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젊음의 혼란에 관한 시 (젊음의 혼란에 관한 아름다운 시)

젊음의 혼란에 관한 시 (젊음의 혼란에 관한 아름다운 시)

1.젊음의 혼란에 대한 아름다운 시, 과거를 눈물로 바꾸다.

생각은 가슴에 묻어두고

너를 위해 시를 써

청춘의 아름다움을 전해

과거를 눈물로 만들어

생각은 내가 가진 유일한 것뿐이다.

청춘은 더 이상 거기에 머물지 않는다.

생각은 혼돈이 아니다.

과거는 눈물이 되고

생각은 가랑비처럼 내 마음과 눈물을 적셔주네.

청춘을 씻고 아침 햇살을 기다리네

세월은 세월을 얼룩지게 하고

청춘의 교차로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네

얼마나 많은 망설임, 얼마나 많은 망설임이 있었을까

나는 어쩔 수 없이 우울해져

앞날은 너무 많은데

비틀어질까 두렵다

그 꿈들은

...

하나하나 피어나지 못해요.

제발 묻지 마세요,

현실과 꿈 사이에서,

왜 이렇게 슬픈 걸까요,

이 억울한 우울,

햇살과 날개를 갈망하는 건 나,

청춘이 아무리 열정적이라 해도 설명할 수 없는 슬픔은 지워지지 않죠,

.

모든 청춘은 그렇게 길을 잃은 걸까요?

상실을 가져오고, 젊음과 경박함을 꾸미고,

알 수 없는 모습을 바꾸고,

그토록 무상한 것이 청춘이다.

나는 결코 잊지 않으리,

초심의 꿈,

나만의 방향과 그 이상,

노력하여 이룬 꿈의 낙원,

무엇도 나의 용기를 막을 수 없네,

꿈의 혼란과 무가치함이 나를 더 강하게 만들어 주네.

청춘은 오고 있다,

나는 누구보다 믿는다,

나의 젊음은 잃지 않았다!

청춘의 혼란을 노래한 시 (2)

푸른 풀밭에서 노래하고 있어요.

아름다운 자연은 내게 무한한 힘을 주네.

나의 시든 청춘은 새로 태어난 열정에 의해 영양을 공급받는다.

열정적인 투쟁은 불타오르고,

노력은 더 나은 것을 위한 것이다.

푸른 하늘은 더 밝아진다.

아름다운 하늘 아래서

달리려고 한다.

끝없이, 목표를 향해.

세상과의 끝없는 싸움, 문제를 위해.

아마 지금부터 몇 년이 지나면 우리는 이 삶을 헤매게 될지도 모르죠.

우리는 다시는 처음의 미소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그리워요,

멀리 떨어져 있어도

그러나 여전히 웃어요,

예전과는 다르지만요.

외로운 등, 어깨에 짊어진 가방, 속삭이는 속삭임,

청춘의 무해한 농담.

젊음의 혼란에 대한 시

2. 미래에 대한 혼란을 묘사한 고대 시들. 미래에 대한 혼란을 묘사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나는 음식 막대기와 잔을 버렸고,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고, 단도를 뽑아 사방을 헛되이 바라보았다. 직역: 나는 너무 걱정이 되어 젓가락과 잔을 내려놓고 먹기 싫었다. 그는 칼을 뽑으며 주위를 둘러보았고 압도당하는 기분이 들었다.

2. 가기가 힘들다! 길에 많은 농어를 가진 쓰라린 여행자, 안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출처 이백의 전당시. 원어번역:인생길은 얼마나 힘든가, 얼마나 어려운가, 참된 길은 어디에 있는가?

3.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지만, 내 앞에는 길이 없다 :출처 리바이 '전당시', 리바이. 직역: 길은 하늘처럼 넓지만, 내 앞에는 출구가 없다.

4. 옛적의 술꾼과 성인은 잊혀지고 오직 술 잘 마시는 사람만 유명하다:출처: 이백이 지은 '당나라 시전(唐詩全)'. 직역: 예로부터 현명하고 자애로운 사람은 잊혀지고, 술 잘 마시는 사람만 유명하다.

나는 스스로에게 묻고 항상 대답한다, 집에 가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무엇이 있겠는가?

나는 스스로에게 묻고 항상 대답한다, 집에 가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무엇이 있겠는가? 원어 번역:나는 나라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고향의 산과 숲으로 은퇴하고 싶을 뿐입니다.

참고:

이백의 세 시(이백의 시) - 바이두 백과사전

3.젊음의 혼란에 대한 문장은 다음과 같이 요약된다.1 음식 막대기와 잔을 버리고,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고, 단도를 뽑고, 헛되이 사방을 들여다보네.

4. 옛 성현은 외로워서 술꾼만 유명하네.5. 가기가 힘들어, 가기가 힘들어! 길을 잃지 마라! 오늘 어디로 갈 것인가.7. 산과 강은 바람이 부러져 표류하고 인생은 기복을 경험한다.

8. 나는 항상 스스로에게 묻는다, 집에가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이 무엇일까요?

9.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고, 나는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다.

10.이제 왕의 뼈가 묻혔으니, 누가 다시 황금계단 바닥을 쓸 것인가? .11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지만 내 눈앞에는 길이 보이지 않는다.

12, 서탑에 홀로 갈 말이 없네, 달은 갈고리 같고 외로운 우통 깊은 뜰은 가을에 잠겼네.13, 제비도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네.14, 우울함을 돌아보니 바람과 비도 막힘이 없네.15,

서탑에 홀로 갈 말이 없네, 서탑에 홀로 갈 일이 없네.

13, 백발이 성성하네.

15, 흰 머리 삼천 피트, 슬픔이 긴 것 같습니다.16, 가을 비의 커튼, 도시 전체에 단풍잎, 잠 못 이루는 외로운 베개!17, 손에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며 말이없고 삼킬 수 없습니다.18, 옷이 점차 넓어지고 넓어지면 사람들이 이이를 위해 후회하지 않습니다.19, 기사는 사람들의 귀에 모두 쓰여졌고 한 때 당신을 생각했습니다.

20. 나를 걱정이라고 이해해, 나를 원한다고 이해하지 마라. 21, 미세한 비 젖은 빛의 흐름, 해마다 태어난 증오의 잔디.

22, 바오딩 차 유휴 연기는 여전히 녹색입니다. 23, 내 슬픈 노래가 아니라 꽃이 죽어 23, 유창 체스는 특히 시원합니다.

24, 봄꽃과 가을 달은 언제입니까?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25. 꽃은 똑바로 접을 수 있고 꽃이없고 빈 가지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26. 세상 끝의 고난을 미워하지 말고 서풍 만 미워하고 과거와 현재에 꿈을 불고 .27. 세상의 대부분은 머물 수 없습니다, 주연의 말은 아름답습니다.

4. 혼란에 관한 시 1. 자르고 자르고, 이별의 의미, 특히 마음의 일반적인 취향.

2. 인생이 처음 보는 것과 같다면 서풍 슬픈 그림 부채는 무엇입니까?

3. 토스트를 먹을 수 없어 단검을 뽑아 사방으로 헛되이 들여다 보았다.

4. 자신감이없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세상 모두가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5. 내 징크스에 왜 50 개의 줄이 있고 각 줄에는 젊음의 간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장자 백일몽, 나비 강박, 황제의 봄 심장 뻐꾸기 울음.

인어는 달 푸른 바다에 진주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에 에메랄드빛을 내뿜는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지나갔다.

5. 왕국의 군주들은 우리에게 엄격하다? 들뜬 사람들은 우리 종족이 아니야. 고독할 때만 나는 옛 정원의 문을 닫는다.

6. 이제 나는 언제 죽었는지 모른 채 묻혔다. 오늘 누가 꽃을 묻었느냐에 따라 내일은 누가 묻힐 것인가.

7. 내 예술이 나를 유명하게 만들 수만 있다면. 장교가 병가를 냈어요. 날아다니면 내가 어떻게 보이나요? 오히려 넓은 세상의 샌드파이퍼!

8. 이 세상은 우리의 욕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9.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네? 강물결에 슬픔의 안개가 피어오른다.

10. 젊은이는 슬픔의 맛을 모르고,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의 부여를 위해 말했다; 이제 나는 슬픔의 맛을 알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만 시원한 가을날입니다.

11.나는 음식 막대와 잔을 버리고,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고, 단도를 뽑고, 사방으로 헛되이 바라본다.

12.나는 도랑에 비치는 밝은 달을 향해 마음을 돌린다.

13. 황하를 건너려 했으나 얼음이 나룻배를 질식시켜 눈 덮인 태항산맥을 오를 수 없었다.

14. 집에 가는 것보다 더 좋은 게 뭐가 있겠느냐고 스스로에게 묻고 항상 대답한다.

15.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고, 나는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다.

5. 잃어버린 고시를 묘사하다 내 징크스에 왜 꽃과 같은 간격의 줄이 오십 개나 있는지, 젊음을 상징하는 이유를 알고 싶다.

현자 장자는 백일몽을 꾸고, 나비는 날갯짓하고, 황제의 춘심 뻐꾸기는 울고. 인어는 달 푸른 바다에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에메랄드빛 숨을 내쉰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지나가고 말았습니다. 이 노래 '진세'는 시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리상인의 걸작입니다. 하지만 해석하기 가장 어려운 시 중 하나입니다.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부터 많은 추측이 있었습니다. 시 '진세'는 첫 줄의 처음 두 단어를 사용합니다.

옛 학설에서는 원래 사물에 대한 시라고 생각했지만, 최근에는 모든 주석가들이 이 시가 악기 사용과는 무관하며 실제로는 악기를 사용하여 주제를 숨긴 '제목 없는' 작품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성가와는 다른 것 같지만 단순히 "처음 두 단어를 잘라 내고"단어와 관련이없는 은유로 시작하는 무제시 그 이상입니다.

요세푸스에 관한 시임이 분명합니다. 시인이 "쉰 살" 또는 "거의 쉰 살"이었기 때문에 매우 행복했음을 암시하는 이 구절에는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이유 없음"은 "이유 없음"과 "이유 없음"을 의미합니다.

시인의 바보 같은 심부름. 시인은 "틀렸다"도 아니고 "틀렸다"도 아닌, 진세가 왜 그렇게 많은 줄을 가지고 있느냐고 고집스럽게 불평했다. 사실 원문에는 몇 개의 줄이 있었고 리상인 시대에 실제로 몇 개의 줄이 있었는지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인은 단지 단어를 사용하여 의미를 파악하고 있을 뿐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고대 악기는 현이 오십 개이므로 악기를 쓰는 옥새는 일반적으로 "비는 샹링 오십 줄을 쳤다" "오십 줄 때문에 길의 중간, 궁전 표지판으로 나뉘었다!"와 같이 숫자의 "오십"을 사용했습니다. "시인의 원작에는 특별한 의도가 없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저마다 꽃 같은 청춘의 시련이 있다"는 말의 핵심은 '새해'라는 단어에 있다.

현과 기둥은 여전히 음이다. 현악기 중 50개의 현은 음절이 가장 풍부하고, 그 많은 음은 듣는 사람이 기억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시인은 결코 사람들이 '숫자'를 파헤치도록 내버려둘 의도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진세의 복잡한 현을 듣고 중국의 과거를 생각하면 소리가 복잡하고 혼란스럽고 말하기 쉽지 않습니다.

50개의 현은 과거의 무게와 아홉 곡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 조성'을 위한 것입니다. 육시의 시를 감상하기 위해서는 먼저 큰 줄기를 이해해야 하지만 기둥북이라는 악기에 갇혀서는 안 된다.

송나라 시인 허추는 "황금 꽃의 정도는 누구인가?"라고 말했습니다. (「옥사례」) 원나라 시인 원하오가 물었다: "미인 진세가 새해를 불평하네!" (서른 편의 시에서) 새해는 아름다운 청춘입니다. 유시 시의 가장 중요한 '주안점'은 새해의 화려함에 있으므로 '마흔아홉 해'를 회상하는 '오십 년의 여행'이라는 표현은 일종의 현학에 불과합니다.

동맹의 의도는 분명하며,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그에게 달려 있습니다. 주안수의 마지막 문장은 장자의 우화를 암시하는데, 장자가 자신이 나비인 꿈을 꾸고 실감나게 날아갔다는 내용입니다. 그는 자신이 장주라는 사실을 잊었다. 깨어났을 때 그는 여전히 집에 있었지만 나비가 어디로 갔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유시는이 문장을 썼다 : 아름다운 여자, 아름다운 악기, 복잡한 현, 시인의 꿈을 깨우고 잠을 멈췄다. 사라지고, 사라지고, 평등하지 않다.

"가을 밤의 생각"에서 그가 말한 것을 보자 : "추운 마을 베개 나비가 간다", 가서 가고, 가서 죽거나, 그가 팬이라고 부르는 것을 보자. 멩 샤오 나비는 한때 유시에서 사용 된 장성에서 태어 났지만 "생생한"문제 이상이었지만 모호하게 아름다운 상황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꿈도 담고 있습니다.

이 커플의 다음 줄의 왕은 주나라 말기의 전설적인 촉나라 왕인 두 프레라는 왕입니다. 그는 나중에 왕위에서 물러났고 불행하게도 나라가 망했고, 죽은 후 그의 영혼은 새로 변했습니다. 입에서 피를 흘리며 우는 소리가 애절하고 감동적이어서 두포라는 이름을 얻었다고 합니다.

두유신수, 이것이 진친과 무슨 관련이 있나요? 원래 진친은 복잡한 현과 슬픈 노래로 시인에게 무한한 슬픔, 두 푸 애도 목소리와 같은 형언 할 수없는 침략을 일으켜 봄에 그를 집으로 보냈습니다. "투오"라는 단어는 뻐꾸기의 투오에 두 유지를 모두 썼지 만 브로케이드 투오의 아름다움, 볼 수있는 손의 물결, 꽃이 관심의 물에 빠지고 시인의 멋진 글쓰기가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유시의 '뻐꾸기에 대한 사랑'은 새에 대한 증오를 표현한 것이고, '미인 진세의 새해 불평'은 불평이라는 단어를 적절하게 내세운 것 같습니다. 황금 거문고를 찬미하는 유시의 시는 초월적이고 여유로우며, 내가 혐오하는 다른 세계가 느껴진다.

쿠데타 이후 시는 '시작'과 '끝', 즉 펜의 '회전'이 이루어졌다. 펜을 여기에 대면 이전 상황은 마치 매듭처럼 아주 작은 정도에 도달했습니다. 이 다음에는 다시 "위로"하는 것처럼 잉크를 터치합니다.

진주는 홍합에서 태어나고 홍합은 바다에서 태어납니다. 달이 밝고 고요할 때마다 홍합은 달을 향해 입을 벌려 진주를 키우고, 이 진주는 오로라가 비추기 전에 달빛으로 자랍니다. 아름다운 민속 전통입니다.

달은 물속의 밝은 달처럼 하늘의 진주이며, 진주 같은 눈물은 예로부터 자연스러운 것이었습니다. 상어가 흘리는 눈물은 진주로 변해 바다에서 신기한 광경을 연출합니다. 이런 식으로 밝은 달이 바다 사이로 떨어지고 진주는 눈물의 경계에서 목욕을 합니다. 달, 진주, 눈물은 찬성 3표, 반대 1표입니다. 1이 3이 되나요? 셋이 하나라고요? 시인의 글 속에는 구분할 수 없는 원더랜드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당나라 시를 읽었지만 의미가 너무 풍부하고 연상이 너무 놀랍고 유시에 사는 것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해-달, 눈물, 징크스 사이에는 어떤 연관성이 있을까요? 진나라의 유명한 "진푸가"에서 "밤에 25개의 현이 달을 연주하니, 맑은 원한을 가지고 날 수 없다"고 하지 않았나요? 그래서 달밤이 적절하고 원한이 특히 깊습니다.

이런 식으로 해월의 영토와 세거의 관계를 엿볼 수 없습니까? 시인 유시에게 해월의 영역은 특히 깊은 애착을 가지고 있었다. 한번은 병으로 인해 해월의 유언인 '행복캠프 사주(幸福邑酒)'에 절을 할 수 없어 "바다의 밝은 달, 붉은 도시의 압력을 받을 뿐"이라는 시를 읊은 적이 있다.

이 관점에서 그는 한편으로는 상황을 높이 평가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매우 슬프고 외로웠으며 복잡하고 말할 수없는 실망감을 느꼈습니다. 당나라 시인 사공투는 그보다 앞선 대수륜의 말을 인용해 "시인의 아름다움은 푸른 들판의 따스함과 옥의 세련됨과 같아서 우리 앞에 놓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은유에 사용된 여덟 단어는 시의 다음 행에 나오는 일곱 단어와 정확히 일치하는데, 이는 이 은유가 불행히도 다른 뿌리를 가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6. 혼란을 묘사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I. "진세"

저자: 당나라 이상인

1, 원문

내 진세의 줄이 왜 오십 줄이나 되는지 알고 싶다.

현자 장자는 공상하고 나비는 울고 황제의 춘심 뻐꾸기는 울네.

인어는 달 푸른 바다에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에 에메랄드빛 숨을 내쉰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왔다가 사라졌다.

2. 번역

왜 섬세한 악기에는 각각 오십 개의 줄이 있어 내 젊은 날을 떠올리게 하는 걸까?

장저는 잠결에 춤을 추며 나비로 변해 황제가 두부에게 원한을 맡기기를 바랐다.

지금 이 시점에서 이 장면을 떠올리는 이유는 그 당시 내 마음이 그저 어리둥절했기 때문입니다.

둘째, "나는 가기가 매우 어렵다"

저자:당나라 이백

1, 원문

순주 값, 금잔, 술 한 주전자에 만 동전, 전 부끄러움 1만 위안.

음식 막대기와 잔을 버리고,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고, 단검을 뽑고, 사방을 헛되이 바라본다.

황하를 건너려 하지만 얼음이 건널목을 막고 태항산은 눈으로 덮여 있을 것이다.

낚싯대에 앉아 냇물에 기대어 한가롭게 지내다가 문득 태양을 향해 배를 타고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고단한 여정은 고단한 여정은 고단한 여정은 고단한 길, 앤은 지금 어디 있나?

언젠가 파도를 타고 구름을 일으키며 바다를 가로질러 항해할 거야.

2. 번역

황금잔에 담긴 술은 한 통에 1000위안이고 옥 접시에 담긴 접시는 10000위안의 가치가 있다.

그러나 불안한 마음에 젓가락을 내려놓고 먹기를 거부했다. 칼을 뽑으며 그는 주위를 둘러보고 압도감을 느꼈다.

큰 얼음 강인 황하를 건너기 위해서. 눈 덮인 태항산맥을 오르기 위해서.

돌아보니 판시에서 낚시를 하던 중 재능 있는 문왕을 만났고, 이인은 상앙에게 고용되었다.

인생의 길은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어려운가, 진정한 길은 어디에 있는가?

나는 언젠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깨뜨릴 때가 올 것이라고 굳게 믿으며, 그 때가 오면 돛을 올리고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을 건너겠습니다.

연장자료:

감상:

1, 금

시의 제목은 '진세'이지만 아리아는 아닙니다. 고대 시의 관습에 따라 첫 단어 뒤에 제목을 붙인 무제시일 뿐입니다. 이 시는 리상인의 가장 어려운 작품 중 하나이며, 시인은 항상 "진세는 이해하기 어렵다"고 한탄했습니다.

시에서 작가는 자신의 젊은 시절을 회상하고 자신의 불행에 대해 슬퍼하며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고 장생의 나비 꿈, 피를 위해 우는 뻐꾸기, 바다의 눈물, 연기 같은 좋은 옥에 대한 많은 암시를 빌려옵니다.

은유, 연상, 상상을 통해 청각적 감정을 시각적 이미지로 바꾸고 단편적인 이미지의 조합을 통해 흐릿한 영역을 만들어 시각적으로 인식 가능한 시적 이미지의 도움으로 진지하고 강렬하며 심오한 생각을 전달합니다. 시 전체가 다채롭고 미묘하고 심오하며 진지하고 감동적입니다.

2."나는 가기가 어렵다"

이 시는 정치의 길에서 어려움을 겪은 시인의 감정을 표현한 시로, 악에 연루되고 싶지 않은 시인의 마음과 혼자 있고 싶지 않은 모순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해소할 수 없는 모순이 불러일으키는 감정의 파도가 이 시집의 특징입니다.

시에서 감정의 기복, 도약하는 생각, 높은 추진력은 작품에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부여하고 후대에 널리 낭송되는 시대의 걸작으로 만듭니다.

7. 한 문장의 젊음의 혼란 1, 당신은 너무 독선적이고 부끄러운 젊음을 낭비했습니다.

웃음과 눈물, 자신감과 혼란이 있는 곳에서 당신은 타인에게 상처받고 퇴폐와 외로움으로 향할 수밖에 없으며, 어쩌면 당신은 자신이 다르다고 확신하고 당신 때문에 세상이 바뀔 것이라고 확신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성장했다고 생각하지만 갑자기 성장에는 용기, 책임감, 확고함 및 약간의 타협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삶 앞에서, 사실 당신은 어른이 된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2. 길을 잃었을 때, 나는 여전히 그 당시의 꿈을 기억한다고 스스로에게 단호하게 말하십시오.

3. 항상 어떤 일이 예정된 것처럼 보이고 때로는 약간 혼란 스럽지만 일반적인 방향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내가 일관성이 없다고 말하지 말고 나 자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4. 인생에는 항상 혼란의 순간이 있고 인생에는 항상 저점이 있습니다. 항상 하늘을 덮는 먹구름이 있고, 인생의 캔은 항상 너무 비슷합니다 .5. 모두가 혼자 울고, 알 수없는 눈물을 흘리고, 길이 어렵고 가시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한 번에 한 걸음 씩 가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때 꿈을 꾸었던 사람들은 오늘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포기하고 싶고, 수많은 낮과 밤을 견디고, 마침내 우리는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게 될 것입니다. 영광의 다리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자.

6. 봄꽃 피는 가을바람, 겨울 노을 지는 우울한 청춘. 풍차를 무심코 생각하곤 했습니다. 계절의 노래 속에서 낭만적인 시를 부드럽게 노래했다. 하늘거리는 치마, 힘차게 달리는 자전거, 흐르는 피아노, 부드러운 바닷바람, 깨끗한 모래사장, 맑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 물처럼 진실한 세월, 세 개의 푸른 문에 새겨진 청춘의 감정에 대해.7. 다시 한 번 나는 길을 잃고 무력감을 느꼈습니다. 광기 이후, 내가 집어 들거나 내려 놓으려는 것은 놀랍게도 고통의 선으로 가득 차 있었다. 아무도 내 끈기를 이해해 주지 않았고, 아무도 내 압박감을 이해해 주지 않았으며, 눈물의 무력감은 여전히 나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 자존심에 얼룩진 자존심은 여전히 저를 상처투성이로 만듭니다. 정말 피곤합니다.

8. 믿음이 있는 사람은 성공하든 실패하든 적어도 길을 잃지는 않는다.

9. 우리는 삶의 목적이 무엇인지 혼란스러워합니다.10, 인생은 정거장, 안팎; 어제는 풍경, 내가 본, 흐릿한; 시간은 지나가는 사람, 기억, 잊음; 인생은 깔때기, 이득과 손실이 있으며, 우정은 연회, 뜨겁고 차가움; 혼란은 일종의 방종과 수렴 태도; 인생은 평온하지만 울고 웃기도합니다.

- 당황에 대한 인용문 11. 낭만적이고 슬픈 시간을 보낸 후, 내 마음은 더 이상 서약에 당황하지 않습니다. 마음에 한 줄기 햇살을 가져와 그 따스함이 어제의 슬픔을 몰아내게 하소서.

소동이 끝나면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가야 하고, 시간은 그 사랑을 깊이 묻어줄 것입니다. 내면의 기쁨을 빨리 찾으면 조용히 피어나는 미소가 당신의 얼굴에 쓰여질 것입니다.

12, 너무 지치고 혼란스러워 나아갈 용기가 없을 때, 잠시 멈춰 서서 지나온 길을 돌아보면 자신이 너무 멋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13, 모든 것을 잃어도 조금의 혼란이 있는 한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진정한 자아만이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