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당나라 시대에는 뚱뚱한 것이 미인이었는데, 양유환은 얼마나 뚱뚱했을까요? 당시에도 뚱뚱한 여자를 미인이라고 불렀나요?

당나라 시대에는 뚱뚱한 것이 미인이었는데, 양유환은 얼마나 뚱뚱했을까요? 당시에도 뚱뚱한 여자를 미인이라고 불렀나요?

"붉은 이슬 향기 한 조각, 구름과 비가 마음을 아프게 한다. 새 화장에 기대어 있는 불쌍한 제비, 한궁과 같은 사람이 누구인지 보십시오." 이백의 시에서 그는 양귀비의 호의에 대해 썼습니다. 민화에 따르면 양유환의 키는 165cm, 몸무게는 145kg으로 측소는 키와 몸무게가 거의 같다고 웃고 싶어합니다. 예로부터 4대 미녀 중 한 명으로 알려진 양유환이 뚱뚱한 건가요?

양귀비는 당나라에 등장하여 그녀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매우 극적입니다. 양귀비는 양귀비가 아니라 양유환이라고 불렀습니다. 역사에서 그녀의 존재는 매우 기발합니다. 그녀는 원래 소왕의 공주였으나 당나라 서안종 황제가 데려갔어요. 그러나 딸을 차지하기 위한 아버지와 아들의 경쟁은 역사상 매우 불명예스러운 일이었기 때문에 당 헌종은 그녀를 승려가 되게 한 후 후궁으로 삼았습니다. 당시 양유환의 미모는 충격적이었고 당 현종과 양유환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시의 현자' 두부도 양귀비에 대해 '길을 위한 두 사람'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두푸의 '길을 위한 두 사람'에서 양귀비는 "수용적이고 거만하며 온화하고 성실하고 온화하며 부드러운 피부와 고운 뼈를 가진" 인물로 묘사됩니다. 그렇다면 이 문구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사실 양귀비는 신체(뼈)와 물질(살)의 균형이 잘 잡힌 아름다운 여성이었다는 뜻입니다. 백주이는 <영원한 증오의 노래>에서 "황제가 처음 그녀를 발견하고 신부로 선택했을 때 하녀가 그녀를 안아 올렸다. 그녀가 움직일 때 그녀의 머리카락의 구름, 뺨의 꽃잎, 왕관의 황금빛 물결이 봄 저녁의 따뜻한 히비스커스 커튼에 가려졌다"고 묘사했습니다. "섬세한"과 "황금빛 발걸음"에서 볼 수 있듯이 양귀비는 뚱뚱하지 않았습니다.

역사는 또한 양위환이 후쉔 무용에 능숙하고 매우 우아한 몸매를 가진 무용수였다고 기록합니다. 특히 양유환이 뚱뚱하지 않고 통통하고 섹시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야생의 역사에서 당나라의 부유하고 강력한 미녀에 대한 과장된 과장 때문에 "아름다움으로서의 뚱뚱함"이라는 개념이 오늘날까지 아름다운 오해로 전해져 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