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사막과 모래 연기에 관한시

사막과 모래 연기에 관한시

1. 사막에 관한 시. 가을이 되면 사막에는 풀이 자라고, 해가 지고 나면 외로운 성벽 옆에는 살아남은 파수꾼 몇 명만 남는다. --옌겔링 탕가오시

사막의 황사 속에 만리장성은 비와 눈으로 가득하다. ---탕가오시, '왕신안의 장막에 대한 시'

나는 잡초를 뒤집어쓰고 사이홍에서 완리까지 와서 외로운 무덤을 보러 왔다. 사막에서 도망쳐 후서를 지나 장사를 그리워하며 주윤을 부르네. -백리당 장군 유창청.

풀은 하얗고 모래는 노랗다. 가을바람에 날아드는 기러기는 샤오샹이다. --당 치지

사막의 모래와 먼지 하늘은 어스름하고, 야문에서 붉은 깃발이 반쯤 말려 있다. --당 상원 의원, 당 왕창령

노을 지는 사막, 연기와 먼지 속에서. --당 상원 의원, 창평에서 만 리 떨어진 사막에서 10년을 지냈다. 칼과 칼은 차갑고 날것이며, 구름은 흔들리고 있다. --꼬챙이 노래, 요새 밖, 당 쉔취

사막 모래톱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제방 서쪽에서 꿩이 발견되었다. --원팅윈, 고대 도시 취탕

광활함은 끝이 없고, 사방이 텅 빈 쓸쓸한 도시. 해는 모래밭에 지고 언덕은 말 위에서 높이 솟아 있다. --당수탕이 보이는 국경도시 야경

사막을 향해 맹세하건대, 유유히 유먼을 향해 맹세하건대. --남쪽의 요새 탕수탕에서

사막은 부서지고 꽃은 찬란하리라. --풍허성지, 매일 국경을 순찰하러 보내다

위기의 순간, 서쪽 능선에 달이 떨어지고 구름이 부서진 북방 대황무지를 덮었다. 사막 가장자리에는 많은 새들이 먼지 속을 날고 양떼가 연기를 뿜고 있다. --당나라 상원 의원-

사막의 깃털이 날아가고 만리장성은 아직 맑지 않다. --이른 봄, 국경 도시 당나라.

이빨은 사막을 뚫고 호랑이 도시로 날아갔다. --가을 산에는 사막이 없고 양관의 옛길은 이어져 있다

구대수륜을 보내니, 가을 산에는 사막이 없다. ---수평풍파, 바닷가에서, 탕겅쿤

사막은 흐리고 바람이 불고 불을 피울 수 없다. ----당관서 '고원 아래 고대의 노래'

북과 뿔을 울리며 산과 들, 용과 뱀을 전장으로 불러들인다. 서리가 사막을 적시고 피가 전선에 튀네. --평후탕 리롱지

2. 사막에 관한 시는 1. 사막은 외롭고 곧고, 양쯔강에 해는 지네

2. 사막은 외롭고 곧고, 양쯔강에 해는 지네. --왕탕웨이의 요새로 가자

사막:대사막, 여기서는 량저우 북쪽의 사막을 가리킨다. 외로운 연기:조단청의 주에는 두 가지 해석이 있는데, 하나는 고대 국경 경보 때 늑대 똥을 태우는 구름으로, "연기는 곧게 뻗어 모이지만 바람이 불면 흩어진다"는 뜻이다. 두 번째 구름은 세이셸의 사이클론으로, "연기와 모래를 말리는" 구름입니다. 후대의 간쑤성, 신장, 현장 연구에 따르면 실제로 "외로운 연기가 곧게 뻗어"와 다른 사이클론이 있습니다.

2. 사막의 황사, 비와 눈의 만리장성. 카이펑의 유왕태 오현인 사당에는 고사, 이백, 두부, 허징밍, 이맹양을 모시고 있습니다. 가오시, 센센, 왕창령, 왕지루는 '4대 국경 시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사막의 모래는 눈과 같고, 염산의 달은 갈고리와 같다. 황금빛 뇌가 되지 말고 청명한 가을을 밟으러 가라.

이 시는 말을 소재로 한 것 같지만 사실은 말을 통해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재능이 부족해 지배층에게 인정받지 못하지만 자신의 야망을 이루고 나라를 위해 업적을 남기고자 하는 시인의 열망을 표현한 것이다.

4. 웅덩이 밖 만리, 농경지 다섯 평야. 장군은 무력으로 사막을 개간했고, 호랑이 가죽은 징고를 감쌌다. --탕리바이 "백마"

만리장성 밖의 만리장성, 우원은 농부들의 손길이 바쁘다. 장군은 힘으로 사막을 개간하고 호랑이 가죽은 황금고에 싸여 있다. 이 시는 후나라 군대에 맞서 싸우러 나간 중앙 평원의 한나라 장군을 찬양하는 시입니다. 그는 큰 승리를 거둔 후 돌을 새겨 자신의 공을 쌓아 국경 문제를 없애고 국경 백성들이 평화롭게 살 수 있게 했다.

5. 보라색 궁전에서 사막으로 나오니, 이제 노란 황혼에 푸른 무덤이 되었다.

한궁을 떠나 먼 사막에 들어서자 청릉은 어스름한 황혼에 텅 비어 있었다. 세 번째는 두보가 조준의 마을을 지나면서 지은 서사시입니다. 명나라에서 태어나 국경을 넘어 조국으로 망명한 조군의 원한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작가는 조준을 동정하고 안타까워합니다. 이 세 번째 노래에서 시인은 조준의 마을을 읊으며 왕조준을 기억하는 것으로 그의 포용력을 표현합니다.

참고:

소구 위키백과-정상으로의 상승

소구 위키백과-신안왕수부시

소구 위키백과-말의 역사

소구 위키백과-백마를 보내다

소구 위키백과-기념물에 관한 다섯 편의 시

3. 사막을 묘사한 시, "사막은 외롭고 곧고, 해는 지고 있다. 곧고, 해는 긴 강에 지네", "사막의 모래는 눈과 같아서 연나라 사람이 만들기가 더 어렵다." 등이 있습니다.

왕웨이

자전거를 타고 국경을 방문하던 그는 주옌현을 지나갔다.

폰폰도 한을 벗어나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들이 하늘로 날아갔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작은 고개의 위치로, 가끔 기수를 기다리는 스파이가 두후가 연나라에 왔다고 말했다.

댓글:이 커플은 두 장의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그림은 사막입니다. 사막에 있는 시인에게 이런 장면을 선사합니다: 황사는 광대하고 끝이 없습니다. 하늘을 올려다보면 하늘에는 구름 한 점 없습니다. 초목이 없으면 여행도 없습니다. 저 멀리 하늘 끝에서 한 줄기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이 보이는데, 이 사막에 생명이 조금이라도 있는 듯 시인의 영혼이 고양됩니다. 그것은 등대였고, 시인에게 여행이 곧 목적지에 도착할 것임을 알려주는 등대였습니다. 등대 연기는 전형적인 국경 장면이며, "외로운 직선"은 국경의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그림의 구성에서. 푸른 하늘과 황사 사이에 하얀 연기 기둥을 추가하여 전체 그림의 중심이 되는 것이 마무리입니다. 쿤야: "늑대 연기와 함께 고대의 불꽃은 바람이 비스듬하지 않지만 곧게 모였다." 청나라 사람 자오뎬청은 "직접 눈으로 풍경을 봐야만 '곧다'라는 단어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본문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다른 사진은 긴 강 너머로 지는 해를 찍은 사진입니다. 클로즈업입니다. 시인은 굽이치는 강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서 있습니다. 저녁 무렵, 해가 강 위로 지고 있고 강은 반짝이고 있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순간입니다! 시인은 강에 지는 해의 모습을 정확하게 묘사하기 위해 '둥글다'라는 단어만 인용했습니다. 이러한 원근법을 선택한 결과 붉은 태양이 강을 드나들며 해와 달을 삼키는 강물의 웅장함이 더해져 전체 그림이 더욱 웅장해집니다.

23언시(다섯 번째)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염산의 달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왜 황금빛 뇌인가? 청명한 가을을 밟으러 가자.

해설: 마시는 말의 운명을 노래하고 찬양하거나 한탄하는 등 구체적인 표현 방법을 통해 천재성과 높은 야망, 지망생들의 정서와 분노를 표현하고 있다. 그러나 이 시는 직유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첫 연과 두 번째 연은 국경 전장의 독특한 풍경을 보여줍니다. '구불구불한 연산 산맥 너머 하늘에는 밝은 달이 떠 있고, 수 마일의 평평한 모래밭은 달빛에 흰 서리와 눈이 쌓인 것처럼 보인다'는 비유를 사용한 것이 눈에 띈다. 일반인에게는 슬프고 차갑게만 느껴질 수 있는 이 전장의 풍경은 나라를 위해 봉사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색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연산의 갈고리 같은 달 (소달이 옥 활을 커튼으로 걸고 있다) (남원 여섯 번째). "갈고리"는 마체테이며 둘 다 무기입니다. 이는 밝은 초승달의 무기 이미지와 연관되어 전투에 대한 생각을 암시합니다. 저자가 살았던 전연과 원허 시대는 오랑캐가 극도로 지배적이었던 시기였고, '연산'이 암시하는 요주의 지멘 주변은 오랑캐가 가장 오래 유린하고 가장 많은 재앙을 일으킨 지역이었으므로 시의 내용은 상당히 사실적입니다. 전쟁에 대한 성찰도 적절합니다. 모래와 눈이 쌓인 평평한 전장은 추운 곳이지만 영웅들이 활약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 두 줄은 형태와 의미가 있는 서정적인 시입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말의 서정성을 차용합니다. 가을과 만조 때 언제 강력한 안장을 타고 전장에서 질주하고 야망을 과시 할 수 있습니까? 말의 역사"구름 :"용 등을 묶는 철, 연기로 덮인 은색 발굽. 아무도 태피스트리를 가지고 있지 않은데, 황금 채찍은 누구인가?" "아무도 브로케이드가 없다"라는 문구와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라는 한탄. 그들은 같은 의미, 즉 좋은 말을 좋은 말로 사용하기를 희망한다는 것을 표현합니다. '황금로뇌', '브로케이드', '황금채찍'은 모두 말의 소중함을 상징하는 귀한 안장입니다. 분명 이것은 업적을 남기고 싶지만 인정받지 못하는 것에 대한 작가의 절규입니다. 이 시와 '남원(南苑)'은 군대에 입대해 가문을 평정하고 나라를 세우고자 하는 갈망은 같은 종류의 갈망입니다. 그러나 "남쪽 정원"은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이 시는 우화적 또는 은유적 장르에 속합니다.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더 흥미진진하고, 이와 대조적으로 우아하고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의 한두 연에서 눈을 모래에 비유하고, 갈고리를 달에 비유하는 등 풍경을 소재로 하여 서정성을 이끌어내는 재미가 있습니다. 스무 개의 십자가에서 비교의 재미와 비교의 재미가 있어 시의 표현력을 크게 풍부하게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구문상으로는 마지막 두 행이 모두 "어찌할까?"라는 물음으로 시작하여 무한한 기대와 일종의 감탄사를 강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가을을 맑게 밟고"라는 단어는 울림이 있는 어조와 참신한 단어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란 말똥으로 '맑은 가을'을 덮고 '빨리 가'라는 두 단어로만 움직입니다. 이 이미지는 "그 방향은 거짓이 아니며, 정말 생사의 가치가 있고, 만 개의 수평선을 만든다"(두푸, "방빙차오 호랑이 말")는 말의 섬세한 매력을 암시합니다. 그래서 말의 운동. 그것은 또한이시의 예술적 성과에서 무시할 수없는 성공적인 요소입니다.

"지중주당가오시"

말은 사막을 건너 국경까지 먼 길을 갔다. 국경 도시는 매우 침울하고 태양은 황량하고 하얗다. 전장 전투에서 긴꼬리 여우 랜드는 반복적으로 괴롭힘과 슬픔을 겪었습니다. 법과 질서의 책이 없고 장군들은 이미 빚을 지고 있습니다. 오나라에서 자신을 발휘할 곳이 없다면 귀국해야만 합니다.

미셀라네아 거지차상탕

고대부터 많은 전투를 치렀지만 그 기원은 여전히 병사입니다. 수천 마일을 이동하며 한 번의 움직임으로 평준화했습니다. 사막의 검에 따라 노래가 수도를 가득 채운다. 세상을 보내는 것은 장군의 메시지가 될 것이며, 당신은 자신의 이름을 만들어야합니다.

4. 사막에 관한 시 사막은 외롭고 곧고, 양쯔강은 해를 둥글게 세운다. -사막의 모래는 눈 같고, 염산의 달은 갈고리 같네. 청명한 가을에 수천 마일의 말 트레킹을하는 황금 두뇌가되고 싶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 "시 23".

장군은 무력으로 사막을 개간했고, 호랑이 가죽이 징고를 감싸고 있었다. -백마를 보내다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달은 염산의 갈고리처럼 보인다. 말의 역사

청해에는 흰 구름이 덮인 어두운 설산이 있고, 옥문고개를 바라보는 외로운 도시가 있다. -상원

밤에 빛나는 술잔, 말 위에서 비파를 마시고 싶다. -양주 가사

눈 많이 내리는 늦봄의 만리장성, 검은 산을 돌아 황하를 건너는 여정. -남에 대한 불평.

젊은이들이 마을로 가서 사막에서 목소리를 높인다. -백마장

사막을 밤낮으로 걷다 보면 구름이 끼고 달은 어둡고 바람과 모래는 모두 사악하다. --빈룽런

5. 사막을 묘사한 시로는 '사막 고독한 연기 곧게, 장강 석양 둥근', '사막 모래 눈처럼, 막힌 차 왕위 자전거가 국경을 묻고 싶어, 나라가 넘어간다' 등이 있습니다. 사막은 외롭고 해는 긴 강에 지고 있습니다. 댓글 :이 커플은 두 장의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사막입니다. 끝이 없습니다. 하늘을 올려다보면 하늘에는 구름 한 점 없습니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없이 길이 끊어져 있습니다. 먼 곳을 바라보니 하늘 끝에 쓸쓸히 피어오르는 한 줄기 연기만이 보일 때 시인의 영혼이 고양됩니다. 사막이 어딘가 살아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시인에게 여행이 곧 목적지에 도달할 것임을 알려주는 신호등입니다. 이 봉화는 전형적인 국경 풍경으로 국경의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전체 그림의 중심이 되는 것이 마무리입니다." 쿤야: "늑대 연기와 함께 고대의 불꽃이 바람이 기울지 않고 곧게 모였습니다. 청나라 조견청은 "그 풍경을 직접 눈으로 봐야만 '곧다'라는 단어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또 다른 단어입니다. 또 다른 그림은 긴 강 너머의 석양입니다. 클로즈업입니다. 시인에 관한 것입니다. 시인은 '둥글다'라는 단어만을 언급함으로써 강가의 일몰 장면의 성격을 정확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점을 선택한 결과 붉은 태양이 긴 강을 드나들며 강물의 웅장함을 더하여 전체 그림을 더욱 웅장하게 만듭니다. 마시 XXIII (5번)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염산의 달은 갈고리처럼 보입니다. 왜 그것에 대해 생각하십니까? 청명한 가을을 밟으러 가자. 해설 : 마시는 노래로 부르는 시입니다. 천재성과 야망, 자비로운 사람과 열망하는 사람의 감정과 분노의 이질성을 표현하고 표현 방식은 비 유적 스타일에 속합니다. 그러나 이 시는 은유적 기법을 사용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행은 언뜻 보면 푸가를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국경의 독특한 전장 장면을 보여주는데, 구불구불한 연산 산맥에 밝은 달이 하늘에 굽어 있고 만리 평지가 달빛 아래 흰 서리와 눈으로 덮여 있다. 이런 전장의 풍경은 보통 사람들에게는 슬프고 차갑게만 느껴질 수 있지만, 조국을 위해 봉사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색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옌산의 갈고리 같은 달은 "소달이 옥궁을 커튼으로 걸고 있다"(남원 6부)와 장인 정신이 같습니다." "갈고리"는 마체테이고 둘 다 무기입니다. 이 시기는 흉노족이 크게 지배하던 시기였고, '연산'이 암시하는 요주의 지먼 주변은 흉노족이 가장 오랫동안 혼란을 일으키고 가장 많은 재앙을 일으킨 지역이었기 때문에 시가 상당히 사실적입니다. 전쟁의 의미도 관련이 있습니다. 핑샤의 전장은 눈처럼 차갑지만 영웅들이 자신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래서 이 두 줄은 서정적이고 형상화되어 있습니다. 서너 줄로 말을 주제로 감정을 표현합니다. '말의 역사'에는 "용의 등은 쇠로 묶여 있고 은빛 발굽은 연기로 덮여 있다. 브로케이드가 없으면 누가 황금 채찍을 만들까요? "'브로케이드를 엮을 사람이 없다'는 한탄은 '뇌를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와 같은 의미, 즉 좋은 말을 좋은 말로 대접해 잘 활용하고 싶다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황금 뇌', '브로케이드', '황금 채찍'은 모두 귀한 안장으로 말의 가치를 상징합니다. 인정받지 않고도 경력을 쌓고 싶은 작가의 열망이 담겨 있습니다. 그림과 비교하면 우아하고 멋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래를 묘사하는 데 눈을, 달을 묘사하는 데 갈고리를 사용한 시의 첫 연과 두 번째 연도 비유인데, 특징적인 풍경에서 서정성과 풍요로움을 이끌어냅니다. 단 20개의 십자가에서 우리는 번영을 비교하며 그 대비가 시의 표현을 크게 풍요롭게 합니다. 구문적으로 마지막 두 연은 모두 수사적 질문인 "무엇을 할 것인가"로 시작하여 일종의 감탄사와 함께 무한한 기대감을 강하게 전달합니다. '청명한 가을을 밟으며'라는 구절은 울림이 있는 어조와 참신한 단어 조합이 돋보입니다. '청명한 가을'의 풀과 노란 말똥으로 덮여 있고, '가'라는 단어로만 구동됩니다. 이 이미지는 "그 방향이 거짓이 없으니 생사를 가리지 않고 사방으로 나아가는"(두보, '방에 갇힌 생도들의 호랑이 말') 말의 섬세한 매력을 상징합니다. 성벽을 향한 긴 여정. 국경 도시는 왜 우울한가요? 낮에는 노란 구름이 희미합니다. 전장에 도착했을 때 모든 것이 걱정되었습니다. 보증서도 없었고 장군들은 이미 빚을 지고 있었습니다. 손무에 대해 실망한 나는 닫힌 문으로 돌아갔다. 기타 노래와 노래, 채상 당, 고대부터 많은 전투, 그 기원은 여전히 좋습니다. 나는 만리를 여행하고 한 번에 수평을 이뤘다. 나는 사막의 검에서 왔고 제국 전역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보내라.

6. 사막에 대한 그시는 당의 자전거가 국경을 묻고 싶어하는 것은 나라에서 살기에는 오랜 시간입니다.

펭을 정복하고 기러기를 우로 돌려보낸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작은 고개의 위치로, 가끔 기수를 기다리던 첩자가 두후가 연나라에 왔다고 말했다. 젊은이들이 마을로 가서 사막에서 목소리를 높인다.

--백마장 위나라와 진나라, 조조 가난하고 척박하고 사막의 새는 날지 않고, 건산의 꿈은 여전히 게으르다. --점차 두오에게 작별을 고하고 엄격한 규율을 지키며 대당에 봉사합니다. 천산은 우울해하며 만 리가 넘는 밭을 갈아엎었다.

진뇌야, 청명한 가을을 밟으러 가거라. ---마는 지태련수모로 갔고, 그녀는 이제 황혼의 푸른 무덤이 되었다.

-- 당두부, 기념비, 낮과 밤으로 사막을 걷고 구름이 굴러 들어오고 달은 어둡고 바람은 사악했다. -- 탕백주이, 구속력, 사막에서 말을 몰고 성벽 밖 성벽으로 질주하다.

국경 도시는 너무 우울하고 태양은 황량하고 하얗다. --지베이 덩지뉴 북쪽의 탕가오시.

7. '사막'에 대한 이 시는 어렵게 만든다.

당 -

국경을 방문하기 위해 자전거를 타고 주옌현을 지나갔다.

펑을 정복하고 기러기를 우로 돌려보냈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작은 고개가 있는 곳에서 간혹 기사를 기다리던 첩자가 두후가 연나라에 왔다고 말했다.

청년들이 마을로 가서 사막에서 목소리를 높인다. --위나라, 진나라의 백마장 조자

불쌍한 황량한 새는 날지 않고, 건산의 꿈은 여전히 게으르다. --두구에게 서서히 긴 문장으로 작별을 고하고, 염바시유탕전신을 가리킨다.

만리 만리 만리 만리 밖, 오원 농사. 장군은 호랑이 가죽을 징고와두로 감싸고 무력으로 사막을 개척했다. --백마탕리백

사막의 모래는 눈과 같고, 염산의 달은 갈고리와 같다. 황금빛 뇌가 되지 말고 청명한 가을을 밟으러 가라. --마리광허

자주색 궁궐에서 사막으로 나온 그녀는 이제 노란 황혼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두부, 당나라, 기념비에 대한 찬가

밤낮으로 사막을 걷다 보면 구름이 몰려오고 달은 어둡고 바람과 모래는 모두 사악하다. --당백주이(唐伯舜異).

말은 사막을 건너 먼 길을 달려 국경에 이르렀다. 국경 도시는 매우 침울하고 태양은 황량하고 하얗다.

-- 엉겅퀴 사신 탕가오.

엉겅퀴의 문으로 북쪽으로 걸어가니 사막이 보입니다. 검에 기대어 흙먼지를 맞으며 훠웨이를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서삼정에게 상을 주고 곽소부 고사를 보낸다.

어제 리 장군이 수도를 한 구간씩 빠져나갔습니다. 룽 장군은 사막을 휩쓸며 칸을 한 번의 전투로 사로잡았습니다.

--탕 삽입

가을의 사막은 풀이 무성하고 해가 지고 외로운 성벽 옆에는 살아남은 보초병 몇 명만 남아있다. --옌겔링 탕가오시

사막의 황사 속에 만리장성은 비와 눈으로 가득 차 있다. --탕가오시, '왕신안의 장막에 대한 시'

나는 외로운 무덤을 보기 위해 잡초를 뒤집어쓰고 사이홍에서 완리까지 왔다. 사막에서 도망쳐 후서를 지나 장사를 그리워하며 주윤을 부르네. -백리당 장군 유창청.

풀은 하얗고 모래는 노랗다. 가을바람에 날아드는 기러기는 샤오샹이다. --당 치지

사막의 모래와 먼지 하늘은 어스름하고, 야문에서 붉은 깃발이 반쯤 말려 있다. --당 상원 의원, 당 왕창령

노을 지는 사막, 연기와 먼지 속에서. --당 상원 의원, 창평에서 만 리 떨어진 사막에서 10년을 지냈다. 칼과 칼은 차갑고 날것이며, 구름은 흔들리고 있다. --꼬챙이 노래, 요새 밖, 당 쉔취

사막 모래톱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제방 서쪽에서 꿩이 발견되었다. --원팅윈, 고대 도시 취탕

광활함은 끝이 없고, 사방이 텅 빈 쓸쓸한 도시. 해는 모래사장에 지고 언덕은 말 위에서 높이 솟아 있다. --당수탕이 보이는 국경도시 야경

사막을 향해 맹세하건대, 유유히 유먼을 향해 맹세하건대. --남쪽의 요새 탕수탕에서

사막은 부서지고 꽃은 찬란하리라. --풍허성지, 매일 국경을 순찰하러 보내다

위기의 순간, 서쪽 능선에 달이 떨어지고 구름이 부서진 북방 대황무지를 덮었다. 사막 가장자리에는 많은 새들이 먼지 속을 날고 양떼가 연기를 뿜고 있다. --당나라 상원 의원-

사막의 깃털이 날아가고 만리장성은 아직 맑지 않다. --이른 봄, 국경 마을 당나라.

이빨은 사막을 뚫고 호랑이 도시로 날아갔다. --가을 산에는 사막이 없고 양관의 옛길은 이어져 있다

구대수륜을 보내니, 가을 산에는 사막이 없다. ---수평풍파, 바닷가에서, 탕겅쿤

사막은 흐리고 바람이 불고 불을 피울 수 없다. ----당관서 '고원 아래 고대의 노래'

북과 뿔을 울리며 산과 들, 용과 뱀을 전장으로 불러들인다. 서리가 사막을 적시고 피가 전선에 튀네. -핑후 탕 리 롱지

사막 산책

탕 추이 쿤

칸이 실수했고, 후사르가 짧아졌다. 남쪽 산의 잎은 땅으로 날아가고 북쪽 바다의 뿌리는 하늘에 흩어져 있습니다. 태원로(太原路)의 장수들은 각자의 부대를 이끌고 싸웠고, 어사와 리는 오위 강변에서 만났다.

세 군대는 만 리를 서로 의지하며 싸웠다. 맑고 고요한 원천은 길고 북소리는 시끄러워 루구를 움직였다.

불쌍한 다음 유릉으로 가서 피곤하고 졸립니다. 말발굽이 얼어 미끄럽고 발굽이 따뜻해져 얼음이 만들어집니다. 모래 덩어리 속에서 하늘은 닫히고 강은 막히고 바다는 얼어붙습니다.

외국을 믿을 수 있는 콩동에서는 작은 셔틀 사이드 머신이 종종 불행합니다. 백룡을 두려워하는 보행자를 보고, 노란 학을 걱정하는 공주의 말을 듣습니다.

봄 한가운데의 야오타이위안 치 로드. 수백 그루의 꽃과 향기로운 나무들이 붉게 쉬고, 2월의 난초 초록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구름은 물고기와 용을 포기하지 않고, 비와 눈이 여전히 붉은 바위 산을 날아다닌다.

산은 끝이 없고 길은 멀다. 옥잠화는 북쪽 연못에서 보내지 않고, 동쪽 동산의 복숭아와 자두는 뒤돌아본다.

한은 다른 방식으로 전쟁 잉여를 공격할 것이고, 호랑이의 입은 침울하고 조용할 것이다. 한의 감탄은 알 수 없었고,

지정은 그를 만나기 위해 징을 몰고 갔다.

불이 서쪽 극 우측에 가라앉지 않고, 구징산은 북평 좌측을 비웠다. 그러나 장수가 수백 번의 전투를 치르기 위해 황제가 만리장성을 쌓을 필요는 없다.

8. 사막에 대한 시는 어렵게 만든다.

왕웨이는 자전거를 타고 국경 고개를 넘다가 주옌현을 지나갔다.

한(漢)에서도 퐁퐁이 떠올랐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들이 하늘로 날아갔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었다.

작은 고개가 있는 곳에서 간혹 첩자가 기수를 기다렸다가 두후가 이미 연나라에 있다고 말했다.

마서

이허

사막의 모래는 눈과 같고 달은 연산의 갈고리와 같다.

뇌금, 말은 가을에 밟는다.

젊은이들이 마을에 가서 사막에서 목소리를 높인다. --위-진나라 백마장 조자

불쌍한 황량한 새는 날지 않고, 건산의 꿈은 여전히 게으르다. --두구에게 서서히 긴 문장으로 작별을 고하고, 염바시유탕전신을 가리킨다.

만리 만리 만리 만리 밖, 오원 농사. 장군은 무력으로 사막을 개간했고, 호랑이 가죽은 징고로 감쌌다. --이백, 백마장

자주색 궁궐에서 사막으로 나온 그녀는 이제 황혼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당나라 두보, 비석에 대한 찬가

밤낮으로 사막을 걷다 보면 구름이 끼고 달은 어둡고 바람과 모래는 모두 사악하다. --당백주이(唐伯舜異).

말은 사막을 건너 먼 길을 달려 국경에 이르렀다. 국경 도시는 너무 우울하고 태양은 황량하고 하얗다. -- 엉겅퀴 사신 탕가오.

엉겅퀴의 문으로 북쪽으로 걸어가면 사막이 보입니다. 흙먼지에 검을 기대며 훠웨이를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서삼정에게 상을 주고 곽소부 고사를 보낸다.

어제 리 장군이 수도를 한 구간씩 빠져나갔습니다. 룽 장군은 사막을 휩쓸며 칸을 한 번의 전투로 사로잡았습니다.

가을의 사막은 풀이 무성하고 해가 질 무렵 외로운 성벽 옆에는 살아남은 보초병 몇 명만 남았다. --옌겔링 탕가오시

사막의 황사 속에 만리장성은 비와 눈으로 가득 차 있다. --탕가오시, '왕신안의 장막에 대한 시'

나는 외로운 무덤을 보기 위해 잡초를 뒤집어쓰고 사이홍에서 완리까지 왔다. 후서를 거쳐 사막에서 도망쳐 장사를 그리워하며 주윤을 부르네. -백리당 장군 유창청.

풀은 하얗고 모래는 노랗다. 가을바람에 날아드는 기러기는 샤오샹이다. --당 치지

사막의 모래와 먼지 하늘은 어스름하고, 야문에서 붉은 깃발이 반쯤 말려 있다. --당 상원 의원, 당 왕창령

노을 지는 사막, 연기와 먼지 속에서. --당 상원 의원, 장평에서 만 리 떨어진 사막에서 10년을 지냈다. 칼과 칼은 차갑고 날것이며, 구름은 흔들리고 있다. --꼬챙이 노래, 요새 밖, 당 쉔취

사막 모래톱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제방 서쪽에서 꿩이 발견되었다. --원팅윈, 고대 도시 취탕

광활함은 끝이 없고 외로운 도시는 사방이 텅 비어 있다. 해는 모래밭에 지고 언덕은 말 위에서 높이 솟아 있다. --당수탕이 보이는 국경도시 야경

사막을 향해 맹세하건대, 유유히 유먼을 향해 맹세하건대. --남쪽의 요새 탕수탕에서

사막은 부서지고 꽃은 찬란하리라. --풍허성지, 매일 국경을 순찰하러 보내다

위기의 순간, 서쪽 능선에 달이 떨어지고 구름이 부서진 북방 대황무지를 덮었다. 사막 가장자리에는 많은 새들이 먼지 속을 날고 양떼가 연기를 뿜고 있다. --당나라 상원 의원-

사막의 깃털이 날아가고 만리장성은 아직 맑지 않다. --이른 봄, 국경 마을 당나라.

이빨은 사막을 뚫고 호랑이 도시로 날아갔다. --가을 산에는 사막이 없고 양관의 옛길은 이어져 있다

구대수륜을 보내니, 가을 산에는 사막이 없고 양관의 옛길은 이어져 있다. ---수평풍파, 바닷가에서, 탕겅쿤

사막은 흐리고 바람이 불고 불을 피울 수 없다. ----당관서 '고원 아래 고대의 노래'

북과 뿔이 산과 들, 용과 뱀을 전장으로 불러들인다. 서리가 사막을 적시고 피가 전선에 튀네. -핑후탕 리롱지

칸은 실수했고, 후사르는 더 짧아졌다. 남쪽 산의 잎은 땅으로 날아가고 북쪽 바다의 뿌리는 하늘에 흩어진다. 태원로에서 대군을 이끌고 싸웠고, 오위 강변에서 어사와 리가 만났다.

세 군대는 만 리를 서로 의지하며 싸웠다. 맑고 고요한 원천은 길고 북소리는 시끄러워 루구를 움직였다.

불쌍한 다음 유릉으로 가서 피곤하고 졸립니다. 말발굽이 얼어 미끄럽고 발굽이 따뜻해져 얼음이 만들어집니다. 모래 덩어리 속에서 하늘은 닫히고 강은 막히고 바다는 얼어붙습니다.

외국을 믿을 수 있는 콩동에서는 작은 셔틀 사이드 머신이 종종 불행합니다. 백룡을 두려워하는 보행자를 보고, 노란 학을 걱정하는 공주의 말을 듣습니다.

봄 한가운데의 야오타이위안 치 로드. 수백 그루의 꽃과 향기로운 나무들이 붉게 쉬고, 2월의 난초 초록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구름은 물고기와 용을 포기하지 않고, 비와 눈이 여전히 붉은 바위 산을 날아다닌다.

산은 끝이 없고 길은 멀다. 옥잠화는 북쪽 연못에서 보내지 않고, 동쪽 동산의 복숭아와 자두는 뒤돌아본다.

한은 다른 방식으로 전쟁 잉여를 공격할 것이고, 호랑이의 입은 침울하고 조용할 것이다. 한의 감탄은 알 수 없었고,

지정은 그를 만나기 위해 징을 몰고 갔다.

불은 서쪽 극 우측에 가라앉지 않고, 구징 산은 북평 좌측에 텅 비었다. 그러나 장수가 수백 번의 전투를 치른다고 해서 황제가 만리장성을 쌓을 필요는 없다. --사막의 탕커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