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이라크에 지친... 완전한 시.
이라크에 지친... 완전한 시.
"치명적인 연꽃 류용"에서 나는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 봄의 슬픔을 고대하고 하늘은 어둡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존 할 수 없습니다. 광기의지도에 취해 강하고 맛없는 와인을위한 노래를 만들려고합니다. 나는 내 벨트가 넓어지고 사람들이 나를 위해 소나무를 피우게 한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주 (1) 이 가사는 원래 당나라의 자오팡의 노래로, 건원 황제의 대사 "계단을 밟고 나비와 사랑에 빠지다"의 뜻을 따서 이름을 바꾼 것입니다. '까치가 땅을 밟는다', '우봉이 떠오른다'라고도 합니다. 60자와 운율이 있는 2음절 시입니다. (2) 위험한 건물: 고층 건물. (3) 우울한 : 침묵 속에서 알 수 없습니다. (4)의도하다:의도하다. 疏狂:마음이 광란하다, 격렬하다. (5)술에 대한 노래를 부르다:조조의 "짧은 노래"에 대해. "당"이라는 단어는 "옳다"와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6) 강 : 강제. 레창 : 얼굴에 미소를 짓다. (7) 허리띠가 점차 넓어지다: 사람이 점점 더 얇아지고 있습니다. 고대 시의 언어 버전은 "이별의 날은 멀고, 띠의 날은 느리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감상적인 단어라고 간략하게 분석합니다. 마지막 영화에서 먼 곳으로 올라가는 것에 대해 쓰여지고 이별의 느낌이 떠오른다. "위험한 건물에 머물다"와 "위험한 건물"이라는 단어는 가사의 주인공이 높은 발판을 가지고 있으며 멀리 여행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기대어'는 주인공의 먼 거리와 깊은 애착을 표현합니다. 그러나 의외로 "기대어"의 결과는 "봄의 슬픔을 바라며 하늘과 땅은 어둡다"입니다. "봄의 슬픔"의 의미는 미래에 대한 그리움으로 슬픔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봄의 슬픔"이 마음속에 숨겨져 있는 것이 아니라 먼 하늘에서 태어났다는 의미입니다. 한편으로는 상투성을 피하고 무형의 것을 유형으로, 추상을 구상으로 전환시키며 그림의 시각적, 유동적 감각을 높이려는 시도이기도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봄의 슬픔'이 하늘의 풍경에서 촉발되었기 때문이기도 하다. 그리고 "풀은 모두 연기다"라는 대사는 주인공이 지평선을 바라볼 때 무엇을 보는지 설명합니다. "말없이 말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대사는 자립심과 그녀를 볼 수 없는 것에 대한 한탄의 정서를 담고 있습니다. "말없이"라는 단어에는 수천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영화의 다음 부분에서 주인공은 자신의 문제를 없애기 위해 미친 노래를 마시기로 결심합니다 : "나는 취하러 갈거야." 그러나 강요된 미소는 결국 "맛없는"느낌을 줄 것입니다. "준 핸들"에서 "맛없는"에 이르기까지 글은 매우 능글맞고 능글맞습니다. "벨트는 점점 더 넓어지고 있다"는 결말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기 위해 기꺼이 더 얇아지고 더 초라해지겠다고 다짐하며 건강한 펜으로 썼습니다. "죽어도 후회하지 않겠다"는 뜻의 "不恨不恨"이라는 구절은 주인공의 결연한 성격과 끈질긴 태도를 표현하여 시의 경지를 승화시켰습니다. 허상의 '주름진 물환의 시', 위장의 '시골의 네 곳' 윤에 따르면 "바람과 흐름에 낯선 젊은이는 누구인가? 내가 결혼해서 평생을 쉴 수 있을지 의문이다. 무자비하게 버려지더라도 부끄러워할 수 없다", "결단력 있는 말은 훌륭하다", 이 말의 마지막 두 줄은 웨이의 말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정신은 온화하다"입니다. 사실 옌펑은 이미 "달을 밟는 까치"에서 "나는 매일 꽃이 피고 지기 전에 술에 자주 아프고 거울에서 살이 빠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는데, 다소 퇴폐적 인 언어이지만 그 범주에 속합니다. 나중에 왕궈웨이는 "지상의 말"에서 "고대와 현대에 위대한 업적을 가진 사람들은 반드시 세 가지 영역의 학문을 거쳐야한다"고 말했고, 그는 "두 번째 영역"을 설명하기 위해 빌린 "옷은 점점 더 넓어지고 있지만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이이에게 쇠약해진다!"라고 말했습니다. "후회한 적이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이이에게 집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류용의 두 문장에 요약된 일종의 끈질기고 확고한 성격과 끈질긴 태도일 것입니다. '한적한 구불구불한 길'이라는 표현 수단을 사용한 것에 대한 감상의 첫 마디는 서정적이고 진지하다. 이국땅에서 방황하는 외로움과 그리운 연인의 여운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도 괜찮아". 계단을 오르면 '봄의 슬픔'을 느꼈다고 합니다. 가사 전체에서 유일한 내러티브는 주인공의 외적 이미지를 오려낸 종이 오려내기처럼 강조합니다. '바람은 괜찮아'는 실루엣에 약간의 배경을 더하는 장면을 사용하여 이미지에 즉각적인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봄의 슬픔을 보면 하늘이 어둡다"는 세상의 종말을 바라보며 일종의 '봄의 슬픔'이 나옵니다. "봄의 슬픔"은 계절을 가리키기도 합니다. 이 "슬픔"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시인은 "하늘에서 태어난"이라고만 말했는데, 이는 하늘의 어떤 풍경이 그의 슬픔에 닿아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다음 행의 "풀이 연기를 피운다"로 보아 봄풀입니다. 무성한 풀은 여전히 살아 있어 사람들에게 끝없는 슬픔과 증오를 쉽게 떠올리게 합니다. 류용은 봄풀을 통해 고단한 여행 후의 향수병과 친척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하늘의 봄풀은 시인의 '봄의 슬픔'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그러나 시인은 거기서 멈추고 더 이상 말하지 않습니다. "풀잎의 여운 속에서 주인공의 외로움과 쓸쓸함은 그 누구도 침묵으로 쓸 수 없다"라고. 앞의 대사는 장면에 대한 설명과 함께 시간을 가리키고 있는데, 해질녘에도 떠나지 못하고 건물 옥상에 한참을 서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풀빛과 연기 빛'은 매우 선명하고 생생한 봄의 색채로 쓰여 있습니다. 지는 해의 여운을 받으며 위아래로 펼쳐진 봄 풀들이 연기 같은 안개 빛으로 반짝이고 있습니다. 매우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다음 가사의 또 다른 감성적인 색채인 '잔상'이라는 단어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침묵의 의미는 의지할 사람이 없네"라는 가사는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는 그의 마음을 아무도 이해해주지 않아서 침묵한다는 의미입니다. "봄의 슬픔"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그것은 「봄의 슬픔」 자체의 내용은 아니지만 「봄의 슬픔」의 감상적 풍미를 악화시킨다. 작가는 자신의 '봄의 슬픔'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불평하면서 펜과 먹으로 돌아섭니다. 저자는 펜을 내려놓고 자신의 고통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방법에 대해 글을 씁니다. "슬픔"은 당연히 고통스럽기 때문에 잊고 행복하세요! "나는 취하려고 한다"는 것이 그의 계획입니다. 그는 이미 혼자서는 도저히 없애기 어려운 '봄의 슬픔'의 깊이를 깊이 경험했기 때문에 술을 마셔 그 슬픔을 떨쳐버리고 싶은 것이다. 시인은 그 목적이 "취하기 위함"임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술 취함"을 추구하기 위해 그는 "혼란에 미쳐서"술에 취한 한 아무것도 고수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쓴 술을 마셨을뿐만 아니라 큰 소리로 노래하여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와인에 노래"하기도했습니다. 그러나 그 결과는 "강한 행복은 무미건조"했고 "봄의 슬픔"을 억제하지 못했습니다. 행복한 척하지만 "무미건조"한 것은 봄의 슬픔이 지속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시점에서 작가는 이 '봄의 슬픔'이 흔들리지 않는 감정임을 드러낸다. 그의 우울이 지속되는 이유는 그가 이 '봄의 슬픔'을 없애고 싶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기꺼이 그 슬픔에 시달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점차 초췌하고 야위어 보이지만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인의 소위 "봄의 슬픔"은 "사랑 앓이"라는 단어 일뿐입니다."이 틀을 깨는 유일한 사람은 소나무"입니다. 이 노래의 아름다움은 '봄의 슬픔', 즉 '사랑앓이'를 촘촘하게 이어가면서도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기를 거부하는 데 있다. 행과 행 사이에 독자에게 약간의 정보만 드러내지만, 마지막 문장에 이르러서는 잉크를 멈추고 돌리면서 마지막 문장까지 애매하고 혼란스럽고 뒤틀리고 뒤틀리면서 진실을 명확하게 만듭니다. 사랑의 감정이 절정에 이르면 말이 갑작스럽게 끝나고 열정이 울려 퍼지고 더욱 전염성이 강해집니다. 감사 2 이것은 감상적인 단어입니다. 마지막 영화에서는 먼 곳으로 올라가는 것에 대해 쓰여지고 이별의 느낌이 탄생합니다. "위험한 건물에 머무르다"와 "위험한 건물"이라는 단어는 가사의 주인공이 높은 발판을 가지고 있으며 멀리 여행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기대어'는 주인공의 먼 거리와 깊은 애착을 표현합니다. 그러나 의외로 "기대다"의 결과는 "봄의 슬픔, 슬픈 구름과 안개를 기다리며"입니다. "봄 슬픔"은 미래를 위해 슬픔을 남긴다는 뜻입니다. "봄의 슬픔"이 마음속에 숨겨져 있는 것이 아니라 먼 하늘에서 태어나는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진부함을 피하고 무형의 것을 유형으로, 추상을 구상으로 바꾸고 그림의 시각성과 유동성을 높이고자 한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봄의 슬픔'이 하늘의 풍경에서 촉발된 것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그리고 "풀은 모두 연기다"라는 대사는 주인공이 지평선을 바라볼 때 무엇을 보는지 설명합니다. "말없이 말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대사는 자립의 감정과 그녀를 보지 못하는 것에 대한 한탄이 담겨 있습니다. "말없이"라는 단어에는 수천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영화의 다음 부분에서 주인공은 자신의 문제를 없애기 위해 미친 노래를 마시기로 결심합니다."나는 취하러 갈거야." 그러나 쾌활해지려고 노력하면 결국 "맛없는"느낌이 들게됩니다. "준 핸들"에서 "맛없는"에 이르기까지 글은 건방진, 꽤 건방진 글입니다. 시의 끝 부분인 "내 허리띠가 점점 더 넓어진다"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더 얇아지고 더 야위어 가겠다고 다짐하며 건강한 펜으로 썼습니다. '죽어도 후회하지 않겠다'는 뜻의 '후회하지 않겠다'는 구절은 주인공의 인내와 끈기를 표현하며 시적 영역을 승화시켰습니다. 허상의 '주름진 물말'은 위장의 '사방제방'에서 "이국땅의 젊은이, 평생 시집갈 첩이 누구인가?"라고 말한 것을 생각했습니다. 무자비하게 버려지더라도 부끄러워할 수 없습니다. 이 문장은 "단호한 말은 훌륭하다"이며,이 노래의 마지막 두 문장은 Wei의 말을 기반으로하지만 "분노하고 우아하다"입니다. "사실 옌펑은 이미 '달을 밟는 까치'에서 '술은 매일 꽃이 피기 전에 종종 병에 걸리고 꽃의 가장자리를 비추는 데 부끄러움이 없다'고 말했는데, 다소 퇴폐적인 언어이지만 그 범주에 속한다"고 말했다. 나중에 왕궈웨이는 "지상의 말"에서 "고대와 현대의 위대한 노력과 대학의 위대한 학자들은 반드시 세 가지 영역을 통과해야한다"고 말했고, 그가 "두 번째 영역"을 설명하기 위해 빌린 것은 "옷이 점점 더 넓어지고 사람들이 이를 갈망한다. ". 이 두 문장은 아마도 유영의 변함없는 확고한 성격과 끈질긴 태도를 요약한 말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