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리바이의 여름 시
리바이의 여름 시
리백이 쓴 여름에 관한 시는 1. 리백이 쓴 여름에 관한 시는 무엇인가요?
1. 자정 네 점의 노래. 리백탕
거울호수에는 삼백리가 넘고, 모두 고와 고가 있다.
오월의 돌은 이곳에서 연꽃을 따고, 그것을 보러 오는 사람들은 모두 노나라 사람이다.
한 달도 채 안 되는 기간에 그녀는 궁궐에 발탁되었다.
2. 이백당(李白唐)의 '에메이산월송(江梅山月曲)'
평창강에 비친 에메이산의 반달 같은 가을.
밤이 되면 맑은 시냇물은 삼협으로 가고, 네 신사는 유주를 보지 못하네.
3. 리바이탕의 '여름산'
푸른 숲에서 나체로 흰 깃털 부채를 흔드는 게으름뱅이.
터번을 벗어 암벽에 걸고 머리 위 소나무 물결 사이로 시원한 바람을 맡겼다.
4. 리바이탕, '위양탑의 열두 여름'
위양탑에 올라 양쯔강을 바라보며 탁 트인 둥팅호까지 내다보았다.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를 보며 슬픈 마음이 들었고, 먼 산은 좋은 달을 향하고 있었다.
높은 하늘 위쪽에 있는 의자에 앉아 하늘의 술 한 잔을 올렸다.
술에 취해 시원한 바람을 일으키고 소매에 바람이 불고 우리는 돌아 오려고합니다.
5. 이백탕의 '연꽃 따는 노래'
강가에서 연꽃을 따는 여인은 연꽃을 보며 웃는다.
새로 화장한 얼굴에 햇살이 비치고, 물속에서 화사하게 물들고, 바람에 향기롭게 날리고, 공중으로 떠오른다.
버드나무를 비추며 세 명씩, 다섯 명씩 둑에서 헤엄치고 있는 사람.
보라색 뻐꾸기는 이 표류의 공허함과 부서짐을 보며 떨어지는 꽃을 향해 쉿 소리를 냈다.
2. 여름에 관한 리바이의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여름'에 관한 리백의 시로는 1, 거울호수에서 피는 연꽃 천허청의 '지유우거 여름 노래', 당리백의 2, 연꽃 따는 소녀 루오시의 '연꽃 따는 노래에 웃으며', 당리백의 3, 연꽃은 말하고 싶어, 슬픔이 뱃사공의 '여수송' 등이 있습니다.
메이스톤은 연꽃을 따러 왔고, 그것을 보러 온 사람들은 모두 루오시였습니다. 한 달도 안 되어 고향으로 돌아온 그녀는 궁에 들어가게 된다.
이 풍경에 대한 이 시를 즐겨보세요: "뻗은 거울 호수에는 연꽃 무리가 피어 있다." 300마일 너비의 거울 호수에 연꽃이 피었을 때 스톤은 연꽃을 따는 사람처럼 보였지만, 그녀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이름은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워치맨-오이암-조위 크릭은 넓은 조위 강을 좁히는데, '좁다'라는 단어가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사람들이 붐비고 배로 제방을 가득 메우는 활기찬 장면이 독자에게 왕웨이를 떠올리게 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갑자기 끝났고, 더 이상 잉크의 역사에 더 이상 독자에게 많은 상상력을 남기고, 합리적인 상상력을 보완하기 위해 : Goujian은 오랫동안 아름다움 계획, 모든 사람들의 버리는 역사의 아름다움, 지역을 감동, 월의 왕자와 장관들을 만나러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의 아름다움을위한이 독특한 후보자와 함께 우를 다루기로 결정, 그는 사랑으로, 달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다시 노를 돌리고, 달을 기다릴 수 없다 2, "연꽃 따기"송 리바이 세대 당 루오예 크릭 연꽃 따기 소녀의 저자, 연꽃 * * * 사람들을 조롱.
햇살 새로운 메이크업, 수중 밝은, 바람 향, 공기 리프트. 둑에서 수영하는 사람, 버드나무를 반영하는 세 세 다섯 다섯.
보라색 뻐꾸기는 이 떠도는 공허함과 상한 마음을 보며 떨어지는 꽃을 향해 쉿 소리를 냈다. 여름의 와카바 강변에서는 아름다운 연꽃 채취꾼들이 두세 명씩 짝을 지어 연꽃씨를 따고 있습니다.
연꽃 사이로 사람들은 웃고 연꽃은 서로를 붉게 비춥니다. 연꽃을 따는 사람들의 새로운 화장에 햇살이 비치고 물속은 환하게 빛납니다.
바람이 불면 옷이 공중에 흩날리며 연꽃의 향기가 퍼집니다. 저 둑에 남은 밤나무 그늘은 누구의 것일까요? 세 마리씩 수양버들 그늘에 누워 있습니다. 주위의 보라색 꼬리 말들이 이웃하며 으르렁거리고, 떨어진 꽃들은 날아간다. 이 아름다움을 보고 시인은 오래도록 머물며 가슴이 아팠다.
이백의 섬세하고 청순한 무월의 연꽃 따는 소녀를 표현한 '연꽃 따는 소녀'는 바닷가를 거닐며 연꽃 따는 소녀의 매력을 발산하여 밝고 활기차고 넉넉한 연꽃 따는 소녀의 새로운 이미지를 묘사한 작품입니다. 언어가 맑고 유려하며 자연스럽고 미묘하며 인위적이지 않고 단번에 시인의 미묘하고 신선하며 소박한 자세를 보여줍니다. 육조 이래 연꽃을 따는 소녀의 이미지의 창백함과 허영심을 보완합니다.
첫 번째 줄: 강가에서 연꽃을 따는 소녀는 연꽃을 보고 웃는다. 강가에서 연꽃을 따는 소녀들은 연꽃 사이로 웃고 농담을 하거나, 잔잔하고 고운 비를 맞거나, 조금 숨이 차기도 한다.
"연꽃 따는 노래"의 왕창령이 "연못에 들어가면 보이지 않고, 노래를 들으면 누군가 올 것을 느낀다"고 말한 것처럼 연잎밭과 히비스커스, 얼굴 가득한 봄 소녀의 분홍빛 뺨이 서로 어우러져 있습니다. 연꽃을 가로질러 일종의 흐릿한 아름다움이 있는 것 같고 분위기는 흥미로 가득합니다.
3, 리바이 "리수이 노래" 당나라 리수이명 작가, 남호 바이핑. 연꽃의 자세는 나에게 말하듯 매력적이지만 슬픔이 약줄을 끊어버렸다.
가을 달 아래 호수의 맑은 물이 빛난다. 백사과를 따러 동팅호수에 갔다. 연꽃은 내게 할 말이 있는 듯 고개를 숙이고 뱃사공인 나를 걱정한다.
봄보다 더 운치 있는 가을 풍경을 그린 이 시를 감상해 보세요. 첫 행에서 시인은 풍경에 대해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남호의 청록색 맑은 물이 가을 달을 더욱 밝게 만든다.
'밝다'라는 단어는 남호의 가을 달이 밝고 사랑스럽다는 것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여인이 흰 사과를 선택한 것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기발합니다. 연꽃은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말을 잘한다', 특별히 '말을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매우 매력적이어서 노 젓는 배에서 사과를 따는 소녀를 매우 질투하게 만든다. 이 두 시는 말장난이 훌륭하고 배경이 훌륭하며 연꽃이 살아 있고 영역이 살아 있습니다.
후자의 두 시는 전형적인 남부 가을 풍경으로 추위와 우울함이 없을뿐만 아니라 봄보다 더 활기차고 풍경에 대한 설명에서 시인의 즐거운 기분을 보여줍니다. 어떤 사람들은이 시가 작품에서 연인을 향한 남자의 갈망에 대해 쓰여진 것으로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4, 연꽃을 접는 것은 작가에게 선물되었습니다 리 바이 당나라 셰장 가을 물놀이,이 붉은 신선함을 사랑합니다. 연잎에 물방울이 떨어지지만 구르는 것은 둥글지 않습니다.
이 아름다운 아름다움은 화려한 구름 속에 숨어 꽃을주고 싶고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아카시아는 나른한 가을바람에 우울한 삶을 만난다.
가을 물은 맑고, 장메이와 놀고, 붉은 연꽃은 신선하다. 청록색 연꽃 잎에 올라 연꽃 심장 물 구슬을 놀리고 소용돌이 치고 물 구슬은 둥글지 않습니다.
너는 하늘의 화려한 구름 속에서 멀리 떨어져있어 연꽃을 줘야합니다. 너무 멀어요. 아카시아는 차가운 가을바람을 맞으며 멀리서 우울한 표정을 짓고 있다. 청록색 가을 강물은 소나기 같고, 붉고 고운 연꽃은 흔들리며 사랑스럽고 우아하고 매혹적이어서 무한한 사랑을 느끼게 한다는 말로 이 시의 감상이 시작된다. 나는 "가을 물 이렌"을주고 싶어서 손을 뻗어 연꽃에 올라갔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연꽃에 맺힌 수정 이슬방울은 엄청나게 큽니다. 접고 오르는 순간 하나하나가 물속으로 떨어져 파문을 일으키며 사라집니다. '둥글지 않다'라는 단어는 물에 떨어지는 이슬을 묘사하는 동시에 시가 기쁨에서 슬픔으로 바뀌는 시인의 상실감을 암시하는 단어이기도 합니다. 세 번째 행에서 시인은 구름 끝에 아름다운 여인이 있다고 가정하고, 구름의 한쪽 면만 존재하기 때문에 서로를 그리워할 수밖에 없고, 이유 없이 만날 수 없다고 가정합니다. 시인은 가을 바람에 서서 가을 강을 바라보며 무한한 슬픔의 마음! 5, 시 / 아리아 주 뤄산 작가 이백 당나라 위서 여성, 주 뤄산에서.
그녀의 화려함은 오늘까지 흐르고, 연꽃은 그녀의 수줍음을 보네. 그녀는 맑은 물처럼 여유롭게 비안시 옆 개울의 푸른 물을 움직인다. 하얀 이를 드러내며 미소 짓는 모습은 거의 볼 수 없었다. 월나라 고건왕은 오나라의 색채를 살피며 오나라의 역사에 눈썹을 치켜올렸다.
그녀는 오나라 왕의 총애를 받아 소년 궁궐에 배치되었다. 오나라는 패망했고 오나라는 천 년 동안 돌아오지 않았다.
시는 월나라의 여인으로 주려산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매력은 오랜 세월 동안 전해져 내려와 연꽃도 그녀를 보면 수줍어한다.
그녀는 냇가에서 실을 씻으며 맑은 물결처럼 여유롭게 푸른 물을 휘저었다. 하얀 이를 드러내며 웃는 모습은 정말 보기 드문 모습이었다. 항상 푸른 구름 사이를 헤매는 것 같았다.
월나라 고건왕이 국기를 거두자 서양매는 오나라로 갔다. 그녀는 오왕의 총애를 받아 관와궁에 배치되었는데, 너무 날씬해서 전혀 보이지 않을 정도였다.
오나라가 패한 후 그녀는 천 년 동안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시황제는 월나라 시골의 평범한 농부였습니다.
3. 이백이 지은 여름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여산폭포를 본 일곱 편의 시 향로에 햇살이 비쳐 보라색 연기가 피어오르고, 멀리 천 개의 강에 매달린 폭포가 보인다.
높은 절벽과 벽이 수천 피트나 되는 것 같아서 마치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합니다. 일곱 지, 일찍 바이 디시를 사임 한 바이 디시, 수천 마일 장링이 언젠가 돌아옵니다.
해협 양쪽의 원숭이와 원숭이가 끝없이 울고 있었고, 경선은 이미 만 개의 산을 넘었다. 왕백을 위한 일곱 편의 시가 배를 타고 가려고 할 때 갑자기 해안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어도 왕륜이 내게 보낸 사랑만큼 깊지 못하네. 고대 우용 주 뤄산 서시월시 여인, 주 뤄산 출신.
그녀의 화려함은 오늘까지 흐르고 연꽃은 수줍은 그녀를 보았다. 그녀는 맑은 물처럼 여유롭게 비안시 옆 개울의 푸른 물을 움직였다. 하얀 이를 드러내며 미소 짓는 모습은 거의 볼 수 없었다. 월나라 고건왕은 오나라의 색채를 살피며 오나라의 역사에 눈썹을 치켜올렸다.
그녀는 오나라 왕의 총애를 받아 소년 궁궐에 배치되었다. 전쟁에서 패한 오나라는 천 년 동안 돌아오지 않았다.
옛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는 맹하오란 양주 양주 아래 3월의 불꽃놀이인 황학탑으로 가는 길에 양주는 사임했다. 푸른 산맥에서 고독한 항해, 하늘은 양쯔강만 흐른다.
100 피트 높이의 산 사원 위험한 건물에서 우 저 밤 잠, 손은 별을 따를 수 있습니다. 여기 서서 하늘의 신들을 놀라게 할까봐 감히 큰 소리로 말하지 못합니다.
4. 여름을 묘사한 시, 이백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니 마음이 슬프고, 멀리 산은 좋은 달을 향하고 있었다. --이백, '열두 여름과 함께 월양탑에 오르다'
물 맑고 푸른 대나무가 덮고 있어 거울처럼 맑고 연꽃이 반사되어 상쾌한 향기가 전해진다. --이백, "그 안에 저장하지 말라"
거울 호수에는 삼백 리가 넘고, 모두 커와 커가 있다. --이백, '한밤중 우송의 노래'
강가에서 연꽃 따는 여인들이 연꽃을 보고 웃네. --이백, '연꽃 따는 여인의 노래'
그 여인의 매력이 오늘까지 흐르고, 연꽃은 그녀를 보고 수줍어하네. --이백 '시시'
추저우의 물은 너무 맑아서 마치 먼 바다처럼 곧게 뻗어 있는 듯하다. --리바이 '장샤비송지'의 한 구절...
연꽃의 자세는 마치 나에게 말하는 듯 매력적이지만 슬픔이 내 약줄을 끊어버렸다. --이백, '여수의 노래'
너와 나는 수천 리 떨어져 있겠지만 우리 앞에는 이 술잔이 있네. --리바이, '장샤의 송지에게 작별 인사'
배를 타고 강으로 가니 가을 물결은 밝은 연꽃 같구나. --리바이, '부러진 연꽃의 선물'
사랑과 만남의 삶을 생각하며 스산한 가을바람에 낙담한다. --리바이, '접힌 연꽃의 선물'
태산과 여름 구름이 높이 떠서 동해에 흰 물결이 일렁이는 것 같다고 생각했다. --이백, '초가을 산부 남탑에서 도공을 감상하다'
터번을 벗어 암벽에 걸고 소나무 물결 사이로 시원한 바람을 머리 위에 올려놓았다. --이백의 '여름산'
계곡의 새들은 맑은 날에도 울음을 그치지 않고, 밤에는 강유인원들이 슬퍼한다. --리바이의 '장샤의 소나무 가지에 작별을 고하다'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