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펠리컨을 몇 번 부르고, 다시 팡페이에게 작별 인사를 하세요. 이 문장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무릎을 꿇고 빌어보세요...
펠리컨을 몇 번 부르고, 다시 팡페이에게 작별 인사를 하세요. 이 문장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무릎을 꿇고 빌어보세요...
천년의 삶
저자: 장선왕조: 북송 왕조: 북송 왕조 장르: 치
"鶗鴴"이 여러 번 발음됨 , 소리가 향기 롭습니다. Xichun도 Canhong 할인을 선택합니다. 비는 약하고 바람은 세차게 불며 자두는 초록색입니다. Yongfeng에는 버드 나무가 있고 남은 사람이 없으며 태양은 꽃과 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야오줄을 뽑지 마세요. 말하는 것에 대해 지줄을 비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흘러도 사랑은 끝나지 않습니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밤이 지났으나 동쪽 창문의 불은 꺼지지 않았습니다.
참고
① 鶗鴂: (tíjué)는 Zigui입니다. "리 사오": "딱정벌레가 노래하기 전에 노래를 부를까봐 남편이 열심히 일하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② 용펑 류: 용펑: 농장 이름을 지어야 합니다. 뤄양에 있을 거예요. Bai Juyi의 "Yangliu Ci": "Yongfeng의 동쪽 모퉁이에 있는 황량한 정원에는 매일 그 사람의 것이 없습니다."
3 Hua Feixue: catkins를 말합니다.
넷째 야오시안(Yaoxian): 작은 소리를 내는 작은 현.
⑤ 고독한 램프가 꺼집니다. "달이 응결되고 희미해진다"고 말합니다.
번역
몇 마리의 새소리가 사람들에게 봄의 아름다움이 지나갔음을 알려줍니다. 나는 봄이 지나간 것을 후회하며 꽃들 사이에 머물며 꺾기 좋은 가지를 골랐다. 이슬비, 돌풍, 자두가 이제 막 익어가는 때이다. 예를 들어 융펑 광장의 버드나무는 아무도 지켜보지 않지만 폭설처럼 하루 종일 날아다닌다. 현을 뽑지 말고 피아노를 연주해 보세요. 슬픈 곡조가 더욱 가슴을 아프게 합니다. 하늘은 무자비하기 때문에 불멸하며 사람 사이의 사랑을 깨뜨리기가 어렵습니다. 내 마음은 무수히 매듭이 얽힌 한 쌍의 실로 이루어진 그물 같으니, 하늘이 밝아져야 외로운 등불을 콩처럼 날려버리면 또다시 긴 외로운 밤이 되리라.
감사
봄의 슬픔과 이별을 표현한 시로 사랑과 상사병을 표현한 시이다. 사랑이 무너진 후의 우울함과 슬픔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사랑의 강인함과 인내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패피의 울음소리로 시작되는데, 봄이 저물어가는 슬픈 풍경을 시작으로 상사병의 여운과 애틋한 감정을 전달한다. '비는 잔잔하고 바람은 거세다'는 첫 번째 영화의 핵심 문장으로, 표면적으로는 '팡페이의 결별' 이유를 설명하지만 실제로는 사랑이 폭풍에 의해 무너졌다는 뜻이다. 저자는 또한 이 불행한 "폭풍"이 "매화철" 동안 맹렬하게 휘몰아쳐 봄의 새싹과 사랑의 열매를 파괴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영화 끝 부분의 머리 변화는 시작 부분의 두 문장을 반영합니다. "鶗邂"은 봄을 아프게 하기 위해 울고, Yaoxian은 상사병을 표현하기 위해 연주합니다. 모바(moba)라는 단어는 작가가 자신의 슬픔을 표현하는 줄을 뽑는 것을 두려워할수록 그 슬픔의 깊고 끈질긴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예술적으로 매우 유연합니다. "천국은 늙지 않고 사랑은 죽기 어렵다"는 말을 덧붙이고 있으며, 그 정신은 한월부 민요에 나타난 영원하고 변함없는 사랑의 정신과 동일하다. "상시"가 연결되었습니다. 낮고 애처로운 말투가 휩쓸려 갔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이 있는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이것은 이상한 생각이자 새로운 탄생에 대한 은유입니다. 저자는 민요에서 동음이의어 용어의 예술적 기법을 사용하여 '실크'와 '사고'를 능숙하게 연결하여 감정 표현을 더욱 완전하고 심오하게 만들고 이 시에 특정한 민요의 풍미를 부여합니다. 마지막에는 이 강한 사랑병이 밤낮으로 지속되며 결코 꺼지지 않을 것이라는 생생한 이미지를 암시합니다.
순간의 예술적 이미지를 명료한 언어로 포착한 작가의 말(구름이 무너지고 달이 오고 꽃이 그림자를 만든다 등)과 비교하면 이 글은 확연히 다르다. 스타일에. 이 시는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주를 이루지만, 은유를 사용하기도 한다. 풍경 묘사의 주된 역할은 분위기를 과장하고 감정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또한 저자는 민요에 동음이의어의 표현기법을 적절하게 활용하고, 이전 시들을 교묘하게 활용하여 이 시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