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장후 고대 용시

장후 고대 용시

1.장후라는 단어에 대한 고대 시는 장자에서 처음 발견됩니다:"장후에서 서로를 잊는 것보다 함께 있는 것이 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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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임까지 연장.

당자도의 시 "당서전(唐書傳)":

"장후는 스스로를 의식하여 터번을 걸지 못한다."

왕송안은 왕성의 말을 빌려서 "나는 세상을 초월하여 장후에 대한 감각이 있고, 경험이 풍부하다"라고 말했다.

청나라 루안원 "소창랑 수필" : "물고기와 새는 가라앉고 뜨고, 물과 나무는 명나라, 흰 연꽃은 사람을 보고, 푸른 산은 사람을 본다. 오늘날까지 장후 사상이 있습니다."

수, 「세상 끝의 눈물」, 1장: "내 책을 읽는 사람들을 위해 생각해 보라: 내 아내는 세상의 변화를 겪었는데, 자아의 산에 대한 생각이 없지 않은가?"

소설 개념

장후는 기술이나 요령을 익혀서 여러 곳에서 금전적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사회적 존재의 한 형태입니다.

2. 구룡의 원작 소설에 나오는 '추류향'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요? 구룡의 원작 「추유향전」에서 추유향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사는 꽃으로 아름다움을 잃고, 향기를 간직하기 위해 원수의 꽃을 훔쳤다."

1.

추류향이 매력적인 이유는 그가 장후의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보기 드문 우아함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우아함'은 그가 더 이상 명성, 권력, 명성 등에 집착하는 일반적인 장후족에 집착하지 않고 '평범한 것'을 초월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오히려 초월적인 태도로 모든 것을 솔직하게 직시하고 모든 것을 다루고 모든 것을 경시합니다.

2. "작은 리 비행 단검이 울리지만 세상에 주유향은 없다."

추류향의 독창성은 구룡이 그를 위해 독특한 무술 세트를 설계하지 않았고 그의 무술이 어디에서 왔는지 명확하게 말하지도 않았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그와 육수풍은 매우 유사하지만 육수풍은 "연결"이 있지만 그는 그렇지 않습니다. 장후 사람들은 추상수애가 세계에서 독보적인 고수라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3. "나비는 날개를 펴고 날고, 꽃은 세상을 만진다."

장호의 행상들이 칭찬하는 '강도', 장호의 여자들이 쳐다보는 '나쁜 놈', 후티화가 술에 취한 눈으로 소리치는 '늙은 악취 나는 놈'이 바로 추상회입니다. '레드'를 만든 '불멸의 결정자'는 기꺼이 무기를 내려놓고 세상의 부드러움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친구든 적이든 추류향은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확장된 데이터

7년 후 사막에서 다시 만난 추류향은 홀로 세상을 떠돌아다니며 지를 만나게 됩니다. 책에는 추류향의 나이가 명시적으로 나오지 않지만, <박쥐의 전설>에서 추류향은 후티화가 서른세 살이라고 말합니다.

추류샹과 후티에화는 함께 자랐습니다. 두 사람은 7~8살 때 함께 술을 훔쳐 마시고 눈 속에서 놀곤 했어요. 추리샹의 나이도 그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겁니다.

노숙자 후티에화와는 달리 추리샹은 자기 배를 가지고 있었어요. 그리고 그 배에는 11, 12살 때부터 그의 친구였던 세 명의 미녀가 있었는데, 온화하고 배려심이 깊고 외모 가꾸기에 능한 쑤룽룽, 지식이 풍부하고 머리가 맑은 리, 요리 솜씨가 뛰어나고 장난기 많고 사랑스러운 송천얼이 있었다.

추류향의 삶에는 사랑스러운 여성도 많이 등장합니다. '주유향의 전설'에서는 리와 송천어가 함께 등장합니다. 다른 이야기에서는 시, 화, 그리고 오히려 추류향의 유일한 아내가 그의 아내로 등장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추려상

3. 매우 장후와 무술 시, 1, 백마는 무엇인가요?

당나라:리바이

말롱화쉐마오, 우진안링하오.

가을 서리가 자른 옥검, 저녁 햇살 구슬 도포.

남근 싸움은 큰 문제이고, 대성당은 너무 높습니다.

활은 남쪽 산의 호랑이를 파괴하고 손은 태항산을 만난다.

술 대회, 귀한 칼 세 잔.

풀을 베는 것처럼 사람을 죽이고, 연극과 맹은 함께 걷는다.

복수를 위해 항구에 가서 군대에 입대하여 린타오로 간다.

많은 전투 끝에 훈족은 도망쳤다.

돌아온 나는 술에 취해 풀을 숭배하기를 거부했다.

방탕한 개똥쑥을 숨겨둔 원시안의 방에 들어가는 것이 부끄러웠다.

번역

백설 같은 눈송이 털과 반짝이는 황금 안장이 달린 용마를 탔다. 진정한 무릉의 영웅이시군요.

당신이 차고 있는 칼은 가을 서리처럼 빛나고 옥을 진흙처럼 자르고, 입은 옷은 진주로 장식되어 석양처럼 빛납니다.

당신은 높은 지붕이 달린 마차를 타고 황제를 모시는 싸움닭으로 밝혀졌습니다.

활로 남산 호랑이를 처치하고 태항산까지 날아갈 수 있습니다.

2. 황야의 황새 행렬

위와 진:조자

큰 나무는 바람에 흔들리고, 잔잔한 바다는 파도에 흔들린다.

칼이 내 손에 있지 않고, 많은 친구를 사귀어 도움을 받는 것도 아닌데, 왜?

사나운 맹수를 피해 그물 속으로 뛰어드는 울타리 위의 불쌍한 꾀꼬리가 보이지 않는가.

그물을 쳐준 장 화백은 꾀꼬리를 보고 얼마나 반가웠는지, 힘겨워하는 꾀꼬리를 보고 얼마나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는지 모릅니다.

그 그물을 막기 위해 칼을 뽑았고, 유라시아의 꾀꼬리는 고통의 땅에서 날아갈 수 있었다.

송스윙은 구조된 유라시아 시스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하늘 높이 날아올랐습니다.

번역

아쉽게도 키 큰 나무들은 종종 강풍에 맞았고 잔잔한 바다는 거친 물살에 휩쓸렸다.

검은 유익하지만 내 손바닥에 있지 않다. 왜 도움 없이 많은 친구를 사귀는가?

울타리에 있는 불쌍한 노란 핀치는 보이지 않았지만 사나운 매를 피하기 위해 그물에 뛰어들었다.

덫을 놓은 사람은 노랑딱새를 보고 얼마나 기뻐했는지, 청년은 몸부림치는 노랑딱새를 보고 불쌍한 마음을 금할 수 없었는지 모릅니다.

검을 뽑아 그물을 긁어낸 노랑새는 고통스러운 곳을 벗어나 날아갈 수 있었습니다.

날개를 펄럭이며 무한한 하늘로 곧장 날아간 노랑새는 다시 날아가 소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3. 모든 기사도

당나라: 건기

어느 때보다 너그럽고 슬픈 두 명의 기사도, 자오와 연, 오늘 우리는 기사도의 고향 낙양에서 만납니다.

슬픔은 끝나지 말라고 말하지만 해는 서쪽으로 기울고 다시 헤어져야 한다.

번역

오늘 우리는 기사도 맹획의 고향 낙양에 모였다.

내 마음속의 슬픔을 다 말할 수는 없지만 해가 저물어 다시 떠나야 합니다.

정소포를 요 * * * 집안으로 보낸 기사도 맹상군.

4. 당나라:려

국경 경비대와 경찰이 막고, 기사도 의원들이 상간을 하고 있다.

버들잎은 은빛 디스프로슘을 열고, 복숭아꽃은 옥 안장 위에 빛난다.

보름달은 활의 그림자 근처에 있고 별은 칼 끝에 있다.

옌단에게서 배우지 않으면 추워지기 쉽다.

번역

국경의 침략으로 전쟁이 일어났고, 영웅과 장군들은 밤에 상간을 건너 나라를 위해 싸웠다.

버들잎은 눈발이 날리는 화살에 뽑히고, 복숭아꽃은 옥으로 장식한 안장에 비친다.

하늘의 보름달이 땅에 활 그림자를 드리우고, 칼끝에 별빛이 비쳤다.

암살을 위해 강을 건넌 징거와는 달리 그는 한의 웃음을 헛되이 부르지 않았다.

5. 첫 번째 노래.

당나라:왕창령

시든 뽕나무에 매미가 울고, 8월의 소관 교차로에는 가을이 무르익었다.

국경을 벗어나면 날씨가 차가워지고 노란 갈대가 가득하다.

영웅들이 찾아오고 얼음은 오래되고 먼지가 많습니다.

용감한 레인저와 군마에 대한 자랑을 배워보세요.

번역

매미는 시든 뽕나무 숲에서 노래하고,

8월의 샤오관 길에는 가을이 무르익었다.

교통 체증을 벗어나면 날씨가 차가워진다.

고개 안팎이 노란 갈대밭이다.

고대부터 산시성과 허베이성에 온 영웅들은 노년에 이르기까지 모래와 황사와 함께했다.

자신이 용감하다고 생각한 용감한 레인저처럼 되지 마세요.

비범한 방법으로 좋은 말에 대해 자랑하세요.

공중을 날고 나서 나는 세 잔을 마시고 웃었다.

당신은 잔디 깎는 기계처럼 죽이고 드라마와 몬으로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당신은 마침내 방황하는 삶을 바꾸고 명성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분노에 사로잡혀 한구 고개로 가서 군대를 따라 린타오 전선으로 향했습니다.

수많은 전투 끝에 훈족은 쥐새끼처럼 도망쳤습니다.

돌아왔지만 당신은 하루 종일 술을 마시고 리틀그라스 총리에게 절을 거부하는 등 영웅심에는 변함이 없었소.

원소에게 배워 아르테미시아라는 한적한 곳에 살게 된 것이 부끄러운 줄 아시오.

4. 내 세대가 지나간 장후와 무석의 고전 시를 장후에게 들려주어 상기시켜 주시오.

말하고 웃으면 술 취한 삶을 살 수 없다. -- "방랑자의 웃는 자존심" 에메이:거문고 소리는 매혹적이고 황금빛 돔이 울려 퍼지고 칼 그림자는 영국을 쏘아 내리는 눈과 같다.

혼란에 빠진 세상의 아름다움, 혼란에 빠진 세상, 복숭아 하트 같은 얼굴. 당문:처녀처럼 조용하고, 바람처럼 움직이고, 원숭이가 가볍게 걷는 것처럼.

슈의 유명한 가문 당씨, 강철 다트 함정 판사 귀신 소림 :저녁기도, 맑은 거울 같은 몸. 주먹은 죄가 없습니다. 주먹은 악을 처벌하는 데 유죄가 없으며, 칼을 든 중생을 처벌합니다.

우당:하늘과 땅을 가리키는 검, 푸른 언덕이 솟아 오르고, 태극의 획, 차가운 별. 머리를 빗기 전의 전우, 오행의 음양 흐름 조절.

거지:장음은 9일 시장에서 개를 짖으며 쇼핑을 했다. 내 옷을 비웃지 말고, 꽃을 짖는 것도 감히 영웅이라고 말하지 마라.

양문:가족을 보호하고 충성의 죽음까지 나라를 지키는 양문 아들딸, 신의 병사. 활과 석궁, 은빛 창으로 백마를 만들고, 슈라 사원은 사납습니다.

땅은 곤륜산에 몇 개의 생명, 삶은 몇 개의 먼지. 무지개 입, 은빛 달, 유성이 움직이고 하늘은 밝고 건조합니다. 요정 쿤 : 먼지로 눈 처녀. 서호에서 언뜻 보면 옳고 그름을보기가 어렵습니다. 그것은 그림자와 같습니다. 나는 바람, 영혼, 칼과 술을 좋아합니다. 장후에 얼마나 많은 원한이 있었습니까? 술에 취하면 갑자기 꿈속의 모든 것이 떠올라요. 장면이 몇 개나 있었나요? 얼마나 많은 나무와 소나무, 몇 층의 거리, 몇 번이나 친구가 비어 있고, 친구가 비어 있고, 미래로가는 길이 다릅니다. 보살 남자 :강남 좋은 관광객, 강남 오래된 맑은 물 그림 배에만 비 잠을 듣고 달, 손목 얼어 붙은 서리와 눈과 같은 강변 사람들은 건물에 기대어 비와 바람과 비를 듣고 돌아와야 만 강과 호수를 바라보며 가슴 아파해야한다고합니다.

세상에 머물러야 할 맑은 소리. 논쟁은 언제 멈출까요? 능력주의가 깨질 때까지. 여행하기엔 너무 공허하다.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물어보세요. 나는 살고 싶고 죽고 싶다. 오래된 지느러미는 몇 번이나 뜨겁고 차가워 졌습니까? 행복은 즐겁지만 이별은 고통스럽다.

고등학교에 멍청한 애들이 많나요? 너의 말대로 만리 구름, 천산의 창백한 눈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누구한테만 가고 싶어요? --원 하오 원, 원나라, "물고기 만지기"는 천 개의 열광 자물쇠를 훔쳤고 연기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젊음은 사라지고, 봄은 늙고, 천 개의 가을이 있습니다. 악마는 악마가 아니고, 도는 도가 아니고, 선과 악은 인간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욕망은 욕망이 아니고, 사랑은 사랑이 아니며, 결혼은 하늘이 정해준 운명입니다.

뒤돌아보지 말고 잊지 말며, 기회가 없으니 저주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은 모든 것이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물과 같고 내일은 낯선 사람입니다.

황제의 칼은 바람을 타고, 하늘과 땅 사이에는 술과 기쁨이 있고, 술이 없으면 나는 화가 난다. 강을 마시고 해와 달을 삼키고, 천 잔은 취하지 않지만 와인 칼은 불멸합니다. 밝은 달처럼 아름답고 비가 오거나 빛납니다. 행복한 이름이라면 왜 슬픈가?

어제는 꿈속에서 되풀이되기를 고대하며 마음 속 깊이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불멸을 날아다니는 치옹, 실수로 고대 복숭아 원천에 빠졌네, 혼돈의 하늘 한 구석, 약한 물길 3000.

장후 길은 매우 길고 외롭고 추위를 느끼기 어렵네. 누가 만 피트의 산에 기대어 내 돛을 올렸습니까? 수 마일의 연기와 파도 만 볼 수 있으며 와인은 사람들의 끝없는 한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슬픔보다 강이 격렬하고 몇몇 사람들이 나와 함께 웃습니다. 궁전은 어떻게 된 거죠? 납 꽃을 가볍게 닦고, 얇은 연기와 녹색 안개 케이지, 가볍게 날아 다니는 버드 나무, 서로를 보지 않는 것은 어떻습니까? 모든 존재를 보지 않고 그대로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5. 매우 장후하고 무술적인 시는 무엇입니까? 사람을 죽이려면 열 걸음, 끝까지 가려면 천리.

이백의 "기사도" 주니어 기사도, 다섯 기사도. 간과 쓸개에 구멍이 있고 머리에 주름이 있다.

허주 "육삼국의 노래"가 손바닥 안에 있지 않은데 어떻게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까?

조자 "노다의 황새줄" 산천에 빛나는 철마, 추운 옷에 초의 노래.

유비

가 부러진 듯 칼을 던지는데, 그 주인공은 나와 너다.

"징커"는 술에 취한 길에 기대어 제국의 수도에 누워 책을 읽는다.

"기사도"장후 번성, 모든 기사도 감정은 낭만적이고 낭만적입니다. 웅장한 술 취한"외로움, 하늘을 생각하고, 깨진 꿈, 영웅이 울다.

장후에는 기사도적인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장후에서 검을 휘두르며 몇 번이나 이름을 떨쳤지만.

화산 연기와 파도를 쫓는 구름, 함께 웃는 사람들, 술에 취한 인생. 기사도 왕조:당나라저자:리바이,,,, 이중.

은빛 안장 백마가 비추며 힘차게 질주한다. 열 걸음 안에 한 사람을 죽이고, 천리를 넘어가면 머물지 말라.

그렇게 한 후, 옷을 털어 내고, 작은 소리도 내지 말고, 깊은 곳에 숨겨 두십시오. 때때로 시간이 있을 때 군을 가로질러 술을 마시고 칼을 무릎에 대십시오.

바다와 함께 고기를 먹고, 호영과 함께 큰 술 한 사발을 마신다. 침을 세 잔이나 뱉으니 다섯 산이 가벼워지네.

술을 마신 후 두 눈이 어지럽고 정신이 활기차고 무지개가 공기에 삼켜졌다. 그러나 자오는 체포되었고 도시의 군대와 민간인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하이와 호잉카이는 이 도시의 유명한 촉나라의 두 전사, 첸추의 실제 인물입니다. 기사로서 기사도의 죽음도 향기롭고 영웅의 삶에 합당합니다.

책에서 평생 유교를 배울 수있는 사람, 머리 회색, 여전히 "타이 션 징"을 쓰고 있습니다. 리바이(701~762), 본명 타이바이, "보라색 저속한 사람", "추방된 불멸자"로도 알려진 그는 당나라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시불멸", 두부(杜傅)로 알려져 있으며 "두리"라고도 불립니다. 그는 두 푸와 함께 "두리"(杜丽)라고도 불렀습니다. "작은 두리"라고도 알려진 다른 두 시인인 리상인과 두무와 자신을 구별하기 위해 두 푸와 리 바이를 다시 합쳤다.

리백은 쾌활하고 관대했으며 술과 시를 좋아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즐겼습니다. 리백은 황라오의 마을 조직화 사상에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리타이바이의 시집은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으며, 그의 시는 대부분 술에 취했을 때 썼습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루산폭포를 바라보며', '여행하기 힘들다', '촉으로 가는 길은 힘들다', '술에 취해', '량', '새벽에 바이디시를 떠나보내며' 등이 있습니다.

송나라에는 이백의 수사학 전기가 있습니다(예: 원잉 '항목' 기록). 이백의 수사학은 선구적인 의의와 예술적 업적 측면에서 높은 지위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 시는 6~7년 동안 도쿄에서 보낸 저자의 매력적인 삶을 회상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기사도"와 "곰"이라는 단어로 이어집니다. 용기, 정의, 관대함이라는 두 단어를 "곰"이라고 쓴 다음 "기사도"와 "곰"이라는 단어의 구체적인 느슨한 부분을 적습니다. 마지막 부분은 약간 지저분하여 독자에게 칼과 그림자가 번갈아 나타나는 생생한 그림을 보여줍니다.

얼굴을 바꾸면 "서두르는 행복"이라는 두 단어와 "노란 수수 꿈과 같은"두 단어로 의미와 문맥을 바꾸어 봉건 지배 계급의 재능을 묻고 억압하는 것을 가리 킵니다. 다음 여섯 줄은 슬픔과 분노의 애국적인 감정에서 쓰여진 전체 단어의 절정으로, 매우 감동적입니다.

강렬함을 암울함으로 바꾸는 마지막 세 줄은 환멸의 슬픔을 적고 있습니다. 시의 전체적인 문체는 서늘하고 슬프며 감정이 가득하고 서사, 토론, 서정성이 긴밀하게 결합되어 나라를 위해 봉사하고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는 작가의 무력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노다 오리올저자:조자나무는 높고 태를 미워하고 바다의 물결은 거세다. 비록 칼은 내 손에 없고, 도와줄 친구를 많이 만들지 못했지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나운 맹수로부터 숨기 위해 그물 속으로 뛰어드는 울타리 위의 불쌍한 꾀꼬리가 보이지 않습니다.

그물을 쳐준 장은 꾀꼬리를 보고 얼마나 기뻤는지, 그리고 유라시아의 젊은이가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고는 마음속으로 연민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칼을 뽑아 그물을 막아냈고, 유라시아의 꾀꼬리는 고통의 땅에서 날아갈 수 있었다.

조자는 구해준 유라시아 시스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날개를 하늘 높이 날아올랐다고 합니다. 조자(192-232 65438 + 2월 27일)는 조조와 무측천의 셋째 아들로 동무양(지금의 신현, 잔성으로 알려짐)에서 태어나 생전에 진의 왕이었던 조조와 무측천 황후의 아들이다.

조조는 삼국 시대의 유명한 문인이었습니다. 건안 문학의 대표이자 거장 중 한 명으로 진나라와 남북조 시대에 걸출한 문인의 반열에 올랐으며, 진나라의 두 왕조 중 가장 뛰어난 문인으로 평가받았습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노신부>, <백마편>, <칠부시> 등이 있습니다.

후손들은 그의 문학적 성취를 두고 조조, 조비와 함께 그를 '삼조'라 불렀습니다. 강한 붓놀림과 눈썹 그림이 특기인 그의 시는 30권이나 남아있었으나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오늘날 조자전 컬렉션은 송나라에서 편찬했습니다.

조자의 산문은 '우아함과 세련미'가 특징이며, 풍부하고 다양한 장르로 이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남겼습니다. 남송 시대의 작가 셰링윈은 "세상에 돌은 하나밖에 없는데, 조자전은 여덟 개를 가진 유일한 사람"이라고 평했습니다.

문학 평론가 중롱도 "조지는 비범한 인품, 유려한 어법, 우아한 정서, 우아한 체격, 뛰어난 문체"를 지녔다고 극찬했습니다. 그는 시적 수준이 가장 높은 시인으로 평가받습니다.

왕시진은 한나라와 위나라 이후 지난 2,000년간의 시인들을 조자, 이백, 소서 등 '불멸의 시인'으로 묘사했습니다.

6. 장후란 무엇인가요? 장후에 대해 살펴볼까요? 사람이 있는 곳에 장후가 있습니다.

"장후"라는 단어는 "장자 다종시"에서 유래했습니다.봄이 끝나고 육지의 물고기가 젖고 젖고 서로를 잊을 수있는 장후만큼 좋지 않습니다.

봄이 마르자 두 물고기는 제때 떠나지 못하고 육지의 작은 웅덩이에 갇혔습니다. 움직일 수 없었던 두 물고기는 서로를 적시기 위해 거품을 내어 서로를 적셨어요. 그때 두 물고기는 정글에서 자유롭고 낯설게 살았던 과거를 기억합니다.

그래서 무술 책에서 구룡은 살인자 얀의 입을 통해 장후에있는 사람들은 몸이 도울 수 없다고 말했고, 충격적인 진술이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장후"라는 제목은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고 더 깊고 넓은 의미를 갖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룽 씨는 장후의 제목을 '사람이 있는 곳에 장후가 있다'로 요약했습니다. '사람이 있는 곳에 장후가 있다'는 말처럼 수묵과 풍경, 순수와 천진난만, 그리고 렌의 '사람이 있는 한 원한이 있을 것이다'라는 말이 무겁게 다가오는 추이하크의 '방랑자의 웃는 자존심 II 동양무패'가 잊을 수 없는 작품으로 기억됩니다.

장자(莊子)로 거슬러 올라가면, 미묘한 진리는 항상 우화의 형태로 설명되어 왔으며, 이는 "한 번에 한 인치씩"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장후, 개울과 바다가 아니라 개울이 더 많은 것을 수용 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람에게 졸졸 흐르는 맑은 느낌을주기 위해서만 우리는 탁한 것을 견딜 수 없으며 바다는 거대하고 폭력적이며 두렵고 마음은 경외감 일 뿐이며 낙담합니다. 강과 호수만이 진정으로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강물은 길고 영원하며 발해의 흐름, 수질 환경은 퇴적물과 혼합되어 복잡하고 호수는 바다의 깊이뿐만 아니라 끝없는 생명을 담고 있습니다. 인간의 슬픔은 강과 호수에 있습니다.

장후란 무엇인가요? 사람은 강과 호수입니다. 장후란 무엇인가요? 원한이 장후입니다. 장후는 아름답고, 늦은 밤 홀로 거리에서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검을 흔들며 바람처럼 돌진하는 장후는 무력합니다. 웬델 디킨슨은 스승이 사랑하는 황사를 바라보며 복수를 위해 10 년 동안 벽을 마주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것이 장후입니다. 장후에서는 연인의 두 검을 사용하여 "장후의 자랑스러운 웃음"을 연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독창성에 의존하여 전설의 비밀을 찾아 최고의 무술을 연습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제자를 길러 존경받는 고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검에 의지하여 열 걸음으로 사람을 죽이고 천 마일을 머물며 전설적인 고독한 검객이 될 수도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단어인 장후는 인터넷을 통해 원한이 많은 무술과 기사도의 장후 세계를 사실적으로 재현합니다. 그 단어의 가장자리에 서서 제3의 눈으로 장후로 가는 여정을 보고 제3의 귀로 우리 자신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원더랜드 장후,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자신의 장후 생활을 해석하고, 가장 멋진 장후 캐릭터 이야기를 쓰고, 가장 멋진 장후 영웅을 해석하고, 가장 터무니없는 종파 전설을 만들었습니다! 영원한 동화의 나라, 영원한 장후의 추억. 장후는 현대인들이 인터넷에서 찾고 있는 또 다른 삶의 경험이자 또 다른 꿈입니다. 또한 스트레스가 많은 삶이기도 합니다. 장후에서 선수들 간의 끈끈한 사랑, 형제애, 팀 충성심, 영웅심은 우리가 현실에서 부족하고 열망하는 것입니다! 장후를 웃으며 자랑스럽게 여기자! 장후를 자랑스러워하세요! 여러분이 장후의 첫 번째 마스터가 되어 세계를 통일하기를 기원합니다!

세상의 바람과 구름은 내 세대에서 벗어나 세월이 흘러 장후로 들어온다. 원대한 계획의 웃음 속에서 인생은 취하지 않는다.

7. 구룡, 진용 등 무협소설의 주인공인 펑링두의 입에서 소서노 진릉의 말을 들은 적이 있는 것 같다. 세상에서 늙는 것은 어렵고, 매력적인 소녀는 헛된 일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Guo Xiang.

2, 백마는 석양을 붉게 옮기지 않았고 서풍은 슬픔을 보냈습니다. 중앙 평원에는 가을 난초와 이슬을 씻기 위해 영웅적인 눈물이있을 수 있습니다. 리웬슈.

3. 링 슈는 결국 수 천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왜 수염을 물었습니다. 촛불 눈물이 베고니아에서 떨어지고, 발라드를 듣는 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청 링수.

4, 노래하고 차를 따는 것은 너무 늦었지만 나는 여전히 내가 속지 않았다고 확신합니다. 세상에는 열광적 인 여성이 너무 많아서 남성은 모릅니다. -위 링샨.

5. 제비 선착장 앞에서 술에 취해 살구 꽃 숲이 열광했습니다. 아름다움은 오래되었고, 영웅은 그곳에 있으며, 소와 양은 저녁에 돌아온다. -알주

6. 미련, 왜 이 몸을 소중히 여기는가, 양랑은 먼지로 가득하다. 세상에는 비와 같은 꽃이 있다. 꽃들 중에 내 첩은 누구인가? -공선려.

7, 만 명의 기병이 천 명의 기병을 뒤로하고 분열되어 장군은 향기로운 먼지를 방어 할 계획이 없습니다. 죽음이 세상의 두려움보다 낫습니까? 당신은 가문의 산이고 나는 왕이다. -향향공주

8. 흐르는 물처럼 오고 바람처럼 가니, 어디에서 왔느냐? 바다는 돛을 걸고 하늘은 여기서 서쪽으로 간다. 샤오 자오.

9. 바람은 가볍고, 세상의 이름을 얻는다. 어제의 강과 산은 오늘 밤 비파가 일생을 노래하네. --천위안.

10,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은 어디에 있는가,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술에 취해, 외로운 산을 동정하는 사람들에게 묻지 마십시오. -맹구.

11, 희미한 사랑은 깊지 않고, 일곱 줄의 거문고에서 옥의 목소리는 느리고 떫다. 차가운 옷이 낡은 바늘과 실을 검사하고 심장은 모두 어디에도 없습니다. 청영

12, 위험에 처한 나라를 돕는 혜구령의 마음, 설근 같은 옷. 샹양시는 집을 잃고 첫 번째 복숭아 꽃을 보냈습니다. --황룡.

13, 까마귀의 머리는 서리처럼 차갑지 않고, 언어는 섬세하고 향기롭다. 묘족 여자보다 기사도가 더 많고, 탄랑에게 가루를 가르치지 않는다. --푸른 봉황.

14, 백 번의 전투에서 가장 여유롭게 노란 셔츠를 입고 천리마를 탄다. 하늘은 항상 아름다운 여인을 질투하기 때문에 구유에게 풍소를 만나도록 가르치지 않았다. 후오청통.

15, 땅에는 꽃이 심어지지 않고 아카시아가 가끔 하늘을 더럽힌다. 천 개의 산의 달은 사라졌지만 장신의 저녁 해는 기억한다. 아 지우.

16, 서녕이 고대 서산에 왔을 때 나는 흩어진 선녀처럼 붉은 먼지 속에 빠졌다. 나는 밤달을 가장 좋아하지만 한 사람 만이 그를 공감할 수 있습니다. -매화-구팡 고모

17, 가장 무자비한 곳은 감상적이고 명예와 불명예는 삶과 죽음보다 가볍습니다. 외로운 봄은 추위의 공허한 풍경으로 돌아오고, 맑은 바람이 꽃을 평평하게 쓸어내린다. -도백봉

18, 그러나 바람에 익명으로, 이생은 지나갔고 내세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음 생에는 더 많은 실수를 알고 절반은 고쳐야 한다. --빙설(氷雪, 즉 후씨부인)

19, 신사를 만나기에 너무 늦지 않았고, 강한 남자의 마음은 서두르고 있다. 옥산 꽃이 제때에 피고, 바람과 비가 예전처럼 내리고 있습니다. --닝중제

20, 돌아가고 싶은 괴로움의 바다, 초록빛 연노랑 두루마리. 내가 사랑 때문에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었다. -번역 린

21, 미움과 후회를 모르는 마음을 가지고, 옳고 그름을 구별할 수 없는 입을 가지라. 결국 인간의 친절은 종이처럼 얇기 때문에 눈 덮인 산에서 구름을 기다리는 것이 낫습니다. 수성.

22, 불사조 꼬리 일곱 줄 진 비범하고 관산의 평평한 모래 기러기. 무지한 실수, 천 년의 증오, 피아노는 결코 멈추지 않고 다시는 연주하지 않습니다. 난란

23. 만다린은 우아하고 매력적이며, 눈 속에서 흔들리는 팅팅. 쑤신샹에서는 석양의 얇은 얼음 봉우리 아래서 과거를 기억한다. --먀오란루오.

24. 맑은 파도 속 깊은 곳에서 우농의 부드러운 언어가 작은 단어를 노래합니다. 모원, 청년, 미쳤어, 나도 미쳤어. -양성애자.

25. 같은 두 개는 어때요? 영적 코뿔소는 옥 불사조 주름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사랑스럽고 부분적인 사랑은 깨질 수 있으며 5 월 산스크리트어를 듣습니다. 위안 즈이.

26. 칼 얼룩진 왕의 피가 부러워하는 것을 차갑게, 여성들은 결코 가장 부드러운 것을 원망하지 않습니다. 남편과 평범한 아들과 결혼했지만 무자비한 샤칭칭을 이기기 위해 결혼했다. --자오워너.

27. 동중국해의 복숭아꽃을 접고, 검 청이를 세상 끝으로 보냈다. 장천 추운 해를 보니 세상은 어디에 있는가? 청잉

28. 빔을 타고 웃으며 동백 길을 걷다가 갑자기 향수병이 찡그리고 삶을 탈출 할 곳이 있습니다. 중링.

29. 칸은 한 가족을 떠나 불을 사냥하고 하늘을 불태 웁니다. 화 뮬란은 젊음의 달을 깨고 가을 독수리를 잘 쏘는 평원을 꿈꿨습니다. 정화

30. 검망 먼지 비단 잘못된 원앙, 배꽃 폭풍 사랑 샤오랑. 쿤룬 산 산사태 절대적으로 아름답고 벽 너머의 차가운 매화 나는 후회하지 않습니다. --지푸 샤오.

31, 사악한 해풍 환상, 구름 산 녹색 새 기억의 흔적. 백마는 남자를 여러 번 놀라게했고, 황금 봉황의 밤이 돌아와 누워있었습니다. --Luo Bing

32, 가장 불쌍한 두운 몽클레르 파셰, 신사가 관산에게 한 말, 하늘의 북쪽과 남쪽 사막을 여행하며 서로 떠 다니며 서로 떠 다니는. 리원지.

8. 장후를 홀로 걷는 고대 영웅을 묘사한 말이나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인생의 슬픔과 기쁨, 강과 호수의 방황, 궁극적으로 사람은 혼자다."

이 시는 구룡의 '샹춘야월'에 나오는 시입니다. 시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깊은 한숨, 매화 가지 수송 마당. 작은 건물의 봄 추위가 가라앉지 않고 사람들은 홀로 쓰러졌다. 얼굴이 반쯤 비뚤어진 채 환하게 웃던 때가 생각난다. 눈썹이 수렴 할 때 슬픔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괴로움은 씁쓸하지 않습니다.

삶은 슬픔과 행복으로 가득하고, 장후는 세상을 방황하며 항상 혼자다. 동정, 형제 적대, 진정하고 싶은 나라에 봉사하는 차. 아프면 의지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무자비합니다. 당신을 볼 기회가없고, 항상 불평하기 위해 운명에 의존하고, 얕은 눈물이 응축되고, 말이없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번역:

매화 가지 책장의 안뜰을 바라보며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작은 건물의 봄기운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고 이미 잔잔한 빛과 함께 홀로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내가 놀던 방식을 기억한다. 꽃에 반쯤 가려진 아름다운 얼굴로 화난 척하던 당신. 당신은 가까이 있었지만 멀리 있었습니다. 이별의 슬픔과 비참함이 항상 내 이마에 모여들었지.

나는 슬픔과 기쁨으로 평생을 보냈고, 세상을 여행하다 결국 혼자 남게 되었어요. 이 아름다운 여인이 오빠에게 등을 돌릴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생각만 해도 몸서리칩니다. 불치병에 걸린 내가 어떻게 무자비한 칼을 견딜 수 있을까? 작별은 없다 운명 탓으로 돌리자. 눈물이 얕은 층으로 응축되어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상처를 입었습니다.

확장된 자료

이백이 지은 시 - 기사도인의 여정

조나라의 검객들은 자연스럽게 술로 장식했고, 그들의 칼은 서리처럼 밝았다.

은빛 안장과 백마는 서로를 비추며 숨을 헐떡이며 질주했다.

10보 안에 사람을 죽이고, 천리를 건너고, 아무도 남기지 말라.

끝나면 옷을 털고 소리도 내지 말고 깊은 곳에 숨어라.

때때로 시간이 나면 군을 가로질러 술을 마시고 칼을 무릎 위에 올려놓으십시오.

바다와 함께 고기를 먹고, 호잉과 함께 큰 술 한 사발을 마신다.

침 세 잔을 뱉으니 다섯 산이 가벼워지네.

술을 마시고 두 눈이 어지럽고, 술이 너무 높아서 무지개가 공기에 삼켜진다.

한단은 조를 구한 황금 망치를 보고 깜짝 놀랍니다.

하이와 호잉카이는 진짜 첸추의 두 용사, 유명한 촉나라의 수안입니다.

기사로서 기사도의 죽음도 영웅의 삶에 걸맞은 향기로운 죽음입니다.

유교를 배울 수있는 사람, 책 속의 삶, 머리 회색, 여전히 태산 경을 쓰고 있습니다.

감상:

기사도는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이백이 쓴 시로, 고대 이름은 여포입니다.

이 시의 첫 네 줄은 복장, 무기, 탈것의 측면에서 기사도를 묘사하고,

두 번째 네 줄은 기사도의 뛰어난 무술 기술과 명예와 재물에 대한 무관심한 추구를 묘사하고,

두 번째 네 줄은 신릉준, 호영, 주해의 이야기를 소개하여 기사도를 더욱 미화하는 동시에 자신의 야망을 완곡하게 표현하고,

마지막 네 줄은 비록 기사도의 행동이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기사도적인 성격은 불멸하며 전투에서 위대한 업적을 이룬 영웅보다 결코 열등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시 전체가 기사도에 대한 작가의 존경과 세상을 구하고 경력을 쌓으려는 열망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는 작가의 큰 야망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참조:

소구 위키백과-기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