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진나라와 한 왕조의 시를 묘사하다
진나라와 한 왕조의 시를 묘사하다
왕창령의' 양제수: 진시 명월한시관', 진시관, 장정 사람들은 돌려주지 않는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참고] 1. 변두리는 당대 시인이 변두리 생활시를 쓰는 흔한 제재이다. 2. 진시명월과 한대 풍속: 진한명월과 진한풍속. 이것은 긴 국경선에서 전쟁이 멈추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제조: 만큼. 4. 용성비장군: 용성, 흉노 성, 여기는 위청 장군이라고 불리며 흉노룡성 성을 공격한 적이 있다. 비장군은 이광, 한대 명장을 가리킨다. 침입한 흉노 사람들은 그를 두려워하여 그를' 비장군' 이라고 불렀다. 이곳은 용맹하고 선전하는 장군을 가리킨다. 후마: 대륙을 침략한 외국 기병을 가리킨다. 6. 음산: 오늘날의 내몽골 자치구에서는 고대에 흉노의 침입을 막기 위해 자주 사용되었다. [해석] 이 시는 저자가 명장 이광씨를 그리워하며 흉노의 침입을 미워하는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이것은 시인이 좋은 장군이 되기를 바라며, 가능한 한 빨리 국경 전쟁을 가라앉히고 백성들이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유명한 변두리시이다. 시인은 풍경부터 시작하는데, 첫 문장은 한달이 가장자리를 치는 황량한 광경을 그려냈다. 진 () 의 달이 한 () 에서 끊어졌다' 는 것은 진 () 의 달이 한 () 에서 끊어졌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진 (), 한 (), 관 (), 악 () 의 네 단어를 번갈아 사용하는데, 수사학적으로' 상호문' 이라고 하는데, 이는 진한명월 (), 진한관 () 을 의미한다. 시인은 이곳의 전쟁이 진한 () 나라 이래 한 번도 멈추지 않고 시간의 길이를 부각시킨다는 것을 암시했다. 두 번째 문장' 장정은 돌아오지 않았다' 와' 만리' 는 변두리와 내지가 만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뜻이다. 비어 있지만 공간의 광활함을 부각시켰다. 사람이 돌아오지 않았다' 는 전쟁으로 인한 재난을 떠올리게 하며 시인의 비분을 표현했다. 어떻게 해야만 민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시인은 재능이 넘치는 장군에게 희망을 걸었다. \ "하지만 longcheng 비행, 음산을 통해 호마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위청과 이광이 살아 있는 한, 그들은 호인의 기병이 음산을 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용성비장' 은 한무제 명장 위청 이광입니다. 그들은 용감하게 싸우고, 여러 차례 흉노를 물리쳤다. "가르치지 않는다" 는 것은 허용되지 않고, "가르치다" 라는 단어는 읽기가 평평하다. 여기서' 호마' 는 외족의 침입을 받은 기병을 가리킨다. "음산을 건너라", "음산을 건너라." 음산은 북방 동서향의 대산맥으로 한대 북방 변방의 천연 장벽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함축적이고 교묘하게 써서 과거를 비교해서 필요한 결론을 도출할 수 있게 한다. 이 시는 당나라의 걸작이라고 불린다. 비장하고 슬프지 않고, 관대하지만 얕지 않다. 왕의 시' 보루' 는 두 곡이고, 이 시는 첫 곡이다. [작문 수법] 상호 이해의 한 가지 작문 수법. 진 (), 한 (), 관 (), 악 () 의 네 단어를 번갈아 사용하는데, 수사학적으로' 상호문' 이라고 하는데, 이는 진한명월 (), 진한관 () 을 의미한다. 시인은 이곳의 전쟁이 진한 () 나라 이래 한 번도 멈추지 않고, 시간의 길이를 부각시킨다는 것을 암시했다. 마찬가지로,' 백전장군이 죽고, 10 년 장사도 갚는다',' 당의 월명, 송지풍성, 샘명 버드나무 파'. 천지는 길고 사람은 보이지 않고, 긴 울음소리는 하늘을 어루만진다. 나시구락은 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악수는 아홉 살, 서너 명의 젊은이들이 줄을 서서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주인은 입담이 좋고 침략이 많아 오만해 보인다. 클릭합니다 항해'' 당나라의 달과 송나라의 바람이 나를 카누를 타고 풍환을 횡단하게 했다. 생명이 죽었다는 것을 알면서도 왜 해안가의 미로에 갇혀 있어야 하는가? " 첫 문장에서' 명월',' 관' 등의 단어는 악부 변두리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어이다. 관산월' 은 악부시와 바람간 노래에 포함되어 있지 않나요? "악부 문제 해결" 은 "관산월, 떠나는 것도 슬프다" 고 말했다. 향수병이든 아내를 생각하든, 흔히' 관문' 과' 악' 이라는 두 글자를 빼놓을 수 없다. "3 월 5 월 손님은 진천" (서릉' 관산월'), "야월산명, 추색사진 고성" (왕보' 관산월'), "만산은 넘을 수 없다. 누가 방피월을 탈 수 있겠는가" (육사도' 군 입대') 이 점을 보면 이 시의 신기하고 기묘함을 알 수 있다.' 명월',' 끄기' 라는 단어 앞에 두 개의 시간 구분자' 진',' 한' 을 더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수천 년 전,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썼을 때, 자연히 독특한 경지가 형성되었다. 전대 평론시에 사용된 단어' 번창하고 우뚝 솟아 있다' 를 빌려 독자들이 자연스럽게 명월 아래의 변관을 진 () 시대의 후건관 () 의 오랜 역사와 한대 () 와 호인 () 의 일련의 전쟁과 연관지을 수 있게 하였다. 이렇게 보면,' 장정 미귀자' 는 현대인뿐만 아니라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세대와 세대의 비극이다. 국경에' 호마를 가르치지 않고 음산을 건너지 않는다' 는' 용성비장' 이 나타나길 바란다. 한나라 사람뿐만 아니라 대대로 같은 소망을 가지고 있다. 평범한 비극' 과' 평범한 희망' 은 모두 첫 문장에서' 진' 과' 한' 이라는 두 시간 한정어의 출현으로 남다른 의미를 나타냈다. 이 시는 음조가 높고 기세가 웅장하여 전편을 통제하기에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