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얼굴의 변화에 관한 시
얼굴의 변화에 관한 시
2.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하고, 힘이 존엄을 지킨다! 사람은 유혹과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 한다!
3. 지옥의 고통을 통해서만 천국을 정복할 수 있다. 피 묻은 손가락만이 세계 최고의 히트곡을 연주할 수 있다.
4. 앞에 장애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밀어붙이고 불타는 열정으로 예상을 뒤집어라. 열정은 고통과 땀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5. 화내지 말고, 기대에 부응하려고 노력하고, 지나치지 말고, 돌파하려고 노력하고, 질투하지 말고, 감사하려고 노력하고, 미루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기로 결심하지 마십시오.
6.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며, 삶에 대한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7. 죽음은 시험 후 발표되는 성적처럼 모든 것을 가르쳐 준다 - 깨달았을 때는 이미 너무 늦었다!
8. 청춘은 우리가 꿈을 엮을 권리가 있는 유일한 시기입니다.
9. 자신감은 성공의 첫 번째 비결입니다.
10. 성공하든 실패하든, 당신은 자신과 연결되어 있다. -롱펠로우
11.작은 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은 큰 일에서 결코 성공할 수 없다. 데일 카네기
12. 모든 노력에 보상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보상은 노력의 대가여야 한다.
13. 마음이 작으면 작은 일도 커지고, 마음이 크면 모든 큰 일도 작아진다.
14. 산을 의지하면 넘어지고 물을 의지하면 흐르고 자신을 의지하면 결코 넘어지지 않는다.
15. 사람들에게 부족한 것은 재능이 아니라 야망이며,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이 아니라 열심히 일하려는 의지이다.
16. 성공의 비결은 목적의 확고함에 있다. 디즈레일리
17. 폭포는 절벽을 두려워하지 않기에 장엄한 인생의 노래를 부른다.
18. 성공은 마음에서 나온다. 랄프 포드
19. 노력은 성공의 어머니다. 세르반테스
같은 환경에서 살면서 강자와 약자의 경계는 누가 그것을 바꿀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21.현명한 사람은 자신을 찾고, 어리석은 사람은 남을 찾는다.
22.경멸 없이, 인내 없이, 투쟁 없이 정복할 운명은 없다.
23. 승자는 결코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는 자는 결코 성공하지 못한다.
24. 누군가 당신을 바보라고 말하는 것은 당신이 성공에서 멀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한다.
25. 어떤 것들은 우리가 통제할 수 없으므로 우리 자신을 통제해야 한다.
26.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존중하기 전에 먼저 당신 자신을 존중해야 한다.
27. 인생은 짧고, 오늘 포기하지 않으면 내일은 아닐 수도 있다.
28. 좌절을 한탄하지 말고 위대한 사람이 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준비 과정으로 받아들여라.
29. 뛰어난 사람들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는 역경과 어려운 만남에 직면했을 때 인내하는 힘입니다.
불행에 굴복하지 말고 더 대담하고 적극적으로 도전해야 합니다!
31. 죽을 용기가 없으니 사는 즐거움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2. 시골의 얼굴이 확연히 달라졌다고 쓰시오. 봄바람이 밤에 와서 만 그루 배나무의 꽃잎을 날려버렸으니 이 시를 쓰시오출처:백설송이 천장관 우씨를 배웅하네원문:북풍이 흰 풀을 접고, 8월의 타르타르 하늘에 눈이 지나갔네.
갑자기 배나무에 꽃이 핀 것처럼 밤바람이 불었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는 따뜻하지 않았으며 금잔은 너무 얇았습니다.
장군은 차가운 손으로 갑옷을 만들었고, 철갑옷은 너무 차가워서 입지 못했습니다. 사막은 1,000피트 이상 얼어붙었고, 크레바스가 있었고, 하늘은 어둠과 우울함으로 가득했다.
매니저의 설명에 따르면 이 술자리는 작별 연회였고, 호쿰 비파 류트 플루트 앙상블이 여흥에 윤기를 더했습니다. 저녁에 사령문 앞에는 눈이 너무 많이 내려서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이 끌 수 없었습니다.
"룬타이 동문,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십시오, 눈이 천산 도로를 덮고 있습니다 . ". 산길은 당신을 보지 않고 굽이굽이 돌아 발굽 자국만 남깁니다.
북풍이 대지를 휩쓸고 하얀 풀을 자르고 세베이 북부의 하늘은 8 월의 눈을 흩뿌 렸습니다. 갑자기 하룻밤 사이에 봄바람이 불더니 수천 송이의 하얀 배꽃이 피어났다. 눈송이는 구슬이 꿰어진 커튼 속으로 흩날려 커튼을 적시고, 여우 가죽으로 만든 이불은 온기가 느껴지지 않았는데도 얇게 느껴졌다. 장군과 두후도 활을 당길 수 없었고, 철제 옷은 너무 차가워 입기 힘들었다.
사막은 수백 개의 두꺼운 얼음으로 뒤덮여 있었고, 수 마일의 하늘에는 음산한 구름이 섬뜩하게 뭉쳐 있었다. 군 사령관이 머무는 캠프에서는 돌아온 손님에게 작별을 고하는 연회가 열렸고, 그를 기리기 위해 거문고와 기타, 하프가 열정적이고 즐거운 음악을 연주했다.
저녁에 레귤러스 문 밖에는 눈이 내리고 붉은 깃발은 얼음과 눈에 의해 단단히 얼어 붙었고 강한 북풍은 그것을 불지 못했습니다. 란타이 동문 밖에서 배웅을 합니다. 당신이 떠날 때 눈이 천산산맥의 도로를 덮었습니다. 산은 굽고 길은 굽어, 그대는 보이지 않고 눈 위에 말의 발자국만 남았네. 감상 : 이 시는 눈을 보내는 시이다.
천보 13년(754년), 전심은 안시원의 풍창청 제후로 부임하기 위해 다시 한 번 국경으로 갔다. 우 판관 또는 그의 전임자.
이 시를 써서 그를 베이징으로 돌려보냅니다. "천센 형제는 호기심이 많다"(두 푸, "구덩이 속으로")는 이 시를 읽을 때 어디에서나 "이상한"이라는 단어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시는 갑작스러운 놀라움으로 시작됩니다. 눈이 내리기 전에 소식을 전하는 것은 눈의 기운, 소위 "뇌졸중 전에 숨을 삼키는 것"입니다.
눈은 바람과 함께 오는데, "북풍이 땅을 굴러"라는 말은 바람이 눈을 본다는 점에서 멋지다. "한서(漢書) 서역편(西域篇)의 연서(延書)의 해설에 따르면 '흰 풀'은 북서쪽에 있는 풀의 이름이며, 왕셴첸의 추가 해설에 따르면 강건하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그러나 서리풀은 부서지기 쉬워 부러질 수 있습니다(봄풀인 경우 바람에 휘어지면 "부러질" 수 없습니다). "흰 풀이 부러졌다"는 것은 바람이 다시 강하다는 뜻입니다.
8월은 가을의 달이고 북쪽에는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타르타르 하늘에 8월의 눈이 내린다"는 '그'는 남쪽 사람들이 놀란 기묘한 어조를 생생하게 쓰고 있다.
만리장성 밖은 매섭고 추웠다. 북풍이 불고 눈이 많이 내렸다. 시인은 배꽃을 피게 하는 봄바람을 눈송이를 날리게 하는 북풍에 빗대어 매우 독창적이고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갑자기 좋아'라는 말이 아름답게 쓰여 있어 '후천'의 다양성과 시인의 놀라움과 호기심이 잘 드러난다. 남쪽에는 배꽃이 만개했습니다. 눈 덮인 겨울 숲의 풍경처럼 순백의 꽃들이 하나하나가 아니라 한 덩어리로 피어 있습니다.
봄바람에 배꽃이 흩날리는 나무도 수천 그루나 됩니다. 중첩되는 수사는 장면의 번영과 장엄함을 보여줍니다. "공기가 가득 차서 꽃처럼 만져지네"(동방치우, 「봄눈」) 역시 꽃을 눈에 비유한 시인데, 마찬가지로 독창적이지만 시는 자부심인지 호기심인지 모르게 세 갈래로 나뉜다.
시인은 봄의 풍경을 겨울의 풍경과 비교하고 있는데, 특히 남쪽의 봄 풍경을 북쪽의 겨울 풍경과 비교하여 이질적인 추위를 잊고 행복과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것은 아이디어와 환경 창조에 놀랍습니다. 눈과 관련된 이 고사성어에 대해 "멋진 손이 봄을 돌려준다"는 관용적 표현이 있습니다.
황야의 설경에 대한 아름다운 글쓰기를 시작한 시적 펜은 텐트에서 텐트로 옮겨가며 글을 씁니다. 펄럭이는 "꽃"조각이 커튼을 통해 집안으로 흘러 들어와 커튼에서 천천히 녹습니다 ... "진주 커튼 속으로, 젖은 실크 커튼 속으로"라는 문구는 이전을 계속하고 다음을 시작하고 자연스럽고 침착하게 변화하며 대상은 세심합니다.
"눈"의 효과가 방을 침범합니다. 남쪽에 있으면 "여우 털"을 입으면 폭발 할 수밖에 없지만 여기 "여우 털은 따뜻하지 않다"는 부드러운 "브로케이드"조차도 얇습니다. 장군의 측면은 "다섯 개의 조각 된 호를 부수고"활을 열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밤새도록 잠 못 이루는 철 갑옷"이며, 이때는 "보호하기 어려운 철 옷"입니다.
두 문장과 두귀 (두귀 궁전 근처 마을의 총독) 장군은 상호 이해를 말했습니다. 이 네 문장은 어떤 사람들은 국경 지역 군인들의 혹독한 추위 생활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누가 그렇지 않다고 하겠습니까? 그러나 백설공주의 노래의 주제에 관한 한, 그것은 주로 날씨의 이상한 추위와 눈의 힘, 인간의 감정과 남쪽 사람들에게 비정상적으로 여겨지는 다양한 사건을 통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진정 백설공주에 대한 찬가입니다. 인간의 감정을 통해 추위에 대해 쓰는 것은 구체적이고 현실적이며 추상적이지 않습니다.
시인은 이상한 추위를 즐기고 상쾌하고 흥미 롭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시인의 '호기심 많은' 성격의 또 다른 표현입니다.
다시 텐트 밖으로 나와 광활한 사막과 드넓은 하늘로 펼쳐지는 장면은 광활한 모래 바다, 사방이 얼음과 눈, 겨울 구름을 누르는 눈, 두껍고 짙은 눈, 눈이 내리고 있지만 당분간 날씨가 좋아지지 않을 것만 같습니다. "모래 바다는 깊어지고 얼음은 깊고, 흐린 구름은 어둡고, 만리가 응결되었다"는 두 문장은 과장된 수묵으로 웅장하고 장엄한 사사의 설경을 그려 우 판관이 도성으로 돌아가는 전형적인 고별 환경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춥고 궂은 날씨에 장거리 여행은 쉽지 않습니다. '슬픔'이라는 단어는 막연하게 이별을 암시합니다.
그래서 장중군(장군의 진영)에서 술을 사고 다른 것을 마시는 것에 대해 썼습니다. 위쪽이 주로 눈을 노래하는 내용이라면 아래쪽은 눈을 배경으로 이별을 노래하는 내용입니다.
"야만적인 거문고와 기타와 하프를 연주한다"는 대사는 악보 자체를 쓰지 않고 세 악기를 병치해 다소 서툴지만, 복잡한 현악기에 대한 초조함과 '풍속과 산천, 이질감'의 의미를 간접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국경지대의 기악곡은 보내는 이의 향수를 건드리며 이별 이상의 또 다른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연회에 대한 글은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지만 먹방울이 많지 않은 것은 작가가 제목의 의미에 따라 펜으로 일차적인 내용과 이차적인 내용을 구분했음을 보여준다. 손님들을 군문 밖으로 내보냈을 때는 어스름하고 눈이 내리고 있었다. 이때 이상한 광경을 보았는데, 바람이 세차게 불고 있었지만 조정문의 붉은 깃발은 얼음과 눈으로 얼어붙어 움직이지 않았다. 이 생생하고 특이한 세부 사항은 날씨가 비정상적으로 춥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생생하게 기록합니다.
그리고 눈은 배경에 약간 밝은 붉은 색을 띠고 있으며, 화면의 따뜻한 색감과 차가운 톤이 어우러져 전체 영역을 더 하얗고 차갑게 만들고 공중에 날리는 눈송이의 정지 이미지가 전체 그림을 더욱 생생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시에 또 다른 멋진 추가 요소입니다.
승객들을 내려주는 곳은 란타이 동문입니다. 포기하고 싶지 않지만,
3. 고향의 변화를 묘사한 시가 있는가 1,... 밤은 태양의 바다에 자리를 내주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리네? 드디어 내 사자 기러기를 낙양에 둥지를 틀게 하네. -- 왕완의 '북성산 아래 계류장'
2. 북풍은 후매, 새 둥지는 남지. -한시, '열아홉 편의 옛 시 - 걷고 또 걷다'
3, 비는 긴 밤을 고이고 깨진 등불은 쓸쓸하네. 내 고향은 구름과 물로 가득하여 가을 꿈에 어울리지 않네.
4.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나 감히 한 마디도 묻지 못하네.
5.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달빛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다시 고개를 숙이니 갑자기 고향이 떠올랐다. -리바이, "고요한 밤의 생각"
6. 모든 사람은 강남을 좋아하고 관광객은 강남에만 투표합니다. 샘물은 하늘보다 푸르고 관광객은 배에서 빗소리를 듣고 배에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웨이좡, "좋은 강남"
7. 사람들이 봄을 맞이한 지 겨우 7일, 집을 떠난 지 2년이 지났다. 고향으로 돌아갈 날은 새들이 땅으로 돌아간 뒤에 있지만, 고향으로 돌아갈 생각은 봄꽃이 피기 전에 이미 있다. --쉐다오헝의 '귀향'
8. 나머지 피리들은 어둡게 날아가 뤄청의 봄바람에 흩어진다. 이 야상곡에서는 모두가 나라의 모습을 기억할 수 없다. --리바이, '봄밤 로스앤젤레스에서 피리를 들으며'
9. 침대 밑이 너무 밝게 빛나서 서리가 꼈나?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다가 그리움에 고개를 숙였다. --이백의 '고요한 밤의 생각'
10. 술에 취하지 않으면 고향은 어디에 있는가. --송 리칭자오의 '보살 야만인'
11, 마음은 남쪽 구름으로 가고, 모양은 북쪽 기러기에게 온다. 오늘 고향 담장 밑에 심은 국화가 얼마나 더 피었을까요?
12, 내 고향에서 온 그대여,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말해주오! 당신이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는 차가운 매화를 피우고 있습니까? -웨이의 세 편의 잡시
13,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농담은 어디에서 오는가? -허장자의 '귀향서'
14, 서정은 울음소리가 될 수도 있고, 먼 안젤리카가 될 수도 있다. -- 한러푸 민요 '엘레지'
15, 아이는 손으로 묻는다, 왜 아직 돌아오지 않으세요? * 구레나룻을 얻기 위해 누가 시간을 다투는가?
16, 사람들은 노을을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며 세상의 끝을 보지만 집은 보지 못한다. 푸른 언덕은 푸른 언덕의 영향을 받고, 푸른 언덕은 내 시야를 가리고, 황혼의 구름은 푸른 언덕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17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네? 안개가 강물 위에 드리워져 깊은 우울을 가져온다. -추하오의 황학탑
18, 주나라의 환대는 열 서리, 밤낮으로 셴양을 생각하네. 아무 이유 없이 상간수를 건너지만, 그 병합된 주가 내 고향이기를 바란다. -- 유자오, '북방 여행기'
19, 내가 지나가니 버드나무는 이이, 길은 진흙탕이라 걷기 힘들고 백성들은 목이 마르고 배고팠다. -- "시경 샤오야 차이웨이"
20, 달이 뜨는 밤이면 언제나 고향의 얼굴이 떠오르지만 아련한 아쉬움이 남는다. 마치 안개 속에서 작별 인사를하는 것처럼 이별 후 그리움은 나이테가없는 나무, 결코 늙지 않는 시무롱의 그리움입니다.
21, 청년은 집을 떠나 노년으로 돌아 왔고 그의 향수병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22. 푸른 산 아래서 배와 나는 푸른 물을 따라 구불구불 흘러간다. 썰물 때 강둑이 넓어지고 바람이 불지 않아 외로운 돛을 날릴 때까지.
23. 이국땅의 삶이 낯설고, 설날이면 친척들을 두 번 생각하네. 높은 곳으로 올라간 형제들의 시신을 생각하며, 내게 다가오지 못하는 아쉬움에 가슴이 먹먹해진다.
24. 고향의 노래는 맑고 먼 피리 소리다.
25. 영월인수, 겨울은 봄으로 간다. 고향에 가까워질수록 소심해져서 감히 고향 사람들에게 안부를 묻지 못하네. --송원지, '한강을 건너다'
26. 죽어서야 모든 것이 허망하다는 것을 깨닫지만, 구천을 슬프게 바라본다. 그러니 송나라 대군이 중원을 탈환하는 날이 오면 대연회를 베풀고 기쁜 소식을 전하는 것을 잊지 마시오!
27, 그러나 잔디 한 인치에는 세 봄 햇살에 보답하기 위해 몇 가지 감정이 더 있습니다. Tang. 맹자의 방랑자에 대한 찬가
4. 그 후로 많이 변하고 오랜 세월이 지나지 않은 시 또는 관용구 :
1, 새롭다:밝고 환하다. 옛 모습을 바꾸어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가 나타남.
2. 반천군:천군:천지. 전체 상황이 근본적으로 바뀌었다는 비유입니다.
3. 마음을 씻고 얼굴을 새롭게 한다: 낡은 관념을 없애고 낡은 관점을 바꾼다는 뜻입니다. 은유적으로 말하면 완전한 회개입니다.
4. 감정적 충만: 외적인 것의 큰 변화로 인해 많은 감정과 감각이 생깁니다.
5, 사물이 같지 않다:사물은 여전히 같은 사물이지만 사람은 같은 사람이 아니다. 사물이 변했다는 것을 표현할 때 자주 쓰입니다. 그래서 옛 친구가 그리워요.
6, 거꾸로:뒤집다:뒤집다. 큰 변화를 묘사합니다. 나쁜 싸움을 묘사할 때도 사용합니다.
7, 전생처럼:전생처럼; 세상:삼십 년은 일생이다. 마치 한 시대가 지나간 것처럼. 사람이나 풍경이 크게 바뀌어서 생기는 느낌을 이르는 말이다.
8. 천지개벽:많은 변화가 일어남을 비유.
9. 완전히 다르다:완전히 다른:매우 명확하고 범주적으로 구분됨. 공통점이 없는 두 가지를 설명합니다.
10, 세상으로부터 고립된 느낌:세상:예로부터 30년은 일생입니다. 마치 한 시대가 지나간 것처럼 사람이나 풍경이 크게 바뀌어서 생기는 느낌을 말합니다.
11, 뽕나무 밭 : 뽕나무 밭 : 농경지. 바다가 뽕나무 밭이 되고 뽕나무 밭이 다시 바다가 된다. 상황이 많이 변했음을 비유하는 말이다.
12, 오늘은 과거만큼 좋지 않다. 현재는 과거만큼 좋지 않다. 상황과 자연의 모습이 극적으로 변했다.
13, 날로 새롭다: 새롭다; 다르다: 다르다. 매일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14, 감탄할 감: 다른 사람이 발전하여 더 이상 예전의 눈으로 볼 수 없다는 뜻이다.
15, 예측할 수 없다:변화무쌍하다:예측할 수 없음. 예측할 수 없는 많은 변화가 있다.
16, 뒤집힌:끝:끝. 거대하고 급진적인 변화를 설명합니다. 또한 많은 소음이 발생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17, instantaneous:눈 깜짝할 사이에; rest:숨을 고르다. 아주 짧은 시간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그 변화를 매우 빠르게 설명하세요.
18, 창상:뽕나무 밭:농지. 바다가 뽕밭이 되고 뽕밭이 다시 바다가 된다. 은유적으로 말하면 상황이 많이 바뀌었다는 뜻입니다.
19, 다른 날, 다른 달:날마다, 달마다 다르다는 뜻입니다. 많은 변화를 묘사합니다.
20, 많은 변화:결말:단서. 많은 변화를 묘사합니다. 또한 많은 변화를 의미합니다.
21, 얼굴 없는:아니:비슷하지 않다. 완전히 달라 보입니다. 변화를 설명하세요.
22, 얼굴이 바뀌다:원래 사람의 모습이 바뀌었다. 오늘날 많은 은유는 외형과 형식만 바뀌고 내용은 그대로입니다.
23. 사물과 별의 변화:사물과 별의 변화:풍경의 변화; 별의 움직임:별의 움직임. 풍경이 변하고 별의 위치가 움직인다. 이 은유는 시간의 변화입니다.
5. 아름다운 여인의 얼굴을 묘사한 문장과 시의 일부 ~ 가라앉는 물고기 떨어지는 기러기, 닫힌 달 수줍은 꽃, 나라의 화려한 향기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한 우아하고 우아하고, 다이앤 눈썹 얕은 나비 수 놓은 치마, 궁정 화장을 똑똑히 그렸네.
이스트 폰드 연회, 첫 만남. 신나바 파우더는 깊고 균일하지 않고 유휴 꽃과 유령의 향기가 없습니다.
모든 좋은 곳을 조심스럽게 살펴보면 사람들은 매우 인간적이며 허리도 매우 얇습니다. 어제 산이 혼란스럽고 구름 위의 옷에 오십시오.
잉여 봄, 꽃과 나무는 진짜이고, 모든 것이 섬세하고 섬세하고, 걷고 걷고, 모두가 매일 슬프고 경박합니다. 당신의 마음과 결혼하지 마십시오.
와인을 뱉으면 잔류 노래 선동 단어, 댄스 옷 같은 꽃 향기가 떨어집니다. 눈물의 샘, 황량하다고 말하네.
구름 소용돌이, 옥 셔틀, 얇은 셔츠, 한 쌍의 달팽이. 부드러운 손, 응고된 피부, 불도마뱀 같은 옷깃, 코뿔소 같은 이빨, 나방의 눈썹, 그녀는 기대에 찬 미소를 짓는다.
하얀 이슬은 서리입니다. 이른바 이지는 물 건너편에 있다.
그것을 앞뒤로 추적하면 길이 막히고 길다. 물 한가운데서 헤엄쳐서 다시 돌아옵니다.
천년이 아직 여기 있다는 것이 슬프다. 이른바 이지가 물속에 있습니다.
그것을 앞뒤로 추적하면 길이 막히고 끊어집니다. 물속에서 헤엄쳐서 되돌아간다.
자카이, 평화와 번영은 아직 지나가지 않았소. 이른바 이지가 물속에 있습니다.
돌아가서 따라가세요, 길이 막혀서 오른쪽이 끊어졌어요. 안쪽에서 헤엄쳐서 물속으로 헤엄쳐 들어가세요.
달이 밝고 아름답게 떠올랐다. 슈메이는 시를 바로잡았다.
나는 걱정했다. 달이 나왔을 때, 달은 아름다웠고 당신은 걱정했어요.
걱정했다. 달이 빛나고, 사람들이 빛나고, 태양이 빛나고.
나는 고통스러워요. 청평통 1 - 이백윤은 옷과 꽃을 원하고, 봄바람이 문지방을 날려 부를 드러낸다.
옥산에서 그녀를 보지 못했다면 야오치의 달 아래서 만났을 것이다. 청평곡 2 - 이백 붉은 이슬 향기롭고 구름과 비 부서지니, 누가 한궁을 닮았는지 물어봐도 될까? 불쌍한 제비가 새 옷에 기대어 있네.
청평곡 3 - 이백의 유명한 꽃이 나라에서 쏟아져 나오고, 서로 돕고, 종종 초왕의 조롱을 받는다. 무한히 미워하는 셴샹팅의 북쪽 일부에 대한 묘사.
북쪽에는 절대적으로 독특한 아름다운 여인들이 있습니다. 도시를 먼저 돌본 다음 나라를 돌보십시오.
도시와 나라 전체를 모르는 게 낫다고요? 더 이상 공정한 숙녀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신사의 피부는 젤리 같고 얼굴은 백옥 가라 앉는 물고기와 거위 같고 손은 부드러운 머리카락 같고 피부는 젤리 같고 옷깃은 파리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머리는 매미 같다. 영적인 미소, 아름다운 눈, 아름다운 여성, 매혹적이고 캐주얼 한, 산치 도로를 선택하십시오.
란란 부드러운 줄무늬를 더 많이, 펄럭이는 나뭇잎, 손을 보느라 바쁜 소매, 금반지에 대한 손목. 그녀는 머리에 참새 금 머리핀을 착용하고 허리에 에메랄드 그린 옥을 착용했습니다.
몸에는 진주가 반짝이고 산호와 진주가 흩어져 있었다. 이가 어떻게 날 수 있었을까? 어떻게 바람을 타고 날아갈 수 있었을까?
화려함을 멀리서 보면 쓰나미가 지구의 아름다움과 같고, 추와 같고, 모루천의 추의 아름다움, 아름다운 장관은 모루천 주인의 아들입니다. 주인의 아들, 한 점을 늘리면 너무 길고, 한 점을 줄이면 너무 짧고, 가루가 너무 하얗고, 주 시시가 너무 붉습니다.
눈썹은 옥 깃털 같고, 근육은 눈 같고, 허리는 채식주의 자의 빔 같고, 치아는 머리띠 같다. 치호의 아들, 호위의 아내.
동공의 누이, 탄공의 숙모.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불도마뱀 같고, 깃은 코뿔소 같고, 이빨은 나방의 눈썹을 닮았으며, 그녀는 기대에 찬 미소를 지었다.
평범한 주인은 시골에서 말했다. 네 동물은 자존심이 있고, 쥬빌리는 자신의 길을 갔다.
북한이 기대됩니다. 의사는 쉽게 은퇴했다.
강이 가득 차고 북녘의 물줄기가 태어난다. 그렇게 되면 부자가 된다.
노출되면 유죄가 되고, 보통 사람들도 유죄가 된다. [번역] 선녀는 브로케이드 옷을 입고 있다. 제나라 후작의 딸은 매우 연약하여 호위와 결혼하여 내 고향으로 왔다.
그는 황태자와 같은 태에서 태어났고, 형공의 누이이며, 탄공은 황태자의 친누이였습니다. 그녀의 손은 봄벼슬처럼 희고 피부는 젤라틴처럼 얇았으며 목은 불도마뱀처럼 희고 치아는 참외처럼 희고 단정했으며 이마는 네모나고 눈썹은 가늘고 미소는 취한 듯하고 눈은 흐르고 있었다. 선녀는 키가 크고 교외에 주차되어 있으며, 네 마리의 수마가 더 위엄 있고, 붉은 다마스크가 굴레 양쪽에 떠 있으며, 새 깃털이 달린 차는 궁정에 좋으며, 의사는 일찍 떠나서 나라의 왕이 너무 열심히 일하지 않도록해야한다. 황하의 물은 너무 강해서 북쪽으로 흘러갑니다. 그물이 휘청거리고 도미들이 뛰고 쏘아대며 갈대가 빽빽하고 높았다. 왕후의 옷차림은 화려했고, 궁녀들은 용맹하고 키가 컸다. 사기』의 풍위 중 하나인 수오련은 제나라 장공의 딸인 장강을 찬양하는 시입니다.
이 시에는 장강 부인이 당시 제나라 왕의 누이였다고 언급되어 있는데, '동궁의 누이'라는 문구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이는 장강 부인이 황태자 황후와 같은 어머니에게서 태어났다는 사실을 분명히 언급하여 그녀의 섬세한 위치를 강조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름다운 장강 부인이 결혼 후 후계자가 없어 방치되었기 때문에 위나라 사람들이 그녀를 동정하고 그녀를 기리기 위해 이 찬송가를 작곡했다고 말하는데, 이 '어떤 말'은 주(朱)가 지지자인 좌전(左傳)의 말이지만 이 해석은 항상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이 시가 동정이나 연민을 드러내지 않고 순전히 칭찬을 담은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장강이 위와 결혼했을 때 위에게 빼앗긴 것은 장강이었다.
여러 해석을 종합해보면, 주희는 순수한 도가라기보다는 인본주의자였던 것 같은데, 저는 이 시가 지루한 문인이 새 정부에게 아부하는 시라기보다는 아름답고 자식이 없는 황후를 동정하는 사람이 쓴 시라고 믿고 싶습니다. 시의 외래어를 보지 않더라도 시가 장강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시의 대부분의 행은 여전히 장강의 삶과 지위에 관한 것이며 그녀의 외모에 대한 실제 묘사는 "옷의 아름다움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외모에 대한 실제 묘사는 "나는 그녀의 아름다운 옷을 알아본다"와 "내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부드러우며 옷깃은 허물어졌다"라는 대사가 유일합니다.
간단한 설명: '슈오렌'은 원래 키가 크고 하얗고 뚱뚱한 사람을 의미하며, 아름다운 여성을 의미하는 의미로 확장되었습니다. 기원전 700여 년의 춘추 시대에는 사람들(적어도 나라를 지키는 사람들)이 키가 크고 풍만하며 피부가 고운 미인을 선호했으며, 건강한 미인이 여전히 유행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고대 그리스와 로마 여신의 동상을 연상 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이 키가 크고 통통하고 팔이 튼튼하고 다리가 길고 배가 둥글다-인류의 "조상"시대에 동양과 서양 모두 그런 종류의 키가 크고 통통한 아름다움을 좋아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미학은 매우 건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미와 선의 일치"라는 법칙이 작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대에는 자연적인 제약으로 인해 사람들이 지금처럼 오래 살지 못했습니다. 키가 크고 튼튼한 여성은 적어도 건강하고 아이를 낳기에 적합했기 때문에 "선"하고 따라서 아름다웠습니다. 여성의 둥글고 통통한 몸은 마치 속살이 가득 찬 쌀밥처럼 일종의 활력을 상징합니다. 천하의 적이고 생존권이 보장되지 않던 시절에 이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