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일본에 관한 시
일본에 관한 시
하늘의 바다는 다시 표류하고 배는 먼 곳까지 항해하니, 세속을 초월하여 자연스럽게 법선의 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마음은 응축되어 맑고 고요하며, 모든 것이 물결치는 달처럼 환상이 되어, 돌나라의 내면 성소가 나와서 경을 독송하는 소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마음을 비추는 부처님의 등불이 있으니 만리를 항해해도 눈이 항상 밝구나.2. '일본에 승려를 보내며' 시대:당나라|저자:관서향 피우며 성불을 기원하는 마음.
실현되더라도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 황산의 불이 시작되고 돌이 하늘을 깨뜨렸다.
이씨는 기억했지만 사원이 만나는 것도 기억했습니다.3."양주 벤 일본 부채"왕조:송나라|저자:일본에서 온 수 제 부채, 바람은 일본인이 아니고, 바람은 부채에서 나오지 않고, 바람에게 어떻게해야하는지 가르쳐주세요.
바람은 모르기 때문에 공간에 대해 물었을 때. 비어있는 것이 풍동이라면 그것은 사물과 같습니다.
비어 있는 것과 같은 것은 바람이 아닌 질문입니다. 하지만 선풍기에서는 바람은 무한에서 온다.
4."일본 가수에게 주는 선물" 시대:현대|저자:루쉰 "강에서 본 풍경"은 여전히 존재하며, 그는 먼 나라에서 사람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노래와 춤을 들고 멀리 보지 마세요, 서쪽 여행은 신과 여신입니다.
5."일본 대사와 함께 중국에서 구이와 함께"왕조:당나라|저자:유창청 불쌍한 당신의 외국 주원, 정체 된 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날부터 나는 푸산동두를 안다.
2. 일본에 관한 고사시 1."일본에 스님을 보내다"
시대:당나라|저자:건기
기회만 있으면 언제든지 중국에 올 수 있고, 길은 안개 낀 채로 배는 꿈속에서 항해한다.
하늘의 바다가 다시 떠서 배가 먼 곳까지 항해하니, 세상을 초월하여 자연스럽게 법선의 빛을 느낄 수 있네.
분위기는 응축되고 맑고 고요하며 모든 것이 물결치는 달처럼 환상적이며, 돌나라의 내면 성소가 나와서 경을 독송하는 것을 듣게 될 것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마음을 비추는 등불을 지니는 것이니, 만리를 항해해도 눈이 항상 밝을 것이다.
2."일본에 스님을 보내다"
시대:당나라|저자:관우
향을 피우며 꿈을 기원한다.
꿈이 이루어지더라도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
황산에서 불이 솟구쳐 돌을 깨뜨렸다.
이 사부는 이를 기억하고 절을 찾아왔다.
3. 양선생의 일본 부채
시대:송나라|저자:소제
일본에서 온 부채, 바람은 일본이 아니고, 바람은 부채가 아니다. 바람이 무엇을 했어야 했는지 물어보십시오.
바람은 모르기 때문에 공간에 대해 묻는다.
비어있는 것이 풍동이라면 그것은 사물과 같습니다.
비어 있는 것과 같은 것은 바람이 아닌 질문입니다.
그러나 일본 선풍기에서는 바람이 무한에서 온다.
4."일본 가수에게"
시대:현대|저자:루쉰
강가의 풍경은 여전히 그곳에 있고, 이 여행에서 먼 길을 여행한 사람들은 여전히 그곳에 있다.
노래와 춤, 서쪽 여행은 신과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5."화웨이 일본 대사 쿠이에게"
시대:당나라|저자:류창청
이국땅에서 주원을 마주하고 있는 당신을 불쌍히 여기며, 물의 축적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날부터 나는 푸산동두를 알게 되었다.
3. 일본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1. 부상은 황혼기에 있고, 내 집은 부산도에 있다.
당나라 시인 웨이좡의 '일본 승려를 바이롱으로 보내며'에서 발췌.
원시
일본 승려 바이롱을 고국으로 보내며
부상은 이미 황혼에 접어들었고, 그의 집은 부상 동쪽에 있다.
누가 * * * 스승을 모시고 이곳에 오겠는가? 밝은 달이 가득한 배.
번역
부상은 이미 저 멀리 황혼에 접어들었고, 선생님의 집은 부상의 동쪽에 있습니다. 누가 너와 함께 집으로 갈 수 있겠니? 오직 밝은 달과 바람의 배뿐입니다.
2. 너는 그 근원을 찾을 운명이니, 이제 꿈속에서처럼 너의 길을 따라가라.
당나라 시인 건기(乾起)의 '일본에 스님을 보내며'에서 발췌.
원시
승려를 일본으로 보내니
할 수만 있다면 언제든 중국으로 오세요, 길은 안개가 자욱하고 배는 꿈속에서 항해하네.
천상의 바다는 다시 표류하고 배는 먼 곳까지 항해하니, 세속을 초월하여 자연히 법선의 빛을 느낄 수 있네.
분위기는 응축되고 맑고 고요하며 모든 것이 물결치는 달처럼 환상적이며, 돌나라의 내면 성소가 나와서 경을 독송하는 것을 듣게 될 것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마음을 비추는 등불이 있어 만리를 항해해도 눈이 항상 밝다는 것이다.
번역
할 수만 있다면 언제든지 중국에 오세요, 길은 안개가 자욱하고 배는 꿈속에서 항해하는 것 같습니다. 하늘과 바다는 가라앉고 배는 먼 곳으로 항해하고 있으며, 세상 밖에서는 자연스럽게 법선의 가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분위기는 고요하고 평화롭고 모든 것이 물결치는 달처럼 환상적이며 바다의 물고기와 용도 당신의 염불을 들으러 나옵니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부처님의 등불이 마음을 비추는 것이니, 만리를 항해해도 눈은 항상 밝고 광명합니다.
3, 일본 궁녀는 황실의 수도에서 사임하고 펑후를 항해했습니다.
당나라 시인 이백의 '조청흥을 위하여 울다' 중에서.
원문
초경횡을 위하여 울다
일본인 친구 초경횡은 장안을 버리고 동쪽의 펑라이 열도로 돌아갔다.
밝은 달처럼 바다의 바다는 돌아오지 않고, 그대 생각은 운태산에 걸려 있는 희미한 구름과 같구나.
번역
일본인 친구 차오헌케이는 장안과 작별을 고하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는 범선을 타고 동쪽으로 여행하여 펑라이 제도로 돌아왔다. 차오의 사랑은 가라앉는 바다의 밝은 달과 같고, 당신에 대한 생각은 운태산 위의 희미한 구름과 같았습니다.
4. 동풍이 일본에 닿으면 흰 꿩이 온다.
당나라 시인 이백(李白)의 '풀려난 뒤에는 친절을 만지지 말라'에서 따온 시.
원문
풀려난 뒤에는 친절을 만지지 말라
하늘은 구름과 천둥을 일으키며 열리고.
동풍은 일본에서 오고 꿩은 위에서 오네.
혼자 장사라는 나라를 버리고 3년이 지나도록 돌아오지 않았다.
선전실에 들어갈 때 낙양에게도 물었다.
번역
하늘이 번개와 천둥을 치고 구름이 밀려오고 있다. 황제의 봄비가 모여들고 황제의 은총이 활짝 열렸습니다. 동쪽의 일본부터 남쪽의 베트남까지 한때 흰 꿩을 바쳤던 나라들이 모두 황제의 은총을 누렸습니다. 그러나 저는 마치 남방으로 유배되어 3년을 살면서도 황제를 용서하지 못한 한나라의 자이(子夷)와 같습니다. 언제 다시 저를 궁궐로 불러들여 천하의 큰 뜻을 물어 제 기량을 뽐낼 수 있게 해 주시겠습니까?
5. 봄 강가의 좋은 풍경은 여전히 그대로이고, 이번 여행에는 멀리서 온 사람들이 있습니다.
근대 시인 루쉰의 <일본 가수에게> 중에서 <원시>
일본 가수에게
강가의 풍경은 여전히 그 자리에 있고, 이 여행에 멀리서 사람들이 찾아온다
.
노래와 춤을 들고 멀리 보지 말고, 서쪽으로 가는 여행은 신이다.
번역
3월의 불꽃놀이는 여전히 초록색과 분홍색이고, 멀리서 온 손님들은 이때 귀향길에 오른다. 여기서 노래와 춤 공연은 기억하지 마세요. 유령과 괴물이 가득합니다.
4. '일본'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당나라:위장
부상은 이미 샤오쑤에 있고, 내 집은 부상 동쪽에 있다.
누가 * * * 스승과 함께 이곳에 오겠소? 밝은 달이 가득 찬 배.
2.
스님을 일본으로 돌려보내라
당나라:건기
길은 안개가 자욱하고, 배는 꿈속에서 항해한다.
하늘의 바다가 다시 떠서 배는 먼 곳까지 항해하니, 세속을 초월하여 자연스럽게 법선의 빛을 느낄 수 있네.
분위기는 응축되고 맑고 고요하며 모든 것이 물결치는 달처럼 환상적이며, 돌나라의 내면 성소가 나와서 경을 독송하는 것을 듣게 될 것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마음을 비추는 등불을 가지고 만리를 항해해도 눈이 항상 밝을 것이다.
3.
조청흥에게 울면서
당나라:이백
일본의 친구 조흥허련은 장안에서 물러나 동쪽의 펑라이열도로 돌아왔다.
밝은 달처럼 바다는 돌아오지 않고, 운태산 너머 희미한 구름처럼 그대를 생각하네.
4.
일본 승려에게 유몽을 보여주다
원나라:선
일본 무당들은 영험하여 맹자의 말을 선으로 가져옵니다.
나는 또한 중국이 주를 존중하고 남쪽에서 모경을 암송하는 것을 배우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5.
일본에 사람을 보내십시오.
당나라:방간
광활한 광야 너머의 풍속을 알아차리기는 어렵다. 밤새 항해하지만 늦은 밤에 도착한다.
물결은 왼쪽 경계를 포함하고 별은 동쪽 경계를 설정한다. 또는 역풍이 불면 만남의 시기입니다.
6.
일본에 보내어 돌아오다
당나라:서녕
나라가 없고, 부상이 더 동쪽에 있습니다. 성스러운 날이 조정에 오고, 가을바람이 돌아온다.
밤에는 조수가 돌아오고 아침에는 거대하다. 고래 파도가 물집을 만들고 요정 궁전이 강합니다.
이 날이 아직 멀었을 때 왕원은 오랫동안 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서로를 볼 수 없고, 홍페이가 싫다.
'수양초경성'의 작사 배경
이 시는 서기 754년(당나라 헌종 13년 천보)에 쓰여진 시입니다. 위선행의 <이백선집>에는 "이 시는 천보 13년 봄과 여름에 광릉(지금의 장쑤성 양저우)에서 호위를 만나 조횡이 귀국하던 중 폭풍에 난파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지은 시"라고 적혀 있습니다.
중국과 일본은 서한 시대부터 교류가 시작되어 당나라 시대에 문화 교류가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일본은 당나라 사신을 중국에 열세 번 이상 파견했으며, 그때마다 많은 당생(유학생)을 중국으로 유학 보냈습니다. 차오헝은 아홉 번째 당나라 사절단과 함께 중국에 온 일본 유학생이었습니다.
차오헝은 717년(당나라 당종 5년)에 중국으로 유학을 와서 이름을 차오헝으로 바꿨습니다. 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오랫동안 중국에 머물며 교정사, 좌리사, 좌리사, 좌리사, 안남사 등을 역임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당대의 유명한 문인들과 폭넓게 교류했으며 이백, 왕위, 주광시 등과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서기 753년(천보 12년) 겨울, 그는 서기 753년(천보 12년)에 서기상서(書記相書)로 임명되어 위나라에 파견되었습니다. 당나라의 사신으로 일본 사신 후지와라 기요카즈 등과 함께 4척의 배를 타고 귀국하던 중 류큐 부근에서 폭풍을 만나 다른 배들과 연락이 끊겼습니다. 당시 차오헝이 죽었다는 소식은 잘못된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그는 아나폴리스(현재 베트남 빈차우) 인근 지역으로 표류했습니다. 그는 해적을 만났고 같은 배에서 17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서기 755년(천보 14년), 조헝과 후지와라는 홀로 장안으로 돌아왔습니다. 당시 조횡이 익사한 것으로 잘못 알려져 이백은 그를 애도하기 위해 이 시를 지었다.
참고자료
고대시:http://so.gushiwen.org/view_8522.aspx
5. 일본을 묘사한 시: 후지산, 이시카와, 장산, 구름을 넘어 여행하는 불멸의 손님, 옛 동굴에 사는 신룡.
구름 같은 눈, 손잡이 같은 연기, 동중국해에 거꾸로 매달린 하얀 부채. 후지산은 곧고 밝고, 신은 백옥 단 위에 높고, 미래의 눈은 펑라이를 품고 있습니다.
황금 닭이고, 밤이고, 수중 붉은 바퀴 날아가는 그림자가 왔습니다. 후지산 시바노 쿠니히코, 그는 동쪽 바닷물을 옥 히비스커스로 바꿨습니다.
평평한 땅의 세 가지 상태가 끝나고 하늘에 여덟 개의 잎이 있습니다. 구름과 증기 산 아래 해와 달은 봉우리를 피한다.
독립을 위해 싸우지 않는 것이 위중이다. 제목 동포 붉은 절벽 그림 도시 강 넓고 좁은 달에 외로운 배, 물 긴 절벽 나무 추운 가을 고대 전장.
로맨스는 오래된 경사면에 속하고 명성은 더 이상 저우랑을 그리지 않습니다. 치마 고개를 지나면 긴 바람이 파도를 부수고 푸른 바다가 치마 고개로 돌아온다.
36개의 해변이 끝나고 하늘에 진시산이 보이기 시작했다. 몇 년 동안 사이고 다카모리의 쓰라린 야망이 강화되고 남편은 수치심에 망가진 느낌이 듭니다.
가족은 자녀와 손자를 위해 예쁜 밭을 사지 않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6. 일본을 묘사한 시: 후지산, 이시카와 아키조
센카쿠는 구름을 넘어 여행하러 오고, 용은 오래된 동굴에 거하네. 구름 같은 눈, 줄기 같은 연기, 동중국해에 거꾸로 매달린 하얀 부채.
후지야마 나오키치
신은 백옥 단 위에 서 있고, 미래의 눈은 펑라이를 품고 있다. 그것은 황금 닭이고, 수중 붉은 그림자가 날아다니는 밤입니다.
후지야마 야스히코 시바노
동해 바다에서 누가 옥련을 쏟아낼 것인가? 평평한 땅의 삼라만상은 지쳐가고 하늘의 여덟 잎은 지쳐간다. 구름은 산 아래에서 김이 나고 해와 달은 산봉우리를 피하고 있다. 독립을 위해 싸우지 않는 것은 에치조입니다.
주제 동포치비투지 허관자
긴 구름 위 고독한 배 긴 물, 절벽 나무 가을 추운 고대의 전장. 로맨스는 옛 경사면에 속하고, 명성은 더 이상 저우랑을 그리지 않는다.
구관 이싱즈
긴 바람과 파도가 다시 항해로, 푸른 바다가 치마 고개로. 서른여섯 개의 해변이 끝나자 하늘에 전시산이 보이기 시작했다.
시샹 롱셩도.
몇 년의 고난 끝에 남편은 가족을 버리고 굴욕을 겪었습니다. 생존자들은 자녀와 손자에게 아름다운 밭을 사주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7. 고대 일본의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I. 천황은 해와 달을 비추고 천황은 하늘과 땅을 짊어지고 있다.
세 가지 재능은 태창을 하나로 묶고, 나라들은 그들의 의로움을 보여주네. 둘째, 산의 보물을 먹고 야생의 웅덩이에서 수영을 즐긴다.
구름 기슭에서 차가운 원숭이들이 쉿쉿하고 안개가 슬프게 울어댄다. 나뭇잎이 떨어지면 나무는 더 조용해지고 바람이 거문고를 식혀요.
광시 구간을 등반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각자의 관심사가 있습니다. -산자이 천중 오시마 셋째, 여가의 즐거움을 알고 싶다면 산과 강으로 오세요.
구름 너머, 가을 야생화 등반. 벼 잎에 서리가 내리고 매미가 날아간다.
옌지에게 보상이 없다면 시장에 갈 필요가 없다. --산자이 옌지 심안 말루 사원, 유령의 저택이 있는 땅, 유일한 황제를 위한 산입니다.
물결치는 돌파도, 여분은 비늘이 되어야 한다. 링후이는 숲으로, 타오는 바람과 연기로.
잔치의 노래를 알고 싶다면 먼지는 잊을 수 있다. --그리고 후지와라 다이마사는 요시노가와의 작품 오쓰 전 5, 진옌 폭포, 봄꽃을 둘러봅니다.
물이 밀려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늦는 것만 싫어한다. -3월 3일 물의 연회 야마다 삼부작 여섯, 후미아게는 어렵고, 쇼라오는 좋다.
반년 이상이 지났는데 오늘은 왜 귀찮게합니까? --Shu Huai 더 지능적이고 간단합니다. 일곱, 옥 촛불은 가을 주문을 조정하고 달에 황금 부채.
새로운 지식을 얻은 지 며칠 후, 나는 그에게 작별을 고했다. 산 구름이 부서지고, 사람들은 음악 앞에서.
사슴을 돌보고 사람들을 집으로 돌려보낸다. -가을, 왕창부에서 신라 손님들을 위한 연회를 베풀고, 귀한 말과 칼을 받았다. 여덟, 연기와 저속함, 산과 강이 강하다.
아홉, 풀이 무성하고, 바람과 달이 밝다. -산에 홀로 앉아있는 흑인. 아홉, 강머리 정자는 사람들로 붐비고 베개는 고대 닭의 향기 만 냄새가납니다. 구름에 젖은 옷은 입구를 알게하고, 봄의 소리는 개울에 가까워 졸리게합니다. 하늘의 외로운 달은 시냇물을 타고, 배고픈 유인원들은 산에서 울부짖는다.
날씨는 적당하지만 맞지 않지만 팅저우의 봄풀은 자라고 싶어 한다. --장도(張陶)는 먼지를 뒤집어쓰고 옷깃을 여미었다.
가을 산길에 흰 구름 속 깊은 곳에 스님의 집이 있다. --노승이 산으로 돌아갔다. 에메이 황제 11 호실 1 호실 청소하는 방법? 규슈는 어떻게 참여하게 되었나요?
참새에게 메시지를 보내 홍후로 가는 길을 알아내세요. -고허양봉 12년, 죽지 않았고 먼지에 지친 상태.
처음엔 내가 은거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깨달았고, 장거가 돌아왔다. 취미는 피아노에서 빠진 유일한 것이었습니다.
류옌의 집, 처녀잔에는 꽃이 가득하다. 저 멀리 난위 오솔길을 바라보며 북쪽 창문에서 휘파람이 울린다.
천 년이 지나도 그 유산은 아름답다. -사카모토 아리아 13년 후, 좋은 책은 구하기 쉽지 않다, 아들의 깊은 마음.
물의 나라는 천리, 황혼의 강은 원숭이가 노래한다. 흰 갈매기는 그들과 함께 가고 풀은 호수 옆에 있습니다.
이 날은 선물이 없고 아카시아의 눈에는 눈물이 있네. -- 봄, 사람을 만나러 원래의 사무실에 가지 마라. 14. 냄새 속에 한가한 것은 명상에 속하고, 해와 달은 당연한 것을 갈망한다.
한적한 방에는 짧은 이야기가없고 그늘 이웃에는 빛이 있습니다. 문을 당기면 봄비가 멈추지 않고, 침대의 얼굴은 가을밤 서리를 물들인다.
나는 차이 페이 시우 차이, 여유와 기쁨은 잊혀진다.
나는 차이페이 시우카이입니다, 여가와 즐거움은 모두 잊었습니다. 예를 들어, 열 다섯. 비가 내린 후 가을 연못, 충분히 추가 할 물, 갈대 접힌 짐, 둑 위로.배를 늦게 집으로 부르자 서풍이 하얀 사과를 모두 굴러 떨어뜨렸다. --가을 호수 저녁 뉴스 천남 도슨 확장 정보 :
고대 일본 한시 :대체로 일본의 한시에는 미터법 시, 연, 고대 시, 라쿠고뿐만 아니라 단어도 포함됩니다.
일본 학자들의 가사는 적지만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 서정시의 창시자인 서에 천황이 홍런 14년(823)에 지은 시 '어부의 아들'은 당의 대종 황제가 달리 9년(774)에 지은 시 '어부'를 모델로 한 것으로 불과 49년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일본 가사도 한시처럼 천 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본 가사의 역사에는 특히 일본 문인들이 가사를 쓰는 황금기였던 메이지 시대에도 유명한 작가들이 있었습니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일본 한시.
8. 일본어를 찾는 시의 첫 번째 행:봄이 오면 먹을 것이 온다(ここものにをりかりこしものををり゛). 다섯 번째 줄 흩어지다: 옷이 어둡다, 옷이 얼룩졌다, 꽃이 흩어졌다, 꽃이 흩어졌다. やぞはのぁだものをぁにしかへば. きがためにとるはしもわかぬものにぞ. 明-けぬるをのぃづこにるむむたなびくむむ1237れるもするかなゔゔゔをててきしに゜にかれのかなしからま 시시1243616의 인용....:わがはゆ 앞길을 모른다.2. 천둥소리를 들어라. 서로의 우정을 생각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3. 당신을 생각하고, 당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잊고, 당신을 따르십시오. 구름에 마음을 맡겨보는 건 어떨까요.4. 벚꽃은 지고 돌아갈 길이 보이지 않아요. 당신은 나에게 빈 버드나무를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5. 벚꽃은 우아하고 꽃은 항상 청이에 남겨 둘 것입니다.6. 연잎은 정말 더럽습니다. 이슬방울은 설화 석고입니다. 왜 거짓말을합니까 .7. 내 마음 속에 영원히 남을 꽃잎 .8. 모든 새와 꽃은 야생에 흩어져 있습니다. 우리 집에 와서 9일 동안 머물러요. 인생은 이슬과 같습니다. 비현실적입니다. 이것은 가상 회의와 비슷합니다. 서로를 알고 죽는다면 10을 소중히 여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봄부터 꽃이 만개하면 내년의 운명을 볼 수 있습니까? 11을 누가 알겠습니까? 이 마음은 밤새 어둡고 혼란 스럽습니다. 꿈인지 궁금합니다. 세상에 대한 명확한 의견 .1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13. 안뜰은 붉고 끝이 없다. 누가 꽃은 봄에 피고 겨울에 시들지 않는다고 했나.14 혼자가 아니라 보내지려고. 이 마음은 매일 당신 주위를 날아다니며 그림자를 만듭니다.15 큰 소리로 웃어보세요. 구름의 소매를 잘라 고시엔으로 가져갈 거라고 하셨어요.16 후쿠쿠사 야생 벚꽃, 당신은 한 해를 느낄 것입니다. 꽃은 검고 애절합니다. 6543년 여름 밤, 구름에 가려져 소월의 달은 보이지 않는다.18 보이지 않는다. 봄에 열고 닫으면 벚꽃이 옥처럼 열립니다. 꽃을 보면 오래도록 만족하지 못하네.19 흐르는 물과 높은 산이 한마음으로 흘러내리니 외롭지 않네.20 밝은 달이 하늘에 비치고 맑은 강은 설화구름 같아서 맑은 빛을 감추기 어렵네. 특히 은빛 21, 나방이 하얗게 타오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몸은 혼란스럽다 말하는 것이 생각과 다르고 말하는 것이 멀리 있다.23 이제부터는 사랑스러운 것이 없습니다. 미카도 가와라이카와의 물이 몸을 정화하고 신들에게 약속 할 것입니다. 당신이 놓친 것에 대해 슬퍼하십시오. 어려움을 두려워하면 파도가 삶과 죽음을 웃게 할 것입니다.25 매혹되면 기꺼이 놓아주고 떠나더라도 슬픔에서 벗어날 것입니다.26 남편을 사랑으로 보내고 사랑을 구하지 말고 사랑으로 돌아가서 위로를 만나고 아침과 저녁을 구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