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어떤 시가 한 단락의 감정을 포기합니까?
어떤 시가 한 단락의 감정을 포기합니까?
왕자의 자식들이 앞다퉈 달려오자 아름다운 여인의 눈물이 나진을 적셨다.
후문이 바다로 들어가자, 쇼랑은 바로 나그네였다.
번역
왕자와 손자가 다투자 미인이 눈물을 흘렸다. 일단 그윽한 뒷문에 도착하자, 쇼랑은 낯선 사람이 되었다.
2.' 경녀절 동평 이사도' 라는 시는 당대 시인이 지은 것이다.
너는 내가 이미 남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또 나에게 진주 한 쌍을 주고 싶어한다.
나는 너의 사랑에 감사하고 진주를 나의 빨간 셔츠에 두지 않는다.
우리 집은 어원과 연결되어 있고, 남편은 미야를 들고 궁중에서 당직을 서고 있다.
나는 네가 랑랑 한테 진실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이미 남편과 생사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눈물이 다 떨어질 것 같은데, 그럼 미혼은 왜 만나지 않는 거야?
번역
너는 내가 이미 남편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너는 여전히 나에게 진주 한 쌍을 선물하고 싶어한다. 나에 대한 애틋함에 감사드리며, 진주를 나의 빨간 셔츠에 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집 고층건물은 어원에 연결되어 있고, 남편은 미야를 들고 궁중에서 당직을 서고 있다. 나는 네가 진실하고 활달한 것을 알지만, 나는 이미 남편과 생사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너의 구슬을 돌려줄 때 나는 눈물을 흘렸다. 나는 결혼하기 전에 너를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
3, "송별서" 서한 탁문군
순방, 오색, 진은 여전히 금지군에 있고, 새 목소리는 낡은 것을 대신한다!
김수에는 신혼여행이 있고, 한궁에는 나무가 있는데, 모두 새것이고, 세상의 어색한 사람은 모두 무지하다!
주현이 끊어지고 거울이 보이지 않아 노루, 향휴식, 백두음, 근심을 떠났다. 가급적 많이 먹어라, 내 첩을 놓치지 말고, 너와 함께 먼 길을 가라!
번역
봄에는 백화가 만발하고 현란한 색채가 수수한 색채를 가렸다. 거문고는 아직 연주하고 있지만, 원반 인마가 연주하는 것은 아니다. 진강에는 원앙이 있고, 한궁에는 가지가 뻗어 있다. 그들은 지금까지 자신의 배우자를 버린 적이 없다. 세상 사람을 개탄하지만, 아름다움에 현혹되어,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옛것을 싫어한다.
현의 현이 끊어지면, 지기는 절대 잃는다. 거울이 모자라서 부부가 갈라졌다. 아침 이슬, 인연은 이미 다했다. 향은 옥을 없애고, 사람은 흩어진다. 백두가 이별을 슬퍼하다. 네가 밥을 잘 먹고 나를 생각하지 않기를 바란다. 호탕한 물에 대해 맹세하며, 이때부터 너와 영원히 헤어질 것이다.
4, "목련 모사 고대 단호어 캄보디아의 친구" 청대 나란성드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가을바람에 부채질을 할 필요가 없다.
고치기 쉽고 고치기 쉽다.
여산어는 자정을 멈추고, 눈물방울은 원망하지 않는다.
더 중요한 것은,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이전보다 더 원할 것이다.
번역
올바른 사람과 함께 지내려면 처음 만났을 때처럼 달콤하고 따뜻하고 다정하고 행복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과 나는 서로 사랑해야 하는데, 왜 오늘 서로를 떠나야 합니까? 지금 자신의 마음을 바꾸는 것은 쉽지만, 너는 이 세상에서 자신의 마음을 바꾸는 것이 쉽다고 말한다.
돈과 마찬가지로, 당신과 나는 영생궁에서 생사를 맹세했지만, 우리는 결국 작별 인사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원한이 없다. 하지만 돈은 어떻게 그 해와 비교할 수 있을까? 그는 줄곧 한 쌍의 새가 되어 나뭇가지와 양옥고리를 연결하겠다고 맹세했다.
국풍, 가풍, 곡봉의 선진
건채소와 피클을 준비하여 저장해 두어 겨울을 나다. 너희들이 결혼하면 얼마나 행복한가, 나의 저축을 가지고 빈곤에서 벗어나라. 거친 학생은 나를 괴롭히고, 힘든 일은 내가 부담한다. 원래의 감정은 모두 끝났고, 과거의 사랑은 텅 비었다.
말린 채소와 김치를 준비하여 저장해 두어 겨울을 나다. 신혼이 얼마나 행복한지, 나의 저축을 가지고 가난을 그만두자. 거친 소리로 악랄하게 나를 괴롭히고, 힘든 일은 내가 맡겠다. 당초 자신의 감정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옛 사랑이 공허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