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끝이 아닌 시작을 묘사한 시.
끝이 아닌 시작을 묘사한 시.
2. 시작과 끝을 다룬 시
시작과 끝을 다룬 시는 1. 시작과 끝을 다룬 옛 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함께 버티는 나무는 끝에서 태어나고, 아홉 층의 단은 기초가 되는 흙에서 시작하며, 천리 길도 첫 걸음에서 시작된다. -노자
2. 장엄한 고개는 쇠와 같으니 이제 시작에 한 걸음 모자란다. --마오쩌둥, '진에루샨관의 추억'
3. 폭죽 소리와 함께 봄바람도 투수에 온기를 불어넣는다. 수천 명의 가족들이 항상 새 복숭아와 묵은 복숭아를 교환한다. --왕안시의 '1월의 하루'
길은 멀고 길은 멀고 길은 멀다 시 나는 그것을 찾기 위해 오르락내리락하리라. --구원의 '리사오'
5. 린은 해가 밝게 빛나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고, 푸는 조수가 시작되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쉬현, '타이창 샤오쟈오마와 함께 노래하다'
6. 언젠가 바다 밑바닥에는 먼지가 날리고 산에는 화석이 없을 것이다. 누가 샤오랑에게 어린 여자를 던지라고 했나요? 활은 돌아오지 않았다.
참고자료
고대 시:http://so.gushiwen.org/view_72865.aspx
2. '시작과 끝'에 관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포옹을 닫는 나무는 끝에서 태어나고, 아홉 층의 기단은 기초 흙에서 시작하며, 천 리의 여행은 첫 걸음에서 시작된다.
--노자 2. 장엄한 고개는 철과 같이 진실하니 이제 시작에서 한 걸음만 더 가면 된다. --마오쩌둥, "진에루샨관의 추억" 3. 폭죽 소리와 함께 봄바람도 투수에 온기를 불어넣는다. 수천 명의 가족들이 항상 새 복숭아와 오래된 복숭아를 교환합니다.
--왕안시, '1월의 하루' 4. 길은 멀고 나는 쉬위안에서 오르락내리락하리라. --쿠위안, 「리사오」 5. 숲이 화창해지기 시작하자 푸는 먼저 조수에 놀라고 말았다. 쉬웨이, 「태창 샤오샤오칭 교외에서 노래하리라」 6. 언젠가 바다 밑에 날리는 먼지가 오고, 산의 화석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누가 샤오랑에게 어린 여자를 던지라고 했나요? 활은 돌아오지 않았다.
--백주이, "모래 위에 파도가 일고 언젠가 바다 밑에 먼지가 날리네" 참고:고대시:http://so.gushiwen.org/view_72865.aspx.
3. 출발점에 대한 명시
나는 원을 한 바퀴 돌고 있다. 끝이 가까울수록 시작에 가까워진다. -(에디트)
그는 출발선에서 출발하고 싶지만 어디에서 출발할까요? -(엘리아스 카네티)
우리는 준비가 될 때까지 인생을 연기할 수 없습니다. 인생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강박입니다. 그것은 항상 긴급합니다. 지금 여기에서 우리는 지체할 수 없습니다. 인생은 항상 우리를 가까이에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조셉 오르테가 가셋)
인간은 끊임없이 추구해야만 만족할 수 있습니다. 사랑처럼 시라는 철학적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항상 출발선에 서기 위한 끊임없는 탐구입니다. -(신산 자오)
미래를 향한 경주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유한 나라는 같은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앨빈 토플러 토플러)
중국의 WTO 가입 초기에 우리는 즉시 첫 번째 싸움의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스탕달)
부러진 나무는 1밀리미터 끝에서 태어나고, 9층짜리 단은 기초 흙에서 시작되며, 천리 길의 여행은 한 걸음에서 시작된다. -노자
4. 시작과 끝의 명언과 예
하늘이 큰 일을 내려주려면 사람은 먼저 마음과 정신, 힘줄과 뼈를 괴롭게 하고 굶고 몸을 비우고 행동을 혼란스럽게 해야 하니, 인내심을 갖고 인내심을 키워서 할 수 없는 일에서 이득을 얻어야 한다
고려해보자.
전국 시대의 사상가이자 교육자였던 맹자.
세상에 어려운 것은 없다. 세상에는 모든 것이 쉽지만 나는 부주의한 사람이 두렵다.
--청나라 시인 원매(元梅).
예술가의 모든 자유와 가벼움은 엄청난 억압을 통해 얻어지는 것이며, 엄청난 노력의 결과이다.
--러시아 작가 니콜라이 고골
언젠가 마침내 실현될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각 단계를 목표로 삼고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는 것도 필요합니다.
독일 시인 괴테
실패에 대한 인내보다 성공에 대한 인내가 더 중요하다.
--라 로슈푸코, 프랑스 작가
인내와 끈기는 고통스러운 것이지만 서서히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로마 시인 오비드
5. 시작에 관한 문장
1.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 목적지는 다른 사람의 출발점이 될 수 있다.
2. 우리 사이의 거리는 공간을 초월한 지 오래고 이제는 아주 멀어졌다. 우리가 어디로 갈 수 있을지는 여전히 신중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출발점은 바로 나 자신이기 때문입니다.
3. 마음은 사랑과 애정을 위한 금고이며, 마음은 즐거움과 고통을 위한 출발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처음에 승리하지 않고 마지막에 바로 태어납니다.
시작은 언제나 아름답고 희망적이지만 그 과정은 고통스럽습니다. 그 과정에는 끈기와 인내가 필요하며 궁극적인 목적지는 행복입니다.
6. 인생의 출발점은 끝나는 곳만큼 중요하지 않다.
7. 나는 돌고 돌았고, 끝이 가까워질수록 처음에 가까워졌다.
8. 출발선에서 출발하고 싶지만 어디에서 출발해야 할까요?
9. 천천히 시작해도 괜찮아요. 결승선에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자다.
10.인생은 시작과 끝, 앞뒤로 반복되는 것이 아니다.
11. 사람은 계속 추구해야만 만족할 수 있다. 사랑처럼 시와 철학,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계속 추구하고 항상 출발선에 서는 것입니다.
12. 시작과 끝을 연결할 수 있는 사람이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13. 처음부터 시작하고 끝을 또 다른 출발점으로 삼는다.
14. 시작은 끝이고 끝은 시작이다.
15. 모두가 인생의 시작을 찾고 있지만 그것은 이미 당신의 발 아래 있습니다.
시작과 끝을 다룬 시는 1. 시작과 끝을 다룬 옛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함께 버티는 나무는 끝에서 태어나고, 아홉 층의 단은 기초 흙에서 시작하며, 천 리의 여행은 첫 걸음에서 시작된다. -노자
2. 장엄한 고개는 쇠와 같아서 이제 시작에 한 걸음 모자란다. --모택동, "진에루산 고개의 추억"
3. 폭죽 소리와 함께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불어넣는다. 수천 명의 가족들이 항상 새 복숭아와 묵은 복숭아를 교환한다. --왕안시의 '1월의 하루'
길은 멀고 길은 멀고 길은 멀다 시 나는 그것을 찾기 위해 오르락내리락하리라. --쿠 위안의 '리 사오'
5. 린은 해가 밝게 비추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고, 푸는 조수가 시작될 때 충격을 받았다. --쉬쉔, '작은 샤오칭 교외에서 한 번에 노래하리라'
6. 언젠가 바다 밑바닥에는 먼지가 날리고 산에는 화석이 없어질 것이다. 누가 샤오랑에게 어린 여자를 던지라고 했지? 활은 돌아오지 않았다. -백주이, "장타오샤, 어느 날 수중 먼지"
참고자료
고대 시:http://so.gushiwen.org/view_72865.aspx
2. 시작에 관한 유명한 시
나는 돌아다녔더니 끝에 가까워질수록 처음에 가까워졌다. -(에디트)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엘리아스 카네티)
우리는 준비가 될 때까지 인생을 연기할 수 없습니다. 인생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강박입니다. 그것은 항상 긴급합니다. 지금 여기에서 우리는 지체할 수 없습니다. 인생은 항상 우리를 가까이에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조셉 오르테가 가셋)
인간은 끊임없이 추구해야만 만족할 수 있습니다. 사랑처럼 시라는 철학적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항상 출발선에 서기 위한 끊임없는 탐구입니다. -(신산 자오)
미래를 향한 경쟁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유한 나라는 같은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앨빈 토플러 토플러)
중국의 WTO 가입 초기에 우리는 즉시 첫 번째 싸움의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스탕달)
부러진 나무는 1밀리미터 끝에서 태어나고, 9층짜리 단은 기초 흙에서 시작되며, 천리 길의 여행은 한 걸음에서 시작된다. -노자
3. 시작에 관한 명언과 시
1,, 회해(回解)
송나라:위페이(衛飛)
징강 땀을 흘리고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언제부터 궁인들은 뼈를 깎는 고통을 싫어했나! 긴 차를 몰고 헬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라. 배고프면 돼지고기를 먹고, 목마르면 웃고 훈의 피를 마신다. 머리에서 벗어나 오래된 산과 강을 짐을 싸서 푸른 하늘로 올라가라. (열망:강인한 사람, 나라에서 빠진 일:나라)
번역
징의 이상한 부끄러움은 아직 씻겨지지 않았고, 관리들의 원망은 언제 사라질 것인가. 나는 전차를 몰고 헬란 산맥의 적 진영을 뚫고 싶을 뿐입니다. 증오심으로 적의 살을 먹고, 적을 조롱하고, 적의 피를 마시고 싶습니다.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여 옛 강과 산을 되찾고 옛 수도 징탸오에 경의를 표하고 싶다.
2. 가족에게 보여주기 위해 성문에 올라간다는 내용의 노래 두 편.
청나라:린쯔수
슬퍼하지 말고 나가서 웃고, 어디든 마음을 열어라.
시기적절한 사건은 성립하기 어렵고, 고위 관료는 태어나지 않는다.
빈 세 섬을 돌아보면 바람과 파도는 처음부터 아홉 번을 세는구나.
어린아이의 경솔한 말을 믿지 말고, 조로에게 등잔대를 보냈다고 비웃어라.
번역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 어디를 가든 우리는 마음을 열 것이다. 우리는 마음을 슬퍼하지 말고 낙관적이고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세상과 나라에서 흠이 없는 사람이 되기는 어렵고, 고위 공직자라도 타고나는 것은 아닙니다. 광둥성의 활발한 반 영국 금연 캠페인을 되돌아 보면 영국 침략자들을 경멸합니다.
지금부터 나는 조국 전역을 여행하고 그 기세를보고 산과 강을 세고 싶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의 비웃음과 냉소를 무시하고 "조 라오가 등잔대를 보낸다"와 같은 말도 안되는 말을 경멸합니다.
3. 처음으로 가을 바람이 들렸다
당나라:유유시
작년에 나는 당신에게 작별 인사를했고 올해는 매미가 나를 다시 부르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한 해의 변화를 비추는 거울인 다섯 시 베개에 바람이 불어온다.
말은 주위의 풀을 그리워하고, 털을 떨고, 큰 독수리의 눈을 크게 뜨고 있습니다.
골리앗-더블 카이는 바로 너를 위해 높은 플랫폼을 잡고 있다.
번역
작년에 국화를 보고 작별 인사를 했는데, 올해는 매미 소리를 듣고 돌아왔네. 다섯 번째 밤의 바람이 베개에 불고 일 년의 얼굴 변화가 거울에 비칩니다. 군마는 풀 주먹털이 흔들리는 것을 그리워하고 큰 독수리는 푸른 구름이 잠든 것을 바라 봅니다. 가을은 높고 맑습니다. 나는 높은 플랫폼에서 당신을 위해 병을 안고 있습니다.
4, 수용음, 월시 투
청나라:날란세이데
명사는 아름답고 일반적으로 슬퍼하기 쉽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네 줄만 끊어지고 흐린 바람이 날아갔다. 수 마일의 이국 땅, 삶이든 죽음이든,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황사와 흰 풀, 나뭇잎이 말리는 것을 나는 평생 미워했다.
번역
연예인과 아름다운 여성은 일반적으로 정서적으로 불안한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틴 피리는 죽었고 소리에 능숙합니다. 전쟁 때문에 원희는 후나라로 끌려갔어요. 생사를 알 수 없는 10,000마일 떨어진 땅에 있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녀는 나뭇잎을 말아 피리를 불며 삶의 모든 고난과 불만을 처음부터 다시 작곡했습니다.
5, 너구리강 모래, 새 노래와 술 한 잔
송나라:연수
새 노래와 술 한 잔, 작년의 날씨는 오래되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요?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지고, 데자뷰 제비가 돌아온다. 작은 정원의 향기로운 길에서 홀로 방황한다.
번역
새 노래를 들으며 와인 한 잔을 마시거나 작년 날씨의 오래된 정자에서. 일몰은 언제 돌아오나요? 꽃이 피고 지는 건 어쩔 수 없죠. 돌아오는 제비들은 서로를 아는 듯, 작은 정원의 꽃길을 홀로 헤매고 있습니다.
시작에 관한 명언
1. 나는 돌아다녔고, 끝이 가까워질수록 시작에 가까워졌다. -이디스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엘레아스 카네티
준비될 때까지 인생을 미룰 수는 없습니다. 인생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항상 긴박하다는 강박입니다. 지금 여기, 우리는 삶을 미룰 여유가 없습니다. 삶은 항상 가까운 거리에서 우리를 향해 총을 쏘고 있습니다. -조셉 오르테가 가셋
4. 인간은 끊임없는 탐구 속에서만 만족할 수 있다. 사랑과 마찬가지로 시 철학의 진정한 정신은 계속 추구하고 항상 출발선에 서는 것이다. 자오신신
미래를 향한 경주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유한 나라는 같은 출발선에 서 있다. -앨빈 토플러 토플러
6. 중국의 WTO 가입 초기, 우리는 즉시 첫 번째 싸움의 기회를 잡아야 한다. 스탕달
7. 인생의 나무를 접고, 아홉 층의 단은 기초 흙에서 시작되고, 천 리의 여정은 첫 걸음에서 시작된다. -- 노자
4. 시작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돌아보면 돌수록 끝이 가까워지고 끝이 가까워질수록 시작이 가까워진다. -(에디트)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엘리아스 카네티)
우리는 준비가 될 때까지 인생을 연기할 수 없습니다. 인생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강박입니다. 그것은 항상 긴급합니다. 지금 여기에서 우리는 지체할 수 없습니다. 인생은 항상 우리를 가까이에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조셉 오르테가 가셋)
인간은 끊임없이 추구해야만 만족할 수 있습니다. 사랑처럼 시라는 철학적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항상 출발선에 서기 위한 끊임없는 탐구입니다. -(신산 자오)
미래를 향한 경쟁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유한 나라는 같은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앨빈 토플러 토플러)
중국의 WTO 가입 초기에 우리는 즉시 첫 번째 싸움의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스탕달)
부러진 나무는 1밀리미터 끝에서 태어나고, 9층짜리 단은 기초 흙에서 시작되며, 천리 길의 여행은 한 걸음에서 시작된다. -노자
5. 시작에 관한 명시
돌아보면 돌수록 끝이 가까워지고, 돌면 가까워질수록 시작이 가까워진다.
-(에디트) 그는 정말 출발선에서 시작하고 싶었지만, 어디에서 시작해야 할까요? -(엘리아스 카네티) 준비될 때까지 인생을 미룰 수는 없죠. 인생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강박입니다. 항상 긴박합니다. 지금 여기에는 잃을 시간이 없습니다. 인생은 항상 우리를 가까이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조셉 오르테가 가셋) 사람은 끊임없는 탐구를 통해서만 만족할 수 있습니다. 사랑처럼 시의 철학적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항상 출발선에 서기 위한 끊임없는 탐구입니다.
-(신산 자오) 미래를 향한 경쟁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유한 나라는 같은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앨빈 토플러 토플러) 중국의 WTO 가입 초기에 우리는 즉시 첫 번째 싸움의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 (스탕달) 접힌 나무가 마침내 탄생하고, 아홉 층의 플랫폼은 기초 토양에서 시작되며, 천리의 여정은 첫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