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사진에 관한 시
사진에 관한 시
사진에 관한 시 1. '사진'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밝은 달과 칸막이 벽에 의해 더 많이 보인다. -- 장시안, '초록 문은 봄 생각으로 이어진다'
해석:산만하고 안절부절못하고 있었지만, 녹아내리는 달빛이 옆 마당에서 그네를 타는 소녀의 실루엣을 내 눈 속으로 보내줄 줄은 몰랐다.
2, 나는 칭잉에게 오랫동안 서로를 만나도록 가르치고 싶지만, 긴 원을 그리는 것도 가르치고 싶다. -장시안, '아카시아의 질서'(Lv 중공)
해석: 달의 평온함과 여유로움의 분위기와 느낌에 어울린다.
3, 지난 달에는 여전히 꽃과 그림자가 있었다. -장시안, '느린 봄 연회(뤼시안공)
해석:꽃과 달이 어우러진 아름다움처럼 달빛이 꽃에 비친다는 뜻입니다.
4. 커튼 조명이 꺼져 있을 때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장시안, '술 취한 복숭아밭'(다시곡)
해설:커튼을 닫고 문을 닫으면 달만이 이때의 풍경을 안다.
5. 바람 그림자가 가볍게 날아간다. 야오는 알 수 없다. -장시안(張詩安), '차이목(蔡木)'
해설:바람은 살랑살랑 춤추고 꽃은 봄이 온 것을 모른다.
6. 구름이 갈라지고 달이 그림자에서 나오네. -장시안의 선녀(중루곡)
해석:구름이 갈라지고 달이 드러나며 꽃의 그림자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7. 장대가 점점 가늘어지고 깃발이 돌아간다. -장시안, '요정(정이푸첸칭셰, 류중튠)
해설: 달빛 아래 깃대의 사진 효과를 묘사한 작품입니다.
8. 풀과 나무가 봄의 붉은 그림자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한다. 닭을 노래하면 불평이 있을 것이다. -- 장시안의 '목련화(木蓮花)'(일반적으로 곡조 포함)
해석:식물은 색을 두고 경쟁하고, 까마귀는 천 가지 원한을 품는다.
9. 무수한 포플러에는 꽃 그림자가 없다. -- 장시안의 '목련화(木蓮花)'에서 따온 시구로, 일반적으로 이 곡과 관련이 있다.
해석: 무수한 꽃들이 그림자 없이 지나간다.
10 잔을 들어 밝은 달에게 내 그림자를 가져와서 우리 셋이 되게 해달라고 부탁하네. --리바이, <밝은 달에 홀로 마시는 네 곡의 술>, 위 인용.
해석: 내 잔을 들어 밝은 달과 내 그림자를 불러들여 셋이 되게 하소서.
2. 사진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쉬샤커의 여행기 및 우타이산 일기.
대만, 위상 및 소속. 바람이 맑으면 산은 눈썹과 같습니다. 먼저 대만 남부로 가서 용선석에 올랐다. 지하에는 수만 개의 바위가 있고 봉우리가 튀어 나와 있으며 아래에 부두가없고 가운데에 매달려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원수 조명 촬영소라고 합니다. 타이베이에서 4마일 아래로 내려가면 절벽에 수백 피트의 얼음이 매달려 있는데, 이를 '영구 얼음'이라고 하며 부두 위에 집도 지어져 있습니다. 대만의 이른 추위와 더 많은 얼음과 눈, 다양한 날씨 사이.
2, "타이핑 유반-실란 보충 4권"
공 팅후 사원을 지나면이 사원은 링 웨이, 비즈니스 여행객이기도하지만 바람이 위아래를 가리키고 정체되지 않습니다. 신에게 구걸하는 대나무를 맛보고, 가져 가지 않을 수도 있고, 원래 배가 파괴되고, 대나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보트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두려워하지만 사진을 찍는 것도 두려워합니다. 출장, 하늘의 축복을 제공하는 30 척 이상의 배, 그러나 나는 그들을 축복했다 : "선상 무당, 단풍 나무를 부를 수 있습니다." 손님 짠 실망, 성전으로 높이주세요.
3."모래를 밟고, 어린 시절의 과거"
한 번 아이, 지금은 보스.
매년 사진 벽에 걸려 있습니다.
내가 누구를 위한 사람인지 아직도 많이 달라진 것 같습니다.
순간처럼 기름기가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모든 걸 포기했죠.
문을 열고 바람을 내보내면 사람들이 고개를 숙이고 꾸중을 들어요.
3. 사격을 설명하는 문장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인물 사진 촬영은 정오의 직사광선을 피해야 한다. 수없이 많은 촬영을 해본 경험입니다. 촬영하기 가장 좋은 시간을 놓치면 햇빛의 색온도와 각도가 매우 달라져 좋은 사진을 얻을 확률이 상대적으로 어려워집니다. 하지만 절대적인 것은 없습니다. 때로는 태양이 촬영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카메라를 치우려고 할 때 예상치 못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신중하게 구도를 잡지 않은 사진은 종종 초점이 맞지 않아 보는 사람이 어디를 봐야 할지 궁금해합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샷에 가이드 라인을 설정하여 보는 사람의 시선을 피사체나 프레임의 깊이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광각 렌즈의 과장된 효과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선이 한 지점에서 사라집니다. 소실점에 피사체를 배치하면 피사체가 강조될 뿐만 아니라 보는 사람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아 사진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3. 가이드 라인은 반드시 실제 선일 필요는 없으며 가로등, 바위, 도로, 계단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요컨대, 분리된 물체를 연결할 수 있는 각도를 찾아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사진작가의 관찰력이 필요합니다.
4. 파도는 종종 바다 풍경 사진에서 가이드 라인으로 사용됩니다. 사람의 눈은 순간을 정지시킬 수 있지만 카메라는 시간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그림을 그 자리에서 보여주기 때문에 바다 풍경 사진의 독특한 매력이며, 그 사진은 종종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파도를 가이드 라인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바다 풍경 사진에 대한 어느 정도의 경험과 선견지명이 필요합니다.
5. 사진 언어에서 선은 길이, 방향, 위치뿐만 아니라 역동성과 감정을 표현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선은 사진에 움직임과 리듬감을 부여하여 표현력을 높이고, 선의 안내를 받아 보는 사람의 시선이 자연스럽게 피사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진에서 선의 표현력은 다른 요소로 대체할 수 없으며 선에 따라 다른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6. 수평선은 사진에서 가장 일반적인 선 중 하나로 사진에 안정적이고 차분한 분위기를 불어넣으며 주로 수평 구도에 사용됩니다. 수평선은 사진에 안정적이고 평화로우며 광활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주며 호수, 바다, 초원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표현 의도에 따라 고전적인 세 부분으로 구성된 구도 방법을 사용하여 수평선을 다른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7. 수직선은 장면의 높이와 깊이를 충분히 표현하여 사람들에게 엄숙하고 질서정연하며 장엄하고 공격적인 시각적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숲, 절벽, 폭포, 고층 빌딩 등과 같이 우뚝 솟은 풍경을 촬영하는 데 적합합니다.
8. 좋은 사진을 찍으려면 장비와 숙련된 기술의 지원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진에는 영혼이 있어야 하며, 영혼은 사진가의 아이디어와 의도에서 비롯됩니다. 즉, 사진에는 시각적 또는 정서적 영향이 있어야 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프레이밍, 구도 및 빛을 통해 표현됩니다. 종종 구도가 아이디어의 실현을 결정짓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사진에는 독특한 주제가 있어야 하지만 이는 주제가 무엇인지뿐만 아니라 프레임에서 주제를 어떻게 표현하고 배열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9. 촬영할 때 선, 빛, 색상이 구도에 미치는 영향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때로는 선 하나가 사진의 성패를 좌우할 수도 있습니다. 빛, 색상, 구도는 촬영 과정에서 똑같이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10. 멋진 사진을 촬영하려면 전경의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전경은 본체를 돋보이게 하고, 환경을 꾸미고, 사진의 공간적 깊이를 높이고, 구도의 균형을 맞추고, 사진을 아름답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11. 겉보기에 장엄하고 광대하며 광대 한 큰 장면을 촬영할 때 많은 사람들이 사진의 이미지가 단조롭고 좋은 사진 수준 배열이 없기 때문에 장면이 충격을 느끼고 아름다움이 나타날 수 없습니다. 큰 장면을 촬영할 때 확산되고 지저분한 것이 일반적인 문제이며 독자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 잡을 수없고 깊이와 거리감이 부족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사진을 구성 할 때 전경을 배치하면 사진이 즉시 좁아지고 사람들의 시선이 흩어져있는 표면에서 한 지점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특히 초광각 렌즈로 촬영할 때는 렌즈에 많은 요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전경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사진은 선명하고 유익한 전경과 함께 전경, 피사체여야 합니다.
12. 촬영하기 전에 환경의 모든 세부 사항을 주의 깊게 살펴봅니다. 저는 사진에 리듬과 질서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구조적 요소, 특히 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독특한 앵글을 찾고 렌즈의 피사계 심도 특성을 최대한 활용해 다양한 구조적 요소를 초점면에 반영함으로써 공간 환경의 입체감과 풍부함을 표현해야 합니다.
13. 저는 입사각이 작고 따뜻하고 부드럽고 몽환적인 역광을 선호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풍부한 가능성을 가져다준다는 점입니다. 때때로 그림의 구조에서 직선의 형식이 너무 강하고 단단해서 직선적이고 단조로워 보일 때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렌즈 앞에 몇 가지 요소를 사용하여 밝고 얼룩덜룩한 전경 지점을 만들어 그림이 몽환적이고 겹쳐 보이도록 하여 너무 엄격한 질서를 "깨고" 재미와 전염성을 더할 것입니다.
14. 밖에서 걸어 들어와 원경을 촬영할 각도를 찾다가 문틀을 통해 밖을 바라보는 것이 편안한 레이어링이고 배경이 비교적 단순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사진에서 가장 밝은 프레임에 배치하고 물에 비친 반사광으로 인물을 강조했습니다. 문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햇빛이 들어오고 머리 장식을 전경으로 사용하여 몽환적인 느낌을 더하고 그림의 어두운 부분의 '칙칙함'을 깨뜨렸습니다.
15. 처음 사진을 배울 때는 모두 '빼기의 원리'를 따라 핵심을 강조하고 중심을 강화했습니다. 이제 저는 두껍고 겹겹이 쌓인 사진, 과도한 빛, 어두운 곳의 디테일을 좋아합니다. 이렇게 하면 멋진 평면이 아니라 전체 그림이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4. '사진 찍기'를 설명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1. 소위 '사진 찍기'는 '순간'을 포착하여 두 사람만을 담는 '순간'입니다.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다.". -- 아라키 케이스케의 '도쿄를 걷다'
강을 보면 벚꽃이 울고 있고, 강에 눈물이 점점이 비치고 있다. -- 아라키 케이스케의 '도쿄를 걷다' 중에서
그러나 걷는다는 것은 우연한 만남의 축적이다. -- 도쿄를 걷다
4. 소설처럼 사진을 찍고 사진처럼 소설을 쓴다. -- 아라키 케이스케의 도쿄 산책
세상에 특별히 복잡한 것은 없고, 올바른 방법을 터득하면 모든 것이 단순해지며, 단순한 것을 최대한으로 하는 것이 이른바 노하우다. --리 타오, "마스터의 방법 포스트 디지털 사진"
6. 제 생각에 가장 큰 주제는 시간이라는 주제보다 더 크고, 모든 슬픈 이야기는 시간의 이야기이며, 가장 큰 비용은 시간의 비용입니다. --얀밍, "나는 이 우는 로맨스를 사랑한다"
7. "세상의 표면 아래 있는 신비로운 기묘함을 드러내는 것, 이것이 사진의 진정한 매력이다." -- 사진의 백 년
8. "사진가의 임무는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존재하는 것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이다." -- 사진의 한 세기
9. "아!"가 있다. 촬영의 아이디어가 최고다. -메가데이
10. 줌 렌즈를 사용하지 말고 피사체와의 거리감을 염두에 두세요. -메가데이
11. 복잡한 감정적 유대를 위해 저는 플로팅 사진을 고수합니다. -린나즈미
12. 저에게 빛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마음에 드는 빛이 보이면 바로 촬영에 들어갑니다.
13. '대상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찍는다'는 생각이 없으면 피상적인 사진이 될 거예요. -이시바시 노에
14. 저는 촬영할 때 '매우 개인적인' 작업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사진을 찍을 때 사용하는 필름과 카메라는 평범한 것들입니다. -이시바시 노에키
15. 모든 것을 다 찍으면 나중에 잘 찍은 것을 잊어버리게 되죠. -이시바시노에키
5. 사진을 찬양하는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사진을 찬양하는 시(첫 번째 시)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풍경입니다. 남자와 여자, 남녀노소, 장총이 모두 태양이 나타났다 사라지는 곳을 기다린다.
순간의 아름다움, 흐름의 아름다움,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을 우리는 포장하고 저장해야 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 영혼의 아름다움, 번잡한 세상 속에서 우리는 카스미가우라의 아름다움을 선택하고 카메라로 기록합니다.
마음의 빛과 그림자를 항상 기억하세요. 가장 이른 시간에 가장 밝은 일몰이 있고, 해수면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 있습니다. 어둠 속을 걷는 붉은 순간, 서둘러 걷는 순간, 태양이 포대기 옷을 벗고 튀어나오는 순간, 심장이 가장 빨리 뛰는 순간이 있습니다.
행복한 기분을 따라, 저녁 해를 따라, 아름다운 감정을 따라, 밀물과 썰물을 따라, 일출의 화려함 속에서 조용히 기다리며 우리는 자연의 꿈을 읽습니다. 위는 하늘, 아래는 바다, 파도 소리는 세월의 노래입니다.
햇빛의 손길은 태양의 피에서 나오고, 약간 뛰는 파문은 영혼을 무수히 서두르며 영혼을 끌어 당깁니다. 아름다움을 기록하고 자연의 리듬을 기록하면 렌즈는 항상 가장 아름다운 그림자를 가질 것입니다.
(두 번째 노래)는 모두 정욕적이고 호기심 많은 주인입니다. 롱 샷, 하늘을 촬영하고, 세상을 촬영하고, 카드를 반복하고, 매크로와 마이크로를 포착합니다.
타오도 좋아합니다. 풍경, 다큐멘터리, 생태, 인물, 민속, 자연, 물고기, 곤충, 꽃, 모든 종류의 사교 행사 등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 캡처, 포즈, 훔치기, 셀카, 개인 촬영, 뒤집기, 블라인드 샷, 스냅샷, 촬영합니다.
감정은 거울에 반사되고 구름은 카드에 숨겨져 있습니다. 순간을 기록하고 영원을 굳히세요.
그림자 속에 진실을 숨기고 명나라의 역사에서 배우십시오. 핀홀 거울 상자, 이미지의 기초를 놓다; 과학 기술의 발전은 영화 산업의 발전을 추진했습니다.
동기는 관심에서 나오고 열정은 삶에서 나옵니다. 많은 신인들이 떠나지 않고 열광합니다.
아침 이슬을 밟으며 고대의 명소에 경의를 표하고, 황혼에 목욕을 하며 새로운 복숭아꽃을 찾습니다. 바람을 모으기 위해 북쪽과 자매결연을 맺고, 남쪽 국경에서 일행과 함께 여행하기.
산에서 새를 쏘고, 물에서 낚시를 한다. 꽃은 달보다 먼저 피고, 사랑은 풍경을 따라간다.
초기 촬영은 보물을 얻는 것이고 후반 작업은 케이크의 장식입니다. 여가 시간에는 감정을 주고받습니다.
칼처럼 매달린 작품, 그것이 바로 캐릭터입니다. 높은 학습이 풍부한 것을 알고, 개의 머리를 들고 대대로 좋은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얕고 좁은 접근 방식은 미노타우로스의 충격적인 장을 갖기가 어렵습니다.
관의 정욕은 세상의 조롱을 받고, 용과 호랑이, 업계에 대한 조롱을 받는다. 파파라치들은 참신함과 사생활을 추구하며 돈을 모으고, 진주와 옥을 낚아채기 위해 여행을 떠날 뿐만 아니라 사람을 창조하기 위해 예술을 만듭니다.
'빅 아이즈' 프로젝트는 희망을 불러일으켰고, '정신장애인의 문'은 국가의 양심을 일깨웠습니다. 매춘과 음란물에 '대규모'로 개입하는 것은 금지되어야 하며, '순수한 사진'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차단되어야 합니다.
황황 영화 산업은 반짝이는 제단입니다. 유명인들이 모입니다.
아름다운 날마다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봄꽃, 가을, 달을 촬영하고 사계절의 풍경을 거울에 자주 비춰 인생을 쓰는 가벼운 펜으로 촬영합니다. 천 영화 전시회, 살롱 및 대회; 홍바오 그림, 우아한 운율, 거울에는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사랑의 빛과 그림자가 섞여 사랑의 확산에 아름다운 이미지가 있습니다.
금과 옥을 파고, 우아한 봉급. 작은 푸로 수다를 떨며 친구들과 격려한다.
세 번째 노래는 마일스와 가까워지니 4점은 아닌 것 같아요. 꽃향기가 희미하고 음악과 함께 빛이 맑아집니다.
컬러를 좋아하지만 흑백이 더 기억에 남는다. 한 장면 한 장면이 마치 독무처럼, 누가 세상을 알겠습니까?
인치 거울에는 천상의 아름다움이 담겨 있고, 희미한 빛에는 특별한 지혜가 있습니다. 마치 방 안의 코끼리보다 더 가까이 있는 것과 같습니다.
명산을 찍으려면 수천 마일을, 흐린 샘을 비추려면 만 마일을 가야 합니다. 그래서 장하이케가 고국을 떠올린 것은 매우 아쉬운 일이었습니다.
사진에 대한 정보: 사진이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φ?Phos(빛)와 γ ρ α φ ι graph(그리다, 칠하다) 또는 γ ρ α φ?Graphê에서 유래한 것으로 "빛으로 그림 그리기"를 뜻합니다. 사진 촬영은 특수 장비로 이미지를 기록하는 과정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진 촬영에는 기계식 카메라나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사진을 사진 측량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빛에 민감한 매체를 물체에서 반사된 빛에 노출시키는 과정입니다. 누군가는 사진가의 능력은 일상의 찰나적인 평범함을 기념비적인 시각적 이미지로 바꾸는 것이라고 간결한 언어로 말한 적이 있습니다.
사진의 간략한 역사1842년 5월 5일, 독일 함부르크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비우와 스텔츠너는 화재 현장으로 가서 폐허를 찍은 사진을 많이 남겼습니다. 대부분은 나중에 흩어지고 한 장만 남았습니다. 이 촬영과 이 사진은 오늘날 전 세계에서 최초의 포토저널리즘 활동이자 최초의 보도 사진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사진은 유럽에서 자본주의의 발전과 함께 탄생했으며, 지난 150년 동안 단순에서 복잡, 저속에서 고속, 수동에서 자동화의 과정을 거쳤습니다. 그러나 카메라와 필름이라는 전통적인 방식은 변하지 않았고, 오늘날까지 대대로 이어져 내려온 전통적인 방식과 항상 분리될 수 없었습니다. 100년 이상 사람들은 복잡하고 낡고 오래된 전통적인 사진 방식을 대체하기 위해 새로운 종류의 빛에 민감한 재료와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사진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20세기 말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컴퓨터가 급속히 보급되면서 디지털 시대가 도래하여 사람들의 업무와 생활에 새로운 영향을 미쳤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등장은 풍부한 디지털 이미지의 세계를 열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탄생은 전통적인 사진 기술과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 사진 산업의 비즈니스 철학, 비즈니스 관행, 관리 및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미치고 변화 시켰을뿐만 아니라 모든 사진 작가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방법을 새롭게 바꾸어 놓았습니다.
디지털 사진은 세기가 바뀌면서 사진 기술 분야에서 놀라운 혁명을 일으켰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진은 포토저널리즘, 사진 및 기타 사진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신구 기술의 전환기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발 빠르게 대처하며, 첨단 기술이 인간에게 제공하는 창조적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을지는 우리 사진가들에게도 새로운 과제입니다.
디지털 사진의 탄생은 전통적인 사진에 심각한 도전이 되었고, 우리는 디지털 카메라를 처음부터 다시 이해해야 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는 컴퓨터 또는 전자 장치에 무수히 많은 0과 65438개 이상의 0이 함께 배열된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디지털 카메라는 감광 물질로 필름 대신 전자 부품(보통 CCD 또는 CMOS)을 사용하고, 촬영한 피사체의 이미지를 여러 번 재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 카드에 디지털 방식으로 저장하는 카메라입니다. 나머지는 컴퓨터("전자 암실"이라고도 함)에 맡깁니다.
현대 사회는 디지털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사진 처리의 컴퓨터화, 전송을 위한 위성 통신, 수많은 컬러 사진의 개발은 포토저널리즘에 새로운 번영과 발전을 가져올 것이 분명합니다. 특히 중국에서는 포토저널리즘에서 디지털 카메라의 응용이 여전히 부상하고 발전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6. 사진을 설명하는 문장
1. 사진가로서 가장 어려운 것은 촬영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2. 카메라는 사람들에게 카메라 없이 세상을 보는 방법을 가르치는 도구이다.
3. 가장 어려운 부분은 가장 잘 맞는 것을 찾는 것입니다.
4. 운은 신중한 사진가에게 최고의 스승이다.
5. 가장 단순한 사진이 가장 찍기 어려울 때가 있다.
6. 빛이 있을 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7. 카메라에 대한 집착이 아니라 카메라의 관점입니다.
8. 만족스러운 노출의 사진 36장 롤은 사진가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진정한 사진가는 진정한 시인이나 화가만큼 드물다.
10. 상상력은 초점이 맞지 않고 눈은 신뢰할 수 없다.
11. 카메라가 시인의 머리에 있는 눈이 아니라면 그 안의 필름은 쓸모가 없다.
12, 나는 무언가를 촬영하지 않으면 아무도 그것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진정으로 믿는다.
13, 사진가의 눈에 진실한 것은 사진이 보여주는 것이다.
14. 사진가는 사진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15.사진은 사냥이며 셔터는 방아쇠이다.
16. 사진 기술은 돈이 아니라 노력으로 습득한다.
17, 사진은 시간의 순간을 포착하여 정지시킴으로써 삶을 변화시킨다.
18,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숨을 멈추고 모든 감각을 한 지점에 집중하여 찰나의 현실을 포착하는 것이다. 그 순간, 이미지를 포착하는 것은 육체적, 정신적으로 큰 즐거움이 됩니다.
19, 항상 행운에 대비하세요. 때로는 가장 단순한 사진이 가장 찍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20. 빛은 저에게 창의적인 형태와 각본을 제공하기 때문에 제가 사진작가가 된 이유입니다.
21.훌륭한 사진에서 중요한 것은 피사계 심도가 아니라 느낌의 깊이입니다.
기술적으로 완벽한 사진도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이미지가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사진은 기술과 예술의 성공적인 조합이며, 풍경이 흥미롭지 않으면 그 장면을 건너뛰고 더 좋은 사진을 위해 필름을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