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즐거운 시를 묘사하다

즐거운 시를 묘사하다

1: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들로 가득하지만, 당신은 외롭고 무력한 가난한 사람입니다.

2. 백운산 두운은 서려 하고, 백운산 아래 급한 소리가 나고,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총이 숲에 핍박하여, 비장군은 자중하였다. 칠백리 여행 제 15 일 강서는 물이 넓고 푸젠산청이 천군을 휩쓸었다. 누군가 울고 있는데, 왜 진영을 위해 차근차근 오지 않는가!

3: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영원히 슬프고, 머릿속이 상쾌하고, 금수가 사라진다.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4. 봄정은 배꽃이 듬성듬성듬성한 분산에만 주목한다. 저녁 무렵의 석양은 무엇입니까? 만약 네가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여전히 영혼이 없다.

5: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한다.

6: 봄말, 바오 차이 지점, 복숭아 잎 페리, 남포 류옌 어두운.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7: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8: 나는 네가 모를까 봐 구역에 한결같다.

9. 연지눈물로 남을 취하게 하고, 무거울 때, 자연인은 자라서 물을 미워한다.

10: 바람이 먼지 향을 멈추고 밤에 머리를 빗는 것이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1 1: 꽃이 피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12: 천하의 탁수 나는 혼자 맑았고, 모두들 술에 취해 혼자 깨어났다.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14: 가을꽃이 쓸쓸하고, 가을풀이 노랗고, 가을빛이 길고, 가을밤이 길다.

15: 꽃이 흐르는 물,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걱정.

16: 채산인은 자신의 생활에서 벗어나 위험한 방에서 혼자 산다. 위태로운 건물에 홀로 기대어 세상에 다른 고민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17: 하지만 시인이 얼마나 재수가 없는지, 그는 중간에 떨어질 것이다. 그러나 너는 60 편의 시 60 편의 시 속의 즐거운 심정을 형용할 수 없다.

18: 당시 밝은 달이 있었고, 이미 색운에 따라 돌아왔다.

19: 나는 이런 느낌에서 벗어날 수 없지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내면으로 향했다.

20. 소년은 새 단어에 대해 걱정하기 위해 근심을 모른다.

2 1: 유청령화, 길들이기, 이끼가 깊고 길이 미끄러워 숲이 좁다. 오늘은 어디로 가느냐, 우이산을 가리킨다. 산 아래, 산 아래, 붉은 깃발이 그림과 같다.

22: 나는 원래 마음을 명월과 비교하고 싶었지만, 명월은 운하를 비추었다.

23: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

24. 지금, 내 마을에 접근하여 사람들을 만나니, 나는 한 가지 질문도 할 수 없다-돈 송 문지>

25: 창자 스티커가 빨갛게 달아올라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다. 누가 전화를 걸어 매춘부들을 멈추게 할 것인가?

26: 나는 내 허리띠가 넓어진 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이라크를 위해 초췌해질 것이기 때문이다.

27: 한 발의 가을비, 단풍이 온 도시에 가득하고, 외로운 베개는 잠을 잘 수 없다!

28: 꽃이 도처에 있는데, 왜 남편을 한 번 다치게 합니까? 내가 전에 태어났을 때 태어났을 때 늙었다.

29: 술은 근심이 되고 눈물은 그리움이 된다.

30: 천리 밖에 있는 고묘는 슬퍼할 곳이 없다.

3 1: 최고봉은 씁쓸하고 비는 미상략이다.

32: 우리는 슬프게 서로 작별 인사를 했고, 우리 두 관리는 반대 길로 들어섰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33: 나는 이런 느낌을 없앨 수 없지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내면으로 나아간다!

34: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영토에 있고, 차마는 없다.

35: 슬픈 노래는 울 수 있고, 먼 거리는 당귀-한악부 민가>

36: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37: 나는 그의 남편이 일찍 돌아오길 원했지만, 그는 나를 청운으로 가게 했다.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39: 온 땅에 노란 꽃이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40: 고소장. 원명 () 을 봐라, 풍류와 용제창 () 이 풍류하다. 까치가 어디로 날아가나요? 푹신푹신한 눈밭을 밟다.

4 1: 마음에는 물욕이 없다. 즉 가을날은 바다에 있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42: 세상에 근심이 없으니, 횡탕의 옛 여행을 묻지 마라.

43: 눈물을 머금은 눈은 꽃이 침묵을 요구하며 그네를 날아갔다.

44: 여름이 시원할 때 나무 그늘 아래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누워 있다.

45: 풍광, 종이재, 오빠가 돌아왔는데, 나는 아직도 너를 여러 번 돌아본다.

오, 용기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당-이백의 《입주》

47: 주전자를 들고 바지를 벗고 집으로 달려가 수많은 원한을 품고 있다. 수많은 정이 미워서, 각자 답답하게 노래를 부른다.

48: 장년기에 돌아오지 않으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49: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불고, 웃으면 돼, 걱정하지 마.

50: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돌아보니, 그 사람이 바로 저기, 등불이 맹장에 있었다.

5 1: 쌍계봄은 괜찮다고 하는데 카누를 타러 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52: 고동 서광 희망, 이주는 무엇에 의지하고 있는가. 나무는 모두 가을이고, 산은 빛밖에 없다.

53: 큐슈의 노여움은 풍뢰에 따라 천마가 슬픔을 조사한다.

54: 붉은 연근향은 오래갈 수 있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55: 바람은 이미 분진 향화를 멈추고, 밤에는 머리를 빗고 피곤하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56: 나의 고국에서 온 너희들, 나에게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라! 매화야,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봉오리가 맺힌 한매.

57: 오늘 밤, 달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추사가 누구의 손에 넘어갈지 모르겠다.

58: 나는 유명하지도 않고 결혼도 하지 않아서 남보다 못한 것 같다.

59: 내가 술에 취했을 때 서쪽 건물에서 깨어난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한자리에 모이면 흩어지기 쉽다. 반달 창문은 여전히 잠을 자지 않고 화면은 한가하다.

60: 술에 취한 봄셔츠는 낡은 향을 아끼고, 하늘은 미움을 남길 것이다. 길에서 일 년에 한 번 가을 풀이 중일 건물을 석양으로 밀었다. 구름이 망망하고, 물이 망망하여 사람을 끌어들이는 길이 길다. 아카시아 단어 아니 검사, 왜, 편지, 수수료 눈물 천 라인 에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