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차 따기 시

차 따기 시

1. 탕링이의 "성봉못에서 원주시와 차를 마시며"?

봄의 연기와 불, 흰 구름 사이에 앉아 향기로운 차를 마시며 이 산을 사랑하네. 바위 밑의 배는 갈 수 없고, 맑은 시냇물은 황혼을 졸졸 흐른다.

봄의 소리와 산의 연기, 흰 구름 사이로 내가 사랑하는 이 산에 앉아 향기로운 차를 마시며 이 산을 사랑한다. 바위에 묶인 배는 떠나지 못하고 저녁까지 흐르는 맑은 시냇물과 함께 머물렀습니다.

2.98 후저우 송? 왕송 - 량원?

강기슭의 버드나무가 춤을 추고, 천 마리의 말이 짧은 모래를 갉아먹고 있다.

비익은 술에 취해 손뼉을 치며 배 위에서 차 따는 노래를 부른다.

버들강아지가 강가를 날아다니고 만 마리의 말이 무리지어 풀을 뜯어 먹었다. 손님들은 술에 취해 배를 가로질러 차 따는 노래를 불렀다.

3. "진에를 기억하며 여행객들은 절망한다"? 류송 게스트촌?

관광객은 없습니다. 푸른 그늘 아래 야생 밀풀이 자랍니다. 팡페이 신발. 양잠 날씨, 차 따는 계절. 두위, 나뭇가지가 피를 흘리며 울고 있습니다. 버드나무가 바람에 날려 눈 속으로 날아간다. 눈에 날아간다. 가벼운 연기와 이슬비, 강남의 3월.

관광객은 거의 없다. 풀은 푸르고 꽃은 계절을 타지 않는다. 누에를 키우고 차를 따는 시기입니다. 진달래가 나뭇가지에서 울고 버드나무 조각이 눈처럼 날립니다. 강남의 3월은 안개가 자욱하고 비가 내린다.

4. "이것이 목적이다"? 당? 리상인?

작은 딩 볶음 차 국수 곡선 수영장, 흰 수염 도교 대나무 체스. 남당나라가 나무를 옮겼을 때를 기억하며 바나나 부채를 부수는 책을 쓴 사람은 누구일까요?

취장 연못을 마주한 딩샤오 볶음차. 책 부채를 흔들며 체스를 두는 흰 수염의 승려. 남당나라가 나무를 옮기던 날을 기억하며 너덜너덜해진 바나나 부채에 누가 이렇게 적었을까요?

5. "공공차"? 위안? 린시온?

백 잔디 봄 감히 꽃을 피우지 않고, 황실 꽃이 머무르는 새싹이 Qiong 새싹을 집어 들었습니다. 우이는 정말 영지, 영지, 차에서 나온 요정 나라입니다.

봄이 왔지만 자연의 식물은 감히 먼저 꽃을 피우지 않고 차나무는 귀중한 새싹을 키우고 마침내 차싹을 따는 시간입니다. 우이산은 귀한 영지뿐만 아니라 이 귀한 차도 풍부하게 자라는 진정한 신이 내린 곳입니다.

차 따기는 중국에서 널리 사용되는 일종의 민속 노래와 춤입니다. 광동, 광시, 장시, 푸젠, 저장, 장쑤, 안후이, 후난, 후베이, 윈난, 구이저우 및 기타 지방과 같은 중국 남부 차 생산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차 노래", "차 따기 노래", "노래하는 차 따기 노래", "랜턴 노래"라고도 합니다, "차 따기 조명", "차 바구니 조명".

차 따기에는 중국 노동자들의 소박한 감정이 담겨 있으며, 독특한 예술적 사고와 풍부한 생활 분위기로 정신적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차 따기의 역사적 발전은 크게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순한 "차 노래"는 차 농부들이 노동 중에 부르는 노래입니다. 차 노래의 장르에는 산 노래, 노동요, 민요 등이 있습니다. 음악적 구조는 비교적 단순하며 2~4구절로 구성됩니다.

(2) 노래와 춤 "차등", 즉 차 농부들은 차 노래와 노래와 춤을 동반하여 노동 동작을 약간 처리했습니다. 남부 지방의 음악은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골격 소리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대부분 쌀, 열, 더 많은 4 톤 깃털 변조를 당깁니다. 여러 곳에서 차를 따는 것은 지역 민요, 노래 및 춤과 결합되어 각 지방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예를 들어, 윈난 차 따기는 등불 곡조와 결합하여 부드럽고 노래 할 수 있으며, 후난 차 따기는 지역 고대 회화 오페라 7 도의 점프 음악적 특성, 활기차고 점프하는 곡조를 흡수했으며, 푸젠 차 따기 램프는 다양한 지역의 강점을 취하고 서정적이고 쾌활한 노래와 춤 조합, 모달, 톤 변환 방법을 사용하여 음악이 대조가 풍부하도록 개발했습니다.

차 노래는 '올바른 방향으로 차를 따는 것'과 '잘못된 방향으로 차를 따는 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에서 65438 + 2월까지의 가사 외에도 음악의 반전 변화는 종종 대조와 발전입니다. 일반적으로 차 따기는 더 서정적이고 안정적이며 노래하고, 역차 따기의 멜로디는 즐겁고 점프하며, 라이닝과 라이너 노트의 광범위한 사용은 음악이 정상적인 균형 구조를 깨고 더 활기차게 보이게합니다.

또한 차 따는 노래와 춤에는 '절화', '옥미인', '오야곡', '수선화', '붉은 자수 신발', '술 열 잔', '식료품 판매', '석류꽃'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십 가지의 디티가 산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차를 따는 곡조는 디티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일부 곡조는 디티로 대체되기도 했습니다.

(3) 줄거리가 단순한 소극. 예를 들어, 간난 차 따기 오페라는 차 따기 노래와 춤을 기반으로 개발 된 일종의 판 음악입니다. 그것은 주로 차 노래의 특징을 가진 "차 공동"과 "램프 공동"을 기반으로하며, 차 따기 노래와 차 램프의 곡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호남 고화 연극의 곡과 광시 화려한 곡을 흡수하여 지역 풍미가 강한 지역 연극을 형성합니다.

확장 데이터:

차 따기-바이두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