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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시에 따르면

동군 시대: 진 전

저자: 굴원

제목: 9 가 동군

콘텐츠:

나는 동쪽으로 가서 나의 문턱을 비출 것이다.

푸 Xi 핑안 운전, 밝은 밤;

드래곤 운전 [1] 천둥 타고 구름기뱀 운반 [2];

단숨에 정상에 오르자 마음이 낮아졌다.

창족 dissolute 엔터테인먼트 사람들, 시청자 는 [4] 반환 을 잊었다;

창 [5] 드럼, 작은 드럼 [6];

노래 불고, 생각 보호 [7];

[8] 페이 쿠이 쩡, 시 춤 전시;

법률 [8] 에 따르면, 정신은 우리 날에 왔습니다.

청운의 옷은 하얗고, 긴 화살로 천늑대를 쏜다.

조조 호 드롭, 북두가 계피 펄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키가 크고 낙타라고 썼고, 나는 동쪽으로 갔다 [9].

번역:

여명 무렵 해가 동쪽에서 떠오르고 자동차가 달리는 무궁화 울타리가 반짝 빛났다.

파이터롱마는 어디로 갈까요? 무거운 밤이 곧 나에게 밝을 것이다.

손에 용축을 들고, 하늘이 천둥을 치고, 구름이 구름을 휘감고, 수많은 깃발을 휘둘렀다.

하루의 시작을 깊이 탄식하며,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내 발 아래의 광활한 대지를 느꼈다.

장관인 경치는 사람을 흥분시켜서, 많은 사람들이 이미 오랫동안 기대해 왔다.

중생의 숭배를 굽어보다

면옥악기와 빽빽한 징과 북, 벽요 기둥의 시계가 드문드문 떨어진다.

치 (Chi) 가 활짝 피어나고 현남현녀가 마녀의 망명을 빌었다.

물총새는 경쾌하게 낮게 날고, 사람들은 가볍게 노래하고 춤을 춘다.

노래와 춤의 리듬에 따라 천사들이 연이어 태양을 가렸다.

그녀는 하얀 원피스를 입고 긴 화살로 시리우스를 죽였다.

구곡 활을 접고 차로 돌아가 북두수저로 시나몬 풀을 마시다.

고삐를 잡고 높은 못골목으로 날아가고, 어두운 밤은 동방으로 돌아간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음 "배" 는 원래 차축의 가로대로 자동차를 가리킨다.

[2]: 소리는 "위험" 입니다.

[3]: 음이 적당하다.

[4]: 소리 "단", 고요함.

[5]: 음은 "헵경" 이다.

[6]: 소리는 "거대한", 벽시계의 나무틀이다.

[7]: 음은 "쓴맛" 이다.

[8]: 음음 "신비".

[9]: 소리가 "걸려 있다".

간략 분석

동군' 이라는 시의 제사 대상은 어떤 신이냐? 고대에는 자신이 태양신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홍흥조' 초사보보' 는 "보아가 말했다:' 주명, 요릉, 동군, 주야.' \ "한서교사지 \" 에는 동군이 있다. 주씨의' 초사주' 는 "오늘도 신이다" 고 말했다 리는 말했다:' 황제는 동문 밖에있다. 다이 젠 (Dai Zhen) "숨어 주 (qu Zhou)" 구름: "의식 음악 제물은 말했다:' 제단에서 희생 날. 클릭합니다 그는 또한 "동방에 제물을 바치다" 고 말했다. "제법" 은' 궁중도 제삿날' 이라고 말한다 이 노래는 진가무를 위해 지은 것으로, 영일 대전에 바쳤다. 근대에 이르러 왕윤운은 서로 다른 견해를 갖기 시작했는데, 그' 초사석문' 은 "동군은 주망의 신이다" 고 말했다. 나는 예전에 의식인 줄 알았는데, 문중의 구름이 태양을 가리는 것이 아니다. " 시의 한 구절에 따르면, "영이 오면 태양을 숨긴다" 고 그는 신과 태양이 확연히 다르다고 생각하여 시에서 태양신을 숭배한다는 것을 부인하고 그것을 목신, 즉 동방의 신의 문장으로 삼았다. "신이 태양을 덮으러 온다" 라는 말은 사실' 향부인' 의' 신이 하늘을 구름처럼 가린다' 라는 말처럼, 신이 문장 속에서 숭배하는 신이 아니라 다른 신들의 무리라는 것을 보여준다. "Xiangman" 의 신들은 Jiuwei Mountain 의 신선이며, 이 문장 (Customers) 는 추종자의 신선이므로 "하늘을 가리고 태양을 가리는 것", "구름처럼"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영' 을 신으로 정의한다면, 사람들이 스스로 소유하지 않는 것은 분명히 주관적인 억측이다. 또한 현대 천자전의' 초사직석' 이 말한 바와 같이, "동군이 동양의 신이라고 생각한다면, 왜 사방의 신이나 오방의 황제가 그 중 하나만을 제물로 바칠 것인가?" "

태양신을 제사하는 시는 자연히 빛의 근원인 태양에 대한 숭배와 찬양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숭배와 찬양은 동서고금의 영원한 주제이다. 만물은 태양에서 자란다. 태양에 대한 숭배와 찬양은 자연히 가장 진실하고 열정적이다. 아홉 곡 중 이 곡이 가장 시끌벅적하다.

이 문장 시작 부분에서, 나는 붉은 해가 솟아오르는 따뜻하고 밝은 광채를 특별히 묘사했다. 마치 어두운 극장이 갑자기 열리듯 밝고 밝은 배경을 보여 전체 분위기를 짙게 했다. 떠오르는 태양이 곧 나올 때, 태양신 동군이 사는 해돋이의 땅을 먼저 밝혀야 하는 것은 당연히 태양신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동군은 대단하다. 그가 통제하는 태양은 인류에게 빛과 열대 지방을 주었다. 그가 그렇게 관대하고 사심이 없으면 당연히 그런 태연한 태도가 있다. 그래서 그는 항상 천천히 침착하게 태양열차를 운전하며 하루의 신성한 의무를 이행하고 있다.

그러면 태양이 대지를 비출 때 태양신이 인류에게 주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작가는 대지와 산들의 그림자를 묘사하지 않고, 여전히 주제를 둘러싸고 태양신이 하늘을 거닐고 있는 웅장한 광경을 묘사하고 있다. 이곳의 용과 위의 말은 사실 같은 일이다. 비룡과 천마는 모두 천신이기 때문에, 굴부에서 자주 서로 칭한다. 천마가 텅 비고, 비범한 카일비. 이곳의 천둥은 사실 용차가 달리는 소리이다. 하늘의 현란한 구름이 만개의 현수막을 달고 있는 용차처럼 두드러진다. 이런 장면은 후세에 천자의 호탕한 여행에 대한 묘사에서만 이해할 수 있다.

이 점에서 작가는 그의 펜을 돌려 동군이 길게 한숨을 쉬게 했다. 그는 무엇을 탄식하고 있습니까? 그는 자신의 서식지로 돌아갈 것이고, 인류에게 빛과 모든 것을 가져다주는 영광에 오래 도취될 수 없기 때문에, 그는 미련과 방황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날씨에 천둥이 치는 용차와 운기 (색) 는 정말 그를 즐겁게 해 주었고, 관람자들도 그것 때문에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관람자들은 태양신 숭배를 맞이하는 매우 성대하고 열렬한 장면을 자연스럽게 끌어냈다. 사람들은 하프를 연주하고, 북을 치고, 종을 두드리고, 축국을 하며 춤을 추고 있다. 그래서 동군의 관원들도 사람들의 경건함에 탄복하여 잇달아 하늘을 가렸다.

동군의 직책은 매우 명확하다. 그것은 인류에게 빛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그러나 여기에 묘사된 동군은 다르다. 그는 황혼 속에서 조용히 돌아오지 않고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계속 노력했다. 그는 탐욕스럽고 정욕적인 시리우스를 쏘기 위해 긴 화살을 들고 활을 들고 재난이 세상에 오는 것을 막을 것이다. 그런 다음 그는 북두를 주전자로 삼아 술을 가득 채우고 대지에 뿌려 인류를 축복하고 용차를 몰고 계속 전진할 것이다. 이곳의' 높음' 자는 다시 한 번 침착하고 위대하며 무적의 기량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다이진의 굴원에 대한 주석은 천늑대가 진 () 에서 분열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장화살로 천늑대' 는' 보은진 ()' 의 마음을 가지고 있어 진나라의 적을 반영하고 역사적 사실과 관련이 있다. 이 이론은 쓸데없는 말이 아니다.

시에는 아이에 대한 부드러운 정이 없고 숭고한 박애만이 있다. 강한 향기가 없고 따뜻한 감정만 있을 뿐, 이는 인류가 일본 신동군을 숭상하고 찬양하는 주제와 일치한다.

제사식에서의 악무 공연에 따르면 제 1 장과 제 2 장은 신으로 분장한 마녀가 부르고, 제 3 장은 영신의 마녀가 부르고, 제 4 장은 신으로 분장한 마녀가 부른 것으로 판단할 수 있다. 각 장의 노래 사이의 연결은 매우 자연스럽다. 둥근 노래에서 태양신의 존귀함, 우아함, 위엄, 용맹을 돋보이게 하고, 낭랑한 성악은 빛의 신의 영광에 대한 적절한 해석이다.

저자 소개

굴원 (기원전 339 년경 ~ 기원전 278 년경). 전국 시대 초나라 시인, 정치가,' 초사' 의 창시자이자 대표 작가. 이번 세기에 그는 세계 문화 유명 인사로 선정되어 널리 기념되었다. 유향, 유신의 교정과 왕일의 주석에 따르면 굴원 작품은 모두 25 부이며 각각' 이소' 1,' 다문' 1,' 구가'1이다 사기 굴원 열전' 사마천의 말에 따르면 혼은 1 건이다. 일부 학자들은' 조다' 도 굴원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여행' 뒤의 장과' 구장' 의 일부 장이 굴원이 쓴 것이 아니라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 언어 형식에서 굴원의 작품은' 시경' 의 4 개 구도를 돌파했고, 말마다 5, 6, 7, 8, 9 자가 다르고, 세 글자와 십자구가 있다. 문법이 들쭉날쭉하고 계층이 민첩하다. "Xi" 라는 단어와 허사 (예:' 의',' 의',' 의',' 의',' 의',' 의',' 아' 등) 는 문장 끝에 자주 사용되어 음절을 조율하여 억양, 노래, 한숨 효과를 낸다. 요컨대, 그의 작품은 내용부터 형식까지 매우 창조적이다.

나는 동방에 갈 것이다.

온화한 햇빛이 동쪽에서 비치다.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내 문지방에 따르면, 나는 부용이다.

나를 비춘 부상 난간

말의 나머지 부분을 애무하고 안전하게 운전합니다.

내 말을 타고 천천히 걷다.

밤이 휘영청 밝다.

어둠이 이미 내려왔다.

용을 타고 천둥을 타고

용주를 몰고 경뢰를 짊어지다.

운기를 들어 올리는 것은 뱀이 얼굴을 때리는 것이다.

한쪽 운기가 우여곡절 속에서 나부끼다.

위탁 뱀: 긴 노래 깃발이 펄럭이는 모습을 묘사한다. 소리는 ... 。

만약 네가 너무 늦었다면, 너는 정상에 도착할 것이다.

한숨을 길게 내쉬며 하늘로 올라갔다

내 마음은 매우 낮고, 나는 내 마음을 신경쓴다.

망설이고, 배회하고, 살고 싶지 않다

강함은 오락적입니다.

태양의 색깔은 정말 감동적이다.

관중들은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사람들은 도취되어 돌아가는 것을 잊었다.

목표는 두 번: 안업. 정욕으로 뻗다. 목소리, 젠장!

제가 북을 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프를 연주하고 북을 치다.

매우 타이트하다. 소리는 "두 번" 입니다.

소중 야오희찬,

종을 한 번 두드리면 종대가 흔들린다.

쇼: 파업. 야오: 흔들어. : 선반, 교수형 악기, 오디오, 예를 들면.

노래를 부르며 불어요.

늦게 놀다

응: 대나무 운대 횡풍, 밴드 소리.

정신을 생각하고 덕을 보다.

우리 마녀는 착하고 아름답다.

I: 예쁘다. 소리.

비행 Xi 최 증가,

잠시 천천히 춤을 추고, 잠시 빨리 춤을 춘다.

예를 들어' 예: 두 번' 으로 발음한 쇼비최: 갑자기 날아올라 춤을 묘사한다.

시를 보여 춤을 추다.

모두가 노래하고 춤을 춘다.

규율을 준수하고, 명절을 함께 지키며,

음악과 박자를 동반하다

영이 와서 태양을 막았다.

많은 추종자들이 그날을 보도했다.

청운은 흰 옷을 입고,

나는 청운으로 만든 외투와 흰 네온으로 만든 치마를 입고 있다.

긴 화살로 시리우스를 쏘다.

너의 활과 화살을 들어 시리우스를 향해 쏘아라

시리우스: 남동쪽, 주님 침공.

젠장, 아크가 떨어지고 있어

호선으로 시리우스를 쏘아 태양을 구했지만, 태양은 지평선에서 떨어졌다.

Arc: 시리우스의 남동쪽에 위치한 그는 강도질을 당했습니다.

북두가 시나몬 풀을 마시도록 도와주다.

북두로 계수나무 풀을 받쳐 들다

타오르는 향기에 쓰입니다.

나의 고삐를 가지고 하늘을 날다

신비하게 동쪽으로 가다.

나는 어둠 속에서 동방으로 돌아왔다.

ㅋㅋ: 겉모습이 깊고,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