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스크립트 킬링의 재미는 어디에 있나요?

스크립트 킬링의 재미는 어디에 있나요?

저는 스크립트 킬링에 대해 객관적입니다. 특별히 좋아하지도 않고 특별히 싫어하지도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본의 줄거리와 스태프 배치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끌어들이는가? 사람들을 줄거리에 끌어들이지 못하면 그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 수 없으므로 줄거리가 매우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스태프도 충분히 유능해야 합니다.

첫째, 각본에 따른 살인의 즐거움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이는 정체성에 몰입하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이 범인이 될 수도 있고, 사건을 해결하는 열쇠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대본을 숙지하고 캐릭터에 몰입해야 합니다. 전에도 각본에 따른 살인을 연기한 적이 있는데, 모든 캐릭터를 원시 사회로 데려가서 무의미하게 만들었죠. 처음부터 끝까지 줄거리를 파헤치지 않고 최종 결과에 대해 모두에게 헛소리만 했죠. 대본을 죽여본 경험이 전혀 없는 외로운 게임이었죠. 그 과정에서 스크립트 킬만으로도 충분하다는 것도 배웠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무엇보다도 팀원들과 협력해야 하고, 그런 주체성을 가져야 합니다. 나중에 다시 플레이했습니다. 여기에는 상호작용이 잘 되는 커플이 몇 명 있었어요. 그래서 스크립트 킬을 플레이하기 위한 전제 조건이 있는데, 바로 서로 잘 알고 소통할 수 있는 기반이 있는 친구들이 몇 명 있어야 한다는 것이죠.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붙잡혀서 말을 걸게 됩니다.

두 번째로, 스크립트 킬을 플레이할 때 일정한 보상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누가 이기든 지든 상관없기 때문에 스크립트 킬을 할 인센티브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진짜 살인범을 찾지 못하면 살인범이 아닌 다른 사람을 저녁 식사에 초대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진짜 살인범이 발견되면 살인범과 살인범을 찾지 못한 다른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그 사람이 가장 많은 돈을 냈기 때문에 모두가 권력을 가지고 놀기 때문에 그 사람이 먹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각본 살인 게임을 하려면 경쟁도 필요합니다. 게임처럼 누가 더 나은지 증명하기 위해 항상 승자가 있어야 하고, 패자는 더 환멸을 느끼고 용기를 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면이 있습니다. 아주 넓은 공간에서 벌어지는 일이라 매우 안전해야 하고 긴장감을 느끼기 어렵죠. 제가 처음 스크립트 킬을 연기했을 때는 이름도 없고 햇볕이 잘 드는 홀에 장소를 잡았기 때문이었어요. 여러 사람이 서로 마주보고 앉아 서로를 쳐다보며 긴장감을 전혀 느끼지 못한 채 어색하게 앉아있었기 때문에 스크립트 킬에 전혀 집중할 수 없었죠. 그리고 이 행사를 기획하고 기획한 사람은 분위기를 어떻게 이끌어야 할지 몰라 항상 수다만 떨고 있었죠. 특히 통합할 가치가 있는 것은 그가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고용한 몇 가지 비밀을 남겼다는 것인데, 그것조차도 분위기를 주도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대본이 죽이는 데 좋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대본이 좋지 않다면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