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전쟁에서 돌아온 남편을 기다리는 고대 여인들"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요?

"전쟁에서 돌아온 남편을 기다리는 고대 여인들"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요?

I. 왕푸의 말

연도:? 당나라? 저자:? 시수우

그림자에 차가운 등불을 자주 비추고, 어두운 먼지의 글귀로 돌아간다.

남편 소식은 없지만 다리 위에서 점치는 것은 싫다.

2. 왕미산

연도: ? 당나라? 저자:? 리퍼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감정적인 이별을 하소연하다.

강풀은 슬픔을 모른다.

바위꽃은 머리카락을 놓고 경쟁한다.

구름과 산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다.

뉴스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다.

봄은 가을로 간다.

사랑앓이는 언제 끝날까요?

셋. 왕미산

연도:? 당나라? 저자:? 유유시

그는 티고를 입고 돌아오지 않고 혼자 남겨졌다. 피부는 서리가 내렸고,

노기에는 이끼가 자랐다. 강물은 멀리서 소식을 전할 수 없고, 야생화는 질투와 걱정을 덜어준다.

최근 들어 여자를 모집하는 자가 줄어들어 북쪽 산을 조롱하고 있다.

넷. 왕미산

연도:? 송? 저자:? 메이야오첸

예의 바르고 시대를 초월한, 나는 한때 남편이었다.

산돌처럼 나는 감히 하늘을 바라보지 못하네.

때때로 근처에 강과 구름이 있고 불멸의 옷은 6 바트를 걸고 있습니다.

5. 뤄시 왕미령의 두 노래

연도: ? 노래? 저자:? 양완리

원고의 모루를 향해 큰 칼을 보내지 마십시오, 그것은 봉우리 돌로 바꾸면 슬플 것입니다.

바람과 비를 고려하고 하늘에 눈물을 흘리는 분위기가 있습니까?

6. "왕푸시"

연도:? 당나라? 저자:? 왕지안

여인이 남편을 기다리는 곳에서 강물이 거세게 흐르고 있었다. 여자는 돌이 되어 뒤도 돌아보지 않았다.

일곱. "왕부석"

연도:? 당나라? 저자:? 리우-

미녀가 고대의 돌로 변했고, 이끼가 노란 꽃을 반박했다. 봄 산에는 살구도 있고, 가벼운 화장과 같은 가지가 있습니다.

여덟. "왕푸시"

연도:? 당나라? 저자:? 우-

명성은 푸에 있고, 이끼는 외로운 돌을 봉인하네. 만 리가 물로 뒤덮이고 바하에는 구름 한 점 없네.

수양 대나무가 한 자리가 되고, 자귀는 밤에 강을 울네.

아홉. "왕부시"

연도: ? 당나라? 저자:? 맹자오

돌을 보고 남편은 강에 오지 않았다.

아침과 저녁에 오랜 시간이 지나도 색이 천 년 동안 변하지 않는다.

X. "극도로 미워하는 전사 란링"

연도:? Song? 저자:? 신치지

극히 미워한다. 증오는 입을 수 없다. 창홍 사건, 인류는 나중에 3 년 만에 피가 파랗게 변했습니다. 정과 다른 사람들은 천천히 울었다. 아버지는 잉크를 돕기 위해 유교를 공격했습니다. 10 년의 꿈, 고통 끝, 가을 사이프러스 모두 사실입니다.

아카시아와 서로를 기억하라. 원망하는 것은 뱃속에 있고, 그것은 미묘하다. 왕미강에 바위가 서 있다. 내 마음이 변한 적은 있지만 말년에 변한 적은 없다. 당신은 제나라 어머니의 분노에 동요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돌로 변했습니다. 어려운 적이군. 최대 전력. 사물의 본성에 대한 깊은 분노가 느껴지네요. 여전히 투우에 갇혀 있군. 산의 뼈에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오늘날까지 뼈에 새겨 져 있습니다. 세상, 오직 조화, 꿈의 나비를 생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