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연꽃에 관한 시.

연꽃에 관한 시.

연꽃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원문:

서호는 연꽃이 피고 술 향기가 나면 좋다. 기준이 없어도 붉은 건물과 초록색 덮개가 따랐다. 꽃의 깊이, 금의 향기 속으로 배를 그렸습니다. 연기와 비, 나는 술에 취해 집에 갔다.

해설:

연꽃이 핀 후 서호는 아름다웠다. 깃발이나 의식 없이도 연회를 즐길 수 있는 배에는 초록 잎에 붉은 꽃이 드리워져 있고, 배를 타고 연회를 즐긴다. 페인트 칠한 배는 연꽃의 깊은 곳으로 항해하고 와인 잔도 연꽃의 향기로 물듭니다. 저녁에는 이슬비가 내리기 시작하고 파업 중에는 보트가 술에 취한 관광객을 집으로 데려다 줍니다.

감상평:

이전 영화에서는 '깃발'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연꽃의 '붉은 건물과 녹색 덮개'를 비교하여 동화 같은 영역을 만들었습니다. 연잎을 붉은 건물과 초록 덮개에 비유하고, 연못의 연꽃이 열린 자세를 앞뒤로 써서 연꽃을 표현했습니다. 다음 작품에서 각본가는 연꽃 속 깊은 곳에서 뗏목을 타고 노래를 듣고 꽃을 즐기고 술을 마시며 자연의 아름다움에 완전히 취했습니다. '취중시'를 쓴 시인은 매우 행복한 기분이었고 단풍의 아름다움이 자명한 서호에서 가을 연꽃을 감상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2. 원문:

물에는 옅은 연기, 모래 위에는 옅은 빗줄기. 연꽃과 풀이 양두강에 매달려 있습니다. 애틋한 이동이 갑자기 슬픔으로 변한 서호도. 피로 얼룩진 붉은 노트, 눈물로 새겨진 단어들. 서호는 사랑앓이의 쓰라림을 기억하나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꿈을 다시 꾸어야만 합니다.

감상문:

이 몇 문장이 전체 글의 클라이맥스입니다. 붉은 노트는 피로 붉게 물들어 있다. 눈물을 흘리는 단어는 모두 슬픈 단어로 슬픔의 깊이를 보여줍니다. 이어서 고향 임안을 밤낮으로 그리워한다는 말 대신 수사적 어조로 서호가 아직도 실연의 아픔을 기억하고 있는지 묻는다. 시인은 이러한 후속 질문을 통해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결말의 두 행은 더욱 깊은 감정을 담아 서로에게 울려 퍼집니다. 눈앞에 보이는 풍경이 서호라고 하지만 그것은 진짜 서호가 아니다. 눈에 보이는 서호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지리적 장벽뿐만 아니라 정치적 장벽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진짜 서호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시인은 오직 꿈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

서호를 보고 싶지만 감히 볼 수 없는 시인의 양면성, 현실의 혼란스러움이 함축적으로 드러나면서 사람들에게 회상의 여지를 준다.

3. 원문:

배를 타고 강으로 가는 가을의 물결은 마치 형형색색의 연꽃 같다. 연잎 위에 물방울이 떨어지지만 둥글지 않고 굴러갑니다. 형형색색의 구름 속에 숨어 꽃을 주고 싶은 아름다운 미녀는 저 멀리 하늘에 있습니다. 아카시아는 가을바람에 실의에 빠진 삶을 만난다.

해설:

가을 물결이 소용돌이치는 강물 속으로 노를 저어 들어가는 연꽃, 나는 이 연꽃의 밝은 색이 좋다. 연잎이 물방울이 되어 흔들리지만 결코 굴러 떨어지지 않습니다. 화려한 구름 속에 숨어있는 아름다운 여인, 꽃을 보내고 싶다면 꽃은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한참을 생각하면 가을바람의 우울함이 좌절됩니다.

감상:

'부잣집 사람'은 민요 풍미가 짙은 준고전 시입니다. 이 시에서 여인의 어조는 멀리 있는 연인을 향한 깊은 그리움을 보여주며, 자신의 이상을 실현할 수 없다는 시인의 허탈감을 어렴풋이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 전체가 완곡하고 암시적인 예술 기법을 사용하고 등장 인물의 내면의 감정, 매끄럽고 영리한 연결의 의미를 생생하게 표현하며 리바이 시의 독특한 스타일을 충분히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