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고인을 애도하는 시구는 산이 높고 물이 멀다

고인을 애도하는 시구는 산이 높고 물이 멀다

1. 젊은 죽은 자를 애도하는 시구 < P > 젊은 죽은 자를 애도하는 시구 1. 죽은 자를 애도하는 시구 < P > 고인을 애도하는 시구는 다음과 같다

천리 고묘는 쓸쓸할 곳이 없다. 비록 상봉해도 모를 텐데, 먼지가 얼굴에 가득하고 귀밑머리가 서리와 같다.

밤이 오면 그윽한 꿈이 갑자기 고향으로 돌아가고, 작은 헌창, 화장을 하고 있다. 서로 마주 보며 말없이 눈물만 흘려 행할 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연년창부, 명월밤, 짧은 송강 예상. 번역문: 너와 우리 부부가 결별한 지 꼬박 1 년이 지났는데, 그리움을 참지 못하고 결국 만나기가 어렵다. < P > 천리 밖에 있는 저 머나먼 고묘야, 너에게 가슴 가득한 슬픔을 털어놓을 곳이 없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비록 부부가 상봉해도 너는 나를 알아보지 못하지만, 나는 이미 먼지투성이가 되어 얼굴이 서리와 같다. < P > 어젯밤에 나는 꿈속에서 다시 고향으로 돌아왔고, 오두막 창문에서 너는 화장을 하고 있었다. 너와 나 두 사람은 묵묵히 비교적 참담하게 말하지 않고, 뜨거운 눈물을 뚝뚝 흘리며 천 줄을 흘릴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내가 그 해에 그녀를 생각한 곳을 예상하고, 밝은 달의 밤, 나지막한 언덕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서진 판안 \ "애도시 세 곡 (하나) \" 원문: 파리 겨울 봄 감사, 한서가 갑자기 쉽게 흐른다.

의 아들은 가난한 샘으로 돌아가고, 중양은 영원히 떨어져 있다. 누가 이기적인가? 침류도 무슨 이득이 있는가? 공손하게 목숨을 바쳐, 다시 초역으로 돌아섰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 P > 그 사람을 바라보며 입실하여 여력을 생각하다. 커튼 스크린은 마치 한묵이 남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향방은 쉴 겨를이 없어 여전히 벽에 걸려 있다. 유감이나 저축을 하고, 귀동냥하여 경각심을 느끼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 P > 피한림새처럼 한 번 두 번 서식한다. 피요천 물고기처럼, 목중로 분석보다 낫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봄바람 가장자리 틈, 아침 미끄러짐 처마 방울. 잠결은 언제 잊습니까? 심우일흑자. < P > 슈 (Shu) 는 때때로 쇠퇴하고, 주앙 (Zhuang) 은 여전히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번역: 시간이 흐르고, 겨울이 가고, 봄이 오고, 너는 벽락황천에 갔고, 층층의 토양은 우리를 영원히 격리시켰다. < P > 나 자신도 갈등이 심해서 도대체 갈 수 없어, 여기 있고 싶어, 하지만 넌 더 이상 없어, 여기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어? 간신히 법원의 명령에 따라 생각을 바꾸고 원래 근무했던 곳으로 돌아갔다. 우리 * * * 동거하던 집을 보고 들어오니 너와 너의 여러 가지 경험이 생각난다. 그러나 나장과 병풍 사이에는 다시는 너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는다. < P > 하지만 벽에 걸려 있는 너의 필묵 유적은 우아하고 여향이 쉬지 않았다. 트랜스, 당신은 여전히 ​​내 옆에 있습니다. 당신의 유물이 벽에 걸려 있는 것을 볼 때까지, 당신이 이미 나를 떠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음이 하염없이 실망했고, 약간의 공포가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 P > 우리는 한림새처럼, 지금은 외톨이입니다. 개울에서 함께 헤엄치는 광어처럼, 너의 중도에서 떠나는 것은 나를 더 이상 앞으로 나아가기 어렵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추위와 더위가 쉬우니, 네가 세상을 떠난 지 어느덧 기념일이 넘었다. < P > 또 봄바람이 사람을 습격할 때, 처마 밑에 새벽이 조금씩 흘러내려 애석하고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깊은 근심은 언제 해소할 수 있습니까? 삼춘 가랑비처럼, 끊임없이 가슴에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애념을 감쇠시키려면 장주를 본받아 기와대야를 두드려야 한다. 3. 송대 축하주' 천천중과문만사비' 원문: 중과문만사비, 함께 무슨 일이 서로 다른가? (《・・・・・・・・・・・・・》) 오동이는 반죽음 청서리 후, 머리 흰 원앙새가 동반하여 날았다.

원래 풀, 노초희. 옛 서식지인 새 두둑이 두 가지 아쉬움에 의지하다.

빈 침대는 남창비를 듣고 누워 있는데, 누가 등불을 다시 들고 밤에 옷을 수선합니까? 다시 소주에 와서 만사가 다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나와 함께 왔던 아내가 왜 나와 함께 돌아갈 수 없었을까? 나는 서리에 맞은 오동처럼 반쯤 죽었다. 또 백두실동하는 원앙, 외롭고 피곤한 날과도 같다. (서양속담, 고독속담) < P > 들판에 푸른 풀 위의 이슬이 방금 말렸다. 나는 옛 동서한 거실을 헤매고, 또 밭고랑을 헤매는 새 무덤을 헤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텅 빈 침대에 누워 창밖의 처량한 비바람을 들으며 몇 가지 근심을 더했다. 앞으로 또 누가 또 나를 위해 심야에 등불을 골라 옷을 꿰매겠는가! 4. 당대의 원직은 "슬픔의 세 곡 (셋)" 원문을 보냈다. 한가하게 앉아 비통한 군도 스스로 슬퍼하고, 백년은 몇 시였다.

등유에는 자식이 없어 목숨을 구하고, 반악은 망한 유료사를 애도한다. 동혈이 어렴풋이 어찌 바라겠는가, 그의 생연은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하지만 밤새 눈을 뜨고 평생 미전시에 보답하겠습니다. 역문: 한가하게 앉아 아무 일 없이 너를 위해 슬퍼해, 인생은 1 년 동안 또 얼마나 오래 걸릴까! 등유는 후손이 없는 것은 운명의 안배이고, 반악은 죽은 아내를 애도하는 것은 헛된 비명에 불과하다. < P > 합장해도 진심을 털어놓을 수 없다. 내세 인연이 얼마나 허황된 희망이냐. 두 눈을 뜨고 밤새 너를 그리워하며 평생 뻗지 못한 눈썹에 보답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당대의 백거이' 설대를 위해 애도하다' 라는 원문: 반죽음 오동노병신, 중천일념. 야리야리야리원을 손에 들고 돌아오니, 월냉빈방은 사람을 만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번역: 한쪽은 말라 죽을 오동나무 한쪽은 오랜 병의 몸이고, 사람이 죽은 후에 구천에 갈 생각을 할 때마다 마음이 슬프다. 밤에는 어린 아들을 끌고 고향으로 돌아갔고, 추운 달빛 아래 텅 빈 집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6, 송대 육유' 심원 2 곡' 원문: 몽단향은 4 년 동안 사라지고 심원류로는 불지 않는다. 이 행태는 장산토 62616964757a 686964616fe 4b 893e 5b 19e 313333431346337 로 여전히 매달려 있다. < P > 번역문: 그녀의 향기가 소멸된 지 4 여 년이 지났는데, 심원버드나무도 늙어서 솜을 토할 수가 없었다. 자신이 곧 회계산 한 줌의 흙으로 변할 예정인데, 여전히 여기에 와서 자취를 감추고 눈물을 흘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청대 나란성드' 금리곡 망부기일 감감' 원문: 이 원한은 언제 이미 되었는가. 빈 계단 드롭, 더 추운 비 휴식, 매장 꽃 날씨.

삼재유혼몽은 묘연하고, 꿈은 오랫동안 깨어나야 한다. 재료도 느끼고, 인간도 무미건조하다. < P > 밤대 먼지보다 덜 떨어져 쓸쓸하고 근심이 가득하다. 노빌 주석 약, 실제로 포기.

중천에 물고기자리가 있다면 보낸다. 그 사람, 지난 몇 년 동안 쓴 음악, 누구와 기대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

나는 중야에서 돌아섰고, 호남 현의 중리를 참았다. 매듭지어야 하는데, 그는 이미 알고 있다.

두 사람이 모두 박명한 것을 두려워하고, 다시 인연을 맺고, 남은 달은 바람이 부는 것을 두려워한다. 눈물을 다 흘리고 종이가 잿더미로 쌓였다. 번역: 이 슬픔은 언제 끝날까요? 빈 계단에 떨어지는 가랑비가 마침내 멎었고, 밤이 이렇게 청량하여 꽃을 묻기에 적합한 날씨였다. 네가 나를 떠난 지 꼬박 3 년이 되었는데, 큰 꿈이라도 벌써 깨어났어야 했다. < P > 너는 분명 인간세상에 재미가 없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흙 깊은 곳의 황천보다 못하다. 비록 썰렁하지만, 그것은 모든 근심을 묻을 수 있다. 너는 오히려 그 청정한 곳으로 갔으나, 우리 생세에 떠나지 않는 약속은 이렇게 너에게 버림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황천에 편지를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네가 요 몇 년 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누가 옆에서 너를 돌보고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줘. 밤이 깊었는데, 나는 여전히 몸을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하여 그들의 속현의 의견을 차마 들을 수가 없었다. < P > 다음 생에 다시 친구로 지내자. 진짜 내세가 있을까 봐, 우리 둘은 여전히 함께 지낼 수 없다. 지금, 나의 눈물은 이미 다 흘렸고, 종이돈은 타서 재가 되어 흔들리고 있다.

8, 청대 나란성드' 남향자 망부제 사진' 원문: 눈물은 삼키지만 소리 없이 옛날에만 뉘우치는 무정함. 단청 () 에 의지하여 성 () 을 중시하고 식견 () 을 중시하다.

2. 고인을 애도하는 시구 ...

애도시:? 서진 판악은 처음으로' 애도시 세 곡' 을 창작하여 그의 아내가 죽은 후 오래도록 지워지지 않는 그리움을 쓴 뒤 애도시를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도시, 애도시, 애도시, 애도시, 애도시, 애도시) < P > 제량간 시인 심약, 수시인 설덕음, 모두' 애도사' 라는 제목의 시가 모두 죽은 아내를 애도하는 것이다. 양강엄은' 애도실인' 1 곡을 가지고 있으며, 애도의 작품이기도 하다.

? 당 이후 죽은 아내를 애도하는 시사는' 애도사' 를 주제로 하지 않는다. 전반적으로 애도의 작품은 애도문만큼 많지 않다. 애도의 시는 결국 시 (단어) 사람들의 즉흥 서정적인 작품이기 때문이다. 아내가 죽고 시 (단어) 사람보다 앞서야 하는 일도 극히 드물기 때문이다. 한편 부부의 정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은밀한 감정이며, 우리나라 고대의 시 사람들은 이 감정을 시사에 선언하는 습관과 용기가 부족하다. -응? 시인 중 당의 원직과 이상은의 애도작으로 가장 유명하다. 특히 원직은' 비통한 임신' 칠율 3 곡,' 이사' 칠절오 곡,' 6 년 춘송환' 칠일팔수, * * * 16 수의 애도시가 있다. < P > 시인 중 송수시와 청 나란성드 추모사로 가장 유명하다. 특히 나란성드, 제목에는' 추모사',' 몽망부',' 망부기일',' 망부생진'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 단어가 5, 6 곡이다. -응? 애도사시는 애도문처럼 감정의 진지함에 있어야 하고, 말 그대로 뼈에 사무치는 것이 아니라, 수시의' 강성자' 에서' 1 년 생사가 망망하고, 생각하지 않고, 스스로 잊을 수 없다' 는 몇 마디, 즉 그 때문에 낭송한다. < P > 는 또 고인시를 애도하는 것은 고지원한 선비들이 아니라, 시 (단어) 와 한 방에 오래 사는 아내이기 때문에 다정한 말을 많이 쓰고, 아내가 살아 있을 때의 많은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들을 많이 포착하고, 아내가 죽은 후 죽은 물건과 비교하는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했다. 원직의 애도시와 많은 의론, 이는 원아내 웨총과 남편과의 생전 사랑뿐만 아니라 빈천함과 성품이 고상할 뿐만 아니라, 원직은 "모든 사람을 미워하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빈천한 부부 백시 애애" ("슬픔을 달래다" 둘째),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했지만, 무산은 구름이 아니다" 와 같다.

? 망시 반악이 겨울과 봄에 감사하여, 한서가 갑자기 흐르기 쉽다. 아들은 가난한 샘으로 돌아가고, 중토는 영원히 그윽하다.

누가 사심을 가지고 있습니까? 침류해도 무슨 이로운가. 鼩 미안 공 차오 생활, 안티 초기 전투 를 변경. < P > 그 사람을 바라보며 입실하여 여력을 생각하다. 커튼 스크린은 마치 한묵이 남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향방은 쉴 겨를이 없어 여전히 벽에 걸려 있다. 유감이나 저축을 하고, 귀동냥하여 경각심을 느끼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 P > 피한림새처럼 한 번 두 번 서식한다. 피요천 물고기처럼, 목중로 분석보다 낫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봄바람 가장자리 틈, 아침 미끄러짐 처마 방울. 잠결이 언제 잊혀지는지, 근심이 나날이 쌓이다. < P > 슈 (Shu) 는 때때로 쇠퇴하고, 주앙 (Zhuang) 은 여전히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애도시 심약 가을 3 월 5 월, 올가을 리앙 (Liang) 을 비추다.

이번 춘란혜초, 봄이 오면 향기를 토한다. 슬프고 참으로 인도적인 이변이니, 한 번 감사하면 영원히 팔리게 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커튼은 모두 파괴되고, 커튼석은 더욱 펼쳐진다. 유진이 허석을 가리고, 고독이 빈 침대를 뒤덮다.

모든 것이 끝이 없고, 생존자를 다치게 한다. 애도실 시 강연의 가인이 영원히 황혼에 이르자 은우여일력즈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보촉 밤은 화려하지 않고, 금경은 낮이 한결같다. 동엽은 푸른 물을 낳고, 안개가 자욱한 하늘은 푸르다.

혜약방은 아직 비어 있지 않고, 난심새는 생각할 때. 호앙 루앙 만 재량, 의미 플러그는 보유 할 수 없습니다. < P > 애도실 시인 강엄이 엽불황을 만나 이미 복화암울을 이루었다. 장부에는 봄바람이 불고, 처마 앞에는 제비가 솔질하고 있다.

눈물을 흘리며 경치를 보고, 마음을 파괴하고 사물을 향해 나아가다. 오늘 슬프고 툭하면 콧물이 흐르고, 지난날 환희가 늘 흩날린다.

그윽한 정이 끊이지 않고, 누가 위로할 수 있는지 탄식한다. 비통한 세 수의 원직사공의 가장 작은 편련녀를 보내며, 스스로 치루시와 시집가서 착실하게 시집을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P > 내 무복 수색 소쿠리, 진흙 타구주, 금비녀 뽑기. 야생 야채 충전 식사 ganchang huo, 낙엽 추가 급여 양 아카시아.

오늘 봉급은 1 만 원이 넘고, 군영과 복영 라마단을 놓는다. 지난날의 농담으로 뒷일이 일어났는데, 오늘 모두 눈앞에 왔다. < P > 옷은 이미 다 보았지만 바느질은 아직 열리지 않았다. 여전히 옛 정이 여종을 불쌍히 여기고 싶었지만, 꿈으로 돈을 선물한 적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이 미움은 사람마다 있고 빈천한 부부 펩시가 애통해하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다. 한가하게 앉아 슬픈 군도 스스로 슬퍼하고, 백 년은 모두 몇 시이다.

등유 () 는 자식이 없어 목숨을 구했고, 반악은 망한 유비 () 를 애도했다. 동혈이 어렴풋이 어찌 바라겠는가, 그의 생연은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하지만 밤새 눈을 뜨고 평생 미전시에 보답하겠습니다. 다섯 가지 원직 자기 사랑 잔류 메이크업 샤오 거울, 링 머리핀 a, 쿠이 녹색 실크 덤불 을 생각합니다.

잠시 후 연지 뺨, 붉은 소 한 송이가 녹으려 한다. 산천이 산만하게 계단을 돌고, 만나무 복숭아꽃이 작은 건물을 비춘다.

한가한 독서도 서욕이 일어나지 않아 크리스탈 커튼 아래 머리를 빗어 본다. 붉은 나작이 눌렸을 때 새롭고, 길한 꽃망사가 연분했다. < P > 첫 번째는 소재가 약하다는 것을 싫어하지 않고, 일부 살만은 가장 쾌적하다.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만들었지만, 무산은 구름이 아니었다. < P > 꽃밭 게으른 회고, 반연수도반연군. 예사로운 백종의 꽃이 일제히 피고, 배꽃과 백인을 따다. < P > 오늘 강두이삼수, 불쌍하고 잎도 늦봄. 금슬 이상은은 금슬의 터무니없는 5 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 P > 추앙 샤오몽미 나비, 왕제춘심토 두쥐안. 창해월명주는 눈물이 있고, 푸른 밭은 날이 따뜻하고 옥생연이 난다. < P > 이 정은 만유의 추억이 될 수 있지만, 그때는 이미 망연자실했다. 정월 충은 집 이상은밀자물쇠가 이끼를 덮고, 현관 심각이 이 배회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선지자의 바람은 달부터 현기증이 나고, 아직 차가운 꽃이 아직 피지 않았다. 박쥐는 커튼 징 최종 전시 회전, 마우스 플립 창 네트워크 작은 놀라움 추측. < P > 등등 단독 * * * * 여향어, 어느새 노래가 밤새워 온다. 강성자 스시는 1 년 동안 생사가 아득하다.

생각하지 않고 잊을 수 없다. 천리 고묘는 쓸쓸할 곳이 없다. < P > 비록 상봉이 모를 것이라도, 먼지투성이가 되어 귀밑머리가 서리와 같다. 밤이 오면 그윽한 꿈이 갑자기 고향에 돌아온다. < P > 소헌창, 화장을 하고 있어요. 서로 마주 보며 말없이 눈물만 흘려 행할 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해마다 창자가 끊어진 곳, 명월밤, 짧은 송강. 망시 왕사정 () 의 꾀꼬리 울음소리 () 가 가는 풀훈 () 을 애도하고, 물고기 비늘 바람이 물살을 주름잡고 무늬가 되었다. < P > 강남 팥 아카시아 쓴, 연세 꽃 1 기억군. 남향자는 죽은 여자의 제목으로 나란성드 눈물을 삼키지만 소리도 내지 않는다.

옛날에만 뉘우치는 무정함. 단청 () 에 의지하여 성식을 중시하고, 영영 () 하다. < P > 슬픈 그림은 할 수 없다. 별말이 너무 분명하다.

자정 鱺 꿈 일찍 일어나다. 청나라 는 일찍 일어나 레논 자기 꿈, 더.

바람과 처마 밤비 벨을 울다. 금모곡 죽은 여인의 기일에 나란성드 이 원한이 언제였는지를 느꼈다.

빈 계단을 떨어뜨리고, 추위와 비가 더 쉬며, 장화 날씨. 삼재유혼몽은 묘묘묘하고, 꿈은 오랫동안 깨어나야 한다.

재료도 느끼고 인간도 무미건조하다. 밤대 먼지에 미치지 못하고 쓸쓸하고 근심이 가득하다.

노빌 주석 약, 실제로 포기. 중천에 물고기자리가 있으면 보낸다.

그를 잘 알고, 여러 해 동안 고생하며, 누구와 의지하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 나 는 중야에서 돌아섰고, 호남 현 중리를 참았다.

매듭을 짓고, 그는 이미 알고 있다. 두 사람이 모두 박명할까 봐, 다시 인연을 맺고, 남은 달은 바람이 불고 있다.

눈물이 다 떨어지고 종이가 잿더미로 쌓였다.

3.' 고인을 그리워하다' 에 관한 시는 어떤

1.' 애도실인' 남북조: 강연

가을부터 나부까지, 눈물이 채 열리지 않았다.

풍광이 숙입하고, 월화는 누구를 위해 오나요?

눈썹을 거미줄로 묶고, 아스팔트는 이끼를 본다.

귀밑머리는 귀밑머리가 될 것이고, 감산은 파괴할 필요가 없다.

내 마음이 담배를 피우면 가슴이 가득 차 있다.

2.' 슬픈 임신 3 곡 2' 당나라: 원직 < P > 의 과거 농담 뒤에 의미가 있어 오늘 모두 눈앞에 다가왔다. < P > 옷은 이미 다 보았지만 바느질은 아직 열리지 않았다.

아직도 옛 정이 여종을 불쌍히 여기고 싶어, 꿈으로 돈을 선물한 적이 있다. < P > 이 미움은 사람마다 있고 빈천한 부부 펩시가 애통해하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다.

3.' 사고 5 곡 4' 당대: 원직 < P > 는 일찍이 창해에 물을 난처하게 만들었지만 무산은 구름이 아니었다. < P > 꽃밭 게으른 회고, 반연수도반연군.

4.' 금서' 당대: 이상은은 < P > 금슬의 터무니없는 5 현, 한 줄 한 줄 한 줄 사화년. < P > 추앙 샤오몽미 나비, 왕제춘심토 두쥐안. < P > 창해월명주에 눈물이 있고, 블루다 일온옥생연. < P > 이 정은 추억이 될 수 있지만 그때는 이미 망연자실했다.

5.' 강성자 을묘정월 2 일 밤낮기몽' 송대: 수시 < P > 1 년 생사가 막막해서 생각하지 않고 잊을 수 없다.

천리 고묘는 쓸쓸할 곳이 없다. < P > 비록 상봉이 모를 것이라도, 먼지투성이가 되어 귀밑머리가 서리와 같다.

밤에 오는 그윽한 꿈이 갑자기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