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시골의 평화롭고 소박한 삶에 대한 시
시골의 평화롭고 소박한 삶에 대한 시
시골의 소박한 모습을 담은 시입니다. 시골의 평화롭고 소박한 농촌 생활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시:농가의 탁한 술을 비웃지 말고, 닭과 기러기는 일 년 동안 충분히 남겨두어라.
출처:루유의 '송나라 산서성 마을 여행기'
해석:농가에서 음력 정월에 빚은 탁주를 비웃지 마라. 그 해의 수확은 매우 풍성하다.
2. 시구:온 산이 푸르고 비는 법음에 연기 같구나.
출처: 송나라 웽롤의 '4월의 날'.
해석:산비탈의 들판은 무성한 초목으로 덮여 있고 논에 있는 물의 색깔은 하늘의 빛을 반사한다. 하늘은 연기가 자욱하고 비가 내리고 뻐꾸기는 울고 땅은 풍요롭다.
3. 시조:4월에는 시골에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고, 누에만 길러서 밭에 넣는다.
출처:송나라 웬롤의 4월의 하루.
해석: 사월이 오면 아무도 한가하지 않다. 누에 사육이 막 끝나고 모를 심어야 할 때입니다.
4, 시구:바스락거리는 옷이 떨어지는 대추꽃, 마을 남쪽과 북쪽의 마을 울리는 자동차, 오이를 파는 버드나무 옷을 입은 소.
.
출처: 송나라 수시, 너구리 강 모래, 바스락거리는 옷, 스카프 대추꽃.
해석: 대추꽃이 옷깃에 떨어진다. 마을의 남쪽과 북쪽은 자동차 굴러가는 소리로 울려 퍼졌고, 고목 버드나무 아래에서는 소복을 입은 농부가 오이를 팔고 있었다.
5. 구절:물이 들판을 둘러싸고 대나무가 울타리를 둘러싸고, 돈이 꽃을 가득 채운다.
출처:송나라 장순민(張巡民)의 <촌정(村亭)>.
해석:물이 논을 둘러싸고 대나무가 울타리 밖에 심어져 있어, 느릅나무의 돈은 다 떨어지고 히비스커스 꽃은 부족하다.
2. 농촌의 소박함과 인심을 묘사한 시
산서촌과 루유농가의 진흙탕 술에 웃지 않고, 좋은 해에는 닭과 돌고래를 충분히 키울 수 있다.
구불구불한 시냇물이 흐르는 산악 지형에 출구가 없을 것 같아 걱정스럽지만 푸른 버드나무와 꽃이 만발한 사이로 갑자기 산촌 마을이 나타난다. 입과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지만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사복을 입고 있다.
앞으로 달빛에 외출 할 수 있다면 항상 지팡이를 사용하여 문을 두 드려야합니다. 루유는 남송 시대의 위대한 애국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평생 열심히 일했고 놀라운 수의 시를 썼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60년 동안 만 편의 시를 썼다"고 합니다. 젠난의 시 중 9,300여 편이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있으며, 이는 두 송 왕조의 시인 중 1위를 차지합니다.
이 독특한 시의 주요 내용은 건중수가 <송나라 시선>에서 말한 것처럼 "한편으로는 의로운 분노로 가득 차 나라를 위해 복수하고, 잃어버린 영토를 되찾고, 점령당한 백성들을 해방시키고자 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여유롭고 섬세하여 일상의 깊고 영원한 풍미를 씹으며 현 상황의 굴곡을 다림질하는 것"이다. 이 노래 '산시 마을 방문'에 묘사된 내용은 후자에 속합니다.
이 독특한 시는 송 샤오종 도도 3년(1167년) 이른 봄에 쓰여졌습니다. 당시 루유는 은퇴하고 집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그보다 1년 전인 룽싱 2년(1164년)에 노유는 반진 장수 장준의 북방 원정을 적극 지원했습니다. 그는 또한 리푸의 패배 이후 지주들과 항복파에 의해 조정에서 추방당했습니다. 그는 "장준의 싸움을 부추겼다"는 혐의로 룽싱푸(현 장시성 난창)에서 파면당했습니다. 루유는 씁쓸함과 원망이 뒤섞인 감정을 안고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환멸을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관대함은 여전히 강하다"(위웬)는 애국심 덕분에 그는 시골 생활에서 희망과 빛을 느낄 수 있었고, 이 느낌을 시에 쏟아 부었습니다. 이 시의 제목은 "산시 마을 여행"입니다. 건남시초(建南詩草) 제32집에 실린 "칠경유람"의 두 번째 시를 보면,
"(이듬해에) 거울호 삼산에 살기 시작했다."라고 자조적으로 말하고 있다.이 곳은 샤오싱에서 남쪽으로 약 9마일 떨어진 강남의 전형적인 작은 마을로, 이곳을 시쿤이라고 부릅니다. 이곳의 맑은 물과 산이 있는 아름다운 환경은 확실히 시인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고, 고대에 농촌 생활에 대해 쓴 훌륭한 시는 시인의 영혼을 키웠습니다. 목가적인 학교를 세운 것으로 유명한 타오위안밍은 그의 시 '동산으로 돌아가다'에서 실제 풍경을 묘사했는데, 이는 시인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풍경 서사시로 유명한 당나라 시인 맹하오란은 그의 대표작 '노인의 마을을 지나며'를 통해 평온함 속에서 순수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시를 썼습니다.
이것은 루유가 그의 시적 창작물에서 얻은 유용한 영양소입니다. 먼저 '옛 마을을 지나며'를 읽어보겠습니다."옛 친구여, 농장에서 나를 대접하듯 내게 닭고기와 밥을 준비해다오.
푸른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도시 외곽에는 푸른 언덕이 있습니다. 창문을 열어 계곡의 채소밭을 마주하고 유리창을 통해 작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아홉 번째 축제가 열리면 국화를 보러 이곳에 오세요. 멍하오란의 '옛 마을을 지나며'와 루유의 '산시 마을 여행'은 모두 목가적인 풍경을 묘사하지만 예술적 콘셉트는 다릅니다.
전자는 눈앞에 펼쳐진 풍경에 초점을 맞춘 반면, 후자는 마을에서 보고 듣는 것에 초점을 맞춥니다. 따라서 루유의 시를 감상할 때는 시의 제목에 '유(游)'라는 단어를 꼭 넣어야 시의 맥을 파악하고 시인의 독특한 예술적 장인 정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청나라의 팡수동은 조매잔언 20권에서 루유의 일곱 운율은 "평민들이 항상 가고 싶어 하는 고요한 영역의 아름다움, 영역의 마을을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시의 구조로 볼 때 이는 사실입니다.
시인은 '유람'이라는 단어를 중심으로 간결한 획으로 시 전체를 시작하여 명료하게 적었을 뿐만 아니라 강남의 농촌 풍경을 화사하게 그려냈다. "농부들의 술과 술을 비웃지 말고, 닭과 돌고래(툰)를 넉넉히 남겨두어 한 해를 풍요롭게 하라."라는 구절도 있습니다.
언뜻 보면 "옛 친구여, 나를 위해 닭과 쌀을 준비해라, 농장에서 나를 대접하듯"처럼 평범한 메모처럼 무난해 보입니다. 하지만 첫 줄부터 시인은 마을을 방문했다가 갑자기 농가에 왔다고 적고 있습니다. 주인은 손님을 따뜻하게 대접하며 추수가 끝난 농가의 즐거운 분위기를 표현하고, 이어지는 여행과 서정성에 대한 강한 준비를 하고 있다.
'라지우'는 음력 정월(음력 열두 번째 달)에 빚는 막걸리를 말합니다. 벼 수확 후의 즐거운 장면입니다.
봄에 마시면 라주는 약간 탁해 보이지만 명주처럼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게다가 농가의 주인은 매우 친절하고 식사도 호화롭습니다! 돌고래는 돼지를 의미하며, 여기서 "닭과 돌고래가 가득하다"는 말은 농부들이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매우 풍성한 요리를 묘사한 것입니다.
"산과 강은 또 다른 마을이 있다는 것을 의심할 길이 없다." 이것은 잘 알려진 속담입니다.
이 작품의 아름다움은 어려운 장면과 대위법을 능숙하게 묘사한 것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철학적이고 쫄깃한 "한가로움으로 파문을 일으키는 언어"에도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왕웨이의 "란천산 시문경사(蘭泉山 詩文景詞)"와 같이 일찍이 "멀리 보이는 것을 좋아하지만 첫 느낌은 다르구나, 안지청이 돌아서니 갑자기 천 개의 산이 이어지네"라는 묘사처럼 자연 경관을 시로 끌어들인 것은 이러한 시적 기법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송나라 시인들의 손에는 왕안시의 '강가에서'와 같은 묘사도 있습니다."푸른 산은 길을 돌아갈 수 없는데 갑자기 천 개의 돛이 숨겨져 있다.""푸른 산은 길을 돌아갈 수 없다. 루유와 비슷한 또래의 시인 치앙도 있었습니다. 그의 시는 당나라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데, "먼 산은 길이 없는 듯하고 구불구불한 길은 서서히 마을로 이어지네"라는 구절을 읊은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의미의 전개 측면에서 볼 때 이 시는 루유보다 훨씬 열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위의 행은 '의심'이라는 단어를 통해 쉬싱의 산촌이 주변 산과 겹쳐지고 흐르는 물이 얽혀서 방향 감각이 상실된 느낌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다음 행은 산책을 하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봄 풍경의 연속입니다. 이런 식으로 느낌의 이미지와 시각의 이미지가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멋진 그림을 형성합니다. 당송 시인은 이 두 구절에 대해 "높은 경치를 그리는 데만 능한 것이 아니라 발사체와도 같다"고 평했습니다.
이 말은 통찰력이 있습니다. 이 커플은 지극히 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얕고 알레고리가 풍부하며, 겉보기에는 쉬워 보이지만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그래서 수천 년 동안 인기를 끌었고 지금은 널리 통용되는 관용구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이 두 구절을 외우면서 산촌의 말할 수 없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길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현실을 직시하고 무거운 어려움과 장애물 앞에서도 움찔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과감하게 개척하고 나아가면 빛과 희망으로 가득한 새로운 영역이 열릴 것이라는 철학적 사고의 깨달음에 감탄합니다.
"샤오 북은 봄 사회를 따르고, 옷은 소박하고 고풍스럽다." 이 시는 경치 묘사에서 서정성으로, 마을 밖의 풍경에서 마을 안의 감정으로 옮겨갑니다.
"춘절"은 고대 중국의 풍습입니다. 남송(南宋)의 진(陳)이 지은 '춘절기(春節記)'에는 "춘절의 마지막 5일에 춘절이 열렸고, 춘절의 마지막 5일에 춘절이 열렸다"고 기록되어 있다.
즉, 봄이 시작된 후 5일째 되는 날이 춘절회 날이었다는 뜻입니다. 이 날이 오면 마을에는 계속 바람이 불었습니다.
3. 농촌의 소박함과 환대를 묘사한 시
산서성 루 마을 여행
수확의 달, 환대가 풍성한 달에 빚어지는 농업을 비웃지 마라.
산디엡 물줄기가 굽이굽이 돌아 갈 길이 없어 걱정하는 산골 마을 한가운데 갑자기 버드나무 푸른 꽃이 피어났다.
입춘과 북의 날이 가까워졌지만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사복을 입고 있다.
앞으로 달빛에 외출할 수만 있다면 지팡이를 들고 언제나 문을 두드리겠습니다.
감상문 작성하기
루유는 남송 시대의 위대한 애국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평생을 열심히 일했고 놀라운 수의 시를 썼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60년 동안 만 편의 시를 썼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9,300여 편이 넘는 젠난의 시가 보존되어 있으며, 이는 두 송나라 시인 중 1위를 차지합니다. 이 독특한 시의 주요 내용은 건중수가 <송나라 시선>에서 말한 것처럼 "한편으로는 나라를 되찾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점령당한 백성들을 해방시키려는 의로운 분노로 가득 차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여유롭고 섬세하게 일상 생활의 깊고 영원한 맛을 씹으며 현세의 굴곡을 다림질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노래 '산시 마을 방문'에 묘사된 내용은 후자에 속합니다.
이 독특한 시는 송 샤오종 도도 3년(1167년) 이른 봄에 쓰여졌습니다. 당시 루유는 은퇴하고 집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그보다 1년 전인 룽싱 2년(1164년)에 노유는 반진 장군 장준의 북방 원정을 적극 지원한 적이 있었습니다. 리후가 패배한 후 그는 지주와 항복파에 의해 조정에서 추방당했습니다. 그는 "장준의 싸움을 부추겼다"는 혐의로 룽싱푸(현 장시성 난창)에서 파면당했습니다. 루유는 씁쓸함과 원망이 뒤섞인 감정을 안고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낙담하지 않았습니다. "관대함은 여전히 강하다"(위웬)는 애국심 덕분에 그는 농촌 생활에서 희망과 빛을 느낄 수 있었고, 이 느낌을 시에 쏟아 부었습니다.
이 시의 제목은 "산시 마을 여행"입니다. 건남시초(建南詩草) 제32집의 두 번째 시 '유람칠(遊覽七)'에 보면,
"(이듬해에) 거울호 삼산에 살기 시작했다"는 자전적 언급이 나옵니다. 이곳은 샤오싱에서 남쪽으로 약 9마일 떨어진 강남의 전형적인 작은 마을로, 지명은 시쿤입니다. 이곳의 맑은 물과 산이 있는 아름다운 환경은 확실히 시인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고, 고대에 농촌 생활에 대해 쓴 훌륭한 시는 시인들의 영혼을 키웠습니다. 목가적인 학교를 세운 것으로 유명한 타오위안밍은 그의 시 '정원으로 돌아가다'에서 실제 풍경을 묘사했는데, 이는 시인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풍경과 목가적인 시로 유명한 당나라의 시인 맹하오란은 그의 걸작 '노인 마을을 지나며'를 통해 시인에게 평온함 속에서 순수한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루유가 시적 창작물에서 얻은 유용한 영양소입니다.
먼저 '옛 마을을 지나며'를 읽어보겠습니다.
이 오랜 친구는 아름다운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친절한 농장으로 초대했습니다. 푸른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마을 바로 외곽에는 푸른 언덕이 있습니다. 창문을 열어 계곡의 채소밭을 바라보고 유리잔을 건네며 농작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아홉 번째 축제가 열리면 국화를 보러 이곳에 오세요.
멍하오란의 '옛 마을을 지나며'와 루유의 '산시 마을 여행'은 모두 목가적인 풍경을 묘사하지만 예술적 콘셉트는 다릅니다. 전자는 '농장에서 나를 즐겁게 해주는 당신'이라는 즉각적인 장면에 초점을 맞추고, 후자는 마을에서 보고 듣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루유의 시를 감상할 때 시의 제목에 '당신'이라는 단어를 확실히 넣어야 시의 맥을 파악하고 시인의 독특한 예술적 장인 정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농촌 사람들의 소박함과 순박함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복숭아 과수원 산책
작가님, 달빛은 나의 호위무사 동이 틀 때까지 낮은 하늘에 수탉 까마귀와 개 짖는 소리 가득하고 소나무 바람결에 노래를 부르며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 멀리 구름 덮인 나무를 바라보며 막대기에 기대어 아들과 풍년의 양치기 소년, 닭과 돌고래를 생각하며 별이 질 때 우리는 노래를 끝냈다.
이제부터 달을 유유히 타면 어부와 농부는 황혼에 짐을 주고, 수천 채의 집은 꽃과 대나무로 그늘지고 강 양편에 복숭아꽃은 갈 것이다천진:왕위
어부가 봄날 산을 감상하며 표류하는데, 이것이 숨겨진 근원을 찾는 길인가?
어부가 봄날 산을 바라보며 표류하고 있는데, 이것이 숨겨진 근원을 찾는 길인가? 소박한 옷과 고대의 풍습, 각자가 그를 집으로 초대하며 자신이 태어난 곳을 묻고, 푸른 강이 안개가 자욱한 숲으로 안내한다.
우링위엔에 사는 라이프터.
그는 다시 동굴에서 나와 산과 강, 소와 양을 지나 집으로 가는 길을 따라 다른 마을로 향합니다.
술에 취했을 때 친구는 행복해했다. 동굴 입구가 너무 좁아서 기어 들어가야 했고, 타우렌은 비행기를 잊어버렸고, 누에들은 뽕잎을 벗기며 잠을 잤다.
나무꾼은 그에게 옛 중국어로 그들의 이름을 들려주었다."푸른 덩굴이 내 옷을 감고, 농장과 정원에 세상처럼 펼쳐진 왕웨이"
해가 지는 쪽에서, 술은 * * * 파도치며 수다를 떨었다.
동굴 안에서는 아무도 밖의 일을 알지 못했는데, 뒤를 돌아보니 다시 넓고 평탄한 길이 열렸고, 내가 가는 길을 보고 반갑게 맞아주니, 이 사람들이 모두 진나라의 옷을 입고 있으니, 소박한 삶을 그리워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 아니었다.
밝게 물든 나무들을 바라보며 그는 거리를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나 지금은 봄꽃이 만발하고 복숭아가 사방에 떠 있다.
오, 다시 돌아가고 싶다는 옛 노래를 한숨 쉬며 깊은 산속을 걷고 있겠지!
5. 소박한 시골 인심을 묘사한 시를 찾아주세요.
요산서촌
루유
농가주를 비웃지 마라,
풍년이면 닭과 돌고래를 충분히 키운다.
장산은 변하기 쉽지만 자연은 변하기 어렵다.
그리고 한 마을.
구씨는 소박하고 낡은 옷을 입고 춘서를 따라갔다.
지금부터 달나라를 유유히 달리고 있다면 밤새도록 막대기로 문을 두드려라.
궈궈장
맹하오란
오래된 친구여, 농장에서 나를 대접할 때 닭고기와 쌀을 준비해 주시오.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멀리 보이는 산의 옅은 푸른빛을 바라봅니다.
우리는 정원과 들판이 내려다보이는 창문을 열고 한 손에 컵을 들고 뽕나무와 대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언덕이 휴일이면 국화꽃이 필 때 다시 오겠습니다.
타오위안밍의 '웨이수이 농부의 집' :
해질 무렵 시골에서는 소와 양들이 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집의 건장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양치기 소년인 아들을 생각합니다. 저 안에 휘파람 꿩이 있나요? 밀 이삭이 가득하고 누에의 눈, 뽕잎이 드문드문 달려 있습니다. 호미를 들고 돌아오는 농부들이 서로를 반갑게 맞이합니다. 소박한 삶이 그리운 건 당연한 일, 실망의 노래가 희미해져갑니다.
6. 농촌의 소박함을 묘사한 문장은 무엇일까요?
1. 할머니의 집 앞에는 잔잔한 거울처럼 보이는 작은 강이 있다. 물은 강 양쪽의 버드나무가 보일 정도로 맑고, 강은 흐르는 것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고요하고, 강물은 흠잡을 데 없는 옥처럼 푸르고 푸르다. 강에는 오리, 기러기, 물고기가 헤엄치고 있었어요. 오리 새끼들은 노래를 부르고, 거위는 목을 길게 빼고, 물고기는 물속에서 놀고 있었어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근처에서 옷을 건드리는 사람이 있으면 금세 사라졌어요.
우리는 곧장 연못으로 달려가 파란 하늘과 물 위에 비치는 햇살, 물결치는 맑은 물을 보았습니다. 연못 주변에는 버드나무가 심어져 있었고, 돌풍이 불면 버드나무 가지가 공중으로 날아가 강물에 아름답게 반사되었습니다. 아빠와 저는 지렁이로 만든 미끼에 낚시바늘을 걸고 낚싯대를 연못에 던졌어요. 갑자기 물고기가 미끼를 물었어요.
3. 저는 바로 낚싯대를 당겼고, 아버지는 물고기가 강한 것을 보시고 낚싯대를 잡아당기는 것을 도와주러 오셨어요. 아버지는 정말 힘이 세셨어요! 와우! 물고기가 정말 컸어요! 아버지와 저는 양동이에 넣었어요. 양동이에 넣자마자 물고기가 제 얼굴에 물을 튀겨서 웃고 울었어요. 삼촌들은 물고기를 잡은 후 청하오양과 제가 그물에서 낚시를 하게 해주셨고, 우리 둘 다 땀을 많이 흘렸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4. 해가 지려고 할 때 밖으로 나가면 시골 사람들이 저녁을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마당에 있는 돌 벤치에 앉아 식사를 하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마당에 테이블과 의자를 놓고 즐겁게 식사를 합니다. 하늘의 화려한 석양, 저녁 바람, 하늘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새들, 시골 사람들이 어우러져 한 폭의 조화롭고 아름다운 시골 풍경화가 완성됩니다.
5. 마을 뒤에는 마핑촨의 뽕나무 정원이 있습니다. 봄비와 이슬의 영양을 받아 뽕나무는 새싹을 틔웠고, 뽕밭은 모두 무한한 대륙입니다.
6. 이 도시에 처음 왔을 때 매력적인 풍경이 눈에 들어왔고 나는 울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아, 이 얼마나 아름다운 풍경인가! 울창한 나무들이 곧게 서 있고 산은 구불구불하게 뻗어 있었습니다. 들판에서는 농부 아저씨들이 모를 심느라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어요. 그 순간 그들은 거대한 화가가 되었고, 들판은 그들의 화폭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자연의 붓을 이용해 두루마리에 마음을 그렸습니다. 그들의 그림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 작품은 아니지만 가장 아름다운 걸작입니다.
7. 황금빛 들판은 끝이 없었고 멀리 보이는 작은 마을은 최고의 장식이 되었습니다. 파란 하늘의 흰 구름은 태양의 고요한 시선을 막지 못하고, 두세 그루의 나무들은 가을바람에 또 다른 1년의 수확을 결정하고 있습니다.
8. 남쪽의 산은 높고 울창하다. 귀한 백송이 무성하고 섬세하며 상록수인 적송과 함께 이불을 덮고 있습니다.
9. 시골 사람들은 작은 집에 살지만, 집 앞에 참외 틀을 세우거나 호박이나 호박을 심고 그 참외 덩굴이 비계와 처마를 타고 올라가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꽃이 떨어지면 덩굴은 초록색과 빨간색 멜론을 생산했습니다. 멜론은 모두 긴 덩굴과 녹색 잎으로 배열되어 집 앞에 매달려 있습니다. 초록색과 빨간색 멜론과 녹색 덩굴 잎은 높은 건물 앞에 쪼그리고 앉은 한 쌍의 돌사자나 두 개의 커다란 직립 깃대보다 훨씬 더 유머러스한 장식을 만들어 냅니다.
10. 강은 끝없이 펼쳐진 푸른 들판을 둘러싸고 있는 파란 리본처럼 보입니다. 저 멀리에는 단순한 모양과 조화로운 색상의 집들이 아름다운 목가적인 풍경을 연출합니다!
11. 날개가 열린 날개처럼 바람에 굴러가는 고대 풍차는 푸른 잔디와 야생화와 함께 이상한 풍경을 형성하며 동화 속 세계에 마법을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