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처음에 일본어가 들어간 시입니다.

처음에 일본어가 들어간 시입니다.

시작부터 일본적인 특성이 있는 시입니다.

1. 해와 달이 다르니 가와고에도 다르다.

2. 구름과 고독의 수확, 서쪽 정원의 일본식 잔치.

3. 해질녘에는 강바람이 너무 강해서 강꽃이 수면 위로 날아오른다.

4. 해질녘 바람은 누구와 대화하는지도 모른 채 슬퍼한다!

5. 바람은 먼지 냄새 나는 꽃에 살았고, 밤은 머리를 빗느라 지쳤네.

6. 해와 달이 사람, 산 * * * 손님을 따라오네.

7. 긴 울타리에는 아무도 떨어지지 않고 잠자리와 나비 만 날고 있습니다.

8. 태양이 꽃 그늘로 바뀌고 비오는 산이 제방을 따라갑니다.

9. 저녁 해는 용의 입에 비추기를 바라며 먹구름을 일으킨다.

10. 붉은 왁스 위에 태양이 빛난다. 바람에 말려 약간 땀이 나고 시원하다.

11. 일출 마당은 황량하고 바다 귀리가 때때로 날아갑니다. 스모그를 걱정하며 해변을 걷다

12. 주란에 기대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봄의 잔재를 미워하는 높은 우편 아들. 너구리 모래

13. 하루 세 끼와 친구들의 식사를 즐기고 하룻밤 잠을 잔다. 자고새는 명성과 재물을 탐하지 않고 여행을 즐긴다.

14. 해가 지면 커튼을 걷어 올리고 봄꽃을 비닐하우스에 대고 누른다.

15.일출 자동차 먼지를 보면서 해시계로 방황합니다.

16. 백 년에 몇 번이나 해를 볼 수 있을까?

17. 해가 하늘 높이 떠 있으면 텐트가 기울어지고 자수 커튼 사이로 후포가 날아갑니다.

18. 매일 차가운 산을 본다면 외로운 여행자가 될 것입니다.

19. 석양은 멀고 하늘은 춥고 집은 가난하다.

20.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고 슬픔의 안개가 강물결에 가득하네. 노란 학의 탑

21.해는 높고 차갑다. 귀한 손톱은 단단히 둥글고 작은 손톱이다. "어부 아버지의 자부심은 어디로 갔나, 좋은 9일간의 여행은 어디로 갔나?"

22. 데이 오븐은 숯으로 훈제됩니다. 천국과 더 많은 사랑. 어부 아버지의 자랑스러운 나뭇잎은 옥처럼 무겁다.

23. 긴 울타리를 넘는 사람은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아다닌다. 사계절의 목가적인 잡동사니

24.안개가 자욱한 청주강에 태양이 비치고, 강물 가득 금을 채취한다.

25.태양이 향로에 비춰 보라색 연기를 내뿜으며 천 개의 강 위에 매달린 폭포를 바라본다.

26. 리동 스님이 구름의 소매를 적시며 바다로 왔다.

27. 하늘이 높고, 왜 늦었는지, 도시는 물고기와 연어를 사기에는 거리가 멀다.

28. 하루 세 끼와 친구 식사를 즐기고 하룻밤을 자십시오.

29. 따뜻한 바람과 따뜻함, 꽃과 식물이 더 향기로운.

30.플랫폼에서 해가 떠오를 때 구름은 이미 먼 구름입니다.

31.해와 달이 어깨 너머로 지나갈 때마다 산과 강이 손바닥 안에서 자란다.

32.해는 공공의 책이며 소박한 가정이고, 달은 정식의 일곱 단어 밤이다.

33. 일본 지도자가 남선당에 서자, 나라의 군주가 침착하게 책을 펼쳤다.

뒤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시, 뒤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고사성어.

후이지로 시작하는 시, 후이산 화장거울, 서북쪽 흐르는 후이천

. 술과 바다 잡시 313

시천회화광자성치구기.

후이산 탓 어제 갔으니, 올라가서 돌아오고 싶은데 비를 맞는다.

그리고 한은 후회하기 전에 늙어 헤어졌다. "가을 밤은 광릉 사람들, 그것은 샤오, 스콰이어 페이에게 선물이며 남부 지방의 프로필입니다."

똑똑한 칼, 함께 죽여라. 뿌리를 알아보는 법을 가르쳐라.

이성은 전염될 수 있고, 선은 일찍이 악마가 될 수 있다.

현명한 사람은 칼을 들어 유령을 쪼갠다.

상대를 현명하게 보았다고 자만하지 마라. 항상 내용을 제시하세요.

후애는 한때 절강성에서 시간을 보냈지만 삼강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었다.

지혜는 분노에 빛을 발하고 금이 새지 않는다.

후이란은 오래된 눈과 새 지붕이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죽순을 먹다

정후원은 서로를 찾고, 타오첸은 혼자 술을 마신다.

후이란은 자식도 없는데 가끔 그 얘기를 한다. 황즈리의 여섯 편의 시

전미희란의 마음은 천산의 눈처럼 밝다. 고대를 본받아

희허는 내 길을 믿고, 평화를 지키는 것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두 배의 펜을 움직이면 다섯 시간의 옷을 떨어뜨린다. 자기 시험 응시자는 다른 사람에게 상을 줍니다.

희망적인 생각은 칼이고 지혜는 칼이다.

휘산 아래 옥샘의 향기가 거위처럼 노랗다.

후이광허. 그 정신적 뿌리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능숙하게 적용했다.

향기로운 강이 드문드문 겹치는 물줄기, 후이리자오 무거운 수레바퀴.

부처님은 태양의 향기를 맞이하고, 혜륜은 비의 기운을 모은다.

헝산 법왕, 지혜로운 눈은 모든 어려움을 알아차린다.

초심을 잃지 않고 치우천왕에게 애정을 쏟는다. "빗속에서 페이셴 건물을 오르고, 사촌 궈샤오푸를 보내라"

후이롄은 갑자기 연못 문장을 주었고, 시체 주인을 보내 공포를 깨뜨렸다.

후이허 광장에서 장릉이 보내질 줄은 몰랐다. 원전, 친구에게 보내는 두 통의 편지

정후이현은 국영 모델이며 그 이름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화휘는 천리를 선포했고, 명성은 백 개의 도시를 움직였다. 풍허 자금성의 배웅 명령자 추량

회비는 물고기가 아니라 도시를 손등처럼 잘 아는 사람이다.

후이는 전국 시대에 명예가 없는 나라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부사는 한나라 시대에 책 한 권 읽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우아한 시리즈

서두가 경쾌한 성격의 시, 경쾌한 성격의 고대 시입니다.

시작이 가벼운 시, 시작이 가벼운 고사성어.

밝은 색의 바닥이 밝은 분홍색이면 모호한 모래를 반사합니다.

밝은 바람은 연두색이고 공기는 따뜻하며 담배는 매진되지 않았습니다.

높고 평평하며 무거운 건물 밖으로 빛이 이동합니다.

비취색 얼굴이 시들었다. 빛이 은빛 바다를 차갑게 흔든다.

빛의 동쪽, 그곳에서 만날 수 있을까?

빛이 태양을 흔들며 구슬판을 움직이고, 장군의 바람은 초록과 파랑을 넘나든다.

유리 사이로 빛이 비치고 옥빛 무지개가 아침 햇살에 빛난다.

빛과 바람이 태양을 따뜻하게 하고 우아한 향기가 윤곽에 들어왔다.

찬 음식은 가난하고 맑고 찬란하고 장안로에서

시간은 서둘러 늙어가고, 천 명이 남쪽으로 가난을 타고 간다.

류수구가 쓰러지고, 상황은 새로운 것이다.

백 년이 지나도 머물기 어려워 보이는 양쯔강은 동쪽으로 흐른다.

누출되지 않는 빛은 훌륭합니다. 작품이 준비되었는지 누가 신경 쓰겠는가?

밝고 어두운 방이 비어 있지 않아 얼어붙은 펜을 멈추기가 어렵습니다.

시간은 160을 날고, 고향은 53을 침범한다.

가벼운 바람은 향기로 바뀌고 봄 안개는 끝이 없다.

그림자는 원앙의 빛깔과 섞이고 빛은 옥빛 얼굴을 담네.

봄은 밝고 감동적이며, 메이크업은 뤄차오를 반영한다.

빛은 보라색이고 신은 옥방으로 흘러 들어온다.

시간은 아무도 기다리지 않고 비단으로 변한다.

밝은 목욕탕에 갑자기 황혼이 유원에 떨어졌다.

이 시는 진나라의 다섯 자로 된 고대 시인 진(秦)이라는 단어로 시작된다.

이 시는 진이라는 단어로 시작하며, 다섯 줄로 된 고대 시는 진을 기반으로 합니다.

1. 피아노의 고대 노래는 난초, 나의 환대가 더 흥미롭다.

2. 피아노 책의 끝은 새해 매화를 준다.

3. 피아노는 갈대처럼 희미하지만 칼은 서리처럼 희미합니다.

4. 피아노에는 현이 없으니 연주할 필요가 없다.

5. 진허청봉은 오랫동안 외로웠고, 구주중은 은갈고리에 화가 났다.

6. 피아노, 책, 펜, 벼루는 한가하고 방은 나쁘지 않다.

7. 진젠은 손님이고, 시와 책은 시선에게 빚을 졌다.

8. 수친 푸단, 눈배.

9. 거문고는 밤달 용의 영혼을 차갑게 만들고, 칼의 가을 바람은 대담하게 만든다.

10. 진신은 송아지 코는 가난하지만 주 장관은 아니지만 요리를 즐겼습니다.

11. 방풍이 가득한 하프, 맥박이 밝다.

12. 진나라의 시와 풍경 음악, 세상에 무관심하다.

13. 진신은 더 이상 파인애플을 보내지 않고, 강 호수 옆의 물은 자유롭다.

14. 진나라와 친구, 안팎이 종종 멸망합니다.

15.진 제인 일생은 짧은 여행을 한숨 쉬고 가을 구름처럼 봄 저녁을 그리워했다.

16. 진신위 원동수안, 황소자리 주진 전기.

17. 진신은 주왕선을 선택했고, 얼어붙은 봄을 사서 마셨다.

18. 한때 유명한 진, 서공.

19. 진군은 시를 중시하고 장도에게 배우기를 원했다.

20. 진나라 음악은 고대에 불과하고 책은 대부분 고전이다.

21.거문고와 거문고가 이중 봉황을 조율하고 화음은 혼자 날지 않는다.

22. 금성이 진나라를 비추고 벼루의 눈은 녹색이다.

23. 피아노 홀의 창문은 투명하고 난방이 되지 않는다. 궁중 화장은 금을 걸고 경쟁한다.

24. 진청은 시를 진지하게 생각했고 롱타오에게 배우기를 원했다.

25. 피아노와 칼을 싣고 강 북쪽을 막았다.

26. 거문고, 피리, 류트, 돈과 신용이 가득하다.

27. 피아노 홀은 심지어 작은 방이고, 이야기는 오즈의 마법사이다.

28. 피아노는 벽옥 곡을 연주하고 약은 하얀 주홍색으로 정제됩니다.

29. 피아노는 무겁지만 산은 깊다.

30. 거문고의 음은 오래 연주되지 않지만 거문고에 담긴 옛 뜻은 영원히 남는다.

31. 집안에는 진나라 책이 가득하고 진나라의 소리도 적지 않다.

32. 거문고 소리는 하루 종일 고대의 곡조이고 자물쇠에는 가을 이끼의 흔적이 찍혀 있다.

33. 수진은 경력으로 가득 차고, 정원을 관개하는 것만 나쁘지 않다.

34. 진젠시는 오랫동안 등장했고, 백윤페이는 오랫동안 그것을 고대해 왔다.

35. 진은 고대의 의미가 없지만 시 또한 노래하기에 게으르다.

36.진천의 유적지 곳곳에 있는 일곱 개의 리 캡슐은 도루오의 제단과 같다.

37. 채문에 아직도 진순의 몇 가지 가지가 있는데, 항아리는 정원에 물을 주는 것을 잊었다.

38. 진나라는 오랫동안 사라졌고, 대만은 여전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39. 진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떨어졌다. 옛 여행은 언제 끝났습니까?

40. 진신은 주왕선을 택하여 술과 얼음을 파는 샘을 팔았습니다.

41. 동중국해의 끝 청수, 혼탁한 연기가 높은 가을을 만났다.

42. 궁궐에 있던 거문고는 조용하고 좋았다.

43. 거문고는 시냇물과 달을 마주하고 있는데 체스가 깨졌다.

44. 진청달은 집안이고, 사람들은 조용하다.

45. 거문고는 용문청통을 연주하고 옥 항아리에는 술이 비었다.

46.진명, 술과 음악이 좋고, 한 잔은 재물에 대항한다.

47.진신과 유비의 창자는 오늘 밤에도 여전히 망가졌다.

48.당진은 술독을 팔아 새 뒷마당 꽃을 샀다.

49.부자와 가난한 자를 멀리한 진준과 사자.

50.피아노와 칼보다 먼저 내게로 오라. 마음이 맞는 사람은 게으름을 좋아한다.

51. 피아노, 침대, 차, 삼각대는 상호 의존적이며, 나는 때때로 스님을 찾기 위해 한 획을 쓴다.

52. 거문고에서 어떤 재능을 동정할지 선택하기가 어렵고 밤에는 몇 잔의 와인 만 마신다.

53. 피아노가 한 번 움직였으니 얼마나 안타까운 일입니까.

54. 진이의 마음을 사로잡은 단은 손을 갈았다.

55. 진량은 다시는 당신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신은 무엇입니까.

56. 피아노 18 박자 연주, 이 눈물을 들어보세요.

57. 피아노는 밤에 들어야하며 정상적으로 일어나지 마십시오.

58. 피아노시와시는 너무 명확해서 조용하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59. 하프에서 바위 위의 봄에 대해 자랑하지 말고 여기에서 졸졸 거리는 소리를 들어보십시오.

60.거문고와 칼도 낡았지만 영국 정신은 여전히 좋다.

61.수진련보구서원, 꽃과 나무가 한가롭게 서늘한 정원을 누비고 있다.

62. 피아노는 영혼의 짝을 만나야만 조율할 수 있다.

63.진딩의 우정은 유루이쥔처럼 가꾸어지고 땅은 무르익는다.

64.자이 진은 풍전처럼 키가 크고, 허산 염빈은 타협하지 않았다.

65. 진나라 책은 너무 적고 소나무와 대나무가 너무 많아서 가난하다고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