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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의 통주 등대 시
불탑은 고대 통주팔경 중 하나로 통주구 북쪽 끝 운하 서쪽 기슭에 위치해 예술적 가치가 높으며 통주의 상징입니다. 이 팔각형의 13층 탑은 높이가 약 49미터에 달합니다. 탑 기단의 스미토모 탑은 연꽃 모양이며 탑 내부에는 불탄 부처의 석상이 있습니다.
원래 탑의 높이는 48미터, 기단 둘레는 44미터였습니다. 벽돌과 목재 구조, 단단한 처마, 13개의 팔각형 건물, 수미좌대, 이중 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벽돌 조각이 사방에 박혀 있습니다. 탑의 각 모서리에는 104개의 불상이 있고, 서까래에는 2,248개의 종과 2,248개의 * *가 매달려 있으며, 각 정면에는 여인을 믿는 남자가 조각되어 있습니다. 13층 남쪽의 탑 사이에는 탑을 세운 승려가 직접 쓰고 새긴 일곱 줄의 시를 벽돌로 만든 시비가 있습니다.
탑 꼭대기에는 자생 느릅나무가 있는데, 줄기 지름 17cm, 높이 3.7m, 수령 200년 이상 된 나무입니다. 이 나무는 탑 꼭대기에서 거의 자라지 않습니다. 현재 이 나무는 탑 아래 조롱박 호수에 이식되었습니다.
불타는 불탑은 1,300년이 넘었으며 건축 구조가 예술적 가치가 높아 고대 탑륜이라고 불립니다. 전설에 따르면 불타는 불탑은 불타는 부처의 유물을 모으기 위해 지어졌다고 합니다. 탑 안에는 불타는 부처의 뼈와 부처의 유물 컬렉션이 안치되어 있습니다.
이 탑은 북주 왕조에 세워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후 왕조에서도 유지되어 왔습니다. 등대는 벽돌과 목조 구조, 단단한 처마, 13층 팔각형 건물로 약간 나뉘어져 있습니다. 수미, 이중 허리, 각면에는 절묘한 벽돌 조각이 상감되어 있습니다. 두 마리의 용이 구슬을 연주하는 아래쪽 허리, 세 개의 냄비 문이있는 위쪽 허리, 상감 불멸자, 모서리 조각 갑옷 헬멧.
탑이 루강에서 수백 미터 떨어져 있어 강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어 첸룽은 "물결 끝의 현탑 풍경"이라고 불렀습니다. 고대 서적에는 랴오 왕조의 유적이라고 기록되어 있지만 1987년 건설 과정에서 새로운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13층에는 북주 건물에 대한 전문가들에 의해 확인된 "위 고대 타워 타운 루링, 주, 당 사람들이 지은"과 같은 고대 시가 있으며 1979 년 베이징시 문화 유산 단위가되었습니다. 이 탑에는 총 2248개의 종을 매달아 세계 최대 규모의 구리 종 수를 자랑합니다.
특히 대운하에서 200미터 떨어져 있는 실루엣의 고대 탑은 흐리고 푸르고 아름답고 고대 문인들이 통주 시와 수묵화를 위해 무수한 아름다운 전설을 남겼습니다. 탑의 13층에는 느릅나무가 있습니다. 링윈에 뿌리를 내리고 번성했던 새의 씨앗임에 틀림없습니다.
고대 탑을 보호하기 위해 느릅나무는 탑 아래 공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오늘날 이 나무는 많은 가지와 잎을 가진 웅장한 나무로 퉁저우 사람들은 그들의 정신의 상징으로 여깁니다. 전설에 따르면 아주 오래전에 퉁저우 북쪽의 류허에 하얀 사악한 용이 살았다고 합니다.
매년 봄이 되면 강물을 모두 마셔버려 양쪽 강둑의 농작물이 말라 죽게 만들었습니다. 여름에는 사악한 물을 뱉어내 마을과 농경지 전체를 침수시키는 홍수를 일으킵니다. 사람들은 백룡과 싸우기 위해 봄에는 우물을 파고 여름에는 제방을 쌓습니다.
백룡은 우물에 모래를 채우고 제방을 쓸려 내려가 더 큰 홍수를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백성들은 우물을 파고 제방을 쌓으며 백룡에 맞서 죽을힘을 다해 고향을 지켰습니다. 결국 옥황상제는 불타는 부처의 힘으로 신들을 내려보내 백성들을 위해 이 탑을 짓고 그 아래에 백룡을 배치하게 했어요. 불타는 부처는 또한 두 명의 빛의 사자, 즉 타잉과 진지를 보내 탑을 지키게 했습니다.
나중에 태영은 부처님의 권유로 서역으로 돌아갔고, 황금 수탉은 떠나기를 꺼려했습니다. 작별 인사를 하면서 황금 수탉은 태영에게 "당신이 떠나고 나면 나는 혼자가 될 것이고, 그 무엇도 나를 태양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슬프게 말했다.
황금 수탉은 이 말을 듣고 느릅나무 돈 한 조각을 가져갔다. 곧 고대의 탑에서 마법의 느릅나무가 자랐다.
당산 대지진 이후 탑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정부가 수리 자금을 지원했을 때 탑의 느릅나무는 탑의 동쪽 평지에 심어졌습니다. 지금은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아름다워 많은 관광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감탄하고 있습니다.
현의 기록에 따르면 이 탑은 북주 왕조에 세워졌으며 당나라, 원나라, 명나라에서 수리되었다고 합니다. 벽돌과 목재 구조, 단단한 처마, 팔각형 13층, 약간 분할되어 있습니다.
원래 높이 48미터, 둘레 44미터. 수미, 이중 허리, 각면에는 정교한 벽돌 조각이 상감되어 있습니다. 아래쪽 허리에는 두 마리의 용이 구슬을 연주하고, 위쪽 허리에는 세 개의 항아리 문이 있고, 불멸의 상감이 새겨져 있습니다. 갑옷과 투구에는 뿔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 탑은 루강에서 수백 미터 떨어져 있지만 그림자가 강물에 비쳐 건륭제는 "군탑이 파도 끝에 떨어진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강희 18년(1679년) 지진, 부처의 이빨과 수백 개의 유물 발견 1900년 8강 연합군의 퉁저우 점령, 탑 파괴 1976년 당산 지진 피해 1985년 9월 탑 복원, 탑 높이 5m 증가. 위상 바퀴 2 개, 원형 램프 1 개, 양월 1 개, 주보 4 개, 피뢰침 증가. 탑 꼭대기의 연꽃 받침대와 각 탑의 처마를 재건하고 청동 종을 주조하여 원래의 색유로 장식했습니다.
불타는 등대에는 많은 전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유물이 어느 층에 놓여 있느냐는 것입니다. 이것은 항상 미스터리였습니다. 등대탑은 청나라 강희제 18년 퉁저우 지역에 규모 7~8의 지진이 발생했을 때 무너졌습니다.
현의 기록에 따르면 당시 많은 사람들이 탑에 숨겨진 유물 수십 점과 부처의 이빨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탑이 재건될 때 유물과 부처의 이빨은 탑의 '천궁'으로 옮겨졌습니다.
"하늘 궁전은 탑의 여러 층에 있지만 이에 대한 기록은 없습니다. 내부에 유물과 부처님의 이빨이 있는지 여부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정부는 1980년대에 이 탑을 복원했습니다.
"당시에는 13층만 수리했습니다. 지금은 천궁이 13층에 없다는 것만 확신할 수 있습니다." .
연산야사(延山夜史)에 따르면 "섣달 그믐날이 되면 동주탑에서 불등이 나오고, 만 개의 등불이 판산의 모든 사찰을 돌다가 딩광불탑에 멈추거나 탑 안에 유물이 있다"고 합니다. "저우즈"에 따르면 "판산이 부처님을 보는 곳"입니다. 매년 섣달 그믐날이면 조운산사의 딩광불탑, 지주 두레사의 관음각, 통주 구산의 탑에 각각 원래의 자리에 불이 켜져 있다"고 적고 있습니다.
1900년 8개의 연합군이 통저우를 침공하여 도시 건물을 파괴했고, 1976년 탕산 지진 파동과 통저우, 탑 기단 연꽃이 지진 피해를 입어 많은 부분에서 균열이 생겼으며, 1985년 재건, 추가 상륜 2, 둥근 빛 1, 양유 1, 옥 기둥 4, 피뢰침, 연꽃 좌석 재건, 구리 종을 채우고, 땅속에 이식된 탑 느릅나무를 이식했습니다.
구 진운탑과 통주 표지판은 높은 건물에 둘러싸여 있어 경치를 보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강변북로 부교 방향에서 남서쪽을 바라보면 여전히 높은 지형의 탑 기단이 보이는 웅장한 탑의 옛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불타는 등대에는 다른 어떤 건물보다 많은 전설과 이야기가 있으며, 모두 통저우와 관련이 있습니다. 탑은 두 마리의 메기 영혼이 묶여 있는 바다로 이어진다는 전설도 있습니다. 파도를 자주 일으켜 아무도 이를 제압할 수 없었기 때문에 청나라의 대학 조교수였던 지샤오란을 불러 직접 물고기를 묶어 두었다고 합니다. 그 후 바람과 파도가 잔잔해졌고 홍수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언제.
2. 판해회통주 시 번역 판해회통주 감사합니다
[노래] 원천상
강물결은 무력하고 우울하고 왕조는 마음은 하나뿐이다.
오늘 바다의 우두머리가 배를 찾으러 갔다가 백 번의 시험이 순금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통주는 오늘날의 난통을 가리킵니다. 통주에 있는 원천상은 복구 계획을 준비하려고 했다.
첫 번째 행은 경치에 대한 내용입니다. 고난과 아홉 번의 죽음을 회상하는 파도와 황혼은 두 번째 문장 "순례의 한 조각은 이 마음뿐이다"를 위한 가장 좋은 토대를 마련합니다. 이번에 돌아갈 배를 찾는 것에 대해 서너 문장을 써보세요. 헛되이 사는 것이 아니라 산과 강을 되살리고 조상의 사업을 복원하는 것입니다. 진정한 금은 온갖 시련과 고난을 통해서만 연마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시는 짧지만 행간에는 시인의 불굴의 확고한 신념과 위험에 처한 강한 의지가 드러나 있다.
3. 지소란을 묘사한 시. 지윤지윤(1724년 6월~1805년 2월)은 샤오란, 춘판, 시윤이라는 이름을 가진 도교 성직자였습니다. 용정, 건륭, 자청 왕조 시대에 "문학에 대한 예리함과 해박한 지식, 그리고 정치를 가르치는 능력"(자청 황제가 새긴 글)으로 사후에 웬다공이라는 이름을 얻었고, 사후에는 웬다공으로 알려졌습니다. 문학과 대중 평론에서 그는 종종 지샤오란으로 불립니다. 청나라 건륭제의 유명한 학자이자 정치가인 그는 지리성 셴셴현(현재 중국 허베이성 셴셴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의례부 관리, 상서(尙書), 공동 편집자, 사쿠전서(四库全书)의 초대 편집장 등을 역임했습니다. 위웨이 조탕의 대표작에 대한 참고 사항.
1. 첫사랑 원롼을 추모하는 베고니아 시: 노을 지는 깊은 가을 마당에 외로운 꽃들, 시인의 문체는 낮아졌지만 여전히 꽃의 잔재에 아쉬워한다.
2. 지샤오란의 배우자 밍왕간(두 단어 조합)은 '꽃 그림자'라는 시를 지었다 :붉은빛 복숭아는 달을 비추고 기울어진 가지를 세고 그림자는 창틀에 떨어지고, 세 브라민은 같고 그 중 두 개만 빈 꽃이다.
3, 칠지: 산의 공기는 연기처럼 밝고, 강물에는 초록이 들쭉날쭉하고, 석양이 흐르는 물이 천막을 밀고, 사방에 사람들이 배를 타고 싶어한다.
4.만리 하늘에 학이 날고, 옷 위 눈은 주홍빛, 늦게 돌아와 먹이를 구하다 실수로 시나라의 서구호에 들어갔네.
5. 일곱 가지 불가사의:흰 풀 끈적끈적한 짐승 뚱뚱하고 곡선 호는 날아다니는 말을 좋아하니, 영양 피를 빨리 마시지 않겠는가? 눈이 천산에 내리자마자 당신을 포위할 것입니다.
6.밍왕간 시:30년 꿈꿔온 세월, 그 대가를 치렀네, 소주에서 신운앙을 떠올리며 내 삶을 이야기했다.
7.명준의 시에 대한 그리움 :첫째, 닮은 점이 있지만 향기로운 영혼은 달 아래서 돌아오고, 흔적도 없이 봄 꿈을 바라보면 가장 중요한 것이 흐려진다. 둘째, 봄 누에는 여전히 비단이 죽어서 영혼을 의심 할 여지없이 남깁니다. 배꽃의 꿈을 깨고 충격을 받았지만 청동 꽃병이 땅에 떨어졌을 때를 기억했습니다.
50년 만에 비법을 터득하고 시험을 치렀다"('구주메이에게 듣는다' 서문). 열심히 공부하고 폭넓게 배워 백 가지 학파를 우회하여 유학을 구현했습니다. "주로 한, 송 유학의 옳고 그름을 밝히고 문학 장르의 진위를 분석하는 데 주력"(지웨이주, 지샤오란)한 그의 학문은 당시 문학계의 리더였던 펑후이를 주재했습니다. 지샤오란은 문체가 소박하고 담백하며 자연의 화려함을 옹호한 작가로, 내용 면에서는 개인적인 원한을 내세우지 않았고 풍류에 능숙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문학 작품의 예술적 효과를 매우 중요하게 여겼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의 계급적 한계와는 별개로, 문체와 도덕에 대한 그의 견해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지샤오란은 '허장의 재능 있는 아들'로 불릴 정도로 재능이 뛰어났어요. 하지만 평생을 시쿠콴슈에 대한 대가를 지불해 왔습니다. 그는 또한 그가 말한 것을 말했지만 아무 말도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죽음 이후에는 위 위 조당 노트와 지 원대 공 남은 컬렉션이라는 두 개의 노트와 소설 만 대대로 전해져 왔습니다. '위위조당록'은 총 24권으로, 건륭제 54년(1789년)부터 자경까지 '연양록' 6권, '내가 들으니' 4권, '회시록' 4권, '구주명강해' 4권, '연양갱신록' 6권 등 5종류가 있습니다 * * *. 이 책의 소유자인 성시연이 자칭 시대 5년(1800년)에 출판하고 인쇄했습니다. 이 책은 내용, 의학 점성술, 3대 종교, 9가지 흐름이 풍부합니다. 매우 학식이 풍부하고 언어가 단순하고 우아하며 어조가 우아하고 조화로우며 읽기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내용면에서 업장의 선전과 기타 심오한 측면뿐만 아니라 당시의 사회적 모순을 지적 적으로 폭로하고 도교의 위선을 폭로하고 사람들의 불행에 동정하고 사람들의 근면과 지혜를 칭찬하고 당시 사회는 많은 무자비한 이론이 자신의 견해와 통찰력을 대담하게 표현했으며 작품의 높은 이념적, 학문적 가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시 사회에서 널리 복사되어 조슈친의 <홍루몽>, 푸송링의 <랴오자이즈이> 등과 함께 오늘날까지 많은 독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루쉰은 지샤오란의 수첩 소설의 예술적 스타일을 "재치, 시의적절한 설명, 혼합된 증언, 심오한 통찰이 어우러진 작품"이라고 극찬했습니다. . 서사는 매우 우아하고 자연스럽고 흥미로워 후대의 그 누구도 그의 자리를 대신할 수 없다"(중국 소설의 간략한 역사)고 평가했습니다. 지웬다의 문집은 지웬다의 시와 글을 총망라한 문집으로, 16권의 시와 글, 비문, 위패, 제문, 서문 등이 모두 수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후대의 과거 시험에 응시하는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시문집인 '나의 방법집'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마디로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또한 20세 이전에는 베이징에서 고전을 공부하고 사서를 읽고 요약하여 여러 권의 『시통판전』을 저술하여 학자들이 중국 역사 정전을 숙지하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밖에도 사구관수(四句關書) 간추본(簡樞本), 지원공의 유고집 32권(처음 16권은 수필, 16권은 시), 문심도룡평점(文心雕龙评点) 10권, 역대 관료 목록(历代官表) 63권, 사통각본(史通刻本) 4권, 허원집략(河原集略) 36권, 거울염당(镜烟堂) 10종, 집푸통지(集辅通志) 등의 저서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는 또한 다른 서적의 편집과 주석, 다른 공식 서적의 편찬에도 관여했습니다.
지는 일생 동안 뛰어난 재능과 학문적 성취를 이룬 사람이었습니다.
"바다는 갈매기와 같고, 생로병사의 책은 젊음의 샘이다"라는 두 줄의 문장이 있는데, 이는 그의 삶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것입니다. 지샤오란은 청나라의 문학 대가이자 학문적 지도자이자 문학 거장일 뿐만 아니라 중국, 나아가 세계 문화사에서도 보기 드문 문화 거인입니다.4.통주 '물의 노래'와 운율을 묘사한 시저자:원
봄에는 오랫동안 비가 내리지 않고 햇볕이 밝게 빛난다. 신은 항상 문명을 생각하지만 오물과 비옥한 땅을 참는다. 아홉 개의 휴면 수면을 깨우고 두 개의 서리로 흩어져 비즈니스 자연. 옛 농부들의 언어를 들어라, 올해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옥 홀이 깊고 황금 퀘가 가까이 있고 구름과 연기가 있습니다. 경계가없는 건조한 눈, 신선한 것은 없습니다. 신권을 제한하지 말고 위로로 가득 차십시오. 모든 것에서 먼저. 나는 항상 농업으로 돌아 가기 때문에 갈대 강 보트를 사야합니다.
수향의 옛 거처로 풍허성을 만들어야 한다
노나라 린지성, 천하를 다스리는 천왕이 있어야 한다. 숨겨진 세계에서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동쪽의 춘제, 남양은 옛 거주지입니다. 헝촨 별은 주둔하지 않았고, 이후 도로 깃발이 되었다.
구름이 선을 덮고, 바람이 돌아와 청소를 돕는다. 나무로 둘러싸인 도시를 보니 땅이 드문드문하다.
과거에는 나라를 풍요롭게 하려고 노력했지만 지금은 천박해졌습니다. 시위대는 천위보다 캠퍼스 사냥을 선호합니다.
정부 관리들은 서둘러 절을 하고, 고을에서는 황제의 차를 모셨다. 계정에 포도주 세 잔을 붓고 여섯 번의 여행을 아끼지 마십시오.
성왕은 글을 쓰기 위해 싸웠고, 창 시대에 써야한다. 나는 끝까지 노래에 동행하고 Shu와 같은 위치에 머물러 있습니다.
5. 철치와 재상 유에서 먼저 제시된 건륭, 유용, 지윤에 대해 조금만 기억하십시오.
유용
A
A
바산에 있다고 하는데, 봄배가 딱 맞습니다.
백 년 만에 만개할 것이니, 지우장 시를 둘러보세요.
둘
봄이 오고,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꽃은 물과 함께 날리고, 어선은 뒤집힌다.
지윤
아
이구 이후 4만 마일의 제국 지도는 통일되지 않았다.
50년의 신성한 명령, 지금부터 9,950년.
두
배, 노, 어선, 어부, 갈고리, 활과 미소, 밝은 달과 가을.
첸롱
하나
한 조각, 두 조각, 세 조각, 네 조각, 다섯 조각, 여섯 조각, 일곱 조각, 여덟 조각.
아홉, 열, 열한 조각이 풀숲으로 날아가면서 사라졌다.
둘
해가 지고 봄 구름이 자욱하고 비가 내리고 있었다. 노를 저어 배로 돌아오는 두 개의 노, 10마일의 연기와 검은 마을 나무들. 해안 버드나무와 다른 황혼의 울음소리, 낮의 낮은 어둠이 외로움을 부추긴다. 차가운 강을 건너는 것처럼 유리잔에 가까이 다가가면 액체가 고인다.
6. 불타는 등대(불타는 불탑의 정식 명칭, 통주탑이라고도 함)의 역사와 전설은 북운하 발원지인 베이징 통주구(通州區)에 있습니다.
불타는 불탑은 고대 통저우의 8경 중 하나로 통저우구 북쪽 끝 운하의 서쪽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술적 가치가 높으며 통저우의 상징입니다. 이 팔각형의 13층 탑은 높이가 약 49미터입니다. 탑 기단의 스미토모 탑은 연꽃 모양이며, 탑 내부에는 불탄 부처의 석상이 있습니다.
원래 탑의 높이는 48미터, 기단 둘레는 44미터였습니다. 벽돌과 목재 구조, 단단한 처마, 13개의 팔각형 건물, 수미좌대, 이중 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벽돌 조각이 사방에 박혀 있습니다. 탑의 각 모서리에는 104개의 불상이 있고, 서까래에는 2,248개의 종과 2,248개의 * *가 매달려 있으며, 각 정면에는 여인을 믿는 남자가 조각되어 있습니다. 13층 남쪽의 탑 사이에는 탑을 세운 승려가 직접 쓰고 새긴 일곱 줄의 시를 벽돌로 만든 시비가 있습니다.
탑 꼭대기에는 자생 느릅나무가 있는데, 줄기 지름 17cm, 높이 3.7m, 수령 200년 이상 된 나무입니다. 이 나무는 탑 꼭대기에서 거의 자라지 않습니다. 현재 이 나무는 탑 아래 조롱박 호수에 이식되었습니다.
불타는 불탑은 1,300년이 넘었으며 건축 구조가 예술적 가치가 높아 고대 탑륜이라고 불립니다. 전설에 따르면 불타는 불탑은 불타는 부처의 유물을 모으기 위해 지어졌다고 합니다. 탑 안에는 불타는 부처의 뼈와 부처의 유물 컬렉션이 안치되어 있습니다.
이 탑은 북주 왕조에 세워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후 왕조에서도 유지되어 왔습니다. 등대는 벽돌과 목조 구조, 단단한 처마, 13층 팔각형 건물로 약간 나뉘어져 있습니다. 수미, 이중 허리, 각면에는 절묘한 벽돌 조각이 상감되어 있습니다. 두 마리의 용이 구슬을 연주하는 아래쪽 허리, 세 개의 냄비 문이있는 위쪽 허리, 상감 불멸자, 모서리 조각 갑옷 헬멧.
탑이 루강에서 수백 미터 떨어져 있어 강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어 첸룽은 "물결 끝의 현탑 풍경"이라고 불렀습니다. 고대 서적에는 랴오 왕조의 유적이라고 기록되어 있지만 1987년 건설 과정에서 새로운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13층에는 북주 건물에 대한 전문가들에 의해 확인된 "위 고대 타워 타운 루링, 주, 당 사람들이 지은"과 같은 고대 시가 있으며 1979 년 베이징시 문화 유산 단위가되었습니다. 이 탑에는 총 2248개의 종을 매달아 세계 최대 규모의 구리 종 수를 자랑합니다.
특히 대운하에서 200미터 떨어져 있는 실루엣의 고대 탑은 흐리고 푸르고 아름답고 고대 문인들이 통주 시와 수묵화를 위해 무수한 아름다운 전설을 남겼습니다. 탑의 13층에는 느릅나무가 있습니다. 링윈에 뿌리를 내리고 번성했던 새의 씨앗임에 틀림없습니다.
고대 탑을 보호하기 위해 느릅나무는 탑 아래 공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오늘날 이 나무는 많은 가지와 잎을 가진 웅장한 나무로 퉁저우 사람들은 그들의 정신의 상징으로 여깁니다. 전설에 따르면 아주 오래전에 퉁저우 북쪽의 류허에 하얀 사악한 용이 살았다고 합니다.
매년 봄이 되면 강물을 모두 마셔버려 양쪽 강둑의 농작물이 말라 죽게 만들었습니다. 여름에는 사악한 물을 뱉어내 마을과 농경지 전체를 침수시키는 홍수를 일으킵니다. 사람들은 백룡과 싸우기 위해 봄에는 우물을 파고 여름에는 제방을 쌓습니다.
백룡은 우물에 모래를 채우고 제방을 쓸려 내려가 더 큰 홍수를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끈질기게 우물을 파고 제방을 쌓으며 백룡에 맞서 죽을힘을 다해 고향을 지켰습니다. 결국 옥황상제는 불타는 부처의 힘으로 신들을 내려보내 백성들을 위해 이 탑을 짓고 그 아래에 백룡을 배치하게 했어요. 불타는 부처는 또한 두 명의 빛의 사자, 즉 타잉과 진지를 보내 탑을 지키게 했습니다.
나중에 태영은 부처님에게 서역으로 돌아갈 것을 권유받았고, 황금 수탉은 떠나기를 꺼려했습니다. 작별 인사를 하면서 황금 수탉은 태영에게 "당신이 떠나고 나면 나는 혼자가 될 것이고, 그 무엇도 나를 태양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슬프게 말했다.
황금 수탉은 이 말을 듣고 느릅나무 돈 한 조각을 가져갔다. 곧 고대의 탑에서 마법의 느릅나무가 자랐다.
당산 대지진 이후 탑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정부에서 수리 자금을 지원했을 때 탑의 느릅나무는 탑의 동쪽 평지에 심어졌습니다. 지금은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아름다워 많은 관광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감탄하고 있습니다.
현 기록에 따르면 이 탑은 북주 왕조에 세워졌으며 당나라, 원나라, 명나라에 걸쳐 수리되었습니다. 벽돌과 목재 구조, 단단한 처마, 팔각형 13층, 약간 분할되어 있습니다.
원래 높이 48미터, 둘레 44미터. 수미, 이중 허리, 각면에는 정교한 벽돌 조각이 상감되어 있습니다. 아래쪽 허리에는 두 마리의 용이 구슬을 연주하고, 위쪽 허리에는 세 개의 항아리 문이 있고, 불멸의 상감이 새겨져 있습니다. 갑옷과 투구에는 뿔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 탑은 루강에서 수백 미터 떨어져 있지만 그림자가 강물에 비쳐 건륭제는 "군탑이 파도 끝에 떨어진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강희 18년(1679년) 지진, 부처의 이빨과 수백 개의 유물 발견 1900년 8강 연합군의 퉁저우 점령, 탑 파괴 1976년 당산 지진 피해 1985년 9월 탑 복원, 탑 높이 5m 증가. 위상 바퀴 2 개, 원형 램프 1 개, 양월 1 개, 주보 4 개, 피뢰침 증가. 탑 꼭대기의 연꽃 받침대와 각 탑의 처마를 재건하고 청동 종을 주조하여 원래의 색유로 장식했습니다.
불타는 등대에는 많은 전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유물이 어느 층에 놓여 있느냐는 것입니다. 이것은 항상 미스터리였습니다. 등대탑은 청나라 강희제 18년 퉁저우 지역에 규모 7~8의 지진이 발생했을 때 무너졌습니다.
현의 기록에 따르면 당시 많은 사람들이 탑에 숨겨진 유물 수십 점과 부처의 이빨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탑이 재건될 때 유물과 부처의 이빨은 탑의 '천궁'으로 옮겨졌습니다.
"하늘 궁전은 탑의 여러 층에 있지만 이에 대한 기록은 없습니다. 내부에 유물과 부처님의 이빨이 있는지 여부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정부는 1980년대에 이 탑을 복원했습니다.
"당시에는 13층만 수리했습니다. 지금은 천궁이 13층에 없다는 것만 확신할 수 있습니다." .
연산야사(延山夜史)에 따르면 "섣달 그믐날이 되면 동주탑에서 불등이 나오고, 만 개의 등불이 판산의 모든 사찰을 돌다가 딩광불탑에 멈추거나 탑 안에 유물이 있다"고 합니다. "저우즈"에 따르면 "판산이 부처님을 보는 곳"입니다. 매년 섣달 그믐날이면 조운산사의 딩광불탑, 지주 두레사의 관음각, 통주 구산의 탑에 각각 원래의 자리에 불이 켜져 있다"고 적고 있습니다.
1900년 8개의 연합군이 통저우를 침공하여 도시 건물을 파괴했고, 1976년 탕산 지진파 및 통저우, 탑 기단 연꽃이 지진 피해를 입어 많은 부분에서 탑이 균열이 생겼으며, 1985년 재건, 상륜 2, 둥근 램프 A, 양월 A, 유주 4, 피뢰침, 연꽃 받침대 재건, 새로운 원래 색을 채우는 구리 종, 기름, 탑 느릅나무를 땅에 이식했습니다.
구 진운탑과 통주 표지판은 고층 건물에 둘러싸여 있어 경치를 보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강변북로 부교 방향에서 남서쪽을 바라보면 여전히 높은 지형의 탑 기단이 보이는 웅장한 탑의 옛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불타는 등대에 대한 전설과 이야기는 다른 어떤 건물보다 퉁저우와 관련된 것이 많습니다. 탑은 두 마리의 메기 영혼이 묶여 있는 바다로 이어진다는 전설도 있습니다. 파도가 자주 일고 아무도 이를 제압할 수 없었기 때문에 청나라의 대학 조교수였던 지샤오란을 불러 직접 물고기를 묶어 두었다고 합니다. 그 후 바람과 파도가 잔잔해졌고 홍수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탑에 접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