 생존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이자 가장 강력한 자연의 힘이 되었습니다. 관자 - 물과 땅: "인간도 물이다. 남자와 여자는 조화를 이루며, 물은 그 형태다." 이는 사람 역시 물로 이루어져 있다는 뜻입니다. 팔자에서 부(富)는 아내와 재물을 나타냅니다. 또한 삶을 지탱할 수 있는 재물은 관(官)을 만들고, 관은 재물의 오행에서 추론한 루(木) 즉, 나무를 뜻합니다(물은 나무를 만듭니다). 풍수에서 물은 또한 부를 상징합니다. 그래서 부의 색은 검은색입니다.
3. 재물-코뿔소 머리에 새겨진 커플과 고대 글귀
조시 제는 천지를 좋아한다 * * *;
새 집은 영광으로 가득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봄을 이끌고
부루수는 행복을 가장 좋아합니다.
고대부터 중국인들이 상서로운 언어인 "복, 여우, 코뿔소 머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고대부터 별을 숭배할 때 사람들은 행복, 부, 장수라는 세 가지 별을 만들었습니다. "하늘에 상서로운 별이 세 개 있으면 땅에도 행복과 장수가 있다"는 속담이 있듯이 말입니다. 이미 2000년 전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는 행복, 부귀, 장수의 세 가지 별에 대한 기록이 남아있었습니다. 천궁의 역사 기록에 따르면 진나라가 천하를 통일하고 나서 수도에 사원을 짓고 장수의 별을 모셨다고 합니다. 또한 역사 기록에는 북두칠성 앞에 있는 여섯 개의 별을 통칭하여 문창궁이라 하며, 그 중 마지막 별은 관직을 담당하는 육항이라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수나라와 당나라 이후 사람들은 자신의 소망과 상상력에 따라 복, 육, 장수의 별을 인간 형상으로 발전시켜 그림이나 사원에 나란히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복성(福星)은 백성의 복을 비는 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왕실의 의상을 입고 최고를 들고 우아하고, 셴(仙)으로도 알려진 루싱(盧星)은 외무장관, 관리로 분장하고, 장수별은 남경요정 웡(王)으로 긴 수염, 막대 복숭아, 웃는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행복'은 민간 신앙에 자연스럽게 등장하는 행복의 신 지난푸에 대한 사람들의 좋은 소망을 담고 있습니다. '행복 코뿔소 머리'는 뚜렷한 민족성과 독특한 예술성, 매우 다채로운 표현 방식으로 중국 문명의 독특한 문화적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단어에서 단어로, 다양한 길상 문양으로 발전하여 널리 불리는 "행운과 행운의 코뿔소 노래"로 편집되기도 했습니다. 한자의 조화와 은유적 의미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박쥐'라는 한자는 '복'과 조화를 이루며 박쥐가 날아다니는 것은 복을 상징하고, 매화 사슴을 보면 자연스럽게 사슴 위와 노풍을 떠올리게 됩니다. 소나무와 학의 장수는 장수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왕후의 복숭아 연회에는 3천 년 동안 꽃을 피우고 3천 년 동안 열매를 맺어 복숭아가 장수의 복숭아로 불렸다고 합니다. 까치에는 '희(喜)'자를 써서 자연스럽게 기쁨을 뜻합니다. 학은 매화나무 가지에 올라타서 '즐겁다'는 뜻입니다. 거미는 고대 길상 문화에서 "행복한 거미"라고 불렸으며 "행복"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단어와 디자인은 글, 그림, 조각을 통해 오랫동안 생활용품, 예술 작품, 가구, 건물 등을 장식해 왔습니다.
4. 행복에 관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샘물에서 헤엄치는 물고기(류리)
후난은 3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행복을 보내기 위해 경쟁한다.
룽위안 초입에는 산과 강이 조화롭게 흐른다.
경추에는 삶의 영역이 열리고 측면 무대가 날개를 펼칩니다.
월월은 신에게 내려오고, 지위는 꼬리를 탄다.
왕이 관심을 갖도록 하라.
저우젠과 옌메이에게 그들이 누구인지 물어보세요.
중국인들은 저우를 위해 싸우고 동쪽으로 돌아갑니다.
공적은 많은 깃발로 가득하고 재물은 천하에 골고루 나누어진다.
모든 줄과 파이프는 해마다.
2. 만년의 행복(수)
햇살이 서리 내린 붉음을 따뜻하게 하고, 칠한 칼날의 문이 열리고, 비단 잔치의 노래가 양천을 흔든다.
내 생일을 축하하는 것은 좋은 의도다.
코끼리는 물고기 정원에 잘 어울려 새해를 기뻐하며 행복과 번영을 가져다줍니다. 주자는 연나라의 장군이자 화투의 추종자였다.
왕서에 대한 이야기는 없지만 목축은 금지되어 있다고 장자는 말했다.
"거위"의 한자는 우아하고 곧은 선입니다.
대기열에는 아이들과 손자들이 있고, 궁중에서는 깨끗하고 우아하게 먹이를 주고 있다.
향은 잘 간직하고, 야오를 잘 활용하고, 장수를 기원합니다.
3. 자고 하늘 (장륜)
행운과 좋은 날씨는 행운을 동반해야 한다. 인생은 일흔 살이다.
유경사 앞에서 나는 더 늙었다.
대대로 대를 이어, 장손 지부. 힘내서 늙은 라이이를 바라보세요.
해가 다가오고, 성문은 더 즐거워지고, 흰 이슬은 좋은 일을 맞이하려고 노력한다.
4. 부시
별의 축복이 오기 전, 배의 아름다움은 더 넓고 솜털이 더 많다.
복은 국경이 없고, 한곳에 오래 머물며, 하늘의 복을 받는다.
풍요로운 밭은 해마다 널리 심어지고, 축복받은 바다의 홍삼은 해마다 강해진다.
충만한 천군, 무한한 축복, 포괄적인 축복.
5. 루시
루는 산처럼 무겁고, 루는 언제라도 오래 살기를 원한다.
루천완후는 건강하고, 루는 천 가지 평화를 누린다.
기천은 여전히 금처럼 견고하고, 루의 이름은 바다처럼 맑다.
루언은 매우 귀중하고, 루저의 국가적 명성은 무한합니다.
6."시간을 부여하다"
생일 소녀는 루에게 색을 주었고, 그때부터 화광의 인생의 장이 열렸다.
장수 열매가 활짝 피었고 장수 꽃은 갓 뽑아 연단에 꽂았다.
장수의 노랫말은 얼마나 기품이 있고 장수의 선율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인생은 해와 달보다 길고, 인생은 산과 바다보다 여유롭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