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장한가'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당시 어떤 장면이었고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장한가'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당시 어떤 장면이었고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장한가" 의 저자는 백거이이다. 이 시는 백거이와 그의 친구들이 당헌종원과 원년에 개미역 부근의 선유사를 유람할 때 지은 것이다. 이 시는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의 비극을 다루고, 당명제의 방탕이 안사의 혼란을 야기했다고 비난했다. < P > 원문: < P > 장한가 < P > 백거이 < P > 중국의 황제는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며 여러 해 동안 재위, 찾아 본 적이 없다.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하지만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어느 날 황실로 선정됐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11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 P > 봄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펄럭이는 그녀의 머리, 볼에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 P > 는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었는데, 삼천 명은 모두 절색의 미인이었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 P >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의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이 나라에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 P >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 넓은 미풍에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 P > 느린 노래 느린 춤, 황제의 눈은 아무리 그녀를 쳐다봐도 부족하다. 어양에서 전북 소리가 들려와 온 대지를 뒤흔들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깨뜨렸다. < P > 자금성, 9 층 궁전, 먼지 속에 숨어 수천 마리의 차마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한다. 어기가 길을 열어 갑자기 멈추고, 수도에서 31 리 떨어져 시몬을 통과했다. < P > 군대의 사람들은 말굽 아래까지 움직이지 않고, 그들은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수 있다. 현란한 머리핀이 땅에 떨어졌는데, 아무도 줍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털새 한 마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얼굴만 가릴 수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피와 눈물이 있는 곳. 찬바람이 부는 황진 속에 숨어 비수탑 오솔길의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을 통과했다.

아미산 아래. 마지막 몇 개가 오자 깃발과 현수막이 점점 어두워지는 햇빛 아래서 색깔을 잃었다. 그러나 촉나라의 물은 영원히 녹색이고, 산은 영원히 파란색이므로 폐하의 사랑은 변하지 않고 하늘보다 더 깊습니다. < P > 그는 임시 궁전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며 황혼의 빗소리를 듣고 가슴을 베었다. 천지가 회복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떠나지 않는다. < P > 포니테일 슬로프의 흙 속에는 그 기억과 고통이 묻혀 있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통치자와 영주, 눈빛이 마주쳤을 때,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그들은 말을 타고 고삐를 늦추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갔다. < P >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이전과 같다. 태엽호 부용, 미중앙궁 버드나무.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들을 바라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 P > 복숭아나무와 이나무가 꽃을 피웠고, 봄바람에 가을비가 내린 후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다. 서쪽과 남쪽의 궁전은 늦풀이 흩어져 있고, 계단 위에는 아무도 청소하지 않는 단풍이 쌓여 있다. < P > 이연의 제자 백복신, 그리고 후추 정원에 있는 내시들. 。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있고, 그는 황혼 속에서 깊이 생각하고 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해 영원히 잠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 < P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다. 여명 전, 하늘의 별강이 맑아졌다. 그리고 옥상에 있는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도 있고, 옥도 모두 추워졌는데, 누가 누구와 함께 * * *. < P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이어지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하지 않았다.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하늘의 손님으로, 그의 집중력을 통해 신을 부를 수 있다. < P > 사람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을 받아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그는 우주에서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을 찢고, 땅으로 내려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 P >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두 곳 모두 그가 찾고자 하는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바다의 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고, 산들은 허무하다. < P >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이 왔다갔다한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 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 P > 그래서 그는 서청의 금빛 대문으로 가서 벽옥문을 두드리며 작은 옥아라는 여자에게 완벽함을 알리라고 했다.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개 속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 P >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깨고 진주 같은 커튼을 연 다음 스크린을 열었다. 너무 급하게 걸었기 때문에, 그녀의 탁한 머리 장식이 한쪽에 드리워져 있었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도 느슨해졌다. < P > 한차례의 미풍이 그녀의 망토를 스치며, 마치 무지개 치마와 깃털 코트를 춤추는 것처럼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펄럭였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흘러내리니, 마치 봄비가 배꽃에 내리는 것 같았다. < P > 하지만 군주에게 감사하라고 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의 형식과 목소리는 그녀에게 낯설었다. 기쁨이 태양의 정원에서 끝나서 달과 여명 들이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 P > 하지만 그녀는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노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그의 특사를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를 돌려보냈다. < P > 하지만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면을 보존하고 머리핀의 금을 끊고 상자의 껍질을 끊었다.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 P >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7 월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 P >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가지가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설명:

당나라 명제는 미녀를 선호한다. 황제가 된 후, 그는 여러 해 동안 미녀를 찾았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 P > 양가는 딸이 하나 있는데, 막 자라서 매우 교양이 있다. 그녀는 규방에서 키웠는데, 외부인은 그녀가 절대적으로 예쁘다는 것을 몰랐다. < P > 타고난 아름다움, 미모로 그녀는 세상에 묻히기 어려웠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당 주변의 첩이 되었다.

그녀는 미소 지으며 매혹적이다. 육관의 비는 모두 가려졌다. < P > 봄추위가 가파르자 황제는 화청지에서 목욕을 해주고 따뜻한 샘물이 피부를 깨끗이 씻었다. < P > 시녀는 그녀를 도왔고, 물부용처럼 연약하고 아슬아슬하여 황제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 < P > 귀밑머리는 구름처럼, 얼굴은 꽃과 같고, 머리는 금단을 달고 있다. 따뜻한 연꽃 계정, 그리고 황제 * * * 도 봄밤. < P > 사랑은 봄밤이 짧다는 것만 미워하고 해가 높이 오를 때까지 잠을 잔다. 국왕은 자식들의 야리야리한 고향을 깊이 사랑하여 다시는 법정에 가본 적이 없다.

나는 너무 바빠서 너를 섬길 시간이 없다. 봄나들이황제, 밤잠. < P > 후궁의 후궁은 3111 명 미만이지만, 그녀만이 황제의 총애를 누리고 있다.

골든 하우스 티베트 존슨, 매일 밤 왕 애완 동물; 위층의 옥연은 취태에 약간의 멋을 더했다. < P > 형제자매들은 모두 그녀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양가의 상인방이 반짝 빛나 부러워한다. < P > 그래서 전 세계의 부모들이 모두 관념을 바꾸어 중남경녀가 되었다. < P > 청산화청궁에서 옥경루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미풍이 선악의 사방팔방으로 흩날렸다.

노래와 춤이 더 잘 어울리고 오케스트라 멜로디가 생생하다. 국왕은 온종일 그것을 보았지만, 그는 결코 그것을 보는 것에 싫증이 나지 않았다. < P > 어양의 어지러운 북소리가 귀청이 터질 것 같고, 채우가 궁전에서 울리는 것을 멈추었다. < P > 구중궁이 갑자기 먼지가 날리자 국왕은 대량의 대신과 노동자, 미녀를 데리고 가능한 한 빨리 남서쪽으로 도피했다. < P > 대오가 걷다가 장안성 서쪽으로 111 리밖에 되지 않았다.

제 6 군은 정체되어 양옥환의 사망을 요구했다. 국왕은 어쩔 수 없이 말꼬리 비탈에서 양옥환을 죽일 수밖에 없었다.

귀비 머리 위의 액세서리가 바닥에 널려 있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머리새 한 마리, 진귀한 머리 장식이 하나씩 이어졌다. < P > 왕은 그를 구하려고 했지만, 그는 얼굴을 가리고 울었다. 귀비의 참사 장면을 떠올리며 그의 피와 눈물은 멈출 수 없는 흐름이었다. < P >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고, 황토먼지는 이미 없어졌고, 회환은 잔도를 우여곡절했고, 차량 행렬은 검각고도에 올랐다. < P > 아미산 아래 행인이 적고 깃발은 무색이며 해와 달은 빛이 없다.

촉나라의 아름다운 풍경이 왕의 사랑을 끌었다. 궁중 망월은 슬프고, 비오는 밤은 노래를 듣고 슬프다. < P > 반란이 가라앉자 왕은 장안으로 돌아와 포니테일을 지나 일과 사람을 생각하며 망설였다. < P > 가파른 비탈 아래 황량한 노란 무덤에서 아름다운 풍경은 사라지고 무덤만 산 속에 누워 있다.

국군은 대신과 상시했고 옷은 눈물에 젖었다. 동왕경은 매우 슬퍼서 말이 고삐로 조정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믿는다. < P > 가 돌아왔을 때 연못정원이 아직 있는 것을 보았고, 할아버지 연못 옆에 있는 부용은 아직 있었고, 미중앙궁의 수양버들은 변하지 않았다. < P > 부용은 옥고리의 얼굴과 같고, 유엽아는 옥고리의 눈썹과 같다. 이 장면이 어찌 사람을 슬프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봄바람이 복숭아꽃과 매화를 날려버려서 가슴이 아프다. 가을비가 비행기 잎에 떨어지니 장면이 더욱 처참하다. < P > 흥경관, 단로당 곳곳이 불황, 추초장. 궁중 낙엽이 계단을 가득 채우고, 오랫동안 쓸려 온 사람이 없다. < P > 배우의 머리가 희고 궁녀의 미모도 사라졌다. 밤에는 반딧불이가 궁전에서 날고 등불이 다 떨어졌지만 왕은 여전히 잠을 잘 수가 없었다. < P > 지연된 종고를 세어보면 셀 수록 밤이 길다고 느낀다. 밤하늘을 바라보며 동방의 여명 때까지.

누가 왕과 차가운 옥석 이불 속에서 자고 있습니까?

음양은 1 년 간격으로 떨어져 있다. 왜 너는 내 꿈에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니? 임경 도장은 장안에 산다. 그는 마법으로 귀비의 영혼을 끌 수 있다고 한다. < P > 그는 국왕이 귀비를 그리워하는 느낌에 감동했다. 그는 황제의 명령을 받아 태만하지 못하고, 부지런히 수색하고, 사방에서 방풍을 했다. < P > 구름을 타고 하늘로 들어가 번개처럼 직진하고, 하늘로 올라가 천지를 찾아도 아무런 열매가 없다. < P > 갑자기 바다에 흰 구름으로 둘러싸인 선산이 있다고 들었다. < P > 아름다운 건물과 파빌리온 누각은 오색상운으로 지탱된다. 선녀는 무수히 많아 저마다 아름답고 다채롭다. < P > 이 중 한 캐릭터는 너무 진실하고 피부는 눈처럼 보입니다. 마치 대왕이 찾으시는 양귀비인 것 같습니다.

사제가 김궐 서쪽에 와서 옥조각의 마당문을 두드리며 작은 소리로 불러 옥이 시녀 링 쌍성을 불러 보고하게 했다. < P > 왕의 천사가 와서 텐트에서 깨어났다고 들었는데 사실입니다. 옷을 입고 베개를 밀치고 나가서 자다. 하나씩 병풍을 열고 주발을 내려놓다. < P > 반빗 운두, 잠에서 깬 지 얼마 안 되어 화장하기 전에 제단에서 내려와 비뚤하게 화환이 놓여 있다. < P > 부드러운 선풍이 소매를 날리며, 마치 옷과 깃털의 춤처럼 가볍게 펄럭인다. 조용한 < P > 외롭고 슬프다. 네 얼굴에 눈물이 길게 흐르고, 봄에 비가 오는 배꽃 같다. < P > 그는 황제의 특사를 다정하게 응시하며 왕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포니테일 언덕에서 만난 후, 다시는 그녀의 소식이 없었다. < P > 소양사의 결혼은 이미 단절된 지 오래다. 봉래궁의 외로움은 여전히 오래다. < P > 세상을 돌아보니 장안은 이미 사라지고 먼지만 남았다. < P > 나는 그 해의 증표로 나의 깊은 정을 표현할 수 밖에 없다. 너는 그 금비녀를 가지고 가서 국왕에게 기념을 해 줄 수 있다. < P > 금비녀는 한 부, 심벌즈는 반, 금비녀는 금, 심벌즈는 귀심벌즈로 나뉜다. < P > 나는 우리가 사랑하는 마음이 황금보의 마음처럼 확고하고 굴하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는 영원히 다시 만날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 < P > 가 떠날 때, 나는 친절하게 연금술사에게 국왕과 나만 맹세를 안다고 왕에게 소식을 전하게 했다. < P > 7 월 7 일, 장생전이 한밤중에 텅 비었을 때 우리는 산맹 맹세를 했다. < P > 천국에서, 나는 나와 함께 날아다니는 새가 되고 싶다. 세상에서, 나는 함께 나뭇가지를 키우고 싶다. < P > 영원하더라도 끝이 있겠지만 이런 생사의 원한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 P > 창작 배경: < P > 원과 원년 (816), 백거이가 현위 (현 Xi 주 ~ 현) 로 임명되었다. 어느 날, 저와 제 친구 진홍, 왕지부와 개미 근처의 선유사에 가서 이롱기와 양귀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왕지부는 이와 같은 걸출한 물건을 다듬지 않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백거이를 격려했다. "롯데는 시보다 더 깊고 사랑보다 더 깊다. 노래 한 곡 만들어 보는 게 어때요? " 그래서 백거이는 이 긴 시를 썼다. 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땅은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그들은 이 시를' 영원한 원한' 이라고 부른다. 한편 진홍은 전설적인 소설' 장한가' 를 썼다. < P > 찬사: < P > 이 서사장시에서 작가는 세련된 언어, 아름다운 이미지, 서사와 서정적인 결합으로 안사의 혼란 속에서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의 비극을 묘사했다. 그들의 사랑은 자신의 반란에 의해 파괴되었고, 그들은 이런 정신의 쓴맛을 끝없이 먹고 있었다. 당현종과 양귀비는 모두 역사의 인물이다. 시인은 역사에 얽매이지 않고 역사의 그림자에 의지한다. 당시 사람들의 전설에 따르면, 이웃의 노래는 이미 우여곡절 감동적인 이야기로 퇴화되어 왕복 감동적인 예술 형식으로 묘사하고 전창했다. 시의 이야기와 인물은 예술성이 있고, 현실 속 사람의 복잡하고 진실한 재현이기 때문에 역대 독자들의 마음속에 출렁이게 될 수 있다. < P > 문장 전체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처음부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끊었다' 는 것이다. 시인은 당과 양귀비의 사랑 생활을 32 문장으로 써 국가 기근의 혼란과 안사의 난동을 묘사했다. 두 번째 부분은' 자금성, 9 층 궁전' 에서' 먼지 속에 어렴풋이 나타난다' 에서' 그러나 사랑하는 영혼이 그의 꿈을 방문하지 않는다' 에 이르기까지 * * * * 42 문구가 포함돼 있다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천국의 손님이다.' 는 이 시의 마지막 부분으로, 도사가 당현종이 선산에서 양귀비를 찾도록 도와준 내용을 담고 있다. < P > 시의 시작 부분에서 시인은 당나라 혼란의 원인을 설명하고 이야기의 비극적인 요소를 폭로했다. 보통인 것 같아요. 이야기는 여기서부터 써야 할 것 같아요. 작가의 관심이 필요 없어요. 사실 이 일곱 글자는 매우 풍부하고, 전체 프로그램이며, 이야기의 비극적인 요소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시 전체를 불러일으키고 지휘했다. 다음 모든 것은 이것에서 비롯된다. 이후 시가 점차 전개되면서 층층이 서술됐다. 당현종이 색채를 강조한 뒤 다방면으로 색을 구한 뒤 "그녀가 고개를 돌려 웃으면 백부적이 있고, 육궁가루가 사라지다" 는 양귀비가 마침내 품에 안겼다. 그런 다음 양귀비의 미모를 묘사하고 그녀가 얼마나 매혹적인지 써서 후궁에서 총애를 받았다. 자매 형제가 모두 땅을 나열하다' 는 이른바' 한 사람이 도를 얻고, 닭견이 승천하다' 는 뜻으로 양가는 양귀비로 인해 강대하고 날뛰게 되었다. 양귀비의 당현종을 얻은 당현종은 종욕과 향락의 생활을 하며 하루 종일 가무승평, 음주와 즐거움에 빠져' 황제, 이때부터 일찍 듣는 것' 이 되었다. 시인은 이에 대해 여러 차례 렌더링하여 안사의 혼란을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