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10개의 숫자를 사용하여 에세이를 쓰세요.

10개의 숫자를 사용하여 에세이를 쓰세요.

10개의 숫자 관용구를 사용하여 300단어 이상의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숫자 관용구의 행복한 정원.

Hey! 우리 가족은 모두 숫자 관용구 "숫자"를 가지고 있는데, 물론 저의 걸작입니다! 할아버지는 한 마디도 하지 않는 진지한 사람, 나는 이중적인 사람, 고모는 네 얼굴, 엄마는 다채롭고 산만한 사람, 할머니는 수다쟁이, 아빠는 팔괘, 남동생은 아홉 갈래 소, 누나는 완벽해요. 이 수치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정말 웃긴 이야기예요. 할아버지는 항상 일에 대해 진지하셨어요. 한 마디도 하지 않으셨지만 말씀만 하시면 그 말씀이 그대로 전해졌죠. 저는 항상 부주의하고 일에 집중하지 못했어요. 저는 엉성한 사람이에요. 큰아버지 얼굴이 네모난다고 해서 '사면'이라는 이름을 지어드렸어요. 예쁘게 차려입는 엄마는 아무것도 결정하지 못하고 항상 아빠와 상의합니다. 미안해요! 할머니는 잔소리를 좋아합니다. 학교에 가면 항상 "공부 열심히 해라"라고 말씀하세요. 아빠는 매우 유능합니다. 좋은 선생님이고 삶의 모든 면에서 좋은 선생님이세요. 정말 '네 명의 좋은 선생님'이세요. 남동생은 돈이 많지 않지만 가족이 너무 많아서 머리에 머리카락이 하나밖에 없어요. 이모는 항상 저에게 장난감을 사주세요. 당연히 저는 이모님을 "완벽하다"고 부르죠!

우리는 집에서 자주 이야기하고 웃었지만 때로는 "진지한"이 "가십"성질, "여섯 신"이 무시할 것입니다. "바다 건너 여덟 불멸자"그러나이 시간은 항상 짧습니다. 내가 존재하는 한 몇 분 후 온 가족이 펩시이면 모든 것이 괜찮을 것입니다.

우리 집은 정말 "숫자 관용구의 행복한 정원"입니다!

2. 10개의 아라비아 숫자 중 1, 9, 0은 세 가지 특별한 숫자입니다. 숫자가 매우 다를 뿐만 아니라 고유한 이미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1은 평민, 9는 부자, 0은 가난한 사람입니다.

1은 가난하고 독립적인 사람, 9는 부유하고 높은 사람, 0은 매끈한 사람입니다.

0이 1에게 말했다: "내가 당신 뒤에 서 있는 한, 9는 당신보다 열등합니다. 이 세상에 누가 10이 9보다 작다고 말하겠어요?"

1: "그래, 하지만 네가 9 뒤에 서 있으면 '90'이 나를 더 하찮게 만들지 않겠어?"

0: "잠깐만요, 제가 9번 앞에서 멈추면 9번은 절대 승진할 수 없어요."

0 추가:

"내가 너에게 더하면 너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내가 너에게 곱하면 너는 완전히 파산한다. 나는 가치가 수만 배, 백 배, 천 배, 만 배 증가할 뿐만 아니라 수만 배, 백 배, 천 배, 만 배 감가상각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0이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것은 세상에서 가장 흔한 실수입니다!"

3.관용구 대회 에세이오늘 작문 수업에서 리 선생님이 의아하게 말했습니다."선생님, 작문 선생님이 직업을 바꾸셨어요!" "직업을 바꿨다고요?" 나는 놀라서 말했다.

학생들은 이렇게 생각했습니다."수학?" "영어?" 리 선생님이 무슨 약을 파는 건지 정말 모르겠어요. 그러자 리 선생님은 "네, 작문 선생님이 수학 선생님으로 바뀌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는 수학 선생님은 수학 수업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모두가 놀랐습니다. 누군가 이렇게 말했습니다."네! 전 수학 수업이 제일 좋아요!" 누군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좋아요! 수학은 제 강점이에요."

그리고 다른 누군가는 책상에 주저앉아 불평했습니다."전 어제 수학 수업을 다섯 번이나 들었어요!"

. "그리고 저는 정말 아무 수업이나 듣고 싶은 중립적인 사람입니다. "수학" 선생님이 칠판에 '()산과 언덕, ()꽃이 피는 *()이 십만 배 더 급하다'=?"라는 문제를 썼어요." 모두가 일제히 "(산과 언덕이 수천 개), (꽃이 수백 개 *(열), =(수백 개)"라고 답했습니다."리 선생님은 웃으며 "네, 네, 하지만 다른 답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 백이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관용구가 더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예를 들면: 모든 것이 번창하고 있다, 수백 번의 논쟁, 백 년의 계획 등입니다. "좋아요! 그럼 관용구로도 방정식을 써요.

수학적 관용구를 많이 사용한 방정식을 쓰는 사람은 '수학의 작은 학자'로 선정할 거예요." 이 선생님이 덧붙였습니다.

아! 리 선생님이 관용구를 이용한 수학 문제를 내라는 뜻이라는 것이 모두의 머릿속에 떠올랐습니다. 저는 제 가슴을 두드리며 "문제없어요!"라고 말했습니다.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고, 양징은 연필로 머리를 두드리며 생각에 잠긴 표정으로 얼굴을 찡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리자롱은 당황하지 않고 세 획으로 많은 관용구를 썼습니다. 교실은 펜이 종이에 쓰는 소리와 '붓질'하는 소리를 제외하고는 조용했습니다.

저와 리자롱, 양징이 가장 먼저 답을 썼습니다. 선생님이 칠판에 쓰라고 하셨어요.

리자롱이 가장 많이 썼습니다(한 마음, 진주와 노는 두 마리 용, 세 마음, 오색, 오색, 바다를 건너는 여덟 불사조, 완전-적정-사해). 세상에. 1부터 10까지의 숫자를 모두 사용하면 16이 됩니다.

멋지네요! 관용구를 많이 썼는데 답이 틀렸어요. 너무 부끄러워요. 양징이 최악이었어요! 관용구를 많이 썼지만 답을 못 풀어서 수학 관용구의 작은 챔피언은 리자롱입니다.

하지만 선생님은 오늘의 결과는 일시적인 것이며 앞으로 이런 활동이 더 많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학생들은 열심히 노력했고 집에 돌아가서 적극적으로 대결을 준비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오늘 작문 수업은 정말 눈을 뜨게 해주었습니다. 제가 쌓아온 관용구는 관용구 세계의 극히 일부분에 불과하다는 것을 새삼 느꼈습니다. 관용구의 세계는 너무 놀라워서 그 속으로 걸어 들어가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음 작문 수업에서는 리 선생님이 다시 작문 선생님이 되셔야 합니다.

4. 0~10 사이의 숫자를 골라 작문 0의 연상을 작성하세요.

0은 겸손의 시작이자 교만의 끝입니다. 무엇이든 "0"과 "아무것도"에서 시작하고 자신의 부지런함을 더하면 누가 잘하지 못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우리 모두 알다시피 뉴턴은 어렸을 때 성적이 매우 좋지 않았지만 낙담하지 않았습니다. 오랜 성찰과 노력 끝에 마침내 그는 과학 석사가 되었습니다. 사람이 천재로 태어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0"에서 시작하여 조금씩 축적해야 무언가를 성취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과거와 현재의 오만한 사람은 모두 "0"으로 후회스러운 결말을 그리지 않습니까? 많은 것을 이루었어도 교만해져서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다면 후회의 끝은 '0'이 될 것입니다!

0은 거울이 되어 자신을 알려줍니다. 어떤 일에 대해 '0'을 받으면 내가 잘하지 못했구나, 다음에는 잘해야겠다, 0은 자신감을 주고 용기를 주며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줍니다. 하지만 낙담하면 그 자리에 머물게 됩니다. 따라서 '0'을 만났을 때 실패나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0을 극복할 수 있는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0은 인생의 부표이며, 약한 사람은 흐름에 맡겨야 합니다. 사람은 "0"일을해야합니다. 그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계속 열심히 일하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포기하면 그는 약한 사람이되고, 앞으로 나아 가지 않고, 항상 0에 묶여 자유를 잃을 것입니다. 여기서 0은 나쁜 단어입니다. 그것은 새장을 나타냅니다. 약한 사람이 그것을 만지면 죽을 때까지 그림자처럼 당신을 따라갈 것입니다. 따라서 0을 극복하는 방법은 단 하나,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가져야만 0의 속박에서 벗어나 인생의 강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제로는 북을 치고 강한 사람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징입니다. 어떤 일에 실패하고 낙담하고 포기하면 나약한 겁쟁이지만,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가지고 과감히 앞으로 나아간다면 강한 사람이 될 수 있고, 그 무엇도 그를 이길 수 없습니다. 여기서 0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북처럼, 전사를 응원하는 북처럼 성공을 돕는 좋은 단어가 됩니다. 따라서 0은 "양면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고, 큰 기쁨이나 고통을 가져다줄 수도 있습니다. 0을 마스터하고 싶다면 자신의 자신감과 용기를 살펴봐야 합니다. 두 가지가 모두 강하면 0을 파악하고 인생에서 강해질 수 있습니다!

오, 여러분은 좋은 사람인가요, 나쁜 사람인가요?

질문이 있으시면 질문해 주시고, 만족하시면 수락해 주세요.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5. 1부터 100까지 세어보세요. 제가 좋아하는 숫자는 66, 88, 99 등이 있지만,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여전히 사장님의 세 자리 숫자 '100'입니다. 왜 그런가요?

100-100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모든 시험에서 저는 100점을 가장 동경했습니다. 100점은 승리를 의미했고, 1등을 의미했고, 부모님께 보답하는 의미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상적인 100점이라는 점수는 그렇게 쉽게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지칠 줄 모르고 열심히 노력해야만 얻을 수 있죠. 100점은 여러분의 노력과 땀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100-100 위안. 일반적으로 '100위안 지폐'로 알려진 위안화의 가장 큰 단위입니다. 많은 것을 살 수 있습니다. 한꺼번에 많은 돈을 꺼내서 손끝에서 흘러내리고 굴러다닐 수 있다면 부의 상징입니다.

100-100일. 온 국민이 기다리는 베이징 올림픽이 개막 100일 전에 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중국을 찾습니다. 충분히 흥미롭지 않나요?

100 - "달걀 100개". 기말고사를 볼 때마다 어머니가 달걀 두 개를 준비해 주시면 도넛 한 개와 함께 "달걀 100개"가 됩니다. 도덕적으로 당연히 100점을 받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순전히 자기 축하용이며, 진짜 100점은 마음 + 땀 + 진지하게 얻은 것입니다.

100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

6. 수치적 성공에는 누적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작가는 쓰고, 쓰고, 또 씁니다.

지속적으로 글을 써야만 무엇이 잘 통하고 무엇이 통하지 않는지 알 수 있습니다. 광활한 세상 앞에서 요약하는 법, 모래알 앞에서 세상을 여는 법. 글쓰기는 글쓰기의 기본입니다.

두보의 시 '만 두루마리를 읽고 신이 되어 글을 쓴다'는 말은 글쓰기, 신이 되어 글을 쓰는 것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무대에서 피아니스트가 질서정연하고 선율적으로 활기차고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들으며 매혹, 흐느낌, 폭풍, 사랑과 증오가 얽혀 있는 곡을 들었습니다. 정말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았습니다.

그러나 연주에 앞서 피아니스트는 괴로움, 눈물, 짜증, 분노, 증오로 밤낮없이 연습합니다. 소위 말하는 모든 좌절과 마주해야 합니다. 하루 중 시간을 쪼개어 연습을 하는 이유는 생존을 위해서, 살기 위해서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 흥미와 꿈, 즉 음악이 주는 힘과 격려를 누리기 위해서입니다. 한 순간의 빛을 위한 수년간의 노력.

우리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유명한 그림, 모나리자 앞에 섰습니다. 우리는 놀라움, 공상, 충격, 회상, 환희, 관조, 질문 등 다양한 감정을 느낍니다. 모나리자의 미소에는 다채로운 생각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화가가 완벽하게 그렸기 때문이죠. 민화에서처럼 용은 그림의 눈을 두려워합니다. 눈의 한 점을 건드리면 용은 날아갑니다. 아홉 마리의 용이 여덟 마리의 용을 그렸는데, 눈을 가리키는 용이 아닌 한 마리만 남기고 여덟 마리가 모두 날아가 버렸습니다. 물론 이것은 화가에 대한 칭찬일 뿐입니다. 정말 마법 같고 아름다워서 정말 용이 있는 것 같았어요.

고대에 유명한 서예가가 있었는데, 그는 호수를 이용해 붓을 연마했습니다. 그가 밤낮으로 붓과 먹의 매운맛을 익히기 위해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을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올해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은 자아를 실현하고 국가를 위해 경쟁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땀과 눈물을 흘렸을까요?

조슈진은 <홍루몽>을 집필하는 데 10년이 걸렸지만, 지금은 수천만 명이 홍루몽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사마천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사기>를 집필하는 데 18년이 걸렸습니다.

이시진은 27년 동안 <의방총람>을 집필하여 의학의 영광스러운 한 페이지를 남겼습니다.

코페르니쿠스는 평생 동안 영감을 줄 수 있는 천동설을 집필하는 데 30년이 걸렸습니다.

마르크스는 오늘날 중국이 진리로 받아들이고 있는 『자본』을 집필하기 위해 40년 동안 고군분투했습니다.

위고는 인간 정신의 양식인 레미제라블을 집필하는 데 30년이 걸렸습니다.

괴테는 파우스트를 쓰는 데 60년이 걸렸고, 그의 인내심과 집필 정신에 감탄했을 뿐입니다.

작가는 글을 통해 다시 태어납니다. 글쓰기는 삶이고, 글쓰기는 정신이며, 글쓰기는 정신입니다.

피아노를 치지 않는 피아니스트가 없고, 그림을 그리지 않는 화가가 없고, 글씨를 쓰지 않는 서예가가 없고, 운동을 하지 않는 운동선수가 없듯이 글을 쓰지 않는 작가는 없습니다. 숫자 자체는 생명이 없지만 숫자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살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