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취원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취원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백발이 강을 이끌고 외로운 배는 기울어져 있다. 번영은 목발과 같고 부서진 달은 대부분 모래 구름 속에 있다.
산 귀신은 봄 대나무에 매료되고, 샹이 사랑은 꽃의 잔재에 기대어 있습니다. 새 대나무를 손에 넣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며, 그렇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밀루오강을 건너, 궈모루오의 곡조 싱이 감명 깊게 노래하고, 이제 말을 지나쳤다. 활기찬 아침 야오장주.
세상이여, 채찍을 들고 밀루오에게 물어보라. 초나라에는 세 집이 있는데, 화이는 10리 어디입니까?
두안우 (당) 문수
이 축제는 용선 축제로 나뉘며,
오래전에는 구원이 소문이 있었다.
추강의 공허함을 조롱하고
직접 씻을 수 없습니다.
구원을 교수형
호경중
화상의 아들 란청, 왜 모두가 떠들고 있을 때 그 사람만 깨어난 걸까?
나는 오랫동안 의리를 싫어해왔고 그것은 큰 기복입니다. 언어가 너무 딩동댕해서 마음이 아픕니다. 삼대에 걸쳐 한 가문에서 살아온 나라의 왕이 육경(六經)을 지나칠 수 있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영기 천 년을 모집할 수 없으니, 초강은 초산(楚山)의 수행처럼 푸르다.
2. 구원을 칭송하는 시는 육신은 죽고, 정신은 영이고, 영혼은 귀신이다. --구원 "국가적 애도"
용감하고 용감한 그대는 가장 용감하다. 죽을 때까지 자리를 굳게 지켰구나. --취원, "국가 애도"
돌아오지 않고, 돌아오지 않고, 평원은 흐릿하고, 길은 멀다. --구원, "국가 애도"
장검을 입고, 강한 석궁을 들고, 몸과 머리는 이별하고 아 장신은 변하지 않는다. --취원, '국상'
손에 칼을 들고 서양의 가죽 갑옷을 입은 전차들은 칼과 칼날이 서로 얽혀 있다. --취원, '국가의 애도'
오, 적군, 깃발의 날은 먹구름 같고 화살은 줄에 달려 있다. --구원, "국가 애도"
두 바퀴를 묻고 네 마리의 말을 넘어뜨리고 옥방망이가 북을 치네. --구원, "국상"
때가 되면 나는 분노하여 원예를 무자비하게 죽이고 그를 버릴 것이다. --구원, "국가 애도"
내 관직을 공격하고 내 계급을 짓밟아 왼쪽 친척은 죽고 오른쪽 친척은 칼에 찔려 죽었다. --구원, "국가 애도"
원 너구리와 함께 붉은 표범을 타고 믿음과 의로움의 차를 타고 친척을 묶어라. -- 취원, "아홉 개의 노래"
3. 취원을 찬양하고 논평한 유명한 시인은 누구인가요? 취원의 말은 진실하고 광범위합니다. 이 시대 말기부터 유교와 학식으로 유명한 문인들은 수사학을 써서 그들의 외모와 형상을 모방하고 그들의 본질을 취하고 꽃과 해조류를 훔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백:해와 달에 매달린 구평의 말
수시:글이 끝까지 가지 못하고, 구자를 밀어붙인다.
Xunzi :신사가 이름을 테스트하고 통과하기 위해 비싸지 않은 것을 말하기 만하면 비싸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부정적인 돌로 강을 던지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쉔투 황제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사는 비싸거나 우아하지 않습니다.
후대의 구원에 대한 평가;
유안은 이사가 곽봉과 소야만큼 길었고, "해와 달과 경쟁"할 수있는 "떠 다니는 먼지를 초월"하는 구원의 인격 스타일을 구현했다고 말했다. 나중에 사마천은 구원의 전기를 쓰면서 유안의 격언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이사를 공자가 편집한 춘추좌씨전과 비교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전자를 "말은 교묘하고 야망은 깨끗하며 행동은 싸구려(......)"라고 불렀고, 반구는 수사학의 한 장르인 구원의 어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공허한 만큼 웅장하다고 생각해야 했습니다. 구원에 대한 논평은 현명하지는 않지만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구원과 이사오가 "해와 달과 경쟁"할 수 있으며 "이론을 너무 사실처럼 생각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반구의 인생관은 "모든 생명은 해를 피하고 지상에서 고통을 겪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는 취원이 시에서 말하는 '맑은 마음'처럼 우아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굴원이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고, 자신의 재능을 칭찬하고, 왕을 비난하고, 난초를 미워하고, 신을 걱정하고, 쓴 생각을 하고, 자신보다 강해지고, 하늘과 남을 불평하고, 강에서 죽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구원이 수많은 신화와 전설을 작품에 통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았으며, 곤륜의 공허함, 귀신 결혼, 미파는 모두 불법적이고 의로운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왕이:충실하고 깨끗하며 바위처럼 곧고 장밋빛 얼굴로 계획을 숨기지 않지만 내 삶을 돌보지 않습니다. 이번 여행은 성실하고 아름답고 준얀의 영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유포의 문신도용은 왕이의 견해를 요약하고 도를 식별하는 장을 썼는데, 이는 구원의 작품이 풍과 야와 네 가지 점에서 다를 뿐만 아니라 네 가지가 고전과 유사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홍싱주는 왕이 다음으로 『주역』을 교정하고 주석을 달았던 유명한 학자였습니다. 그는 수많은 명작을 감상하고 차이점과 유사점을 참고하여 『초서』에 대한 보충 주해라는 책을 만들었습니다. 홍은 "예로부터 선비들은 경솔한 경우가 많았는데, 구연은 재능이 뛰어나고 지배력을 발휘했다"는 옌즈투이의 말에 매우 불만을 품고 있었습니다. 그는 유교 윤리를 들어 반박했습니다. "구원과 추는 성이 같습니다. 성이 같으면 재미가 없다"라고 반박했습니다. 공자는 "위험에 처했을 때 목숨을 바쳐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래서 홍은 "성이 같고 인자하다면 죽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하며 구원의 자결을 옹호했습니다. 그렇다면 왜 구천은 초나라를 떠나지 않았을까요? 홍은 "추나라에는 아무도 없고, 당신이 나라에 가면 추나라가 죽을 것"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구원이 추방되었지만 오래 머물러서 초나라에 가지 않는 것은 그가 훈계와 싸우기 위해 세상에있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죽음은 여전히 그의 감정에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언론 : 변화의 깨달음 이후 초나라 왕을 가리킴) 또한 "죽음은 여전히 죽음이지만"구원을 볼 수 있습니다.
추왕은 『시경』과 『초나라 수사학』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의 『주역주해』는 그의 『시경』에 비견할 만합니다. 이사오에 대한 주자의 논평에서 "신하는 마화시보다 더 슬프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구원의 "위아래를 오가다가 초나라로 돌아오는 이 노선을 지지하는 것이며, 자애롭고 의로운 자도 지친 것이다."라는 표현입니다. 구원의 생각과 감정에 대한 이러한 이해와 초나라에 대한 애착은 더욱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양치초는 처음에 취원을 "중국 작가의 조상"으로 추천했습니다.
루쉰의 중국 문학사 개요 : 시에 비해 매우 길고 공상적이며 아름답게 쓰여졌으며 목적이 분명하고 불규칙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후대의 저술에 미친 영향은 300보다 훨씬 컸습니다.
구 모루오는 구원을 "위대한 애국 시인"이자 "별의 시대"의 빛나는 별, "특히 특별한 화려 함의 일류 별"이라고 묘사했습니다. 화려한 일류 스타"[6].
원이두오는 취원이 "중국 역사상 인민 시인이라고 불릴 자격이 있는 유일한 인물"이라고 평했다.
마오쩌둥은 "취원의 이름은 우리에게 더욱 신성하다. 그는 고대의 재능 있는 가수였을 뿐만 아니라 위대한 애국자이자 이타적이고 용감하며 고귀한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이미지는 모든 중국인의 마음속에 남아 있습니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취원은 불멸의 인물입니다. 우리는 그의 장수의 증인입니다."
중국 문학사』의 저자 공펑청은 취원을 "중국 역사상 최초의 위대한 애국 시인"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중국 백과사전: 문학의 편집장 후차오무는 취원을 "중국 낭만주의 문학의 창시자"로 묘사했습니다.
4. 취원을 미화하는 시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당나라의 장시 '두안우:문수'가 대표적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용선제(龍船祭)로 구분되는 축제는 구원(九元)입니다.
비어있는 추강은 웃을 수 있고, 똑바로 씻을 수는 없습니다.
번역:
드래곤 보트 축제는 어디에서 유래했나요? 과거의 전설에 따르면 초나라의 위대한 의사 구원에게 주어졌다고 합니다. 광활한 바다도 충성스럽고 올곧은 사람의 불의를 씻어내지 못한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전설에 따르면 용선제는 중국 최초의 위인인 구원이 강물에 몸을 던져 자살한 날입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억울하게 죽음에 이르게 했습니다. 특히 그는 만두를 강에 던져 제물로 바치고 노를 저어 그를 구해 용선제 일식과 용선 경주 풍습이 형성되었습니다.
작가의 이 시는 후손들의 모든 미화와 희생에도 불구하고 결국 구원이 강물에 가라앉은 것과 같은 비극이 일어났으며 그러한 원한은 단순히 씻을 수 없다는 생각을 자극하는 질문을 제기합니다. 이 시는 광범위하고 간결하며 강력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용선제
5. 구원을 찬양하는 시는 무엇입니까?1. "구곡" [고대 세계의 신과 여신] 동황태지, 무비시 상황.
옥처럼 아름다운 검을 만지네. 야오시유탕, 시팡치옹을 죽일 수 있는 유일한 존재.
김이 나는 지, 구이 술과 섬세한 시럽을 마신다. 양 북, 진정 섹션, 하오 옹호자.
링 옌시 아름다운 옷, 팡 페이 페이 시 풀 하우스. 분쟁의 다섯 가지 음색은 복잡하고, 당신의 행복한 행복에 레캉.
2. 아홉 곡 (2) 구름 속의 란탕 팡무, 이루오잉. 영혼은 아직 웅크려 있고, 썩은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해와 달과 넓은 물감으로 영생의 전당을 축하하네. 용을 몰고, 황제 의상을 입고, 수다를 떨고, 수영과 장주를 즐기고.
영 황제는 쓰러졌고 연나라는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지주에는 땅이 많고 세상에 가난이 없습니다.
남편은 너무 안심하고 매우 피곤합니다 .3. 구곡 (3) 항목은 할 수 없지만 누가 중주에 머무를 것인가? 수리 할 아름다움, 나는 배를 타고 싶다.
원, 샹에게 파도를 일으키지 말고, 강을 평화롭게 흐르게 하라. 미래를 바라보며 누가 생각하겠습니까? 날아가는 용을 타고 북쪽으로 가서 동팅으로 가자.
무화과나무, 편백나무, 비단, 태양, 방사형, 푸른색. 태양을 바라보며 나는 필사적으로 똥을 싸고, 나는 영양을 갈망합니다.
양링시는 그다지 좋지 않고 여성 카인 위안시는 더욱 숨이 차다! 나는 울고 중얼거리며 당신을 그리워하고 걱정합니다. 월계수는 파랗고 얼음은 새하얗구나.
물속에서 무화과나무를 따고 히비스커스와 톱밥을 따세요. 마음이 다르고, 중매가 어렵고, 은혜가 얕지 않습니다.
이시세는 얕고 날아다니는 용은 우아하다. 불성실하고 오래 불평하지만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고 나머지 사람들에게 말하십시오.
아침에는 강이 높고 저녁에는 축제가 북쪽에 있습니다. 새들은 집 위에 있고 물은 홀 아래에 있습니다.
유준을 강 가운데로 보내고 유비는 리푸에게 맡기세요. 저우팡-시두루와 결혼하면 시나라의 딸을 상속받게 됩니다.
다시 얻기에는 너무 늦어서 말하기가 쉽지 않다.4. 아홉 노래 (4) 시앙 부인은 눈이 부끄러워 떨어졌다.
가을 바람, 나뭇잎 아래 동굴 물결. 기대가 되고 행복하다.
사과를 따먹는 새들? 나무에는 뭐가 있을까? 위안의 집에서, 그리고 릴런드, 그리고 말을 두려워하는 줄 알았던 수컷. 고개를 돌려 흐르는 물을 바라보세요.
무스는 무엇을 먹나요? 자오의 물 공급원은 무엇일까요? 시차오 마유 시 가오 장, 시지 시 루. 저 예쁜 여자애가 부르는 소리가 들리면 바로 달려갈게요.
물속에 방을 짓고 수리하고 덮어라. 낮의 벽은 보라색 제단과 같고 향기로운 고추는 홀과 같다.
구이동 반짝이는 저택, 이신메이시 약국. 시각장애인을 위한 커튼은 식은 죽 먹기죠.
바이위시는 마을이고 시란시는 향수입니다. 오나라, 눈부신 두헝.
백 가지 약초가 진궁에서 합쳐져 향기로운 문을 짓는다. 아홉 가지 꽃이 만나고 영혼이 구름이 되어 오네.
허리는 내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기부하고, 리푸는 내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머무른다. 팅저우와 두루오에 가면 멀리 떨어져 있다.
갑작스럽게 얻을 수 없고, 자유롭게 말할 수 있고, 견딜 수 있다.5. 구곡 (5) 다시가 시천문을 열고, 나는 시윤선을 취한다.
바람이 선봉이 되게 하고, 비가 먼지를 뿌리게 하네. 당신은 항목의 맨 아래로 돌아가면 더 비어 있습니다.
시주에는 항상 문제가 있을 것이고, 살 시간은 항상 있을 것입니다! 하늘을 높이 날고 침착하게 음양을 거스르는 맑은 하늘을 타십시오. 폐하, 저는 황제의 아홉 구덩이를 인용하며 빠르게 움직입니다.
수의를 덮고 옥 펜던트를 분리합니다. 음과 양이 하나이니, 모두가 내가 하는 일을 알고 있습니다.
내 유산을 가지고 집을 떠날 것이다. 렌시 노인은 매우 가까웠지만 가까워질수록 점점 더 얇아졌다.
용을 타는 것도 흔들리고 높은 웅덩이도 흔들렸다. 구기가 묶여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제나라 사람들은 더 걱정했다.
슬픈 사람은 무기력하다! 오늘 손실이 없기를 바랍니다. 목숨을 구해야 하는데 어떻게 할 수 있을까.6. 구곡(6) 소시는 구란에게 회관으로 가라고 명령한다.
잎도 푸르고 나뭇가지도 푸르고 팡페이페이가 공격하고 있습니다. 부인에게는 아름다운 아들이 있습니다. 태양은 왜 그렇게 슬퍼할까요? 가을 난초는 초록색 잎과 보라색 줄기를 가진 녹색입니다. 갑자기 유비와 단둘이 남은 린의 여인. 의인은 아무 말 없이 구름 깃발을 들고 돌아오는 바람을 타고 떠나갔다.
슬픔은 슬픔이 아니라 이별이고, 기쁨은 기쁨이 아니라 새로운 친구를 만났다. 연꽃의 옷이 왔다가 사라지네.
시 외곽에서 밤을 보낼 때 누가 구름이 필요하겠어요? 아홉 강에서 소녀들과 함께 수영하며 물속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일광욕을 하던 딸과 함께 바닷물에서 목욕하기.
밝은 미래를 기대하며 바람은 맑고 노래는 장엄합니다. 콩가이는 9일 동안 혜성을 쓰다듬으며 푸르고 우아하다.
현명하고 용감한 것은 지혜로운 것이고, 의로운 것은 태양이 옳은 것이다.7. 구곡(7) 동준이 동쪽으로 나가니 나를 돌보아라.
말에 안장하고, 안전하게 여행하고, 밤은 밝고 맑구나. 용을 타고, 천둥을 타고, 구름 깃발을 들고.
긴 호흡은 정상으로 가고 심장은 낮아진다. 강한 음란함이 즐거워지고 보는 사람은 잊어버린다.
나는 북을 치고 피리를 부른다. 노래하고 불고, 생각하고 지키고, 덕을 쌓고 사랑한다.
페이페이시추이쩡, 시와 사랑의 춤을 보여주세요. 법에 순종하면 정신이 태양을 덮을 것이다.
흰 옷을 입은 청운이 긴 화살을 들고 시리우스 별을 쏜다. 조조의 화살이 내려와 북두칠성이 월계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향 유를 써서 동쪽으로 갔다. 아홉 노래 (8) 허비와 소녀는 바람과 물결을 타고 아홉 강을 헤엄쳐 건너갔다.
물레방아를 타고 연꽃을 덮고 두 마리의 용을 쫓아냈다. 곤륜산맥을 둘러보니 가슴이 치솟는다.
해 질 무렵에 집에 가는 것을 잊어버리고 극도로 걱정했다. 주공지 북구룡탕 생선비늘집.
물속의 요정은 무엇입니까? 황새를 데리고 물고기를 쫓고 여자를 데리고 강에서 수영하면 미래가 흐릅니다. 동쪽에서 헤엄치는 제나라 전쟁, 미녀 난푸를 보내라.
파도가 만나고 물고기가 서로 옆에 있다.8. 아홉 번째 노래 (9) 산 귀신에서 누군가가 산과 같으면 그녀는 이시에게 빼앗길 것입니다.
비틀어지기도 하고 적절하게 웃는 아이는 친절과 온화함을 갈망한다. 원 너구리와 함께 붉은 표범을 타고, 믿음과 의로움의 차를 타고 친척들을 묶어주세요.
실란시가 두횡을 데려가자 그는 정신을 잃었다. 하늘이 보이지 않았고 길은 위험하고 험난했다.
탁자는 산과 들, 구름의 용량, 그리고 미래를 홀로 서 있습니다. 하늘은 어둡고 동풍이 불고 신들이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수련을 떠나 돌아오는 것을 잊고. 늙으면 무엇을 할 것인가? 삼산쇼를 찍고, 시레이 실러 그리만만. 집에 돌아가는 걸 잊어버려서 미안하지만, 보고 싶을 때 한가롭게 있을 수는 없지.
두루오를 좋아하는 산사람들은 석천과 소나무를 마셔요. 내가 의심스럽다고 생각하겠지.
천둥소리는 보이지 않는 빗속을 가득 채우고 밤은 울리고 있다. 바람이 바스락거리고, 나무가 바스락거리고, 아들이 보고 싶고, 걱정이 된다.
9. 아홉 노래 (10) 나라는 애도 중입니다 내 형제를 엿 먹어, 나는 코뿔소 갑옷을 입고, 차는 옳지 않습니다. 태양은 덮여 있고 적은 구름과 같고 벡터는 떨어집니다.
내 사무실을 공격하고 내 계급을 짓밟고 왼쪽 친척이 죽었고 오른쪽 친척이 칼에 찔 렸습니다. 두 바퀴를 묻고 네 마리의 말을 넘어뜨리고 옥망치가 북을 치네. 그러면 나는 분노하고 무자비하게 원예를 죽이고 그를 버릴 것입니다. 돌아올 수 없고, 돌아올 수 없고, 평원은 흐릿하고 길은 멀다.
장검을 입고, 강한 석궁을 들고, 몸과 머리가 갈라진 아 장신은 변하지 않는다.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구나. 죽을 때까지 자리를 굳게 지켰구나.
육신은 죽었어도 정신은 죽지 않으니, 그대의 영혼은 영웅의 귀신이다.10. 구곡(11) 의식의 북에 의식의 혼을 담아, 춤을 전한다.
딸은 관용을 숭상한다. 봄 난초, 가을 국화, 길고 끝없는 지나감.
11. '셰장'의 유유하오는 이 이상한 의상을 좋아했고, 그는 늙고 인내심이 강했다. 긴 비녀를 땅에 꽂고 머리에 구름을 얹은 추이웨이.
밝은 달에 감탄했다. 세상은 흐린데, 나는 더 이상 알지 못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무시한다.
녹색과 흰색을 운전한다.
6. 구원에 관한 시 1. 회이구원
_ _ _ _ _ 오늘의 비로 그대의 순수한 영혼을 씻게 하소서.
밀루오강에 핀 란팅의 향기로운 꽃과 회왕의 궁전 유적.
함께 목욕하기
오월 다섯째 날 이슬비
용선 경주는 수천 년 동안 계속되어 왔습니다.
레드 줄리아는 노란색, 노란색, 초록색입니다.
당신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고향과 시의 영혼이 담겨 있습니다.
오늘의 비는 역사와 당나라 시와 송나라 시에서 내리는 비
너와 함께 강물에 돌을 던질 수 있다.
흥미롭고 유쾌한 대비
이 비는 시인의 피다.
이 비는 가수의 눈물이다.
이 비는 당신의 에메보를 씻어줄 수 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한 번도 뽑아보지 못한 허리의 칼을 두드릴 수 있다.
2. 영원히 밀루오 - 취원을 기리며
삶
양쯔강에 잠기다
깊은 양치기의 피리
밀루오의 해변 노래
오렌지 오드
오렌지 오드.
오래도록 긴 인생의 강에서 흔들리며
시적 영혼
두장강 계통과 펜
중국 시를 개척하다.
노래는 계속된다.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할 수 없다.
감정
마음은 길고 길다.
가슴 속 분노를 어떻게 진정시킬 수 있을까요?
사랑은 하늘로 보내져 모든 슬픔을 묻고 있습니다.
바다와 하늘에 대한 걱정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리고 어디로 보낼까요?
소원 하나
손바닥을 던지고 용선을 저어라.
노래를 부르며 울어라.
중국 어린이들의 열망입니다.
층층나무를 태우고 있다.
평화를 추구한다.
수많은 사람들의 염원입니다.
잃어버린 시의 영혼
수천 년을 거슬러 올라간다.
오랜 세월이 불멸의 시의 영혼을 목격했네
세상은 온통 혼탁하지만 고귀한 품격은 나만이 지녔네
.
초나라의 건축에 충격을 주었다.
천 개의 강이 당신을 위해 거문고를 연주합니다.
밀로, 그대는 생명의 근원이다
밀로, 그대는 불멸이다. 7. 구원을 찬양하는 시를 찾아라. 구원을 찬양하는 시
사당 남쪽과 서쪽에서 두포를 바라보니
강을 그리기 위해 백 발자국, 외로운 배는 기울어져 있네. 번영은 목발과 같고 부서진 달은 대부분 모래 구름 속에 있다.
산신령은 봄 대나무에 매료되고, 샹이 사랑은 꽃의 잔재에 기대어 있다. 후난성은 오랫동안 맑고 절망적인 곳입니다.
밀루오강 이후 궈모루오의 감정
별이 노래했으니 이제 나는 말을 지나쳤다. 아침 야오장 구슬은 활기차다.
세상을 지키고, 채찍으로 밀루오에게 물어라. 초나라에 세 집이 있는데, 화이의 십리 길은 어디입니까?
두안우 (당) 문수
이 축제는 용선 축제로 나뉘며,
오래전에는 구원이 소문이 있었다.
추강의 공허함을 조롱하고
직접 씻을 수 없습니다.
구원을 교수형
호경중
화향의 아들 란청, 왜 모두가 떠들고 있을 때 그 사람만 깨어난 걸까?
나는 오랫동안 의리를 싫어해왔고 그것은 큰 기복입니다. 언어가 너무 딩동댕해서 마음이 아파요.
삼대째 한 가문에서 살아온 나라의 왕이 육경(六經)을 지나칠 수 있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영기의 천 년은 모집 할 수 없으며, 초강은 초산 녹색의 실천과 같습니다.
8.구원을 칭송하는 시 "구관을 향하여" 시대:당나라
저자:왕쥔
형식:절대문장
전문:
익사(1)하고 죽임(2), 정(3)이 최선을 다하게 하였으니.
구부러진 정자 옆에는 이중의 원한이 있고, 가을은 멀리 있다.
주:
①산루는 구원을 가리키는 말로, 초나라 산루의 주치의였다.
②죽이다:여기서 죽인 것은 진나라에서 죽은 사람들이 아니라 나중에 상앙의 지원을 받은 초나라의 후손들입니다. 상앙유는 진나라에서 승리한 후 야망이 커지자 사람을 보내 암살하도록 했습니다.
3징:초나라를 가리킵니다.
측량:
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핑.
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
저자 소개:
왕쥔(서기 877년경, 당나라 시종간푸 황제 재위 시기)은 서안주 징현 출신입니다. (『당서』는 서안성 출신이 쓴 책입니다. 이것은 당나라 인재 전기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한 해 평균 출생과 사망자 수는 알 수 없으나 그는 근처에 살았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하급 관리가 되었습니다. 집이 가난해서 책을 빌려 밤낮으로 열심히 읽었습니다. 시를 위해 일했습니다. 서안통 7년(서기 866년) 학사 학위를 받았다. 시에 따르면 "당 인재 전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탄식시이며, 역사상 뛰어난 인물에 대한 찬양의 노래도 있고, 역사적 인물의 경험을 이용하여 자신의 무능함을 표현한 것도 있으며, 역사의 흥망성쇠를 찬미하여 당시 통치자들에게 경종을 울린 것도 있고, 당시 생활의 현실을 직접 반영한 것도 있으며, 이러한 시는 어느 정도의 사상적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의 시는 『관당서』(602권)에 한 권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작품 감상:
고대 시대를 찬미하는 7언절의 연입니다. 작자는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는 관우의 숭고한 정서와 권력을 장악하려는 상앙의 이기적인 욕망을 비교하며,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는 위대한 애국 시인의 위대한 정서를 찬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