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고대시를 이해하고 에세이를 쓰는 방법

고대시를 이해하고 에세이를 쓰는 방법

1.고대시에 대한 에세이를 쓰는 방법 며칠 전 선생님이 "와인 속으로"를 가르치기 시작했을 때 그는 질문을 한 적이 있습니다."고전시를 배우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집에 가서 생각해 보니 이상한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제가 고전시를 처음 접한 것은 언제였나요? 초등학교도 아니었습니다. 유치원도 마찬가지였어요! 가족들이 퇴근하자마자 저는 가족들에게 물어봤어요. 엄마는 제가 유치원에 입학하자마자 할아버지께서 당나라 시를 읽도록 가르쳐 주셨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날 밤 저는 그때를 생각했습니다. 기억은 흐릿하지만 할아버지와 엄마가 한 글자 한 글자 인내심을 가지고 가르쳐 주셨던 당나라 시 원고를 들고 있던 기억이 어렴풋이 납니다. '신부', '장에', '고향의 책', '방랑자의 노래'는 외우고 있었죠. 그러다 우연히 엄마가 뮬란의 말을 읽는 것을 들었는데 정말 흥미로웠어요. 저는 엄마에게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고, 여러 번 가르쳐도 도저히 기억이 나지 않았어요. 마침내 제가 기억해냈을 때 엄마는 저에게 짜증을 내셨어요. 당시 저는 아홉 살이었고 또래 친구들보다 몇 배는 일찍 배웠거든요. 저는 정말 행복했어요. 엄마는 제가 시를 외우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곤 했어요. 가장 아쉬웠던 점은 시만 기억하고 작가는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지금도 작가의 감정과 시의 내용을 이해하기가 가장 어려운데, 세 살이 여든 살이라고 하더라고요.

시와 함께 성장하면서 시의 장점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는 우리를 칠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붓과 같고, 때로는 화려한 드레스와 같기도 합니다. 우리가 그것을 입으면 중국의 오랜 역사가 담긴 우아한 코트를 입는 것과 같습니다. 잉크가 가득 찬 만년필과도 같습니다. 기사를 쓸 때 인용할 때마다 사람들은 뱃속에 잉크가 조금 더 들어 있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시와 노래에는 화려한 색채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풍요로움을 계승하고 영원히 지속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해야 합니다.

2. 사람들을 의아하게 만드는 고대 시를 읽는 것에 대한 짧은 에세이를 어떻게 쓸 수 있습니까?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야야야" 소리로 고시를 읽었습니다. 비록 그 뜻을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시에 대한 애정과 열망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거위, 거위, 거위", "23마일을 가자", "침대 밑에 너무 밝은 선" 같은 시들이 제 작은 머릿속에 계속 떠올랐죠.

그러나 많은 옛 시를 배웠지만 외울 수는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시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산은 무겁고 물은 의심스럽다"는 구절이 조금 헷갈려요. 왜 거위는 "푸른 물 위에 흰 머리 떠 있고 붉은 손바닥 맑은 물결"이며, 왜 "음식 한 알 한 알이 수고로움인 줄 누가 알겠는가", 왜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니요, 희미한 향기가 있"는가. "산의 옆에서 보면 가까이서 볼 때와 멀리서 볼 때 다르게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고시에 대한 저의 작은 머릿속에는 수많은 물음표가 있습니다. 여산의 진면목을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이곳 여산에 와 있다.

나중에는 선생님들의 세심한 가르침과 부모님의 설명으로 시에 대해서도 조금 알게 되었습니다. 시와 관련된 지식과 이야기를 들려주시면서 옛 시의 의미를 차근차근 이해하게 되었죠. 예를 들어 TV를 보시던 어머니가 "얘야, 거위 좀 봐라!"라고 부르셨어요. 저는 보러 왔어요. 아, 거위는 이렇게 생겼어요. 목이 길고 흰 깃털과 붉은 발바닥을 가졌어요. 저는 그 시의 의미를 바로 이해했습니다. 게다가 TV에서 농부들이 밭에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고 밀은 1년에 한 번만 수확할 수 있다고 어머니가 말씀하셨을 때 "중국 음식의 모든 곡물은 노력"이라는 것을 정말 이해했습니다. ......................................................................................................................... 저는 위대한 학자는 아니지만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도 기복이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무력감; "모든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에 관한 것이고, 눈물이 먼저 흐른다." 우울함; "언젠가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뚫고 곧장 항해하여 깊은 바다에 다리를 놓을 것이다." 그런 허세는 여전히 감동적입니다.

시 공부를 할 때마다 시인이 그 몇 마디로 만들어낸 분위기는 늘 나를 몽롱하게 만들고, 어둠 속에서 시인과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눕니다. 그리고 마음속에서 창작하고 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제 마음속에 시가 자리 잡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과정

고대 시를 이해하는 방법을 알게 된 순간부터 저는 시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봄바람과 남강의 푸른 기슭'을 보고, '푸른 버드나무를 노래하는 두 꾀꼬리'를 읽고, '청명절에 비가 내린다'를 생각했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녹차를 마시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낭송하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의 영향을 받은 유전인지, 저는 고전문학을 읽는 재미에 푹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시인의 기분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하는 느낌이 좋아요. 내면에서는 항상 끝없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곱 계단에서 긴 노래까지, 강설에서 날개 달린 매화에 이르기까지 이 시에는 많은 철학과 많은 암시가 담겨 있습니다. 이제 페니와 직녀의 고향인 은하수로 바로 가보세요. "수업이 끝나면 몇몇 학생들과 이 시에 대해 토론할 거예요. 그때 제가 물었죠."누가 류위시의 '못생긴 방의 비문'을 알까요? "학생들은 '추한 방의 비문'도 몰랐어요. 주위를 둘러보니 몇몇 친구들은 머리를 긁적이며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 하고 있었고, 다른 친구들은 낮은 목소리로 반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있었어요. 저는 잘난 척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들 제가 자랑한다고 했어요. 저는 목을 가다듬고 "못생긴 방의 비문은 류위시의 아주 유명한 수필입니다."라고 말했죠. 그러자 그들은 "그게 뭐가 그렇게 대단하냐? 외워서 외울 수 있어요?" "물론이죠!" 저는 곧은 얼굴로 "산은 높지 않지만 불멸의 존재가 있다. 물은 깊지 않지만 용은 영물이고 ... "제가 낭송을 마치자 모든 학생들이 확신에 차더군요. 어떤 학생은 "XX는 지식의 폭이 넓어서 좋은 에세이를 쓰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 말을 들었을 때 제 마음은 꿀보다 달콤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저는 언어를 배우는 아이에서 초등학교 5학년 학생으로 점차 변해갔어요. 어렸을 때부터 고시를 즐겨 읽었기 때문에 글 솜씨가 많이 늘었어요. 고시의 하늘 아래를 떠도는 나는 가장 행복한 구름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으로부터 끝없는 즐거움을 배웠기 때문입니다....

3. 고대 시 이해 장당나라는 중국 역사상 가장 발전한 왕조였습니다. 그 주된 이유는 당나라에서는 지식의 기치를 높이 들었을 뿐만 아니라 시를 스승으로 삼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민주주의의 기치를 높이 들고 시인들이 스스로 발언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시인들은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자신의 야망을 충분히 표현하고 이 삶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많은 평민들도 시 창작의 대열에 합류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시는 귀족의 깊은 안뜰에서 귀족의 와인 잔치에서 광대한 민중으로, 많은 스타들의 독창곡에서 대중의 추모곡으로 퍼져 나갔습니다. 얼마나 장엄한 행렬이었는지, 얼마나 장엄해야 했는지 생각해 보세요!

당시는 송나라 문인들의 마음속에서 극복할 수 없는 정점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시라는 형식에서 부단한 노력을 계속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찾는 한편, 서정적이고 감정과 이성에만 치중하는 시의 특성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며 독창성을 갖추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동시에 당나라가 그다지 발전시키려 하지 않았던 장르인 가사에도 노력과 즐거움을 아끼지 않아 귀족 연회에서부터 기와사찰에 이르기까지 노래와 낭송의 특성을 충분히 살려 일반 대중이 즐길 수 있는 독립된 문학 양식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했다.

시와 달리 노랫말은 처음부터 창작되었고, 그 존재의 목적 자체가 즐기는 것이었습니다. 노랫말이 완성되면 노래를 부르게 되고, 노래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하지만, 시는 노래도 할 수 있지만, 시를 쓰는 동기는 마음속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지 남을 위해 부르는 것이 아닙니다(물론 시를 써야 하는 것은 예외입니다). 경제 기반이 상부 구조를 결정하고 경제가 번영해야만 많은 글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송 왕조는 고대 중국에서 가장 경제적으로 발전한 왕조였으며, 시민들은 특히 풍요롭게 살았습니다. 크고 작은 도시들은 문인들과 상인들이 즐길 수 있는 많은 장소를 제공했습니다. 창녀와 와와가 도처에 있었고 붉은색과 녹색을 볼 수 있는 곳도 많았습니다. 약간의 돈을 지불하면 오페라 하우스의 비닐하우스에 가서 가수가 부르는 노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경쟁적 지능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외부 조건을 제공합니다. 왕자든 평민이든, 사찰의 다락방 단상이든 비닐하우스와 선술집이든, 어디에서나 노래와 춤이 있었고 완곡한 신조어가 많이 필요했습니다. 특히 그 장관과 귀족들의 연회에서 가수들은 문인들의 새로운 가사를 노래했는데, 너무 선율적이고 깊이 얽혀 있고 아름답고 매력적이어서 듣는 사람들이 봄바람처럼 그 가사에 빠져 들었고 따라서 가수들의 가치는 배가되었습니다. 이런 술과 함께 그녀의 명성은 사회로 널리 퍼졌습니다. 노래를 들을 때 가사와 글씨체, 멜로디를 거의 모르는 사람들은 종종 가려움과 불편 함을 느끼고 가수가 몇 번 노래 할 수 있도록 즉흥적으로 노래를 부르기도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고관대작, 하층 서생, 심지어는 민중들까지 시를 지을 수 있는 시인이 많이 생겼습니다. 이런 식으로 많은 걸작과 장관이 있었기 때문에 마침내이 단어는시의 최전선에서 나왔고 중국 문학의 보물 창고에서 매우 밝은 진주가되었습니다.

고대 속담에 시는 매혹적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실 이 말이 처음 등장했을 때는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았습니다. 시인들은 시의 형식이 너무 단조롭고 정형화되어 있고, 노래할 때 변화의 여지가 별로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말의 형식으로 시를 개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왕웨이의 '안시에게 원얼을 보내며'는 네 편의 시가 반복해서 불려지는데, 변주가 있지만 단조롭고 정형화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 시인들은 시의 아름다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가수가 부를 노랫말의 조화를 위해 노력하면서 때때로 다양한 길이의 행을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백주이의 '강 남쪽을 기억하며', 장의 '낚시 노래', 웨이의 '즐거운 질서', 류위시의 '샤오샹신'이 있습니다.

요즘 젊은이들은 특히 가사를 좋아합니다. 완곡하고 매력적인 분위기의 노래 가사는 언제나 젊은이들의 감성을 달콤한 봄날의 꿈으로 가득 채웁니다. 그 당시 저는 연수와 그의 아들 오양서, 진관의 작품을 즐겨 읽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는 수시, 위페이, 신치지, 원천상 등을 즐겨 읽었습니다. 요컨대 노래 가사는 우리 세대의 문학 애호가들에게 영향을 미쳤고 앞으로도 수많은 문인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4. 유명한 문장으로 고시를 쓰는 방법은 중국 문화의 정수입니다. 고시는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고도로 응축된 언어, 풍부한 상상력, 강한 리듬과 운율감으로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문학 장르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문학입니다. 고대 시의 유명한 대사는 널리 유포되어 있으며 뛰어난 문학적 정수를 담고 있습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널리 유포되고 있는 고대 시와 명대사들은 오랜 역사의 과정을 통해 연마되고 시험되고 민중들에게 받아들여진 문화의 한 예입니다. 시와 명언이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언어의 간결함과 소리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소재의 선택, 문체, 기법 면에서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내용과 소재에서 보면 서사, 장면 묘사, 가사, 지, 이유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글쓰기 방법과 기법에서 은유, 감정 표현, 과장 및 사실적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고 모두 같은 것은 아닙니다. 어떤 의미에서 시는 에세이의 개요입니다.

하나, 고대시와 문구를 읽고, 재료 기사의 축적, 영양 부족, 건조는 대부분의 현대 학생들의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그 이유는 학생들이 축적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영리한 여자는 쌀 없이는 요리하기가 어렵습니다. 학생이 뱃속에 잉크없이 어떻게 아름다운 기사를 쓸 수 있습니까? 고대 문학의 국보 인 고대시와 명대사. 이 언어는 많은 폭풍을 견뎌냈을뿐만 아니라 풍경 쓰기, 메모, 추론 등과 같은 수사학적으로 화려하고 내용이 풍부합니다.

학생들의 언어 축적을 위한 최고의 교재입니다. 풍부한 축적을 통해 할 말과 표현할 감정이 생길 것입니다.

누적은 부로 이어진다는 속담이 있듯이. 그래서 저는 학생 꿀책의 위치를 이용하여 매일 학생들이 고시와 명언 10편을 복사하여 학생들이 읽고 암송하도록 합니다.

일정이 지나면 학생들은 많은 명대사를 축적하여 연습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둘째, 시와 산문의 교환, 학생들이 축적 한 연습 글쓰기, 표현하고 사용할 수 없다면 빈 종이와 같으며 의미가 없습니다.

학생들은 어떻게 자신을 표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까? 우선 학생들이 읽은 고시와 대사의 의미를 이해하도록 합니다. 학생들이 고시의 명대사의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교사는 작가, 집필 배경, 당시 시인의 분위기, 고시의 명대사에 대한 암시 등 고시의 명대사와 관련된 내용을 확장해야 합니다. 학생들은 그 의미를 깊이 이해한 후 다양한 관점에서 훈련할 수 있습니다.

1, 고시의 명대사와 위계 이미지의 명대사를 중심으로 한 구절 훈련이지만 이미지에 대한 설명이 매우 적고 이미지와 감정을 포함하여 많은 공백이 있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의 연습을 위한 풍부한 글쓰기 자료를 제공합니다.

교사는 이를 학생의 작문을 유기적으로 보완하고 선택적으로 글쓰기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쓰기 연습을 할 때 학생들이 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교사는 학생들에게 유명한 대사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시의 의미를 이해한 후에는 다양한 관점에서 시를 읽거나 생각한 후 연습하고, 확장하고, 다시 쓰고, 쓸 수 있도록하여 학생들에게 상상력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학생들의 글쓰기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해 줍니다.

또한 학생들이 고시의 유명한 대사를 확장 할 필요가있어 글쓰기의 어려움을 줄이고 학생들의 일관성없는 문장 현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의 훈련 끝에 학생들은 상상력을 발휘하고 흥분하고 시적 영역에 들어가 자신의 감정을 느끼고 아름답게 글을 쓸 것입니다.

2. 학생들에게 한 단락을 주고 자신이 쌓아둔 고대 시의 유명한 대사로 요약하게 합니다. 학생들의 연습 범위가 점점 더 넓어지고 있습니다. 고대 시의 유명한 대사를 확장하는 데서 멈추면 다른 장르에 맞게 연습을 적용하기 어렵습니다.

학생들의 작문 및 언어 이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좋은 단어와 구문을 많이 축적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해를 바탕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학생들이 배운 고시를 가지고 문단 훈련을 요약하여 사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실생활에서 문단을 요약하는 것은 실제로 학생들에게 이런 상황에서 이 명언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들은 그림을 설명할 때 자연스럽게 이 고사성어 문장을 떠올리며 길고 지루한 설명을 피하고 명확하고 간결하게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3. 이 방법의 침투는 화려하고 응축 된 수사법과 독특한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작가의 숙련 된 글쓰기 방법과 기술 때문에 고대시의 매력과 중국 문학의 발전 방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고대시에서 유명한 대사의 인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커리큘럼에 따라 작문을 가르치는 방법, 작문을 가르치기 위해 작문을 가르치는 방법, 학생들에게 "자유로운 표현"을하는 방법, 학생들이 자유롭게 표현하도록하는 방법.

작문 방법과 기술은 필수 불가결합니다. 고전 고시의 유명한 행마다 고유 한 표현 방식이 있습니다.

문장은 에세이의 단위입니다. 학생들이 고시의 유명한 문장을 쓰는 규칙과 기술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자신의 작곡에 적용하는 것은 긍정적 인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 정상에 오르면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에 가려 왜소해 보이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라는 야망을 표현하는 문장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시는 두보가 스물다섯 살 때 쓴 '월을 바라보며'에 나오는 시입니다. 그 당시 그는 마음이 크고 마음이 넓었습니다.

월산 아래에서 월산 정상에 오르자 그의 글은 날개를 달았다. 비록 '정상'은 아니었지만 태산의 본래 얼굴이 눈에 들어왔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위로 올라가려는 시인의 야망을 표현하여 그의 불굴의 성격과 큰 정치적 야망을 보여줍니다. 학습을 통해 학생들에게 자신의 열망과 야망을 표현하는 척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시켜 무뚝뚝하고 미묘한 아름다움이 부족한 학생들의 구성의 단점을 해결하는 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2, "해돋이 강은 붉고, 봄 강은 푸른 듯 푸르다"라는 풍경을 쓰세요. 이 문장은 강 남쪽의 봄빛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강꽃과 붉고 푸른 강물의 선명한 색채를 강조하여 눈부신 인상을 준다.

같은 색과 다른 색의 상호 대비를 통해 작가의 뛰어난 채색 솜씨를 충분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면을 묘사하는 에세이는 사물의 특징을 포착하고 적절하게 선택하고 대비되거나 대조 될 수있는 밝은 색상을 포착하여 장면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해야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풍경을 빌리는 것은 종종 학생들에게 환경에 대한 설명이 마음의 상태를 반영하고 풍경의 도움으로 * * * 느낌을 보여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학생들이 스스로 작동 할 때 그것은 감정의 반환, 사물의 반환입니다. 그러나 오래된시와 따옴표에는 약속이 있습니다.

5. 고대시 에세이, 의미 또는 이해에서 작성하는 주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LZ, 여기에 "시적"에세이시, 결코 퇴색하지 않는 문학의 꽃, 다채로운 보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그녀는 즉흥시, 미묘한시, 우아한시, 침울한시, 대담한시, 완곡한시 등 흥미롭고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는 문학의 본질이며 삶의 전형입니다. 시는 야망을 표현합니다.

시 자체가 시인의 인격과 야망을 반영하는 데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시의 맛은 시에서 표현되는 야망의 가치에 더 많이 좌우됩니다. 조조의 <단가>와 노유의 <분서>는 모두 중국 통일이라는 정치적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인재를 등용하는 조조의 분위기를 반영하거나 국가를 위해 봉사하겠다는 작가의 무거운 맹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주자칭이 '의지의 시'를 우리 시의 '선구적 프로그램'이라고 칭송한 것은 당연합니다. 시는 사랑하기 때문에 아름답고, 시는 종종 시의 영역에 깊이 애착을 갖습니다. "시는 감정이 시이고, 감정은 슬픔이며, 슬픔은 기쁨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시는 감정에 의한 시입니다.

시 읽기, 사람들은 시를 좋아합니다. 시를 읽는다는 것은 시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마음으로 음미하고 감정으로 느껴야만 시의 특별한 리듬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해가 안 된다면 다른 일반적인 예를 하나 더 들어보겠습니다."천리 밖 노란 구름, 빛 속에 하얀 하늘, 거위 깃털 눈 부는 북풍"이라는 첫 두 줄은 대략적으로 장면을 묘사합니다 : 북풍이 휘파람을 불고 황사 리첸이 하늘을 덮어서 구름이 노랗게 된 것 같고 순간 밝은 햇빛도 석양의 잔영처럼 무심한 것입니다.

눈은 무거웠고 기러기들은 깔끔하게 남쪽으로 날아갔습니다. 이 황량하고 장엄한 배경에서 시인은 실력은 뛰어나지만 인정받지 못하는 음악가에게 작별을 고한다.

시의 마지막 두 줄, "앞길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세상은 그대를 알지 못하니"는 친구를 위로하는 시구로, 이곳을 여행할 때 친구를 만나지 못할까봐 걱정하지 말라는 의미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당신을 모릅니다, 동! 그 말이 얼마나 크고 강력하며 자신감과 위로의 힘으로 가득 차서 친구들이 투쟁하고 싸우도록 격려합니다. 당나라의 고별시 중 슬프고 여운이 남는 작품도 분명 감동적이지만, 진심 어린 우정과 굳건한 신념으로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또 다른 종류의 관대하고 애절한 시는 바교의 버드나무 색과 웨이청의 비바람에 또 다른 대담하고 강렬한 색채 스펙트럼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6. 수필을 쓸 때 고시와 시조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우선, 고시와 시조를 사용하기 전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해야 합니다. 즉, 선택한 시가 내용면에서 협동이라는 주제를 따라야 할뿐만 아니라 문체와 문체도 적합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시와 고문을 쌓아 올리는 것을 피하십시오. 시를 쌓아 올리는이 방법은 에세이를 화려하게 보이게 할뿐만 아니라 단어 수를 크게 늘릴 수 있지만 에세이를 걸작으로 만드는 것은 결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인용문의 적절성은 말할 것도 없고, 에세이는 주로 글을 얼마나 잘 쓰는지가 관건인데 다른 사람의 말을 많이 사용한다는 것은 그만큼 지식이 많다는 의미일 뿐, 세련됨이 부족하다는 뜻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게 문제가 아니더라도, 당신이 가져온 시는 천 조각과 같다는 주장도 알고 있습니다. 천이 아무리 좋고 정성스럽게 바느질을 했어도 완성품은 너덜너덜해져 있잖아요.

또 시를 많이 쌓아야지, 그렇지 않으면 다 아는 시니까 쓰지 말고 자신이 하고 싶은 참신한 말을 하는 게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