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등산과 대학 입학 시험에 관한 시

등산과 대학 입학 시험에 관한 시

1. 산을 오르는 것과 관련된 유명한 시인 이백은 9월 10일에 발생했습니다.

내가 용산에 올라 잔치를 벌인 것이 바로 어제인데, 오늘은 잔을 들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 국화는 너무 씁쓸하고 중양절입니다.

황후란의 등산 노래

푸른 산을 지나 푸른 산을 지나 산 정상에 오르면 두 곳이 보인다. 오늘은 그 두 곳이 어디일까요? 머리에 흰머리를 가득 채우는 가와라 연기가 가득합니다.

산에 오른 지 9일째 되는 날, 주팡이 양녕과 추이를 만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손을 잡고 산을 오르고 싶은데, 문 앞에 도착하니 욕망이 없습니다. 어렸을 때처럼 머리에 머리카락이 더 많아졌구나

9월의 장안

9월의 장안이 건치를 만나러 올라갔던 것을 기억해라. 정원의 초입에는 국화꽃에 이슬이 맺혀 있고 향기로운 숲에는 서리가 내린 배나무가 있습니다. 달은 밝고 모루는 평평하지 않습니다.

새벽의 집 북쪽 탑을 오르는 류창청 9세.

아홉째 날 고개를 들어 보니 회색빛으로 멀리 나무가 매우 낮았다. 구이산현 서쪽의 황량한 호수와 초원. 첫 서리는 소리로 가득하고 가을은 손님 생각으로 가득합니다. 무료 화이트 와인, 링 타오가 직접 가져 왔습니다.

주칭위 이번 여행은 중양을 가로지른다.

이국땅을 표류하며 중양에 도착했다. 저 멀리 있는 노인을 생각하니 마음은 가난으로 가득하다. 풀밭에는 구름이 날고 하늘에는 기러기가 날고 있습니다. 항주 국화

자다오 등불집

가을에 고개를 들면 바다 초입에 시원한 바람이 불었다. 산과 강은 오랫동안 맑았고 강은 끝이 없습니다. 거리가 너무 좁고 높이 공간이 좁습니다. 게 왕의 펜 덕분에 생각은 감사보다 얇아졌습니다. 오늘은 누가 노란가?

2. '산에 오르다'와 관련된 시 '산둥의 형제들에게 바치는 산제사' (당) 왕웨이

이방인으로 이국땅에 홀로 있으니, 명절이 되면 친척 생각이 두 배로 난다.

오빠가 어디로 올라갔는지 멀리서도 알 수 있고, 층층나무에 사람이 한 명 줄었다.

가등탕두푸

바람은 날카롭고 높았고, 원숭이와 원숭이는 슬프게 비명을 지르며, 새들은 백사장의 하얀 모래 위에서 빙빙 돌았다. 끝없이 이어진 나무들은 바스락거리며 잎을 떨어뜨렸고 양쯔강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급류에 휘둘렸다.

슬픈 가을 풍경 속, 영원한 방랑자 리는 질병이 만연한 세상에서 오늘도 높은 대좌 위에서 홀로 살아갑니다. 온갖 고난과 쓰라린 증오, 백발이 성성한 머리, 와인 잔과 깨진 잔이 걸려 있습니다.

문홀두푸를 바라보며

태산의 장엄한 경치! 광활한 녹색이 제나라와 노나라의 땅에 펼쳐져 있습니다. 조물주가 자연에 신비한 은혜를 베풀어 음과 양이 동이 트는 새벽을 맞았습니다.

색색의 구름이 흘러내리고, 가슴이 벅차고, 긴장된 눈앞에 새들이 날아다니고 ... 정상에 오르려니?우리 아래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진다.

9, 나는 할 일이없고, 제나라에 몇 명의 아이들을 보냈다

처음 가난한 시골에 갔을 때 나는 청양의 옛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아픈 날, 황홀한 옷 선물 덕분에 문이 유휴 상태입니다.

와인 차가운 꽃은 웃고, 궁궐은 텅 비었다. 오늘의 환송객은 관현악 연주를 남겼다.

당나라로 올라간 지 9일.

시인은 아홉 날, 저녁 손님이 절강의 빠른 조감도를 높이 바라보며 안타까워했다. 함푸는 식물성 벽을 흔들고,

가을 창에 나무 색이 물든다. 나무 노예가 익은 금을 매달고 뽕잎은 새 옥 항아리를 연다.

네 번째 아들은 술에 취해 미덕을 주장하며 바라크를 국가에 복종시키는 것을 조롱했다.

3. 산을 오르는 것과 관련된 유명한 고대 시 장은 말했다, 아홉 번째 달 아홉 번째 날 오황색 꽃의 산 층층 나무 산으로 술 마시기에 적합하고 맑은 달 좋은 등반. 나는 겸손한 배경에서 와서 미안하지만 세상을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맹하오란은 꽃 제단 주인을 모으고, 선의 꽃 제단을 모으지 않았고, 태양의 서쪽 마을이 기울어졌습니다. 주인은 올라갔고 집에는 닭과 개가 비어 있습니다.

이백은 어제 9월 10일에도 산에 올랐고, 오늘은 더 많이 올랐다. 국화가 너무 씁쓸하고 중양절입니다.

삼월 아홉째 날(장안이 아직 추수하지 않은 때) 전선은 장안의 옛 집에 가고 싶었고 산에 오르고 싶었지만 술을 줄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무거운 마음으로 고향 장안을 바라보니 전장 주위에 국화꽃이 드문드문 피어 있다.

구천은 친구들을 높은 곳에 올라가서 봄에 서로를 미워하며 멀리 보냈습니다. 창주를 믿지 않고 백학이 돌아오는 것만 바라보았다.

선환의 시는 부드럽고 따뜻하며 숲속 연못은 향기롭다. 오랫동안 보고 나니 아름다움은 내 고향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허의 대사는 칼에 기대어 단을 오르며 봄의 눈을 멋지게 보냅니다. (위, <바다에 부서진 것들> 참조).

장천 아홉 날의 향연, 바람에 노랗게 바스락거리는 단풍, 맑은 하늘의 햇살에 하얀 비늘. 돌아오면 코너스에게 물어봐야겠다. 오늘은 몇 명이나 취했나?

쿠이에서 9일 동안 강변 단풍나무는 국화색으로 물들고, 고향을 바라보며 자란다. 도인은 9일 동안 술을 마시고 초나라 손님은 3년 동안 옷을 입는다.

왕웨이허 "산에서의 휴일은 산둥의 형제들을 생각한다"(열일곱 살) 삶은 그 장소에 익숙하지 않고, 축제 시즌마다 가족을 두 배로 생각합니다.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오빠들의 시신을 생각하며 연락이 닿지 않는 것에 대한 아쉬움도 있습니다.

9, 왕진은 교토와 국경 지역을 비교하지 않았고, 8 월의 혹독한 서리 풀은 시들었다. 오늘 와인에 국화가 있을까?

리자 유는 전주 쉬에버 대사, 황주 청양 축제에 와인을주기 위해 벽을 타고있는 누구에게 대답 했습니까? * 슌양현인지 알면 왕홍은 여전히 와인을 주어야합니다.

황후란은 성봉 앞의 산, 성봉 뒤의 산에 올라 두 곳을 올려다 보았다. 오늘 두 곳은 무엇일까요? 가와라가 가득한 니트로 장면, 그래서 백발이 가득한 사람들.

왕즈샤 나인 작별 지팅, 오랜 친구 희귀, 그를 집으로 보내기 위해 어디로 올라갈까요? 당분간은 오늘 여러분과 팡주 술을 나누겠습니다만, 명나라에서 잠시 쉬어야겠습니다.

진 부는 취주에게 답장하여 청양제가 와인을주고 싶어하는 쉬 보를 만들고, 오르지 못했습니다. 벽을 타는 황주는 누구입니까? * 순양현이라면 왕홍이 여전히 와인을 주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대수륜 샹촨의 사치, 왕이 남자이고 그를 죽이고 음모를 꾸미고 충신들이 곤경에 처해 있다고 들었습니다. 오늘은 산, 추운 샹의 물 요요를 볼 수 없습니다.

9, 추봉과 양녕, Cui Jiu는 강을 되짚어 산을 올라갈 것이므로 지불하려는 욕구가 있기 때문에 함께 갈 수 없습니다. 그들이 문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의도가 없었습니다. 어렸을 때처럼 머리에 머리카락이 더 많습니다

우등 고대 도시 하이루와 먼 상처를 보면 꽃이 고대 도시를 반영하여 피었습니다. 삼각대는 흐르는 물, 꾀꼬리 빈 오래된 봄 소리와 함께 사라졌습니다.

우린청 다섯 도시 봄 동풍 강 밖, 남쪽 손님 옷은 눈물이 가득하다. 혼자 등반하는 것이 걱정되지만 구름과 나무가 내 영혼을 심각하게 다치게 한다.

9, 주정은 산 정상에 올라 사우의 머리핀을 감상하며 바닥을 내려다 보았다. 세 잔을 마신 후 그는 우울해졌습니다. 그는 10살 때 친구와 함께 술에 취해 3년 동안 모든 곳을 등반했습니다.

양 시우채는 페이에게 울타리 주변의 한천, 흰 이슬 노란 꽃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등반을 보냈습니다. 아름다운 것은 건물 안의 산과 논에서 남은 물이 가을 웅덩이로 들어가는 것뿐입니다.

아홉 날 오양잔은 광릉산에 올라 국화꽃이 가득한 회소 2대에 올라 세 잔을 마시고 혼란스러워했다. 열 살 때 친구들과 술에 취해 3년 동안 모든 곳을 등반했습니다.

9일 동안 백주이는 시롱 마을을 돌아다니며 술과 함께 국화를 따라고 칙령을 내렸다. 다음 들판은 손바닥처럼 평평하여 지주를 보기 위해 올라갈 수 있는 곳이었다.

3월 3일, 백주이는 유비에게 <3월 3일의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해 여행했고 창사에서 2년을 보냈습니다. 이 건물이 유씨의 가족 소유라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고, 모든 등반이 추억처럼 느껴집니다.

비를 막기위한 시콩 투 청양 축제, 비를 막기위한 청양 축제, 산 국화가 열리지 않도록. 높은 곳에 올라가서 말 쉿하는 소리로 다시 빛나는 외로운 연기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9월 8일, 세상에서 외로운 꽃이 된 구절초는 가난하고 외로운 사람들을 돕는다. 나이가 들면 더 이상 볼 수 없고, 나이가 들면 더더욱 볼 수 없습니다.

시공 투 삼백 국화 시, 십대들은 궁중에서 감상 할 수 있고, 백 국화는 서리처럼 쌓여 있습니다. 이자 계산은 약을 더 열망하고, 이제 일흔 번째 총양입니다.

선치봉, 덩후이창 산에서 바위를 만들고 구름 깃발을 세우다. 남편이 도교를 방문했을 때. 하늘은 여섯 마리의 용을 관리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하늘의 돔을 뒤돌아보고 높이 올라가 날카로운 말을 움직입니다. 산으로 인해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송나라 가오시 열 노래는 고국의 높은 곳으로 올라가 과거를 기억하고 가난한 가을을 마주합니다. 기러기로 가득한 석양, 차가운 도시 러시. 전에도 후에도 아무도, 오래 머무르는 것만이 할 수있는 유일한 일입니다.

장 디엠 봄 두시 버드 나무 노래 꾀꼬리, 친구를 찾기 위해 닫혔습니다. 봄 사랑 참을 수 없어, 그녀는 내실에서 여자를 죽일까 걱정했다. 황혼에 계단을 오르며 어린 아이들을 불쌍히 여겼습니다.

4. 등반과 관련된 고대시와 명대사 1, 칼에 기대어 높은 플랫폼을 오르고 여유롭게 봄의 눈을 보냅니다. (위의 바다의 부서진 것들 참조). --리 허 "문장"

2. 가난한 가을 향수를 위해 옛 나라를 등반합니다. 석양은 기러기로 가득하고 차가운 도시는 서두르고 있습니다. 전에도 후에도 아무도없고 오래 머무르는 것만이 할 수있는 유일한 일입니다. -- 가오시 "송십곡"

3. 부상 측면에서 류파꽃은 고대 도시를 반영합니다. 전성기는 흐르는 물과 함께 사라지고 꾀꼬리도 옛 봄소리를 잃었다. --우의 '노구청'

4. 동풍강 밖의 다섯 도시는 아우성이고, 남방객의 옷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혼자 오르는 것이 걱정스럽지만 구름과 나무가 내 영혼을 심하게 상하게 한다. -- 우의 세리의 봄

5. 수양버들 꾀꼬리, 친한 친구라면. 봄의 사랑은 참을 수 없어, 내실에 있는 여인을 죽일까 두려워한다. 황혼에 계단을 오르며 어린아이를 불쌍히 여긴다. --장디엠의 봄의 두 시

6. 이국땅에 낯선 사람, 설날에 친척을 생각하니. 높은 곳으로 올라간 형제들의 시신을 생각하면, 닿을 수 없어 아쉬움이 밀려오기도 한다. -왕웨이, '산에서 명절을 보내는 산둥 형제를 생각하며'

7. 가을바람이 노랗게 불고 맑은 구름이 흰 비늘을 비춘다. 돌아오면 코너스에게 물어봐야겠다. 오늘 몇 명이나 취했어? --장웨이, '아홉날의 향연'

8. 바람은 부드럽고 풍경은 따뜻하고 향기는 신선하다. 오랫동안 보고 나니 아름다움은 내 고향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신환, '싸우는 귀신들의 시'

9. 산에는 아직 국화가 피지 않았는데, 강한 태양이 비를 막고 있어 잔에 국화를 담을 수 없다. 언덕 꼭대기에 올라가 말들을 비추는 쓸쓸한 연기를 보고 싶다. -시공투 "비를 막는 청양"

10, 동쪽 담장 아래 국화를 따고, 술을 들고, 마을을 한 바퀴 돌며 오래 생각했다. 다음 들판은 손바닥처럼 평평하여 지저우를 보기 위해 올라갈 수 있다. --바이주이, '책을 보내는 아홉 날'

11, 작별을 맞이하기 위해 높이 올라, 봄이 싫은 작별을 맞이했다. 나는 창저우를 믿지 않고 백학이 돌아오는 것만 본다. --추이 투 "친구 보내기"

12, 녹색 언덕 전, 녹색 언덕 후, 두 곳을 올려다 보면 오늘이 두 곳은 무엇입니까? 연기 장면은 가와라로 가득 차서 머리가 백발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황푸란 '등산가'

13. 높이 오르고 싶지만 걸을 수 없다면 누가 담장 옆의 노란 활을 열어줄까요? * 쉰양현이라면 왕홍이 와인을 배달해야 한다는 걸 알아두세요. -리자오우 "콴저우 쉬보사 중양절 술에 답장"

14, 광저우의 하늘 높이 떠 있는 큰 바람, 맑은 호수와 하얀색 모래밭. 끝없이 펼쳐진 나무들이 나뭇잎을 바스락거리고 양쯔강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급류와 유속이 빠릅니다. 슬픈 가을 풍경 속 영원한 방랑자 리는 오늘도 병마와 싸우며 높은 대좌 위에서 홀로 살고 있습니다. 온갖 고난과 괴로움, 증오를 겪은 그의 백발에는 머리카락이 가득하고 술잔은 파손되어 매달려 있습니다. -두 푸 "상승"

15, 산을 오르고 싶은 욕망이 강하고 와인을 보낼 사람이 없습니다. 무거운 마음으로 고향 장안을 바라보니 이 전장 주위에 국화꽃이 산발적으로 피어 있다. --천심, '삼월 9일(장안이 추수하지 않은 때)에 고향 장안을 생각하며'

16, 교토보다는 모강변이 낫고, 8월의 서리 때문에 풀이 시들었다. 오늘은 와인에 국화가 들어 있을까? -왕진의 아홉 날

17, 모란은 국화로 가득하지만 술 세 잔은 우울하다. 나는 열 살 때 친구와 함께 술에 취해 3년 동안 기어 다니고 있습니다. --오양잔 "9일 광릉, 회소 2세의 높이로 오르다"

18. 높은 곳에 오르니 청년궁이 부럽고, 흰 국화가 서리처럼 쌓였다. 약을 더 열망하는 이익 계산, 지금은 일흔 번째 중양입니다. -시공투, '삼백송이 국화'

19. 칼에 기대어 무대에 올라 여유롭게 봄의 눈빛을 보낸다. (위, 「바다의 부서진 것들」 참조. --리허, '문장'

20. 산은 흰 태양을 가리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흘려보내고. 백발 장대, 한 걸음 더 - 왕지루의 '왜가리 집'

21. 어제는 산에 올랐고 오늘은 더더욱 올랐다. 국화는 너무 씁쓸하고 청양 축제입니다.

22, 이미 세상에서 외로운 꽃, 혼자 있는 것이 안타깝구나

22, 이백, '아홉 번째 달 열 번째 날'

22. 나이가 들어도 꽃을 보러 올라갈 수 없고, 더 나이가 들면 더더욱 그럴 것이다. -시콩투 "아홉 여덟"

23, 왕 화이 혼자서 다른 사람들과 음모를 꾸미고 충신들이 난기류에 들어갔다고 들었습니다. 오늘은 산이 보이지 않고 추운샹의 물이 길다. --24. 주화탄으로 걸어가니 마을의 서쪽 하늘이 기울어졌다. 주인이 올라가니 집에는 닭과 개가 텅 비어 있었다. -맹하오란, '국화 연못의 주인을 찾아서'

25. 높은 곳에 오르고 싶은 욕망이 너무 강해서 아무도 술을 보내지 않는다. 나는 무거운 마음으로 이 전장 주변의 국화꽃이 드문드문 피어나는 내 고향 장안을 바라본다. --천심, '삼월 삼짇날(장안이 추수하지 않는 날)에 고향 장안을 생각하며'

26. 도교 사원에 가면 절벽에 구름 깃발을 볼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대로 하면 하늘은 여섯 마리의 용을 신경 쓰기에는 너무 늦습니다. 하늘의 돔을 돌아보고 높이 올라가서 날카로운 말을 움직입니다. 산 때문에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선위 "풍허등휘창산은 만들어야 한다"

27, 구이의 "아흐레 봄 강꽃이 국화 노랗게 떨어지네"는 고향으로 올라간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도사는 아홉 번째 날에 술을 가지고 다니지만 초나라 손님은 3년의 옷을 가지고 있습니다.

28. 높이 오르고 싶지만 오를 수 없다면, 누가 울타리 옆의 노란 활을 열어줄 것인가? * 순양현이라면 왕홍은 여전히 술을 보내야 한다는 것을 아시오. --진부 "중양절에 천주쉐보의 와인 선물에 대한 답장"

29. 세 잔을 마신 후 나는 우울했다. 열 살 때 친구와 함께 술에 취해 3년 동안 기어 다니고 있습니다. --주정 '사우어와 함께 9일을 오르다'

30.산에 오르는 곳마다 한천 가지와 하얀 이슬, 노란 꽃이 울타리를 둘러싸고 있다. 건물 안의 산만 아름답고 논에 남은 물은 가을 웅덩이에 들어갑니다. --양시허 "페이 교과서 보내기"

31살, 이국땅에 있으면서 명절 때마다 가족을 떠올립니다.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형제들의 시신을 생각하면 저에게 닿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도 살짝 느껴집니다. -왕웨이, '산둥의 형제를 생각하며 산에서 보내는 휴일'(열일곱)

32, 노란 꽃은 술에 취해야 하고, 맑은 달은 등산하기에 좋다. 나는 겸손한 배경에서 온 것이 미안하지만이 세상을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층층나무 산에서 아홉 날 다섯 노래"

33, 행복한 수영과 노래의 사흘, 창사에 누워 2 년을 보냈습니다. 이 건물이 유씨 가문의 소유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등반할 때마다 추억처럼 느껴집니다. -바이주이 "3월 3일, 유 서른둘을 보내다"

34, 지팅샤오샤오 사망, 등반할 곳은 드물다. 오늘은 여러분과 팡주 술을 나누겠지만 명나라에서 잠시 쉬어야겠습니다. -- 왕즈환, '9일간의 이별'

35. 손을 잡고 산에 오르고 싶지만 문 앞에 도착하면 마음이 없다. 젊었을 때처럼 머리에 머리카락이 많을 때 - 주팡의 "양녕과 구주와 만나서 강을 거슬러 산을 오르기까지 9일, 그들에게 줄 수 없다"라는 시구처럼 말입니다.

5. 산을 오르는 것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1. 싱

연도:명나라작가:류지

서리파리 얀 시들고, 모래파리 우울증.

강은 언덕과 계곡을 반영하고, 낮이 우울하고, 낮이 어둡다.

아름다움은 사다리도 없고, 바다도 없고, 다리도 없는 구름 속에 있다.

고기는 시들고 기러기는 죽고 별은 희미해지지만 당신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걱정은 봄날의 밀물과 같고, 구름 낀 황혼의 산은 외롭고, 플라타너스 잎은 시들었네.

쿤룬 도시는 랴오에 의해 막혀 있고, 창우지우추의 연기는 멀리 떨어져 있다.

츙톈의 야오초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오고니 강은 샤오아이가 되었다.

오르고 올라가서 멀리 보려면 간과 폐가 타서 날개가 길어지는가?

2."루팡엉 운율"

시대:송저자:수릉

정상에 오르는 것은 필수적이며 하루 동안 공부할 수 없습니다.

유팡이 직접 습지를 지정했고, 당신은 가오밍의 유일한 주인입니다.

손님은 술을 들고, 안은 당나귀를 사서 돈을 받습니다.

초왕을 지나친 후 촉이 글을 읽는다. 다행히도 그는 오늘 집을 빌렸다.

3. 석각에 대한 찬가

시대:송나라 작가:소용

일반적으로 감정은 악하고 견디기 어려우며, 높이 올라 멀리 보는 것을 두려워한다.

오늘의 펜싱은 비정상적인 날이며 여러 번 지연될 것입니다.

4. 북해시 조총로 타이베에게 편지쓰기

시대:노래작사:소용

새벽이 지났으니 오, 불러서 산들바람에 좋은 노래로 이야기하라.

쉽게 생각하지 마, 힘들 거야, 높은 길로 가는 건 어때?

100년이라는 세월이 아쉽고 그리워할 것들이 더 많아요.

오늘은 정말 북해이지만 상황은 우아하고 무겁습니다.

5."고대 도시 헬루에 오르다"

시대:당나라저자:우

유파꽃은 저 멀리서 고대 도시를 비추었다. 전성기는 흐르는 물과 꾀꼬리 공허한 옛 샘소리와 함께 사라졌다.

6. 고대 시에 나오는 오름과 관련된 문장 두푸 "오름" 빠른 바람 원숭이 윙윙거리는 넓은 공기, 맑은 호수 백사장에 새들이 지저귀며 돌아온다. 끝없는 나무들은 잎사귀를 바스락거리고, 양쯔강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급류에 휩쓸린다.

만년 방랑자 리의 슬픈 가을 풍경, 병에 걸린 오늘, 높은 플랫폼에서 혼자 사는 리의 슬픈 가을 풍경. 온갖 고난과 쓰라린 증오, 백발이 가득한 머리, 와인 잔과 깨진 잔이 걸려 있습니다. 산을 오를 때 보이는 것을 주로 처음 두 문장으로, 마지막 두 문장은 자신이 느끼는 것을 묘사하세요.

두 푸의 왕유

태산의 장엄한 경치! 치루를 벗어나면 녹색 봉우리가 여전히 보입니다. 아침과 저녁이 구분되는 북쪽의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들이 마법 같은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있습니다. 오색찬란한 구름의 향연? 가슴이 벅차고, 긴장한 눈앞에 새들이 날아다니고... 산 정상에 올라서니 발밑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 보였습니다. 산을 오르면서 보고 들은 것을 주로 두세 문장으로, 마지막 문장의 느낌을 중심으로 설명하세요.

왕웨이의 '산속의 휴일 - 산둥에 있는 형제들을 생각하며'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이방인으로 명절 때마다 친척들을 두 배로 생각한다. 높은 곳으로 올라간 형제들의 시신을 생각하며, 내게 닿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느낀다. 이 시는 주로 시인 자신의 충영제와의 인연을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9월 9일 고향역 바라보며 고향 부전 잔에 작별 인사하는 자리>, <9월 9일 고향 금화주 마시며 만리 기러기들과 슬픔을 나누고>, 두무의 '9월 9일 높은 곳으로 올라간다'는 '9월 9일 승천'이 있다. "

"이것이 과거와 현재의 길이다, 니우산은 왜 옷에만 집착할 필요가 있는가?"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7. 산 정상에 오르면 볼 수 있는 "산에 오르는 것"과 관련된 유명한 고시와 대사는 무엇입니까? 왕유

"달을 바라보며"는 당나라 시인 두보의 작품입니다. 첫 번째 노래에서는 태산의 장엄한 풍경을 묘사함으로써 그 장엄함과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열렬히 찬양하며 조국의 산천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고, 정상에 올라 모든 것을 내려다보고자 하는 시인의 야망과 정신, 그리고 어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자립하고 자강하며 세상과 백성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화산에 대한 두 번째 시는 관직에 대한 환멸을 드러냅니다. 형산에 대한 세 번째 시는 군주에 대한 작가의 애국심과 충성심을 드러냅니다. "산 정상에 오르면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 아래 왜소하게 보이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 두 문장, 시인이 월을 바라보며 월을 등반하겠다는 생각을 갖게 된 이 대사는 독특하게도 높은 태산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영웅의 장엄한 자세와 기세를 쓰고 있지만 시인의 마음과 정신도 보여줍니다. '의지'라는 단어는 당나라의 구어체로 '반드시'라는 뜻입니다. '의지'를 '해야 한다'로 해석하면 부정확하고 가식적인 표현이 될 수 있습니다. 산의 작음과 태산의 높이의 대비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정상에 올라 모든 것을 내려다보겠다는 시인의 야망과 기상을 보여줍니다. 이것이 바로 시인으로서 두푸의 위대함의 핵심이며, 변화를 만드는 모든 이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요소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두 시가 사람들에게 낭송되어 온 이유입니다. 태산의 높은 위대함은 자연적일 뿐만 아니라 인간적이기 때문에 태산에 오르고자 하는 궁극적인 욕망은 이중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8. 태산과 붉은 절벽을 등반한 고시를 찾아라; 당나라 두보의 태산 등반, 광활한 하늘의 사나운 바람 속에서 원숭이들이 윙윙거리고 새들은 맑은 호수와 백사장 위로 고향으로 날아갔다. 끝없이 펼쳐진 나무들은 바스락거리며 잎을 떨구고 양쯔강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급류에 휩싸였다. 슬픈 가을 풍경 속 영원한 방랑자 리는 오늘도 병마에 시달리며 높은 단상에서 홀로 살고 있습니다. 모든 고난과 증오의 괴로움, 흰 머리카락, 와인 잔과 깨진 잔이 가득합니다.

치비화구 - 수시(노래)

돌아오지 않는 강,

파도는 사라지고,

천년의 세월.

옛 기지의 서쪽,

인본주의는 삼국지 적벽, 주랑이다.

공중을 가로지르는 돌,

성난 해안,

수천 개의 눈더미가 쌓여 있다.

그림 같은 풍경,

한꺼번에 많은 영웅들.

공진으로 돌아가서,

시우차오는 방금 결혼했다,

자랑스럽고 자랑스럽다.

깃털 팬 나일론 타월,

말하고 웃고, 강한 족쇄가 사라졌습니다.

고향 방황,

사랑스럽게 나를 비웃고,

달마를 낳기 위해 일찍.

인생은 꿈과 같고,

병은 달을 강으로 돌려보내네.

붉은 절벽-(당나라)

고삐가 떨어지고 쇠는 아직 사라지지 않았네.

과거로부터 배우라.

동풍이 저우랑을 불편하게 하고, 청동 참새가 얼차오천을 가두네.

만장홍치비 향수

--대복(노래)

치비 앞을 지날 때마다 과거의 기억이 떠오른다. 저우랑이 어렸을 때 우주를 삼켰던 때가 생각납니다. 미리아드에서는 북소리가 귀를 막았고, 천 기둥의 전투에서는 컴파운드 강의 어룡들이 전쟁의 여파에 분노했습니다. 파도는 아직 가라앉지 않았고 북소리는 조조를 가뒀습니다. 강을 건너, 강변 도로. 강변 건널목, 강변 도로, 지형의 전략적 요충지, 죽음과 씨름하는 장소. 저는 오늘 고대 비석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이곳에 왔는데, 역사책을 읽는 것보다 더 깊은 감정이 느껴집니다. 동풍이 불고, 풍경이 바뀌고, 여러 번 바뀌고, 제시와 내가 접는 동안 과거가 펼쳐집니다. 내년에 누구를 위해 봄을 맞이할지, 누구를 위해 황금빛 가지를 흔들지 버드나무에게 물어봅니다.

홍절벽 이별의 노래

--리바이

두 용이 결투를 벌이고 홍절벽의 배는 휩쓸려갔다.

구름의 바다에 불이 비쳤고, 주유가 조공을 꺾었다.

적벽가 - 주유왕(당나라)

천막 앞에서는 불타는 적벽의 배들이 전투 깃발을 불태웠다.

조조가 한나라에 충성한다면 주량이 어떻게 감히 왕의 분열을 깰 수 있겠는가?

긴 붉은 절벽

--두포(당나라)

용은 창백하고 약간 창백한 모습으로 붉은 절벽으로 돌아왔다.

이 감정은 조조의 계략에 의해 강조된다.

붉은 절벽을 건너면 때때로 좋은 문장이 나온다.

(1)

붉은 절벽에서 강을 바라보는 주유는 이곳에서 조조를 꺾는다.

신들이 3점 추세를 정했지만 간음한 자가 자신을 측정하지 않는 것이 안타깝다.

(2)

맹려는 오나라에 대한 야심찬 계획을 세웠지만 신은 그 계획에 동의하지 않는다.

해군의 80만 대군이 동쪽으로 진군했는데, 적벽산 앞에는 불길이 없었다.

고대 전장 치비에 대한 생각

풍명시풍

청강에 기대어 있는 위험한 바위산, 조조와 유비의 옛 인간 길의 전장.

과거는 차가운 물살과 함께 사라지고 그 흔적은 저 긴 산만 남았다.

구름은 여전히 붉고 갈대는 한가하며 석양은 노랗다.

천 명의 영웅을 애도하듯 해는 낚시 노래로 지네.

붉은 절벽 산

-- 롱밍 렌푸

루가 원나라 눈을 끄고, 아순 가스가 강남을 보여준다.

동풍이 로키산의 머리를 돌리니, 세상이 세 번이나 바뀌었다.

치비석조=

주원전

치비의 산은 텅 비었고,

삼천의 물결은 끝이 없네.

절벽은 가난하고 강은 동쪽으로 흐른다.

당시에는 동풍을 타고 전투가 벌어졌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조왕 없이 북쪽으로 갔고,

삼국은 연기 구름이 되었다.

대석은 열매와 이끼로 덮여 있고,

공조는 수천 년을 살았으니,

오늘 나는 손님을 배웅하고 배를 내려보내려 한다.

산과 강은 태양처럼 영웅에게 돌아왔다.

란치피산

--상

강 남쪽은 흐림, 강 북쪽은 흐림, 전 왕조의 깊은 감정을 가리킨다.

해안의 한파가 붉은 절벽을 휘파람을 불고, 무술에서 불타는 빈 위안 야생.

흔적도 없는 산 씨앗, 세상은 여전히 백 번의 전투를 견디고 있다.

중류를 돌아보니 연기가 나무를 가득 채우고 서쪽에서 해가 지고 있었다.

백봉태

--연명교언

깃털 부채 외롭게 고정, 만 마귀가 칼바람을 파괴했다.

영웅의 진정한 수단을 알고 싶으면 컵의 흰 물이 녹을 것입니다.

붉은 절벽 그리움

--조청-서친

붉은 절벽이 가라앉고 물이 흐르지 않고 이름만 빈 배에 실린 채로 남는다.

그 플랫폼은 매우 차갑고 무한한 영혼이 그 안에서 헤엄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