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다섯 단어와 세 줄로 이루어진 고대 시들

다섯 단어와 세 줄로 이루어진 고대 시들

1, "고요한 밤의 생각" 리바이, 당나라

내 침대 발이 너무 밝게 빛난다. 벌써 서리가 내렸나?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다가 그리움에 고개를 숙인다.

2. 당맹하오란의 '봄 새벽'

봄의 나른한 병이 나도 모르게 아침을 깨고 지저귀는 새소리가 내 잠을 방해한다.

어느 날 밤 폭풍우,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졌나.

3, "중남부의 눈 덮인 봉우리를 보라" 당주용

남쪽을 바라보면 북쪽의 산은 떠다니는 구름이 있으면 눈 덮인 아름다운 산이다.

눈이 걷히고 나면 숲은 태양의 여운을 뿜어내고 늦은 시간에는 장안시의 서늘함이 더해집니다.

4. '왜가리탑을 바라보며' 당나라 - 왕즈환

해가 서쪽 산 근처로 천천히 내려앉고 황하가 동중국해로 흘러갑니다.

더 높이, 더 멀리

5."강설" 유당 장군

그 산 위에는 새가 날지 않았고, 그 길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강물 위의 배, 그물망 나방을 탄 어부, 얼음과 눈의 공격도 두려워하지 않고 홀로 낚시를 한다.

6. 탕자다오, '결석자를 위한 메모'

소나무 아래서 제자에게 물었더니, "선생님은 나물을 캐러 가셨습니다."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이 구름 사이로 산의 어느 쪽인지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6.

7. 송나라 판중연의 '강가의 어부'

강에 오는 사람들은 종종 농어만 좋아한다.

큰 파도에 위아래로 떠다니며 작은 배를 타고 흔들리는 불쌍한 어부들을 보세요.

8. 송청조의 '한 여름날의 완벽함'

살아도 사람 중의 사람이 되고 죽어도 영혼 중의 영혼이 되라.

오늘날 사람들은 그가 살기를 거부하고 동방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여전히 샹유를 그리워한다.

9. '청원매'는

카우보이가 황소 등에 올라타니 그의 노래가 숲에 울려 퍼졌다.

갑자기 나무의 노래를 포착하고 싶었던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 곁에 서 있다.

10, 당나라 두보의 '봄밤의 즐거운 비'

좋은 비는 봄이 오는 때를 안다.

바람과 함께 밤 속으로 잠수하여 소리 없이 사물을 적신다.

11, '팔형제' 당두부

삼국시대, 당신은 비할 데 없는 업적을 세웠고, 법의 침입으로 영원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 강은 오나라의 어리석음을 멸망시킨 것을 영원히 후회하며, 당신의 진형을 돌리지 않을 것입니다. 강물의 물결, 물새의 흰 깃털, 산의 녹색, 대조적으로 붉은 꽃, 당신은 불타고 싶습니다.

올봄에 다시 봤다. 돌아오는 해는 언제입니까?

17, 당나라의 '이별'

깊은 산속 친구를 배웅하며 해질녘에 나무 문은 반쯤 숨겨져 있다.

봄풀은 해마다 푸르른데 내 친구 왕자는 어떤가?

18, "아카시아"당-

남쪽에서 자라는 팥 관목, 봄에는 많은 가지가 자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집하기를 희망합니다, 샤오 프림 로즈 팥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고대 시, 한 문장은 다섯 단어가 필요합니다. 고마워요, 리바이, 기사도.

조나라의 검객들은 자연스럽게 술로 장식하고 칼은 서리처럼 빛났다. 은빛 안장과 백마가 서로를 비추며 용맹하게 질주했다.

10보 이내에 한 사람을 죽이고, 천리를 건너고, 아무도 남기지 마라. 일을 마치면 옷을 털고 조금의 소리도 내지 말고 깊은 곳에 숨어라.

때때로 시간이 나면 군을 가로질러 술을 마시고 칼을 무릎 위에 올려놓으십시오. 바다와 함께 고기를 먹고, 호영과 함께 큰 그릇에 술을 마신다.

침 세 잔을 뱉으니 다섯 산이 가벼워지네. 두 눈은 술에 눈부시고, 영혼은 충만하고, 공기는 무지개를 삼켰다.

그러나 조조가 잡히고 성의 군대와 백성들은 큰 충격을 받았다. 건추 두 장수는 현재 다라시에 있습니다.

기사로서 기사도의 죽음도 향기롭고 영웅의 삶에 합당합니다. 누가 이 책을 덮을 수 있겠는가, 백수태수안경.

5단어씩 아홉 줄로 된 고시가 있나요? 아홉 줄이 없는 경우 다음을 참조하세요:위안 인터뷰 책, 그러나 나는 맹하오란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노양은 재능이 뛰어난 장릉을 찾아가 이른 봄에 매화꽃이 피는 소리를 들었다.

왕창령에게 궈시창을 주었다.

캠프 게이트 화이수 푸른 버드나무는 매일 밤 봄 조수와 함께 깊은 달을 타고 주인의 마음을 밝게 한다.

낙양로 추광시

길은 샘물처럼 곧고 기운이 넘친다. 우링의 고귀한 아이들이 비명을 지른다.

이백과 함께 징팅산에 홀로 앉아

새들은 높이 날아 홀로 걷고, 서로 만나도 지치지 않는다.

등소루 왕지환

산은 흰 해를 가리고 바다는 금빛 강을 흘려보내지만, 계단 한 계단만 올라가면 삼백리 경치가 펼쳐지네

관용공주가 손위와 함께했다.

비안영은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아름다움을 경험하지 못했고, 용이 하늘에서 내려와야 비로소 봄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이주송개자윤

나무에서 지저귀는 꾀꼬리를 잡아라 요서의 진영에 가서 그와 합류하는 꿈을 꾸자 깨어났다

주예리화추위

시원한 아름다움이 눈을 속이고 향기가 갑자기 봄바람에 불어와 옥계단으로 불어오는 것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이주송개자윤

이주송개자윤의 꿈에 끌려가서 요서에서 그를 만났을 때, 그들은 그녀를 깨웠다.

수년영후추

앵무새 휴식, 창문 나비 춤, 구이 년 봄.

제목 위안의 허

주인은 나를 모르고, 나는 린콴 먹물을 위해 앉아있다. 내 술주머니에 돈이 있다.

밤에 자오종양을 보내라.

조련비청은 왕을 옛 거처로 돌려보내려고 사방에서 왔고, 달이 건천을 가득 채웠다.

주왕위

울창한 대나무 사이에 홀로 기대어 거문고를 연주하며 밝은 달이 아니면 아무도 들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노래를 흥얼거렸다

진나라로 보내져

백성의 외면을 받아 다섯 무덤에 가서 천금이나 되는 칼과 칼을 가지고 헤어지고 일생을 정성을 다했다

주:맹호란 전집과 당나라 시조집은 모두 맹호란이 지은 작품입니다.

개암 추이창간싱

집은 어디입니까? 이 근처, 낚시터 옆? 우리 같이 배를 들고 같은 마을 사람인지 보자고...

영원한 가오의

그리고 예복도요. 판한수의 말에 공감해야겠군. 세상이 아직 천 조각인 줄 몰랐네.

가자, 리.

먼저 성현들을 피하고, 멈춰서서 감사를 표하고, 잔을 잡고 오늘 내 앞에 몇 명의 손님이 오시겠느냐고 물었다.

기사도라면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다.

연과 조의 비극적 인물들이 만나고, 맹가에는 말이 가득하고, 앞길은 비뚤어질 것이다.

광루에 있는 장의 전임자

폭풍 속에서 올라갈 수는 없지만 구름 동굴에는 여전히 육조의 승려들이 있습니다.

위에게 답하라

숲에서 한가롭게 노니는 갈매기와 추풍을 용서하는 데 가장 관대한 사람은 누구인가?

가을바람이 유비를 매료시켰어요.

가을바람은 어디에서 기러기를 궁중으로 보내고, 외로운 나무는 먼저 들었나?

가을밤이 위나라에 보냈다.

선선한 가을밤을 거닐며 내 시를 읊조리니, 너에게 떨어지는 솔방울도 깨어 너를 생각하는 듯하다.

가을궁(물 세 점+전통 위)

골목으로 누가 걱정하랴? 옛길은 사람의 발길이 적고, 가을바람은 옥수수를 움직인다.

가을 호수의 매

노을은 사방에 가득하고 연기는 공기를 가득 채운다. 누가 동방에 묻겠는가?

궁전의 원종 황제

가을 풀밭에는 나무와 꽃이 무성하고 높이가 한없이 높은 가지가 자란다.

가루 위의 가을에 놀란 (팅+페이지)

북풍이 흰 구름을 불고 강 건너 만 리의 정취가 가을이 내릴 때 들리지 않았다.

결석한 자에게 보내는 글이다.

소나무 아래서 제자에게 물으니, "선생님은 약초를 캐러 가셨습니다."라고 대답했는데, 이 구름을 통해 산의 어느 곳인지 어찌 알 수 있겠습니까?

수나라 말기의 장수가 해와 달을 다투며 가을바람이 먼저 자신을 대접해 주기를 기대했다.

밤에 이백을 생각하며

침대 밑이 너무 밝게 빛나서 서리가 내렸나?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 다시 가라앉는구나 문득 고향이 생각났다

가을정 이백

가을 서리 어디로 갔는지 모를 거울 같은 슬픔에서 삼천리 떨어진 흰 머리.

조안첸장 차관에게.

한나라 궁정,,, 청나라 관리, 에디 궁정, 아르바이트. 흰 머리의 주인공은 누구인가요?

우링 타이쇼우 왕창링이라고 답하세요.

칼은 천리를 날아갔고, 나는 감히 한 가지를 말했소. 저는 신릉 경의 대량의 은혜를 저버렸습니다.

3월 9일 장안의 고향을 생각하며

오르고 싶고 멀리 보고 싶은데 아무도 내 고향을 불쌍히 여겨 술을 보내지 않는다. 전장 옆에는 국화가 피어야 한다.

제유는 황부란을 원망했다.

은인의 쌍둥이 나방은 얼마나 되나요?

치료제에 가까운 주팡

세상의 나이가 연무에 밀려 치쿠린지가 더 부지런하다.

산루묘대서론

원향 끝없는 불만, 왜 늦가을 바람이 단풍나무를 훔치는 황혼을 일으키는가.

이수이 왕루빈에게 작별 인사

여기서는 옌단 강자가 되지 마라. 과거에는 사람들이 지금처럼 무관심하지 않았습니다.

벨루 친칭 시콩슈

초기에는 이 밤에 시요펑보다 더 나쁜 술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너무 위축된 사람들에게 답하다

때때로 높은 돌베개를 베고 소나무 아래 산속에서 잠을 자며, 계절에 맞지 않게 추운 날이 언제쯤 올까 궁금해한다.

한 문장에 다섯 단어가 있고 한 * * * 여덟 단어가 있는 고대 시는 무엇입니까? 다섯 단어와 * * * 여덟 줄로 이루어진 문장은 오언절구입니다.

시에는 고정된 행과 고정된 문체가 있습니다. 모든 옛 시는 시의 단어 수에 따라 분류됩니다.

운율 체계는 8행 4연으로 2, 4, 6, 8행은 행의 마지막 단어와 운율이 맞으며, 5단어 행은 '오행', 7단어 행은 '헵타메터'라고 부릅니다. 따라서 5단어인 * * * 8행은 펜타미터입니다.

"펜타미터" 또는 줄여서 5운은 남조 용명 시대에 시작된 일종의 현대시입니다. 이 시는 각각 5자씩 8행으로 구성되며, 오름차순과 내림차순의 두 가지 기본 형식이 있고 두 개의 연은 반드시 짝을 이루어야 합니다.

춘시(당) 두부

장안(長安)은 없어지고 나라는 망했지만 산과 강만 변함없고, 봄이 와서 인구가 적은 장안(長安)에는 숲이 우거져 있다.

국가의 슬픔,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으며, 새들은 슬픔과 증오에서 벗어나 놀랍습니다.

전쟁은 반년 이상 지속되었고, 가족 편지는 드물고 100,000 만 금입니다.

대머리가 짧아지고 더 이상 머리핀에 맞을 수 없습니다.

오언시 1, 물고기 이야기 스타일

당나라:관덕이

어젯밤에 허리띠가 느슨해졌고 오늘 아침에는 행운의 딱정벌레가 내 침대 위로 날아갔습니다.

이것은 내 물감이고, 이것은 내 가루이니, 다시 내 멍에를 메게 된 것을 환영한다.

어젯밤 갑자기 치마가 느슨해져서 아침에 일어났는데 나방이 불길 속에서 날아다녔어요. 서둘러 눈썹을 빗고 얼굴에 파우더를 바르고 옷을 입어야 합니다. 남편이 곧 집에 오는 걸까요?

2. 중남산

당나라:왕웨이

장엄한 천이산은 장안시에서 가깝고 산맥은 바다까지 이어져 있다. 그 뒤로 흰 구름이 합쳐지고 푸른 안개가 산으로 합쳐졌다가 사라집니다.

중앙 봉우리가 남서쪽을 구분하고 계곡은 다양합니다. 산속에서 묵을 집을 찾고 싶었던 수상 가이드는 나무꾼에게 물어보았다.

장엄한 터미널산은 장안시 근처에 있고, 산들은 서로 연결되어 바다까지 뻗어 있습니다. 뒤돌아보면 흰 구름이 산 아래로 굴러 내려오고 녹색 안개가 산 속으로 사라집니다. 주봉을 중심으로 남쪽과 동쪽, 서쪽을 구분하고 산과 산 사이의 계곡은 각기 다른 다양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산속에서 살 가족을 찾고 싶어요. 물 건너 나무꾼에게 물어보세요.

3. 장 부사의 대답

당나라:왕위

사람은 나이가 들면 특히 조용한 것을 좋아하고 모든 일에 무관심해집니다. 나라를 위해 봉사할 높은 전략이 없다고 생각한 그는 산과 숲으로 은퇴할 수밖에 없었다.

용서의 바람, 그늘의 바람, 오른쪽에 빛나는 달이 피아노를 연주합니다. 가난한 자의 진실을 알고 싶다면 깊은 물속의 고기잡이 노래를 들어라.

노년기에는 특히 조용한 것을 좋아하고 세상 모든 것에 무관심합니다. 나는 조국을 위해 봉사할 거창한 계획은 없고 고향의 깊은 산속에서 은둔하며 살겠다는 생각뿐이었다. 시원한 바람을 쐬러 옷을 벗으니 산은 높고 달은 밝아 거문고를 타기에 딱 좋았습니다. 가난과 부귀영화의 진실을 묻는다면, 수이푸 깊은 곳에서 들려오는 고기잡이 노래 소리에 귀 기울여 보세요.

4. 이국의 밤

당나라:두푸

푸른 풀밭을 따라 바람이 파문을 일으키며 밤새도록 고요한 돛대까지 불어온다. 끝없이 펼쳐진 평원에는 낮게 매달린 별들이 점점이 떠 있다. 달은 강과 함께 달렸다.

내 예술이 명성을 얻고 병든 노년을 사무실에서 해방시켜주길! 날아라, 날아라, 날아라, 나는 넓은 세상 속 모래시계다!

바람이 강둑의 고운 풀을 날리고, 밤에는 키 큰 돛단배가 홀로 정박해 있었다. 하늘에는 별이 걸려 있고, 잎이 무성한 핑은 넓어 보이고, 달빛은 파도와 함께 밀려오고, 강물은 동쪽으로 굴러간다. 내가 글쓰기로 유명한가? 늙음과 질병도 잊어버려야 한다. 혼자 방황하는 기분이 어떤가요? 하늘과 땅 사이의 외로운 모래 갈매기처럼.

5. 껌아랍어

당나라:왕위

팥나무는 남쪽에서 자라며 봄이 되면 많은 가지를 뻗는다

그리운 사람들이 더 자주 채취하기를 바라며, 소앵두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팥은 햇볕이 잘 드는 남쪽에서 자라며 매년 봄에 얼마나 많은 새 가지가 자랄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랑의 사랑에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이 따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따기를 바랍니다.

일곱 줄과 다섯 연의 고대시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운문시는 당나라 이후의 고시를 말하며, 이는 다시 연과 운문시로 나뉘고, 연은 다시 5행(5행)과 7행으로 나뉩니다. 운문시는 다시 5행(오행시)과 7행(헵타미터)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삼백당시집의 편찬자는 시를 고대시, 운문시, 연시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으며, 세 가지 모두 음악이 동반됩니다. 고대시, 운문시, 연은 각각 5언절구와 6언절구로 나뉩니다. 이것은 일종의 구분입니다. 션더첸의 '당시비안제'는 약간 다른 분류를 사용했는데, 그는 레푸를 구분하지 않고 5음절이라는 범주를 추가했습니다. 송나라 궈즈다가 편찬한 두 푸의 시는 단순히 고시와 근시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미터법적 관점에서 시는 고시와 근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고시는 고풍시 또는 고풍시라고도 하며, 현대시는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단어 수의 관점에서 보면 쿼트레인, 오행시, 헵타미터 시가 있습니다. 당나라 이후에는 4행시가 거의 남아 있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시집은 5행시와 6행시로만 나뉘었습니다.

오언시와 헵타메르 고시 1, 송나라 왕안시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길은 풀처럼 따뜻하고 산색은 밝고 맑으며 꽃은 많고 다양하네.

강을 건너면 경쟁할 마을이 몇 개 있습니다.

정오가 되면 수탉은 울어대지만 개는 헛되이 짖는다.

돌아와서 사람들에게 내가 우링위안을 의심한다고 전해라.

야생 산책로에는 부드럽고 짙은 녹색의 풀과 산과 꽃이 가득하다. 맑은 물이 흐르는 강이 조용히 흐르고 산 위에 여러 마을이 세워져 있습니다. 한낮에는 까마귀 몇 마리가 울었고, 한적한 곳을 방문하면 개 짖는 소리와 황혼의 연기를 마주쳤습니다. 여행에서 돌아왔을 때 누군가에게 이 사실을 말했고 우링타오원을 지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2. 당나라 이백의 장원

나무 밑으로 기어가 배를 파고 우추로 가는 직행 비행기를 탔다.

서풍이 동쪽에서 돛을 불고, 하루의 항해는 천리 밖이었다.

어제의 작별 인사로 얼굴에 탄 포도주가 채 가시지도 않았는데, 나는 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었다.

하루만 떨어져도 당신을 생각하면 우울함을 더하는 아쿠아 그린만 보입니다.

100피트 높이의 나무를 속을 파서 배를 만들어 우추로 직행했다. 서풍이 동쪽으로 향하는 배의 돛을 불었고, 하루 동안 수천 마일을 항해했습니다. 어제 작별 인사를 할 때 내 얼굴을 눌렀던 부르고뉴는 아직 사라지지 않았고, 나는 이미 수천 마일 떨어져있었습니다. 하루만 다녀와서 그리운 그린 리버를 보니 슬픔이 더해집니다.

3. 송 - 정시샤오 "친구를 집으로 보내다"

2008년 가오슈는 저장성 두쉰으로 부름을 받았습니다.

와인 한 잔은 오래 걸린다.

봉황은 우주에 있고 무스는 숲에 있다.

나중에는 뒤돌아보지 마라, 연기가 깊다.

연기 자욱한 절강 연안에서 당신의 머리카락은 눈과 같고, 당신은 늙어서 나룻배를 부르고 있습니다. 꽃이 떨어지는 계절입니다. 잔을 들어 작별 인사를 나누면 높이 빛나는 밝은 달을 볼 수 있고, 우리는 천 마일을 함께 할 것입니다. 당신은 광활한 우주에서 날아오르기를 열망하는 불사조와 같고 나는 조용한 산을 좋아하는 사슴과 같습니다. 이별 후 나는 헛되이 돌아섰습니다. 연기로 뒤덮인 어두운 정글만 보였어요.

4. 서화는 당나라의 왕보가 아니다.

앞에는 험난한 길이 많고, 오직 한 사람만이 서둘러 길을 찾는다.

천리 길을 가는 외로움의 추위는 목숨은 망가뜨리지만 백 년의 몸은 지킬 수 있다.

생각은 표류하고 인생은 짧다.

갈 것인지 머물 것인지, 꿈속에서 다른 사람이 될 것입니다.

나는 여정 끝에 여정을 보낸다. 앞에는 많은 어려운 길이 있고, 길을 찾기 위해 서두르는 사람은 한 사람뿐입니다. 천리 길의 슬픔과 환멸, 외로움과 추위는 백년 인생의 몸을 망가뜨릴 뿐입니다. 당신과 나는 흐름에 따라 가고 인생은 똑같이 씁쓸합니다.

가든 머물든 서로의 꿈속의 사람이 될 것입니다.

5. 당나라 유종원의 <초매>

높은 나뭇가지에 이른 매화가 피어 멀리서 푸른 하늘을 바라보았다.

하나 접어 천리 밖까지 보내고 싶지만 산이 무거워 나갈 길이 없다.

추운 겨울이 곧 시들어가는 것을 보니, 멀리 있는 친구의 마음을 무엇으로 위로할 수 있을까?

높은 나뭇가지에 이른 매화가 피어 저 멀리 푸른 초나라 하늘을 비추었다. 밤에는 북풍이 은은한 향기를 불어오고 아침에는 두꺼운 서리가 하얗게 이불을 덮는다. 나뭇가지를 접어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보내고 싶지만 산이 무겁고 탈출구가 없습니다. 차가운 매화가 곧 떨어지고 시들어가는 것을 보니 먼 곳에 있는 친구들의 마음을 무엇으로 위로할 수 있을까요?

6. 당나라의 이백은 두포를 모래 언덕으로 보냈습니다.

나는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는가? 저는 모래 언덕의 도시에 누워 있습니다.

도시 옆에는 고목들이 있고 밤낮으로 가을 소리가 들린다.

루 와인은 취하지 않고 헛되이 노래한다.

신사가 생각나면 그를 남쪽으로 보낸다.

나는 도대체 왜 여기 있는 거지? 듄 시티의 높은 베개에 누우려고요. 듄 시티의 가장자리에는 오래된 나무가 있고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가을 낮과 밤의 소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산동 와인은 사람들을 취하게 만들고 헛된 노래를 합창합니다. 당신에 대한 나의 생각은 거대한 강과 같아서 내 깊은 감정을 남쪽으로 옮깁니다.

7. 당나라의 건치는 승려를 일본으로 보냈다.

길은 안개가 자욱하고 배는 꿈속에서 항해하네, 가능하면 언제든지 중국으로 오시오.

하늘의 바다가 다시 떠서 배는 먼 곳까지 항해하니, 세속을 초월하여 자연스럽게 법선의 빛을 느낄 수 있네.

분위기는 응축되고 맑고 고요하며, 모든 것이 물결치는 달처럼 환상이니, 돌나라의 내면 성소가 나와서 경을 읊는 소리를 듣겠구나.

가장 아름다운 것은 마음을 비추는 부처님의 등불을 가지고 만리를 항해해도 눈이 항상 밝을 것이다.

당신은 언제든 중국에 올 수 있습니다. 길은 안개가 자욱하고 배는 꿈속을 항해하는 것 같다. 하늘과 바다는 가라앉고 배는 저 멀리 가장자리로 항해하고 있으며, 세상 밖에서는 자연스럽게 법선의 가벼움을 느낄 것입니다.

분위기는 고요하고 평화롭고 모든 것이 물결치는 달처럼 환상적이며 바다의 물고기와 용들이 당신의 염불을 들으러 나옵니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부처님의 등불이 마음을 비추는 것이니, 만리를 항해하면서도 눈은 항상 밝고 빛나네.

8. 당나라 백주이의 '가을비 속에서 잠들다'

추운 가을밤, 한 노인이 편히 쉬고 있다.

소등 후 아름다운 빗속에서 잠을 자고 있다.

회색 보온병, 향기로운 따뜻한 담요.

붉게 물든 햇살, 차갑고 서리가 내린 낙엽.

선선한 늦가을 밤, 한 노인이 집에 있었습니다. 전등을 끄고 누워 가을비를 맞으며 천천히 잠이 들었습니다. 화덕의 불은 꺼져 있었습니다. 불을 피우고 이불을 굽습니다. 아침은 화창하지만 약간 춥습니다. 창밖을 보니 나뭇잎이 붉게 얼어붙어 있다.

9. 송나라 황팅젠의 지잔에 대한 시와 도의 비문

지잔은 영남으로 넘어가서 준비가 되면 죽이려 했다.

회주에서 만찬을 즐기며 절묘하고 심오한 시를 음미합니다.

펑저첸은 불멸의 동포에게 손짓했다.

출처는 다르지만 맛은 비슷합니다.

수자잔은 영남으로 강등되었고 재상은 그를 죽이려 했다. 그는 혜주에서 원명의 시를 읊으며 만족을 느꼈습니다. 도풍제는 불멸의 인물이고 소동파는 수백 세대에 걸쳐 이름이 알려진 성인입니다. 관료로서의 소동파의 경력과 은둔의 삶을 살았던 타오의 삶에는 차이가 있지만, 두 사람의 문체와 정서는 매우 유사합니다.

10, 당나라 두푸, '두두더미'

거대한 물 한가운데서 얼음처럼 차가운 물이 솟아납니다.

신성한 황소는 항해를 그만두는 말처럼 섹스에 응답한다.

하늘의 뜻이 뒤바뀌고 악마가 뒤섞인다.

줄을 풀기 위해 전투를 시작하고, 교회를 기억하기 위해 멈춘다.

소용돌이치는 취탕 협곡에는 바위 더미가 당당히 서 있었다. 강물이 차갑고 수심이 얕을 때는 저 바위가 매우 높아 보였습니다. 산과 강에 제물로 바친 소를 물속에 가라앉힌 것입니다. 설령 보호가 되었다고 해도 말과 같은 말뚝으로 이동하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배가 전복될 위험에 처하자 하나님은 그것을 피하기 위해 넓은 물속에 바위를 세워 놓으셨습니다. 케이블을 풀어주세요. 바위가 본채 처마에 가까워 본채에서 기와가 떨어지면 사람이 다칠 수 있습니다.

11. 두탕대, '펑라이의 세 전당에서 연회를 베푸는 것을 축하하다'

북두칠성은 도시 옆에 걸려 있고 남쪽 산은 사원 앞에 기울어져 있다.

구름은 금으로 표시되어 있고 나무는 옥당에 매달려 있다.

중간 능선의 공기가 좋고 스위스 연기가 중간 봉우리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생일 선물을 가져와 입었습니다.

북두칠성의 일곱 별이 장안시 중난산에 걸려 있고, 펑라이의 세 전각에 기대어 있는 듯하다. 산 위의 화려한 궁전이 구름 위로 우뚝 솟아 있고, 나무 꼭대기에는 정교한 정자가 높이 매달려 있습니다. 산 중턱에서 상쾌한 바람이 불어오고 정상 주위의 구름은 상서롭습니다. 나는 황제의 생일을 축하하며 평화와 번영 속에서 영원히 살기를 기원하며 술을 올립니다. 산 정자 아래에 비녀를 던져 강 보에 술을 가져다 놓습니다.

산서 물은 긴 거울을 칠하고, 높은 꽃은 향기를 보내네.

많은 노래가 불리고 나비가 춤을 춘다.

자연에 취해 한 해의 빛을 읽을 뿐 아니라.

번역:관직을 잃고 관저에서 상고로 와서, 산의 정자에서 술을 떠서 다리 위에서 마셨다. 물은 길쭉한 거울처럼 좁았고,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꽃에서 향기가 났다.

또는 아래의 공식 고객 서비스 웹사이트를 클릭하여 아기 이름을 지을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좋은 이름은 천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저희를 따랐으며,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평생 길할 좋은 이름을 지어드립니다:/칭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