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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수시

소서와 매화 "주란주"

펑샹현 동후에 있는 "기념비의 숲"에는 "매화 주란주"가 새겨진 석비 4기가 있습니다. 이 그림은 북송 시대의 대문호 소시의 걸작으로, 비석에는 고대 문인들의 시와 서예가 새겨져 있습니다. 비석은 각각 높이 1미터, 너비 0.3미터의 녹색 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각 비석의 중앙에는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양쪽에는 한 줄로 새겨져 있고 세로로 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수시의 '주란시(朱蘭詩)와 국화'라는 시와 함께 '색으로 잘못 심은 국화, 정영초가 길숲에 열려 있네'라는 시 한 구절이 있습니다. 울타리 아래 향 한 가지, 찬바람이 나를 기다린다." "야생의 사원"을 인쇄합니다.

수시의 그림 "죽국"과 시 "허, 그러나 정신은 왜곡되지 않고 감히 서리 정원 차가운 향기와 싸우고, 잎은 화려하지 않고 잎도 향기롭다."를 인쇄합니다. "북쪽 절벽"을 인쇄합니다.

하나는 수시 "오래된 매화"두 줄, 오른쪽시 "음양을 위아래로, 땅은 나를 버리지 않는다"로 새겨 져 있습니다. 드라이 쿤은 정말 흥미롭고 단청의 글쓰기의 눈 끝을보세요. "인쇄 된"이산 수 파빌리온 "; 왼쪽 아래 구절은"꽃 접힌 가지에 백옥, 산에 거대한 펜으로 포 시안 "입니다. 절벽 아래의 봄 추위는 일찍 올 수 있으며 그림을 보면 시가 더욱 이상합니다." "구원 일곱 샘 노란 자수"에 서명하고 "브로케이드"를 인장했습니다.

석화비의 귀중한 가치는 우아한 그림 스타일, 비범 한 매력, 광범위한 분위기, 독특한 그림 스타일에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나뭇가지가 달린 오래된 막대기로 알려진 매화 매화라고 불리지만 여전히 그루터기가 산재 해 있고 무패하고 분위기있는 분위기가 있습니다. 구부러지지 않고 매달린 국화, 대나무와 청록색의 낭만, 서리를 맞으며 웃고 자랑스러워하는 직립 사이의 돌에서 사실 "신시아"에 국화, 외로운 것 같지만 나는 매우 고집 스럽지만 여전히 봄이 올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이 역, 추락과 상승과 추락은 그림 속의 시, 그림 속의 시라는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위대한 작가가 시를 쓰는 것은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둘째, 수시의 그림은 거의 전해지지 않습니다. "중국 회화와 서예"(상하이 고서출판사 1990년 5월 판)에 따르면 "수시는 회화의 마법사 세대로서 가보 작품은 "시든 나무, 대나무, 돌 지도" 한 권뿐이며 여전히 일본에 살고 있습니다."라고 합니다. 따라서 고대인들은 웅장한 문화 예술 유산을 남겼기 때문에 "메이주란주" 석비 중 하나에 "시, 서예, 그림"을 세우는 것은 귀중한 일입니다.

진심으로, 소시, "매주란주"의 창조 시간과 장소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우태시 사건으로 인해 왕씨가 소주와 황저우에 살았다는 것만 유추할 수 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자여 6년(서기 1061년) 65438+2월, 26세 때 봉황성 수시에서 취임했는데 시와 서예를 좋아했지만 '동포'라는 이름은 없다. 그가 봉황을 떠난 후 원봉 2년(서기 1079년) 8월에야 시에의 "합법적이고 부지런하지만 유용하지만 시대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인해 새로운 발전을 따라잡기 어려웠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8월에 셰는 어사대(御史台)에서 쓴 《노인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면 왕을 키울 수 있다》(《老人不惹事,或可养王》)와 같은 시에서 새로운 법을 풍자한 혐의로 체포되어 투옥되었습니다. 이것은 중국 '말의 감옥'의 선례가 된 '우태시 사건'(우태: 한나라의 무후, 즉 황궁에 수천 마리의 까마귀가 살고 있다고 해서 우태라고 부름)입니다. 수시는 투옥된 후 친구들의 도움으로 1081년(즉, 원봉 4년) 가벼운 형을 선고받고 황주로 강등되어 동포의 '경작'을 받게 됩니다. 이때부터 왕씨는 '동포주시'라는 이름으로 수양하는 동안 '오언팔곡'을 작곡하여 '동포팔곡'이라고 명명했습니다. 따라서 동포의 인장에는 "메이주란주"가 새겨져 있습니다. 물론 황저우와 그 너머의 왕씨의 작품일 수밖에 없습니다. 예술품의 이동성 때문에 이 작품은 운 좋게도 왕 선생이 펑샹에 있을 때 왕 선생의 오랜 친구나 후대 펑샹 사람들이 왕 선생에 대한 향수와 존경심에서 기념품으로 묶어 펑샹으로 옮길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쓰촨성 서부의 청나라에 있던 야오시가 그 기쁨을 되찾으면서 이 희귀한 보물이 대대로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펑샹현 기록에 음악을 중시했던 시기가 기록되어 있는 것을 보면 이 회화비의 유산적 가치도 분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비석의 지형을 수집하기 위해 비용을 아끼지 않은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