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한 사람, 하나의 도시, 평생의 상심' 전문을 찾아봅니다. 감사합니다
'한 사람, 하나의 도시, 평생의 상심' 전문을 찾아봅니다. 감사합니다
장애링의 '소동회' 중에서
당신은 이렇게 막 끼어들었습니다. 딱 적절한 시간에. 적당량의 외로움을 채워주세요. 이제부터 이 세상에는 당신뿐이라고 믿습니다.
수년간 잠들어 있던 손가락에 잔물결이 생기네요. 오랜 인내 끝에 마침내 댐이 무너졌습니다.
잘생긴 청년 두 명이 서로 사랑에 빠지는 로맨틱한 가사. 꽃다운 몸짓과 외롭고 맹렬한 목소리에 찻잔이 땅에 떨어졌다.
그러나 고혹적인 음악은 결코 들리지 않았다.
청춘의 이 밤을 위해 우리는 젊음을 깎아내립니다. 나는 사랑에 빠졌을 때 처음에는 파란 하늘을 거의 잊어버릴 뻔했다.
내 열정은 수년 동안 끓어올랐다. 어느 날 우연히 당신을 잊어버리더라도 슬퍼하지 마세요. 내가 포기한 것은 사람이 아니라 나의 또 다른 영혼이었습니다.
랭보는 “행복, 이빨이 죽을 정도로 부드러워요. 충격적인 사랑을 경험한 후 그의 키스는 바람과 함께 사라졌다.
죽어가는 환각 속에서 이 아름답고 멋진 아이는 자신이 아직 장난꾸러기 열여섯 살이고, 광야의 죽은 나무 옆에 누워 나른한 햇살을 즐기며 충격적인 시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열일곱 살, 아무것도 상관없어/아름다운 저녁, 다방/컵잔이 얽혀 빛과 그림자가 번쩍이고 시끄럽다/이제 푸른 보리수 숲을 산책해 보세요.
쿼트레인과 단편. 우리의 아름다운 오만함을 얼마나 좋아합니까? 피아노가 바이올린과 사랑에 빠지면 그것은 한숨일 뿐입니다.
내가 기적적으로 전설을 경험했다는 사실은 아무도 모른다. 나는 내 모든 것을 되찾았지만 왜 아직도 텅 빈 도시에서 당신을 생각하는지 혼란스러웠습니다.
공허함 - 내 마음은 텅 빈 도시이다.
이성은 도시 꼭대기에서 고요하고 서두르지 않지만 도시 밖으로 나가려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멈춰 선다.
City - 바이올린을 가지고 오세요.
나무 한 그루에는 달빛이 가득하다.
Jue——불꽃놀이가 사라지고 음악과 음악이 멈춥니다.
사람, 도시, 평생의 가슴 아픈 일.
사랑 - 피아노와 하프의 조화, 절묘한 풍경.
경로우 위위가 진영에 빠졌다.
작품 감상
'소상회'는 장애령이 가장 잘 알고 있는 생활 소재, 그녀의 역사에 오고 가는 쓰라린 사건과 실제 인물들을 섬세하고 섬세하게 그려낸다. 늘 아이러니한 세심한 스타일, 역사적 재회가 여기서 실현됐다. 끝없는 감정 전개는 완성도에 이르렀고, 읽을 때마다 가슴을 찔리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야기 속 남녀의 모순된 갈등과 혼란은 우리 마음 깊은 곳에 있는 복잡한 콤플렉스를 반영한다.
장애링은 후란청이 '이생'에서 그들 사이의 일이 '엉켜있다'고 썼다고 불평한 적이 있다. '소상회'에서는 장애령 버전의 '장호의 사랑'이 상영된다. 이 자전소설은 여주인공 작가 지우리가 어렸을 때 신세대와 신세대가 번갈아 오가던 전통가정에서부터, 수도원 여중학교에서 다양한 동급생을 만나고, 심지어 지우리가 유부녀를 만났을 때까지의 경험을 이야기로 담고 있다. 남편 Shao Zhiyong이 배신자로 알려져 있는데, 이 음모는 Zhang Ailing의 전설적인 삶과 유사합니다.
추가 정보
인격 평가
작가 Jia Pingwa: 장애링과 같은 세상에 태어난 것은 행운입니다. 그녀의 책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읽기.
왕안이 작가: 장아일린의 의미는 소설뿐이다. 그러므로 이해의 결과는 장애령을 소설에서 꺼내어 다시 소설로 되돌려 놓는 것이다.
왕샤오보 작가: 장애링 소설의 특이한 점은 여성의 삶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고 있다는 점이다.
작가 백선용: 장애령은 물론 전대미문의 천재다. 그녀의 문체는 마치 5·4 시대 문학을 우회해 '붉은 꿈'이라는 대사에서 직접 나온 것처럼 매우 흥미롭다. Mansions'과 'Jin Ping Mei'. Zhang Ailing의 소설 언어는 더 순수하고 정통 중국어이며 중국 전통 문화에 대한 그녀의 성취는 실제로 매우 깊습니다.
작가 리우판(Li Oufan): 신화처럼 장아이링의 참신한 예술은 대만 해협 양안의 여러 세대의 작가와 독자들의 사랑, 해석, 모방, 비판, 재발견을 통해 불멸의 존재로 자리 잡았습니다.
우추위 작가: 외롭게 살았던 것처럼 그녀도 외롭게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문학은 고독을 거부하지 않는다. 20세기 중국문학의 불씨가 아직 많이 남아 있지 않은 부분이 있다는 것을 역사에 말해 준다. 오래전 상하이의 매력이 영원히 남아 있는 곳이 바로 이 코너입니다.
작가 위칭: 장애링의 여성의식에 대한 탐구는 역사와 민족문화의 깊이까지 파고들어 여성 자신의 심리적 장벽을 꿰뚫어보는 것으로, 이는 5·4운동 당시보다 더 심오하고 강력하다.
작가 예자오옌: 장애링의 삶은 그저 쓸쓸한 몸짓이자 무거운 한숨일 뿐이다.
참고: 바이두바이커: 장애링