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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염에 관한 시

1. 장염 황후(기원전 202년~기원전 65438년 + 기원전 063년)에 대한 시를 쓰세요. 야생의 역사 쓰기, 소인 수군, 서안평의 루원공주와 아오, 황후 유영(조카)의 딸. 장염 황후에 대한 시를 쓰세요.

192년 전, 열한 살에 장건은 삼촌 한의 황후가 됨. 180년 전, 주루를 제외한 대신들 * * * 모두 유횡, 한문디, 황제 한문디를 세움.

장염의 황후 폐위.163 그 전에 장염은 40세의 나이로 죽었습니다. 그녀는 사후에 소희 황후로 칭해졌으며 안릉에서 한의 혜왕과 함께 묻혔습니다.

(1) 소양공주가 지붕 앞에서 잠을 자는데, 이마에 매화가 펄럭였다. 매화 화장을 아름답게 한 채, 대지는 그 이후로 얼음을 꿈꾸고 있었다.

(2) 세상에 아무리 미운 것이 많아도 동쪽으로 흐르는 것은 물밖에 없다. 그 때 포는 절 곁에 있었는데, 2월에 꽃이 눈물을 흘리며 떨어졌다.

(3) 실존 인물의 매혹적인 불멸의 자세, 커튼 스프링을 통한 절대적인 아름다움. 바람과 비가 왔지만 고귀하고 자랑스러워.

(4)어린 시절부터 창문 앞의 밝은 달 아래서 이백은 춤을 추고 나는 노래를 불렀다. 수천 년 동안 그는 꽃의 왕이었고, 오늘 나는 옥 가지를 잡으러 왔습니다.

(5)그는 재능이 있지만 수줍음이 많고 말이 적고 눈빛이 깊다. 정성을 다해 백성을 대하면 불이 피를 태운다.

(6)부끄러움에 눈물을 흘리며 연근의 진흙처럼 오(吳)나라에 들어간다.1998년 퇴임 후 오호(吳湖)를 찾아 꽃을 피우러 갔다.

(7)천지의 정수가 한눈에 들어오는 장강 유역에 서 있는 옥라. 조국에 보답하기 위해 열고 닫는 것도 낭만적입니다.

(8)24년의 봄과 가을, 화신의 젊음이 물러갔다. 희미한 향기가 야생에 떠돌고, 강한 시적 매력이 달의 눈을 취하게 한다.

(9)남산에 가서 옥단을 따기에는 세상이 시원하기 때문이다. 국화나무에 물을 주고, 바람과 비를 맞으며 돌아간다.

(10)도시의 후롱은 술에 취해 페이샤와 구판휘로 가득했다. 그 결과 만경은 말에서 떨어졌고 지금은 그의 정부로 자원했다.

(11) 찬바람에 싸인 장안의 고운 비는 시인을 손님 여행으로 초대한다. 동백 겨울 달이 마음을 보낸다.

(12)중국에는 예로부터 영웅적인 여성이 많았고, 삼천리 강산이 가장 잘 알고 있다. 눈물을 머금은 부드러운 파도, 수선화 피어나네.

2. 장염 황후(기원전 202년~기원전 65438년 + 기원전 063년)에 대한 시를 쓰세요. 맹위라는 단어로 쓰인 거친 역사, 작은 단어 수군, 서안평 노원공주, 아오의 딸 유영의 황후(조카) 192년 전, 장건은 11살에 삼촌 한의 황후가 됨. 180년 전, 주루를 제외한 대신들 * * 모두 한나라 황제인 유방을 황제로 세웠음 * * 황제. 장염을 황후로 폐위했습니다.163 그 전에 장염은 40세의 나이로 죽었습니다. 그녀는 사후에 소후(昭后)라는 황후로 칭해졌으며 안릉(安陵)에 한나라의 혜제(惠帝)와 함께 묻혔습니다.

(1)

소양공주가 지붕 앞에서 잠을 자고 이마에 요정이 펄럭이고 있다.

매화 화장을 아름답게 한 채, 대지는 그 이후로 얼음을 꿈꾸고 있다.

(2)

세상에 미워하는 것들이 얼마나 많은데 동쪽으로만 흘러갈 수 있을까.

법당 옆 언덕에는 2월의 꽃들이 눈물을 흘리며 떨어졌다.

(3)

섬세한 요정 세속의 사람들, 커튼 봄의 절대 색채.

폭풍이 와도 고귀하고 자랑스럽다.

(4)

어린 시절, 창문 앞 밝은 달 아래서 이백은 춤을 추고 나는 노래를 불렀다.

천 년 동안 그는 꽃의 왕이었고, 오늘 나는 옥 가지를 잡으러 왔습니다.

(5)

재능은 넘치지만 수줍음이 많고, 말은 적지만 눈빛이 깊다.

정성을 다해 백성을 대하면 불이 피를 태울 것이다.

(6)

부끄러움과 눈물을 연근의 미사처럼 오나라에 흘린다.

1998년 은퇴 후 브룸으로 가서 다섯 개의 호수를 방문했다.

(7)

양쯔강변에 서 있는 오크라는 천지의 정수가 보인다.

나라에 보답하기 위해 열고 닫는 것도 낭만적입니다.

(8)

스물네 살의 봄과 가을, 화신의 야망은 물러갔다.

(9)

내가 남산에 가서 옥연고를 채취한 것은 모두 세상 때문이었다.

국화나무에 물을 주러 돌아가니, 바람과 비가 향기를 풍기네.

(10)

히비스커스 도시 히비스커스는 술에 취해 얼굴에 구름이 날린다.

그 결과 만칭은 말에서 떨어졌고, 지금은 여주인이 되겠다고 자원했다.

(11)

장안의 고운 비는 찬바람에 싸여 시인을 나그네의 길로 초대한다.

동백 겨울 달은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합니다.

(12)

중국에는 예로부터 영웅적인 여성이 많았고, 삼천리 물결은 이를 가장 잘 알고 있다.

부드러운 파도에는 눈물이 담겨 있고 수선화는 피어나네.

3. 꽃의 여신 장염의 시를 쓴 시인은 물속의 열두 꽃의 여신을 노래했다.

(1)

소양공주가 지붕 앞에서 잠을 자는데, 이마에 지니가 펄럭였다.

매화가 아름답게 피어난 뒤, 대지는 그 이후로 얼음을 꿈꾸고 있습니다.

(2)

세상에서 내가 미워하는 것들이 얼마나 많은지 동쪽으로 흐르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밖에 없다.

그 언덕은 절 옆이었는데, 2월에 꽃들이 눈물을 흘리며 떨어졌다.

(3)

섬세하고 부드러운 요정 같은 속세의 사람들, 커튼 봄의 절대색.

폭풍이 와도 고귀하고 자랑스럽다.

(4)

어린 시절, 창문 앞 밝은 달 아래서 이백은 춤을 추고 나는 노래를 불렀다.

천 년 동안 그는 꽃의 왕이었고, 오늘 나는 옥 가지를 잡으러 왔습니다.

(5)

재능은 넘치지만 수줍음이 많고, 말은 적지만 눈빛이 깊다.

정성을 다해 백성을 대하면 불이 피를 태울 것이다.

(6)

더욱 부끄러워서 연근의 미사처럼 오나라에 눈물을 흘린다.

1998년 은퇴 후 그는 브룸으로 가서 다섯 개의 호수를 방문했다.

(7)

천지의 정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양쯔강변에 오크라가 서 있다.

나라에 보답하기 위해 열고 닫는 것도 낭만적입니다.

(8)

스물네 살의 봄과 가을, 화신의 야망은 물러갔다.

은은한 향기가 들판에 떠돌고, 시적인 매력이 달의 눈을 사로잡는다.

(9)

내가 남산에 가서 옥연고를 채취한 것은 모두 세상 때문이었다.

국화나무에 물을 주러 돌아가니, 바람과 비가 향기를 풍기네.

(10)

히비스커스 도시 히비스커스는 술에 취해 얼굴에 구름이 날린다.

그 결과 만칭은 말에서 떨어졌고, 지금은 여주인이 되겠다고 자원했다.

(11)

장안의 고운 비는 찬바람에 싸여 시인을 나그네의 길로 초대한다.

동백 겨울 달은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합니다.

(12)

중국에는 예로부터 영웅적인 여성이 많았고, 삼천리 물결은 이를 가장 잘 알고 있다.

부드러운 파도에는 눈물이 담겨 있고 수선화는 피어난다.

4."준명주에게 돌아가는"시의 내용에는 ~ ~ ~ 결혼 전에 서로 만나지 않을 때 준명주에게 돌아가는 ~ 무엇 ~ 이중 눈물 준명주에게 돌아가는 ~ 슬프고 아름다운시의 진정한 의미, 원창, 소주, 당전원 15 년 졸업, 태상 사원의 공식 예배 주 너무, 랑중을 움직입니다.

한유의 추천으로 그는 궈지 박사의 직위를 수여 받았다. 당시 많은 명사들이 그와 함께 여행하는 것을 기뻐했습니다.

동평에는 아버지와 아들이 한 편씩 떨어져 있는 리숫 선생이 있었습니다. 당시 이곳은 가장 지배적인 완충지대였습니다. 리시투는 장지의 지식에 감탄하여 그를 자신의 수하로 영입하고 싶었습니다.

장지는 청렴한 관리였지만 명성과 재물에 무관심했고, 혼란스러운 관리들과 어울리기를 더욱 꺼려했다. 그는 종종 틀린 시를 쓰는 것을 편안하게 여겼다. 이세돌의 영입을 대놓고 거절할 수 없었던 장지는 "딸을 구출한 시"를 지어 이세돌에게 보내며 "내게 남편이 있으니 진주 두 개를 보내주겠다"고 말했다.

나는 당신의 사랑에 감사하며 진주를 빨간 셔츠에 꽂았습니다. 우리 집은 왕실 정원과 연결되어 있고 남편은 왕궁에서 칼을 들고 근무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이것은 종종 "당신의 눈물을 당신의 진주로 돌려주고 싶어요, 결혼 전에 당신을 만나지 못한 것이 싫어요"라는 유명한 대사를 인용하여 시간과 일이 맞지 않아서 거절의 고통을 견딜 수밖에 없다는 깊은 사랑을 표현하는 슬프고 아름다운시입니다. 당시 장지는 이 시의 의도는 고용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이시도는 이것을 보고 더 이상 주저하지 않고 포기해야 했습니다. 세상에는 낭만적이라고 할 수있는 두 가지 종류의 감정이 있는데, 하나는 서로 함께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서로를 잊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의 우정을 위해 싸우고, 두 번째로 사랑하는 사람을 잊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어쩌면 우리가 감동을 받지 못한 것도 아니고 불가능한 것도 아니며, 단지 잘못된 시기에 사랑에 빠질 운명이 아니었을 뿐입니다.

돌아보면 별똥별처럼 스쳐 지나간 사랑을 떠올리며 우리는 종종 서로의 실수를 운명 탓으로 돌리곤 합니다. 사실 운명이란 결국 환상적이고 추상적인 개념입니다. 우리에게 실제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종종 우리가 만나 사랑에 빠지는 순간입니다.

남성과 여성의 상호작용은 불확실성과 망설임으로 가득하며, 작은 변수 하나가 선택의 방향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내가 더 일찍 나타났다면 상대방과 열 손가락이 안 맞을 수도 있고, 두 사람이 각자의 관계 경험에서 관용과 이해, 친절과 타협을 천천히 배울 때까지 조금 늦게 만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함께 만나면 쉽게 포기하거나 변덕스럽게 돌아서서 사랑을 내려놓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누구를 가장 잘 만났나요? 누군가를 깊이 사랑할 때 곁에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사랑은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시간을 주고, 만나고 헤어지고, 선택하고 후회하게 하나요? 신경 쓰지 않는 것도 아니고 후회하지 않는 것도 아니며, 단지 포옹할 시간이 더 이상 없다는 것뿐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함께할 수 없는 경우, 서로 사랑하지만 적절한 시기에 만날 수 없는 경우, 사랑하지만 잘못된 시기에 사랑하는 경우,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눈물을 소중히 간직하고 조용히 떠나는 것 외에 어떤 선택이 있을까요? 시간의 광야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 속에서 한 사람의 연인을 조금 더 일찍도, 조금 더 늦게도 만나는 것은 드문 운명입니다. 꽃이 피던 봄을 그리워하고, 단풍잎이 슬프게 떨어지는 가을을 그리워하고, 하늘에 눈이 내리고 세월이 흘러갈 때까지 우리는 서로를 계속 그리워할 뿐입니다.

한 번의 쓴 한숨 끝에 우리는 마침내 우리가 진실해도, 친밀해도, 서로 애착이 있어도 우리의 사랑이 완성되고 시험받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제한과 숨겨진 금기, 예측할 수 없는 변화와 비자발적인 이별이 너무 많습니다.

일생 동안 한 차례를 놓칠 수도 있고, 모든 투쟁과 노력이 완전히 이해되려면 오랜 세월이 걸릴 것이며, 운명의 장난을 견디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신은 구름 속에서만 윙크했고 모든 결말은 완전히 바뀌 었습니다.

적절한 때에 적절한 사람을 만나는 것은 일종의 행복이고, 적절한 때에 잘못된 사람을 만나는 것은 일종의 슬픔이며, 잘못된 때에 올바른 사람을 만나는 것은 한숨이고, 잘못된 때에 잘못된 사람을 만나는 것은 일종의 무력감입니다.

5. 후이 황제의 황후 장염의 이야기를 아는 사람은? 중국 역사상 '처녀' 황후인 장염의 '처녀' 황후인 류잉.

장염은 장염(张艳)과 수군(淑君)으로 알려진 루 황후의 손녀로, 그녀의 결혼은 궁중 권력 다툼의 산물이었습니다. 아홉 살에 고모(류잉)와 결혼한 날부터 그녀는 고귀하지만 비극적인 삶을 시작했습니다.

'납치' 사건 이후 후이 황제는 큰 고통을 겪었고, 삼촌과 조카의 결혼은 그에게 더욱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는 어린 조카를 더럽히지 않기 위해 창녀와 남성 애호가들과 사적으로 술을 마시며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결혼 3년 후, 그는 24세의 나이에 우울증으로 사망했습니다.

열두 살에 장옌은 명목상 황후의 후궁이 되었습니다. 전제적인 루 황후의 권력 아래서 그녀는 아무런 권력도 없이 홀로 살았습니다. 루의 재앙이 가라앉은 후, 원 황제는 황위에 올라 황후의 후궁이 되었습니다. 장염은 황후의 지위를 잃고 더 큰 고통을 겪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