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홍보용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형식 -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개요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홍보용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형식 -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개요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과 진화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능과 역할
일러스트레이션의 미적 특성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
일러스트레이션의 분류
일러스트레이션의 현황
현대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디자인은 회화 예술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회화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일러스트 예술의 많은 표현 방법이 회화 예술의 표현 방법을 차용했습니다. 일러스트 예술과 회화 예술의 결합은 표현 방법의 다양성 탐구 또는 디자인 테마 표현의 깊이와 폭에서 전자가 큰 발전을 이루며 더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보여 주어 더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어떤 의미에서 회화는 기본 분야가 되었고 일러스트레이션은 응용 분야가 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역사를 통틀어 그 적용 범위는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날의 급속한 정보 발전 속에서 사람들의 일상은 온갖 종류의 상업 정보로 가득 차 있으며, 일러스트 디자인은 현실 사회에서 대체 할 수없는 예술 형식이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 연구의 목적은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지식을 심도있게 연구하고 생각하고 연구하여 사회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문단 편집]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과 진화
일러스트레이션의 정의
사전에서의 '일러스트레이션'의 정의는 "책이나 잡지에 삽입된 그림"입니다. 일부는 본문 중간에 인쇄되고 일부는 책의 페이지에 삽입되어 본문의 내용을 보충하거나 예술적 감상을 위해 삽입된다." 이 설명은 주로 책 일러스트레이션의 정의에 대한 설명이며 좁은 정의입니다.
정보화 시대의 도래와 현대 사회의 발전으로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의미는 좁은 개념(그림과 사진으로 한정)에서 넓은 개념으로 바뀌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신문이나 잡지, 각종 출판물, 어린이 그림책 등에서 그림의 텍스트 사이에 삽입된 그림을 통틀어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라틴어로 원래 "비추다"라는 뜻입니다. 원래는 출판물에서 텍스트에 흥미를 더하고 독자의 머릿속에 텍스트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출판물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중요성은 '조명된 텍스트'의 지위를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주제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예술적 영향력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예술 형식입니다.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형식으로서 직관적 인 이미지, 실제 감각 및 아름다운 전염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것은 문화 활동, 사회적 대의, 상업 활동, 영화 및 텔레비전 문화와 관련된 현대 디자인의 많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역사적 진화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의 발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범하고 단순해 보이는 일러스트레이션에는 큰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굴 벽화부터 에도 시대 일본 민화 우키요에까지, 일러스트레이션의 진화를 살펴보세요. 일러스트레이션은 19세기 초 신문과 책의 변화와 함께 처음 발전했습니다. 진정한 황금기는 1950년대와 1960년대에 미국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순수 미술에서 막 분리된 일러스트레이션은 명백히 그림이었고,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작가는 전문 화가였습니다. 이후 추상표현주의 학파의 영향을 받아 구상에서 추상으로 옮겨갔습니다. 1970년대에 이르러서야 일러스트레이션은 사실적인 스타일로 돌아갔습니다. 중국의 초기 일러스트레이션 형태
중국의 초기 일러스트레이션은 판화 형태였으며, 불교 문화가 도입되면서 경전에 '위장된'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여 가르침을 홍보했습니다. 현재 가장 오래된 중국 판화는 당나라 수종 황제가 간행한 다라니 만트라(Dharani Mantra)라는 역사적 사료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의 이황제가 당 현종 9년(868년)에 간행한 《바즈라 프라자나 경》의 표지가 정확한 연대입니다. 송나라, 진나라, 원나라를 거치면서 책 삽화는 크게 발전했습니다. 의학 서적, 역사 및 지리 서적, 고고학 도감, 일일 백과사전 등의 책으로 적용 범위가 확대되었습니다. 컬러 오버프린트 삽화는 이미 등장했습니다. 고대 삽화 예술이 크게 발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는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전국 각지에 책판화 산업이 발달했습니다. 지역마다 다른 스타일이 형성되었습니다. 삽화의 형태는 그림이있는 첫 번째 책, 텍스트 삽화, 상단 또는 하단 그림, 내부 또는 제목 페이지 그림, 카드입니다.
고대 중국 삽화의 역사적 진화는 판화의 발전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민화 연감의 역사이기도 합니다. 민화 연감은 그 자체로 훨씬 일찍 상품이 되었으며 상업적 일러스트레이션의 전신이었을 뿐입니다.
유럽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역사는 종교 서적에 처음 사용된 중국과 비슷합니다. 이후 자연과학 서적, 문법 서적, 고전 작가의 선집 등에 일러스트레이션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현대 사회의 발전과 함께 일러스트레이션은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우리의 시야를 넓히고 마음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무한한 상상력을 제공하고 마음을 열어줍니다. 예술의 상업화가 증가하고 새로운 그림 재료와 도구가 등장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은 상업화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상품 경제 시대에 일러스트레이션은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은 전통적인 규제의 범위를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오늘날의 일러스트레이션 세계에서 화가는 더 이상 특정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한 가지 재료만 사용하던 이전의 방식을 깨고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음으로써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의 발전은 더 넓은 공간과 무한한 가능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이 늦게 발전했지만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방 후 흑판 신문, 인쇄물 및 포스터 레이아웃이 발전하고 80년대 이후 국제적인 인기 스타일을 차용한 후 90년대 중후반 컴퓨터 기술이 대중화되면서 일러스트 디자인에 컴퓨터를 사용하는 새로운 작가가 더 많이 등장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모태가 된 책의 탄생과 함께 큰 활로를 찾았습니다. 기술의 발전과 사회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매체들이 계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편집]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위
출판물:
책 표지, 내부 페이지, 재킷 및 카탈로그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
신문, 잡지 및 기타 편집용으로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도 포함됩니다.
상업 홍보용:
일러스트
광고용 DD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및 텔레비전 광고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를 포함합니다.
상업 아이덴티티 디자인:
상품 로고, 기업 아이덴티티(마스코트), 상품 포장 디자인,
일러스트 DD 소비자 가이드, 거래 설명, 지침 매뉴얼, 다이어그램 및 카탈로그.
비디오 멀티미디어:
영화 및 텔레비전 드라마, 광고 영상, 게임, 네트워크 등의 캐릭터 및 환경 미술 설정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인.
'설명'을 위해 사용되는 모든 것이 예시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두 가지 응용 분야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는 문학 일러스트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을 가장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문학 일러스트레이션 - 글의 줄거리를 재현하고 문학의 정신을 구현하는 시각 예술 형식입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 - 기업이나 제품의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이미지 표현의 한 형태로, 예술과 상업이 결합된 형태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이와 관련된 보수를 받고,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상업적 거래인 저작인접권만 보유합니다.
[편집]일러스트레이션의 기능과 역할
일러스트레이션의 정의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 아트 일러스트레이션과 다릅니다. 기능, 표현 방식, 매체가 다릅니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서비스 대상은 무엇보다도 상품입니다. 상업적 활동은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를 정확하고 명확하게 청중에게 전달해야 하고, 사람들은 이 정보를 정확하게 받아들이고 파악하여 행동을 취하면서 기분이 좋아지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상업적 활동에 봉사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술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능과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본문을 보충하는 것.
둘째, 사람들에게 지각 인식의 만족을 얻게하는 것.
셋째, 작가의 미학 개념과 수행 능력을 보여주고 작가의 세계관과 인생관을 보여주는 것.
다섯째, 예술가의 미학 개념을 보여주는 것, 심지어 작가의 세계관과 인생관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은 매우 기능적이며,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목적에서 벗어난 순수 예술은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능을 약화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제를 모호하게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명확성, 단순성, 정확성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전염성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적인 소구 기능은 청중에게 가장 간결하고 명확하며 모호하지 않은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전달되는 내용을 설득하고, 미적 과정에서 선전 내용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최종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1) 제품 및 서비스의 생생하고 구체적인 이미지를 표시하고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2) 소비자의 관심을 자극합니다.
(3) 광고의 설득력을 높인다.
(4) 상품의 매력을 높이고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한다.
[편집]일러스트의 미적 특성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시각 예술의 한 형태, 특히 실용 예술의 일부로서 고유 한 미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뚜렷한 것은 다음과 같다
첫째, 목적과 제약
둘째, 실용성과 대중성
셋째, 시각화와 직관
넷째, 심미성과 흥미
다섯째, 창의성과 예술적 상상력
6. 다원성과 다양화
매체와 내용, 표현 방식, 호소하는 대상의 다원성 때문에 다양성 때문에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미적 기준도 다양하고 다양해졌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편집]일러스트의 형태
현대 일러스트는 매체나 기능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매체의 분류에 따라 기본적으로 인쇄 매체와 영상 매체로 나뉩니다. 평면 매체에는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 신문 일러스트, 잡지 및 서적 일러스트, 제품 포장 일러스트, 기업 이미지 홍보물 일러스트 등이 있습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매체에는 영화, 텔레비전 및 컴퓨터 화면이 포함됩니다.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포스터라고도 합니다. 광고가 주로 인쇄 매체에 의존하여 정보를 전달하던 시대에는 광고에서 지배적인 위치에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와 텔레비전 매체의 등장으로 그 적용 범위가 좁아졌습니다.
신문 일러스트: 신문은 정보 전달에 가장 적합한 매체 중 하나입니다. 가장 대중적이고, 비용이 저렴하며, 발행 부수가 많고, 보급 범위가 넓고, 제작 주기가 빠르고 짧습니다.
잡지 책 일러스트레이션 : 모든 종류의 책에 널리 사용되는 앞뒤 표지 및 텍스트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을 포함합니다. 문학 서적, 아동 도서, 과학 및 기술 서적과 같은. 이런 종류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점차 감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자책과 신문에는 여전히 많이 존재할 것입니다.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 범위를 더욱 넓혀줍니다. 제품 포장 디자인에는 로고, 그래픽, 텍스트의 세 가지 요소가 포함됩니다. 하나는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평면과 입체 디자인 사이입니다.
기업 이미지 홍보물 일러스트레이션: 기업의 VI 디자인입니다. 기업 이미지 디자인의 기본 체계와 응용 체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일러스트레이션의 영화 및 텔레비전 미디어 : 이제 일러스트레이션의 영화, 텔레비전을 지적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고에 더 많이 나타납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컴퓨터 화면도 포함됩니다. 이제 컴퓨터 화면은 상업 일러스트의 공연 공간이되었고, 많은 그래픽 라이브러리 애니메이션, 게임 프로그램, 그래픽 테이블이 상업 일러스트의 구성원이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디지털, 자유 형식, 사실적인 기법, 흑백, 컬러, 재료 사용, 사진 및 컴퓨터 생성 ... "그래픽"이라면 무엇이든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벡터
[편집]일러스트의 분류
현재 시장의 위치를 기준으로 벡터 패션 만화, 로우 판타지 리얼리즘, 비미 한국 일러스트 컨셉 설정 등....
제작 방식에 따른 분류: 핸드드로잉, 벡터, 상업, 신규(2D 그래픽, UI 디자인, 3D), 픽셀.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별: 일본 만화 일러스트, 유럽 및 미국 일러스트, 홍콩 일러스트, 한국 게임 일러스트, 대만 로맨스 소설 표지 일러스트. 지금은 스타일이 너무 다양해서 간단하게 분류했습니다.
그 외에도 외국 스타일, 수제 종이접기, 천 패턴 등 서로 구분할 수 없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단락 편집]일러스트레이션 현황
일러스트레이션의 가장 발전된 장소 : 미국은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매우 선진국이며, 일러스트레이션을 감상하는 것이 사회의 습관이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일러스트 북, 잡지, 일러스트 인사말 카드 등 수많은 독립 일러스트 상품이 단말기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은 시각 커뮤니케이션 시스템(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사진)의 일부로서 인쇄 광고, 포스터, 표지 등 디자인 콘텐츠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시장도 매우 전문적이며 어린이, 스포츠, 공상 과학, 음식, 디지털, 순수 예술 스타일, 유머 및 기타 전문 유형으로 나뉘며 각 유형에는 특별한 일러스트레이터가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평균 소득 수준이 미국인 평균 소득의 3배에 달할 정도로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은 매우 규제되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일본, 한국, 홍콩, 대만 일러스트레이션: 모두가 알다시피 일본의 상업 애니메이션은 거대한 시장과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에서 중요한 분야입니다. CG 기술(컴퓨터그래픽, 시각 디자인 및 제작에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 들어오기 전부터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은 일본에서 떠오르는 산업이 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젊은 세대는 컴퓨터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는 경향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최근 게임 산업이 국가 경제의 두 번째 큰 축으로 부상하고 중국에서 한국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디자인된 게임 캐릭터가 더 많은 시장 공간을 확보함에 따라 일러스트, 특히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한편 홍콩과 대만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일본으로부터 배운 흔적이 뚜렷하지만, 여전히 업계에서 자신만의 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베이징인쇄학원, 베이징패션기술학원, 베이징방송학원, 칭화대 미술학원, 중앙미술학원 등 여러 대학에서 지난 2년간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일러스트 관련 학과를 개설했지만 교육 내용은 본격적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보다는 출판 일러스트레이션만 다루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교육과 시장이 매우 밀접하게 연계되어 있습니다. 많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여러 대학에서 초빙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들은 가장 유행하는 최신 상업적 인식을 학교로 가져옵니다. 오늘날 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이미 인쇄 및 전자 매체, 상업 시설, 공공기관, 상품 포장, 영화 및 텔레비전 쇼 포스터, 기업 광고, 심지어 티셔츠, 다이어리, 연하장 등에서도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표현 방법 1. 일본식과 한국식
특징: 아름다운 그림 스타일, 날씬한 몸매, 남성과 여성은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일본 스타일은 더 캐주얼하고 생활적이며 한국 스타일은 더 화려하고 낭만적이며 기본적으로 사실적인 스타일과 비슷하게 약간 다릅니다.
2. 유럽과 미국 스타일
특징: 유럽과 미국 스타일의 일러스트는 대부분 사실적이며, 실제 질감과 질감을 강조하고 표현을 과장하여 캐릭터를 더 생생하고 활기차게 보이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3. 고대 중국 스타일
특징: 위의 두 가지 일러스트 스타일과 비교하여 중국 원화에도 고유한 특징이 있으며, 절제되어 있지만 긴장감이 넘칩니다. 중국 원화는 유럽, 미국, 일본 및 한국 원화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았지만 깊은 고전 예술, 우아함 및 신비는 여전히 그 특징입니다.
4. Q 버전의 일러스트
특징: Q 버전의 일러스트는 주로 캐릭터와 동물이 가장 두드러집니다. 캐릭터는 귀엽고 과장되거나 재미있으며 인체의 비율이 짧습니다. 선이 단순하고 색상 블록이 명확하지만 캐릭터는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각할 수 있는 예시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웹페이지 일러스트
책 표지/내지 일러스트
포스터 일러스트
패키지 일러스트
UI
이모티콘 디자인
카툰 디자인
위는 아티스틱 드로잉에서 여러분을 위해 인터넷에서 수집하고 공유한 튜토리얼입니다. 주로 일러스트레이션 초보자를 위한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을 배우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튜토리얼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튜토리얼이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와서 봐요~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를 작성하는 방법?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개요를 작성하는 방법?500자 이상...
디자인 의도부터 시작하여 전체적인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명사는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 원칙을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과 응용에 중점을 둡니다. 이 그림책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의 현대적 응용을 분류합니다. 현대 경제의 발달로 인해 일러스트레이션의 의미는 더 이상 그림의 차원에 머물지 않고 사람들이 세상을 알고 표현하는 도구이자 수단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1] 특히 인쇄 기술의 발달로 인해 일러스트레이션 분야도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내용과 형식은 예술성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일러스트 자체의 디자인에 만족하지 않고 귀여운 일러스트, 기발한 일러스트, 때로는 못생긴 일러스트 등 개성을 표현하는 것을 더 추구합니다. 오늘의 일러스트는 귀여움이 강조된 일러스트입니다. 이러한 사랑스러운 느낌 때문에 오늘날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그림의 디자인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주된 이유이며이 앨범에서 연구하고 분석하는 주요 측면이기도합니다.
꽃의 고전 삽화 디자인에 대한 설명
이 꽃을 보지 못했을 때는 당신과 함께 죽었고,이 꽃을 보러 왔을 때는이 꽃의 색이 당신의 마음에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왕양명, '롄좐'
부처님 말씀하시기를:꽃은 저편 바닷가에 피고, 꽃은 저편 바닷가에 피는 것은 불뿐이고, 꽃은 잎 없이 피고, 잎은 꽃 없이 자라지만 서로 그리워할 뿐 서로 볼 수 없다.
내세에는 믿음이 있을 것이나 불신은 없을 것입니다. 세월은 길어질 것이고 세상에는 두 개의 똑같은 꽃이 있을 것입니다. 수천 년을 돌아보면 한 꽃은 지고 다른 꽃은 피어납니다. 같은 꽃인지 아닌지는 후대가 판단할 몫입니다.
물에 비친 꽃처럼 당신이 내 눈에 들어오면 그것은 꽃이 아니고, 색깔은 공허하고, 모든 것이 붉은 먼지입니다. 갑자기 나는 이 이름 모를 꽃처럼 느껴진다.
꽃이 피고 꽃이 진다. 오랜 세월 동안 아무도 묻지 않았다.
사실 주인님은 이런 구절을 많이 가지고 계십니다. 저는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생각했어요. 그러다 선생님께서 옛 시로 표현해도 좋다는 말씀을 하셔서 그 자리에서 머릿속이 하얗게 변했어요.
그러나 의인화된 일러스트가 더 잘 표현되더라고요.
동백은 동백, 외국차, 만다린, 늦동백, 저항, 툰이라고도 합니다. 색상: 빨강, 분홍, 진홍, 장미, 보라, 흰색, 노란색 줄무늬 등. 개화 기간 :11 월에서 2 월까지. 언어:겸손, 이상적인 사랑, 미덕, 사랑 스러움.
충분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이란 무엇인가요?
일러스트레이션은 패턴으로 표현된 이미지입니다. 아름다움과 실용성의 통일을 원칙으로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선과 조형, 제작하기 쉬운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다양한 분야에 활용됩니다. 광고, 잡지, 브로셔, 포스터, 책, 포장 및 기타 그래픽 작품에서 '설명'에 사용되는 모든 것을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그림, 자유 형식, 사실적인 기법, 흑백, 컬러, 재료, 사진, 컴퓨터 생성 등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만 있으면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일반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오늘날 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인쇄 및 전자 매체, 상업 시설, 공공기관, 상품 포장, 영화 및 텔레비전 쇼 포스터, 기업 광고, 심지어 티셔츠, 다이어리, 연하장 등에서도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자유로운 표현의 성격으로 작가가 다소 주관적으로 그릴 수 있습니다. 판타지, 과장, 유머, 관능, 상징적인 감정 등 어떤 것이든 자유롭게 표현하고 다룰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농담 광고의 창의적인 주제를 완성하고 사물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어야 훌륭한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일은 화가가 해왔습니다. 디자인 분야가 확장되면서 일러스트 기술은 점점 더 전문화되었고, 이제는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은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담당한 지 오래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또는 신문, 잡지 및 기타 미디어를 위해 직접 일러스트를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들은 보통 사진작가처럼 자신만의 주제와 그림 스타일을 가진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프리랜서 아티스트입니다. 전문적인 감성과 새로운 상황과 도구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암실 없는 사진'이라고도 불리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사진의 광학 이미징 개념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사진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허물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재능만 있다면 한 대의 컴퓨터로 이 세 가지 작업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졸업 프로젝트 제안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참고할 수 있는 예시입니다:
입체 수묵화 '대나무 리듬' 오프닝 리포트
프로젝트 설명:
3D 애니메이션이라고도 하는 3차원 애니메이션은 컴퓨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술의 발전과 함께 최근 몇 년간 등장한 새로운 기술입니다.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먼저 컴퓨터에 가상 세계를 구축합니다. 디자이너는 표시 할 물체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이 가상 3 차원 세계에서 모델과 장면을 설정 한 다음 모델의 이동 궤적, 가상 카메라의 움직임 및 기타 애니메이션 매개 변수 설정 요구 사항에 따라 마지막으로 모델에 특정 재료를 지정하고 조명에 대한 필요성에 따라 모델에 지정합니다. 이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최종 그림을 계산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3D 애니메이션은 새로운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3D 애니메이션은 해외에서 시작되었지만 국가는 세계입니다. 중국에 있어서 입체 애니메이션은 중국 고유의 국가적 특성이 있어야 합니다. 미국의 디즈니의 입체 애니메이션은 입체 애니메이션의 발전 수준을 대표 할 수 있고, 우리 애니메이션은 그것과 비교할 수 없지만 우리 고유의 문화적 특성을 가진 입체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야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중국은 방금 제작 팀이라고 불리는 대규모 입체 애니메이션 "뫼비우스 링"을 무대에 올렸고 제작비는 654.38 + 0.5 억, 수백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혜택과 결과는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이 결과에는 확실히 많은 요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요소는 무시되고, 즉 문화, 즉 자신의 문화가 사라졌습니다. 영혼이없는 몸, 보기에는 좋지만 견딜 수없는 빈 몸이되었습니다.
그래서 제 졸업 디자인에서는 3 차원 애니메이션과 중국 회화가 될 것이며, 3 차원 기술의 사용은 수묵화 스타일로 렌더링 된 "대나무"가 될 것이며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될 것입니다. 예로부터 중국에서 대나무는 냉정함, 순수함, 청렴함의 자질을 부여받았으며 많은 중국 문인들이 추구하는 인격입니다. 애니메이션의 주요 아이디어는 빗속에 대나무를 배치하고 빗속의 꽃과 새를 표현하여 대나무의 정신적 특성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일러스트에 어떤 의미가 있나요?
중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을 흔히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오늘날 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이미 인쇄 및 전자 매체, 상업 장소, 대중, 상품 포장, 영화 및 텔레비전 쇼 포스터, 광고, 심지어 티셔츠, 다이어리, 연하장에서도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 분야
출판물: 책 표지, 책 인테리어, 책 재킷 및 책 카탈로그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 신문, 잡지 및 기타 사설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도 포함됩니다. 상업 홍보용:광고용 DD에는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및 텔레비전 광고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상업 이미지 디자인: 상품 로고 및 이미지(마스코트), 상품 포장 디자인, 포장 디자인 및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DD 소비자 가이드, 제품 설명, 사용 설명서, 차트 및 도표, 카탈로그, 영화 및 텔레비전 멀티미디어: 영화 및 텔레비전 드라마, 광고 영화, 네트워크 및 기타 예술적 설정이나 인터페이스 디자인 및 환경의 역할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디자인: 게임 홍보 일러스트,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애니메이션, 만화, 만화 애니메이션 원화 설정, 만화 디자인, 만화 디자인 기본적으로 모든 상업용 그림은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두 가지 응용 분야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는 문학 일러스트레이션과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을 가장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문학 일러스트레이션 - 글의 줄거리를 재현하고 문학의 정신을 구현하는 시각 예술 형식입니다. 상업 일러스트 - 상품의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예술과 상거래를 하나의 이미지 표현 형식으로 통합한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이와 관련된 보수를 받고,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상업적 거래인 저작인접권만 보유합니다.
상업적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인가요? 어떻게 구상되나요?
이전에는 미술 교육에 종사했지만 지금은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제 학생들에게 제 웹사이트를 방문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학생이 이렇게 물었습니다. "선생님, 일러스트레이션이 뭔가요?"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얘야, 나도 학부 때 미술을 공부했으니 이런 질문은 당연히 해야지. 미술 학부생들은 여전히 이 질문을 하고, 쾅은 지각 있는 존재입니다. 언급해야 할 것 같았어요.
일러스트레이션, 즉 일러스트레이션과 일러스트레이션. 고대에는 원본 그림이 고대인들이 흑백 목판화를 만든 이유였습니다. 고대인들은 또한 삽화가 여러 개 있는 책이 미적으로도 아름답고 읽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었습니다. 삽화가 있는 최초의 책, 불교 경전인 금강경, 이름은 잊혀졌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기본적으로 명확합니다. 좁은 의미에서 책은 독서를 돕기 위해 삽화를 삽입했고, 현대 판화라는 직업은 삽화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문명의 지속적인 발전, 과학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 인간 미학의 심화, 정신적 요구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은 세대를 거듭하는 예술가들의 자극을 받아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처음과 완전히 다르지는 않지만 실제로 바다의 변화입니다. 그리고 일러스트레이션은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통합되어 어디에나 존재하며 일반 대중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오늘날 업계에서는 기본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몇 가지 카테고리로 나눕니다.
(1) 비즈니스 패션 클래스
주로 상업 활동 및 광고에 사용되는 그림 소비 감각, 세련되고 아름답고 제품을 더 문화적이고 사람들과 더 친근하게 만들 수 있으며 제품의 인기를 확대하여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있는 홍보 수단의 조류에서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품 포장 디자인 삽화, 광고 포스터, 사진 등이 있습니다.
(2)출판물
주로 그림이있는 출판물에서이 형식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원래 기능이지만 그 효과는 더 세련되고 아름답고 전문적이었습니다. 그림으로 읽는 시대가 도래하면서 독자들은 더 높은 품질의 책과 더 쉬운 읽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책에 그림이 들어가면 어린이 책은 말할 것도 없고, 독자들이 책을 더 많이 구매하고 읽게 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삽화는 당연한 것입니다. 그림이 없는 동화책은 아무도 사지 않을 것이며, 사더라도 읽지 않을 것입니다. 책, 저널, 신문, 잡지 등. 출판사에서 배포합니다. 모든 곳에 삽화의 흔적이 있습니다. 이것은 큰 카테고리가 될 수 있습니다.
(3) 만화와 만화
이것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종류입니다. 이것이 바로 예시입니다. 500개의 단어와 1개의 그림이 있는 책을 상상해보면, 이 책이 일러스트레이션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단어 50개와 그림 1개, 단어 10개당 그림 1개가 있다면 만화입니다. 만화는 여기서 더 나아가 캐릭터의 모양을 조금 변형한 것이 만화 캐리커처입니다. 오늘날의 애니메이션은 문화 체인에서 큰 산업이되었습니다. 그 속성은 결국 일러스트레이션과 닮았고, 이제는 애니메이션 캐릭터화와 온라인 게임 캐릭터화를 낳았습니다.
(4) 프론티어 일러스트레이션
첫째, 이런 종류입니다. 떠오르는, 즉 엣지 있고 자기 중심적이며, 반드시 트렌디하지도 않고, 반드시 예쁘지도 않고, 언제나 멋지다는 뜻입니다. 작가에게는 진짜 일러스트레이션, 진짜 창작물, 그 자체로 자신을 대변하는 무언가입니다. "이건 제 오리지널 작품인데 마음에 드시나요? 당신이 들고 있는 게 마음에 들어요. 마음에 안 들면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저는 독창적이니까요." 제가 말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여전히 진화 중입니다. 몇 가지 부족한 점이 있지만, 이 글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의 정의'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중국에는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이 성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공간은 거대하고 광범위합니다. 저와 함께 "우리 손으로 일러스트 산업을 일으키자!"라고 외쳐주세요.
아동 일러스트레이션 논문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졸업 논문 "소녀 이야기 시리즈 일러스트 디자인 - 일러스트레이션의 캐릭터 디자인과 색채 사용"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무릎을 꿇고 지도를 부탁합니다!
첫째, 남자인지 여자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남성과 여성은 서로 다르고 사물을 이해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특히 동성과 이성은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은 춤이 매력적이고 매혹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성은 기본적으로 춤을 매우 시시하다고 느낍니다.
둘째, 자신을 그리고 싶다면 좋은 주제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좋은 이야기에는 좋은 줄거리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좋은 그림은 이야기 속 에피소드를 반영합니다. 그 순간은 사람들이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동으로 그림을 그리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