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잘못된 시를 선택하다

잘못된 시를 선택하다

1. 여성의 잘못된 선택에 관한 시

여성의 잘못된 선택에 관한 시 1. 정근심이 준 잘못에서 여성을 위한 존엄한 말 한 마디를 써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정근심이 준' 잘못' 원문은 < P > 강남을 지나갔다.

계절의 모습은 연꽃이 피고 지는 것과 같다.

동풍이 오지 않고, 3 월 버들개지가 날지 않는다.

네 마음은 작은 고성 같다. < P > 는 밤을 향하는 청석거리와 같다. < P > 소리가 하나도 없으면 3 월의 봄막이 열리지 않는다.

너의 마음은 굳게 닫힌 작은 창이다. < P > 나의 다다 말굽은 아름다운 잘못이다.

나는 귀환이 아니다. 나는 나그네이다 ...

--------- < P > 굳이 한 마디를 찾는다면' 계절에 기다리는 얼굴이 연꽃 같다' 는 게 두렵다.

2. 잘못 선택한 후 매우 후회하고 잃어버린 시를 묘사한다. 지난 몇 년 동안 꽃은 우리를 슬프게 했다. < P > 헤어지고 싶지 않다. 새 소리를 들으면 가슴이 찢어진다. < P > 내가 여기 앉아 어부가 < P > 를 주조하고 함부로 낚시를 하는 사람 < P > 의 오래된 부름이 꿈의 배회였다.

공허함이 이야기의 전부가 아니다.

지옥에서 고통받을 필요는 없다.

다리는 모두 물이고 불빛이 어둡다.

누가 달이 지는 것을 보고 울면서 꽃이 만발하는 것을 볼 것인가? 죽음은 어둠을 두려워한다.

어둠, 외로움 두려워

항상 혼자 힘 찾기

비록

눈이 또 빨개졌지만.

천년을 가로지르는 영혼

은 그 불후의 마음만을 위한 것이다. < P > 수천 년 동안 사라진 믿음 < P >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생각이다. < P > 흑백세계 < P > 아무도 나를 위해 노래를 부르지 않았다 < P > 나는 여전히 나를 비추고 있다.

세상의 꿈, 나는 먼 길을 갈 것이다.

3. 여성과 남성만큼 우수한 시를 묘사한다

1. 여자는 영국의 물건이 아니라 매일 밤 용천 벽에서 노래를 부른다. 추근

2. 중화자녀는 이렇게 궁금해서 빨간 옷을 좋아하지 않고 무장을 좋아한다. 추근

3. 당신이 당신의 나라를 걱정하고, 당신의 나라를 싫어하면 누가 잘 보살펴 줄까요? 추근

4. 고대 여성의 몸매가 전해졌는데, 누가 아름다움을 막을 수 없다고 했는가? 말의 아내 심씨의 딸은 큐슈에서 유명했다. 지간지

5. 건곤 토스트를 지지해야 장군이 자세를 조정할 수 있다. 부츠 칼 손수건 마호가니, 명실상부한 여병. 지간지

6. 남박녀를 무시하고, 대만시는 아미를 증정한다. 우리는 이 부가적인 색깔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영웅도 여성이 있다고 믿는다. 지간지

7 백만 대군이 아버지를 구하고 천호마가 급하다. 지금 저장 () 물의 이름은 아직 남아 있어서 장군을 보러 가고 싶다. 지간지

8. 내가 이 세상에 왔을 때, 나는 남자가 되는 것을 부끄러워했고, 나는 최빈 호고 장군의 제단에 서 있었다. 충효는 지금 여자의 일인데, 돈공은 좌녕남이라고 말하기가 부끄럽다. 지간지

9. 충효의 명예가 수도에 전해지고 장군이 국은에 보답한다. 가난해도 댄에게 붓을 맑게 하지 않고, 두 여자의 우아한 모습을 그렸다. 지간지

11. 유니폼의 끝은 놀라워 보이는데, 개인은 옥낙타처럼 탄다. 두 여자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얼마나 많은 남자가 제일 먼저 낮았는지. 지간지

11. 고기를 먹는 조신이 채식을 하고 충실히 나라에 보답한다. 여성 강자가 군무에 대해 기담하는데, 그해 목란이 가장 대단했다. 잡지

12. 여성은요? 야심 * * * 이 있습니다! 기운을 북돋아라, 이 강은 새로운 것이다. 세상에 전화해, 난 미녀야, 내가 재편했어! 지간지

13. 한 여자가 남자를 원하지 않는 예. < P >' 지단' 이후 8 장 중 동아아버지가 쓴 전설.

1. 고대에는 여두전, 미인이 봉하지 않는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말의 아내 심씨의 딸은 큐슈에서 유명했다.

2. 건곤 여자 토스트를 지지하면 장군이 자세를 조정할 것이다. 부츠 칼 손수건 마호가니, 명실상부한 여병.

3. 남박녀를 무시하고, 대만시는 아미를 증여한다. 우리는 이 부가적인 색깔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영웅도 여성이 있다고 믿는다.

4 백만 대군이 아버지를 구하고, 천 가구의 말이 잿더미로 날아가다. 지금 저장 () 물의 이름은 아직 남아 있어서 장군을 보러 가고 싶다.

5. 나는 이 세상에 온 것은 남자로서의 부끄러움을 위해 최빈 호고 장군의 제단으로 보내질 것이다. 충효는 지금 여자의 일인데, 돈공은 좌녕남이라고 말하기가 부끄럽다.

6. 충효의 명예가 수도에 전해지고 장군이 국은에 보답한다. 가난해도 댄에게 붓을 맑게 하지 않고, 두 여자의 우아한 모습을 그렸다.

7. 유니폼의 끝은 놀라워 보이는데, 개인은 옥낙타를 타는 것 같다. 두 여자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얼마나 많은 남자가 제일 먼저 낮았는지.

8. 육식신하는 채식을 하고 충군은 미색에 의지한다. 여성 강자가 군무에 대해 기담하는데, 그해 목란이 가장 대단했다. 9. 여자는? 야심 * * * 이 있습니다! 기운을 북돋아라, 이 강은 새로운 것이다. 세상에 전화해, 난 미녀야, 내가 재편했어!

4. 잘못된 시

에 대한 잘못된 감상

정근심이 주는 시' 오류' 가 경쾌하고 명료하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좋은 작품이다. 정근심이 주는 작품이 사람들의 가장 깊은 감명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면, 단지 아름다움과 정이 아니라면,' 잘못' 이라는 시는 그 중의 선두주자로, 태성 시단에서 시인의 지위와 영향력을 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이 시를 처음 읽었을 때, 가장 먼저 느낀 것은 그것의 중국이었다. 이것은 절대적인 중국시, 중국인에 속하는 시로, 영원하고 아름다운 중국 이야기를 담고 있다. 따라서 이 시의 껍데기는 서학 동점화의 모더니즘을 표방하고 있지만, 더 깊은 중국 전통의식을 전달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 P >' 실수' 라는 시는 중국 고대 궁원과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시의 전통을 물려받았다고 할 수 있다. 시 속 주인공' 나' 는 말을 타고 강남에 도착했고, 텅 빈 규방에서 혼자 사는 한 여자를 두고 밤낮으로 애인' 나' 가 돌아오기를 기다렸다. 그러나, 여자 측의 치정 애정은 오히려 길고 지루한 기다림을 가져왔다. 그래서 그녀의 마음은' 외로운 작은 도시 같다',' 동풍' 이 그녀에게 소식을 전하지 않았고, 봄날 흩날리는' 버들개지' 도 없었다. 그래서 그녀의 마음은' 작은 창문' 으로, 항상 청석길의' 소리' 를 주시하고, 커튼을 들지도 않고 창밖의 가지각색의 봄빛을 볼 수 있었다. 유우석' 춘사' 의' 주루의 새 화장은 응당, 봄날 일원의 근심 깊은 자물쇠' 는 위와 같은 원한과 이곡이 같은 묘미함과 미묘하고 심원한 것 같다. 마침내 "나" 가 돌아왔다. 다다의 발굽은 그녀가 보기에 아름다웠다. 밤낮으로 바라던 애인이 돌아왔기 때문이다. 그러나 눈 깜짝할 사이에 이 무한한 기쁨은 무한한 실망으로 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왜냐하면' 나' 는 그냥 지나가는 것이지' 집' 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 아름다운 실수' 는 마치 하늘이 그녀를 놀리는 것처럼 그녀를 놀렸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시의 "나" 를 탕자의 집 없는 슬픔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이해는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 격동의 시대에, 대만성의 마음가짐은 일종의 떠돌아다니며, 언젠가는 자리를 가질 수 있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들은 대만 성 섬의 한 나그네일 뿐, 언젠가는 고향으로 돌아가 가족과 재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정치적인 이유로 그들의 소망은 실현되지 않아 상실감과 우울감이 생겼다. 하지만 정근심이 준 다른 잘못된 시를 비교해 보면 강력한 방증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정근심의' 막내 3' 에서' 외로움과 기다림이 여자에게 좋다고 생각한다',' 나는 자주 귀가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다' 등의 대사는 모두 여자가 규방에 머물며 주인공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주제를 보여준다. 또 다른 시' 창밖의 노예' 에서 "나는 남방의 신이다. 벌거벗은 팔이 아사 같은 밤을 감싸고 있다. 그래서 내 손목에 걸려 있는 별은 나의 노예다 "며 길고 외로운 세월 동안 여자가 남자가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쓸쓸한 심정을 드러냈다. "< P >" 잘못 "시 9 행 94 자. 편폭이 길지 않지만, 그 예술적 기교는 칭송받을 뿐만 아니라 구두로 암송되기도 한다. 구조적으로, 그것은 두 가지 단서, 즉 세로와 가로를 암시한다. 뚜렷한 세로줄은 큰 뷰에서 작은 뷰까지 계층이 뚜렷하다. 처음 두 문장은 광활한 강남을 배경으로 한 뒤 작은 도시로 카메라를 옮긴 뒤 거리, 커튼, 창잎, 말굽에 떨어져 전방의 적막을 깨뜨렸다. < P > 이런 표기법은 류종원' 강설' 의 공간 처리와 비슷하다.' 백산무새' 의 큰 장면부터 어부가 혼자 하심에서 낚시를 하는 작은 장면까지 시를 고조시켰다. 가로선으로 보면 처음 두 문장은 끝이어야 한다. 바로' 나' 가 강남에서 그 여자의 곳으로 걸어갔기 때문에 들어가지 않았다. 여측의' 얼굴이 연꽃 같다' 는 기대는 의기소침해졌다. 마지막 두 문장은' 나는 나그네가 아니라 나그네일 뿐이다' 였기 때문에' 나의 말굽은 아름다운 잘못이다' 고 시인은 작은 역장구를 사용했다. 이런 안배는 구조상의 불균일한 층을 만들어 더욱 시적이 되고, 불협화에서 눈부신 빛을 발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이 시의 또 다른 감동적인 점은 그 언어의 아름다움, 특히' 아름다운 실수' 가 많다는 것이다. 이 말은 본래 모순이다. 다다의 말굽' 은 여성이 뭉치고 싶은 마음 깊은 곳을 노래해 아름다웠다. 그러나, 말굽은 단지 앞을 지나갈 뿐, 그녀의 기대를 위해 멈추지 않은 것은 잘못이다. 이런 기복, 전후 반전의 장면은 고도의 극성을 불러일으켰고, 상쾌한 기복을 이루었다. 이 시의 중국성과 연관이 있다면 왕한이' 포도술과 술잔' 을 통해 즉시 비파를 마시라고 재촉하는 것과 비슷한 분위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편, 정근심은 시에서 중국 전통 고전시의 이미지 (예:' 연꽃',' 버들개지',' 말굽',' 설' 등) 를 사용했다. 특히' 동풍' 이라는 이미지는 이상은무제본에서'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에, 우리가 헤어진 후 더 길다' 는 것이다. 동풍기, 백화일제방' 의 도덕은 정근심이 주는 중국의 가장 근본적인 성격을 다시 한 번 보여준다. 양목의 장문' 정근심여전설' 은 "정근심은 중국의 중국 시인이다. 그는 좋은 중국 문자로 글을 쓰고, 이미지가 정확하고, 목소리가 화려하며, 절대적으로 현대적이다" 며 정우여시 언어의 중국성을 강조하며 중국의 사상감정을 표현했다. 문필이 순수하다는 것은 이 시의 또 다른 장점이다. 시 쓰기 기교에 대해 이야기할 때, 정근심은 이렇게 말한다. "시를 쓸 때는 허장성세가 아니라 자신에게 충실해야 한다. 자신에 대해 확신이 없다면, 그것은 불충실하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정근심이 준' 잘못' 은 순결하고 깔끔하며 싱그러우며, 글놀이를 하지 않고, 글을 짓지 않고, 시인의 가장 충실한 감정을 가장 충실한 글로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이것은 진실되고 진실한 시입니다. "실수" 는 지금도 수많은 독자들의 심금을 울릴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글로 이기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느낌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감정은 숨기지 않고 조각하지 않고, 정경을 시에서 조화롭게 하고, 끝없는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5. 한 여자의 시를 표현하는 것은 쉽지 않다.

1, 담배 옷은 너에게 준다. 너는 난초 사향 향기를 맡는다. 너의 명예를 위해, 너는 색깔이 없는 김옥을 보고 있다. 가기 어렵고 기억하기 어렵다. 인생은 여자가 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은 111 년 동안 행복할 것이다. 태행도' 당대: 백거이 < P > 남편을 위해 옷을 향긋하게 만들었고, 남편은 사향향을 들었지만 향을 느끼지 않았다. 남편을 위해 열심히 치장을 했지만 남편은 내 머리 위에 있는 금청이를 보고 색깔이 흙처럼 느껴졌다. 지구상의 길은 정말 걷기 어렵고 진술도 어렵다! 세상에서 태어나면 딸이 되지 않는 것이 좋다. 여자로서 백년의 애환은 모든 사람에게 달려 있기 때문이다.

2, 무서워하고 여자에게 줄 것이다. 앤은 행복할 것인가, 그 여자는 버림받을까. -'소야곡봉' 진진: 이름 < P > 네가 무서워할 때 나만 걱정을 나누도록 도와 줄게. 이제 너는 돈이 생겼고, 행복했다. 너는 돌아서서 나를 데리고 가지 않는다.

3, 술자리가 신혼이라 나는 가난하다. 거친 학생은 나를 괴롭히고, 힘든 일은 내가 부담한다. 원래의 감정은 모두 끝났고, 과거의 사랑은 텅 비었다. 곽봉, 최고봉, 곡봉' 선진: 이름 < P > 신혼이 얼마나 행복한지, 내 저축으로 가난을 멈추자. 거친 소리로 악랄하게 나를 괴롭히고, 힘든 일은 내가 맡겠다. 당초 자신의 감정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옛 사랑이 공허했을 뿐이다.

4, 아름다움은 허름하지 않고, 훈증장에 기대어 앉아 있다. 당나라 백거이' 후궁사' < P > 미인은 늙지 않아 이미 군애를 잃고, 담배우리에 기대어 날이 밝을 때까지 기대고 있다.

5, 3 살 여자, 나 피곤해.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맹진 () 진 전 (): 이름없는 < P > 는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이미 여자여서 줄곧 부지런히 집안일을 하고 있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는 것은 결코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가족 사업이 성사된 후 나에게 점점 잔인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나의 형제들은 나의 상황을 몰라서 모두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곰곰이 생각해 보고 혼자 눈물을 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