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노력과 성공에 관한 시
노력과 성공에 관한 시
게으르고 희고 슬프지 마라! -- "滿江紅書 화이" 송나라:위페이
2.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너겠네. -- "나도 가기 어렵다" 당나라:이백
3.
젊은 사람이 제때 일하지 않으면 노년에 평생을 후회할 수밖에 없다.
3.
젊은이가 제때에 일하지 않으면 늙어서야 평생을 후회할 뿐이다. -- "장송" 한나라:무명
4.
천 번의 고문과 바람을 맞아도 동남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하고 곧게 서 있을 것이다. -- "대나무와 돌" 청나라:정희
5.
종이 위에 적힌 것은 얕아서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없다. -- "겨울밤에 읽는 서자" 송나라:노유
6.
젊은 날은 쉽게 지나가고, 공부에 성공하기 어려우니 한순간의 시간도 소중히 여기고 쉽게 놓아서는 안 된다. -- "설득의 시"
/
송주
7.
고귀한 편안함을 소중히 여기지 말고, 젊음을 소중히 여기라고 충고하고 싶다. -- "황금마녀" 당나라:미상
8.
공부에 집중하다 보니 봄이 지나갔고 모든 시간이 금 한 줌만큼 소중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9.
어떻게 매화꽃 향기가 뼈를 시리게 하는 추위 없이 있을 수 있겠는가. -- "개강에 대한 찬가" 당나라:황베리 스승
10.
성실한 공부는 만 두루마리보다 좋다. -- "부지런함" 송나라:왕추
번역:
1.
후회와 슬픔 속에 홀로 남아 헛되이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2.
언젠가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부술 수 있으리라 믿네, 구름 돛을 높이 올리고 바다를 헤치고 전진하라!
3.
제때 열심히 일하지 않는 젊은이는 늙어서 평생 후회할 뿐이다.
4.
수천 년의 고문과 바람을 견뎌낸 후에도 더운 여름의 남동풍과 추운 겨울의 북서풍을 모두 견딜 수 있을 정도로 강건하고 곧게 서 있습니다.
5.
책에서 얻은 지식은 결국 불완전합니다. 진리를 깊이 이해하려면 직접 실천해야 합니다.
6.
젊은 날은 쉽게 지나가지만 공부에 성공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모든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쉽게 놓지 말아야 합니다.
7.
고급스러운 드레스를 소중히 여기지 말고 젊음을 소중히 여기라고 조언합니다.
8.
공부에 집중하다 보면 어느새 봄이 지나고 모든 시간이 금과 같을 것입니다.
9.
뼈를 시리게 하는 추위가 없었다면 향기로운 매화도 없었을 것이다.
10.
등불을 들고 밤에 부지런히 공부하고 독서를 많이 했던 선조들처럼 공부에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2."열심히 공부하고 영감을 얻으십시오"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1,"공부에 대한 격려"당연 진실.
나는 고귀한 것을 쉽게 소중히 여기지 말고 젊음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충고합니다.
꽃이 피면 곧바로 따고, 꽃이 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2, "아카데미" 송 리우 궈
역학은 밭을 갈는 것과 같고 부지런함은 서투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책은 너무 많이 하면 늙는다.
3. 타오진위안밍의 '잡시'
강한 나이는 더 이상 없으며 언젠가는 깨어나기 어려울 것이다.
중년은 스스로를 격려할 때입니다. 시간은 흐르고 아무도 기다리지 않는다.
4. 오늘의 노래는 잘 쓰여졌습니다.
오늘도 오늘도 오늘은 너무 짧아!
오늘 안 하면 언제 하겠어
인생은 오늘이 백년, 오늘이 아쉽지 않아!
내일을 기다리면 내일이 있다.
오늘의 시는 당신을 위해 씁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5."장송"은 한나라 때 익명의 시였다.
정원의 나무는 무성하고 푸르며, 맑은 아침 이슬은 햇살에 떠오른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모든 것이 번영의 장면을 연출합니다.
추운 가을이 오면 나무의 잎은 노랗게 물들고 초원은 시들어 버립니다. 강물은 언제쯤 서쪽의 바다로, 바다로, 바다로, 바다로, 바다로, 바다로, 바다로, 바다로, 바다로, 바다로, 바다로, 바다로, 바다로 흘러갈까요?
청년이 제때에 일하지 않으면 늙어서 후회할 수밖에 없다.
3. 군자가 되는 것에 대한 시 1. 백강은 언제 동쪽으로 흘러 바다에 이르러 서쪽으로 돌아갈까? 젊은이가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늙은이는 슬퍼할 것이다.
출처:한역 장거항
백 개의 강이 동쪽에서 바다로 흘러 서쪽으로 돌아오는 것은 언제인가? 젊은이들이 제때에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늙어서 평생 후회할 뿐이다.
둘째, 강과 산은 인재를 배출하여 백 년을 이어간다.
출처:이이의 '오시에 대하여'(아래)
나라가 대대로 인재를 배출하고,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셋째, 젊음은 일찍 시작해야 하며 어떻게 하면 청년으로 성장할 수 있는가.
출처:탕맹자오의 '설득'
어릴 때 가능한 한 일찍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사람이 항상 "10대"일 수 있을까요?
넷째, 고대인들은 젊은이와 노인에게서 배울 것이 없었습니다. 종이에서 얻는 것은 얕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없다.
출처: 송루유, "겨울밤의 독서, 어린이를 위하여"
고대인들은 학문에 노력을 아끼지 않았고, 노년에 이르러서는 거의 성취하지 못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결국 책에서 얻은 지식은 불완전합니다. 진리를 깊이 이해하려면 직접 실천해야 합니다.
V. 젊은이들은 자신의 삶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시간에 게으르지 마십시오.
출처: 당두쉰허의 저서 "제니퍼의 조카들".
젊었을 때의 노력은 일생일대의 사건입니다. 흘러가는 시간 앞에서 노력을 늦추지 마세요.
4. 부지런한 공부의 성공을 위한 명언: 평생을 부지런히 노력해도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장횡
배움은 부지런함에서 나오지만, 만 두루마리는 반딧불이의 창이다. 오늘 세 번의 겨울이면 충분하니, 누가 공허함을 비웃겠는가? 익명
업은 부지런함에서 나오고, 공황은 관심에서 나온다. 행한 것은 생각이지만 그것은 파괴된다. -한유
책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어도 배에는 절벽이 없다. 익명
노력 없이 빠른 결과를 추구하고 결국에는 며칠만 자랑하고 나면 항상 부끄러움이 따른다. 정반교
근면은 봄의 묘목과 같지만 날마다 번성한다. 배움은 숫돌과 같아서 그것을 보지 못하면 손해다. -타오위안밍
지혜는 부지런함에서 나오고 천재성은 축적에서 나온다. --우리의 경력에는 입이 아니라 손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통디초우
노력이 우선이고 지혜는 백지 상태일 때 비로소 드러난다. 부지런함은 잠시도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좋은 훈련이다. --와-
재주가 뛰어나면 근면이 그것을 완성하고, 능력이 보통이면 근면이 그것을 보충한다. 레이놀즈
천재는 1%의 영감에 99%의 땀을 더한 것이다. 에디슨
게으름은 이상한 것이어서 그것이 편안함, 휴식, 축복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지만 실제로는 지루함, 피로, 낙담만 가져다주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빼앗고 다른 사람과의 우정을 단절시키며 점점 더 편협하고 회의적인 삶을 살게 만든다. -롤랜드
나는 지루한 삶보다는 바쁜 삶을 살고 싶어요. -롤랜드
일상 생활에서 하늘이 할 수 있는 일은 부지런함으로 할 수 있고, 천재가 할 수 없는 일은 부지런함으로 할 수 있다.
헨리 비처
열매를 따고 싶은 사람은 나무에 올라가야 한다. 풀러
천재란 노력에 대한 무한한 능력이다. -칼라일
세상에서 진정한 가치란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에디슨
부자가 당신에게 돈을 준다고 해도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성현들은 노력이 금보다 훨씬 더 가치 있다고 가르쳤으니까. 새디
일하고 싶다면 부지런해야 합니다. 일은 가장 확실한 재산이다. 라 퐁텐느
모든 실수 중에서 게으름은 우리가 가장 쉽게 용서하는 실수입니다. 라로슈포제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모든 종류의 행운이 있고 게으른 사람은 단 한 종류의 불행만 있다. 핀란드 속담
근면은 무수한 진주를 엮을 수 있는 마법의 실이다. 익명
운이 좋다고 해서 노력이 성공의 기초라는 사실을 부정해서는 안 됩니다. 익명
투쟁의 땀은 경력의 빛을 발하고, 고난의 세월은 삶의 기쁨으로 넘쳐납니다. 익명
5. 근면과 성공에 관한 명언 1. --장횡
출처:주자(周子) - 활천(活泉) 12장
해석:인생은 부지런히 구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이득이 없다. 장횡의 부지런하고 진취적인 인생 추구를 보여준다.
2. 사람 공부에 있어서 날마다 진전하지 않으면 퇴보한다 - 청과구
출처:『맹자』
해석:공부에 있어서 날마다 진전하지 않으면 퇴보한다. 야망을 실현하려면 부지런하고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3. 천리 길의 여행은 한 걸음으로 시작된다 - 춘추, 리어.
출처:노자
해석:모든 것은 0에서 시작하여 한 걸음씩 나아가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한다.
4. 젊은이는 열심히 일하지 않고, 늙은이는 슬퍼한다 - 한역
출처:한역시창거행
해석:젊고 힘이 있을 때 슬퍼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다.
5. 노력이 깊으면 쇠 절구도 바늘로 날카롭게 된다. --주무(노래)
출처:위팡성 청매초말읍시
해석:비유하자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결단력, 노력하는 의지, 투쟁하는 의지가 있으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뜻이다.
6. 열심히 공부하는 것에 대한 시.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는 것에 대한 명언.
1, 지혜는 노력에서 나오고 위대함은 평범함에서 나온다.
2, 업은 곱고 근면하지만 털이 없고, 행한 것은 생각하지만 파괴된다.
3. 악을 행하지 말고 선을 행하라.
4. 타고난 능력은 체계적인 지식에 의존해야 한다. 직관은 많은 것을 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천재성은 과학과 결합될 때만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천재성은 1%의 영감에 99%의 땀을 더한 것이다.
6. 천재는 평생의 노력이 천재를 만든다!
7. 천재는 끝없이 열심히 일하는 능력이다.
8. 쇠퇴하면 고질적인 썩음을 제거할 수 있다.
9. 신동과 "천재"는 적절한 환경과 지속적인 노력이 없으면 재능이 될 수 없으며 심지어 평범함으로 퇴보 할 것입니다.
10, 좋은 축적만으로는 유명해지기에 충분하지 않고, 악한 축적만으로는 몸을 파괴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11, 세 사람, 내 선생님이 있어야합니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그것을 따르고 나쁜 것을 바꾸십시오.
12, 갑작스러운 영감은 실제로 장기적인 쿵푸를 대신 할 수 없습니다.
13, 인간의 뇌와 팔다리는 동일합니다. 너무 많이 사용하면 효과가 있고 사용하지 않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14,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하면 밤에 잘 수 있고, 평생 열심히 일하면 잠을 잘 수 있다.
15, 부지런함과 지혜는 쌍둥이이고 게으름과 어리석음은 형제이다.
16, 부지런함. 사람은 시간의 주인이요, 게으른 사람은 시간의 노예이다.
7, 근면과 영감에 관한 고사성어: 일찍 일어나면 밭의 종이 되고, 늦게 일어나면 황제가 된다.
집안에 씨앗이 없으니 사람은 자립해야 한다. (신동시) 사십 년 동안 법을 읽은 오사의 머리는 푸른 하늘에 있다. 남자는 반드시 영난각을 칠해야 하고, 첫 번째 공덕은 돈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다. (양명지성의 연설과 야망의 시) 밤 다섯 시에 불이 켜지면 남자가 책을 읽을 시간이다.
젊은이들은 노는 법만 알고, 공부하는 법을 모르고, 젊은 시절을 후회하고, 왜 공부를 잘할 줄 모르는지 모르겠다. (당-옌젠칭, "배움에 대한 권면") 역학은 밭을 갈고, 부지런하고, 지식을 쌓는 것과 같다.
그러나 책은 오래된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한다. (송, 류, "아카데미"를 읽음) 동쪽이 서쪽 바다로 돌아갈 때 백 개의 강이 있습니까? 젊고 강한 자가 노력하지 않으면 늙은 자는 슬프다.
(장거싱) 강한 세월은 다시 오지 않을 것이며 언젠가는 깨어나기 어려울 것입니다. 중년이 되면 스스로를 격려해야 할 때입니다. 시간은 아무도 기다리지 않고 흘러갑니다.
(도진원명 잡시) 황금옷을 소중히 여기지 말고 젊음을 소중히 여기라고 충고합니다. 곧게 접을 수 있는 꽃이 있으니, 접을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라.
(당나라 "황금 가운") 어제, 어제, 어제는 얼마나 좋았습니까! 어제는 지나갔고 오늘은 귀찮기만 하다. 세상은 어제를 한탄하지만 오늘이 또 지나갔다고 느끼지 않는다.
물이 졸졸 흐르고 석양에 머무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오늘 할 일은 오늘 하고, 오늘을 후회하기 위해 내일을 기다리지 말자.
(익명의 "어제의 노래") 오늘이 오늘이고, 오늘이 얼마나 짧은가! 오늘 하지 않으면 언제 이루어질까요? 오늘은 백 년의 인생, 오늘은 후회하지 않습니다! 내일까지 기다리면 내일에 무언가가있을 것입니다. 오늘의 시를 써보세요. 오늘 시작하세요.
(밍원지아, '오늘의 노래') 내일은 내일이고, 내일은 또 다른 내일입니다. 내일은 결코 오지 않습니다.
내일이 피곤하면 세상은 봄에서 가을로 가는 베테랑으로 갈 것입니다. 동쪽에서 흐르는 물을 보고, 해질녘에는 해가 지는 것을 볼 것입니다.
백 년 후의 내일은 어떤 모습일까요? 내 내일의 노래(청나라 건용의 '내일의 노래')를 들어보시죠 하루 만에 바람을 타고 일어나 9만리 하늘로 달려가네.
바람이 약해져도 거센 물살을 가라앉힐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내 변함없는 어조를 보고 내 큰소리를 비웃는다.
부선은 여전히 사후 세계를 두려워할 수 있지만 남편은 젊을 수 없다. (당 - 리바이 <리상용>) 위의 책을 들어보세요.
바로 접을 수 있는 꽃이 있으니 꽃이 없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바로 접으십시오. 시 전체의 목적은 젊은이들에게 소중한 젊음과 좋은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하라고 충고하는 것입니다.
둘, 학생들에게 공부하도록 설득하라 (주) 젊은이들은 선하고 배우기 어렵고,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빛입니다. 연못에 달콤한 봄 풀이 자랄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계단 앞 플라타너스 잎은 이미 가을 바람에 바스락 거리고 있습니다. 젊은이들에게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젊음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하고, 변화를 일으키도록 설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셋째, 진취적인 봄 저녁 (수시) 봄 저녁은 천 마디 말과 꽃과 달 그늘의 가치가 있습니다.
송관집의 정자는 고요하고 그네 마당의 밤은 무겁다. 젊은이들이 가벼운 노래와 춤에 빠져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능동적으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는 취지입니다.
넷째, 글씨를 구하는 류 두 조카(수시)를 위해 열심히 연습합니다. 또한 산과 같은 펜은 하나님을 이해하기 위해 만 권의 책을 읽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가족은 자신의 위안과 발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닭에 대해 묻는 데 지치지 마십시오.
이 시는 젊은이들이 인재가 되려면 열심히 공부하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워야한다고 제안합니다. V. 싱을 보내는 넛지 (위안 메이) 취미의 기원은 쓰기가 어렵고 의미를 바꾸려면 천 편의 시가 필요합니다.
할머니는 여전히 새로운 소녀이고, 머리카락은 보이지 않도록 빗질하지 않습니다. 위안 메이는 모든 훌륭한 작품, 종종 마음과 영혼의 저자, 결함을 제거하고 보물을 구하기 위해 노동의 열매에서 천 가지 변화의시 인 보물을 구할 것을 옹호했습니다.
여섯, 엄격한시 10 (다이 푸구) 장의 풀은 유휴 상태 일 뿐이며시는시를 변경하기 쉽습니다. 옥을 그릇에 조각하면 문장이 소진되어야합니다.
다이 푸구는 강조했다 : 적합성에 반대, 괜찮아, 서두르지 마십시오. 일곱, 많은 교사 드라마는 여섯 절대 (두 푸)입니다. 현자 앞에서 의심하지 마십시오. 누가 처음으로 조상을 넘겨 주었습니까? 책에서 충분한 형태가 아닌시를 구별하고, 잘라 내고, 노래의 책의 전통적인 우아함을 배우고, 현자를 앞으로 배우고, 더 많은 선생님, 이것이 당신의 진정한 선생님입니다.
두 푸는 우리가 고대와 현대, 연대순에 관계없이 선대의 작품을 선택하고 비판적으로 계승하는 데 능숙해야 할뿐만 아니라 모든 성공한 사람들로부터 광범위하게 배울뿐만 아니라 "야만인으로부터 배우기"를 자신의 영양으로 삼을뿐만 아니라 "사이비 몸을 잘라내는 데 능숙해야한다고 믿습니다. 또한 "사이비 유행을 잘라 내고"찌꺼기를 제거하고, 통째로 삼키지 않고, 오래된 책을 먹고, 다른 사람들의 발자취를 따르는 데 능숙해야합니다. 여덟, 시의 심층적 인 실용 이론 30은 마음에서 (위안 하오 원) 문장을 선호하고 어두운 조사는 항상 사실이 아닙니다.
친천의 그림을 그리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장안에 왔습니까? 위안하오웬은 시는 현실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현실을 직시하는 '장안에 가까운' 작가만이 진실한 감정에서 영감을 받아 '마음을 들여다보고' 현실의 그림을 그리는 시의 '신'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 더듬고", "문장을 만들기 위해 문을 닫으면"확실히 좋은 작품을 쓸 수 없습니다. 아홉, 다섯 개의시 (조이)가 있으며, 한 눈은 하나의 장, 원예 예술에 더 많이 의존해야합니다.
난쟁이들은 극장에 갈 때 항상 다른 사람들과 수다를 떤다. 조이는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전자에게서 배우려면 다른 사람에게서 잘 배우고, 다른 사람의 견해에서 벗어나고, 독특한 통찰력을 가지고, 사실에서 진실을 추구하고,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아야합니다.
열째, 겸손하게 각 왕젠유로부터 (장지에게) 새로운 시 질문, 깨끗한 이야기를 배우십시오. 지금까지 30 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어제와 같습니다.
장지는 성공을 열망하는 사람들은 교사, 친구 및 모든 아는 사람들로부터 잘 배워 자신의 재능을 자신의 재능으로 바꾸어 조기 성공에 기여해야한다고 믿습니다. XI. 대나무(다이) 그림을 그려라. 용의 손자는 비가 온 뒤에 자라고 봉황의 꼬리는 바람 앞에 흔들린다.
약한 마음은 뿌리가 깊어 태양이 빛날 것입니다. 시 전체에서 대나무를 비유로 사용하여 겸손하고 공부하는 성품과 학문의 기초가 튼튼하면 반드시 변화를 일으키고 무언가를 성취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열두 번째, 화이지소창(和而知小窓) 닭이 잠자는 소리는 거의 들리지 않지만 닭 우는 소리는 항상 듣는다. 오랜 세월 동안 만 세대에 걸쳐 소수의 목소리를 죽였다.
시인은 진나라의 고전과 유건의 고사를 교묘하게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열심히 일하고 변화를 일으키려는 결심을 경고합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세상을 돕고 백성을 보호하며 국가에 헌신할 것을 결심해야 합니다. 열세 번째, 가오제석음(유천) 산에서 수천 개의 망치를 깎아내어 한가롭게 태우면 불이 난다.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지상에 남기라. 시 전체가 강하고 올곧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 사람은 천 번의 망치와 불을 견디고, 마음과 뼈를 단련하며, 산산이 부서져도 고결함을 지켜야 한다는 것을 드러내고 있다.
열네, 불굴의 매화 (왕안시) 담장 모퉁이에 매화 몇 송이가 있는데, 한릉이 홀로 피었다. 멀리서도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향기가 풍겨오기 때문이다.
시적 매화는 홀로 추위에 머물러 하늘 꼭대기에서 "향기가 난다"15. 인내 주시(정반교) 푸른 산에 달라붙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부러진 바위에서 나온다.
동서, 남과 북의 수천 개의 망치에는 풍시인들이 얀주의 절개와 끈기를 칭찬합니다.
8."아버지를 위해 사이고 다카모리 시를 바꾸다"의 성공을 묘사한 이 시는 마오 주석의 아들이 쓴 시로, 그는 유명해질 때까지 돌아오지 않겠다고 다짐하며 시골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시체를 묻을 필요가 없다, 삶은 어디에나 있다! 한밤중에 닭 다섯 마리 이상을 주문한 옌젠칭의 훈계는 남자가 화를 낼 때입니다. 십대들은 노는 법만 알고, 공부하는 법을 모르고, 젊음을 후회하는 옛날에, 왜 공부를 잘하는 법을 모르는지 모르겠습니다.
"긴 노래"한 레푸는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까요? 젊고 강한 사람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은 슬퍼할 것이다. <감옥의 벽> 탄시통은 문을 바라보며 장젠에 대한 생각을 멈추고 한동안 죽음을 견뎌냈다.
수평검에서 하늘을 향한 나의 미소는 간과 담낭에 머물러 있습니다. 대나무와 돌" 정반교는 부러진 바위에서 원래의 뿌리인 푸른 산을 고집했다.
천 번의 고문과 불면 후에도 여전히 강하고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하고 똑바로 서있을 것입니다. 풀의 힘을 알기 위해 당황한 소유에게 이시민은 성실한 신하를 알기 위해 판을 흔들었다.
용감한 자는 평화롭게 정의를 알지만 현명한 자는 자비를 베풀 것이다. 그녀는 지금까지도 샹유를 그리워하며 강동강을 건너기를 거부한다.
"같은 해에 량런푸에게", 황쥔셴은 조금씩 분열하는 세력은 누구의 책임입니까? 뻐꾸기 숭배는 다시 눈물을 흘리며 끝이 없습니다.
류유시의 비방은 파도처럼 깊고 모염의 손님은 모래처럼 무겁다.
힘은 들지만 아직 금이 아닌데 미친 모래를 날리기는 어렵습니다. "쉬메이"루메이포와 쉬메이는 봄을 포기하지 않았고 시인은 챕터에 대한 글쓰기와 논평을 중단했습니다.
메이쉰의 눈은 세 번이나 하얗지만 눈은 매화 향기를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