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아름다운 풍경에 관한 시
아름다운 풍경에 관한 시
시 속의 봄 1. 봄날 아침, 새들이 사방에서 노래하는 소리와 함께 나는 쉽게 일어났다.
(맹하오란의 봄 새벽)2. 그러나 한 뼘의 풀이 세 개의 봄볕을 받으려면 얼마나 많은 사랑이 필요한가. (맹자오, '방랑하는 아들들')3. 봄이 오면 남쪽 가지에 붉은 열매가 붉게 물들면. (왕웨이, 「아카시아」)4. 봄이 오면 좋은 비는 계절을 안다. (두보, '봄밤의 즐거운 비')5. 산불이 다 태워버리지 않고 봄바람에 다시 키가 크네. (백주이, 「고대 풀과의 작별」)6. 봄에 한 알의 곡식을 심고 가을에 만 개의 씨앗을 수확한다. (션리, '농민에 대한 동정'7. 나라가 분열되더라도 산과 강은 영원하고 나무와 풀은 봄이 되면 돌아오네. (두보의 봄 희망)8. 떨어지는 붉은 빛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 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욱 보호한다. (공자의 '지해의 잡시')9. 고운 잎은 누가 베었는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구나. (허장즈의 '노래하는 버드나무')10. 봄빛은 정원을 막을 수 없고, 살구 한 가지가 담벼락에서 나온다. (예샤오웽의 <정원은 쓸모없다>) 11. 나무의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이른 꾀꼬리 몇 마리가 경쟁하고, 새 제비가 봄의 흙을 쪼아 먹는다. (백주이, 첸탕으로 가는 봄 여행) 12.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이 서너 송이 있고, 따뜻한 샘물에는 오리가 선지자다. (소서, 「회충의 봄 강 야경」) 13. 해가 뜨면 강은 불보다 붉고, 봄이 되면 푸르른 듯이 푸르다. (백주이, '강 남쪽을 기억하며')14. 한가하면 동풍을 알 수 있고, 봄은 언제나 봄이다. (주 - "봄날")15. 달이 뜨면 새들은 봄이 흐르면 겁을 먹는다. (왕웨이, 「새소리 시냇물」)16. 저녁에는 아름답고 봄바람의 꽃과 식물에서 좋은 냄새가 난다. (두보의 절대구절)17. 이 봄이 또 지나갔으니, 언제 다시 돌아오는 해가 되겠는가. (두부절지)18. 봄비에 다리가 끊어져 사람들이 건너지 않고, 배는 버드나무 그늘을 지탱한다. (쉬푸의 "호수로의 봄 여행") 19. 가난한 석양, 향기로운 타락, 결혼과 봄바람은 매개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리허, '남쪽 정원의 열세 가지 노래') 20. 양춘부제에서는 모든 것이 영광스럽다. (음악의 집의 노래 - 긴 노래) 21. 봄이 오기에는 눈이 너무 늦게 오고, 뜰 나무에 날아다니는 꽃이 있다. (韩愈《春雪》)22.왜 샹디는 버드나무를 탓해야 하는가? 봄바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왕자루, 《량주》) 23. 황석탑 앞의 물은 강 동편에 있고, 봄은 게으르고 졸려. (두보,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다」)24. 봄비가 늦게 와서 왔다가 가고, 아무도 강을 건너지 않는다. (웨이 - "주저우 서시를 바라보며") 25. 봄이 어디에도 없다는 사실이 싫고, 봄이 다시 올 수 있을지 궁금하다. (백주이, 「대숲 사원의 복숭아꽃」)26. 폭죽 소리와 함께 봄바람도 투수에 온기를 가져다주었다. (왕안시, 「1월의 어느 날」) 27. 강 남쪽 강변의 봄바람은 푸르고, 달이 비추면 나는 돌아오리라. (왕안시, 「과주에서 뱃놀이」)(2) '봄'이라는 단어 없이 봄 풍경을 묘사한 시는 1. 하늘은 대담하고 가을 하늘은 높지만 풀빛은 멀고 가깝다. (한유(韓愈)의 '수부 18인에게 바치는 이른 봄 헌사') 2. 벽옥이 나무에 옷을 입히고 만 개의 푸른 비단으로 만든 태피스트리를 걸었네. (허장즈, "노래하는 버드나무")3. 나비는 계속 춤을 추고, 아름다운 송새는 울기만 한다. (두보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는 일곱 노래')4. 살구꽃 비에 젖고 싶은데 얼굴이 차갑지 않다. (지난의 '절대구절')5. 꾀꼬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에서 노래하고, 백로 한 무리가 푸른 하늘로 올라가고 있다. (두보의 절대구절)6. 서산 앞에는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과 원앙은 살이 통통하다. (어부 장의 노래) 7. 그러나 지금 그 밤, 그 폭풍을 생각하면 얼마나 많은 꽃이 꺾였는지 모르겠다. (맹하오란의 봄 새벽) 시에서 여름은 1. 얼마나 더운지 모르지만 여름이 길다는 것을 후회한다. (백주이 "밀 자르는 것을 보면서") 2. 도시에 살면서 봄과 여름은 여전히 맑습니다. (리상인, "이셴")3. 첫 여름은 여전히 평화로웠고 풀은 쉬지 않았다. (시에링윈, '붉은 바위를 돛단배의 바다로 헤엄치다')4. 여름의 쓰라린 밤은 짧고 현관은 시원하다. (두 푸의 '여름밤의 한숨') 5. 농민 팡샤윈, 나는 감히 먹는다. (다이 푸구의 '대열') 6. 모두들 씁쓸하고 더워, 나는 긴 여름날을 사랑한다. (리앙, 「여름 커플」) 7. 남은 구름은 여름을 모으고, 새 비는 가을 안개를 가져온다. (센센, '시우팅이 화를 보내 왕소포를 현으로 돌려보내다')8. 비가 와도 봄이 갈지 모르고, 여름이 깊어지기 전에 맑아진다. (판청다, 「행복한 맑은 날」) 9. 맑은 강이 마을을 감싸 안는 노래, 장협곡의 마을은 고요하다. (두푸, '비오는 마을')10. 팡페이가 떠난 게 왜 싫은가요? 샤무양은 사랑스러워요. (진관, 「3월의 어두운 날」)(2) 여름이라는 단어가 없는 여름 풍경을 묘사한 시는 1. 샤오허는 날카로운 뿔만 보이고, 그 머리 위에 초록 잠자리 한 마리가 서 있다. (양완리, 「작은 연못」) 2. 황매화철에 집에 비가 내리고 풀 연못에는 개구리가 가득하다. (자오시슈의 '약속이 있다')3. 산은 초록으로 가득하고, 규칙 소리 속에 연기처럼 비가 내린다. (웽롤의 '시골의 4월')4. 다음날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연꽃은 각기 다른 색을 띠었다. (양완리, '새벽에 순시사에서 임지팡을 보내며')5. 밝은 달이 까치를 놀라게 하고, 한밤중에 맑은 바람이 울었다. (신치지, '밤에 황사 길을 걷는 서하 달')6. 수정 커튼은 바람을 식히고 장미는 향기롭다. (가오촨, '산정의 여름')7. 마을을 둘러싼 푸른 나무와 멀리 보이는 산의 옅은 푸른빛을 바라본다. (맹하오란, 「노인의 마을을 지나며」)8. 포플러의 길은 하얀 펠트로 포장되어 있고 개울의 연잎은 초록색 돈으로 쌓여 있다.
(두보의 "曲靜에서 떠들다")9. 오월에 소나무 아래 마오팅은 시원하고 저녁에 팅샤윈슈는 어둡다. (다이수룬, "태자산수 전기")10. 량에 간 이후로 나는 물속의 갈매기와 가까워졌다. (두보, 「장춘」) 11. 바람이 와서 날아가니 호수 밑의 물은 하늘처럼 보였다. (왕후 저택의 술 취한 책, 6월 27일)12. 매실은 시어서 이빨에 튀고, 바나나는 초록색이어서 이빨에 걸러진다. (양완리, 「초여름 낮잠」, 위) 중추 1. 가을바람은 음침하고 홍수 물결은 높아진다. (조조(바다를 바라보며))2. 단풍잎 세 장을 떨어뜨리면 2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이차오의 바람) 3. 봄에 한 알의 곡식을 심으면 가을에 만 개의 씨앗을 수확할 수 있다. (션리의 농부 심정)4. 가을이 오면 노란 단풍이 지는 것을 항상 두려워한다. (한려창경) 5. 창밖에는 시링의 가을 눈이 내리고, 문 앞에는 우동완리라는 배가 정박해 있다. (두푸(절대구절))(초등어)-1- 6.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의 표면에는 거울을 닦을 바람이 없다. (류유쿠오, 「동경을 바라보며」) 7.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기 때문에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한다. (류유시 '가을시') 8. 가을빛의 은빛 촛불이 차가운 화면을 채우고, 작은 부채가 반딧불을 부채질한다. (두무, 「가을밤」)9. 봄꽃과 가을달과 지난 일은 언제인가. (리유, '젊은 미인')10. 아직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벌써 선선한 가을이다.
(신치지 "못생긴 노예, 수보산의 만남" II) 가을 풍경 시 1 '가을'이라는 단어가 없는 가을 풍경 시 1. 서리가 내린 밤과 강 단풍나무는 잠을 걱정한다. (장지 "단풍 다리 밤시") 2. 밤에 단풍 나무 숲에 멈춰 앉아 서리가 내린 잎은 2월에 붉다. (두무, 「산속을 걷다」)3. 들판 서쪽에 잘 익은 향기로운 벼 십리, 히비스커스 울타리에는 대나무가 자란다. (판청다, "운시사, 서쪽 나라에 익은 쌀 십리")4. 오래된 덩굴이 울고 작은 다리가 물로 흐른다. (마쯔위안, "천징샤의 가을 생각")5. 핑창강으로 들어가는 에메이산의 가을. (리바이 '에메이산 달 노래')6. 9월 셋째 날의 가난한 밤, 진주와 활처럼 보이는 달.
(리바이 '에메이산 달 노래')7. (백주이 '목강에 바치는 시')7. 가을빛의 은빛 촛불이 차가운 화면을 물들이고 작은 부채가 빛나는 불 위에 부채질을 한다. (두무, '가을밤') 8. 말없이 홀로 서탑으로 가니 달은 갈고리 같구나.
외로운 우통 깊은 안뜰.
2. 조국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한 명대사
구름이 오면 산이 더 좋고, 구름이 가면 산이 그림 같고, 구름 때문에 산이 밝고, 구름이 * * * 산이 경쟁한다-원.
. 장(張)의 <양양기러기낙승> - 산의 양쪽이 서로 마주보고 있고, 외로운 돛은 태양에서 나오고 있다 - 이백의 <당나라 천문산> - 봉우리와 계곡의 앞과 옆에서 바라보고, 산을 멀리, 가까이, 높고 낮음에서 바라보니 여산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시, '제목 시린비'
산은 무겁고 의심스럽고, 꽃과 마을의 어둠 - 산시 마을 루송 여행
들판을 지키는 물 하나는 초록으로 둘러싸고, 초록을 보내는 두 산은 초록으로 둘러싸여 있다. -왕송안시, '호벽에 쓴 음씨 서예'
제나라에 흩어져 청강은 수행하듯 고요하다 -(남조) 제나라 조화조, '삼산에 가서 저녁에 도읍을 보고 돌아오다'
구름과 연기는 안개가 자욱하고 달은 월양으로 내려간다 -동맹하오란(東盟河烏蘭) 동팅호에서 장 총리에게 보낸 편지.
황하의 물은 하늘에서 바다로 나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네 - 탕리백의 '술 속으로'
구천으로 떨어지는 은하수로 추정되는 3,000피트 상공을 날며 - 탕리백의 여산 폭포를 바라보며.
고독한 돛, 푸른 하늘, 긴 하늘에는 장강만이 흐른다 - 탕리바이, '황학탑에서 양저우로 가는 길에 다시 맹하오란을 만나다'.
물은 맑고 산은 텅 비어 비가 내린다 - 추청호 후 비를 마시며 읊은 시입니다.
3. 아름다운 봄 시를 짓다
봄날의 햇살은 따사롭고 꽃과 나무는 살아 있다. 꾀꼬리는 마음껏 노래를 뽐내고, 아름다운 시골 처녀는 한가롭게 쑥을 따네. "시 고전 - 차에서 내리는 소야"는 이미 봄의 한가운데, 양과 "역사 기록 - 진시황 양춘 부제"의 시작, 만물이 영광스럽게 태어났습니다. 한 레푸 구얀, 봄, 바람이 불 때 긴 노래 샹진 레푸 구얀, 진백치 춤 세 노래, 봄의 두세 달, 풀과 지즈 관개 만두, 한 롱수를 끄기 위해 귀신을 희생합니다. 정원의 버드나무가 송새로 변했습니다. 봄 대륙을 복원하기 위해 "위층 연못을 등반"하는 Xie Lingyun, 팡 디안 난 자오로 가득한 기타 잉 "산산 저녁에 가서 수도를보세요"내년 로스 앤젤레스 기계 바람과 햇살뿐만 아니라 Tang Du "봄 화이 징화", 바다 새벽부터 흰 구름과 붉은 구름, 야생 매화 강 버드 나무의 봄을 보냈습니다.
따뜻한 바람에 날아다니는 꾀꼬리, 태양에 비친 녹색 수생식물 당두 셴옌 "루청진링 초봄 여행" 누가 자세히 컷했는지 모르겠어요.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습니다. 당과 장지 "노래하는 버드 나무": "재스퍼 화장 나무 높이, 만 가닥의 녹색 비단이 매달려 있습니다. 누구에게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2월, 호수는 맑고, 가족들의 봄 새소리가 들립니다. 봄에 당하오란은 아직 원도춘을 만나지 않았고, 그는 당리 바이 "이른 봄에 준 한양을 보내는"감기 통지서를 방문하러 갔고, 버드 나무는 당리 바이 "궁전 8 선", 봄이 돌아와 동풍, 내 가지에 꽃을 보냅니다. 2월과 3월의 셴양, 당나라 봄 리백의 "기앙을 바종으로 보내다", 공류진지 리백의 "고대 바람", 사랑에 봄 풀, 바람 꽃잎이 있는 산과 들에는 여전히 녹색 당나라 리백의 "수서차에 대한 금문 답", 봄과 함께 눈 속에서 당나라 유탕-수신 "참새 교체",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류탕셴의 참새 대치 나무에는 꽃이 없고, 새들은 봄산 탕리화의 봄 즉흥곡까지 노래한다.
4. 아름다운 시를 짓다
겨울을 노래하다:안개에 싸여 길에 눈이 머물고 소나무 가장자리, 웅장한 소나무는 설봉과 먼 산, 압도적인 성벽처럼 조용히 흔들리며 움직이지 않고 서 있고 붉은 매화는 흰 벨벳으로 드리워져 있다. 시의 운율과 운율은 오히려 고대의 언어와 같아서 은근하지만 숨기지 않고, 뼈가 있어 화려하지만 부드럽지 않다. <길 위의 먼 눈>에서 '야요야요', '지(之)', '약(若)'이라는 단어는 고전어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시인은 이를 현대시의 형식에 녹여내어 아름답다. 이 시는 고전적 풍미가 가득한 시일 뿐만 아니라 고전적 풍미가 가득한 그림 두루마리이기도 합니다. '겨울 스케치'의 첫 두 연은 눈 속 소나무를 붓으로 그린 듯하고, 두 번째 연은 "매화 향기는 매서운 추위에서 나온다"는 왕위의 말처럼 "시는 그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은 그 속에 시가 있다"는 생생한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뉴아트는 고전적 전통에 중점을 두면서도 '현대성'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현대 시조의 건축적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그녀의 시는 고전적인 시적 미터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시의 형식은 자유롭고 생동감 있어 현대시의 건축적 아름다움의 요건을 충족한다.
소위 건축미는 쉬즈모가 제시한 일종의 시적 명제로, 현대 자유시와 노래의 형식적 배열에서 원래의 단일하고 평면적이며 느슨한 언어 기호를 다차원적이고 입체적이며 전체적인 감정 기호로 바꾸어 강력한 시각 효과를 만들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예를 들어, '물의 모습': 대지는 당신의 우울한 그림자를 통과하고 이슬 한 방울이 매달려 있으며, 떨어지고 싶은 꿈의 향기는 여전히 수줍어합니다. 달은 조용히 이마를 구부리고 부드러운 마음이 뒤척입니다. 아침에는 달콤한 노래가 물처럼 떠돌고 가을 물결이 오래도록 여운을 남깁니다. 저녁 비는 "떨어지고 싶지만 꿈의 향기가 부끄러워" 높고 낮고 갑자기 길고 짧은, 마음속의 어두운 시입니다.
신이경극 시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은 고전적인 분위기와 현대적인 정서의 결합을 따릅니다. 신이경극은 종종 고대 텍스트, 관용구, 고전시의 일부 구절과 그 의미와 운율을 시에 사용하여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만들어내고 미묘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상록수」에서 "바람과 비, 먼지와 모래는 너를 닦기 어렵다/선설, 피로 얼룩진 손가락/한평생 먼지와 흙먼지"와 장 시인의 「낚시노래」에서 "바람과 비, 돌아올 필요가 없다"는 구절은 상록수의 슬픔을 격렬하면서도 가깝게 그려내는 데 사용된다. 가까이 다가가면 가벼운 슬픔이 순식간에 가슴을 강타합니다. 이미지는 분위기 구성의 가장 큰 매개체이며, 신이우칭은 이를 현대적 정서와 고전적 분위기를 표현하는 장치로 간주한다.
빛의 춤은 그 자체로 고전적 풍미가 강한 '거문고'를 이미지로 즐겨 사용하는데, 그의 시에 자주 등장하는 '거문고'는 '열 손가락의 풀', '열 손가락의 풀', '열 손가락의 풀', '열 손가락의 풀', '열 손가락의 풀', '열 손가락의 풀', '열 손가락의 풀'과 같이 시의 고전적 리듬을 자명하게 만든다. / 튕기고 날아가는 / 흑백의 현의 발걸음은 형이상학적인 느낌" "거문고의 선율은 릴레이처럼 / 8월의 레빈 나뭇가지로 달려가는 듯"("마침내 ......"), "미세비". 이신경무의 시의 이미지는 항상 풍부한 전통 문화로 가득 차 있으며, 동시에 피리 소리, 매미, 고운 비, 바람, 마음 비, 밝은 달 등 고전 시에 오랫동안 축적된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넘치는 옛 시의 숨결이 느껴집니다. 이러한 이미지들이 시 속에 등장함으로써 빛무용의 시는 고전주의와 다리를 놓을 수 있었고, 고전적 정취의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 끊임없이 전달된다.
이 분위기의 아름다움은 "공기 중의 소리, 위상의 색, 물 속의 달, 거울 속의 이미지처럼 절묘하고 관통하며 결합되지 않는 것"이라고 설명 할 수 있습니다. [2] 충실성의 시 '물처럼', '애수', '보름달 같은 꽃밭', '사방이 푸른' 모두 이러한 아름다움을 담고 있습니다.
신이 경무시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은 고전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경험을 조화시키는 능력에서도 잘 드러납니다. 그녀의 조용한 성격처럼 그녀는 공허한 고요함의 창조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상적 고요는 시인이 외부의 간섭과 내면의 산만함을 배제하고 온 마음과 영혼을 다해 창작에 전념하는 텅 빈 정신 상태를 말합니다. 가상 침묵의 개념은 순자의 '가상 침묵'에서 유래한 것으로, 미학적, 창조적 심리를 추구하는 것과 같은 맥락입니다.
뉴 아트 라이트 댄스는 사실 무의식적으로 이를 상당 부분 달성했습니다. QQ 채팅에서 그녀는 창작을 위해 잠을 못 자거나 밤늦게 일어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보통 비교적 평화롭고 고요한 상태에서 천천히 삶과 감정을 경험하며 생각을 집중한 다음 시냇물이 흐르는 것처럼 조용히 가슴을 타고 펜 끝을 따라 조용히 흐르는 시를 창작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것은 놀라운 창작의 상태입니다. 시인에게는 열정도 중요하지만 고요한 마음은 고전 시가 흘러나오는 데 더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많은 시인들이 추구하는 상태입니다.
독일의 실존주의 철학자 하이데거는 "시에서 사람은 고요의 상태에 들어가지만, 정신이 비활성화된 것이 아니라 인간의 다양한 잠재성이 조화롭게 움직이는 무한의 상태에 들어간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
"예술적 정신의 탄생은 인생에서 망각의 순간, 즉 미학에서 '고요한 조명'이라고 부르는 순간입니다."라고 종바이화는 지적한 적이 있습니다.정물 사진의 출발점은 모든 것이 비어 있고, 마음이 방해받지 않고, 일시적으로 세상과 단절된 상태입니다. 그 순간 모든 것을 바라보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모든 것이 거울처럼 다듬어져 있지만 각각은 그 자체로 충만하고 내면적이고 자유로운 생명을 지니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것을 우쭐한 마음으로 바라봅니다.
이 자기 만족적이고 자유로운 삶은 침묵 속에서 그 빛을 드러냅니다." [4] 하이데거의 '고요의 상태'와 종바이화의 '정지 사진'은 우리가 비어 있는 마음의 고요함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신이의 빛이 춤추는 시를 읽으면 시끄러운 도시에서 고요한 사원으로 걸어 들어가는 것처럼 우리 모두 보이지 않게 영향을 받습니다. 내면의 번잡함은 정화되고 마음은 시 사이에서 씻겨 내려가 순수함과 평온함만 남습니다. 예를 들어, '마음의 비'에서는 미세한 빗줄기가 바람의 갈기 위에서 흔들립니다. 현은 비단처럼, 보라색 안개처럼 흐르고 먼 사막 위로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피리는 오르락내리락하고 불꽃은 흥겹게 타오르네. 누구의 근심은 꿀처럼 사라지고, 따뜻한 손길, 사랑의 연약한 마음은 물가에 기울어져 내리는 비? 고요하고 평온한 마음 상태 없이는, 미묘하고 고요한 마음 상태 없이는 그렇게 섬세하고 완곡한 단어를 쓸 수 없습니다. 시 전체가 일종의 부드러운 보라색 안개에 싸여 있습니다.
5. 명승지를 찬양하는 관용구.
1, 붉은 꽃과 푸른 버드나무: 밝은 봄을 묘사합니다. 또한 화려하고 복잡한 것을 묘사합니다.
2, 짙은 향기와 가는 그림자:짙은 향기:그윽한 향기, 가는 그림자:가는 나뭇가지. 매화의 향기와 자세를 형상화한 것으로 매화 대신에 사용되었다.
3. 아름다운 색:아름다운 색:아름다움 또는 자연의 아름다움; 밥:먹다. 처음에는 여인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다가 나중에는 풍경을 아름답게 묘사하기도 했다.
4, 계피 향기:중추절 무렵의 계피 꽃이 향기를 발산하는 것을 말합니다.
5, 붉은색과 초록색:번잡함:붉은색:붉은 꽃을 가리키고, 공포:흩어짐, 초록색:초록색 잎을 가리킵니다. 붉은 꽃과 녹색 잎이 흩어져 있습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꽃과 나무를 묘사하세요.
6. 이국적:멋진 빛과 색을 말합니다.
7. 새소리와 꽃향기:새소리가 좋고, 꽃이 향기롭습니다. 봄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하세요.
8. 무성하고 푸르다:무성한 풀과 나무를 묘사합니다. 또한 장엄함을 묘사합니다.
9. 봄의 따스함과 꽃:봄에는 기후가 따뜻하고 꽃이 만발하며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은유적으로 말하면 관광과 관람에 좋은 기회입니다.
10. 불나무와 은화:불나무:나무에 불빛이 가득하다는 뜻의 불 붉은 나무, 은화:은백색의 꽃으로 밝은 빛을 나타냅니다. 등불이나 불꽃놀이로 장식된 웅장한 야경을 묘사하세요.
11, 화려한:백송이 꽃이 만개하여 화려함을 묘사합니다. 사물이 다채롭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12, beautiful:휠:키가 큰; 예:많은. 크고 화려한 집을 묘사하세요.
13, 마오린 시우주:시우:창. 울창하고 키가 큰 숲과 대나무 숲을 묘사하다.
14, 아름다운 경치: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합니다.
15, 웨이 자:야오 황:야오 가문의 천엽 황화 모란; 웨이 자:웨이 렌 푸 가문의 천엽 홍모란. 원래는 송나라 낙양에서 귀한 모란 품종 두 가지를 가리킵니다. 나중에는 값비싼 꽃을 가리킵니다.
16, 잉잉 까마귀:잉잉:오리올. 제비의 말과 꾀꼬리의 노래. 위대한 봄을 묘사한다.
17, 무성한:무성한:짙은 녹색. 초목과 같은 녹색 식물을 마치 물이 가득 찬 것처럼 묘사합니다.
18,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다:꾀꼬리:꾀꼬리. 늦봄의 강남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19, 흐르는 복숭아꽃:봄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남녀의 사랑을 비유하기도 합니다.
20, 등불 장식:등불을 걸고 색색의 비단을 묶는 것을 말합니다. 축제 또는 축제 활동이있는 장면을 묘사하십시오.
21. 시적 분위기:시나 그림에 묘사된 분위기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22, 꾀꼬리연우:꾀꼬리가 노래하고 제비가 날고 있다. 봄철 새들의 시끄럽고 활동적인 모습을 묘사한 시입니다. 지금은 혁명과 건설의 활발한 발전 장면에 자주 비유됩니다.
23, 밝은 봄:밍메이: 아름답고 사랑스럽다. 봄의 밝고 사랑스러운 풍경을 묘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