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영욕시

영욕시

Bu 연산자

엄술

나는 먼지를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최전선에 의해 잘못된 것 같다. 꽃이 필 때는 항상 동방 군주를 보아야 한다. 가면 가야지, 살아야 해! 만약 네가 산꽃 한 송이를 얻는다면, 묻지 마라, 노예가 될 것이다.

이것은 억압에 반항하고 자유를 갈망하는 시입니다. 저자가 이 단어를 썼을 때, 그는 현지 관원 주에게 외설죄로 감금되고 있었다. 주개조 () 후 후임 () 이 있다. 자유를 얻기 위해 작가는 이 단어를 후임 관료 임열에 썼다.

첫 번째 영화에서, 나는 자신이 무고하다고 불평하며, 새 관리가 세 번의 불, 공정한 판결, 석방을 취임하기를 바란다. 처음에 "나는 먼지를 사랑하지 않지만, 앞부분에 의해 잘못된 것 같다" 는 것은 내가 도사 주에게 비도덕적인 행위로 판정된 고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작가는 내가 어쩔 수 없이 먼지를 떨어뜨렸다고 말했다. 내가 이 매춘을 좋아하기 때문이 아니라' 아니오' 라는 글자가 나의 결백을 확고히 긍정했다. "선행 가장자리에 의해 틀린 것 같다" 는 이론은 전생에 운명인 것 같다. 이곳의 저자는 매춘부가 생긴 원인이 남성 중심의 계급 사회에서 계급압박이라는 것을 아직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녀는 이미 타락의 책임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저자의 사상의 초보적인 각성을 설명한다. "좋아" 라는 단어는 저자가 창녀가 될 운명이라고 의심하지만 운명을 완전히 믿지는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봉건사회의 불합리한 매춘부제도에 대한 고소이자 유명한 도교학자 주희미면에 대한 강력한 비판이기도 하다.

그녀가 자신이 무고하다고 믿었기 때문에 운명을 완전히 믿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녀는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항상 동군을 봐야 한다" 고 말했다. 。 "꽃이 피고 지는 것" 은 비유이고, "꽃이 지는 것" 은 비유적인 곤경에 처해 있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이 피다' 는 비유는 재난에서 벗어나 해방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네가 무고하다고 믿는다면, 너는 무고하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동군' 은 청관을 의미하고,' 나리' 는 명사로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되어' 주인' 의 석방을 나타낸다. 영원히 의지하다' 는 청관에 대한 신뢰를 나타낸다. 여기에 그녀가 새로 부임한 지방관림열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서 임열이 자신의 주인이 되어 감옥에서 자신을 구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쓰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영화에서 나는 자유와 행복을 원한다. "가면 가야지, 살아야 해." 네가 반드시 감옥을 떠나 재난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써라. "가라" 는 것은 감옥을 떠나는 재난을 의미하고, "마지막은 반드시 해야 한다" 는 뜻으로 자유에 대한 작가의 확고한 신념을 표현했다. 살아서 살아라' 는 감옥이다.' 어떻게' 는 의문이다. 자신이 무고하다고 계속 말한다. 이것은 임열에 대한 불평일 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에 대한 불평이기도 하다.

"만약 내가 머리에 꽃이 가득하다면, 묻지 않으면 노예가 될 것이다." 만약 내가 석방되어 자유롭게 생활하고, 머릿속이 온통 꽃으로 가득하다면, 나는 어디로 가는지 묻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만약 얻었다면' 은 가설적인 표현이며, 이 아름다운 날이 아직 오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말을 잘 써서 주제를 심화시켰다. 작가는 마지막 영화에서 조설뿐 아니라 자유를 요구하고 행복을 갈망하며 차별을 당한 매춘부 생활에서 벗어날 것을 요구했다. "귀소" 라는 단어는 이런 이상을 표현했지만, 이런 이상은 당시 어떻게 기탄없이 말할 수 있었는가? 엄술은 옥상 매춘부, 즉 병영에 있는 창녀이다. 많은 매춘부들은 원래 좋은 집 여성이었는데, 나중에는 어쩔 수 없이 매춘부로 전락했다. 일부는 부형이 파산하여 부득이하게 순결을 잃게 되었다. 어떤 사람은 벼슬집 출신인데, 부형이 죄를 지었기 때문에 가문이 베꼈다. 그들은 굴욕과 더러움 속에 살고 있는데, 그들은 얼마나 자유를 갈망하며 이런 비인간적인 생활에서 벗어나려고 하는가! 묻지 않는 노예의 집' 에서' 집' 이라는 단어는 인간의 존엄성과 자유로운 생활을 지키려는 그녀의 소망을 표현했다. 이런 욕망은 해방을 추구하는 것보다 봉건 사회 질서를 더 감동시키고 봉건 통치자의 허락을 받지 않기 때문에, 이런 강렬한 자유 욕망은 어쩔 수 없이 은밀히' 노예에게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묻지 마라' 라고 쓰여야 한다.

이 시에서 우리는 봉건 사회 여성의 고난, 특히 엄술 같은 여성을 볼 수 있다. 그들은 인간의 존엄성을 잃을 수밖에 없었지만, 굴복하지 않고, 무거운 압력 속에서도 여전히 삶을 위해 고함을 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그들은 운명을 완전히 믿지는 않지만, 여전히 한겨울에' 산꽃이 만발하는' 자유의 날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

이 단어는 매우 성실하게 써서 모욕과 상처를 입은 사람들의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전체 사부가 합치하고, 구조가 치밀하며, 상하 영화가 각각 중점을 두고 있다. 첫 번째는 개봉을 요구하고, 다음 편은 자유생활을 갈망하며, 언어는 선명하고 날카롭다.

엄술

안술 (생졸년 알 수 없음), 여자, 본명 주, 남송 중기 여성사. 출신이 비천하여 어려서부터 음악과 시를 공부한 후 태주에서 매춘부로 일하다가 예명이 안예로 바뀌었다. 그는 피아노 연주, 바둑 연주, 노래와 춤, 죽사 연주, 서예 회화에 능하다. 그의 지식은 고금에 통달하고, 그의 시는 의미가 신선하다. 그의 사면초가는 천리 밖의 사람들을 끌어들여 서로 방문하게 했다. 남송 9 년 (1 182), 타이저우 지사 당토가 고향을 떠나 안서, 왕혜, 황암으로 돌아가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 같은 해, 절동 상평 () 은 주순대주 () 를 만들었다. 당영강파는 주리학을 반대하고, 주탄핵당, 3, 4 안은 당, 엄술 풍화죄를 다루고, 황암을 명령하여 엄술을 체포하고, 타이주 사오싱에 구금하고, 자백을 채찍질했다. 연의 는 말했다: "싼 창녀 를 위해, 수직 공동 지사 사이에 학대가 있고, 장관은 죽지 않는다; 그러나, 진짜든 거짓이든, 너는 문인을 오염시킬 것을 맹세할 수 없다, 설령 죽음이라도. \ "여야가 이 일을 의논하여 효종을 놀라게 했다.

주홍 개관, 포로, 연 루이 를 넣어, 그의 행방 을 물었다. 엄예는' 부점 연산자' 를 썼다. "나는 먼지를 좋아하지 않지만, 선단 가장자리에 의해 잘못된 것 같다. 꽃이 필 때는 항상 동방 군주를 보아야 한다. 가면 가야지, 살아야 해! 산꽃이 만발하면 노예가 돌아오리라고는 묻지 마라. " 임열은 좋은 사람이 되라는 명령을 받았고, 조송종이 첩으로 받았다. 글자가 많이 빠져서 몽령, 까치 교선, 부산자 세 개밖에 없다. 이에 따라 드라마' 노예의 귀환을 묻지 말라' 는 연극은 이미 오랫동안 상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